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현대 시가 - 고부의 시를 찬양하다

고부의 시를 찬양하다

1 .. 시어머니를 찬양하는 시

시어머니를 찬양하는 시 1. 시어머니를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다섯 번의 작별 인사

쳉, 저자 송은 1970 년대에

1956 년, 이사의 시어머니가 그녀에게 배에 타라고 재촉했다.

공식적인 느낌은 일종의 좋은 우정인 것 같은데, 이것은 마치 다른 의미와 같다.

2.' 다효자손광송옹'

공, 1970 년대' 송' 의 저자

아버지는 미시건에 오셔서 스무 살 때 두 아들을 낳았다.

이가 예쁘고 두껍고 정조도 이가 있어요.

옹옹옹은 보기도 전에 보고 즐거워하고 싶다.

손광은 책을 많이 읽고 종이 두 장을 썼다.

3 ~ 3 발의 정신으로 김규대는 걸을 수 있다.

옹옹옹은 알고 있지만 계략은 다르다.

우리가 함께 모일 때마다 로베에게 무릎을 꿇게 했다.

시어머니는 전차, 옹은 성에 있다.

할머니, 자고 밥 먹는 게 어때요?

아빠와 할머니는 매일 서로를 그리워합니다.

계절마다 좋거나 맛있는 음식을 마시고,

하나, 나는 회귀 날짜가 유일하다는 것을 주목한다.

어제 또 난로를 틀었더니 북풍이 며칠 동안 불었다.

술을 마시며 갈증을 가라앉히고 천리에 돛을 올리다.

3. 플룻 순서? 당신이 그것을 볼 때 나에게 호감이 간다. ""

황정견, 1970 년대' 송' 의 저자

당신이 그것을 볼 때 나에게 호감이 간다. 함께 있는 게 낫겠어, 새것.

인간성 그의 집에는 장모가 있다. 한 입 깨물어 징계하다.

부정천 어목이 달다. 드럼, 처음처럼 화해하다.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당을 태우고 향을 넣어 약을 넣다.

4. "주술량 죽은 나무가 짱"

"1970 년대 송나라" 의 저자 요크

희년의 원은 관군에게 주는 것이다.

친구와 함께 차를 몰고 단이슬을 맛보다.

나는 해월을 품었고, 나는 시를 써서 고대를 애도했다.

나는 다시 토양을 가져갈 것이다.

많은 장면으로 다시 들어가 데브를 사용하다.

강산 몇 종, 경치가 아름답다.

진의 투구 흔적은 이 뜻에 있다.

웨이부의 공로는 개복에서 비롯된다.

윤은 한숨을 쉬며 시어머니를 한 번 쳐다보며 환과 사진을 찍었다.

많은 장면으로 다시 들어가 데브를 사용하다.

강산 몇 종, 경치가 아름답다.

진의 투구 흔적은 이 뜻에 있다.

웨이부의 공로는 개복에서 비롯된다.

윤은 한숨을 쉬며 시어머니를 한 번 쳐다보며 환과 사진을 찍었다.

5. "9 새의 말, 쇄빙콜라"

유크장, 1970 년대' 송' 의 저자

할머니는 80 쌍의 관자놀이가 있는데, 보리부스러기는 떡으로 그녀에게 먹을 것이다.

어린 신부는 요리를 서투르게 하고, 불의 기운이 케이크를 타게 하는 것도 느끼지 않는다.

고당은 이날 어색함을 멈추고, 아주머니의 시녀 랑은 딸을 규탄했다.

신부는 손을 접기 전에 먼저 고마워했으니 함부로 뒤적거리지 마세요.

