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문인의 문학 상식 (도연명 이백 노신 등)

문인의 문학 상식 (도연명 이백 노신 등)

도연명 (약 365-427) 은 동진 시대의 위대한 시인이자 작가이다. 일명 돈, 성격이 명랑하다. 홈 심기 wuliu 때문에, 그래서 이름 wuliu 씨, Xunyang chaisang (이 장시 구강) 풍경 에 살고 있습니다. 그는 가난한 관료지주 가정에서 태어났다. 어려서부터 유교 사상 교육을 받은 나는 인생에 대한 환상이 충만하여 벼슬길을 통해 자신의' 빈궁을 구제하는' 야망을 실현하기를 희망한다. 29 세부터 강주 제주, 진군 입대, 펑택현을 역임했다. 그는 당시 터키 지주가 권력을 잡은 어두운 현실에 불만을 품고 있었다. 임펜택현령은' 허리를 굽히고 쌀 다섯 말' 을 하지 않으려고 사직한 지 겨우 80 여일 만에' 집에 가서 Xi 로 오라' 는 말을 적었다. 이때부터 그는 63 세가 빈병으로 사망할 때까지 스스로 자금을 모으는 데 주력했다. 그는 시를 잘하는데, 그의 시는 대부분 자연 경관과 농촌에서의 생활 장면을 묘사한다. 그의 우수한 작품은 부패한 통치그룹에 대한 그의 증오와 표류를 꺼리는 것을 암시하지만,' 인생은 무상하다',' 쾌락의 마음' 등 부정적인 사상도 있다. 또 다른 제재의 시, 예를 들면,' 가시푸' 는 그의 정치적 야망을 표현하여, 매우 슬프고 천민한 사람들의 관대함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장 유명한 산문은' 도화원기' 이다. 도연명의 시문은 평범하고 통쾌하며, 언어는 질박하고 자연스러우며, 매우 탈속적이다. 도연명의 소장품이 있습니다.

왕위 (70 1-76 1), 성당의 유명한 시인, 명성공, 고위 관리 후록, 본적 제나라 인물, 대나무, 산수를 잘 그린다. 당인이 기록한 산수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이 부자와 비슷하고, 하나는 파묵법으로 그렸고, 후자는 그의 대표작이다. 아쉽게도 오리지널 작품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지 않았다. 그에게 전해진' 설계도' 와' 제남부' 는 모두 원작이 아니다. 수시는 "시에는 그림이 있다" 고 평가했다. 그림을 보면, 그림 속에 시가 있다. " 그는 당대 산수전원시파의 대표 인물이다. 개원 진사 그는 대락성, 유람인의 등 직위를 역임했다. 루산이 반란을 일으켰을 때, 어쩔 수 없이 위직을 맡게 되었다. 그는 시와 회화 방면에서 성과가 매우 높다. 소동파는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에는 시가 있다", 특히 산수시의 업적을 칭찬했다. 맹호연과 함께' 왕몽' 이라고 불린다. 만년에는 벼슬길을 무심히 하고, 일심으로 부처로 삼았고, 후세에는 그를' 시불' 이라고 불렀다.

