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달을 감상하고 고시를 독음하여 감상하다.

달을 감상하고 고시를 독음하여 감상하다.

작품 소개

이백의' 독음명월' 이 당시 300 곡에 뽑혔다. 독음명월' 은 당대의 대시인 이백이 쓴 시 그룹이다. * * * 네 곡. 첫 번째는 가장 유명하다. 이 시는 시인이 달빛 아래 고독한 술을 써서 아무도 그에게 접근하지 않았다. 시인은 풍부한 상상력으로 외로움에서 외롭지 않은 것, 다시는 외롭지 않은 것에서 외로움에 이르는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이 시는 이백선활달한 가슴을 충분히 표현했고, 사물 사이에는 포용이 없다. 구상이 참신하고, 상상을 상상하며, 감정이 깊으며, 이백서정시 중 독특한 매력의 가작이다. 더 많은 당시를 감상하니 곽설서고당 당시 300 열에 주목해 주세요. Com 입니다.

원문

명월을 혼자 마시다.

작가: 이백

하나 [1]

꽃밭에서 술 한 주전자를 마시고, 혼자 ① 소개팅 ② 을 마시지 않는다.

내가 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나는 명월에게 내 그림자를 가져다 달라고 부탁하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달이 분리할 수 없는 이상 그림자는 나와 함께 움직인다.

달의 그림자와 함께, 나는 봄말에 환희에 고무되었다.

나는 노래를 불렀다. 달은 나를 격려하고, 나는 춤을 춘다. 세금을 부과한 후 나의 그림자가 쓰러졌다.

깨어나면 섹스 ⒇, 그리고 내가 술에 취해서 우리는 서로를 잃었다.

선의가 보장될까요? ⑵, ⒁. 단계 ⑿ 한운 ⑿

둘째,

술을 좋아하지 않으면 술별은 하늘에 올라갈 수 없다.

만약 네가 술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주천이라는 지명이 있어서는 안 된다.

하늘과 땅이 모두 술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하늘이 술을 사랑하는 것에 떳떳하다.

먼저 술이 성인보다 좋다고 들었는데, 탁이 성인보다 좋다고 들었다.

성현이 술을 마시고 있는 이상, 하필 신선을 구할 필요가 있는가?

술 세 잔은 유가의 도를 통과할 수 있고, 한 경기에서 다 마시는 것이 도가의 자연이다.

나는 단지 술에 취한 재미일 뿐, 이런 맛은 전해 내려올 수 없는 사람이다!

세 번째

3 월의 장안시는 봄빛이 맑고 봄꽃이 흐트러져 있다.

내가 봄빛이 쓸쓸하고 근심하다면, 누가 이 아름다운 경치에 대해 오로지 술만 마실 수 있겠는가?

부귀빈천장수, 자연과는 달리 각기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

자연생활과 술잔 속의 생활은 별다른 차이가 없고, 세상에는 정론이 없다.

술에 취한 후 천지가 잃어버리고, 한쪽 머리가 베개에 파고들었다.

나 자신을 모르겠다. 어디서 이런 행복을 찾을 수 있을까?

넷째.

무한한 근심은 수많은 가닥이 있고, 나는 술 300 잔을 가지고 있다.

술이 근심이 적더라도 술은 돌아오지 않는다.

그러므로 나는 술 성자, 부드러운 마음이 스스로 밝다는 것을 안다.

말로는 장수에만 은거할 수 있고, 먹고 마시는 것과 배고픔은 없다.

당대에는 기꺼이 마시지 않는데, 명성이 무슨 소용이 있는가?

게집게는 만병통치약 금액이고, 나쁜 산은 선산봉래이다.

잠시 술을 좀 마시고 달빛으로 높은 무대에서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다.

참고 사항:

(1) 분수식: 음주. 단독 음료: 단독 음료.

⑵ 소개팅 안 함: 가까운 사람이 없다.