2. 시어머니를 찬양하는 시

푸쉬킨의' 바다에' 안녕, 자유의 요소! 마지막으로, 너의 푸른 파도가 내 눈앞에서 뒹굴고, 너의 자랑스러운 아름다움이 장관으로 빛나고 있다. 친구의 우울한 속삭임처럼, 그의 작별 인사처럼. 마지막으로, 나는 너의 큰 소리로 부르고 너의 음울한 불평을 듣고 있다. 내가 진심으로 동경하는 나라, 바다! 몇 번이나, 나는 묵묵히 너의 물가를 헤매고, 내가 소중히 여기는 바램을 애써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 나는 너의 메아리, 너의 벙어리, 심연의 노래, 너의 황혼의 침묵과 너의 제멋대로의 성질을 얼마나 즐겨 듣느냐! 어부의 작은 돛은 당신의 변덕스러운 보호 아래 과감하게 치아 사이를 활주하지만, 만약 당신이 급증하여 극복할 수 없다면, 어선 떼가 전멸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어부명언) 지금까지, 나는 나를 괴롭게 하는 굳은 돌 기슭을 떠날 수 없었고, 너를 열렬히 안아주지도 않았다, 바다! 나도 내 시의 파도가 너의 산등성이를 따라가게 하지 않았다! 너는 기대와 부름 ... 하지만 난 묶여있어, 내 마음은 헛되이 벗어나고 싶어. 더 강한 감정이 나를 매료시켰기 때문에, 나는 해안에 머물렀다 ... 소중히 여길 만한 것이 있습니까? 이제 열린 길에서 어디로 달릴 수 있을까요? 너의 황량한 가운데, 오직 한 가지만이 여전히 나의 마음을 설레게 할 수 있다. 낭떠러지, 휘황찬란한 무덤 ... 그곳에서 온갖 아름다운 추억이 차가운 꿈에 잠겼다. 아, 나폴레옹은 그것들을 거기에 두었다. 그는 고난 속에 묻혔다. 그를 뒤따라 또 다른 천재가 폭풍우처럼 우리 앞을 지나갔다. 아, 우리 마음의 또 다른 주인. 그는 떠났고, 자유를 울게 했다! 그는 그의 월계관을 세계에 남겼다. 소리를 내며 험악한 날씨를 위해 용솟음친다, 오, 바다! 그는 일찍이 너를 위해 노래를 불렀다. 그는 너의 본질에 의해 형성된 것이다. 그는 너의 이미지의 반영이다, 바다야. 그는 너만큼 깊고, 강하고, 우울하고, 너처럼 고집이 세다. 세상은 비어 있습니다 ... 오, 바다, 지금 나를 어디로 데려 갈 수 있니? 어디에서나 사람들의 운명은 똑같다. 행복이 있는 곳에는 반드시 교육이나 폭군이 매우 엄격하게 행복을 지켜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안녕, 바다! 너의 장관인 아름다움을 나는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나는 네가 황혼의 우르릉거리는 소리를 오랫동안 들을 것이다. 내 마음은 전부 너다. 나는 너의 바위, 너의 만, 너의 빛, 그리고 네가 쉴 새 없이 지껄이는 파도를 데리고 숲과 고요한 황무지로 갈 것이다. 조조의' 바다 보기' 는 동양의 연석에 직면하여 바다를 본다. 어떤 강산이 있습니까? 만약 별들이 찬란하다면, 만약 그들이 그 안에 없다면. 다행히도, 비록 그들이 노래를 부르고 그들의 야망을 칭찬한다 해도. 맹호연은 탐욕으로 밤을 건너 강을 건넜지만 비밀리에 강을 건넜습니다. 그는 그의 숨결을 드러내고 두방을 들었고, 그는 그의 노랫소리로 연꽃을 따는 방법을 알고 있었다. 여행을 할 때 그는 상대에게 순양이 어디에 있는지 물었다. 그는 화이수의 백거이에게 명리를 찾아 세상에 교란되었다. 회수는 왜 길어요? 가을에는 녹수강의 노래 이백이 남호에서 흰 사과를 땄다. 연꽃은 하소연하기를 갈망한다. 나는 뱃사람을 죽이는 것이 걱정된다. 봄에는 두보가 3 월에 복숭아꽃을 피우고 강물이 옛날로 흘러간다. 아침에는 모래꼬리가 없고, 벽색은 장작문을 움직인다. 나는 미끼를 받고 작은 정원에 계속 물을 주었다. 수많은 새를 추가했고, 시의 물은 1 입니다.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흘러 이곳으로 돌아왔다. (이백 "망천문산") 3. 산이 무거워서 의심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육유 "산시 마을 투어") 4. 도화담은 왕륜보다 수천 피트 깊다. (이백이 왕륜에게 준 선물) 5.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에는 강물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수시 "혜숭춘강 야경") 8.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시경") 9. 물은 어떤 것인가요? 00000000000005 (조조' 바다 보기') 롱강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류우석' 지죽사') 물의 시인: 주영은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의 장군 동쪽에서 모든 시대의 낭만 인물의 급류 속에서 절망의 고인수를 씻어 내는지 모른다. 이백의' 황하' 와 스시의' 창장' 에서 마음껏 유람하는 것은 황당하고도 즐겁다. Wen Yiduo 의 "역류 원천" 은 조롱의 논리를 이끌어 냈습니다. 물이기 때문에, 그는 물에 잠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현대에 이르러, 여영의 동정호, 요기의 무산우운은 모두 고향을 다시 방문하는 것이 아니라, 한나라의 믿을 수 없는 광활함, 이른바 물 한 쪽의 이인수, 시의 생명의 물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육조의 유운은 연습처럼 고요하고, 여휘는 물에 흩어졌다. 당나라 복숭아꽃이 흐르는 물이 신선하고, 고등어가 푸르고, 옥록이 ... 수천 년이 지나고, 군부인에게 미친 가무에 굴자의 가슴을 석양처럼 무겁게 가라앉혔다. 초천의 흰 구름과 황학만이 동쪽으로 흐를 수 있다! 물의 시는 서구 철학자를 따라 소크라테스의 철학으로 돌아가지 않았고, 호머 영웅 서사시를 창조한 전 신화 대신 출렁이고 있다! 물은 수동적이고, 흐르지도 않고, 출구도 없다. 시는 유형적이고 리드미컬하다! 죽은 물의 도랑처럼 죽어도 죽은 물의 풍요로움, 즉 줄기차게 흐르는 물줄기, 광활한 하구가 재생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시어머니를 찬양하는 문장

