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가을 연못에 저녁비가 내린다'에는 어떤 풍경이 쓰여 있나요? 시인은 어떤 감정을 표현하고 있나요? 마지막 행은 '저녁비'가 반복됩니다.
'가을 연못에 저녁비가 내린다'에는 어떤 풍경이 쓰여 있나요? 시인은 어떤 감정을 표현하고 있나요? 마지막 행은 '저녁비'가 반복됩니다.
당나라 이상인
귀국 날짜를 물으니 말하기 어렵네, 바산의 저녁비 가을 연못을 돌아다닌다.
서쪽 창문에서 촛불을 끄고 저녁 비에 대해 이야기할 때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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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리이산 컬렉션의 <비 오는 밤 북쪽의 친구에게 보내는 짧은 편지>는 리상인 시인이 북쪽에 있는 아내에게 쓴 유명한 서정적인 단편입니다. 당시 시인은 가을비가 내려 징바 지역에 발이 묶여 있었어요. 그의 아내는 집에서 돌아올 날짜를 묻는 편지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가을비가 계속 내리고 교통이 두절되어 확실한 날짜를 알 수 없었기 때문에 다음과 같은 답장을 보냈습니다."귀하가 요청한 귀국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이 문장에는 질문과 대답, 기복이 있어 귀국 날짜가 정해지지 않은 이국땅에 있는 시인의 고민이 드러납니다. 시인과 그의 아내 왕 씨는 서로를 깊이 사랑하고 있으며 항상 하루 빨리 고향으로 돌아가 아내와 함께 서쪽 창문 아래에 앉아 촛불을 켜고 밤늦게까지 이야기를 나누기를 고대합니다. 이때 나는 씁쓸하게 생각할 수밖에 없습니다. 시에는 네 줄밖에 없지만, 공간의 반복적 대비를 담고 있고 시간의 순환적 점프를 반영하는 현실과 장면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단어는 상상의 단어이고 상상은 실제 장면에서 비롯됩니다. 그래서 두 번째 행의 저녁비는 상상의 소재가 되고, 자연스럽게 "저녁비에 대해 말하기를 거부한다"는 영리한 대사로 이어집니다.
리상인의 사랑시는 대부분 우아하고 화려하며 깊고 비틀어져 있습니다. 당나라의 1만 편 시 중 하나인 이 시의 제목은 '밤비가 내리는 네이'로, '네이'는 아내를 가리키는 '내 아내'라는 뜻입니다. 시인은 비 내리는 바산의 밤에 아내를 생각하며 깊은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시인은 아내에 대한 깊은 사랑과 친절을 평이한 언어로 쓰고 있습니다. 시 전체가 영리하게 구상되고 자연스럽고 매끄럽고 기복이 없습니다.
먼 이국땅에 사는 시인 바슈가 장안에 멀리 떨어져 있는 아내(혹은 친구)에게 쓴 유명한 시입니다. 리상인의 아내에 대한 사랑은 지극했습니다. 아내가 죽었을 때 두 사람은 결혼한 지 12년이 채 되지 않았습니다. 그 12년 동안에도 시인은 떠돌아다니느라 아내를 자주 만나지 못했습니다. 속담처럼 약간의 이별이 결혼식보다 낫습니다. 리상인과 아내는 오랜 기간 떨어져 지냈기 때문에 서로에 대한 사랑과 애정을 더 깊고 강하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작품에서 '비단을 뱉어내는 봄 누에'와 '재로 변하는 밀랍 횃불'의 정열을 보여주며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이 작은 시는 암시도, 비교도 없이, 책으로 곧장, 풍경으로 곧장, 말로 곧장, 장면에 애정, 장면이 어우러지고, 평범한 단어에 무한한 느낌의 깊이를 담아 사람들에게 끝없는 회상의 공간을 남깁니다.
