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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야에 차를 마시는 시 한 수를 묘사하다
조용한 밤에 관한 시 1 입니다. 정야' 를 중심으로 한 시.
크리스마스 이브 크리스마스 이브 달빛/그윽함/마을 밖 소나무 숲.
흰 구름/구름, 샛별. 천하/어디? 아득히 먼 바다.
달/떠 다니는 구슬을 마주보고 상륙할까 봐 두려운가? 첫째, 배경 설명' 크리스마스 이브' 는 시인의 두 번째 시집' 별빛' 에서 뽑혔다. 별빛' 은 시인' 오사' 이후 가장 우울한 시기에 쓰여졌다.
당시 시인은 일본에서 유학 중이었고 192 1 년 4 월과 이듬해 여름방학에 두 차례 귀국했다. 당시 중국의 현실에 직면하여 시인은 실망과 고통을 느꼈다. 그는 어두운 현실을 몹시 싫어하고 밝은 미래를 동경한다.
그러나 5 월 4 일 운동에서 치열한 항쟁정신과 뜨거운 열정은 이미 가라앉았고,' 조수가 물러난 후의 일부 마이크로웨이브, 심지어 고요함' (곽모로의 말) 만 남았다. 그래서' 별빛' 에서 시인은 강한 실망과 슬픔을 드러냈다. 날고 싶고, 다시 태어나고, 자유를 원하는 소망을 표현했지만, 한편으로는 현실을 도피하고, 외롭고, 부정적인 감정도 담고 있다.
이것은' 별빛' 의 전반적인 독서 인상이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대한 해석은 반드시 위에서 언급한 특정 시대적 배경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맹호연) 지금 태양은 이미 서방의 범위 밖에 떨어져 있고, 하나 또 하나의 계곡이 흐릿하다.
달송이 속의 달은 밤에 더욱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켰고, 바람의 소리는 특히 또렷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명언) 너는 네가 원하는 것을 얻었고, 새는 조용한 안개 속에서 서식하고 있다.
딩은 오늘 밤 절에 남아서 혼자 산길에서 피아노를 연주하겠다고 약속했다. 봄밤 희비' (두보) 는 좋은 비의 계절을 알고, 그것은 봄에 일어난다. 바람이 밤에 잠입했을 때 만물은 소리 없이 촉촉해졌다. 들길은 구름이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밖에 있는 밤' (두보) 미풍이 풀기슭에 출렁이며 밤을 가로질러 나의 정지된 높은 돛대로 불어왔다.
끝없이 펼쳐진 평원은 낮게 늘어진 별들로 점재되어 있다. 달이 강물을 따라 흐르다. 나의 예술이 나에게 명성을 가져다 주고, 나의 아픈 만년을 사무실에서 해방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날아다니고, 날아다니고, 내가 뭘 닮았는지, 광활한 세계의 모래도요가 아닌가! 。 나는 종남산의 정수 (왕위) 에서 중년의 마음으로 길을 찾았고, 나는 이 산기슭에 와서 살았다.
취미집중은 왕왕 독특하게 놀러가고, 즐거운 일이 있어 자기 감상을 즐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때때로 물의 끝에 가서 근원을 구하거나 앉아서 백변운의 상승을 본다.
가끔 숲속에서 한 마을의 어른을 만났는데, 나는 그와 이야기를 나누며 자주 집에 가는 것을 잊었다. 망월사 중 한 먼 (장구령) 달, 가득 자란 지금 바다, 하늘 끝 * * * 이때.
사랑하는 사람들은 긴 밤, 불면의 밤,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을 싫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촛불을 끄고 달빛이 가득한 이 방을 사랑하자, 나는 옷을 입고 깊은 밤이슬 속에서 배회했다.
너는 아름다운 달빛을 가질 수 없다. 꿈속에서 너를 만나기를 바랄 뿐이다. 잡석 (심전기) 이 황룡성을 공격하자 우리 부대는 벌써 파견되었다.
이곳의 소녀들은 똑같이 우울한 달을 보고 우리의 중국 전사들을 밝게 비춘다. 젊은 아내는 봄을 꿈꿨고, 어젯밤 그들의 용감한 남편이었다.