(3)' 잔을 들어라': 이 두 문장은 내가 잔을 들어 명월을 끌어들여 술을 마시게 하고, 명월, 나와 나의 그림자가 딱 세 사람을 합성한다는 것이다. 월하의 모습에 대해 말하자면, 술 속의 그림자와 나는 세 명이다. 세 사람이 되다: 명월과 나 그리고 내 그림자가 딱 세 명을 합성한다.

(4) 둘 다: 그리고. 마실 수 없다: 마실 수 없다.

⑸ 행: 헛된, 쓸모없는. 행: 비어 있습니다.

(6) 윌: 그리고

(7) 봄: 봄빛이 밝을 때.

⑻ 달 로밍: 달이 나와 함께 앞뒤로 움직입니다.

(9) 그림자가 어수선하다: 춤으로 사람의 그림자가 어지럽다.

섹스: 함께 재미를 찾다.

⑵ 무자비한 여행: 인간의 우정을 잊어 버려라.

⑶ 단계: 만나요.

[13]: Far

[14] 한운: 은하수

운율 번역:

술 한 주전자를 준비하여 꽃밭에 놓고, 스스로 쓰러지고, 친지나 친지도 없고, 한 사람도 없다.

나는 잔을 들어 매력적인 명월을 초대하고 고개를 숙이고 뒷모습을 보았다. 당시 세 사람이 술을 마시고 있었다.

월아, 술 마시는 즐거움을 어디서 알아? 그림자, 너는 헛되이 혼자 나에게 기대고 있어!

잠시 옥토끼와 함께 있어, 이 무심한 날씬한 그림자, 나는 제때에 먹고 마시며 놀아야 한다. 춘완 한창 장년이다.

악은 내 노래를 듣고, 9 일 동안 머물며, 그림자가 나와 함께 춤을 추며, 땅에서 점프하며 뒹굴었다.

정신을 차릴 때 재미있게 놀 수 있고, 취하면 헤어지는 것을 피할 수 없다.

달, 나는 너와 영원히 친구가 되어 은하수의 높은 해안에서 너를 만나고 싶다. 안녕히 계세요!

의견:

명월을 혼자 마시는 것은 이백의 가장 낭만적인 시구 중의 하나이다. 이 시는 시인이 혼자 달에 술을 마시는 것을 묘사한다. 달과의 독방은 원래 외로웠지만 시인은 풍부한 상상력으로 컵의 그림자, 달의 그림자, 자신의 그림자를 소위' 세 사람' 으로 만들었다. 꽃' 글자부터' 봄' 자,' 억울함' 글자부터' 노래',' 춤' 에 이르기까지 고독한 환경을 생동감 있게 렌더링합니다. 필묵이 생동감 있을 뿐만 아니라 시인이 활달한 성격과 자포자기 고독을 잘 표현한 것이 더 중요합니다.

시인과 명월 사이의 친밀함과 기쁨은 시인의 세상 외로움에 대한 느낌을 더 잘 반영하고, 시인의 현실 사회에 대한 분노와 혐오를 측면에서 표현하고, 시인 고결한 인격을 드러낸다. -응? 겉으로 보면 시인은 정말 스스로 기뻐하는 것 같지만, 뒤에는 무한한 서늘함이 가득하다. 시인은 달에 초청할 수 있을 정도로 적막하지만, 충분하지 않다. 앞으로의 세월에도 함께 술을 마시는 사람을 찾을 수 없다. 그래서 달빛 아래 그림자와 영원히 친구가 되어 천국의 선경에서 다시 만날 수 밖에 없다.

이백의 오언시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풍격이 다채롭다. 앞서 그가 악부 민가가 쓴' 장아카' 와' 장정' 두 시를 소개했는데, 이' 독음명월' 은 이백의 우아한 운율, 낭만시풍, 개인의 정신세계를 충분히 보여준다. 시 14 구, 처음 8 구는 평평하고, 마지막 6 구는 그윽하다. 오언고시의 장르로 볼 때, 명월을 혼자 마시는 편폭은 길지 않지만, 고독한 영혼의 추구와 동경이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 시는 이백 혼자만 등장했지만 독백을 통해 영혼 깊은 곳에서 감정의 파란을 불러일으켰고, 기복이 심했고, 천성도 자연스럽게 이백시의 격정 대표로 여겨져 왔다.