상대방을 '준'이라고 직접 호칭하며 시작하는 첫 문장은 부부의 서로에 대한 사랑을 독특한 시각으로 그려내고 있습니다."사랑하는 아내, 당신은 내가 언제 중국에 돌아갈지 궁금해하고 있을 겁니다. 그래서 지금 당신에게 말하는데, 언제 집에 갈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이 시의 독특함은 시인이 엉뚱한 관점에서 사랑앓이를 쓰고 있다는 점, 즉 상대방은 실제로 귀국 날짜를 묻기 위해 글을 쓰지 않을 수 있지만 시인은 아내가 생각하고 있다고 상상하고 귀국 날짜를 묻고 있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고대 중국 시인들이 그리움에 대한 시를 쓸 때, 그들은 종종 서로를 그리워하는 방법에 대해 직접적으로 쓰지 않고 자신을 그리워하는 방법을 통해 시인의 그리움의 감정을 완곡하게 표현했습니다. 예를 들어 두보의 '달밤'은 달밤에 자신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상상하는 것으로 아내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곧 돌아올지 묻는다"라는 문구는 평범해 보이지만, 단어와 문장 하나하나에 아내에 대한 생각이 담겨 있어 완곡하고 애틋하며 흥미를 불러일으킵니다.
'가을 연못에 저녁비가 내린다'는 당시 그가 살던 환경, 즉 풍경을 소재로 쓴 작품이다. 시인은 백두산, 가을밤, 쏟아지는 비 등 구체적인 환경을 단순한 언어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작가는 하늘에 내리는 비뿐만 아니라 지하에 고이는 빗물까지 묘사하면서 이 환경에 대해 좀 더 구체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풍경의 현실을 통해 사람들은 사방이 어둡고, 비가 쏟아지고, 웅덩이가 가득 차고, 작가 옆에 친한 친구가없고, 비가 내리고, 사람들이 매우 외로워서 사람들을 외롭고 황량하게 만드는 등의 분위기를 느끼는 것 같습니다. 이 두드리는 가을비는 사람들을 화나게하고 수영장은 감정이 가득 차고 자연스럽게 작가의 마음도 솟아 오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을에 떠오르는 수영장"의 느낌은 쏟아지는 가을 비와 떠오르는 수영장 물 그 이상입니다. 분명히 잠 못 이루는 밤에 아내에게 감정의 파도에 대한 무한한 생각을하는 작가입니다. 그래서 풍경은 깊은 감정이 숨겨져 있고 글쓰기는 환경이지만 환경 만이 아닙니다. 행간에는 "사랑"이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장면의 혼합은 일종의 예술적 영역을 구성합니다.
이 시는 두 번 썼는데, 첫 번째는 사실적으로, 두 번째는 아내와의 환상적인 재회를 떠올리며 비 오는 밤 풍경에 "* * * 촛불을 켜는 서쪽 창"을 떠올린 것이다.
처음 두 줄이 전경에 쓰여지면 마지막 두 줄은 미래에 쓰여집니다. 가을비가 내리는 밤, 시인은 그 장면을 만지고 상상의 날개를 펼치며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연상으로 그들의 사랑을 표현합니다. 시인은 여기서 동적인 "* * * 가위"와 음성적인 "확증"의 두 가지 모드를 선택합니다. "* * * 가위가 서쪽 창문의 촛불을 자른다"라는 단어는 상세하고 무한하며 아름다운 밤의 아름다운 그림을 묘사하고 "* * *"라는 단어는 친밀감의 모드를 설명합니다. 그러나 "허당"이라는 단어는 시인이 묘사한 아름다운 풍경을 저 멀리, 허공 속으로 밀어 넣습니다. 이 아름다움은 시인의 갈망에 지나지 않는 것으로 드러납니다. 언제 부드러운 집으로 돌아갈지에 관해서는 모든 것이 "무기한"에 있습니다. 이것은 잔인한 일이지만 무력한 일이기도합니다. 이 문장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지만 "감정"이라는 단어는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표현은 매우 미묘합니다.
