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고적을 아끼는 작문을 다시 쓰다 200
고적을 아끼는 작문을 다시 쓰다 200
영회비 (3) 에서 각색하다
저는 두보입니다. 전쟁의 시대를 헤매고 각종 전쟁을 계속 피합니다.
어느새 후베이 단현에 와서 창가에 앉아 멀지 않은 가시문산을 한눈에 보았기 때문에 네가 자란 마을이 생각났고, 네가 있는 곳이 있으면 왕소군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는 펜을 잡고 생각이 날아가도록 내버려 두었다.
너 혼자 황사를 걸어간다. 미국 망명자들은 너의 얇은 옷으로, 너를 데리고 아시아의 안개를 가로질러 간다. 너는 너의 눈물을 천산의 호수로 바꾸었지만, 사람이 피곤하면 캠핑을 할 수 있다.
때때로 바글바글한 장안 거리에서 야만인들이 공연을 한다. 그들이 피리로 연주한 황량한 곡조와 눈부시게 매력적인 후현춤이 너를 생각나게 한다.
너 이렇게 예쁜 여자는 고향을 떠나 이국 타향에서 죽는 운명을 피할 수 없다. 나는 네가 처음부터 이 사람들이 사랑하는 것은 너의 화려한 가죽주머니일 뿐, 그 화려한 겉모습에 얼마나 외롭고 차가운 마음이 숨어 있는지, 그들은 무관심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럭셔리한 자궁이 너의 몸을 감금할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너의 작은 새의 마음이 궁벽 밖의 광활한 하늘에 대한 그리움을 막을 수는 없다.
만리장성에 가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키스를 한다 해도, 매일 사막의 석양을 혼자 마주하고 있다 해도 화가에게 뇌물을 주지 않았거나, 원래의 곳에 진실한 마음을 표현한 것을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루 종일 궁중에서 황제의 희망이 없는 사랑을 기다리는 대신 나라를 위해 약간의 공헌을 하는 것이 낫다. 게다가, 한원제가 너에게 줄 수 있는 것은 표면적인 사랑일 뿐이다. 나이가 들어서 안색이 떨어지면 "매일 남편을 생각할 수 없다" 고 할 수 없다
2. 두보의 (고적 3 부) 를 200 여 자의 산문으로 개편하는데 문제는 품질을 축적하는 것이다. 두보를 위해 왕소군에게 쓰고,' 고적 3 부' 를 각색하고, 두보는 전쟁에서 배회하며 각종 전쟁의 의식을 피한다. 나는 후베이 산현의 창가에 앉아 먼 가시문산을 바라보고 있다 미국 망명자들의 얇은 옷은 나를 데리고 아시아의 안개와 눈물을 통과했다. 산과 호수에 지쳐서, 나는 번화한 골목길에서 캠핑을 하며 거리 예술을 공연할 수 있었다. 창피리로 황량한 곡조를 연주하고, 눈부신 요염한 호무는 모두 아름답지만 결국 고향을 떠나는 운명을 생각나게 한다. 나는 처음으로 화려한 가죽주머니와 화려한 겉모습에 고독한 냉막 얼굴이 숨어 있다는 것을 알았고, 럭셔리한 자궁이 나를 감금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궁벽 밖의 광활한 하늘을 생각하는 작은 새 한 마리를 막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세외친이 외로워도 화가에게 뇌물을 주지 않은 것을 후회하고, 애초의 친구를 진심으로 신뢰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며, 마지막 황궁에서 황제가 쓰러지기를 기다리고 있다. 게다가 한원제는 사람들에게 인상을 줄 수 있다.
3. 영회고적 제 3 련을 산문으로 개편하여' 영회고적 (3)' 에서 각색하였다. 저는 두보입니다. 전쟁의 시대를 헤매고 각종 전쟁을 계속 피합니다.
어느새 후베이 단현에 와서 창가에 앉아 멀지 않은 가시문산을 한눈에 보았기 때문에 네가 자란 마을이 생각났고, 네가 있는 곳이 있으면 왕소군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는 펜을 잡고 생각이 날아가도록 내버려 두었다.
너 혼자 황사를 걸어간다. 미국 망명자들은 너의 얇은 옷으로, 너를 데리고 아시아의 안개를 가로질러 간다. 너는 너의 눈물을 천산의 호수로 바꾸었지만, 사람이 피곤하면 캠핑을 할 수 있다.
