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기억의 시 (기억의 시_ 추억을 담은 옛 시 50편)
기억의 시 (기억의 시_ 추억을 담은 옛 시 50편)
술 취한 하늘, 술 취한 봄 셔츠를 빌려 옛 향기를 나누다. 하늘의 이별과 미움, 나의 희박한 분배를 고문했다. 길에서, 매년 가을 잔디, 중일 건축을 석양으로 밀어 넣습니다. 건물 꼭대기; 등광로; 먼, 무한한 물. 도로로 돌아가고 싶은 사람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서비스를 확인하지 않고 아카시아 단어, 왜 귀찮게, 편지에 쓰고, 수수료는 천 줄을 찢습니다.
파트리지 스카이, 손님들은 젊은 시절의 드라마를 기억하며 명성과 재산의 관대함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송나라 신치제
어렸을 때 나는 만 명의 군인과 정예 기병대를 데리고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금문 병사들은 밤에 화살 보따리를 준비하고 있었고, 우리 한족군은 아침 일찍 적의 장모를 향해 화살을 쏘고 있었습니다. 나는 오늘 누구인가 돌아보며 한탄하고 있는데, 봄바람이 내 흰 수염을 검게 물들이지 못하네. 이 수만 마디의 말이 진나라의 동쪽을 점령하여 책략을 세우려는 진의 계략을 평정할 수 있으리라 봅니다.
추위 걱정 가득한 룬시 사부유 - 청나라 날란세데
추위 걱정 가득한 비오는 날, 살구꽃으로 돌아갈 수 있다. 작년에는 높은 통이 가벼웠다. 난로 연기를 엉망으로 만들고 소매는 보라색이되고 와인은 어지러울 것입니다. 세상에서 어디에서 애정을 구할 수 있습니까.
송나라 션원루의 두 시
슬픔의 태양 그림 코너, 션원은 수영장 플랫폼의 부흥이 아닙니다. 슬픔의 다리 아래, 봄 물결 초록, 한때는 멋진 사진이었다. 40년 동안 산산이 부서진 꿈과 향기, 션위안 버드나무는 솜털을 날리지 않습니다. 이 몸은 높은 산과 가파른 언덕의 땅이거나 죽음의 흔적입니다.
송나라 서치춘은 장루여의 나이에 군에 입대했다
젊고 힘찬 나이에 군에 입대해 한동안 삼켜졌다. 구름이 높고 밤에는 늑대가 날아다닌다. 주연의 사원은 푸르고 게세가 지키고 있다. 유교의 왕관을 조롱하고 많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명성과 재산의 꿈은 산산이 부서졌지만 배는 오추의 것입니다. 과거를 애도하는 슬픈 노래. 밥솥의 연기는 끝이 없고 진관이 어디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지나간 세월을 한탄하며 낭비하네.
봄 저녁에 돌아오는 화첩을 사랑하는 나비 - 송나라 오양서
화첩이 돌아오는 봄의 끝자락이다. 제비는 짝을 지어 날고, 버드나무는 부드러우며, 복숭아꽃은 얕게 피어 있습니다. 마당에는 털이 많은 비와 돌풍이 불고 아무도 보지 못합니다. 외롭고 혼란스럽다. 풀은 무성하지만 여전히 양쯔강 남쪽 강변을 기억합니다. 바람은 가차없이 사람들이 몰래 바뀌고 오래된 여행은 꿈과 같습니다.
린장 덩샤오거는 옛 여행을 기억했다-송나라 첸
어제 정오에 다리에서 술을 마시며 대부분 하오잉 안에 앉아있던 것을 기억했다. 창구 류월은 침묵했다. 살구꽃의 얇은 그림자 속에서 새벽까지 피리를 불었다. 지난 20년이 꿈만 같았습니다. 새로운 햇살을 보려면 키오스크로 가십시오. 과거와 현재에 얼마나 많은 일이 있었는지 어부는 세 번째 교대 근무를 노래합니다.
지난 가을의 소비뇽 블랑-익명의 노래
지난 가을, 올 가을 호수 위의 사람들은 행복하고 슬프다. 서호는 여전히 흐른다. 우와 지아는 15년 전에 돌아섰다. 인생은 끝났어, 휴.
구기는 동생 지아 섬을 당나라로 보냈다. 아무것도.
황혼에 나방이 울고, 선은 서쪽 숲에 앉았다. 차가운 빗소리를 듣고, 문짝을 깊게 열어라. 어제 징이의 병으로 인해 나는 심장마비를 일으켰다. 또한 내 동생의 사업, 지금까지 * * *.
일곱 번째 전날에 아픈 소총산-송나라 Lv Laowei
자정, 램프가 켜져 있습니다. 창문에 바람이 대나무를 움직이고 달은 흐릿하다. 꿈속의 영혼은 서쪽 정자를 기억하네. 랑지비, 닦은 잠자리. 수천 마일 떨어져 구름은 가볍고 남쪽 탑은 촛불을 촉구하고 저녁 하늘은 맑습니다. 술은 가볍고 사람들은 흩어졌네. 하늘은 물과 같고, 부채는 날아다닌다.
연인과의 작별 - 당나라 이백
물은 움직이지 않고, 해안에 복숭아꽃이 피네. 복숭아꽃이 물빛을 물들이고 파도가 봄을 흔든다. 복숭아꽃은 물빛을 물들이고, 파도는 봄을 흔든다. 바람은 초록색 하프를 날려버리고, 곡률은 보라색으로 물들인다. 옛날에는 물속의 물고기였지만 지금은 두 마리의 새입니다. 애도는 밤마다 밤마다 아카시아 나무를 접는 다섯 시까지 긴 울음이며 마음을 선물합니다. 압도적 인 것은 물이고 구름은 가볍습니다. 세상 끝에는 화금 소리 없이 새가 있다.
어퍼 루저우 타워/어퍼 루저우 타워 - 당나라 이이
해질 무렵, 북소리가 국경 국가처럼 들리는 곳, 30년 전 이곳을 방문했습니다. 오늘날 산악 도시는 가을뿐만 아니라 눈물도 슬퍼합니다.
송 밍크 송 캐스트 청 한양 만들기 - 왕이닝
서주에서 갑자기 떠난 소울메이트에게 작별을 고합니다. 10년이 지나도 여전히 아름답고 밝은 눈빛으로 안녕. 양가죽으로 만든 막대기에 의지한 채 쉬지로 가는 계단을 오르던 그 미친 사람들을 항상 기억합니다. 산은 달을 뱉어 내고 물은 밤에 밝습니다. 노란 밝은 꿈, 베개 없음, 가을을 세고 있습니다. 당신을 만나고 비산의 머리로 날아갑니다. 유리 잔을 들고 한숨을 쉬고 영웅 시체가 차갑고 눈물을 모을 수 없습니다. 앵무새는 더 축복 받고 만주를 싫어합니다.
청나라의 유미 - 자오워페이
사방이 붉게 떨어지고, 꾀꼬리는 늙었다. 봄은 휩쓸어 갈 수 없다. 사람들은 연달아 말문이 막힌다. 그러나 복숭아꽃의 얼굴은 얇고 눈물이 많다.
