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개인의 뜻을 표현하는 시.

개인의 뜻을 표현하는 시.

1. 어떤 물탁지의 시가 있습니까?

어떤 사물로 뜻을 받드는 시가 있습니까? 1 .. 토물언지에 관한 고시.

송경 1

현대 첸이

큰 눈이 송백을 누르고 송백이 우뚝 솟아 있다.

소나무가 녹기 전에 고귀하고 고귀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2. 묵매

왕면면

우리집 부근의 서연호 나무에는 옅은 먹자국이 피어 있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가 건곤으로 가득 차게 해라.

3. 죽석

감사합니다

대나무는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 틈에 단단히 박혀 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서북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겨울명언)

4. "라임송"

명우겸

천망치는 깊은 산을 때리고, 불은 마음대로 태운다.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두려워하지 않고 세상에 깨끗한 것을 남기고 싶다.

5. "국화 그리기"

정송 소사

꽃이 피면 꽃이 피지 않고, 독립적으로 헤지하는 재미가 나쁘지 않다.

향을 북풍에 불어 넣는 것보다 가지를 들고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낫다.

6. 국화

당황조

음력 가을을 기다리는 9 월 8 일,

만개한 국화가 활짝 피고,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는 국화의 향기-이탈리아,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이다.

7. "친원춘 눈"

모택동

북부 국가들이 보여준 것을 보아라: 100 리의 얼음 바둑; 천리에 눈이 날리다.

만리장성 안팎을 바라보며 어색함을 느꼈다.

강물이 요동할 때, 그것은 운동량을 잃는다.

산들은 춤추는 은뱀과 같고, 고지는 전진하는 왁스 코끼리처럼 높이 하늘에서 맞추려고 한다.

맑은 날인 것 같은데, 수수한 옷에 싸인 빨간 치마가 유난히 요염하다.

이 땅은 너무 아름다워서 무수한 영웅들이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하게 했다.

불행하게도, 진 황 한우, 약간 문채를 잃었다.

당종송조, 약간 소란스럽다.

황위의 영웅 칭기즈칸은 활을 당겨 화살을 쏘는 것만 안다.

과거는 모두 지나갔고, 풍류 인물을 세고, 현재를 좀 봐라!

2. 어떤 사물로 뜻을 받드는 시가 있습니까?

석회 노래 [명] 는 수천 개의 근면한 일을 하여 깊은 산을 줄이고, 불을 태우고, 만약 그것이 유휴 상태라면.

부러진 뼈를 두려워하지 않고 세상에 결백을 남기다. 석두 들은 수천 번의 단련을 거쳐 깊은 산에서 채굴되었다. 뜨거운 불로 그것을 태우면, 그것을 산산조각으로 태워도 정상이다. 세상에서 결백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간단한 의미: 석회석은 깊은 산속 망치에서 채굴된 것으로, 활활 타오르는 불로 태우는 것도 흔한 일이다.

나는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 둘 것이다. [간략 분석] 이것은 물의를 바탕으로 한 시입니다.

작가는 석회를 비유로 그의 강인하고 불굴의 자질과 그가 결국 악세력과 싸우는 사상 감정 [고시 번역] 을 표현했다. 해머되어 깊은 산에 수천 번 들어갔고, 활활 타오르는 불길은 평소와 같다.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왜 두려워할 필요가 있는가? 세상에 파란색과 흰색 (석두 색상처럼 맑고 지금은 "무죄" 로 자주 사용됨) 을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

영물시로서, 사물에 대한 기계적 기록일 뿐 작가의 깊은 의미는 없다면, 그것은 아무런 가치가 없다. 이 시의 가치는 비유가 곳곳에 석회로 가득 차 있고, 석회를 읊는 것은 한 사람의 넓은 마음과 숭고한 인격을 찬양하기 위한 것이다.