때때로 바글바글한 장안 거리에서 야만인들이 공연을 한다. 그들이 피리로 연주한 황량한 곡조와 눈부시게 매력적인 후현춤이 너를 생각나게 한다.
너 이렇게 예쁜 여자는 고향을 떠나 이국 타향에서 죽는 운명을 피할 수 없다. 나는 네가 처음부터 이 사람들이 사랑하는 것은 너의 화려한 가죽주머니일 뿐, 그 화려한 겉모습에 얼마나 외롭고 차가운 마음이 숨어 있는지, 그들은 무관심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럭셔리한 자궁이 너의 몸을 감금할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너의 작은 새의 마음이 궁벽 밖의 광활한 하늘에 대한 그리움을 막을 수는 없다. 만리장성에 가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키스를 한다 해도, 매일 사막의 석양을 혼자 마주하고 있다 해도 화가에게 뇌물을 주지 않았거나, 원래의 곳에 진실한 마음을 표현한 것을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루 종일 궁중에서 황제의 희망이 없는 사랑을 기다리는 대신 나라를 위해 약간의 공헌을 하는 것이 낫다. 게다가, 한원제가 너에게 줄 수 있는 것은 표면적인 사랑일 뿐이다. 나이가 들어서 안색이 떨어지면 "매일 남편을 생각할 수 없다" 고 할 수 없다
4. 고적에 관한 100 자 산문은 가랑비 미세먼지를 묘사하고 꿈이 시작되는 곳을 적셨다. 그 화려한 라일락 꽃은 빗속에 무명의 슬픔이 맺혀 있다.
처음에는 비가 내리고 기름종이 우산을 들고 한산한 빗골목을 혼자 걸었다. 비는 외로운 이인으로 정교한 발걸음을 흔들며 빗골목에 떠다닌다.
배회와 기다림, 그녀는 라일락처럼 나타나고 흩날리며' 비의 만가' 에서 사라졌다. 만나고, 어깨를 스치고, 돌아서서, 놓치다. 라일락처럼 슬픈 여자를 만나고 싶다.
외로운 비, 얕은 비, 슬픈 비. 그녀는 라일락 같은 색깔, 같은 향기, 같은 슬픔, 내 세상은 짧은 시간에 농축되어 있다.
흉터가 구석에 걸려 있는데, 이 쓸쓸한 빗골목, 그녀는 가끔 기절할 뿐, 나는 여전히 묵묵히 걸어가며 슬픔을 안고 있다. 우리가 낡은 울타리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이 비가 오는 오솔길을 통과했다. 비의 슬픈 노래에서 나는 라일락처럼 슬픈 아가씨를 떠돌아다니길 바란다.
여전히 기름종이 우산을 받치고, 이 흐린 골목길, 짙은 남색 기와집, 축축한 석판길을 혼자 걷고 있다. 간단한 낡은 물건, 그윽한 골목길. 너는 걷는 풍경이다. 네가 몸을 돌려 떠날 때, 그것은 이미 자취를 감추었지만, 빗길은 영생을 운명지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글쓰기의 배경에 따르면 작가는 10 년 전 상하이 재상 왕관으로 당숙종을 화나게 했기 때문에 비하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성실하고 간언에 힘썼지만 황제는 충절에도 불구하고 순진하게 자신을 얕잡아 보았다. 물론, 그는 매우 반감을 가지고 있지만, 또 똑똑히 말할 수 없다. 그래서 이 시의 제목은' 기념비송' 이다. 작가는 자신의 불행을 표현하면서 조군의 불행을 한탄하며 조군의 천년의 원한을 표현하면서 깊은 원한을 표현한 것이 분명하다. 당현종 천보 5 년, 필자는 서장안에 가서 10 년 동안 구금된 후 간호갑의 작은 관리가 되었다. 안사의 혼란이 터진 후, 그는 영무에 가서 당숙종으로 도피했다. 그곳에서 그는 오른쪽 이삭을 주웠다. 작가는 승상 방관을 구해서 당숙종을 화나게 하여 화주도사로 강등되었다. 조군의 시는 절세의 가인이다. 그는 입궁할 때 재능이 넘쳐 입조할 때 학식을 보존했다. 그는 충절에도 불구하고 한궁에서 멀리 떨어져 이국으로 강등되어 서남으로 떠돌아다녔다. 고향에 돌아가기가 어렵다. 주제: 시인은 노래 왕소군이 황제의 접견을 받지 못하고 세외에 묻힌 불행한 경험을 노래로 중용할 수 없고, 인생 경력이 점점 멀어지는 슬픔을 표현했다. 시의 주제는 조군의' 원망' 이지만 처음에는 직접 써지지 않고 산천의 기이한 노래에서 노래 미녀의 아름다움을 끌어낸 뒤 조군의 비극과 그 뿌리를 써내려' 원한' 을 지적하기 위한 길을 닦았고, 결국 조군의 원한을 분명히 지적하고 감정을 * * * 로 밀었다. 시인이 타향에서 떠돌아다니며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처지는 소군과 비슷하다. 그는 집을 그리워하고 소군의 원한으로 자신이 쓸 수 없는 심정을 표현했다. 친구와 공유:
6. 300 자의 산문을 중국어로 번역해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뚝 솟은 산들이 물줄기를 따라 사방팔방에서 가시문으로 돌진하며 산기슭과 시냇물 사이에 숨어 있는 소군의 고향을 방문한다.