감정을 표현하는 데는 말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시인은 남편과 아내가 만나 촛불을 켜고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 소통하는 모습을 상상합니다. "말하기를 거부한다"는 것은 일종의 회고적 회상입니다. 시인은 지금 이 시간에 그 때를 상상하고 저녁 비가 내리는 그리움의 정취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 짧은 시에서 '저녁비'라는 단어는 고대 시에서는 극히 드물게 두 번 등장합니다.
2. 이 시는 누구에게 보내는 시인가요? 친구의 아내가 말합니다. 전자는 리상인이 39세부터 43세까지 동천 대사의 참모로 바수에서 살았고, 그 전에 아내 왕이 죽었다고 믿는다. 소장자는 리상인이 그 전에 이미 바수를 여행한 적이 있다고 믿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 시가 "가족이나 친구"에게 보내는 시라고 믿습니다. 시에 표현된 열정적인 생각과 감상적인 감정으로 볼 때 그의 아내에게 더 적합해 보입니다.
첫 번째 제목인 '돌아오는 날짜를 묻는 당신'을 보면 편지를 시로 바꾼 시라는 인상을 줍니다. 시의 앞부분에서 큰 단락이 생략되어 있습니다. 시인이 아내로부터 남편이 하루빨리 집으로 돌아오기를 바라는 편지를 받았음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시인은 당연히 가능한 한 빨리 상봉을 위해 집에 가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그 소원은 한동안 실현되지 못합니다. 첫 번째 문장은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말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행인 '가을 연못에 비 내리는 밤'은 시인이 아내에게 자신의 환경과 기분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가을 산의 비 내리는 밤은 언제나 떠난 이의 슬픔을 떠올리게 합니다. 시인은 생각에 잠기게 하는 이런 풍경을 통해 아내에 대한 무한한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마치 연못에 물이 가득 차고 시인이 집안에 홀로 침대에 기대어 사색에 잠긴 가을밤을 상상하는 듯하다. 지금 이 순간 집에서 아내의 삶과 기분을 생각하며, 함께 살았던 지난날을 회상하며, 나의 외로움을 씹어 먹는다.
세 번째와 네 번째 행인 '서쪽 창문의 촛불은 왜 끄고 저녁비 이야기만 하는가'는 미래의 재회에 대한 아름다운 상상을 담고 있습니다. 마음속의 외로움에 대한 생각은 미래에만 놓을 수 있습니다. 당시 시인은 고향으로 돌아와 서쪽 집 창문 아래에서 아내와 속삭이며 밤을 새워 촛불 불꽃이 피어났습니다. 그들은 꽃을 잘랐지만 여전히 끝없는 이별의 감정과 끝없는 재회의 기쁨을 가졌습니다. 이 시는 오늘 바산의 가을 빗소리를 듣는 쓸쓸함을 묘사하면서도 내일 만날 행복을 상상하고 있습니다. 시간과 공간의 변화에 따라 현재의 고통이 미래의 기쁨과 얽혀 있습니다.
이 시의 언어는 단순하고 부드러우며 진솔합니다. '저녁비'는 시작과 끝에서 스릴 있게 반복됩니다. '어떻게 할 것인가'는 '아직 때가 아니다'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어 귀국해야 한다는 작가의 절박함을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3. 이 시의 제목은 '북쪽에 있는 친구에게 보내는 비오는 밤'으로, '북쪽'은 북쪽에서 온 사람을 의미하며 아내나 친구를 지칭할 수 있습니다. 검토 후 일부 사람들은 작가의 아내 왕이 죽은 후에 만들어 졌기 때문에 "내부 보내기"시가 아니라 장안의 친구에게 선물 한 것이라고 믿습니다. 하지만 시의 내용을 보면 '내면으로 보낸다'로 이해하는 것이 더 정확할 것 같습니다."