첫 번째 문장인' 천망치로 산을 다듬다' 는 것은 석회암 채굴이 쉽지 않다는 것을 묘사한다. 두 번째 문장은 "불이 타 오르면 한가하다. 클릭합니다

"불" 은 물론 석회석을 태우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빈둥빈둥 놀다' 라는 두 글자를 더하면 석회석을 태우는 것 뿐만 아니라, 아무리 심각한 시련에 직면하더라도 여유롭게 빈둥빈둥 노는 것을 상징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세 번째 문장은 "나는 부러진 뼈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부러진 뼈' 는 석회석이 석회가루로 타서' 전혀 두렵지 않다' 는 단어가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생생하게 썼다.

마지막 문장에 관해서는 "나는 청춘을 세상에 남겨 둘 것이다" 는 것은 작가의 진실한 감정과 순결하고 순진한 사람이 되겠다는 결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말의 파란색과 흰색은 석두 색깔과 비교해 지금의' 무죄' 를 나타낸다. 초매시대: 당작가: 류종원 장르: 오율류: 정물화 초매수고, 초초천비.

밤에는 북풍이 불고 향기가 코를 찌르며 아침의 진한 서리에 흰색을 더했다. 천 마일 떨어진 곳에 보내려고 하는데, 산이 중수로 뒤덮여 의심할 길이 없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차가운 영어 바늘방석에 앉아 있는데, 왜 먼 곳의 손님을 위로할 필요가 있습니까? 초메이 시대: 당작가: 장위유파: 칠절수, 한매, 백옥대, 임촌교 근처. 요즘 물을 뿌리기 시작했는지 겨울 눈 이후 팔리지 않은 것 같아요.

주석시는 매화 한 그루가 일찍 피고 가지가 옥처럼 희다고 설명했다. 사람들이 오가는 마을길에서 멀고 개울다리에서 가깝다.

사람들은 한매가 일찍 꽃을 피운 것은 시냇가에 가까워서 겨울철에 들어선 후 녹지 않은 눈인 줄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글의 해석이 아주 멀다.

옆: 엄마. 외국인 손님: 열어 주세요.

겨울: 겨울. 핀: 이것은 얼음과 눈이 녹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 전체의 감상은' 아침' 이라는 글자를 쓰는 것이다. 한겨울이 막 지나자 꽃이 다 피었다. 얼음과 눈이 아직 녹지 않았을 때, 한매 한 무더기만이 세상에 생기와 희망을 가져왔다. 그래서 수많은 문인 묵객들이 눈을 밟으며, 이 한 송이만 추위에 홀로 있는 아침 매화를 찾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큰길에서 멀리 떨어진 시냇가에서 시인은 마침내 옥처럼 눈이 내리는 아침 매실을 보았다. 대추매의 이미지는 부르고 싶은 욕망이 넘치고, 매력이 넘치며, 시인의 정신과 조화를 이룬다.

예로부터 매화를 소재로 한 시인들의 우수한 시편이 많았다. 어떤 사람들은 영매의 매력을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은 매화의 매력을 칭찬한다. 영매의 이 시는' 아침' 이라는 단어에 집중되어 있다. 첫 번째 문장은 한매의 희끄러운과' 추위' 라는 글자를 모두 묘사했다.

링한 혼자 초매를 썼다. 두 번째 문장은 이 매화나무가 사람들이 오가는 마을길에서 멀리 떨어져 계교에 가깝다고 썼다.

형형' 자 하나,' 변' 자 하나,' 한 나무 한매' 의 독특한 환경을 묘사한다. 이 말은 승승승장구하며 시 전체의 발전에 필요한 전환이다. "서나무꾼" 이라는 단어는 다음 문장을 이끌어 낸다.

세 번째 문장, 한매 한 그루가 일찍 자란 것은' 가까운 물' 때문이다. 첫 번째 문장에 응답하고, 네 번째 문장은 시인이 한매가 입동 후 사라지지 않은 눈이라고 의심하는 것이다. 모르는 것' 과' 의심인 것' 은 시인의 원경을 눈처럼 썼다.