큰 공격에서 깃발과 드럼으로 황룡성을 점령했습니까? 북보산 아래의 정박지 (왕만) 가 청산에서 우리는 구불 앞으로 나아갔고, 나와 나의 배는 푸른 물을 따라 앞으로 나아갔다. 썰물이 될 때까지 강둑이 넓어졌고, 바람이 내 외로운 돛을 날리지 않았다.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마침내 나는 나의 메신저 야생 거위를 둥지 낙양으로 보낼 수 있었다.
\ "niuzhu 산 밤 포시 (Li Bai) \" 오늘 밤 Hexi, 푸른 하늘 구름 없음; 나는 갑판 위에서 가을달을 바라보며 헛되이 노장군 고마움을 떠올렸다. 나는시를 가지고있다; 나는 읽을 수 있다, 그는 다른 사람을 들을 수 있지만, 내 것은 아니다.
내일 나는 나의 돛을 올리고, 낙엽은 내 뒤에 있을 것이다. 달밤 (두보) 은 머나먼 푸저우에서 달빛을 보고 혼자 그녀의 방 창문에서 그것을 바라보고 있다.
우리 소년과 소녀, 불쌍한 아기는 너무 작아서 수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그녀의 혼탁한 머리카락은 안개를 끼고 달콤하고, 그녀의 옥백색 어깨는 달빛 아래에서 춥다.
우리는 언제 다시 화면에 누워 이 밝은 빛을 보고 더 이상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을까? 달밤 추억형제' (두보), 한 유랑자가 전투를 예고하는 북소리를 들었다. 가을의 첫 번째 외침, 국경에서 온 기러기 한 마리였다.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고, 집 안의 달빛이 더 밝다!
형제가 모두 흩어져서 생사를 알아보는 집이 없다. 낙양성으로 보낸 편지는 종종 배달할 수 없고, 전쟁도 멈추지 않는 경우가 많다.
자주에 이 (왕위) 에게 보내는 편지는 "만곡나무가 하늘을 통과하고 천봉이 두쥐안 울다" 고 한다. 산속의 봄비는 밤새 그치지 않고, 나뭇가지 끝에 있는 나무도 봄이 되었다.
중국 여자는 천 한 조각을 잃어버리거나, 농민이 토란밭을 위해 말다툼을 한다. 네가 문옹의 공적을 발양하고, 더욱 분발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기를 바란다.
연말에 종남산 (맹호연) 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북궁문에 청원하지 않고 종남산의 이 낡은 방으로 갑니다. 나는 내 관점을 포기하기로 결정할 이유가 없다. 나의 늙고 병든 많은 친구들은 연습을 하지 않는다.
백발의 빈도는 사람이 나날이 많아지고, 봄이 오면 죽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빈 창가에 누워 있는 소나무 그늘에 누워 있는 달빛에 생각에 잠겼다.
동려의 한 정박처에서 양주의 한 친구 (맹호연 분) 원숭이가 그림자가 뒤덮인 산에서 흐느끼며 강물이 밤에 세차게 흘러간다. 양안의 바람이 불어 가지와 잎이 우수수 소리를 내고, 달빛이 강변, 강 한 척의 작은 배에 비쳤다.
건덕 풍경은 좋지만 고토가 아니라 양주의 오랜 친구, 오랜 친구가 그립다. 내가 억제할 수 없는 그 두 줄의 눈물을 회상하며 서안의 서쪽을 바라보며 슬픔을 양주로 보냈다.
어느 가을 밤, 나는 진성의 시 (이한) 와 찬바람이 내 돗자리 아래를 기어가고 있었고, 도시의 노출된 벽은 가을 달과 함께 창백해졌다. 나는 외로운 기러기 한 마리가 별강을 건너는 것을 보았고, 나는 밤의 석두 위에 수천 개의 세탁망치가 있다는 것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나는 이번 시즌에 나를 멀리 데려가고 싶지 않다. 나는 너의 시가 너무 아름다워서 둥지로 돌아가는 새를 잊었다.