술과 달은 이백의 일생에서 가장 충실하고 한순간도 떠나지 않은 반려자이다. 어디를 가든, 어디를 가든, 그는 항상 술과 명월에 대한 감동적인 작품을 남긴다. 예를 들어, "란릉주 튤립, 옥그릇에 호박빛이 담겨있다" ("객작"); 예를 들면, \ "동팅 달빛 보트 구매 와인 및 \" (\ "삼촌 형부 시랑 잎, 중서 지아 셰인 씨 동팅 5 곡 \"); 예를 들어, "하늘에는 언제 달이 있을까요? 오늘 한 가지 질문을 멈추겠습니다. "노래만 술에 맞췄을 때 달빛이 금병을 오래 비추길 바랍니다." ("술을 마시고 달을 묻자"); 예를 들어, "오, 정신이 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하고,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입주"). 이백은 이런 회자된 시구를 통해 낭만적이고 슬픈 독특한 경지를 만들어 냈는데, 이런 술달 정서는 이' 독음명월' 에 의해 극치를 발휘했다. 더 많은 당시를 감상하니 곽설서고당 당시 300 열에 주목해 주세요. Com 입니다.

시의 시작 부분에서 우리 시인은 매우 아름다운 환경에서 꽃과 달 아래, "꽃밭 속의 술 한 주전자", 꽃밭에서 술 한 주전자를 마시며 취했다. 그러나 꽃과 술이 이백을 기분 나쁘게 할 줄은 몰랐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 혼자 술을 마시기 때문이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아! 이백은 이 시의 각주로 쓸 수 있는 명언이 있다. "두 사람은 산에서 꽃을 마시고 한 잔씩 한 잔 마신다" ("산에서 유인과 술을 마신다"). 뜻이 맞는' 연인' 과 함께 꽃밭에서 함께 취생몽사의 고향에 가서 술을 마시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하지만 지금은 동반자가 없어 혼자 술을 마실 수밖에 없다. 그러나 그는 영감을 받아 자신을 위해 완전히 새로운 경지를 창조했다. "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나는 명월을 묻고, 나에게 나의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 셋을 보자!" 쓸쓸한' 소개팅 안 함' 에서 담소를 나누는' 삼인행' 에 이르기까지 이백은 손짓으로 완성했다. 봐라, 그가 술잔을 들었을 때, 달은 그의 반려자가 되었고, 그가 고개를 숙였을 때, 그의 그림자가 그와 함께 있었다. 세상에서 찾기 어려운' 신선' 얼굴은 다른 사람이 흉내낼 수 있고, 얼마나 멋있고, 얼마나 편안하고, 얼마나 생동감 있는가? 하늘의 달은 이백정신세계의 영원한 지기이자 이백시의 단골손님이다. 그는 어렸을 때 달에 대해 처음 알게 된 것을 회상했다. "어렸을 때 달을 몰랐을 때 백옥반이라고 불렀다." ("고랑탐월"); 그가 집을 떠날 때, 달빛은 그에게 나그네의 고향을 생각나게 했다. "내 침대 발이 이렇게 밝았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을까? 。 고개를 들어 보니, 나는 이것이 달빛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가을달에서 그는 끝없는 그리움을 토로한 적이 있다. "그녀가 굳게 닫은 창가에 왜 그녀는 아직도 기다리고 있는가, 그 수정창을 통해 가을달의 광채를 보고 있는가?" " ("옥족"); 달빛 아래에서 그는 고대인들과' 달 아래 오래 선 ()' ('금릉성 서탑 월하 음') 의 지음이 될 수 있다. 그래서, "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나는 명월을 청하고, 내 그림자를 내게 가져와, 우리 세 명을 보자" 라는 글을 읽었을 때, 우리는 조금도 놀라거나 당혹스럽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것이 진정한 이백이라고 믿는 것이다. 자신의 정신세계에 사는 순수하고 낭만적이며 인간불꽃을 먹지 않는' 시선' 이백이다! 오직 그 사람만이 이렇게 놀라운 행동을 할 수 있고, 오직 그 사람만이 이렇게 우아한 시구를 쓸 수 있다.