이백 (70 1-762), 70 1 년 2 월 8 일생, 한족, 6 피트 6 인치, 태백, 호 청련거사, 쓰촨 강유인, 당대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 그의 시풍은 호방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언어가 유창하고 자연스러우며, 기질이 조화롭고 변화무쌍하다. 그는 민가와 신화 중에서 영양분을 흡수하는 데 능해 그의 독특한 화려하고 현란한 색채를 형성하여 굴원 이후 활발한 낭만주의 시의 새로운 최고봉이다. 그는 두보와 함께' 대두리' 라고 불리며 중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시인이자' 시선' 이라고도 불린다. 이백의 본적은 산시 () 이다. 연말에 중앙아시아로 이주한 쇄엽성 (현재 키르기스스탄 북부 토크마크 근처) 은 이백의 출생지이다. 다섯 살 때, 그의 집은 면주 장명현 (오늘 쓰촨 강유) 으로 이사했다. 스무 살 때, 홀로 쓰촨 를 떠나 광범위하게 유랑하기 시작했고, 남부터 동정강까지, 동에서 오월 까지 안루 (오늘 호북성 안육시) 에 거주하기 시작했다. 그는 사방을 돌아다니며 친구를 널리 사귀고 유명인에게 제사를 지내기를 바라며 소개를 받고 일거에 승진하여 자신의 정치적 이상과 포부를 실현하였다. 그러나, 10 년 동안 떠돌아다녔지만, 나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북상 태원, 장안, 동쪽에서 제나라, 루, 산둥 임성 (오늘 산둥 지닝) 을 계속하다. 이때, 그는 이미 많은 유명인사들을 사귀어, 대량의 우수한 시를 창작하여, 천하를 널리 알린다. 천보 초년, 도사 오인운 추천, 당현종이 그를 베이징으로 불러 한림을 경배하도록 명령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권세들의 회한으로 그는 천보 서너 년 (기원 744 년 또는 745 년) 에 베이징에서 쫓겨났다. 그 후로 그는 줄곧 강과 화이 두 곳을 돌아다니며 사상이 매우 따분하다. 천보 14 년 (기원 755 년) 겨울, 안록산이 반란을 일으켰다. 이때 그는 여산에 은거했고, 마침 왕용 대군이 국경을 무너뜨리고 이백이 하산하여 막부로 들어가도록 초청하였다. 나중에 이림은 소종에 반항하여 소멸되었다. 이백은 연루되어 야랑 () 유배를 선고받았다. Xunyang (jinjiang Jiujiang) 에서 Xuancheng (이 안후이 Xuancheng) 까지 중도에서 사면 석방됐다. 보응원년 (기원 762 년), 대종은 안후이 당도현에서 죽었다. 이백은 성당시대에 살았고, 그는' 빈민을 구제하다',' 안려원' 의 진보 이상을 가지고 있으며, 이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평생을 분투했다. 그의 대량의 시는 그 시대의 번화함뿐만 아니라 통치집단의 방탕과 부패를 폭로하고 비판하며 권세 멸시, 전통의 속박에 반항, 자유와 이상을 추구하는 긍정적인 정신을 보였다. 예술에서 그의 시는 참신하고, 감정이 강렬하며, 의경이 아름답고, 언어가 신선하고 명쾌하여 호방한 예술 풍격을 형성하여 고대 중국 적극적 낭만주의 시 예술의 최고봉에 이르렀다. 이태백의 시집을 포함한 900 여 편의 시가 있다. 그의 시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구상이 독특하며, 기세가 웅장하고, 풍격이 호방하며, 성당 낭만주의 시를 대표하는 인물이다.

