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쉬즈모가 린에게 편지를 씁니다.

쉬즈모가 린에게 편지를 씁니다.

질문 1: 쉬즈모가 린에게 보내는 시, "당신은 떠나갑니다" - 쉬즈모, 당신도 떠나고 나도 떠나고, 우리는 여기서 헤어집니다

어디로 가든지 무사히 갈 수 있습니다.

지평선까지 이어지는 가로등을 보세요.

이 밝은 직선을 따라가기만 하면 돼요!

먼지 날리지 말고 먼저 가, 난 여기 서서 지켜볼게

발밑을 가볍게, 먼지 날리지 말고.

멀리 있는 너의 모습을 알아보고 싶어,

거리가 너에 대해 혼란스러워질 때까지.

그렇지 않다면, 나는 당신의 이름을 부르고,

내가 여기 있다는 것을 끊임없이 상기시키며,

거리의 추위와 늦은 밤의 암울함을 없애기 위해,

당신이 집으로 돌아오는 것을 지켜볼 것입니다....

아니, 내 생각은 따로 있어

내 걱정은 하지 말고 큰길로 가

이 골목으로 들어왔어 나무를 보고,

하늘에 닿은 나는 지나갔다가 돌아서서,

과거에는 엉망진창이었어,

깊은 웅덩이, 얕은 웅덩이, 반쯤 불이 꺼진 정류장이 있었지.

밤에는 눈물처럼,

돌도 있었고,

무성한 잡초가 정강이와 발목을 찌르고,

지나가는 사람을 기다리다 걸려 넘어지기도 했지만,

그러나 걱정 마세요,

나는 근성이 많아요,

위험한 여행은 나를 진정시키지 못하죠.

너가 멀리 있어도 내 발걸음으로 가겠네,

이 광야는 신선한 밤이슬이 가득하고,

깊은 구름은 걱정하지 말고 바람을 찾아,

운해에는 수은이 흐르고,

내 마음속엔 언제나 빛나,

잠들지 않는 진주, 사랑해!

1931년 7월 쉬즈모가 린에게 쓴 시입니다.

문제 2: 쉬즈모가 린에게 마지막으로 쓴 시는 무엇인가요.1. 쉬즈모가 린에게 마지막으로 쓴 시는 "당신은 떠나가네"라는 시입니다.

당신도 떠나고 나도 떠나고 우리는 여기서 헤어지네.

당신이 어느 쪽으로 가든지 걱정할 필요는 없네.

지평선까지 이어지는 가로등을 보세요.

이 밝은 직선을 따라가면 됩니다!

너 먼저 가, 난 여기 서서 지켜볼게

발밑에 빛, 먼지 날리지 말고.

멀리 있는 너의 모습을 알아보고 싶어,

멀리 있는 너에 대해 혼란스러워질 때까지,

그렇지 않으면 너의 이름을 부를 거야,

내가 여기 있다는 것을 끊임없이 상기시켜주려고,

거리의 차가움과 늦은 밤의 암울함을 없애려고,

너가 집에 가는 것을 지켜보려고.......

아니, 내 생각은 내가 알아서 할게요,

내 걱정은 하지 말고 큰길로 가세요,

이 골목으로 걸어 들어가 나무를 보고,

하늘에 닿아 지나가고 돌아서면,

과거, 혼돈이에요,

깊은 웅덩이, 얕은 웅덩이,반은 밝고 반은 어두운 물이 멈춰있죠.

밤의 눈물처럼,

돌과 정강이와 발목을 찌르는 풀들이 있었고,

지나가는 행인들의 주의를 분산시키며 걸려 넘어지기도 했어요!

그러나 걱정하지 마세요, 전 충분히 용감하고 위험한 여행은 저를 진정시키지 않으니까요.

그대가 멀리 있어도 내 발걸음으로 가겠네,

이 광야는 신선한 밤이슬이 가득하고,

구름은 걱정하지 마 바람이 불고,

수은은 구름바다에 흐르고,

그 무엇보다도 내 마음속엔 언제나 빛날 거야,

잠 못 이루는 진주, 사랑해요!