이 시의 핵심:

이 시의 핵심은' 독립' 이라는 단어에 있다. 전편에서 살아있는 인간 사회의 재자는 한 달 보름달 춘완, 달과 자신의 그림자' 함께 마시는 것' 으로 그의 외로움과 현실과의 조화를 충분히 부각시키고 설명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동시에 그의 거칠고 얽매이지 않는 성격도 보여 주었다. 시의 다른 렌더링도' 독립' 이라는 단어, 저자 인격의 외로움, 현실의 외로움을 부각시키기 위한 것이다. 그래서, "때까지, 내 컵을 들어, 내가 달을 물어, 내 그림자를 가져와, 우리 셋 하자." " 수천 년 동안 낭송해 온 불후의 명문의 정수는 겉으로는 스스로 즐거워 보이지만 작가 자신의 내면에는 외로움과 무한한 서늘함이 가득하다.

자신의 외로움과 서늘함을 부각시키기 위해 작가는 무심코 많은 상상력과 의인수법을 운용하여 하늘가의 명월과 그의 몸 아래의 그림자를 함께 끌어당기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난잡한 봄밤에 앞다투어 필멸의 번잡함과 발버둥을 멀리하고,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한다! 달빛의 인격화는 마침 현실 속의 다른 사람의 인격화이다. 이때 작가의 마음속에서 달과 그림자는 그들의 가장 순수한 친구이자 파트너이다. 비록 생기가 전혀 없지만.

그러나, 항상 그 순간, 당신들이 모여 술을 마셨을 때, 작가는 어쩔 수 없이' 깨어나면 섹스를 하고, 그리고 나는 취하게 되고, 우리는 서로 상대방을 잃는다' 는 어쩔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세속을 간파하기로 결심한 이백은 마침내 "선의가 보장됩니까?" 라고 맹세했다. 나는 "Xinghe long road" 가 산석에 직면하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이 문장' 독립' 의 핵심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외로움과 외로움, 오늘 이맘때뿐 아니라 앞으로 긴 세월 속에서도 함께 마실 사람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설명:

불교에는 이른바' 입의를 세우다',' 뜻을 깨다',' 건립하다',' 건립하다',' 깨다',' 깨다' 가 있다. 현대의 말로 말하자면, 먼저 이치를 말하고, 반박한 후 새로운 이론을 세우고, 반박하고, 다시 세우고, 결국 정확한 결론을 도출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이런 논쟁은 항상 양면이 있고, 서로' 깨짐' 과' 립' 이 있다. 하지만 이백의 시는 한 사람밖에 없다. 독백의 형식으로 자력갱생, 자강불식, 시가 기복이 심하고 순진무구하여 후세에 전해진다.

시인이 무대에 올라 배경은 꽃이고, 소품은 술 한 주전자로, 그 혼자만 무대에 나타났다. 동작은 혼자 술을 마시는 데다가' 소개팅 안 함' 이라는 글자가 더해져 장면이 단조롭다. 그래서 시인은 갑자기 마음이 들떠 하늘가의 명월과 달빛 아래 자신의 그림자, 심지어 자신도 세 사람이 되어 잔을 들어 술을 마시며 한산한 광경이 시끌벅적해졌다. 이것은 "리" 입니다.

그러나 시인의 후대에도 불구하고, "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나는 명월을 물어본다." 와 명월은 결국' 풀리지 않는 인연' 이다. 그림자에 관해서는? 도겸이 말했듯이, "당신 아들을 만날 때, 당신은 결코 슬픔과 기쁨을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그늘에서 낮잠을 자면 영원히 태양 ("그림자 답표") 을 떠날 수 없지만, 결국 그림자는 술을 마시지 않는다. 그럼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리 잠시 명월과 그림자와 함께 지내자. 봄이 따뜻하고 꽃이 필 때 제때에 즐기자. ("봄" 은 위에 "꽃" 이라는 글자가 거꾸로 되어 있다.) "구 잉 혼자, 갑자기 다시 술에 취해." (타오 키안 "마시는 시 순서") 이 네 문장은 달 그림자를 헤아릴 수 없게 만들고, 이전 사례를 뒤집었다. "깨진" 이었다.