한 시골 여관 (데수런 장식) 에서 한 도시와 시골의 천 밤, 가을달이 가득 찼을 때 옛 친구와 한 번 얼굴을 바꾸었다. 수도에서 강남과 만날 수 있다는 것은 꿈에 그리던 만남이라고 의심하고 있다.
나무의 바람이 새를 놀라게 했고, 풀숲 속의 곤충은 추위로 움츠러들었다. 밖에서 돌아다니는 관광객들은 이미 만취하여 종소리가 울릴까 봐 서로 만류해야 한다.
영영 심한은 운양 여관 (사공수) 에서 강을 사이에 두고 서로 바라보다가 여러 해 동안 만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문득 만났지만 꿈으로 의심하고, 상대방의 나이를 비탄하며 물었다.
어두컴컴한 불빛이 창밖의 찬비를 뚫고 들어오고, 먼 곳의 대나무 숲이 구름 위에 떠 있다. 그러나 내일의 미래의 슬픔을 잊고, 잔을 남겨 보물 전파를 소중히 한다.
하룻밤 사대 (웨이장) 는 긴 밤 거문고를 탄식하고, 현은 비바람과 슬픔을 띠고 있다. 고독한 등불, 나팔 소리, 플랫폼 탑 쪽에 달이 떨어졌다.
향기로운 풀은 이미 변하여 시들었고, 나는 여전히 나의 오랜 친구가 돌아오기를 바란다. 기러기가 이미 남쪽으로 날아갔기 때문에, 나는 더 이상 그를 보낼 수 있는 메신저가 없다.
시에 시 \ "밤 \" (팬 윤) 발코니 안개, 환상 물 차단. 먼 산은 은근히 보고, 평사는 끊어진다. 슬픈 노래를 너무 많이 부르지 마라. 차 먼지를 닦은 후, 나는 동고소를 시중들었다. 송시' 밤이 심적할 때' (범운) 는 맑은 밤 분위기, 초산청과 소운으로 돌아간다. 양향의 가을바람이 원망하다. 방사군을 생각하다. 직녀 (범운) 가 물로 가득 찬 시를 보고 밤마다 자기 연민을 느끼다. 나는 부지런히 스스로 변명해서 강물이 관개할 수 없다. 나는 한 쌍의 파랑새가 되고 싶다, 슈 앞에서. 수브 (두보) 가을 밤은 이 정원의 라카 나무에 차갑고, 나는 강가의 마을에 외롭게 누워 있었다. 나는 내가 꺼진 촛불을 보고 있다. 어둠 속에서 뿔나팔 외로운 소리가 들려오고, 달이 중천에 있는데, 아무도 나와 함께 나누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나의 사자는 비와 모래의 소용돌이에 의해 흩어지고 성문은 여행자에게 닫힌다. 산은 내 길의 벽이다.
그러나, 나는 10 년 동안 불쌍한 생활을 참았고, 여기서 서식목 하나, 작은 나뭇가지 하나를 찾았는데, 오늘 밤은 안전하다. 강음로 중간 (장언석), 비 온 후 뗏목이 질퍽거렸고, 잔류물이 문을 채웠다.
꿈에서 깨진 뿔을 듣고 여음을 보내니, 새로운 조류가 낡은 흔적으로 흘러가는 것을 바라본다. 생선소금이 도처에서 시장을 만들고, 집집마다 자녀와 손자가 가득하다.
더욱 관대한 인민의 힘을 전하며, 어떻게 라이스와 3 돈에 대항할 것인가. 갈엽 (두보) 겨울의 낮이 원소 척도에서 짧아지고, 빙설이 추위를 선회하는 밤을 하얗게 만든다.
스타크는 제 5 야경을 불었고, 전고와 나팔이 일제히 울렸고, 별과 천하가 세 산에서 뛰었다. 나는 먼 여자가 전투 후에 우는 소리를 들었고, 나는 여명 속의 야만적인 어부와 나무꾼을 보았다.
잠든 용, 펜티엄 말, 지금은 장군이 아닙니다. 그들은 먼지입니다. 잠시 조용합니다. 오, 세상의 떠들썩함 .. 밤에 사슴문산 (맹호연) 산 신전의 종소리가 밤의 강림을 울리자 어성의 사람들이 나룻배에서 비틀거리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사람들은 모래길을 따라 구강에 왔고, 나도 배를 타고 사슴문산으로 갔다. 사슴문의 달빛이 산나무를 나타나게 하자, 나는 갑자기 유배의 은둔처에 왔다.