두보 (기원 7 12-770), 한족, 글자미, 호소릉야로, 두소릉, 두공부 등. 중국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은 이백과 함께' 대두리',' 시성' 이라고 불린다. 그는 평생 1400 여 편의 시를 썼다. 본적은 후베이 양양, 하남 공현 (이 공의시) 사람이다. 원조는 초당의 유명한 시인 두예이고, 아버지는 두헌이다. 당 숙종, 공식 좌측 픽업. 촉에 입촉한 후, 친한 친구의 추천을 거쳐, 임검남 금독소 참모를 하고, 원외랑을 학교 공부로 파견하였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도 그를 두스의와 두공부라고 부른다. 두보는 35 세 이전에 독서여행을 했다. 천보 시대에 그는 장안에 도착하여 군대에 들어갈 방법이 없었다. 10 년의 시련을 거쳐 우위가 조군 입대하는 작은 직위를 얻었다. 안사의 난초, 그는 유배되어 반군에게 포로가 되었다. 위험에서 벗어난 후, 그 관리는 좌측 피카를 받았다. 감원 2 년 (759), 그는 벼슬을 버리고 서쪽으로 갔다. 결국 그는 쓰촨 (Chengdu) 에 가서 청두에 정착했다. \ "jiannan jiedushi Yanwu \" 에서 yuanwailang 역을 맡았기 때문에 두공부라고도 합니다. 만년에 온 가족이 동쪽으로 이동하다가 도중에 기주에서 2 년 동안 머물며 협을 떠났다. 그는 후베이 호남을 전전하여 빈병이 겹쳐 죽었다. 자미는 당나라가 성황에서 쇠퇴한 역사적시기에 살고 있다. 그의 시는 사회 격동, 정치적 어둠, 인민의 질고를 많이 다루며' 시사' 로 불린다. 그는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고, 인격이 고상하고, 시예가 뛰어나' 시성' 으로 불린다. 두보는 고전시의 많은 체계를 잘 운용하고 창조적으로 발전시킨다. 그는 신악부 시풍의 창시자이다. 그의 악부시는 중당 신악부 운동의 발전에 기여했다. 그의' 5 7' 고대 소설도 시의 역사로, 전체 이야기를 서술하고 주목하기 시작하면서 중국시 예술의 높은 성취를 상징한다 .. 두보는 오칠율에서도 비범한 창의력을 보여 주었고 음률, 대결, 정제문 등에서 완전한 예술적 경험을 축적하여 이 장르를 완전히 성숙시킨 단계에 이르렀다. 두공부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다. 두보는 이백과 함께 세계에서' 대두리' ('소두리' 는 이상은과 두목으로 불린다. 그의 사상의 핵심은 유가의 어진 정치 사상이다. 그는' 선사군 요순위, 후사풍속순순' 이라는 큰 뜻을 가지고 있다. 그는 생활과 인민을 사랑하고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을 사랑한다. 그는 악을 미워하고 조정의 부패와 사회생활의 어두운 현상을 비판하고 폭로했다. 그는 인민을 동정했고, 심지어 자신이 기꺼이 자기희생을 하여 그들의 고난을 구하려 한다는 환상까지 했다. 그래서 그의 시가 창작은 시종 우국우민이라는 주선을 관통하여 두보의 위대함을 알 수 있다. 그의 시는 사회 내용이 풍부하고, 시대적 색채가 짙고, 정치적 성향이 뚜렷하며, 안사의 난을 전후한 역사 시대의 정치 시사와 광활한 사회생활 경관을 진실하고 깊이 반영하며, 한 세대의' 시사' 라고 불린다. 두보시의 풍격은 기본적으로' 침울한 좌절' 으로, 언어와 텍스트 구조가 변화무쌍하여 문장을 만드는 정련을 강조한다. 동시에, 그의 시는 많은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오고, 칠고, 오율, 칠율 외에 많은 배율도 썼다. 예술 수법도 다양하다. 당시사상예술의 축소판이다. 두보는 한위악부의 정신을 계승하여 악부의 오래된 제재의 속박에서 벗어나 유명한' 삼관',' 삼별' 과 같은 많은 새로운 악부 제재를 창조했다. 그가 죽은 후 황범, 한유, 원직, 백거이 등의 높은 칭찬을 받았다. 두보시가 백원의' 신악부 운동' 문학사상과 이상은의 근체 풍자시사시가 깊은 영향을 미쳤다. 그러나 두보의 시는 송대 이후에야 널리 중시되었다. 왕우, 왕안석, 수시, 황정견, 육유 등은 두보를 극찬하는 반면 문천상은 두보시를 민족기절을 고수하는 정신력으로 삼았다. 두보 시의 영향은 예로부터 지금까지 이미 문학예술의 범주를 넘어섰다 .. 그의 생활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구당서' 권 190 을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두공부입니다.