당시 시인은 이미 술에 취해 기분이 좋아서 노래하고 춤을 추었다. 노래를 부를 때, 달빛이 맴돌고, 애착이 아쉬워, 마치 좋은 소식을 듣고 있는 것 같다. 춤을 출 때, 내 자신의 그림자가 달빛 속에서도 어지러워지고, 마치 자신과 춤을 추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깨어난 후 곤드레만드레 취할 때까지 서로 기뻐했다. 내가 침대에 누워 있을 때 달빛과 그림자가 어쩔 수 없이 헤어졌다. \ "나는 노래. 달은 나를 격려하고, 나는 춤을 춘다. 내 그림자가 굴러 떨어진 후 깨어나 섹스를 했다. 그리고 나는 술에 취해 서로를 잃었다. "라는 네 마디는' 달빛과 뒷모습' 처럼 자신에게 쓰여졌다. 이것은 또' 역' 이다.

마지막 두 문장에서 시인은 진심으로 달과 그림자를 만났다: "선의는 영원히 안전합니까? 나는 Xinghe 먼 길을 본다. 클릭합니다 하지만' 달' 과' 그림자' 는 결국 무정한 물건이고, 무정한 물건과 친구를 사귀는 것은 주로 자신의 느낌을 본다. "선의는 영원히 안전합니까? 클릭합니다 ,' 무정함' 이 끊어지고,' 천고의 매듭',' 여행' 이 성립되고, 끊어지고 성립되어 최종 결론을 이루고 있다. 더 많은 당시를 감상하니 곽설서고당 당시 300 열에 주목해 주세요. Com 입니다.

제목은' 독음명월' 이다. 시인은 풍부한 상상력으로 독불독, 독불독, 독불독에 이르는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표면적으로 보면 시인은 확실히 스스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지만, 뒤에는 무한한 서늘함이 있다. 시인은 일찍이 "봄날 취하면 뜻이 꼭 있어야 한다" 라는 시를 쓴 적이 있다. "큰 꿈을 꾸면 왜 생계를 꾸려 나가느냐?" 이렇게 온종일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맥없이 우리 앞에 누워 있다. 법정을 바라보니 새 한 마리가 꽃밭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실례합니다, 언제예요? 봄바람이 소곤소곤 속삭이고 있다. 한숨을 쉬려고 하고, 또 술에 쏟아졌다. 노래는 밝은 달을 기다리고 있고, 노래는 이미 잊어버렸다. " "새 한 마리", "자기 연민", "등 명월" 이라는 단어를 보면 시인이 얼마나 외로운지 알 수 있다. 적막하게 달빛을 초대하는 것은 아직 아니다. 앞으로의 세월에도 술을 마실 사람을 찾을 수 없고, 달빛 아래 그림자와 영원히 친구가 되어 먼 하늘에서 다시 만날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두 마디 말이 마지막까지 시인의 시원함이 바닥났다.

의견:

