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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주의 다섯 번째 인상: 온주의 산
키워드: 온주산 인상 산문
산문 분류: 절묘한 산문
작문 출처:/3 문
충칭과 같은 산에 많은 도시들이 건설되었습니다. 이 도시에는 계림과 같은 산이 많다. 하지만 시 전체에는 아홉 개의 산꼭대기가 있고 온주에는 하나밖에 없다. 아홉 개의 산은 모두 아름답고 많은 역사 유적이 있다. 천하명숙' 에 따르면 93 의 경우는' 개화 송대 곽공 해단이 왕관' 이라고 한다. 길곡, 순호, 왕인은 모두 싸움꾼이다. 황토와 영관이 보좌하다. "
물론 글에 기재된 9 개 산에 대해 사람들은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곽후는 풍수 선생이다. 그는 뻔한 것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이 모르는 것도 볼 수 있다고 한다. 여덟 번째 산은 신하가 산사골목 한 집의 땔나무 모퉁이에 있다. 아홉 번째 산은 낙하담 북쪽에 있는 절의 불장 아래에 있다. 그래서' 구삼' 이라고 하고, 강은' 구산강' 이라고도 합니다. 남극은 남송시대의 온주에서 기원했다. 당시 온주에는' 구삼 책자 협회' 라는 집필기구가 있었는데, 샬롯 호숫가에 설치되었다고 한다. 돈남양은' 희곡 개론' 에서 "구삼, 영가 지명, 책자 협회 표지는 지명으로 명명되었다" 고 말했다. 송대 전에' 구삼' 이라는 지명이 있었던 것 같아요. 나는 이미 몇 년 동안 찾았지만, 나는 어떤 유해도 보지 못했다. 초골목 노수리국의 소재지가 바로 작은 절 옛터라고 한다.
차가운 얼굴 버들바람이 아직 불지 않아서 가지 끝이 아직 푸르러지지 않았다. 서기 323 년 초봄의 발걸음을 딛고 유명한 풍수 선생인 곽후가 함께 오강남안에 올랐다. 서과산 에 서, 구오 푸 뒤에 구름 바다 밝은, 강 은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동남쪽을 바라보니, 수망 하나, 산봉우리가 엇갈려 북두별자리 같다.
명만력' 온주부지' 는 동진 곽후가' 손님 잔을 맛보고 부군성을 이룬다' 고 기록했다. 당대의 장유시: "어제 성현이 성주에 발을 들여놓았고, 천년의 기상이 흩날리기 시작했다. 남쪽으로는 산들을 바라보고, 북쪽으로는 용을 바라본다. " 그래서 오월산수, 숭산준령을 가로지르는 성벽은 1,600 여 년의 역사를 시작했다. 백록성이나 사슴성이라고도 불리는데, 성은 백사슴이 부케하여 지은 것이다.
나중에 구오 푸 의 공적을 기념하기 위해, 서곽산은 곽공산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산기슭에 곽공묘를 지었다. 백사슴이 살구꽃을 안고 도시를 도는 행운을 보답하기 위해 해단산에는' 백록사' 가 있고 삼각문 밖에는' 살구화청' 이 있다.
곽공산을 처음 올랐을 때는 벌써 8 년이 넘었다. 꼬불꼬불한 골목을 많이 돌아서 곽공산을 보니 산비탈에 집들이 가득했다. 집은 작고 붐벼서 산에 의지하여 지었고, 지붕에는 촘촘한 회색 타일이 깔려 있었다. 산등성이를 따라 금자물쇠령이라는 골목이 있는데, 상하, 일등, 높음과 낮음이 있다. 길가 석두 위와 벽 틈 속의 이끼가 숨길 수 없는 창상감을 드러냈다. 그 이후로, 나는 종종 곽후안이 도착한 임시 장면이 생각난다. 긴팔 선무, 의기양양한 그들은 어떤 풍경을 봐야 합니까?
지난 20 년 동안 개화, 송대, 해단, 길곡 등 네 개의 산이 더 많이 참관되었다. 순산이 너무 멀어서 영관산은 찾을 수 없다. 물론입니다. 오교로 마당에서 이미 찾았습니다. 산은 10 미터 높이의 작고 깜찍하여 가짜 산처럼 귀엽다. 1950 년대 초에 황투산은 평지로 파괴되었고, 대부분의 흙과 석두 대부분이 백리방 (현재 백리동서로) 수로로 운반되어 평평하게 메워졌다. 59 년 인망산이 파괴되어 공장을 지었다. 아쉽게도 두 산의 풍경을 보지 못했다.