백거이 (772-846), 만당의 유명한 시인, 태원 (지금의 산시) 사람. 증조할아버지 에, xiaguan (현재 산시 웨이 남 북쪽) 으로 이사했다. 백거이의 할아버지 황백은 현현 (오늘 하남 공의) 현령으로 당시 신정 현령의 좋은 친구였다. 신정수미의 산천과 순박한 민풍을 보고 황백은 매우 좋아했고, 그래서 온 가족이 신정시의 동곽채촌 (오늘 동곽사) 으로 이사했다. 백거이는 당대종 달리 7 년 (기원 772 년 2 월 28 일) 정월 20 일 동곽채에서 태어났다. 무종회창은 6 년 (846 년) 8 월, [하남] 낙양에서 병하여 향산에 묻혔고, 일년 내내 75 세였다. 백청집' 71 권이 있습니다. 말년에 벼슬에서 태자 소푸까지, 사후 호는 백부 백문공이다. 그는 문학에서 신악부 운동을 적극 제창하며, "문장 시간에 써야 하고, 시는 일을 위해 써야 한다" 고 주장하며, 애도시대를 많이 쓰고 인민의 고통을 반영하는 시를 많이 써서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중국 문학사에서 매우 중요한 시인이다. 위안 과 전 핸린 학사, zuozan 좋은 의사. 권세 의 기분을 상하게 하기 때문에, 강주 사마, 만년 선불로 강등되어, 시불 () 이라고 불리며, 자신도 소요인이 되었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시를 썼는데, 그중에서도 풍자시로 가장 유명하고, 언어가 통속적이며,' 언변이 좋은 노파' 라고 불린다. 서사시는' 비파행',' 장한가' 와 같이 모두 유명하다.

유우석 (772-842), 본명 멘드, 만년에는 여산, 펑성 (오늘 장쑤 서주) 에서 태어났다. 그 자신은 한중산경왕의 후손이라고 자칭한다. 유족보의 기록은 지방에 따라 다르다. 푸젠은 유방의 동생 초왕유 () 의 후손이라고 하는데, 안후이는 유방의 장남 제왕 유비 () 의 후손이라고 한다. 흉노 후예들의 기록도 있다. 구체적으로 어떤 생활 경험인지 우리는 아직 고증하지 않았다. 중만당 시인, 철학자. 그의 집은 유가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서향문제였다. 정치혁신을 주장하는 것은 왕파 정치혁신 활동의 핵심 인물 중 하나이다. 나중에 영정 혁신이 실패하여 랑주 사마로 강등되었다. 그는 자기 방종에 탐닉하지 않고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정신으로 글을 쓰고 민요에서 적극적으로 공부하며' 채림성' 등 민요를 모방하는 시를 창작했다. 한 번은 유석봉조가 베이징으로 돌아갔는데,' 유랑이 간 후 두선관리 복숭아나무가 전부 심어졌다' 는 시 한 구절로 연주 도사로 강등됐다. 나중에 그는 강주 도사로 임명되어 그곳에서 대량의 지죽사를 창작하였다. 많은 명문이 널리 낭송되고 있다. 824 년 여름, 그는 서포대산에 유명한' 구시대의 그리움' 을 적었다. "왕군이 그의 우뚝 솟은 배를 익주에서 내려온 이후로, 황가의 유령은 남경시에서 초췌해졌다. 긴 장건 사슬이 강바닥으로 가라앉았고, 돌담에 깃발이 내려왔다. 인생에서 얼마나 슬픈 과거가 있는지, 높은 산은 여전히 추위를 바꾸지 않는다. 오늘날 모든 바다는 집이고, 오래된 요새는 폐허와 가을 갈대로 가득 차 있다. " 이 시는 이후 문학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아 우의가 무궁무진한 당시걸작으로 여겨졌다. 나중에 몇 차례 전근을 거쳐 유우석은 쑤저우 임도사로 파견되었다. 당시 쑤저우는 수해로 곳곳에 굶주림이 가득했다. 그가 무대에 오른 후, 창고를 열어 배고픔을 구제하고, 세금을 면제하고, 노동을 줄이고, 곧 백성들을 재난에서 벗어나게 하여 안거낙업의 생활을 하게 하였다. 쑤저우 사람들은 그를 사랑하고, 그에게 감사하며, 쑤저우에서 도사였던 위와 백거이를' 삼현' 이라고 부르며 삼현당을 세웠다. 당문종도 그의 성적을 칭찬하고 그에게 자금어봉투를 주었다. 유우석은 만년에 낙양으로 돌아가 태자를 카메오로 모시고 학교 역사를 더하고, 교유하여 시를 만들고, 생활이 한가롭다. 그가 죽은 후 내정대신으로 추수되었다. 현존하는 시는 800 여 곡이다. 그의 시는 민가를 연구하여 인민 생활과 풍속을 반영하고, 제재가 광범위하며, 풍격상 바촉민가의 함축, 소박함, 아름다운 특징, 신선하고 자연, 건강하고 활발하며, 생활의 정취가 충만하다. 그의 풍자시경은 늘 풍유의 구실을 써서 영진의 혁신 정신이 있는 권세를 공격하고 억압하는데, 관련된 사회 현상이 매우 광범위하다. 만년이 되자 그의 스타일은 더욱 미묘해지고 풍자하며 흔적을 드러내지 않았다. 민요의 특징을 지닌 40 여 편의 시가 더 있다. 류우석은 낙양에 있을 때 백거이와 함께' 강남 기억' 비문을 창작했다.