제목은' 독음명월' 이다. 시인은 풍부한 상상력으로 독불독, 독불독, 독불독에 이르는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표면적으로 보면 시인은 확실히 스스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지만, 뒤에는 무한한 서늘함이 있다. 시인은 일찍이 "봄날 취하면 뜻이 꼭 있어야 한다" 라는 시를 쓴 적이 있다. "큰 꿈을 꾸면 왜 생계를 꾸려 나가느냐?" 이렇게 온종일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맥없이 우리 앞에 누워 있다. 법정을 바라보니 새 한 마리가 꽃밭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실례합니다, 언제예요? 봄바람이 소곤소곤 속삭이고 있다. 한숨을 쉬려고 하고, 또 술에 쏟아졌다. 노래는 밝은 달을 기다리고 있고, 노래는 이미 잊어버렸다. " "새 한 마리", "자기 연민", "등 명월" 이라는 단어를 보면 시인이 얼마나 외로운지 알 수 있다. 적막하게 달빛을 초대하는 것은 아직 아니다. 앞으로의 세월에도 술을 마실 사람을 찾을 수 없고, 달빛 아래 그림자와 영원히 친구가 되어 먼 하늘에서 다시 만날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두 마디 말이 마지막까지 시인의 시원함이 바닥났다. [5] 이시는 "독립" 이라는 단어를 강조합니다. 이백은 야심차고 재능이 넘치고, 뭔가를 하고 싶지만 통치자의 감사와 지지를 받지 못하고, 많은 지음과 친구를 찾을 수 없다. 그래서 그는 늘 외로움에 둘러싸여 답답함을 느낀다. 4 우라늄의 시에서 독자는 그 불합리한 사회에 대한 항의와 자유 해방에 대한 열망이 담긴 외로운 영혼의 외침을 들을 수 있다. 그런 막을 수 없는 힘은 정말' 비바람',' 귀신을 울릴' 만큼 충분하다.

이 시는 "내 그림자를 가져와 우리 세 사람을 오게 하라" 고 말하지만 주로 달을 설명한다. 이백은 어려서부터 밝은 달을 좋아했다. "내가 어렸을 때 달을 몰랐을 때, 나는 그것을 백옥반이라고 불렀다. 나도 야오 태정이 청운산 저편에서 날고 있다고 의심한다. 클릭합니다 청년 이백의 마음속에서 명월은 이미 빛의 상징이다. 그는 늘 이상을 밝은 달 옆에 걸고 열렬히 그녀를 추구한다. "달은 언제 하늘에 오나요?" ? 나는 멈추고 한 잔 마시고 물어 볼 것이다. 사람은 달에 올라갈 수 없고, 달은 사람과 동행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선주 셰일층에서 교서를 송별하다' 는 시에서도 "우리 둘 다 먼 곳에 대한 그리움으로 하늘에 가서 밝은 달을 안고 싶다" 고 말했다. 그는 밝은 달에 올라 밝은 달을 껴안으려 하는데, 이는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그의 동경을 알 수 있다. 바로 그가 사회의 어둠과 더러움을 싫어하고 빛과 순결을 추구했기 때문에, 그는 명월에 이렇게 깊은 감정을 걸었고, 심지어 그의' 죽음' 조차도 전설적이었다. 그는 술을 마시고 물에서 달을 잡아서 죽었다고 말했다. 명월은 늘 이백에게 그의 고향을 생각나게 한다. 그는 젊었을 때 쓰촨 때 아미산을 유람했고, 아미산월은 그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는' 아미산 월가' 를 한 곡 썼는데, 그 노래에서' 아미산 반월가을 가을, 평창강에 떨어졌다' 고 말해 회자되고 있다. 만년에 무창에서 또' 아미산 월가' 를 한 곡 썼는데, 쓰촨 승려 한 명을 장안으로 보내기 위해서였다. 시에서는 삼협 명월을 보고 아미를 생각하고, 만리가 그를 데리고 황학루에 갔다고 한다. 지금 너를 만나고, 아미에서 온 손님, 아미산월은 반드시 너를 장안으로 보낼 것이다. 마지막으로, 그는 촉승이 "제두에서 명성을 떨치고 아미월로 돌아오기를 바란다" 고 희망했다. 명월은 이백의 향수의 정을 불러일으켰다. 그래서 유명한 시' 정야사고' 에서 그는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인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고 말할 것이다. 그가 명월을 보았을 때, 그는 아미와 그의 고향 쓰촨 () 를 생각했다. 악명은 이백의 또 다른 절친한 친구이다. 몽등천목산' 구름: "내 마음과 꿈은 오화악에서 하룻밤 사이에 경호를 날아간다. 밝은 달이 내 그림자를 비추고, 나는 연강을 비춘다. " 또 다른 제목인' 종남산, 후얼의 좋은 베개와 그릇' 에서 그는 "밤에 블루마운틴을 내려가면 달빛은 내가 집으로 돌아가는 호위자이다" 고 말했다. 마치 아이를 데리고 있는 천진함이 달을 보고 있는 것 같다. 더 흥미로운 것은, 그가 왕장령이 왼쪽으로 이동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그는 왕장령에게 시를 한 편 썼다. 시는 말했다: "나는 밝은 달에 대해 걱정하며, 너를 따라 야랑계로 갈 것이다." 이백의 상상 속에서 악명은 그의 슬픔을 안고 왕장령을 따라 먼 곳으로 갈 수 있었다.