장모

아, 장모님, 장인어른의 조수.

남편의 어머니, 존경하는 시어머니.

아이들의 할머니는 집안의 주종이다.

너는 일생의 사랑으로 이 집을 돌본다.

네가 근면한 노동을 통해 너의 자손을 키운 것이다.

당신은 이 가족을 지지합니다.

네가 이 집을 지탱하고,

우리는 세계 일주를 할 수 있다.

너의 너그러운 마음이다.

며느리를 겁내지 않게 하다

네가 이 집을 지탱했다.

시어머니의 관용과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며느리에게 모범을 보이다. 할 말이 없다.

잊을 수 없는 시어머니.

며느리 20 19, 6, 18 보고 싶어요

4. 시어머니를 찬양하는 시

푸쉬킨의' 바다에' 안녕, 자유의 요소! 마지막으로, 너의 푸른 파도가 내 눈앞에서 뒹굴고, 너의 자랑스러운 아름다움이 장관으로 빛나고 있다. 친구의 우울한 속삭임처럼, 그의 작별 인사처럼. 마지막으로, 나는 너의 큰 소리로 부르고 너의 음울한 불평을 듣고 있다. 내가 진심으로 동경하는 나라, 바다! 몇 번이나, 나는 묵묵히 너의 물가를 헤매고, 내가 소중히 여기는 바램을 애써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 나는 너의 메아리, 너의 벙어리, 심연의 노래, 너의 황혼의 침묵과 너의 제멋대로의 성질을 얼마나 즐겨 듣느냐! 어부의 작은 돛은 당신의 변덕스러운 보호 아래 과감하게 치아 사이를 활주하지만, 만약 당신이 급증하여 극복할 수 없다면, 어선 떼가 전멸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어부명언) 지금까지, 나는 나를 괴롭게 하는 굳은 돌 기슭을 떠날 수 없었고, 너를 열렬히 안아주지도 않았다, 바다! 나도 내 시의 파도가 너의 산등성이를 따라가게 하지 않았다! 너는 기대와 부름 ... 하지만 난 묶여있어, 내 마음은 헛되이 벗어나고 싶어. 더 강한 감정이 나를 매료시켰기 때문에, 나는 해안에 머물렀다 ... 소중히 여길 만한 것이 있습니까? 이제 열린 길에서 어디로 달릴 수 있을까요? 너의 황량한 가운데, 오직 한 가지만이 여전히 나의 마음을 설레게 할 수 있다. 낭떠러지, 휘황찬란한 무덤 ... 그곳에서 온갖 아름다운 추억이 차가운 꿈에 잠겼다. 아, 나폴레옹은 그것들을 거기에 두었다. 그는 고난 속에 묻혔다. 그를 뒤따라 또 다른 천재가 폭풍우처럼 우리 앞을 지나갔다. 아, 우리 마음의 또 다른 주인. 그는 떠났고, 자유를 울게 했다! 그는 그의 월계관을 세계에 남겼다. 소리를 내며 험악한 날씨를 위해 용솟음친다, 오, 바다! 그는 일찍이 너를 위해 노래를 불렀다. 그는 너의 본질에 의해 형성된 것이다. 그는 너의 이미지의 반영이다, 바다야. 그는 너만큼 깊고, 강하고, 우울하고, 너처럼 고집이 세다. 세상은 비어 있습니다 ... 오, 바다, 지금 나를 어디로 데려 갈 수 있니? 어디에서나 사람들의 운명은 똑같다. 행복이 있는 곳에는 반드시 교육이나 폭군이 매우 엄격하게 행복을 지켜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안녕, 바다! 너의 장관인 아름다움을 나는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나는 네가 황혼의 우르릉거리는 소리를 오랫동안 들을 것이다. 내 마음은 전부 너다. 나는 너의 바위, 너의 만, 너의 빛, 그리고 네가 쉴 새 없이 지껄이는 파도를 데리고 숲과 고요한 황무지로 갈 것이다. 조조의' 바다 보기' 는 동양의 연석에 직면하여 바다를 본다. 