유종원 (773-819) 두께. 당대의 문학가, 철학자, 정치가, 당송 8 명 중 한 명. 본적 하동 (이 산서성 영길현). 대종대력 8 년 (773) 은 교토 장안 (현재 산시 Xi) 에서 태어났다. 한유와 함께 당대의 고문 운동을 제창하며, 이를 유한이라고 부른다. 유우석과 함께' 유류' 라고 불렀다. 왕위, 맹호연, 웨이와 함께' 왕몽' 이라고 부른다. 세계는 육합동이나 육류주라고 부른다. 유종원 출신 벼슬집, 재기가 많지 않고, 야망이 높다. 초창기에 수재에 합격하고, 글은 화려한 미사여구를 위주로 한다. 정원구년 (793) 중진사, 14 년 박학시반에 들어가 집현당 정자를 수여했다. 그는 램 틴 부장, 북한 장교, 적극적으로 왕 그룹의 정치 개혁에 참여 하 고, 이 부서의 외교 장관으로 이송 되었습니다. 영정원 (805) 9 월, 혁신이 실패하여 소주가 도사로 강등되었다. 11 월, 영주 (오늘 호남 영릉) 사마를 폄하하다. 위안과 10 년 (8 15), 봄은 수도로 돌아가고, 또 유주 도지사, 공적이 탁월하다. 헌종원 14 년 (기원 819165438+10 월 28 일) 11 월 초 유주로 사망했다. 류종원은 평생 600 여 수의 시를 남겼는데, 그의 글쓰기에서의 업적은 시가보다 크다. 여문은 거의 백 편 가까이 의론, 날카로움, 풍자, 신랄함, 전투성, 여행기 산수 쓰기, 의뢰를 많이 받았다. 철학 저작에는' 천설',' 석천',' 봉건주의' 등이 있다. 류종원의 작품은 당대의 유우석에게 보존되어 문집으로 편성되었다. 육합동집' 이 있습니다.

범중연 (989- 1052) 은 당태종 단공 2 년 (989)- 황유년 (1052) 이다. 팬 Zhongyan, 단어 그리스. 바오 청 (Bao Zheng) 의 동시대인으로서 그는 북송 왕조의 유명한 공무원, 정치인 및 작가입니다. 그는 오현 (오늘 장쑤) 사람이다. 소년 시절 가정 형편은 가난했지만 배우기를 좋아했다. 그는 학문을 할 때 늘 천하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감히 말하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 그는 당시 재상을 비판하는 편지를 여러 번 써서 세 번이나 강직되었다. 송인종이 벼슬을 할 때 부총리였다. 원호 반란, 용투각 직선 학사, 하송은 산시를 달렸다. 호령이 엄하여, 하인은 감히 죄를 지을 수 없다. 창족은 아비라고 하고, 하인칭은 아비라고 부른다. 1043 년 (송인종 3 년), 범중엄은 당시 국가대사의 폐해에 깊은 슬픔을 느끼고,' 십중소' 를 제기하고, 엄격한 관제 건립을 주장하고, 농산을 중시하고, 군사장비를 정비하고, 법제를 제창하고, 속박을 줄였다. 송인종은 그의 건의를 받아들이고 잇따라 실시하여' 경력신정' 이라고 불렀다. 불행히도 보수파의 반대로 빨리 실현될 수 없어 산시 4 로로 강등되어 홍보대사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보수주의자, 보수주의자, 보수주의자, 보수주의자, 보수주의자, 보수주의자) 나중에 잉주로 가는 길에 병으로 죽었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판문정 공식 문건이 있다. 범중엄은 피아노 치는 것을 좋아하지만, 평일에는 노래 한 곡만 연주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범여창이라고 부른다. 그는 시문 창작에 종사하고, 문장 정치 내용이 풍부하고, 언어가 아름답고, 사상이 개방되어 있다. 그의' 악양루기' 에는'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이라는 두 마디가 있어 천고의 명언이다. 그의 일생 애국의 묘사이기도 하다.