독자들이 명월이 이백에게 그렇게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이백이 왜' 달과의 독방' 이라는 시에서 이렇게 깊은 우정을 명월에게 걸었는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나는 명월을 묻고, 내 그림자를 주고, 우리 세 명을 보자" 와 "선의는 영원히 안전할까?" "스타하장로를 본다." 이백과 어린 시절부터 함께 지내며 빛과 순결을 상징하며 이백이 고향의 달빛을 그리워하게 하는 것은 이백의 그녀에 대한 사랑에 부끄럽지 않다. 이백은 도도하고 순진한 큰 시인으로서 악명의 친구가 될 자격이 있다.

저자 소개

이백 (70 1 2 월 28-762), 자태백, 당대 시인은' 시선' 으로 불리며 가장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다. 한족, 건남성 면주 (브라질 현) 창륭현 (7 12 년 개명 창명현, 현재 쓰촨 성 면양시 강유시 청련향), 서역쇄엽성 (현재 키르기스스탄 토크마크), 조상의 산서현 계승현 (현 간쑤성 평량현) 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이각, 둘째 아들 (버진, 자연), 한 여자 (평양) 가 있다. 시존세 1000 여 곡, 대표작으로는' 촉도난',' 행로난',' 꿈속 천목산',' 강',' 이태백기' 등 전세작이 있다. 762 년 안후이에서 6 1 을 일기로 사망했습니다. 그 묘는 안후이에 바르고, 쓰촨 강유, 후베이 안루에는 기념관이 있다.

이백 (L), 자태백, 호청련거사, 일명' 신선' 은 우리나라 당대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다. 이백의 시는 아름답고 우아하며 예술적 성취가 매우 높다. 그는 풍부한 상상력, 열정, 낭만의 정신으로 조국의 산천과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노래하였다. "시선" 이라고 불리는 그 시는 산수를 묘사하고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풍이 웅장하고 호방하다. 그와 두보는' 두리' 라고 불린다.

이백은 창륭현 (7 12 가 창명현으로 개명되어 현재 쓰촨 성 면양시 강유시 청련향) 에서 태어났고 장안 원년은 건남성 면주 (브라질 현) 에 속한다. 또 다른 설법은 그의 아버지가 중원에서 서역의 종엽성 (현재 키르기스스탄 토크마크) 에서 태어났고, 4 살 때 또 남성 면주 창롱현 (현재 쓰촨 성 강유시) 으로 이주했다는 것이다. 그 아버지 이각의 생애 사적은 알려져 있지 않다.

이백은 성당에서 태어났다. 그는 일생의 대부분을 로밍하며 중국의 대부분을 돌아다녔다.

스무 살에 혼자 수촉을 나와 광범위하게 유랑하기 시작했고, 남기동정강강, 동쪽에서 오월, 안루 (오늘 호북성 안육시), 영산 (오늘 호북성 광수시) 에 거주하기 시작했다.

그는 사방을 돌아다니며 친구를 널리 사귀고 유명인을 방문하기를 바라며 소개를 받고 일거에 승진하여 자신의 정치적 이상과 포부를 실현하였다. 그러나, 10 년 동안 떠돌아다녔지만, 나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북상 태원, 장안 (오늘 산시안), 동쪽에서 제나라, 루, 산둥 임성 (오늘 산둥 지닝) 에 계속 거주하고 있다.