첫 질문과 대답, 처음 멈췄다가 돌아서고, 위아래가 매우 표현력이 뛰어납니다. 번역하면 "귀국 날짜를 묻는구나, 아, 귀국 날짜, 아직 시간이 없구나!"라고 읽힙니다. 여행의 슬픔과 돌아갈 수 없다는 고통이 그에게 다가왔습니다. 다음으로 이때의 눈 장면을 쓴 "가을 못에 밤비가 내린다"는 여정의 슬픔과 돌아갈 수 없는 아픔을 밤비와 얽히고설켜 깎아지르고 밀도 있게 내리고 또 내리며 가을 못에 가득 차서 바산의 밤하늘을 가득 채우는 것으로 생생하게 표현했다. 그러나이 슬픔과 고통은 자연스러운 표현의 전경의 눈을 통해서만 작가는 어떤 슬픔과 고통을 말하지 않았지만이 전경에서 새로운 지평을 여는 질주 상상력은 "언제 * * * 서쪽 창문에서 촛불을 자르고 저녁 비에 대해 이야기"를 소원을 표현했습니다. 아이디어의 참신함은 실제로 약간 놀랍습니다. 그러나 자신을 그의 입장에두면 진지하고 진지하며 모든 문장이 마음에서 자연스럽게 느껴질 것입니다. "언제"(언제가 될 수 있습니다)라는 단어는 생성에서 "반환 날짜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라는 현실에서 오는 소원을 표현합니다."* * * 가위..."(언제가 될 수 있습니다). ...", "단어가 없다 ......" 미래의 행복에 대한 열망이 현재의 고난에서 비롯된 것일까요? "* * * 서쪽 창문의 양초를 자르고"집에 가기를 고대하는 지금이 집을 그리워하는 것은 자명합니다. 언젠가 아내와 재회하고 싶지만 "밤비"라고 말하면 "혼자 밤비를 듣고"라고 말하면 아무도 * * * 언어를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홀로 촛불을 켜고 밤을 새우며, 바산의 밤비 속에서 귀국 날짜를 묻는 아내의 편지를 읽는 그의 기분이 우울하고 외로웠으리라는 것은 어렵지 않게 짐작할 수 있다. 하지만 작가는 이 모든 것을 뛰어넘어 재회의 기쁨으로 밤을 지새우며 미래에 대한 글을 씁니다. 따라서 미래의 기쁨은 자연스럽게 오늘 밤의 슬픔을 반영하고, 오늘 밤의 슬픔은 저녁 늦게 촛불을 켜는 불씨가 되어 상봉의 기쁨을 더합니다. 말처럼 명료하고, 복잡하고, 심오하고, 미묘하고, 시대를 초월한 네 편의 시를 감상해 보세요!
야오페이첸은 리이산의 시 '비 오는 밤 북쪽에 있는 친구에게'를 언급하며 "멀리 떠난 사람들을 멀리서 바라보며 자정 반쯤에 내 방에 앉아 있다"(백주이의 '동짓날 낮과 밤에 고향을 생각하며')고 했는데, 이는 영혼이 고향으로 날아간다는 뜻입니다. 이 시에서도 영혼이 집으로 날아간다는 뜻이 담겨 있다니 놀랍습니다! "이것은 좋은 지적이지만 절반에 불과합니다. 사실, "영혼"은 "미리 날아간 집"으로, 감옥에 갇힌 장소로 날아가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왕복하는 것입니다. 이 왕복에는 공간적 카운트다운과 시간적 주기가 모두 포함됩니다. 길포드는 『기타 계보』 6권에서 "미래를 생각하는 것보다 미래를 보는 데에는 더 깊은 의미가 있습니다. 공간의 측면에서 보면 여기(바산), 저기(서창), 여기(바산)를 상호 비교하는 것을 말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쉬더홍은 리이산의 시에서 "그를 돌아보며 이 밤에 대해 이야기하면 이때 펜을 움직이지 않고도 깊이 느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간으로 보면 이 밤과 다른 날, 그리고 이 밤을 비교하는 것을 말합니다. 우리보다 먼저 가신 분들의 시를 보면 여기 있는 사람들에 대한 글을 쓰면서 다른 곳을 생각하는 예가 많이 있습니다. 오늘을 기억하고 싶은 사람들이 더 많이 쓰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두 가지의 조합은 완벽한 분위기를 형성하지만 리상인은 선대의 예술적 경험을 잘 활용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탐험을 하고 자신의 독창성 정신을 충분히 발휘할 만큼 용감합니다.
