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자비사산의 시를 읽다: 열매가 익은 김추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산, 지혜명언)

자비사산의 시를 읽다: 열매가 익은 김추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산, 지혜명언)

편집자:' 자선산 시집' 에는 시인들의 작품들이 많이 수록되었고, 저자도 이 시들을 읽음으로써 그들의 사적을 기억하고 있다. 자사이산시사는 황금가을 열매가 익었을 때이다. 당신의 업적이 가까운 장래에 한 단계 더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응?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일찍이 개혁개방 초기에 황석의 시인들은 중국 전통문화를 되살리는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민감하게 예견했고, 그래서 그들은 1983 에 자사산시사를 설립했다. 이것은 후베이 성에서 설립된 첫 번째 시 학회이다. 자세산시사의 영향으로 전 성 각지의 시사가 두 번째로 성립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자선시사는 발기인 중 한 명으로 중국시사 설립에 참여했다.

시사가 설립된 지 35 년이 되었는데, 시 창작 대열이 끊임없이 커져 시 창작이 결실을 맺었다. 현재' 자세산 시집과 속편',' 노근거지 신성',' 황석 고금시 선거',' 황석 고금시 선거',' 황석 60 년 시선',' 황석시 10 대 후보' 를 포함한 3 1 집을 수집하여 출판했다 최근 또 10 회' 시세산 시집' 을 출간했는데, 이는 황석시단에서 전례가 없는 일이다.

10 회 시의 저자는 나이에 세 개의 계단을 형성했다.

제 1 계단은 레이문전, 황서운, 리입니다. 그들의 작품은 옐로스톤 시의 최고 수준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전국 우수 시인 중 한 명이다.

레이문전 선생은 품격을 숭상하고, 시풍은 웅장하고 호쾌하다. 평생 건안 풍격을 추앙하는 중요한 시인 유진, 성당시풍을 제창하는 천자앙, 시풍이 강건하고 준랑한 두목에는 모두 시운이 있었다:? 유진은 이미 오랫동안 외로웠고, 위보 역시 오랫동안 자취를 감추었다. 나는 세 개의 금상을 주조했는데, 마음이 늦다. -응? 레이 씨는 초기 지혜를 가진 시인이다. 세 살 신동, 열세 살 재자? , 열세 살 때 쓴 거야? 밤에는 가랑비가 내리고, 향토를 촉촉하게 적시고, 날이 밝았고, 입구는 푸르고, 모두 침대였다. 누가 일출을 동산까지 부르고 복숭아나무에서 닭이 울다. 이런 분위기의 작품. 억울한 사건이 그를 이루었지만? 23 명이 맞았나요? 1978 까지 반전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결코 이로 인해 의기소침해지지 않았다. 수십 년 동안 그의 시에는 항상 인물이 있었다. 꽃죽가' 라는 시는 그가 가식한 시 스타일을 반영한다.

대나무를 심고, 꽃을 심고, 세월을 쌓고, 꽃을 좋아하고, 대나무를 사랑하면 점점 바보가 된다. 꽃을 사랑하면 평생을 사랑하고, 대나무를 사랑하면 스승이 될 수 있다. 대나무는 겸손하고 내성적이어서 꽃이 열매를 맺고서야 가지를 남긴다. 누가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웃음으로 동파에게 알 수 없을 것 같다.