적막한 산길 고요한 숲길, 은둔자만이 우아하게 왔다갔다한다. 악양 협구에서 잉주까지, 근원은 중성성 (유장경) 이고, 강에는 잔물결이 없고, 섬에는 안개가 없지만, 나의 초우를 향해 풍경은 흐릿하다.
한구는 석양을 비스듬히 하고, 새는 둥지로 돌아간다. 동정호의 가을 눈, 망망한 연기, 멀리 푸른 하늘. 황량한 산벽에서 들려오는 차가운 나팔 소리는 버려진 보루 옆에 정박하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그 해, 지아 이순신 편지 황제, 한 왕조 에 대한 모든 걱정; 그는 창사로 강등되었는데, 고대와 현대에 누가 완곡하게 거절하지 않았느냐! 야박 무창 (육륜) 한양성은 운해 깊숙한 곳에 있으며 또 하루 고독한 돛행이다.
강 상인은 이 평온한 날씨에 자야 하지만, 뱃사공.
2. 정야사에는 어떤 시구가 있습니까?
정야사' 는 대시인 이백의 작품으로 향수의 정을 토로하고 있다. 이 시는 비록 스무 글자밖에 없지만, 널리 퍼진 만큼 그에 필적할 만한 작품은 없다. 거의 전 세계 중국인들이 잘 알고 있는 걸작이다. 중국에서 전해지는' 정야사' 는 버전이며 송판과는 다르다. 또한' 정야사고' 는 두 곡의 현대곡의 노래 제목이다. 또 한 장의 당대 음악 앨범은' 정야사고' 라고 불린다.
침대 앞의 달빛은 땅에 서리가 있는 것으로 의심된다.
고개를 들어 달을 바라보고 고개를 숙이고 고향을 그리워하다.
크리스마스 이브' 라는 시는 그윽하고 우아하며, 글자, 문장, 줄의 조직은 모두 고전시의 정취로 가득 차 있다. 이 텅 빈 그림 속에는 시인의 깊은 상념이 있다. 외국 해변의 조용한 밤,' 달 위에 떠 있는' 상어의 환각이 있었다. 시인이 조속히 조국과 세계의 영혼에 관심을 갖는 투영이 아닌가?
고요한 밤
달빛은 미약하다.
마을 밖의 소나무 숲을 뒤덮고 있다.
흰 구름,
드문드문 별 몇 개가 새어 나왔다.
천하는 어디에 있습니까?
먼 곳의 해무가 흐릿해졌다.
상어가 상륙할까 봐 두렵습니다.
달에?
당시중 이백정야시 전문입니다
시는 \ "조용한 밤 생각 \" 이라고 불리는데, 시 전체가 원문은 다음과 같다.
내 침대 발에는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이고 있다. 이미 서리가 내렸나요?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백화는 휘영청 밝은 달빛이 침대 앞에 충분한 종이에 비치는 것을 의미하며, 마치 땅에 서리가 한 겹 맺힌 것 같다. 그날 나는 참지 못하고 창밖 하늘의 명월을 올려다보았고, 또 고개를 숙이고 먼 곳의 고향을 떠올렸다.
이 시는 당대의 시인 이백가을 밤이 집안에서 달을 바라보는 느낌이다. 가을의 달은 특히 밝지만 춥다. 시인이 혼자 먼 곳에 있을 때, 그는 쉽게 집이 그립다. 이 시는 고요한 달밤에 고향을 그리워하는 시인의 심정을 표현했다.
확장 데이터
시의 처음 두 문장은 시인이 이국적인 특정 환경에서 한순간에 만든 환각이다. 혼자 이국 타향에서 생활하며 낮에 바빠서 자신의 슬픔을 희석시킬 수 있다. 그러나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그의 마음은 고향을 그리워하는 파도로 가득 차게 된다. 더구나 달밤에, 서리가 내린 가을밤은 말할 것도 없다.