마지막으로 자세히 보니, 물에 임해서 나는 한매나무라는 것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의 의심이 사라지고, 조매의' 아침' 도 지적되었다. 매와 눈은 시인의 작품에서 늘 풀리지 않는 인연을 맺는다. 예를 들어 허혼의' 조매' 시는 "나무 한 그루의 소색 눈" 을 매화를 눈으로 묘사하지만, 장웨이의 시는 매화를 눈으로 의심하고 의도가 다르다.

한매화머리에 대해 각종 옥처럼 눈과 같고, 많은 시인들도 비슷한 의심을 품고 있는 환상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송대 왕안석은 시를 썼다. "눈이 아닌 것을 멀리서 아는 것은 그윽한 향기가 있기 때문이다." 또한 설수로 의심된다. 은은한 그윽한 향기가 엄습해야 매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글의 경지와 비슷하다.

장웨이의 시는 옥처럼 눈이 내리지 않는 매화로 시작해, 가까운 물부터 초기 매화의 형태와 정신을 썼고, 시인 탐구와 기록의 인지 과정도 썼다. 표면을 통해, 나는 시인과 한매의 마음이 맞아떨어지는 것을 썼다.

독자는 번갈아 꺾고 앞뒤를 돌보는 필법을 통해 시의 한가한 정취와 무궁무진한 뜻을 느낄 수 있다. 초메이시대: 당작가: 유파: 오율범주: 정물은 만물이 끊어지고, 고근은 따뜻하고 외롭다.

이전의 깊은 눈나무에서 어젯밤에 나뭇가지 하나가 열렸다. 바람이 너무 향기로워서 새가 민낯을 엿보다.

내년에 나는 혼자다. 나는 춘대를 반성하기 시작할 것이다. 주석시는 천나무가 추위에 견디지 못하고 가지가 반드시 파괴된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나무의 고독한 뿌리가 지하의 열량을 흡수하여 활력을 되찾았다. 천촌의 깊은 눈, 매화 한 송이, 아슬아슬하고, 어젯밤에 혼자 피어났다.

그것의 향기가 바람에 흩날리자 새 한 마리가 놀라서 이 평범하고 기이한 아침 매실을 바라보았다. 매화에게 메시지를 보내고 싶습니다. 만약 그들이 내년에 제때에 꽃이 피면, 먼저 왕춘대로 오세요.

왕춘대' 라는 단어는 베이징을 의미하며 봄일 것으로 예상된다. 제나라 는 가난한 농촌 가정의 아이이다. 그는 어려서부터 소를 방목할 때 열심히 공부했다.

몇 년 후, 그는 시를 짓고, 사내의 장로에게 들켜 사내로 끌려가 중이 되었다. 어느 겨울, 큰 눈이 내린 후, 일제히 아침에 외출하여 눈앞의 하얀 눈에 끌렸다. 갑자기 그 앞에 있는 섣달 매화 몇 송이가 새들이 매화를 둘러싸고 노래를 불렀다. 함께 눈앞의 경치에 놀라 멍해졌다. 절에 돌아온 후 그는 즉시' 조매' 라는 시를 썼다.

이것은 물체에 관한 시입니다. 시 전체의 언어는 담백하고 윤택하며 밋밋하며 겉치레가 없다. 매화의 도도하고 냉엄한 성격과 소박한 멋을 함축적인 필치로 묘사하여 일종의 높이를 만들었다.

3. 마음을 표현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모왕미면, 우리 집 옆에 있는 서연 호숫가의 나무들이 옅은 먹색의 꽃을 피우고 있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가 건곤으로 가득 차게 해라. 정판교는 죽석이 녹색이라고 주장했다.

소지품을 들고 자신의 뜻을 표현하는 고시 한 수.