황서운 씨는 유명한 학자이자 시인으로, 그의 스승인 후 선생은 그의 학문과 시가 짱 에 대해 끊임없이 입을 다물고 있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오천 년이 되었다. 네 부분으로 나누어 묘사한 바와 같이, 천년은 이치에 맞는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응? 나머지는 우아합니다. 저는 쫓고 있습니다. 긴 문장 기발한, 구름 종이 떠 다니는? 。 그의 시는 대부분 만권서 만리길 여행의 산물이다. 그의 시는 당시 () 의 웅장함도 있고, 송시 () 도 말로 시 () 를 삼고, 학문을 시로 하고, 회의를 시로 하는 풍채도 있다. 당시 () 는 주로' 고비 모래바람',' 5 대 검각 여행',' 7 대 야문풍의 노래',' 이옥부 석산 분재 ()' 등 장편 명작에 나타난다. 이 작품들은 이백의'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이나, 삼삼의 아름답고 기이한 것, 혹은 한유의 갑작스러운 창작처럼 비바람이 휘몰아치고 호쾌해 보인다. 5 대 시대의' 귀향' 과' 야로 창산길' 은 부국의 근심과 국민의 근심에 지나지 않는다. 그의 가곡은 주로 그의 방고, 기고, 모조, 영사, 평론시, 평론 작품, 그리고 그가 직접 창작한 기고영사 어조에 나타난다. 이 작품들은 종종 견해가 탁월하고 논점이 독특하여 비범한 학식, 재능, 담력과 학식을 보여준다. 또한 아내의 옥련병, 죽음, 장례식, 주년제에 관한 시와 같은 사랑을 표현한 작품은 그의 걸작인 진달래꽃이 여전히 만개하고 있는 것처럼 감동적이다.

이 선생은 재자 겸 시인으로, 그의 시적 사유가 민첩하여 공중에 떠 있다. 수필을 의미하는 자연의 정신을 숭상하다. 혀에 연꽃이 가득하고, 기침이 구슬이 되어 창의적이다. 그의 시는 대부분 사회현실을 바탕으로 하고, 캐주얼한 말에서 취재하는 것이 적고, 현실 민생에 대한 관심과 사회적 책임감을 충분히 보여준다. 그의 시는 진실로 이기고, 공허하지 않고, 직언하며, 진실로 진실한 마음을 쓴다. 그의 시는 풍속으로 이기고, 책가방을 잃어버리지 않고, 어색하고 난해한 단어를 만들지 않는다. 금은 인조한 것도 괜찮고 납도 씻어내고 자연스럽고 소박한 아름다움이 있다. 그의 시는 재미로 이기고, 작품은 정말 재미있고, 유기농적이고, 유머러스하고, 기이하고, 야박하고, 풍속이 있어서,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그의 시는 맛으로 이기고, 시큼하고 달콤하며, 쓴맛과 맵고, 오래도록 달콤한 맛이 무궁무진하다. 특히 최근 몇 년간의 작품은 자신의 내면의 한계를 넘지 않고, 시에 들어갈 수 없는 것도 없고, 시도 없고, 글쓰기에 대한 관심도 없다. 그들도 조화롭고 저속하고 고아하며 읽기가 쉬워 술처럼 웃음소리에서 깨우쳐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시들은 많은 독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시가 되었고, 많은 묘어가 대중에게 방송되었다.

두 번째 계단은 장조진, 황의발, 오, 왕, 나금의입니다.

장주진 선생은 어려서부터 전통문화의 영향을 받았다. 학창시절에 역대 시사 고전을 읽으면서 배가 점점 두꺼워지면서 곧 두각을 나타내어 시사의 핵심이 되었다. 이 에피소드가 인상 깊었던 것은 "뽕나무의 말" 과 같은 몇 가지 고대 스타일이 현실에 초점을 맞추는 정신을 보여주었습니다. 나는 농상 일에 종사하지 않는다. 나는 온몸에 나치를 입고 있다. 농산을 듣고 나는 매우 슬펐다. 관신의 민본 사상을 구현하여 고대에는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아무 일도 하지 않는데, 오히려 월급을 받는 것을 부끄러워합니까? 관덕을 발양하다. 또' 물 멈추는 말' 처럼 강만리네 집이 송으로 죽은 영웅적 기개를 보여 숙연하게 한다. 주 총리의 시가 그립다? 네가 봄누에처럼 죽었으니, 나는 봄실이 그립다. 솜털, 세월이 맑을 때? 이 생각은 상당히 교묘하다. 율시' 산행',' 부'? 동방산 봄나들이는 분위기가 신선하다. 긴 그리움 속의 단어 조합과 반겹의 문장은 깊은 매력을 가지고 있다.