청나라 통구선부
어렸을 때 나는 눈을 크게 뜨고 해를 바라보며 가을을 열심히 관찰할 수 있었다. 작은 사물을 보면 그 질감을 자세히 살피며 사물 밖에서 즐거움을 찾았어요. 여름에는 모기가 천둥으로 변하고, 학 떼를 공중에서 춤추게 하려는 사적인 의도로 모기가 천둥으로 변합니다. 마음이 원하면 천이 되고, 마음이 원하면 학이 된다. 위를 보라, 아이템이 강하다. 모기는 채식 텐트에 머물고 쉬는 연기를 뿌려서 연기를 향해 날아가서 그 모양이 녹색 구름 속의 흰 학 같고 과일은 구름 속의 학 같고 행복합니다. 나는 흙벽의 움푹 파인 곳이나 화단의 풀밭에 쭈그리고 앉아 화단과 수평이 되도록 하고, 자세히 보면 수풀을 숲으로, 벌레와 개미를 맹수로, 볼록한 흙과 자갈을 산으로, 오목한 흙을 계곡으로 여기고 그 속에서 돌아다니니 마음이 편안했다. 어느 날 풀밭에서 벌레 두 마리가 싸우는 것을 보았습니다. 갑자기 도깨비가 산에서 내려와 나무에서 떨어져 두꺼비를 만들었습니다. 제 혀가 나왔고 두 벌레가 그것을 삼켰어요. 저는 어렸고 깊은 생각에 빠져 있었지만 놀랐습니다. 신은 개구리를 잡아 수십 마리를 채찍질해 병원에서 꺼내주기로 결정했습니다.
차이웨이(발췌)--진나라 이전 익명
탐험하던 때를 떠올리면 양류의 바람이 역풍으로 불고 있었는데, 다시 길을 나서니 눈송이가 사방에 날리고 있었다. 길은 진흙탕이어서 걷기 힘들었고 사람들은 목이 마르고 배가 고팠습니다. 길은 진흙탕이라 걷기 힘들고 사람들은 배고프고 목이 마릅니다. 속은 슬프지만 슬픈지도 모르겠어요!
콩꽃보다 작은 량원 사람들
가을비 콩꽃의 도시, 매우 시원하고 핑산을 볼 수 있습니다. 호수 위의 지안후, 진운 부유 향기, 연꽃 따는 사람들이 연꽃에 대해 이야기 할 때와 달리. 서풍이 날아오르고 청시 어부들이 노래하며 푸른 물결에 증오를 불어 넣습니다.
아? 청나라 구, 조박 한의 작품집 - "천문원"
동사화탑 브라흐마가 울리고 말발굽이 죽음을 피했다. 천 년 전, 나는 물 아래 맑은 다리에서 몹시 울었네. 두안 가문의 주예는 재능을 갈고 닦아 왕시량에게 와서 수백 번의 전투를 치렀습니다. 나는 적군이 수로로 후퇴 한 것을 보았고 옥녀가 진태에 빠졌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진태의 달밤 정오에 촛불이 어두워지고 꽃이 웃고 있습니다. 창산란 따뜻하고 비가 내리고, 얼하이 봄비가 늦게 김이 납니다. 비구름이 흩날리고 비취 향기가 여운을 남깁니다. 텐트 선수가 철 피리를 건너고 딩롄 하녀가 피리를 누릅니다. 텐트를 치기에 행복한 장소, 누군가 물고기 뱃속에 브로케이드를 깔고 있습니다. 연인들은 두려움 없이 홀로 있고, 봄비는 슬프게도 버려진다. 일곱 별은 집으로 돌아가고 노부부는 칼을 잊지 않습니다. 고기 스크린에 앉아서 철제 프레임을 듣는 사람은 실제로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황금 말에는 신혼 부부를위한 화살이 없습니다. 나방의 눈썹이 백 살이 된 것은 다행이지만 새는 어둠 속에서 변한다. 오월 * * *은 숲으로 날아가 딩동 밤이 몹시 춥다고 말했습니다. 불쌍한 소년은 마음을 바꿨지만 영웅은 듣지 않았습니다. 북한에 와서 저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죽겠다고 다짐했지만. 연기 속에서 울고 있는 사리탑, 지지의 마음은 정말 무기력합니다. 그림자를 드리우는 구름, 꿈을 꾸고 우는 연문. 나는 양원해를 더 소중히 여기지만 조령은 찾기가 어렵습니다. 여전히 서부 사단에 무겁게 대하며 도움을 요청하고 돈을 낭비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 날에 대해 부끄러운 것은 없으며 남성으로서이 계획을 후회해야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건강을 쌓았고 왕 시량을 비웃고 싶습니다. 나는 채소밭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저녁 해가 봄 풀의 무덤 위에 매달려 있습니다. 옥 케이스는 제어하기 어렵고 꽃은 어둡고 은색입니다. 남부 원정대는 잉촨 후작을 강조하고 싶고, 이야기는 당나라와 송나라를 따라갈 수 없습니다. 승려와 노예만이 복수에 대한 두려움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날까지도 우반안이 수놓은 깃발이 남아 있습니다.
"난샹지 - 비월 샤오홍루" - 손웨이신, 송나라
비월 샤오홍루가 샤오의 말을 듣고 있다. 서리가 내리고 춥고 건조하니 하늘은 물과 같구나, 양주. 명성은 항상 걱정거리라는 것을 아는 것이 좋다. 먼지는 검은 색입니다. 바늘과 실의 노력과 부드러운 손가락. 삼십 년의 꿈, 휴식. 매화 백두를 위해 비어 있다.
찬춘 호스텔 - 당나라 한허
호스텔에 들어서니 갑자기 장안시가 떠오른다. 나뭇가지에 핀 꽃은 떨어지고 물은 바람에 따라 흔들렸다. 시로 선문답을 풀고, 술로 기묘한 공격 같은 형세를 걱정한다. 관모를 더럽히지 않고 깨끗이 닦고 탕부싱을 기다립니다.
린장현 벚꽃이 봄에 떨어지니 - 오대 이유
봄 벚꽃이 피고, 금가루 나비가 날아간다. 처음 보았을 때 보았고, 보았고, 보았고, 보았고, 보았고, 보았고, 보았고, 보았고, 보았고, 보았고, 보았고, 보았고, 보았습니다. 다른 골목의 외로운 사람들이 흩어져 연기 퇴폐의 잔재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스토브 향은 유휴 상태이고 불사조는 비어 있습니다. 돌이켜보면 나는 이이가 싫다.
허만지는 청나라 진링 동료들을 임신했다 - 통시난
서로 작별 인사를하고 장팅은 손을 잡고 오래 머물렀다. 버드나무와 번성하는 꽃을 접는 것은 부지런히 기억하고 봄이 혼자 돌아오도록 가르치지 마십시오. 예기치 않게 홍수는 이제 정체되고 붉은 석류가 눈앞에 놓여 스크램블합니다.