구양수 (1007 ~ 1072) 북송 정치가, 문학가, 사학자, 시인. 자영숙, 면주 (오늘 쓰촨 면양) 사람, 지주 (오늘 강서) 영풍인, 한족, 자칭 루릉인. Tiansheng 진 시 르네, 칙령, 핸린 학사 를 알고 피곤; Hidemune, 상원 의원 에 공식, 그리고 정치 문제; 종신 왕조는 병부 상서를 움직였고, 또한 소자 왕자를 벼슬으로 삼았다. 문충으로 급급하다. 그는 정치와 문학의 혁신을 제창했다. 그는 범중엄 경경의 신정 지지자일 뿐만 아니라 북송시 혁신 운동의 지도자이기도 하다. 그는 또한 수시 아버지와 아들, 쩡공, 왕안석이 모두 그의 문 밖으로 나왔다. 창작 성과도 대단하다. 시, 단어, 산문은 모두 현재 최고다. 산문은 그 웅변과 완곡한 말로' 당송 8 인' 중의 하나가 되었다. 시풍은 산문과 유사하며 기세를 강조하고 자연스럽다. 그의 말은 깊고 아름다워서 남당의 느린 바람을 물려받았다. 송치와 합편' 신당서' 와 독립적으로' 신오대사' 를 집필하다. 나는 또한 금석학을 수집하여' 사기집' 으로 편찬하는 것을 좋아한다. 구양문충의 공문집이 있습니다. 셰익스피어를 거닐다' 라는 시.

왕안석 (102 1- 1086), 본명, 글자반산, 호오소리랑은 가시공으로 봉쇄되고, 세상 사람들은 왕, 임천 씨로 불린다 푸저우 임천 (이 푸저우 염보령) 사람, 한족. 호북송의 걸출한 정치가, 사상가, 문학가, 개혁가, 당송 8 명 중 한 명. 그는 작은 환관 가정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혜택, 단어 손실, Linjiang 군 판사, 평생 몇 주 군 장교 를 역임했다. 안석은 독서를 별로 좋아하지 않고, 기억력이 강하며, 좋은 교육을 받았다. 이청 2 년 (1042), 양진 진사표 4 위, 이남판사, 현현 지사, 판관, 상주지사, 건점 강동 교도소관. 치평 4 년 (1067), 종신 초위, 강녕부학에서 조안이 한림학사로 불려갔다. 희녕 2 년 (1069), 정치 참여 승진. 희녕 3 년부터 두 차례 동교위원을 맡아 신법을 선전하였다. 시닝 파업 9 년, 은둔 강녕 (이 장쑤 난징) 중산, 병으로 죽었다. 레닌은 그를' 1 1 세기 중국의 개혁가' 라고 칭찬했다. 송신종은 수상이다. 법률을 혁신하고 낡은 정부를 개혁하다. 공격 후, 당신은 영국공을 봉해야 하고, 그리고 당신은 정국공을 봉해야 하므로, 세상 사람들은 왕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문학상의 주요 업적은 시가에는 글이 많지 않지만, 그들의 글은 "5 대 구습을 씻어내고" 경지를 깨울 수 있다는 것이다. 오늘 저는 임천 선생문집' 과' 왕문정문집' 을 여러분께 전해 드리겠습니다.