황일발 선생의 상황은 장주진과 비슷하다. 그의 자애로운 어머니가 시를 외워 다른 사람을 반대하고 어려서부터 시를 가르쳤기 때문에, 그는 시를 쓰는 데 좋은 아이의 공헌을 하였다. 그의 시는 모두 인상적이었는데, 그중에서도 농어생활을 묘사한 문장 중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흙냄새가 짙어 읽기에 매우 친절했다. 예를 들면? 은 잉어는 몇 솥을 삶습니까? 푸른 구름은 노란 꽃 한 송이로 둘러싸여 있고, 나의 마을은 푸른 구름의 깊숙한 곳에 있다. 농촌 여명, 연꽃 괭이 아웃, 뻐꾸기 소리 알림 농부? 새가 나무 꼭대기에서 뽑히자 놀라서 날기 시작했고, 육상장에서 개구리를 잡았다. 쌀은 고개를 끄덕이고 꽃은 짖고, 어머니는 아들을 달빛으로 돌려보내는가? 구곡이 빙빙 돌면서 너는 무엇을 발견했니? 대나무 숲 깊은 곳에 있는 닭 한 마리? 집 앞 꽃, 집 뒤 꽃. 참외가 가득한 녹색 구름, 노란 병아리가 까마귀와 놀고 있나요? 인터넷 상인, 휴대전화 보물 찾기, 행운. 고층 별장이 산비탈에 우뚝 솟아 있다. 쇠소? BMW? 현장 문제? 한 폭의 풍경화라고 할 수 있는데, 농촌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풍경화다.

오씨는 열 명 중 유일한 여자 시인이다. 그녀의 시의 주요 내용은 생활을 기록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그녀는 지청대이다. 그녀의 일생의 기록은 농촌에서 풍요롭고 우여곡절한 생활, 광산모집, 도시로 돌아가기, 문화압식, 고치를 깨고 나비가 되는 것을 기록했다. 그녀 자신의 생활 기록이자 그 역사의 충실한 기록으로 역사에 그림자를 남기는 의의가 있다. 감정을 표현하는 작품은 심오하고 감동적이다. 죽은 남편에 대한 추모, 자모에 대한 감사, 사랑하는 딸에 대한 사랑, 자매에 대한 애정은 독자들의 강렬한 * * * 소리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예를 들면 애도시' 장그리움': 30 년, 한더위를 동반한다. 네가 갑자기 죽은 이후로, 냉월 잔하가 비를 듣고 잠을 잔다. -응? 책을 읽으면 눈물이 난다. 오작품의 예술적 조예도 상당히 높아서 시에서 나, 감정, 이미지 사고를 잘 활용하고, 문법구법을 중시하고, 언어에는 리듬이 있다는 것을 표현했다.

왕선생은 농촌 기층에서 시작하여 오랜 분투를 거쳐 성장한 지도 간부이다. 그를 위해, 완전히? 시인 신분을 유지하시겠습니까? 。 그러나 문집에 기재된 시문으로 볼 때, 그는 매우 높은 시가수양을 가지고 있으며, 작품 중의 규율과 좋은 작품들이 적지 않다. 작가는 거의 전 중국을 두루 돌아다니며 노형까지 걸어갔다. 남방의 봄빛, 세북의 가을운, 경항의 구름, 용교의 폭포, 석종산의 설랑, 칠리호의 호광, 태행기봉의 광대함, 대리에르해의 풍토? 색획으로 한 폭의 그림을 그리다. 공자묘를 구경하고, 공림을 숭배하고, 노산을 건너고, 봉래에 오르고, 동정군산을 멀리 바라보며, 영정토루를 가까이하고 있는가? 모든 것이 다 아름답다. 이 작품들은 열정이 충만하여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에 대한 그들의 사랑을 충분히 표현했다.