둘, 쉬즈모와 린의 사랑에 대한 간략한 설명:

1921년, 16살의 린은 유럽을 여행했습니다. 영국에 머무는 동안 그는 당시 영국에서 공부하고 있던 쉬즈모를 만났습니다. 당시 쉬즈모는 이미 두 살배기 아이의 아버지였습니다. 린은 쉬즈모의 해박한 지식과 우아한 말솜씨, 잘생긴 외모에 매료되었습니다. 쉬즈모도 린의 재능과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그녀를 높이 평가하고 린을 위해 많은 사랑의 시를 썼습니다. 두 사람은 편지도 주고받았습니다. 후기 호랑이 컬렉션(1931)의 서문에서 그는 스물네 살이 될 때까지 시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었으며, 린과의 만남이 새로운 시를 쓰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그는 같은 해 3월 첫 번째 부인 장위이와 이혼했습니다.

그 후 두 사람은 초승달 협회 활동을 함께 조직하고 함께 공연하며 정기적으로 편지를 주고받았으며, 1924년 타고르가 중국을 방문했을 때 쉬즈모와 린은 통역사로 일했고, 이후 쉬즈모는 타고르와 함께 일본으로, 린과 량은 펜실베니아 대학교로 함께 갔다. 쉬즈모와 린이 다시 만난 것은 4년 후였습니다. 그 사이 린은 량시청과 결혼했습니다. 쉬는 유부녀인 루샤오만을 소개받았고, 두 사람은 곧 사랑에 빠졌고 루는 쉬를 위해 남편과 이혼했습니다.19319319191965438-0965438-0965438-0965438-0965438-0965438-0965438-0965438-0965438-0965438-0965438-0965438-0965438-0965438-0965438-0965438-0965438-0965438-0965438- 0965438-0965438-0965438-0965438-0965438-0965438- 0965438-0965438- 0965438-0965438 0965438-0965438-0965438-0965438-0965438-09 65438-09654 38-0965438-09 65438-09 65 4 38- 0965438-0965438-0965438-0965438-0965438-09지모는 비행기 추락 사고로 사망했습니다.

쉬즈모는 린사모에게도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그는 린의 문학적 길잡이였습니다. 수년 후 린은 자녀들에게 "쉬즈모는 처음에는 나를 사랑하지 않았지만 시인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가진 린을 상상했지만 실제로는 그런 사람이 아니었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쉬즈모는 처음에는 나를 사랑하지 않았지만 그는 나를 시인의 낭만적인 분위기로 상상했다.

질문 3: 쉬즈모가 린에게 보낸 시에는 "당신이 건강하다면 맑은 날이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어느 구절인가요?

쉬즈모의 원래 대사는 다음과 같습니다."시간은 물과 같아서 영원히 말이 없다. 당신이 건강하다면 그것은 맑은 날이다.

그 후 여러 버전이 나왔고, 쉬즈모의 시로 확장되어 쓰여졌는데, 그 중 가장 감동적인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간은 물과 같아서 언제나 말이 없다. 당신이 건강하면 맑은 날입니다.

붉은 먼지의 가장 깊은 곳에서 자신을 지키며 처음의 싹과 기쁨을 보존하는 것이 항상 조용한 여자가 되고자 하는 것이 나의 의도였습니다.

또는 세월의 빛과 그림자 속에 갇혀 흐릿한 옛 꿈을 들여다보며.

시간은 고인 물 한 잔과 같아서 여전히 매우 깊고, 여전히 매우 깊게 흐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분위기는 낭만과는 아무 상관이 없고, 물은 사라졌습니다.

시간의 교차로에 서서 내가 걸어온 길의 아름다움과 부드러움을 돌아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할 일이 많고, 많은 사람들이 한때 욕망과 그리움으로 가득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긴 세월의 강물은 느리고 조용히 흐르고 있습니다.

상황은 복잡하고 시간은 항상 침묵하며 소위 집착은 환상일 수 있으며 소위 도착은 끝일 뿐입니다.

탄생은 끝이 없고, 붉은 먼지는 끝이 없습니다. 단 한 번의 여행만이 이해를 바꿀 수 있고, 단 한 번의 여행만이 경험을 바꿀 수 있습니다.