어떤 강산이 있습니까? 만약 별들이 찬란하다면, 만약 그들이 그 안에 없다면. 다행히도, 비록 그들이 노래를 부르고 그들의 야망을 칭찬한다 해도. 맹호연은 탐욕으로 밤을 건너 강을 건넜지만 비밀리에 강을 건넜습니다. 그는 그의 숨결을 드러내고 두방을 들었고, 그는 그의 노랫소리로 연꽃을 따는 방법을 알고 있었다. 여행을 할 때 그는 상대에게 순양이 어디에 있는지 물었다. 그는 화이수의 백거이에게 명리를 찾아 세상에 교란되었다. 회수는 왜 길어요? 가을에는 녹수강의 노래 이백이 남호에서 흰 사과를 땄다. 연꽃은 하소연하기를 갈망한다. 나는 뱃사람을 죽이는 것이 걱정된다. 봄에는 두보가 3 월에 복숭아꽃을 피우고 강물이 옛날로 흘러간다. 아침에는 모래꼬리가 없고, 벽색은 장작문을 움직인다. 나는 미끼를 받고 작은 정원에 계속 물을 주었다. 수많은 새를 추가했고, 시의 물은 1 입니다.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흘러 이곳으로 돌아왔다. (이백 "망천문산") 3. 산이 무거워서 의심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육유 "산시 마을 투어") 4. 도화담은 왕륜보다 수천 피트 깊다. (이백이 왕륜에게 준 선물) 5.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에는 강물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수시 "혜숭춘강 야경") 8.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시경") 9. 물은 어떤 것인가요? 00000000000005 (조조' 바다 보기') 롱강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류우석' 지죽사') 물의 시인: 주영은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의 장군 동쪽에서 모든 시대의 낭만 인물의 급류 속에서 절망의 고인수를 씻어 내는지 모른다. 이백의' 황하' 와 스시의' 창장' 에서 마음껏 유람하는 것은 황당하고도 즐겁다. Wen Yiduo 의 "역류 원천" 은 조롱의 논리를 이끌어 냈습니다. 물이기 때문에, 그는 물에 잠기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현대에 이르러, 여영의 동정호, 요기의 무산우운은 모두 고향을 다시 방문하는 것이 아니라, 한나라의 믿을 수 없는 광활함, 이른바 물 한 쪽의 이인수, 시의 생명의 물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육조의 유운은 연습처럼 고요하고, 여휘는 물에 흩어졌다. 당나라 복숭아꽃이 흐르는 물이 신선하고, 고등어가 푸르고, 옥록이 ... 수천 년이 지나고, 군부인에게 미친 가무에 굴자의 가슴을 석양처럼 무겁게 가라앉혔다. 초천의 흰 구름과 황학만이 동쪽으로 흐를 수 있다! 물의 시는 서구 철학자를 따라 소크라테스의 철학으로 돌아가지 않았고, 호머 영웅 서사시의 전 신화 () 를 창조하지도 않고 출렁이고 있다! 물은 수동적이고, 흐르지도 않고, 출구도 없다. 시는 유형적이고 리드미컬하다! 죽은 물의 도랑처럼 죽어도 죽은 물의 풍요로움, 즉 줄기차게 흐르는 물줄기, 광활한 하구가 재생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5. 주부를 찬양하는 문장