돌보는' 정위' 의 모든 것이 불공평한데, 하필 그럴 필요가 있는가? 한 치 길고, 나무를 안고 황무지까지 늙다. 나는 동해를 진정시키고 싶지만, 나는 내 생각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바다에는 평주기가 없다.

소지품을 들고 자신의 뜻을 표현하는 고시 한 수.

\ "가을밤에 외로운 기러기를 보다 \" 헵신이 무리를 잃고, 기러기 소리가 처량하고, 밤반달 동안 혼자 날아간다. 그러나 사람의 마음은 기억이 있어서 지금은 운하에서 자지 않을 것이다. 사용하다.

사물로 사람의 뜻을 비유하는 고시 네 수.

작가: 두보 시대: 당 5 대 제재 범주: 물언지 제재: 오언시 운율 범주: 오오

물건을 빌려 사람을 교육하고, 억측을 토로하는 고시 네 수가 급히 필요하다! ! ! !

작가: 두보 시대: 당 5 대 제재 범주: 물언지 제재: 오언시 운율 범주: 오오

고시 한 수를 묵묵히 쓰다.

연영도 포라, 줄곧 동록당까지. 조용한 그림자가 달을 흔들고, 차가운 향기가 물바람을 비추다. 금가루가 떨어지고, 옥이슬이 잔홍색을 씻는다. 。

뜻이 있는 고시.

& amplt;; 모메> 는 물건을 들고 자신의 뜻을 표현하는 것이다.

물표로 표현한 고시 문어문.

\ "가을밤에 외로운 기러기를 보다 \" 헵신이 무리를 잃고, 기러기 소리가 처량하고, 밤반달 동안 혼자 날아간다. 그러나 사람의 마음은 기억이 있어서 지금은 운하에서 자지 않을 것이다.

"정치범 한 명이 매미를 듣는다" 로

매미는 서방의 땅에서 노래를 부르며 내 감방에서 결심을 하라고 명령했다. 그러나 백발이 성성한 죄수의 마음을 깨뜨리기 위해서는 검은 날개의 노랫소리가 필요하다.

그의 비행은 무거운 안개를 뚫고 그의 순수한 목소리가 바람의 세계에 잠겼다. 그가 아직도 노래를 부르고 있는지 누가 압니까? 누가 또 내 말을 들어줄까? 。

매화왕안석

구석에 자두가 몇 개 있는데, 추위에 홀로 열렸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쉬운

큰 눈이 송백을 누르고 송백이 우뚝 솟아 있다. 소나무가 녹기 전에 고귀하고 고귀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묵미왕관

우리집 부근의 서연호 나무에는 옅은 먹자국이 피어 있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가 건곤으로 가득 차게 해라.

주시 정판교

대나무는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 틈에 단단히 박혀 있다. 천격은 여전히 강하고, 풍동, 서, 북, 남이다.

석회여음돈

망치만 망치로 산을 치고, 불로 몸을 태우고,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너는 너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야 한다.

국화를 그리다' 정사쇼

꽃이 피면 꽃이 피지 않고, 독립적으로 헤지하는 재미가 나쁘지 않다.

향을 북풍에 불어 넣는 것보다 가지를 들고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낫다.

국화황둥지

음력 가을을 기다리는 9 월 8 일,

만개한 국화가 활짝 피고,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는 국화의 향기-이탈리아,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이다.

제목 국화 황초

서풍이 정원을 두루 심었으니, 한나비는 오기가 어렵다.

만약 내년에 내가 적청이라면, 나는 복숭아꽃에 보고할 것이다.

친원춘. 설설

북부 국가들이 보여준 것을 보아라: 100 리의 얼음 바둑; 천리에 눈이 날리다.

만리장성 안팎을 바라보면 무모할 뿐이다. 큰 강이 오르내리자 갑자기 도도함을 잃었다.

산들은 춤추는 은뱀과 같고, 고지는 전진하는 왁스 코끼리처럼 높이 하늘에서 맞추려고 한다.

맑은 날인 것 같은데, 수수한 옷에 싸인 빨간 치마가 유난히 요염하다.