새해 전야 보내기-당나라 백주이
사찰의 머리카락은 하얗지 않고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 전성기 때 사직하고 강남에 머물렀습니다. 나는 집안의 산천의 바위를 기억하지만, 나는 지구의 바람과 비를 잘 알고 있습니다. 워쥔에서 가장 먼저 은퇴하고 내년에 3개 학교가 더 추가될 예정입니다.
루안 랑구이, 화베이 투어-송나라 장연 투어
말 브로케이드에 연결된 자동차, 끈에 향기로운 먼지. 물 건너 가을 그네를 건너다. 청명 냉채 축제. 버드나무에 매달린 꽃. 술에 취해 잠든 잉의 방. 술에 취하면 우는 것을 믿지 않습니다. 강남에서 20년.
15 년의 사건에 대한 못생긴 노예의 명상-청나라 공자전
15 년의 과거 사건에 대한 명상, 나도 수직과 수평, 눈물도 수직과 수평, 이중 음성 피리 심장, 칼의 이름입니다. 봄은 꿈에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나는 참회에서 떨어졌습니다. 나를 믿지 않는다면 침대 옆의 황금 경전을보십시오.
또 다른 고백의 노래 - 청나라 공자전
부처님께서 말씀하시길, 한 줌의 불을 잡으면 너는 팔린다. 천 년의 분노란 무엇인가? 하늘을 갈고 어두운 빛과 미친 지혜를 갈고 있는 경제장. 고르지 않은 곳은 칼을 휘두르고 여전히 샤오를 지불해야 할 두려움이 남아 있습니다. 심장 약은 항상 심장병이며, 우화는 결정되는 즉시 화상을 입습니다.
팥송 - 청나라 구대준
강남 팥나무 아카시아 잎 한 조각. 팥은 아직 구할 수 있지만 아카시아는 흠잡을 데가 없다.
애도 4부 - 청나라의 구대준
사랑하고 싶은 날은 없으니 서두르는 것이다. 아직도 놀랍지만 두렵습니다. 가장 선명하게 기억나는 것은 먹고 자는 것입니다. 달에서 컵이 빙글빙글 돌고 블룸이 막대기 몇 개를 움직였어요. 서로 먹이를 줄 수 있어서 비둘기가 되는 게 더 재미있었어요.
파도, 장막 밖의 다섯 바람 - 송나라 이청조
다섯 번을 더 지나자 장막 밖에서 슬픈 바람이 불어와 나를 꿈에서 깨웠다. 나는 꽃집으로 돌아가고 싶은데 누구에게 협조를 구해야 할지 모르겠다. 심심해서 옥비녀로 향을 만지작거리던 때가 생각나는데, 이제 귀한 향이 다 타버렸네요. 창밖으로 지진봉을 돌아보니 수증기가 너무 짙어 산의 진면목을 볼 수 없습니다. 동쪽으로 흐르는 물을 바라보며 남자는 이미 반쯤 취해 있었다. 어제 전날 루오가 눈물을 흘리며 진홍과 함께 놀았습니다.
청나라 쿠앙 "저우이"에서 후안이라는 단어를 빼고
질문하기에는 너무 나쁩니다. 꽃을 보호하면 골든벨을 몇 개나 받을 수 있을까요? 사랑처럼 비바람을 물리치네.
송나라 외딴 향차 연설문
향차는 더 이상 없고, 소윤의 흔적도 없다. 배꽃 뜰에 녹은 달, 버드나무 연못 한적한 바람. 외로움과 상처로 며칠을 보낸 뒤에는 금연이 금지된다. 물고기 책을 보내는 곳, 물은 멀고 산은 길다.
화국기어 - 청나라 구대준에서
루시준은 집안에서 글을 배우고 펜을 들며 마음을 갈고 닦았다. 관료적 습관이 깊어지던 특별한 초기 세 번의 합격. 이산현, 단순한 정부이지만 대나무 숲이기도 합니다. 한루가 동을 밀어준 것은 그의 테너를 격려하기 위해서였다.
연잎잔, 올해의 꽃을 기억하라 - 당나라 위장
그해 늦은 밤, 셰니앙을 처음 만났던 날을 기억한다. 서쪽의 수당, 커튼이 내려져 있고 어둠이 깔려 있었다. 우울한 샤오잉의 잔상, 달, 이별, 그리고 그 후의 방음 먼지. 이제 모두 낯선 사람이니 만날 이유가 없다.
번영을 보내는 시샤 찬 음식 - 명나라 주맹더
봄 하늘, 흐리고 빛, 흡연 금지, 관광객을 추위에 내버려둔 채로. 밥은 푸르고 고슬고슬하게 지어지고 잔은 초록색 꼬리를 달고 돌아다녔다. 진은 살구 가지 비를 팔았고 눈은 나무 아래에서 바람을 굴렸다. 과거는 영혼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느리고, 헬란 동쪽을 돌아보며 견딜 수 없습니다.
일곱 편의 잡시, 이전-한나라 조자(曹子)
높은 플랫폼은 플랫폼보다 더 높고, 북쪽 숲에 비치는 태양을 마주하고 있다. 아들은 만 리에 있고 강과 호수는 넓고 깊다. 방주는 매우 안전하며 생각을 떠나는 것을 생각하기가 어렵습니다! 남쪽으로 날아가는 고독한 거위, 슬프게도 대통령. 나는 멀리 갈망하고 마지막 말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사라지는 것이 가슴이 아픕니다.
달밤에 공자를 찾아간 타샤 - 청나라 임잉페이
고요한 밤 서늘한 추위, 황금 난로 향기. 창문 앞에는 매화달이 떠 있습니다. 빛은 항상 맑은 것 같지만 어떻게 사람을 떠날 수 있습니까?
3위 회양수산 - 청나라 왕유단
몽유병에 걸리기 몇 년 전, 계곡의 줄기를 차지하기 위해 선택했다. 맞은편에 연월이 열리고 영양이 풍부한 나무가 침대를 만납니다. 멀리서 두루미가 서로를 기다리고 있고, 산천은 가까이에 있다. 병사들은 언제 강을 떠나 방랑할까요?
진제루는 청나라 쑨제무의 작품 중 하나로, 영혼을 불러내는 불멸의 향, 장수를 기원합니다. 위층에는 바람이 부는 것 같고 소리를 날리고 싶지 않습니다.