붉은 먼지 속을 굴러다니는 방문객과 행인은 누구의 인생에서 누구일까요?

연륜이라는 문을 열면 마침내 많은 세월이 서서히 좌초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대각선 격자 속의 빛과 그림자, 꿈과 현실의 경계에서 방황하는 당신.

시간이 무성한 초록에 갇혀 차가운 가을을 끌고, 삼천의 약한 물, 붉은 먼지 밖에서 취해 누가 한 숟가락을 가져다 주나요?

이 삶에서, 당신은 잘 살고, 화창한 날입니다.

질문 4 :쉬즈모가 린에게 연애 편지를 썼습니다."당신은 간다"-쉬즈모, 당신도 가고, 나도 가고, 우리는 여기서 헤어질 것입니다.

어느쪽으로 가든지 안전하게 갈 수 있습니다.

지평선까지 이어지는 가로등을 보세요.

이 밝은 직선을 따라가기만 하면 돼요!

먼지 날리지 말고 먼저 가, 난 여기 서서 지켜볼게

발밑을 가볍게, 먼지 날리지 말고.

멀리 있는 너의 모습을 알아보고 싶어,

거리가 너에 대해 혼란스러워질 때까지.

그렇지 않다면, 나는 당신의 이름을 부를 것이고,

내가 여기 있다는 것을 끊임없이 상기시킬 것이고,

추운 거리와 늦은 밤의 암울함을 없애기 위해,

집에 있는 당신을 보기 위해....

아니, 내 생각은 따로 있어,

내 걱정은 하지 말고 큰길로 가,

나는 이 골목으로 들어갔어. 나무를 보고,

하늘에 닿은 나는 지나갔다가 돌아서서,

과거엔 엉망이었어,

깊은 웅덩이, 얕은 웅덩이, 반쯤 불이 꺼진 정류장이 있었지.

밤에는 눈물처럼,

바위도 있었고, 풀이 정강이와 발목을 찔렀고,

행인을 기다리다 걸려 넘어지기도 했지,

그러나 걱정 마, 난 근성이 충분해,

위험한 여정도 날 진정시킬 수 없어.

그대가 멀리 있어도 내 발걸음으로 가겠네,

이 광야는 신선한 밤이슬이 가득하고,

깊은 구름은 걱정하지 말고 바람을 찾아,

구름바다에 수은은 흐르고,

내 마음속엔 언제나 빛나고,

잠들지 않는 진주, 사랑해요!

1931년 7월 쉬즈모가 린에게 쓴 시입니다.

문제 5:쉬즈모가 린에게 처음 쓴 시는 '황혼에 멀리서 노래하는 매미'였습니다.

인후이는 높은 플랫폼에 기대고 싶었습니다.

소화시에 있는 기사산 스님 때문에

나는 정말 어부입니다.

아이코, 맑은 바람은 옥피리를 불고,

나는 외톨이인 걸 알아요.

문제 6:쉬즈모가 린에게 쓴 시는 어느 것입니까? 너 먼저 가라 - 쉬즈모, 너도 가고 나도 가고, 우리 여기서 헤어지네, 저 길로 가라, 걱정하지 마, 지평선에 저 가로등이 보이니까 저 밝은 직선을 따라가면 돼! 네가 먼저 가, 난 여기 서서 널 지켜볼게, 가볍게 밟고, 먼지 날리지 말고! 거리가 헷갈릴 때까지 멀리 있는 당신의 모습을 알아보고 싶어요. 그렇지 않으면 나는 당신의 이름을 부르고 당신이 집에가는 것을 보러 왔다는 것을 계속 상기시켜 늦은 밤의 차가운 거리와 황량함을 없애기 위해... 아니, 난 내 생각이 있으니 걱정할 필요 없어 넌 큰길로 가, 난 이 골목으로 갈게 저 나무를 봐, 하늘로 곧장 올라가서 저기로 가서 돌아서면 광야가 있고, 깊은 웅덩이와 얕은 웅덩이, 반쯤 불이 켜진 물이 밤의 눈물처럼 있고, 바위와 정강이와 발목을 찌르는 풀이 있습니다. 지나가는 행인의 주의를 끌기 위해 기다리다가 넘어지기도 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용기는 충분하니까요. 위험한 여정이라고 해서 겁먹을 수는 없죠. 당신이 멀리 떨어져 있을 때, 나는 보폭을 넓힐 것입니다. 이 황야는 신선한 밤이슬로 가득하네. 나는 구름의 깊이를 걱정하지 않고 바람을 찾고 수은은 구름 바다를 통해 흐르고 있으며 항상 내 마음에 빛나고 불면의 진주가 있다는 사실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사랑합니다! --1931년 7월 쉬즈모가 린에게 쓴 시입니다.