위와 같은 분위기의 독창성은 구성 구조의 독창성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기간'이라는 단어는 아내에게 묻는 것과 자신에게 대답하는 두 가지로 볼 수 있는데, 아내는 빨리 돌아오라고 재촉하지만 돌아오는 날짜가 정확하지 않은 것을 한탄한다. '저녁비'는 게스트하우스의 실제 장면과 긴박한 대답으로 다시 등장하는데, 하나는 아내가 돌아오면 도와달라는 이야기이고, 아내는 멀리서 물어봐야 하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중간에 '어떻게 할 것인가'를 넣어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고 현실을 무로 바꾸고 상상의 영역을 열어 공간과 시간의 순환적 통제가 매끄럽게 얽혀 있습니다. 현대시는 일반적으로 문자 그대로의 반복을 피하지만 이 시는 의도적으로 틀을 깨고 있습니다. 특히 '저녁 비'의 재현을 통해 시공간 순환의 예술적 아름다움을 적절히 보여주며 내용과 형식의 완벽한 조화를 이룩한 이 시는 어조와 구성이 경이로운 순환을 이루고 있습니다. 송나라 시인 왕안시는 "용화 뜰에서 보주와 함께 지내다"에서 "물과 경공이 달을 구하니 언제 나를 돌봐줄까?"라고 노래했습니다. 서로를 만난 그는 달에게 '내가 언제 중산에 머물 수 있겠느냐'고 묻는다. 양완리의 "비를 듣고"윤 : "배로 돌아와서 지난 몇 년 동안 연릉에 머물렀고 비가 비 캐노피에 닿았고 빛이 들렸다. 어젯밤 초가 지붕 아래에서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꿈에서 캐노피 소리가 들렸습니다." 이 두 편의 시는 각각 새로운 아이디어가 담긴 명쾌하고 생동감 넘치는 시이지만, 의도와 문체에서 '북쪽에 있는 친구에게 보내는 비오는 밤의 메모'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 분명합니다.
4. 당시 이상인은 동천(지금의 쓰촨성 산타이)에 있는 사신 유중영의 참모에서 비서(지금의 비서에 해당)로 일하고 있었는데, 그의 아내와 아들은 멀리 사천의 북동쪽에 있는 장안(지금의 산시성 시안)에 있었기 때문에 북송이라고 불렀습니다.
이것은 단순한 시입니다. 시 전체가 말과 같고, 명료하고 신선하며, 흥미도 없고, 암시도 없습니까? 상징이 없습니다. 이것은 리상인의 시에서 거의 볼 수 없습니다. 그의 작품 대부분은 화려한 수사로 유명합니다. 이 시는 네 줄에 불과한 표현에 지나지 않습니다."언제 돌아올지 묻는데, 나는 언제 돌아올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밤의 바산에는 가을비가 꾸준히 내리고 연못에는 가을 물이 가득합니다. 언제 서쪽 창문 아래에서 밤에 촛불을 켜고 당신과 이야기를 나누고 오늘의 밤비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현대시는 문자 그대로의 반복을 피해야 합니다. 그러나이시에서 작가는 일부러 "저녁 비"라는 문구를 반복 한 것 같고 저녁 비는 실제로시 전체에서 가장 인상적인 이미지가되었습니다. 이 이미지는 시에서 두 번 등장하지만 완전히 다른 느낌을 줍니다.