장정지 봄의 감상 - 송나라 주수핀
비바람과 미세한 비와 봄 추위, 나는 과거를 기억하기 위해 과거를 기린다. 배꽃이 말라서 눈물을 흘렸다. 조방은 연기가 자욱한 남포로를 벗어나 눈물을 흘리며 푸른 언덕을 바라보았다. 어젯밤 나는 꿈과 사랑에 빠졌다. 물은 침묵합니다. 일어나, 여전히 슬프다. 하늘을 보는 것은 쉽지만 이라크를 보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 느린 산에 대한 답변 - 청나라의 구 대준
무덤을 짓는 동안 나는 당신과 함께 잠을 잘 수 없습니다. 싸우고 싶어 하는 사람은 천리를 먼저 싸우고 싶어 하기 때문에 스스로를 때려죽이기 어렵습니다. 당신은 물의 틈새 냄비를 쳤고, 와인은 울기에 좋습니다. 용감하게 웃는 징커는 얀 단을위한 것입니다. 이 선을 떠나지 않으면 단검은 아무것도 달성하지 못할 것입니다. 긴 밤, 체스 게임이 사라집니다. 영웅은 재연하고 결코 되돌릴 수 없습니다. 야포는 씁쓸하고 무겁고 군대는 아들을 위해 플레이합니다. 우크라이나의 승리는 얻기 어렵고 황제는 이익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강한 심장은 하루는 격렬하고 열흘은 차가운 공기가 빈번합니다. 코튼 오션 레이크에서 옷을 닦으면 집에있는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흰 핑에 대한 시, 향기로운 미끼로 낚시. 윤맹이 숨을 쉬면 동팅은 와인 그릇입니다. 마오양으로 가서 투구 보스를 찾아보세요. 만나면 대화가 잘 통하고 껍질을 벗기는 것은 운명입니다. 드라이쿤이 큰 성과를 거두면 모든 것이 시작됩니다. 비옥 한 토양은 소중하고 경작은 오래되고 유치하지 않습니다. 봄, 섹스, 그림자 같은 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을 바람'과 청나라 상치왕의 일본에 대한 기억이 풀렸다
가을 구름이 아침 햇살을 씻고 뜰의 나무들이 흩어진다. 가끔씩 바람이 불고 물과 바위가 눈에 들어옵니다. 칭치는 세부 사항을 기억하고 먼지와 걱정을 먼저 씻어냅니다. 곧 태양이 빛나고 파도가 얕은 왜가리를 표시합니다. 자연 녹색, 빈 쇼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장작은 선명도를 가져오고 희망은 속도를 늦 춥니 다. 문을 닫은 이후로 왕루젠을 자주 봅니다. 제 녹색 배꼽으로 감소, 길은 두려워하기 어렵습니다. 사랑은 고요하고 상황이 다릅니다. 산과 강이 깊고 당의 마음이 멀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중양절 전날-송나라 오문영
추웨이 길은 좁고 술 취한 밤바람, 누가 완전한 왕관인가. 서리가 내린 꽃, 양초가 부족하고 가을 빛의 작업이 어렵습니다. 강한 몸, 질병. 노래 앞에서 떨어지는 거위 소리를 싫어합니다. 해를 기억하면 오래된 곳이 우울하고 가을 비가 춥습니다. 아름다운 메이크업, 아름다운 아름다움, 비즈니스 클리어, 황금 매미 가죽. 향기로운 축제 음, 푸른 사랑 희귀, 칭후이는 한숨을 불렀다. 그림 보트를 움직입니다. 싱글 뻐꾸기를 초대하는 링 링을 소개합니다. 명나라에서 중양 이전에 유지는이 광경을 견딜 수 있어야합니다.
기천일 연기파, 복숭아 잎 시링도-송나라 우문영
연기파, 복숭아 잎 시링도, 조수의 끝에서 10년의 상한 영혼. 오래된 버드나무가 다시 올라오고, 가벼운 갈매기가 모여들고, 외로움의 오래된 잔재가 남았다. 첫 번째 시원하고 요리 연기가 날고 산 녹색 물이 녹색입니다. 그러나 강 꽃, 가을 거울이 쇠약 해졌습니다. 중국 홀의 촛불은 어둡고 손님을 멀리 보내고 눈은 흐르는 물의 졸졸 흐르는 소리를 되돌아 봅니다. 뼈가 얼어붙고 부드러운 양파가 눈에 담근 채 여전히 멜론의 깊은 의미를 떠올리게 합니다. 청준은 씻지 않았고 꿈은 젖지 않았고 눈물이 흐릅니다. 불행히도 가을 밤 지저분한 비.
송나라 허즈유가 청나라 수시에 대해 이야기하다
동풍 이상한 놀라움, 관광객들은 연초를 좋아합니다. 사람들은 한가할 때 길가에서 술을 마시고, 밀이 부족할 때 바퀴를 밟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도시에 사는 사람들은 흉벽에 지쳤고 이웃은 비어 있습니다. 북소리와 북소리가 산의 풀과 나무를 놀라게하고 국자는 야생 새와 연을 흩뿌립니다. 누가 자랑하기 위해 모여들까요? 누에가 누에고치를 항아리처럼 만들고, 짐승이 양을 타조처럼 만들면, 개루는 색과 분노를 판매합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믿지 않을 수도 있지만 새해에 입을 옷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 도교 사제들은 돈을 벌기 위해 포도주를 팔고 술에 취해 스스로를 신이라고 부릅니다!
세 번째 눈 - 청나라의 이홍
위괌은 모두 젖어 있고 대나무 관절의 솔잎은 다른 자세로 있습니다. 불나무와 연꽃은 너무 아름다워 청징에게 참신함을 가르치기에는 너무 아름답다.
뽕나무 씨앗 따는 것은 십 년 전 귀한 손님 - 송나라 오양서
십 년 전 귀한 손님 모시고, 달은 희고 바람은 맑고 슬픔은 시들어가네. 사람은 늙고 시간은 흐른다. 사원이 마음을 바꾸었지만 금을 입는 것이 좋습니다. 오래된 노래는 듣기가 어렵습니다. 과거에 취하는 것과 같습니다.
처음 매미 - 당나라 백주이
육월 일곱째 날, 강가의 매미들이 울기 시작했다. 시난의 깊은 단풍 속에서 해질 무렵이면 두세 마리의 매미 소리가 들렸다. 사찰의 색이 물들어가는 소리와 고향의 감정이 밀려오는 소리입니다. 서풍이 불기 전 가을에 태어난 가을 생각. 동궁의 아카시아 꽃 아래에서 듣는 과거의 추억. 오늘날 무한한 생각, 도시 주변의 구름 나무.