이때 그는 이미 많은 유명인을 사귀어 많은 훌륭한 시를 창작했다. 이백은 시험에 가서 벼슬을 하고 싶지 않다. 그는 자신의 재능에 의지하여 다른 사람의 추천을 통해 벼슬길에 오르기를 바라지만, 시종 아무도 인정하지 않는다. 그는 동시대의 유명 인물인 한경주와 함께 자신을 소개하는 책을 한 권 썼지만 답장을 받지 못했다. 더 많은 당시를 감상하니 곽설서고당 당시 300 열에 주목해 주세요. Com 입니다. ()

천보 원년 (742 년) 까지, 도사 오윤의 추천으로 이백은 장안바이한림으로 불려 문장 명성을 떨쳤다. 이백초는 그의 재능으로 당현종의 인정을 받았지만, 나중에는 달관 귀인과 만날 수 없었다. 북경에서 겨우 3 년을 머물렀는데, 그는 그의 관직을 포기하고 그의 유랑 생활을 계속했다.

안사의 난란 이듬해 (756 년) 에 그는 화가 나서 막부 이우에 가입하여 불행하게도 소종과 황위 다툼이 벌어졌다. 패배한 후 이백은 야랑 (오늘 구이저우) 으로 끌려가 귀양되어 도중에 사면을 받아' 일찍 백제성을 보내다' 라고 적었다. 만년에 동남을 떠돌아다니며 당도현령인 리 일가의 숙조카에게 투항하여,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났다. 더 많은 당시를 감상하니 곽설서고당 당시 300 열에 주목해 주세요. Com 입니다.

역대 문인들은 이백의 시사 가부의 성취에 대해 매우 높게 평가했다. 이백은 생전에 시제가 있었다. 그는 첫눈에 그를' 신선' 이라고 불렀다. 두보는 그의 시를 평가하며 "붓이 비바람에 떨고, 시가 귀신을 울린다" ("이십이백 20 운 보내기") 며 "시가 무적이고, 공중에 떠 있고, 다른 무리를 생각하고 있다" 고 칭찬했다. 신선하고 개방적이며 군의보가 군대에 합류했다. " 위웨이는' 집서' 에서 "백쟁고대인, 삼언구어, 귀신에 홀렸다" 고 말했다. 많은 학자들이 이백에 대한 평가가 높다. 한: "두리의 문장 쓰기가 한창이다. 클릭합니다 ("장계 조정"). 이백의 시, 배의 검춤, 장욱의 초서는 당대 문인들이' 삼절' 이라고 부른다. 때가 되자 양도는 이씨를 억압하기 시작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시의 주인이기도 한 사람들은 두리 (Duli) 의 작품이라고 불린다. 신기하지만 사람은 잡을 수 없다. " 두보는 이백을 평가한 적이 있다. "이백은 시 한 통당 백 수, 장안주루에서 잠을 자고, 천자는 승선하지 않고 주선이라고 자칭한다. ""

영어와 중국어의 대조

달과 함께 마시다

리퍼

꽃은 다음 주전자에 있고, 친구가 없고, 혼자 마신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명월은 술을 모르고, 몸 앞의 그림자는 뒤에 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들과 하나가 되어 봄의 즐거움을 누려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유랑하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떠돌아다니기 전의 그림자이다.

깨어나 함께 즐거워하고 술에 취해 제각기 흩어졌다.

나는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그들과 영원히 함께 있고 우정의 상처를 잊고 싶다.

달과 함께 마시다

이백

꽃밭 속의 술 한 주전자에서

나 혼자 술을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나는 명월을 물었다

내 그림자를 내게 가져와, 우리 세 사람이 되게 해 줘.

아아, 달은 물을 마실 수 없다

내 그림자가 망연자실하게 나를 따라왔다.

하지만 얼마 동안 저는 이 친구들이 있었습니다.

봄말에 기뻐하며.

나는 노래를 불렀다. 달이 나를 격려했다.

나는 춤을 추었다. 내 그림자가 뒤에서 뒹굴고 있다.

내가 아는 한, 우리는 좋은 파트너입니다.

그리고 나는 술에 취해서 우리는 서로를 잃었다.

...... 선의가 보장될까요?

나는 성강의 먼 길을 주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