'가을 연못의 저녁비'에서 처음 등장하는 '저녁비'는 가을, 비 오는 밤, 바산이라는 시인의 시공간적 위치를 가리키는 현실적 배경이자, 이국땅에서 이방인이 된 시인의 심정을 반영한 것이기도 하다. 여기서 말하는 바산은 촉나라 땅을 가리키는데, 리상인 당시에는 아직 개발되지 않은 '황무지'였습니다. 당나라의 또 다른 시인 유유시는 "바산은 23년 동안 버려진 불모의 땅"이라고 한탄한 적이 있습니다. 가을비, 가을 밤은 길고 외롭고 황량한 곳, 시인의 슬픔, 방황하는 느낌, 그리움의 느낌, 저녁 비, 가을 물 웅덩이, 흘러 내리고 넘치는 마음처럼 시인의 삶의 경험입니다.
이 시점에서 날카로운 가을 바람과 비는 종이 뒷면을 통해 스며 들어 골수까지 차가워진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이때 시인은 펜을 바꿔 "왜 서쪽 창문의 촛불을 끄고 저녁 비를 이야기하는가"라고 읊었습니다. 방금 전의 비참한 비바람을 따뜻하고 낭만적인 그림이 즉시 대체했습니다. 여기서 '저녁비'는 상상 속의 희미한 기억입니다. 안개가 자욱하고 추운 가을 밤, 서쪽 창문 아래에서 깜박이는 붉은 촛불을 끄기위한 것 같고, 이때 빗소리에 바산은 귓가에 속삭이는 소리 만 동반하는 것 같습니다. 같은 황혼의 비가 갑자기 너무 다정하고 잊을 수 없게되었습니다. 아마도 행복은 이런 것일지도 모릅니다. 대비와 성찰이 필요합니다. 과거의 불행이나 슬픔을 대조함으로써 행복을 최대한으로 표현할 수 있을까요? 요즘 흔히 쓰는 말을 빌리자면 "쓴 것은 기억하고 단 것은 생각하라"는 말입니다. 반면에 리상인은 아내 * * *와 함께 서쪽 창문에서 촛불을 끄고 저녁 비를 바라보고 있었다. 시인이 그런시를 쓸 때 그는 저녁 비가 아직 현실의 배경에서 기억의 배경으로 바뀌지 않았기 때문에 실제로 그 시대의 행복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는 가까운 미래에 그런 행복으로 이 시간을 바라볼 수 있기를 상상하고 꿈꾸고 있을 뿐이다. 그러나 그것이 비록 이룰 수 없는 행복일지라도 시인은 이미 어떤 행복에 빠져 있다. 밤의 바산과 연못의 가을 물에도 시적 아름다움이 한 겹 덧입혀져 있었다.
이 시는 대종 5년(서기 851년) 7월부터 9월까지 유종영의 동천성(東川省) 관직에 있을 때 지은 시라고 증언하는 사람도 있다. 이때 시인의 아내 왕시가 죽었습니다(왕시는 대종 5년 여름과 가을에 죽었습니다). 이 때문에 이 시는 아내가 아닌 장안에 있는 시인의 친구에게 보낸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나 리상인이 자주에 도착했을 때 그의 아내는 5년 여름과 가을에 죽었습니다. 왕의 죽음이 먼저이고 이산의 시가 나중에 나왔다고 해도 교통체증과 정보 부족이 심했던 당시에는 충분히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이 추측이 사실이라면 '비오는 밤 북쪽에 있는 친구에게 보내는 편지'는 정말 슬픔이 담긴 작품입니다. '밤비'에서 시인이 꿈꾸던 아득한 행복의 환상이 결국 현실에 닿지 못했다면, 그것은 어떤 아픔으로 끝났을까요? 이 모든 것을 우리는 오늘 알지 못하지만 오늘 다시 시를 읽을 때 우리는 그런 먼 전망에 감동할까요? 한편으로는 하늘의 존재들은 영원히 헤어져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여전히 깊은 사랑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소식을 접하기 어려웠던 그 시절, 삶이 죽음과 같았던 그 시절, 그들의 생각은 현대의 연인들보다 더 깊고 진실했을까요?
시인이 기대했던 행복을 얻었는지는 알 수 없고, 그는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의 시는 적어도 밤비가 내리는 슬픔 속에서도 행복을 기대할 수 있는 가능성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