문제 7:쉬즈모의 시 '린웨이인, 잘 가라'는 무엇인가요?

-- 쉬즈모

당신도 가고 나도 가고, 우리는 여기서 헤어지네

어느 쪽이든 무사히 갈 수 있네.

지평선까지 이어지는 가로등을 봐요.

이 밝은 직선을 따라가기만 하면 돼요!

먼지 날리지 말고 먼저 가, 난 여기 서서 지켜볼게

발밑을 가볍게, 먼지 날리지 말고.

멀리 있는 너의 모습을 알아보고 싶어,

거리가 너에 대해 혼란스러워질 때까지.

그렇지 않다면, 나는 당신의 이름을 부르고,

내가 여기 있다는 것을 끊임없이 상기시키며,

거리의 추위와 늦은 밤의 암울함을 없애기 위해,

당신이 집으로 돌아오는 것을 지켜볼 것입니다....

아니, 내 생각은 따로 있어

내 걱정은 하지 말고 큰길로 가

이 골목으로 들어왔어 나무를 보고,

하늘에 닿은 나는 지나갔다가 돌아서서,

과거에는 엉망진창이었어,

깊은 웅덩이, 얕은 웅덩이, 반쯤 불이 꺼진 정류장이 있었지.

밤에는 눈물처럼,

바위도 있었고, 풀이 정강이와 발목을 찔렀고,

행인을 기다리다 걸려 넘어지기도 했지,

그러나 걱정 마, 난 근성이 충분해,

위험한 여정도 날 진정시킬 수 없어.

그대가 멀리 있어도 내 발걸음으로 가겠네,

이 광야는 신선한 밤이슬이 가득하고,

깊은 구름은 걱정하지 말고 바람을 찾아,

구름바다에 수은은 흐르고,

내 마음속엔 언제나 빛나고,

잠들지 않는 진주, 사랑해요!

이 시는 1931년 7월 쉬즈가 린에게 쓴 시입니다.

문제 8: 타고르가 쉬즈모와 린에게 보낸 시에서 푸른 하늘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대지의 푸르름과 사랑에 빠지다

바람이 그들 사이로 한숨을 내쉰다.

정답

이 시는 라빈드라나트 타고르가 중국을 방문했을 때 린과 쉬지모의 관계에 대해 쓴 짧은 시입니다.

질문 9: 린이 쉬즈모에게 쓴 시를 아는 사람이 있나요?

버리지 마세요

버리지 마세요

과거의 상황,

흐르는 물처럼 부드럽게

밤 소나무 숲속 차가운 산천의 밑바닥에

흐르는 물처럼 부드럽게

흐르는 물처럼 부드럽게.

한숨처럼 흐릿하게,

아직도 진실을 지켜야 한다!

똑 같은 달빛,

산 저편 등불의 빛,

똑 같은 하늘의 별,

사람들만 사라지고,

너만 꿈처럼 위에 매달려 있는 것 같아.

당신은 밤의 귀환을 요청합니다.

그 말 - 당신은 여전히 믿어야 합니다

계곡에 넣어

메아리가 있습니다!