송나라 이청조 진시 서문
우석 30권을 기록한 사람은 누구인가? 조호의 아버지도 이 책을 썼습니다. 후삼대부터 후오대에 이르기까지 종, 딩, 유, 판, 이, 준, 둔, 비석, 대심벌, 이상한 사람, 불운한 사람의 작품이 모두 가짜이니 성인이 되기에 충분합니다. 아아, 왕보와 원 자이의 재앙 이후 서예와 그림은 후추와 다르지 않으며, 장유와 원개의 병의 경우 돈 중독과 통과 중독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이름은 다르지만 혼란 스럽습니다. 신시 유건중은 조나라로 돌아왔습니다. 첫 번째 신사가 의례 및 외무부 장관이었을 때 그는 재상 당시 재경부 장관이었습니다. 21 세에 제국 과학 기술 대학에 재학 중이었습니다. 자오와 리는 가난하고 검소했습니다. 매일 아침 옷을 입고 오천 냥을 가지고 소코쿠지에 들어가서 시호의 열매가 돌아와서 씹으며 자신을 벽석천 사람이라고 불렀다고보고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관직에 있으면서 먹을 것, 입을 것, 가난하고 멀리 떨어진 곳에서 고문의 뜻을 이루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다했습니다. 날이 다가오면 점차 축적될 것입니다. 총리는 야멘, 옛 또는 파빌리온 근처에서 살았고, 루비, 지종은 책을 보지 못했고, 그는 최선을 다해 전파하고 글을 썼고, 스스로 도울 수 없습니다. 나중에 고대와 현대의 유명 인사 서예와 그림, 경이로운 세대를 볼 수 있지만 쉽게 옷을 벗을 수도 있습니다. 충녕을 맛본 후 누군가가 쉬시 모란 사진을 찍고 20 만 위안을 요구했습니다. 그 당시 자녀는 20 만 위안의 돈을 원하지만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호텔에 머물고 돌아갈 것이 없습니다. 부부는 며칠 동안 서로를 한탄했습니다. 허핑은 마을에서 10 년 동안 살았고 옷을 입고 먹이를 받았습니다. 그는 두 군을 연달아 지키며 월급을 다 써버리고 첫 번째 군을 뽑았습니다. 그가 받은 모든 책에는 * * *가 붙어 있었고 전체 에피소드에 사인을 받아야했습니다. 책을 얻고, 그림을 얻고, 쉽게 얻고, 딩을 얻고, 책을 가지고 놀고, 결함을 비판하고, 밤에는 촛불을 켜십시오. 그래서 종이는 절묘하고 단어와 그림, 책 수집가 왕관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매 식사 후 차를 만들기 위해 돌아가서 책 역사의 축적을 언급하고 책, 볼륨, 어떤 페이지, 어떤 줄, 승패가 차를 마시는 순서인지 말하십시오. 찻잔을 들고 차가 팔을 뒤집을 때까지 웃지만 마실 수는 없습니다. 영원히 향수병을 앓고 싶습니다. 그래서 나는 곤경과 가난에도 불구하고 불굴의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컬렉션이 완료되면 큰 책장과 책 세트가있는 도서관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이야기하고 읽고 싶으면 책을 입력하고 종이를 닫습니다. 페널티, 문지르 기, 낙서에 대한 오염이 덜 손상되며 더 이상 부끄럽지 않습니다. 편안함에 대한 욕망이지만 정반대입니다. 나는 과잉을 견딜 수 없었고 무거운 고기를 먹기 시작했고 옷은 새로 골랐습니다. 첫 번째는 진주와 에메랄드 깃털로 장식되지 않았지만 방은 금과 자수로 덮여 있지 않았습니다. 역사에 수백 권의 책이 있다면 어떤 단어도 누락되지 않을 것이며 실수하지 않은 사람들은 그 위에 그림을 그리고 사본을 보관해야 할 것입니다. 주이와 주리환은 모두 가문의 가보였기 때문에 두 가문은 최고의 기록 자료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몇 가지 사례를 나열하고 베개를 빌려서 흥미를 느끼고 즐겼습니다. 징캉 쿠 해에 호 경비원 지천은 진쿠가 수도의 범죄를 저질렀다는 소식을 듣고 당황하고 넘쳐나는 사건이 뜨거운 물에 빠져 자신의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큰 실망을했습니다. 지안은 봄과 3 월이 아니라 펜타이 부인이 남쪽 장례식에 왔습니다. 문제가 소진 될 수 없기 때문에 먼저 주요 인쇄 책으로 가서 하나 이상의 그림을 그리고 고대 유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책 감독자 책으로 가서 일반 책, 유물을 중요하게 그립니다. 반복적으로 공제하면 15 권의 책이 있습니다. 동중국해로 화이 강을 건너 강을 건너 젠캉으로갔습니다. 청주는 열 개 이상의 방이있는 잠긴 책과 물건 중 첫 번째입니다. 내년 봄에 배를 준비하고 싶습니다. 12월, 칭저우에 갇힌 진나라 사람들은 소위 열 가족 이상이 끓었습니다. 지안 셴추 9월, 허우 치푸는 지안 강푸를 알고 있습니다. 지금은 3월의 봄이고, 나는 배를 타고 우후로 가서 큰 어머니로 들어가 장시의 물 위에 정착했습니다. 여름 다섯 번째 달에 치양으로. 나는 후저우를 알고 사원에 들어가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치양의 집에 머물렀습니다. 6월 13일, 나는 무게를 짊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배에서 내려 해안에 수건을 두른 채 해안에 앉았다. 나는 호랑이처럼 활기차고 눈이 썩었습니다. 나는 배를 바라보며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역겨운 마음에 저는 "도시에 비상사태가 발생했다는 소문이 있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라고 소리쳤습니다. 선장은 멀리서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흐름에 따르세요. 부득이하게 참호를 버려야 한다면 옷과 이불, 책과 두루마리, 고대 유물을 먼저 버려야 합니다. 소위 성스러운 무기는 살아서나 죽어서나 그 자체로 소중히 간직할 수 있습니다. 잊지 마세요." 그리고 그는 도망쳤습니다. 더운 날씨에 메스꺼움을 느끼며 길을 달렸습니다. 최고의 컨디션일 때 몸이 아프다. 7월 말, 독후감이 아팠습니다. 저는 충격을 받았지만 불안하고 무력했습니다. 몸이 아프고 더우면 감기약을 먹어야 하고 병에 걸릴까 봐 걱정이 되죠. 그래서 배에서 내려서 하루에 300마일을 걸었어요. 반대로 차이후와 스쿠텔라리아를 먹으면 말라리아와 이질에 걸려서 병에 걸려서 눈이 멀게 되죠. 저는 흐느끼며 장례식에 대해 물어볼 수 없었습니다. 8월 18일, 정말 죄송합니다. 펜을 들고 시 한 편 쓰세요, 이야기 끝. 신발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장례를 치르고 나니 아무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궁정에서 여섯 개의 궁전을 보냈고 강은 통과가 금지되었습니다. 컬렉션에는 여전히 20,000 권의 책, 2,000 개의 금과 돌 조각, 식기, 수백 명의 손님을위한 모기 매트가있었습니다. 저는 다시 심각하게 아파서 숨만 쉬고 있었어요. 