수시 (1037 ~1101), 일명 소동파, 남송 시명' 동파거사', 태대 가우 2 년 (1057), 동생과 함께 수재이다. 대리를 법관으로 수여하여 봉상부에 서명하다. 희녕 2 년 (1069), 부상제 만료 반환, 법정을 법관으로 고소했다. 왕안석 정견과 맞지 않아 신법 시행에 반대하고, 스스로 직업을 도모하며 항주 장군을 위해 형을 선고했다. 밀주 (오늘 산둥 제성) 로 이주하고 서주로 이전하다. 원풍 2 년 (1079), 오대시안에 휘말려 황주 (오늘 호북 황강) 를 수여하여 이 주를 설치하였다. 그는 책과 공식 문서에 서명할 수 없다. 황태후 철 이종이 왕조에 와서 랑봉으로 등주 (오늘 산둥 봉래) 를 알게 되었다. 4 개월 후, 그는 의식 의사로 전근했다. 임기가 채 차지 않아, 주거부 외에 중서를 옮기고, 한림학사를 옮기고, 성지를 알고, 예부를 알다. Yuanyou 4 년 (1089) 알려진 항주, Yingzhou, Yangzhou, Dingzhou 로 변경되었습니다. 원우 8 년 (1093), 철종주정, 혜주 (현재 광동 혜양), 단주 (오늘 해남현) 로 강등됐다. 혜종은 왕위에 올라 북쪽으로 돌아가 용서를 구했다. 종건원 (1 10 1) 은 상주시 (오늘 장쑤) 에서 65 세의 나이로 여주 () 천성현 () 에 묻혔다. 호, 그의 아버지 소견 (1009 ~ 1066), 그의 동생 소철 (1039 ~1/ 한말' 조삼부자' (조조, 조비, 조식) 와 같다. 당송 () 팔족 중 하나로, 작품에는' 동파 7 회',' 동파악부' 등이 있다. 정치적으로 구당에 속한다. 자유분방한 시인.

신 기아 (1 140- 1207) 남송사. 원래 단어 탐사 남편, 우안, 별칭 지아 법사 거사, 역성 (현재 산둥 제남) 사람, 한족으로 바뀌었다. 수시와 이름이 같고, 수신이라고도 한다. 어떤 사람이 그를 이렇게 칭찬한 적이 있다: 자훤은 인중 으뜸, 말 중의 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유진옹의' 신가헌서' 는 "글자가 동파에 달하고, 공명정대하며, 시와 같고, 산문과 같고, 천지의 경이로움과 같다" 고 말했다. 그는 호북 강서 호남 푸젠 절강 동부를 출사한 적이 있다. 태어날 때, 산둥 유목 민족에 의해 점령되었다. 2 1 나이는 항금군에 가입하여 곧 남송으로 돌아왔다. 13 이 태어나기 전에 산둥 지역은 김군에 의해 점령되었다. 사오싱은 31 년 (1 16 1), 2 천 명이 북방 항금군에 참가하여 이듬해 남송으로 돌아왔다. 그는 평생 유목민족과의 작전을 견지하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았다. 일찍이' 매금 10 론' 을 연주하여 적의 형세를 분석하고 강병 부흥의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였다. 그는 또 총리 구의에도 가서 10 의사상을 더 상세히 설명하였다. 아직 채택되고 시행되지 않았다. 각지에서 재직할 때, 그는 적폐를 진지하게 없애고, 적극적으로 전쟁을 준비하고, 투항파의 견제를 받고, 심지어 해직되기까지 했다. 그는 장시에서 오랫동안 살았다. 조국 광복의 웅대한 야망과 재능이 드러나지 않아 충절이 분분하여 남송대 대시인을 만들었다. 애국 시인으로서 그는 스시와 함께' 수신' 이라고 불린다. Geng Jing 은 산둥 에 군대를 모아 충절을 억제하고 장관을 유지했다. 사오싱은 32 년 동안 봉표 () 에게 남방으로 돌아가라고 명령했고, 고종 () 은 그를 불러 도시 무랑 () 의 직위를 수여했다. 닝종조는 저장동에서 관직을 하는 것에 싫증이 나서 용정 등의 제도를 추가했다. 그는 의회에 들어가 발톱으로 임명되었다. 그는 강서상라오 잠산 등지에서 10 여 년을 살았다. 그의 글은 열정이 충만하고 관대하고 비장하다. 획이 힘차고, 예술 풍격이 다양하며,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는다. 그리고' 자와 의 단문' 도 있다.