이 땅은 너무 아름다워서 무수한 영웅들이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하게 했다.

불행하게도, 진시황, 한 황제, 원 총리 는 약간 열등하다; 당태종, 송태조, 공무원이 약간 적다.

황위의 영웅 칭기즈칸은 활을 당겨 화살을 쏘는 것만 안다.

과거는 모두 지나갔고, 풍류 인물을 세고, 현재를 좀 봐라! 대추녀

시대: 당나라 작가: 장 웨이

한매 백옥대 한 그루,

린림마을은 계교 근처에 있습니다.

물이 먼저 오는지 모르겠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이 봄눈이 파는 것이 아니라고 의심한다.

야망을 표현하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시언지는 다음과 같다: 1,' 송경' 현대 진의가 송경을 압도하며 우뚝 솟아 있다.

소나무가 녹기 전에 고귀하고 고귀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2.' 묵매' 왕고수면 우리 집 근처 서연호반, 나무에 옅은 먹자국이 피어 있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가 건곤으로 가득 차게 해라. 3, "대나무 돌" 시에 캐슬 피크 휴식 하지 주장, 뿌리는 원래 깨진 바위 에 있습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서북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겨울명언) 4, \ "석회 노래 \" 돈 망치 산, 불 유휴 연소.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두려워하지 않고 세상에 깨끗한 것을 남기고 싶다. 5, \ "그림 국화 \" 청 송작은 꽃이 피기 전에, 독립 울타리가 끝이 없다.

향을 북풍에 불어 넣는 것보다 가지를 들고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낫다. 6.' 국화' 당황조는 9 월 8 일 가을에 남아서 꽃이 피면 모든 꽃을 죽일 것이다.

만개한 국화가 활짝 피고,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는 국화의 향기-이탈리아,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이다. 7, "Qinyuan 봄 눈" 현대 마오 Zedong 북쪽 국가 풍경, 얼음 수천 마일, 수천 마일의 눈 드리프트.

만리장성 안팎을 바라보며 어색함을 느꼈다. 강물이 요동할 때, 그것은 운동량을 잃는다. 산들은 춤추는 은뱀과 같고, 고지는 전진하는 왁스 코끼리처럼 높이 하늘에서 맞추려고 한다.

맑은 날인 것 같은데, 수수한 옷에 싸인 빨간 치마가 유난히 요염하다. 이 땅은 너무 아름다워서 무수한 영웅들이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하게 했다. 불행하게도, 진 황 한우, 약간 문채를 잃었다. 당종송조, 약간 소란스럽다.

황위의 영웅 칭기즈칸은 활을 당겨 화살을 쏘는 것만 안다. 과거는 모두 지나갔고, 풍류 인물을 세고, 현재를 좀 봐라! 8, \ "매화 \" 왕송안석은 벽 모퉁이의 매화를 세고, 한령은 혼자 열렸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9, \ "정치범 이 매미 를 듣고 \" 당나라 luobinlu 매미 명나라, 남쪽 크라운 손님 깊은 생각.

나는 내 관자놀이의 그림자를 참을 수 없어 백발 죄수의 마음을 상하게 했다. 시언지는 다음과 같다: 1,' 송경' 현대 진의가 송경을 압도하며 우뚝 솟아 있다.

소나무가 녹기 전에 고귀하고 고귀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2.' 묵매' 왕고수면 우리 집 근처 서연호반, 나무에 옅은 먹자국이 피어 있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가 건곤으로 가득 차게 해라. 3, "대나무 돌" 시에 캐슬 피크 휴식 하지 주장, 뿌리는 원래 깨진 바위 에 있습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서북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겨울명언) 4, \ "석회 노래 \" 돈 망치 산, 불 유휴 연소.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두려워하지 않고 세상에 깨끗한 것을 남기고 싶다. 5, \ "그림 국화 \" 청 송작은 꽃이 피기 전에, 독립 울타리가 끝이 없다.