나김의선생은 공과남 출신으로 공기업 임원이지만 지방과 전력업계는 재능이 있어 시사가부로 유명하다. 절구를 잘하는 것은 절구를 만드는 비결을 얻었다. 세 번째 문장은 매번 딱 알맞게 돌고, 한 번 돌려 대조하며, 세 번째 문장과 네 번째 문장을 매우 빛나게 하여 묘문, 미구, 경구, 괴문이 되었다. 예를 들어 공자를 써요? 강산은 늘 주인이 되기 쉬우니, 이곳에서는 이름을 바꾸지 않습니까? , 매우 경고; 촌고모의 빨래를 써요? 옷을 손에 넣고 개울을 뛰어? , 삶의 정취로 가득 차 있다. 콜드 그루브 쓰기? 떠오르는 태양이 땅을 뚫고 나오고 있으며 청산은 두 번째로 피어난다. , 정적 동적; 서예 비문을 쓰고 관람하다. 용뱀은 날아가는 것을 두려워하고, 진탕을 큰 소리로 말할 엄두가 나지 않는가? , 이상한 상상; 비 온 뒤 봄버드나무를 써요? 유두야가 천주를 장식합니까? , 은유가 섬세하다. 모내기를 쓰다. 심었을 때 모두들 불평하지만, 모두들 자주 웃는다? 최선을 다해 하다. 그가 쓴 운율시는 구법을 중시하여 상당히 교묘하다.

세 번째 계단은 정원과 계영군이다.

앞의 여덟 사람과 비교해 볼 때, 정원선생은 시사입니까? 신인? 。 사실 그는 이미 끝났습니까? 운명? ,? 시 시대? 그도 서른 살이 되어 이미 옛 시인이다. 방원 () 는 다재다능한 예술가로 시, 서예, 그림을 한데 모아 모두 비범하다. 그는 또한 금호서원을 개설하여 전통문화를 전파했다. 이 집집에 포함된 법률, 독특한 스타일, 오래된 풍속, 글, 노래는 모두 감상할 수 있다. 일해추',' 장가계 유람',' 제부처암',' 정강산황양계 2 수',' 정전죽',' 왕월사 유람',' 민국 지난 일' 등의 시가는 모두 오리지널과 혁신이 될 수 있다. 급우들과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하고, 오운을 가지고 노는 것이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가사, 위조된 글, 정제된 문장은 모두 스스로 창작한 것으로,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매력이 있다.

계영군 씨는 또 하나입니까? 신인? 。 고등학교 국어 선생님은 문사 공과가 착실하여 고시 중의 각종 문체를 능숙하게 운용하여 창작할 수 있다. 그의 작품은 세 방면에서 남다르다. 첫째, 그는 주로 오칠언의 고문을 위주로 문풍이 사치스럽다. 둘째, 그는 그림이 그려진 시를 상당히 많이 창작하여 다른 시인들이 거의 관여하지 않는 분야를 개척했다. 셋째, 산에서 물놀이를 하고, 사람을 즐겁게 사귀고, 노인보다 편협한 동그라미를 탄식하고, 역사를 기록하고 현실을 반영하는 장을 쓰려고 노력한다. 예를 들어' 혈지' 는 시로 쓴 역사기록으로 일본 침략자들이 대야에서 만든 비극을 기록했다. 신혼은 새 시대의 사회 현실을 충실히 반영하였다.

자사이산시사의 성과는 사람을 기쁘게 한다. 한 단계 더 나아가기 위해 세 가지 희망이 있다. 하나는 청년 시인을 대대적으로 발견하고 양성하고, 시사에 신선한 피를 보충하고, 시단의 뒤를 이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둘째, 시는 개인 생활의 작은 동그라미에서 더 많이 벗어나 사회 현실과 사람들의 목소리를 더욱 적극적으로 반영한다. 셋째, 예술적으로는 더 혁신적이고, 인습이 적고, 언어, 이미지, 표현 방법, 시 형식의 혁신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자선시사회가 또 다른 봄을 맞이할 것이라고 믿는다.

저자: 이전수

위챗 공식 계정: 고향 독서회

이 글은 오리지널 문장, 저작권은 저자가 소유하며, 허가 없이 전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