그해, 그녀는 익숙한 고향 물을 마시며 애착과 희망을 품고 바퀴를 굴리면서 신비로운 먼 곳으로 달려가면서 많은 열정과 정성을 불태워 진정한 존재로 북방 인민과 하나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잊혀진 모래바람 속에 그리움을 묻어 파란 무덤으로 모아 홀로 외로운 황혼을 맞이하다.
그해 선지에서 나는 운명을 물에 잠기게 하고, 세속적인 저속함을 자랑스럽게 거절하고, 정신을 차리고 자랑스럽게 고향을 떠나 우울한 집에 그리움을 남겼다. 더 이상 기대하지 않고, 기대했던 모든 것을 기대하며, 진심으로 모든 것을 판단하고, 자신을 잘 한다. 어쩌면 다른 사람들은 이미 너를 잊었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개의치 않는다. 달밤에 달빛 아래에서 돌아오는 영혼은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전하고 있다. 너는 너의 고향에 속한다. 비파 소리, 반쪽의 생명이 튀어나와 외롭고, 슬픔은 비단처럼, 잘랐고, 이치는 여전히 어지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2) 우뚝 솟은 산들은 물이 흐르면서 사방팔방에서 가시문으로 돌진하여 산기슭과 시냇물 사이에 숨어 있는 소군의 고향을 방문한다.
그해, 그녀는 무한한 미련을 가지고 익숙한 고향에 작별을 고하고, 굴러다니는 바퀴와 함께 끝없는 사막으로 달려갔다. 모든 열정, 모든 기대를 불태우고, 나는 모든 것을 삼키고, 모든 것을 소화할 수 있는 하늘에 내 생각을 묻고, 사막과 연결되어 들판을 뒤덮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황사가 그것을 가져가도록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세상일이 무정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나는 무기한 집에 돌아와 푸른 풀이 무성한 무덤을 남기고, 홀로 적막한 황혼을 맞이할 줄은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해 선지에서 나는 말할 수 없는 본연의 정을 가지고 고향을 떠나 묵직한 그리움을 서글픈 집에 남겼다. 기대해, 진심으로 너를 맞이하여 귀가하기를 기대한다. 달밤, 달빛이 물처럼 돌아오는 영혼은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전하고 있다. 너는 너의 고향에 속한다. 비파 소리가 나고, 반생연을 튕기고, 슬프고, 실처럼 울고, 하소연처럼 울고, 잘랐고, 이치는 여전히 어지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7. 게으름을 피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의 번역을 기록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글자 수가 충분하지 않다면, 글자 수를 늘리고 형용사 등을 넣어라. 너는 반드시 할 수 있을 것이다. 고산 협곡은 험준한 강을 따라 가시문산으로 향했다. 명나라 공주 왕소군이 자란 마을이 있다. 일단 한궁을 떠나면, 너의 운명은 북방 소수민족과 연결되어 있다. 황혼 무렵, 홀로 두청묘를 떠났는데, 우리는 화가들이 묘사한 초상화에서 소군의 아름다운 얼굴과 그녀의 향수의 영혼이 달밤에 돌아오는 것을 언뜻 볼 수 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천 년이 지난 뒤에도 비파가 연주한 호지 음악은 그녀의 마음속의 원한을 분명하게 털어놓았다. 날씨가 높고 바람이 세서 가을바람이 춥고 원숭이가 울고 울어서 슬프다. 청강주, 백사장, 갈매기 황로가 저공으로 비상하다. 나뭇잎이 떨어지고, 끝이 없고, 빙빙 돌며, 우수수 떨어진다. 쉬지 않고 흐르는 장강은 세차게 출렁이며 힘차게 앞으로 나아간다. 나는 만리유자로 일년 내내 이국 타향에서 추경을 더욱 처량하게 한다. 내가 태어난 이래로 나는 계속 아팠고, 오늘 나는 혼자 높은 무대에 있다. 세태가 서늘하고 생활이 어려워 귀밑머리가 서리처럼 희끗희끗하다. 혼탁은 술 판매의 은우이지만, 마실 필요가 없을 정도로 나쁘다.