향을 북풍에 불어 넣는 것보다 가지를 들고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낫다. 6.' 국화' 당황조는 9 월 8 일 가을에 남아서 꽃이 피면 모든 꽃을 죽일 것이다.

만개한 국화가 활짝 피고,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는 국화의 향기-이탈리아,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이다. 7, "Qinyuan 봄 눈" 현대 마오 Zedong 북쪽 국가 풍경, 얼음 수천 마일, 수천 마일의 눈 드리프트.

만리장성 안팎을 바라보며 어색함을 느꼈다. 강물이 요동할 때, 그것은 운동량을 잃는다. 산들은 춤추는 은뱀과 같고, 고지는 전진하는 왁스 코끼리처럼 높이 하늘에서 맞추려고 한다.

맑은 날인 것 같은데, 수수한 옷에 싸인 빨간 치마가 유난히 요염하다. 이 땅은 너무 아름다워서 무수한 영웅들이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하게 했다. 불행하게도, 진 황 한우, 약간 문채를 잃었다. 당종송조, 약간 소란스럽다.

황위의 영웅 칭기즈칸은 활을 당겨 화살을 쏘는 것만 안다. 과거는 모두 지나갔고, 풍류 인물을 세고, 현재를 좀 봐라! 8, \ "매화 \" 왕송안석은 벽 모퉁이의 매화를 세고, 한령은 혼자 열렸다.

나는 멀리서 그것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 향기가 흩날리기 때문이다. 9, \ "정치범 이 매미 를 듣고 \" 당나라 luobinlu 매미 명나라, 남쪽 크라운 손님 깊은 생각.

나는 내 관자놀이의 그림자를 참을 수 없어 백발 죄수의 마음을 상하게 했다. 그의 비행은 무거운 안개를 뚫고 그의 순수한 목소리가 바람의 세계에 잠겼다.

그가 아직도 노래를 부르고 있는지 누가 압니까? 누가 또 내 말을 들어줄까? 。 10,' 연꽃' 당영도포, 녹당동.

정적인 그림자가 파도를 흔들고, 차가운 향기가 물바람을 비추다. 금가루가 떨어지고, 옥이슬이 잔홍색을 씻는다.

향기를 보니 아무도 묻지 않았다.

5. 토물언지시

토물언지시는 시인이 사상감정을 직접 표현하지 않고 상징, 감정 자극 등의 수단을 이용하여 자신의 이상과 인격을 어떤 구체적 사물에 융합하는 시를 말한다. 그럼, 좋은 시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어야 할까?

우선, 영물시라면, 노래하는 물건의 특징을 사실적으로 써서 그 속에 깊이 들어가 사물의 매력과 성격을 포착할 수 있어야 한다. 즉' 요정 같다' 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남송 말년 대신인 정사쇼 () 는 국화를 그렸다.

꽃이 피면 꽃이 피지 않고, 독립적으로 헤지하는 재미가 나쁘지 않다.

향을 북풍에 불어 넣는 것보다 가지를 들고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낫다.

국화는 독립적이고, 향기롭고, 외롭고, 허영심 있고,' 꽃' 과 한패가 되는 것을 하찮게 여기고, 절개를 견지하고, 교만크림은 활짝 피고, 빛나고, 정취가 넘친다. 이곳의 국화는 어느 정도의 정취를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국화는 시인의 자아묘사이며, 그에 상응하는' 백화' 는 고공 () 과 관위 () 에 있는 송신 () 에 대한 전고이다.