"이미 서리가 내렸나? 클릭합니다 중' 의심' 이라는 단어는 시인이 잠에서 깨어나 침대 앞에 비친 차가운 달을 땅의 두꺼운 서리로 착각했다는 것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서리' 라는 글자는 더 잘 쓰이고, 휘영청 밝은 달빛을 묘사하고, 계절의 추위를 표현하고, 시인이 타향으로 떠돌아다니는 외로움과 처량함을 돋보이게 한다.
한편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동작과 방식의 묘사를 통해 향수를 깊어지게 했다. "희망" 이라는 글자는 이전 문장의 "의심" 자를 돌보며 시인이 망상에서 깨어난 것으로 바뀌었음을 설명한다. 그는 달을 뚫어지게 쳐다보며, 자신의 고향도 이 순간에도 밝은 달 아래에 있다는 생각을 금할 수 없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다시 가라앉고 돌아가니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고개를 숙이다' 는 동작은 시인이 완전히 생각에 잠기는 것을 묘사한다.
4. 이백의 《정야사고》를 감상한다
조용한 밤을 생각하다' 입니다 ... 조용한 밤 이백침대 앞의 달빛을 생각하며 지상의 서리로 의심하고 있습니다.
고개를 들어 달을 바라보고 고개를 숙이고 고향을 그리워하다. 참고: 1. 정야사고: 정야로 인한 사고.
의심: 의심, 사고. 3. 위로: 위로.
운역: 휘영청 밝은 달빛이 침대에 뿌려져 가을 서리로 의심된다. 고개를 들어 밝은 달을 바라보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를 보다.
감사 1: 이 시는 고요한 달밤에 고향을 그리워하는 느낌을 담고 있습니다.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내 침대 발가에 이렇게 밝은 빛이 있는데, 벌써 서리가 있었단 말인가?" " , 모두 시인이 이국적인 특정 환경에서 잠시 생겨난 환각이다.
혼자 이국 타향에서 생활하며 낮에 바빠서 자신의 슬픔을 희석시킬 수 있다. 그러나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그의 마음은 고향을 그리워하는 파도로 가득 차게 된다. 더구나 달밤에, 서리가 내린 가을밤은 말할 것도 없다.
"이미 서리가 내렸나? 클릭합니다 중' 의심' 이라는 단어는 시인이 잠에서 깨어나 침대 앞에 비친 차가운 달을 땅의 두꺼운 서리로 착각했다는 것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서리' 라는 글자는 더 잘 쓰이고, 휘영청 밝은 달빛을 묘사하고, 계절의 추위를 표현하고, 시인이 타향으로 떠돌아다니는 외로움과 처량함을 돋보이게 한다.
시의 마지막 두 구절은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인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며 동작 방식의 묘사를 통해 향수의 정을 깊어지게 했다. "희망" 이라는 글자는 이전 문장의 "의심" 자를 돌보며 시인이 망상에서 깨어난 것으로 바뀌었음을 설명한다. 그는 달을 뚫어지게 쳐다보며, 자신의 고향도 이 순간에도 밝은 달 아래에 있다는 생각을 금할 수 없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다시 가라앉고 돌아가니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고개를 숙이다' 는 동작은 시인이 완전히 생각에 잠기는 것을 묘사한다.
그리고' 생각' 이라는 글자는 독자들에게 풍부한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그 고향의 오랜 형제, 친척친구, 그 고향의 산수수, 풀 한 포기, 지나간 세월, 과거. 모두 나의 그리움 속에 있다. 하나의' 생각' 글자는 내용이 너무 많다.
이 오언은 시인이' 의심' 에서' 희망',' 사고' 에 이르는 내면 활동을 생생하게 드러내며 달밤 향수의 그림을 생생하게 그려냈다. 시의 언어는 신선하고 간단하며 분명합니다. 마음대로 표현하고 단숨에 해내다.
그러나 이 생각은 우여곡절과 심오했다. 시의 내용은 이해하기 쉽지만 시는 무궁무진하다.
아명 학자 후응린은 "태백의 절구는 모두 글일 뿐, 무심코 일하는 사람은 직업이 전혀 없다" 고 말했다. 이' 정야사' 는 이백시' 자연',' 무공 무심' 등 예술적 특징에 대한 훌륭한 해석이라고 할 수 있다.