1, 고부관계가 가장 어렵다. 며느리를 구하는 것은 당신 집의 "어머니" 가 당신을 맞이하는 또 다른 "신부" 입니다.

2. 시어머니 앞에서 남편을 비판하지 말고, 시어머니 앞에서 너희 둘이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여주지 마라. 그녀는 너를 질투하고, 그녀는 너를 질투한다.

3, 아내도 신부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으니 생각해 보세요. 너는 새 엄마와 결혼했다. 노모와 갈등이 없을 수 있습니까?

4. 고부 쌍방은 모두 소유욕을 버려야 한다. 너는 그 두 사람이 함께 모이는 것을 알아야 한다. 왜냐하면 같은 남자를 깊이 사랑하기 때문이다. 만약 충돌이 발생하면, 틀림없이 그를 매우 난처하게 할 것이다.

5. 신부가 신혼의 어머니라면, 새어머니와 노모는 분명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관계일 것이다.

시어머니의 생일을 기억하십시오. 만약 네가 그녀의 곁에서 시끌벅적한 생일을 보낸다면, 적어도 네가 곁에 없을 때 그녀에게 전화를 걸어라.

7. 그녀는 작은 병이 있다. 그녀와 함께 의사에게 진찰을 받고, 마사지를 받고, 알약 한 알이나 물 한 잔을 건네주며, 추위에 따뜻함을 물었다.

8, 고부관계, 원향원취, 싫어하는 것은 체면이 커서 자각할 줄 모른다.

9. 출산은 네 자신의 삶이며 부모와는 무관하다. 스스로 아이를 교육하고, 스스로 모든 책임과 일을 맡다. 어른에게 만년을 편안하게 보내다.

10, 시어머니가 기분이 좋지 않아 화를 낼 때, 그녀에게 이해하고 포용하고, 그녀의 입장에 서서 문제를 생각하고, 그녀를 이해하는 것은 쉽지 않다.

1 1, 좋은 시어머니는 달래서 시어머니를 칭찬하는 것을 기억한다. 예를 들어 그녀가 만든 밥을 먹고 "네가 만든 음식이 정말 맛있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