상황이 빡빡했습니다. 니안후우에게는 전쟁부 장관을 지낸 처제가 있었어요. 그는 홍저우에 있었기 때문에 늙은 티베트인 두 명을 보내 짐을 먼저 배달해 주었습니다. 겨울과 12월에 진구는 홍주를 함정에 빠뜨리고 홍주를 버렸습니다. 소위 강을 건너는 책은 흔적도 없이 다시 사라졌습니다. 리, 두, 한, 류지, 시수, 연태륜과 같은 작은 두루마리 몇 개만 남아있을 뿐입니다. 한나라와 당나라의 돌로 조각한 두루마리 수십 개와 삼국시대의 책 수십 권이 있습니다. 남당나라에서 책을 쓴 사람들은 때때로 병에 걸려 침대에 누워 돌아다녔지만 아무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상강에 가는 것은 불가능하고 예측할 수 없습니다. 남동생이 국의 관리로 임명되었기 때문에 그는 그것을 따라갔습니다. 대만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대만 수비대가 달아난 뒤였어요. 옷과 이불을 버리고 땅을 떠돌아다녔어요. 황옌을 타고 바다로 배를 빌려 왕조를 향해 달려가 당시 장안에 머물면서 황실 선박 항로의 온도를 넘어서십시오. 1911 년 봄 샤오 싱은 베트남, 룬지, 항저우로 돌아 왔습니다. 서둘러 호우, 장페이 칭이라는 학사가 옥 냄비를 들고 상황에 따라 함께 갔다. 사실 그것은 귀중했습니다. 누가 전달했는지 모르기 때문에 금을 수여하는 언어에 대해 거짓말을했습니다. 비밀 이론도 있었어요. 너무 무서워서 직접 말하거나 행동하기는 어려웠어요. 집에 있는 청동과 다른 물건들을 모두 치우고 바깥 마당으로 가려고 했어요. 베트남에 도착했을 때 저는 시밍으로 이사했습니다. 보낼 책을 쓰기 위해 감히 집에 머물지 않았습니다. 공군이 반란군을 모아 데려간 후 고 리 장군의 가족사에 대해 들었습니다. 소위 고독하고 여유로운 10 대 5 또는 6입니다. 책과 그림, 먹과 잉크 만 5 ~ 7 년이 될 수 있으며 다른 곳에 두는 것은 더 나쁩니다. 종종 누워서 손을 벌리고 닫습니다. 후지에있을 때, 원주민 중시 푸를 점치십시오. 갑자기 동굴의 벽이 다섯 번이나 음수였습니다. 나는 슬퍼하며 상과 구원을 되찾았다. 이틀 후, 도둑이 멀지 않은 곳에 있다는 것을 알고 이웃 정후호가 찾아와 도끼 18자루의 현상금을 달라고 했다. 도끼를 달라고 하면 나머지는 받을 수 없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우슈오에게는 값싼 것입니다. 소위 고독한 사람은 열에 아홉입니다. 120과 120은 불완전한 책이고 평범한 책은 세 종류가 넘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지도자를 보호하는 것처럼 그들을 소중히 여기고 있는데, 당신은 무엇을 위해 어리석은가요? 오늘 갑자기 오랜 친구를 만난 것처럼이 책을 읽었습니다. 동 라이 징즈 홀의 허우를 회상하며 초기 설치는 연한 녹색 리본에 서명하고 10 권을 묶어 한 권을 만들었습니다. 매일 저녁 뉴스 공식 분산, 두 권을 한 권과 함께 대조해야합니다. 이 2000 권의 책에는 520 권의 비문이 있습니다. 이제 손이 새 것처럼 무덤이 아치형, 슬픈 사람! 어제 소이 장릉은 나라를 잃은 것이 아니라 글과 그림을 파괴하기 위해 갇혔습니다. 양광은 장두에서 전복되었고, 그의 죽음을 슬퍼하는 대신 책을 되찾았습니다. 인간의 본성은 삶과 죽음에서 잊을 수 없는 것들을 기록합니다. 아니면 이 행복감을 누리기에는 섭리가 너무 빈약할까요? 죽은 자들은 그것을 알면서도 소중히 간직하고 지상에 남기지 않으려 합니다. 얻기는 어렵지만 잃기는 쉽습니다. 아아, 나는 루지 어렸을 때부터 2 년을 배정 받았고, 뎬원 이후 2 년이 될 것입니다. 34 년 동안 나는 상실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을 것이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남자가 죽으면 그는 그것을 얻고, 그는 걷어차고! 그래서 처음과 끝만 기억하는 사람들은 후대에 구보 야를 잘하는 사람들에게 경고를 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샤오싱 2년, 쑤안누오 년, 장위에슈오 음, 이안 방 제목.
동상 딩마오 8월 작품 - 송나라 신치지
현명한 자와 어리석은 자의 차이는 셀 수 있다. 그것은 천리 밖이다. 의와 이익의 차이, 순종과 지혜의 차이, 누가 누구를 양육하는가 등의 차이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보십시오. 달콤함은 썩기 마련이고, 연말이 되면 신사의 우정은 물처럼 가볍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날아 다니는 모기가 모여 천둥처럼 들리며 어제가 오늘이 아니라는 것을 깊이 느낍니다. 나는 안락한 공간에서 태국 수프를 더 극적으로 마시며 감탄하지만 반쯤 취하지는 않습니다.
청나라에서 황토산으로 가서 주인 장샹허에게 선물한 국화를 보고
고사리 노란 드문드문, 가을의 오래된 벽, 좋은 문장을 찾아서 누구를 찾습니다. 시후, 화파 팬판 마을의 새로운 스펙트럼은 전에. 서리는 색이 너무 풍부하지만 차갑고 연기가 자욱합니다. 건강의 냄비를 뒷받침 한 사람들이 몇 년 동안 지속되었는지 알고 있습니까?
[아이] 앱의 추억의 시 - 초등학교 가족상담 전문가, 독점 원문 공개, 무단 전재 금지.
기억의 의미
회상. [루쉰의 <달리기> 편집 및 편집 후기(XII): "피터 페이의 <여행>을 처음 받았을 때, 그는 당시 내가 존경하던 시인이었기 때문에 내 젊은 시절의 기억을 불러일으켰다."]]
추억의 예:
그는 면허증을 되찾기 위해 안절부절못하며 땀을 흘렸습니다. 그는 나무 조각처럼 반응이 없었습니다. 혼수상태에서 하룻밤을 보낸 후 오늘 아침 드디어 깨어났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지역 홈팀이 장소와 인원 면에서 비교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그가 틀렸지만 상대적으로 말하면 우리도 틀렸습니다. 오늘 너무 추워요. 너무 추워요. 그는 바닥에 천 달러짜리 지폐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가까이 가보니 가짜 장난감 지폐로 밝혀졌습니다. 그는 땀을 뻘뻘 흘리며 기계를 다시 작동시키려고 애썼습니다. 게으름을 피웠지만 그는 곧 바람을 마셔야 했습니다. 카누는 나무 한 덩어리로 만든 것이었습니다.
- 관련 기사
- 청춘의 여정에서 왕웨이의 고대 시 읽기
- 사람들에게 착한 일을 하도록 유도하는 게임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모두 학급에 적합하며 학급 회의에서 할 수 있습니다.
- 구정과 관련된 영어
- 도덕수양에 관한 중국고전수필
- 물고기는 먹판의 잉크를 삼키고, 학은 차 한 잔의 연기를 피합니다. -무슨 뜻인가요?
- "세상은 변하고 있습니다, 인생을 웃어보세요. 인생은 세상의 번영을 즐기기에는 너무 짧다"?
- 산을 걷다' 라는 시의 행간에서 시인이 쓴 것이 늦가을의 경치임을 알 수 있다.
