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Zang Kejia 에 대한 애국심.
Zang Kejia 에 대한 애국심.
그는 강렬한 애국 열정으로 적의 폭격 위험을 무릅쓰고 있다. 그는 대아장 전선에 가서 인터뷰를 하고 장편 보고문학' 진포북선 열혈 이야기' 를 썼다. 그는 제 5 전구 전시문화공작단을 이끌고 하남 호북 안후이 농촌과 대별산으로 깊숙이 들어가 항일문학 홍보 창작 활동을 벌였다. 그는 개인의 안위를 돌보지 않고 "문예 종사자가 군대에 입대한다" 고 조직했다.
그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대추전선으로 달려가 항일구국의 문화 선전 작업에 종사하여 대추전투에 참가한 적이 있다. 이 기간 동안 zang Kejia 동지는 "군대", "화이 하천 노래" 와 같은 시집과 산문집을 창작하여 항일 군민의 위대한 애국정신과 항일 영웅의 사적을 열정적으로 노래하였다.
1942 년 7 월, 그는 분연히 사직하고 무더위를 무릅쓰고 하남 엽현에서 충칭까지 도보로 갔다. 1943 년 4 월 중화전국문예계 항적협회 제 5 회 연례회의에서 후보이사로 선정됐다.
같은 해 여름 구제위원회 위원으로' 어려운 아동교육' 잡지를 편집해 1945 가을까지 편집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장시' 고목화', 회고록' 나의 시적인 인생' 과 시집' 대지의 노래',' 10 년 시선' 등을 창작하고 출판했다.
그는 두 방면에서 신시의 현실주의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첫째, 그는 새 시의 노래를 구 중국의 농민과 농촌으로 확대했다. 그 전에 농민과 농촌을 이렇게 성공적으로 묘사할 수 있는 시인은 없었다. 둘째, 그는 중국 현대 서사시의 건설, 즉 시인의 내면세계와 외부 세계의 융합을 추진했다.
Zang Kejia 는 중국의 매우 매력적인 시인입니다. 그는 의식적으로 중국 고전시에서 영양을 섭취하고 현대화하여 작품의 중국 스타일을 주조했다. 그의 시는 함축적이고 서정적인 방식으로' 은연' 을 강조하고, 시는 시 밖에 있고, 필에는 은봉이 있다. 그의 시는 간단하고 세련된 말투를 사용했고, 세련되고 교묘했다.
그의 시는 조화되고 듣기 좋은 음악 방식을 추구하는데,' 두드리는 소리' 는 장크가가 한자를 정련하는 기준 중 하나이다. 그는 음절의 조화를 추구하고, 쩌렁쩌렁하며, 독자의 청각의 미감을 증가시켰다. 신시 발전사에서, 장크가와 같은 중국 스타일의 현실주의 시인은 매우 적어 학술계에 깊이 연구할 만한 가치가 있다.
확장 데이터:
Zang Kejia 의 글쓰기 특징:
Zang Kejia 는 자신이 잘 알고 있는 것만 쓰는 것이 그의 현실주의의 큰 특징이다. 시대의 필요' 와' 자신을 잘 아는 관계' 에서 그는 제재에 대한 친숙함을 강조했다. 물론 시대의 변천에 따라 시인은 과거의 새로운 익숙하지 않은 생활에 익숙해야 한다는 것이 완전한 현실주의다.
Zang Kejia 는 항상 시골의 자연 풍경에 끌립니다. 조건이 충족되면 그의 영감이 쉽게 오기 때문에 훌륭한 작품이 나왔다. 1942 년, 그는' 대지의 노래' 를 완성했다. 이는 장크가가 브랜드와 시인 자신의 만족을 제외하고는 가장 중요한 작품이다.
항전이 시작된 후 시인과 작가는 자신의 창작에 대해 반성했다. 공허한 열정이 사라지고, 고조된 외침이 허스키해졌고, 일부 시인, 작가들은 익숙한 제재로 돌아가 새로운 심미적인 시각으로 낡은 소재를 바라보며 새로운 시대의 새 작품을 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Zang Kejia 의시는 서정적 인 양조 철학이며 철학시입니다. Wen Yiduo 는 "Kejia 의시, 매우 진정한 삶의 의미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라는 훌륭한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런' 극진' 은 시인의 생명의 본질에 대한 배려와 파악의 철학적 개괄에서 비롯된다. "3 대", "진짜" 서정적 단시로 간단하고 간결하며 냉엄하며 깊은 예술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