8. 두보: 고적에 관한 시를 어떻게 확장합니까? 자료영화는 시대적 배경, 저자 자신의 신체적, 심리적 상태, 환경과 날씨를 더해야 한다. 요컨대, 번역문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배경도 당신에게 붙어 있습니다. 고적에 관한 다섯 편의 시는 안사의 혼란으로 인한 떠돌이 생활에서 시인두보가 지은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인은 유랑하면서 하늘과 땅이 여전하다는 것을 보고, 사물은 옳고 그름이다. 어느새 고대인들과 함께' 천추를 슬프게 보고, 눈물 한 발, 서글픈 시대, 다른 시대' 의 노래를 한 곡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잔혹한 현실도 저자로 하여금 재능이 뛰어난 선배들을 더욱 탄복하게 하는 것 같다.
(1) 나는 전쟁 중에 동북에서 유랑하여 서남과 천국 사이를 떠돌아다녔다. 나는 삼협의 발코니가 해와 달의 빛을 가로막는 것을 보았고, 나는 가지각색의 옷을 입은 Xi 사람들이 오계산과 운산 사이를 오가는 것을 보았다.
루산은 날씨처럼 매우 * * *, 법원을 배신했다. 그러나 전조의 저명한 문인들은 다시는 조국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일생이 처량했지만 만년에는 유명한 시편' 영회' 를 썼다.
(2) 나는' 흔들림' 으로 쓴 고시를 통해 송옥년의 슬픔을 보았지만, 그의 로맨틱하고 찰랑거리는 기질이 나를 깊이 감염시켰다. 나는 천년에 남겨진 고택을 향해 눈물을 흘렸다. 나는 그의 우울한 인생 경력과 비슷하지만 내가 태어난 시간은 다르다.
강산은 아직 있고 옛집은 아직 있다. 그의 문학사는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지만, 그의 단어에서' 성과 비' 의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다. 꿈속의 아가씨인가요? (3) Qianshan 은 Jingmen 에 계속 간다. 이곳은 여전히 페이밍이 자란 산촌이다. 한 궁전에 작별 인사를하고, 그녀는 북쪽의 사막과 결혼했다. 청성만 남겨두고 혼자 황혼을 마주하다.
한원제는 그림을 보면 달의 아름다움을 알 수 있습니까? 소군은 달밤에 옥장식을 착용하고 헛되이 넋을 되찾았다. 그녀의 후음 비파는 천 년 동안 전해졌다. 노래에서 하소연하는 것은 분명 슬픔과 분노로 가득 차 있다.
(4) 촉주 유비 동정 오국, 결국 삼협 지역의 영안궁에서 죽었다. 그 해의 깃발은 마치 이 빈 산속에 떠 있는 것 같았는데, 지금은 이 광야에는 옥당이 없고 절만 하나밖에 없다.
고사의 삼나무는 우뚝 솟아 있고, 물학은 가지 사이에 둥지를 틀고 있다. 제사는 예정대로 성대하게 거행되고, 부지런히 달리는 것은 촌부이다.
무후사는 종사와 인접해 군신이 누리는 제물이 같다. (5) 제갈량의 이름이 광대한 우주에서 전해지고, 사당의 제갈초상화는 사람을 숙연하게 한다.
그해 분리주의 시대에, 그는 한 쌍의 비상하는 부부처럼 구름 사이로 날개를 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심지어 yiyin 과 lvshang 그와 비교, 결과는 한초 샤오 와 카오 는 말할 것도없고, 균등하게 일치합니다.
그러나 운명은 결국 그의 편에 서지 못했고, 아무리 노력해도 대국을 만회할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