- 설야, 숲 속의 숲, 눈, 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로버트 프로스트 (1874-1963) 가 미국 현대의 유명한 시인이라는 것이다. 주요 시집은' 아이의 의지',' 보스턴 북쪽',' 뉴햄프셔',' 서계',' 이성적인 가면',' 동정의 가면',' 임중지' 등이다. 1874 3 월 26 일 미국 서부의 샌프란시스코에서 태어났다. 그는 11 세에 아버지를 여의고 나서 어머니와 함께 동북부 뉴잉글랜드로 이주했다. 프로스트시 스타일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소박하고 의미심장하며 밋밋한 내용과 소박한 시가에 깊은 사상과 철리가 담겨 있다는 것이다. 프로스트의 예술 추구일 뿐만 아니라 그의 사업 성공의 비결이기도 하다. 그 전과 후에 나는 방직공, 선생님, 농장을 경영하고 시를 쓰기 시작했다. 그는 많은 곳을 걸어서' 뉴잉글랜드의 농민 시인' 으로 칭송받았다. 프로스트의 시가 미국에서 처음 관심을 끌었던 것은 1912 년 말. 가족이 영국으로 이주하여 정착한 후 그는 계속 시를 썼고, 일부 영국 시인들과 미국 시인 에즈라 폰드의 지지와 격려를 받아 시집' 소년의 의지' (1913),' 보스턴의 북부' (196543) 를 출판했다. 그는 미국 문학의 계관 시인이라고 불리는 네 차례의 리처상을 받았다. 그는 1915 년에 미국으로 돌아와 뉴햄프셔에서 농장을 운영했다. 그의 시는 점점 더 유명해지면서 1924, 1931, 1937, 1943 에 이어 퓰리처상 (리처상은 퓰리처신문상이라고도 함) 을 네 차례 수상했다. 1917 은 미국 신문의 거물인 조셉 리처의 유언에 근거하여 성립되었다. 1971 년대와 1981 년대에, 그것은 이미 미국 언론계의 최고 영예상으로 발전했다. 현재, 선정제도의 부단한 개선으로 리처상은 세계적인 상이 되었다. 존 케네디 (1965438+2117 년 5 월 29 일 -196365438+11 월 22 일) 는 유일하게 이 영예를 받은 미국 대통령이다. ) 그리고 여러 유명 대학에서 교사, 주재교 시인, 시 고문을 맡고 있다. 프로스트는 종종' 대체 시인'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그가 전통시와 현대주의 시가 번갈아 가는 시기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와 엘리엇은 미국 현대시의 두 가지 중심지라고 불린다. 프로이트시는 뉴잉글랜드의 향토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고, 언어가 평평하며, 미국 구어적 색채를 띠고 있으며, 시인은 미국 민족 시인으로 여겨진다. 로버트 프로스트 (1874 1111963) 는 시인으로, 그의 시는 간단한 사건의 묘사로 시작하지만, 보통 구체적인 사건의 묘사를 훨씬 뛰어넘는 깊은 내포로 끝난다. 일부 특수한 사건에 대한 구체적인 묘사를 통해 진리의 보편적인 의미를 표현하는 이런 기교는 로버트 프로스트의 전형적인 스타일이다. 그의 시'' 를 자세히 읽으면 그의 스타일이 매우 풍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설야림변에서의 휴식은 이 시인의 가장 유명한 시 중의 하나이다. 21923 년 뉴햄프셔에서 출판되었습니다. 이야기 소개, 이야기 소개, 이야기 소개, 이야기 소개::: 시는 하나의 상황으로 시작한다. 어느 겨울 황혼, 로버트 프로스트라는 남자가 어딘가로 가는 길에 ... 눈이 왔다. 그가 지나갈 때. 숲 옆에 있다. 그는 멈춰서 눈송이가 어두운 숲 속으로 떨어지는 것을 관찰했다. 이 사람은 이곳이 누구의 숲인지, 주인이 어디에 사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그가 서서 날아다니는 눈송이를 감상하는 것을 아무도 보지 못했다. 이 시의 제 1 절에서 시인은 숲속으로 와서 눈 오는 밤에 숲에 유혹을 받았다. 숲의 주인은 집의 따뜻한 난로 옆에 편안하게 머무르고 있다. 그는 어떻게 누군가가 이렇게 어리석을 수 있는지, 이런 밤에 그의 숲의 가장자리에 멈추어 생각에 잠기게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숲은 그의 재산일 뿐, 그에게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은 그것뿐이다. 시인에게 자연의 아름다움은 단순한 아름다움이 아니다. 조용한 숲, 눈 덮인 수색 속에 신비로운 분위기가 있다. 여기에는 인간의 흔적이 없고, 시끄러운 소리, 소음, 소동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눈앞의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은 완벽하고 신비롭다. 시인들이 세상의 건너편을 동경하게 하고, 영원히 환상의 세계에 빠져들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시에 묘사된 숲 속의 세계는 조용하고 외롭다. 시인의 마음속에 있는 환상의 세계이며, 시인이 건너편 세계에 무한한 동경을 가지게 하였다. 그것은 인간과 사회적 책임을 가진 또 다른 세계와 공존한다. 숲은 자연스럽고 마을은 인간이다. 숲은 환상의 세계를 상징하고, 숲의 주인과 마을은 현실 세계를 대표한다. 시인은 현실 세계에서 왔고, 세계 반대편에 유혹을 받았다. 자연과 인간, 환상, 현실의 모순이 적극적으로 양조되고 있다. 그러나 조랑말은 의문을 제기했다. 2, 3 단에서 시인의 사상이 절정에 이르렀고, 조랑말은 곤혹스럽고 불안했다. 이 근처에는 농가나 식량 공급이 없다. 그는 왜 여기에 머무릅니까? 그는 순진한 아이처럼 천종이 주인에게 물었다. 시인은 종소리에서 깨어나 환상에서 벗어났다. 그러나 그들은 환상과 현실의 모순에 빠졌다. 시인은 말에 대답하지 않았다. 바람, 살살 불다. 눈, 살랑살랑 떨어진다. 게다가 사방은 온통 고요하다. 여기서 말은 판타지 세계와 현실 세계 사이의 중개인 역할을 한다. 그리고 분명히 후자에 편향되어 있다. 시인이 완전히 환상에 빠졌을 때, 그는 그를 현실로 데려왔다. 사실, 이곳의 말은 시인의 또 다른 자아, 즉 진실한 자아나 감성적인 자아로 볼 수 있다. 아니면 말이 물자를 관리하는 자아를 깨웠는가. 판타지 시인은 필멸의 책임과 의무, 고민과 불행을 버리고 환상의 세계에서 자유롭게 질주하며 세속적인 것을 무시할 수 있다. 그러나 상상 속의 자아가 다른 세상의 부름에 응답하게 하면 시인은 안식을 택한다. 현실이나 이청의 자아는 수수방관과 손목시계를 할 수 없다. 유리와 환상이 격렬하게 싸우고 있다. 숲과 빙호가 상징하는 건너편 세계의 힘은 너무 강해서 시인은 눈 덮인 것을 볼 수 없고, 1 년 중 가장 어두운 밤만 볼 수 있어 시인의 마지막 평화와 귀착지를 예고하고 있다. 그것은 자연과 공존하며 세상과 단절된 영원한 평화이다. 류리의 자아는 시인이 자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시인이 깨어나는 것은 딜레마로 이어졌다. 