감상 2:' 정야사고' 는 모두가 좋아하는 시입니다. 젊은이든 노인이든 이국 타향에 살든 친척이나 친구에게 의지하든 중국인이라면 이 작은 시를 외울 수 없는 사람은 없다. 왜 이렇게 밋밋한 말이 우리 각자의 마음속 깊은 * * * "내 침대 발에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거렸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단 말인가? . "이 시의 시작은 간단한 서술이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모든 것이 고요하다. 실외에서 소리가 나지 않고 조용하고 밝은 달빛만 침대 앞의 공터에 조용히 비춰져 은은한 녹색빛을 뿌렸다.
무심코 고개를 숙이고 보니 땅 위의 얇은 가을 서리인 줄 알았다. 이것은 분명히 일종의 착각이다.
아마도 작가는 이미 깊이 잠들어 꿈속에서 고향으로 돌아왔지만, 강렬한 향수에 놀라 잠에서 깼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안개 속에서 그는 땅 위의 달빛을 가을서리로 착각했다. 의혹' 이라는 단어는 당시 잠을 자거나 깨어 있던 느낌을 상세하게 반영한 이미지로, 방안에 서리가 있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어렴풋이 깨달았기 때문이다. 왜 첫 반응은 가을서리인가, 흥미롭다. 가을크림은 항상 감상적인 암시였기 때문에 또 가을바람이 불면서 수많은 손님들의 마음 속에 죽고 싶은 느낌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을명언) 이백은 이에 대해 깊이 체득했다.' 거울 속에서 가을서리' ('가을가' 제 15 부) 는 그의 내면의 고백이다.
그의 작품에서 가을 서리가 침대 앞에 깔려 있고, 때로는 머리 위에 물들어 있는 것을 보면, 그가 가을 서리를 도덕이 풍부한 상징으로 여기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오늘은 달빛이 서리와 같다. 주위에는 소리가 없지만, 하늘의 명월, 지하의 달빛은 소리 없이 무언가를 하소연하는 듯 시인의 마음을 더 이상 평온하지 않게 한다.
그는 가슴이 찢어지는 것을 느꼈고, 똑같이 조용하지만 거부할 수 없는 감정이 가슴속에 흐르고 있었다. 서리가 내린 달빛은 보이지 않는 손처럼, 소리 없이 그의 심금을 울리며, 그로 하여금 더 이상 평온하지 못하게 했다.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인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이때 그는 이미 완전히 정신을 차리고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었고, 그가 고개를 들어 빛을 따라 올려다보았을 때 창밖의 후안달이 밤하늘에 조용히 걸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갑자기 무엇이 그의 심금을 울렸는지 깨달았다. 그것은 느린 향수로 밝혀졌습니다. 도처에 널려 있다. 낮에는 일이 생기면 조용히 영혼의 구석에 웅크리고 있다. 이때 달이 하늘에서 오고, 달빛이 지하에 있는데, 둘 다 고향에 대한 그리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켰고, 그는 고개를 들어 고개를 숙이고 묵상하며 굽어보았다. 후 잉린 (Hu Yinglin) 은 심지어 이시가 "고대와 현대의 아름다움" 이라고 생각했다.
이백은 신선하고 소박하며 완곡한 시구로 야유인의 향수를 성공적으로 반영해 영원한 예술적 생명력을 얻었다. 아마 돌아오지 않는 사람이 있는 한, 누군가 달 아래에서 이' 정야사고' 를 부를 것이다.
감사 3: 후응린은 "태백절구는 글로 형성된 것으로, 무심코 일하지만 노동이 없는 사람이다" 고 말했다. ('시내편' 권 6) 왕세무는 "(절구) 성당은 청련 (이백) 과 용표 (왕창령) 두 사람만이 큰 포부를 가지고 있다" 고 말했다.
이 씨는 더 자연스럽고, 그의 옛집은. "('예원의 나머지')" 자연 ","무심코 "란 무엇인가? 이' 정야사고' 는 샘플 목록이다.
그래서 후스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