"산은 높지 않지만 요정은 유명하다." 온주의 언덕은 기개가 있다고 전해진다. 구문의 정상' 으로 불리는 개화는 당송 시대에' 천하 제 18 동' 으로 등재됐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여기는 황제의 선생님이 영성대옥동이라고 불리며 비상하는 곳이다. 청대의 유명한 시인 원미든은 "용영 유년기에 비상한 적이 있다" 는 시 한 곡을 출제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이 4000 년 동안 불후의 흔적이 지금 거기에 있다. 한 줄기의 봄물이 그것을 맛있고 귀엽게 만든다. "
저는 고고학자가 아닙니다. 잘 모르겠어요. 개화의 정단정은 용모가 남기는 건가요? 지뢰밭 안쪽에 있는' 용성 우태동전' 이라는 몇 글자는 왕희지가 동화를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저는 시인이 아닙니다. 나는 계곡의 페하 동굴로 올라갔다. 나는 시에 별로 관심이 없다. 나는 다른 사람의 정련을 볼 수 밖에 없다. "춘초지를 열고, 유람객을 찾고, 이끼는 다 간다. 구름기 페하 동굴은 유한가의 유해를 찾지만, 그 늙은 나무는 여전히 존재한다. ""
동한 사람 유근이 카베르네 구슬을 타고 옥상으로 날아가는지는 논의할 수 없다. 그러나 동진 무이골목의' 왕셰' 가 온주에 와서 후세 사람들이 멈춘' 왕사연의' 가 생겼다. 왕희지 연필이 남긴 서기안호, 북송 () 미진 () 은 전문적으로' 묵지 ()' 라는 글자를 썼다. 사령운은' 춘초 장당, 류화명금' 을 불렀고, 사공도에도' 사촌 단풍가을' 이 있었다.
왕셰가 온주에서 낭만적인지, 온주에서 왕시에 낭만적인지 모르겠다. 다만 왕섭의 방문으로 온주의 산꼭대기는 강남의 로맨틱한 문인처럼 문학정신이 충만하고 온화하며 찰랑거리는 시인들과 작가들을 끌어들였다.
천년의 비바람 끝에 산언덕은 여전히 온주인의 생활 공간에서 뻗어 있다. 산은 아직 산이지만 산 위의 사람들은 이미 어제의 모습이 아니다.
온주의 산은 매우 시끌벅적하다. 이른 아침, 동방은 약간의 뱃속이 하얗고, 산에서 단련하는 사람들은 북적거렸고, 산허리의 평지 위의 사람들은 부채를 열고 춤을 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태극전을 치는 사람과 검객은 각자 지방 시전 무공을 찾는다. 바늘을 꿰매는 것을 보고 산 위의 계단까지 운동하는 사람들로 가득 찼다. 모든 사람의 얼굴에 미소를 띠고 있는 것이 하루의 시작이다.
온주의 산은 한가롭다. 노인들은 새장을 메고 산중턱의 숲에 모였다. 나무 꼭대기에 새장이 걸려 있고, 재잘재잘 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
온주의 산은 재미로 가득 차 있다. 내 기억으로는 책을 읽을 때 새총을 안 하는 남자가 없다. 새총은 굵은 철사로 나뭇가지를 묶고 원숭이 고무줄을 묶고 총알은 폐교과서로 접었다. 자갈을 던지는 물건으로 사용하는 것은 대부분 새를 잡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감히 사람을 때리지 못한다. 그래서 언덕은 당연히 우리가 전쟁 게임을 하는 곳이다. 아는 것, 모르는 것, 학교, 반지대, 또는 이웃을 친구로 삼는 것. 좀 더 큰 아이는 바람처럼 행동하고 밭에서 싸우는 것을 좋아한다. 아이들은 보통 위험을 견지하기로 선택한다. 패전한 쪽은 총알 몇 개만으로 자유를 얻을 수 있다. 그때, 몇 개의 산꼭대기에서, 우리는 늘 삼삼오오 무리의 아이들이 뛰어다니는 것을 보았다. 그 중의 즐거움은 요즘 아이들이 상상할 수 없는 것이다.
여름밤이 더욱 멋지다. 산색이 울창하고, 나무들이 겹겹이 쌓여 있어, 많은 온주인들의 사랑이 이곳에서 수태되고 있다 ...
그때 한 친구가 먼 곳에서 와서 그와 함께 등산을 했다. 고사, 보탑, 고정, 고천, 고정, 고목을 보고 열심히 공부한 후,' 옛날에는 어디로 갔는가, 봄은 어디로 가느냐' 는 거대한 외로움이 있었다.
마침내 어느 날 온주 사람들은 자신의 고산을 떠올려 이슬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송태산과 낙하담이 다시 연결되다.
곽도' 방' 이 별로 없다.
"xunji mountain 의 탑 그림자 팁" 의 아름다움이 재현되었습니다.
순광탑도 재건되었습니다.
......
그날 나는 아들을 곽공산에 데리고 계단을 올라갔다. 거의 정오가 되었다. 몇 년간의 육성 끝에 산 위의 식물이 무성하다. 그러나 산꼭대기에는' 부귀정' 이 없다. 서성왕희지가 쓴 것이라고 한다. 자연은' 이끼 온 땅' 을 감탄할 수밖에 없다
산꼭대기까지 올라가서 마이너스로 서다. 한차례의 강바람이 불어오자 나무가 흔들리고 있어 마음이 후련하다. 시공이 뒤바뀌는 느낌이 들지 않아 갑자기 강산을 가리키는 뜻이 생겼다.
다만 사방을 둘러보고, 고층 빌딩이 즐비하여 시선을 막았고, 더 이상 다른 산천을 볼 수 없었다. 곽찬 대사가 천년의 변하지 않는 강바람에서 돌아온 후에도 여전히' 부군성' 인지 모르겠다. 좋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