342 번째 시는' 머리를 안고 늙어가는 게 낫겠다. 서풍황엽과 함께 춤을 추지 않는다' 는 시로 번역되어 있다. 국화는 죽을지언정 향을 띠지 않고 북풍에 굴복하지 않고 쓰러지는 완강한 정신을 섬세하게 묘사하며, 그 충절과 염치가 완벽하게 드러난다. 그리고' 옥깨질 것, 와전되지 않는다' 는 고풍의 밝은 축제를 완벽히 표현했다. 이곳의' 북풍' 은 말 장난으로, 문자 그대로 자연이 울부짖는 북풍을 가리키며, 실제로는 북방에서 온 원나라 통치자에 대한 은유이다. 그들은 강한 무력으로 남송을 멸망시켰지만 시인처럼 외로운 대신을 정복할 수는 없었다. 시인은 영국화를 주제로 의인수법으로 사람을 쓰고 국화의 불굴의 성격을 칭송하며 뜻을 전한다.

둘째, 대상을 묘사한 시를 감상할 때 작가가 묘사한 것에 대해 주는 감정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다음' 라임의 서정시' 는 17 살 때 쓴 것이다.

천만 망치를 두드려야 깊은 산속에서 추출할 수 있다. 불타는 불의 연소를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부러진 뼈 시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이 세상에 머물고 싶다.

시의 첫 문장은 석회를 쓰기가 어렵고, 쩌렁쩌렁한 강력한 말에는 인재를 양성하는데 많은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는 깊은 의미가 담겨 있다. 두 번째 말은 라임이 어려움에 직면하여 두려워하지 않고 변화에 직면하여 태연자약하게 대하는 비범한 기색을 보여 주며, 소년이 겸손을 두려워하지 않는 험난한 성격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세 번째 문장, 시인은 다시 한 번 의인화 수법을 통해 라임이 산산조각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숭고한 정신과 기꺼이 죽는 미덕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마찬가지로 시인이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죽음을 귀환하는 영웅의 심정도 표현했다. 시의 마지막 문장인 "나는 청춘을 세상에 남겨 두겠다" 는 말은 처음 세 문장의 끝과 귀착점이며, 시 전체의 마무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라임이 여느 때와 다름없이 노래를 부를 수 있었던 것은' 인간의 결백을 유지하라' 는 야망이 시인의 포부와 이상이라는 점이다. 우리는 작가가 말마다 석회를 쓰고 자신의 문장을 쓴다고 말할 수 있다.

또한 영물시를 분석하는 작문 기교에 주의해야 한다. 서로 다른 기교는 종종 부르는 내용과 시인의 자아 이미지 사이의 융합의 깊이를 반영할 수 있다.

황둥지가 마지막으로 와서 쓴' 국화' 처럼요.

음력 가을을 기다리는 9 월 8 일,

만개한 국화가 활짝 피고,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는 국화의 향기-이탈리아,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이다.

작가는 친절하게' 국화' 를' 나의 꽃' 이라고 불렀는데, 분명히 그것을 억압받는 인민의 상징으로 삼았다. 그렇다면 그에 상응하는' 백화일제방' 은 당연히 반동적이고 부패한 봉건통치그룹에 대한 은유이다.

시 중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국화꽃이 만발한 장려한 광경을 묘사하는데, "천향이 장안을 가득 채우고, 온 도시가 금갑을 걸치고 있다." 장안성 전체가 금갑국화로 가득 피어 짙은 향기를 풍기며 하늘을 적시고 있다. 국화의 세계, 국화의 왕국, 국화의 성대한 명절이다. 사상이 깊고, 상상의 특이함, 비유의 신기함, 수사의 화려함, 의경이 넓다는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이 때문에 작가의 작품 속 국화는 이전의 고요하고 단아했던 정적인 아름다움을 바꿔 거칠고 호하고 전투적인 분위기로 가득 찬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것은' 고립된 상징' 도 아니고,' 국화' 도 아니고, 온 도시에 꽃이 만발하여 가을빛 전체를 차지하고, 강한 전투 향기를 발산하기 때문에' 향진' 이라고 불린다. 그래서 이 시는 의경, 이미지, 언어, 수법을 불문하고 모두' 기이한' 특징이 있어 시에서 서정 시인의 높은 이미지를 읽게 하고, 이목을 상쾌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