나는 자연이 나에게 계시를 줄 수 있기를 바라지만, 세상은 고요할 뿐, 바람만 살랑살랑 불고, 눈은 살랑살랑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이 무슨 생각을 하든, 내면의 투쟁이 얼마나 치열하든, 자연은 그 궤도에서만 운행할 뿐, 시인을 관리할 시간이 없다. 제 4 절은 우리에게 모순투쟁의 결과를 알려준다. 숲이 귀엽고 어두우며 심오하여 설야에서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하지만, 이때가 아니라 필멸의 책임과 의무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생의 소망이 채 끝나지 않아서 자신을 환상에 빠뜨려서는 안 된다. 이청이는 자신을 이기고, 결국 시인은' 좀 더 잠을 자자' 를 반복해서 읊었다. 시인의 무력함을 알 수 있다. 이곳의 반복은 또 다른 효과도 있다. 사람을 졸리게 하는 것 같다. 시인의 이성이 약할 수도 있고, 내면의 자아는 여전히 반대편 세계의 영원하고 조용한 글쓰기 스타일과 수법을 동경하고 있다. 이 시는 짧을 뿐만 아니라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우며 간결하지만 시인은 설야 숲의 적막함과 인물 사상의 외로움을 표현했다. 밤에 말을 타고 눈을 감상하는 것은 잊을 수 없는 일이지만, 이것은 국민을 위한 것이다. (1) 비유와 상징: 시 언어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이미지의 대량 사용이다. 이미지란 구체적인 이미지나 화면으로 이성과 감정상의 경험과 경험을 표현하는 것이다. 이 시가 표현한 이미지는 매우 심오하지만, 숲과 눈은 강한 상징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숲이 자연의 신비와 복잡성을 상징한다면, 시의 눈은 시인의 순수함과 단순함을 상징하며 뚜렷한 대비를 이룬다. 시에서 프로스트는' 내 조랑말이 이상하게 느껴질 것이다-무슨 잘못이 있는지 묻는다' 는 경고로' 나는 반드시 나의 약속을 지켜야 한다' 는 것을 상기시켰다. 이것은 의인화된 수사법이다. 사실' 말' 의 참고물은 시인의 다른 면으로 볼 수 있고 시인의' 본나' 로 볼 수 있다. 한 "나" 가 앞으로 밀고 곧장 앞으로 간다. 이것들은 모두 시인의 당시의 모순 심리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시의 내포를 풍부하게 했다. 설야림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 말과 시인은 묵묵히 교류하고, 마음이 연결되고, 풍경이 시인의 마음에 녹아 자연의 품에 기꺼이 몰입한다. 그 귀엽고 그윽한 숲은 신비하고 알려지지 않은 어떤 것을 암시하고 시인에게 무한한 유혹을 품고 그를 매료시켰고, 시인도 마침내 깨달았다.' 나는 약속이 있다' 는 것은 시인의 생활 (사회가족) 에 대한 책임이다. 이런 강렬한 책임은 이 말에서' 수면' 은 시인의 변함없는 결심을 비유적으로 표현했고, 그는 자신의 인생 여행이나 창작 생애가 임중 멀다고 느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예리하고 진취적인 정신은 바로 프로스트가 당시 열정적으로 보여준 것이다. (2) 비교: 사람과 말의 비교. (약간) (3) 반복: 시의 다른 곳에 있는 단어, 구 또는 문장의 재현은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서로 호응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같은 곳에서 시 두 수를 더 반복하는 것은 사실 시적인 확장이며, 또한 매우 뚜렷한 확장이다. 설야림변발' 의 마지막 두 줄의 반복은 시의 연장이며, 시 전체의 진정한 점정의 펜이다. 첫 번째 문장은 "아직 십팔천리가 있어야 잠을 잔다" 는 다른 시가 서술한 글자 그대로의 의미를 이어가지만, 우리는 시가 더 높은 경지에 도달해야 한다. 시가 함축하는 내용이 직접 말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리고 우리는 두 번째 문장' 잠자기 전에 몇 마일 더 가야 한다' 는 말을 보았는데, 이 말은 겉으로는 부드럽지만, 매우 관통력이 있어서 사람들은 그것을 무시할 수 없고, 그것을 잊을 수 없다. 마지막 문장에서 "아직 십팔천리 더 가야 한다" 는 수면은 생명의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그것은 죽음에 대한 은유로, Woods (죽음의 숲에 대한 은유) 와 farm house (묘지에 대한 은유) 와는 다르다. 시의 클라이맥스는 마지막 절에서 두드러지게 드러났고, 신비한 숲의 매력과 책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숲을 떠나야 하는 긴장 사이의 충돌이다. 숲은 죽음의 유인이다. 이로 인해 마지막 절의 * * * 기호가 생겨났다. 내레이터는 그가' 귀엽고 어둡고 깊다' 고 생각하는 죽음에 의해 유도됐지만, 그는' 안전하게 잠들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많다. (4) 운율: 이 시는 비교적 표준적인 억양격 사음시로, 꼬리운은 A B A, B B B B C B, C C D C, D D D D D D d 의 형태를 사용하며, 또한 두운과 반음을 사용한다. 예를 들면, 그의 집은 두 번째 줄에 있다. 통과 시인은 또한 시에서 몇 차례 음소를 반복했고, 우리는 시에서 /s/ 로 시작하는 많은 단어들을 발견했다. 예를 들면 sweep 이다. 눈, 멈춰, 소리 좀 내고, 자, 이런 /s/ 의 소리는 계속 반복되고, 눈의 부스럭거리는 소리처럼 조용하고 우아한 느낌을 준다. 동시에, 시에서는 바람, 나무, 장, 없음 등 /w/ 로 시작하는 많은 단어들을 찾을 수 있다. 이런 바람 같은' 후후' 소리를 듣고, 차가운 느낌이 저절로 일어났다. 아니요, little 은 /t/ 로 끝납니다. darkness 는 /d/ 로 시작하고 /t/ 와 /d/ 로 끝나는 소리는 말이 얼음을 밟는' 찰칵' 소리와 비슷합니다. 일종의 외로움과 단차감이 모두 안에 있다. 시의 압운과 반해음은 같은 음위 속에서 여러 차례 반복되고, 앞뒤음의 교묘한 안배는 시 전체의 음악적 미감을 크게 증강시켜 시 전체의 리듬이 분명하고, 동시에 직관적으로 시의 형식을 장식하고 융합할 수 있게 한다. 결론: 시는 그림과 같다. 엘렌 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음악은 즐거운 생각과 결합될 때 시입니다. 생각이 없는 음악은 음악일 뿐이다. 음악이 없다는 생각은 그 명확성에 있어서 산문이다. " 프로스트의 노래' 설야의 숲 속에 서 있다' 는 이 고전적인 명언에 대한 완벽한 해석이다. 이 시는 아름다운 음악과 같아서 독자의 정서와 * * * 소리를 불러일으키기 쉽다. 게다가, 이 시의 깊은 철학적 의미는 의경과 풍부한 수사 속에 함축되어 있으며, 의미심장하여 미국 문학사의 불후의 시편이라고 할 수 있다.
- 취위안의 명언
- 아이의 삶에 대한 관심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