마치원은 1250 에서 태어나 132 1 에서 죽었다. 그는 원나라의 유명한 극작가이다. 대부분 (현재 베이징) 사람들. 마치원의 이름은 알려져 있지 않다. "동리" 라는 이름은 나중에 도연명의 포부를 보여주기 위해서이다. 그의 시대는 관한경, 백박 등보다 늦다. 그의 생년월일은 지원 이전 (1264 부터 시작), 그의 사망 연도는 지현 개혁과 태정 원년 사이 (1321-1) 여야 한다 저장 () 성 속주관 () 을 역임한 적이 있다. 마치원의 잡극은 16 가지가 있으며, 현존하는 7 가지가 있다:' 강주 사마청눈물',' 한궁추고기러기',' 여동빈 삼취악양루',' 자야우레복비',' 마단양 세 번 바람이 부는 아들',' 개단교황',' 개단교황' 그리고'. 마치원의 산곡 작품도 유명하다. 토리악부 한 권, 수입 104 곡, 17 회. 그의 잡극 내용은 신화도사를 위주로 하고, 극본은 모두 전진교의 이야기를 다룬다. 원말명 초 자는 시에서 "선마는 꽃밭에 있고, 신선은 멀리 집중되어 있다", "명향은 배원에 두루 퍼져 있다" 고 말했다.

오 (170 1~ 1754), 안후이 전초인, 청대 소설가. 오생은 청강희 40 년, 건륭 19 년, 향년 54 세 (수명 54 년, 전고추 23 년, 감느릅나무 10 년, 남징 2 1 년) 에서 태어났다. 젊고 총명하며 기억에 능하다. 좀 더 오래, 정식 제자를 보충하다. 유정' 문선', 정. 학생들을 잘 대하지 못하고, 천성이 호매하여, 몇 년도 안 되어, 낡은 물건을 헤프게 써서, 때론 밥도 먹을 수 없을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옹정 13 년 (기원 1735 년), 총재 조씨는' 박학한 말' 을 이유로 연설을 하며 가기를 거부했다. 금릉으로 이주하여 문단의 지도자가 되다. 또 두 전우를 규합하여 우화산 기슭에 성현을 세우고 태보 이하에서 230 명을 희생했다. 만약 자본이 부족하다면, 네가 사는 집은 팔리고, 집에는 가난한 사람이 이득을 볼 것이다. 만년에 이르러 문목이라는 노인이 되어 양주에서 손님으로, 특히 음주 방면에 있었다. 나중에 그는 하객 속에서 죽었다. 자수정은 평생 사업이 최악으로' 유림외사' 55 장 (56 장, 다른 60 장, 모두 오리지널이 아님), 유머러스하고 재미있어서 그를 하하 웃게 했다. 또한 7 권의 시집, 5 권의' 문목방선집', 7 권의 시집,' 중국소설 간사' 가 있다. 집에' 문목산거' 가 있어 만년에' 문목노인' 이라고 자칭했고, 안후이 전고추 고향에서 장쑤 남경 진하로 옮겼기 때문에' 진하객' 이라고도 불린다. 그는 명문 출신으로 어렸을 때 좋은 교육을 받아 특별한 문학 창작 재능을 보였다. 그가 성인이 되었을 때, 그는 관직의 내막을 포함한 많은 지식을 얻을 기회가 있었다. 왜냐하면 그는 아버지와 함께 도처에서 벼슬을 했기 때문이다. 오 22 세가 되었을 때 그의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가족 내에서 재산과 권력을 놓고 치열한 투쟁을 벌였다.

너는 이렇게 많은 것을 잃을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