시마의 4주기 추모

오늘은 네가 이 세상을 떠난 지 4주기가 되는 날이다! 친구여, 이번엔 어떻게 하면 당신을 기릴 수 있을까요? 처음 두 번은 향기로운 꽃으로 네 사진을 둘러싸고 목 밑으로 올라오는 한숨과 슬픔을 억누르며 감상적으로 생각했어. 친구와 지인들은 지루하게 서로를 바라보며 어리석은 실패처럼 느껴지는 추모의 형식을 완성했습니다. 슬픔에 가깝고 종교적으로 엄숙하지 못한 그 제스처는 너와 나 사이의 거리, 삶과 죽음 사이의 간격을 지적하는 것 외에는 다른 목적이 없었고, 추모의 진정한 의미를 달성하는 데 거의 전적으로 실패했다.

지난해 이 날, 저는 저장성 남부에서 우연히 당신의 고향을 지나가게 되었습니다. 흐릿한 밤, 나는 기차 문 밖에 홀로 서서 어두워진 플랫폼을 바라보며 삶과 죽음이 흐릿해지고 삶과 구불구불한 질문의 끈이 무한한 공간을 질주할 때까지 과거의 수많은 불연속적인 파편들을 조용히 떠올렸다. 나는 당신을 생각합니다.

기차는 난간을 붙잡고 산과 물 위를 달립니다.

그 순간 내 눈꺼풀에서 나도 모르게 눈물이 쏟아졌다면 당신은 나를 용서했을 거예요. 당신은 내가 슬픔에 굴복하지 않을 거라고 믿었어야 했어요. 나는 언제나 고집스럽고 삶에 충실한 사람이라고 믿었어......당신이 말했던 것처럼 인생이 고달프더라도...

그 두 좁은 길은 이 무겁고 꿈같은 짐을 지고 가는 길이었다고!

그 때 나는 기차가 플랫폼에서 천천히 끌려 나가는 것을 기억하고 "차의 * * *", "광야, 연못, ... 마을"의시를 따라갔습니다. 마을". 두 번째 정류장-집의 절반.

올해도 오늘입니다! 세상은 여전히 엉망입니다. 많은 곳에서 검은 구름이 짙게 드리워져 있고, 이상과는 정반대로 앞으로 돌진하고 있습니다. 헛소리가 아닙니다. 믿음은 아름다운 향기일 뿐이라고 썼을 때, 그런 생각은 더 이상 플라타너스 나무를 스치는 서풍을 견딜 수 없습니다.

친구여, 당신이 지금 내 자리에 앉아 태양을 마주보고 있다면, 벽에 그려진 국화의 그림자를보고, 오늘 아침 겨드랑이 아래에 신문 두 더미; 때때로 나는 일출 문 밖에서 총알 소리가 "쏘는"소리를 어렴풋이 듣고 의식, 무의식, 삶과 죽음의 신비를 이해하기 위해 죽은 친구를 추모하기 위해 어떤시를 써야할까요? 내가 무슨 말을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무슨 말을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이쯤 되면 완전히 혼란스러웠어요! 모든 것이 창조의 뜻이고 궁극적으로는 운명이라고 말하곤 했는데, 모든 것이 그 안에 각인된 우리 자신의 그림자와 같다는 것을 알아요! 나는 또한 매일이 많은 우연의 패턴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누가 준비를 담당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제 생각에는 죽음은 비극의 장이고 삶은 비극의 척추입니다! 우리 그룹의 연극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모두 각자의 개성과 모순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이성과 감정은 양립 할 수 없으며 이상과 현실이 정면으로 충돌하고 한쪽 또는 그 반대편이 슬픔으로 동요합니다. 하루가 지나갑니다. 어제와 어제가 쌓이고 쌓여 피할 수 없는 배경이 되어 우리 주변의 벽이나 공기를 너무 견고하고 미묘하게 만들어 우리 각자가 매일 매시간 너무 중요하고 무력하게 만듭니다!

삶과 죽음처럼 풀리지 않고 이해할 수 없는 것처럼 느껴져서 한동안 말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선생님은 이제 4년 동안 우리 활동 영역에서 벗어나 더 이상 변화의 가닥을 잡아당기는 데 관여하지 않지만, 여전히 흐릿한 배경에 서 계시고, 그것이 문학 창작의 노력과 신념에 간접적으로 힘이 되고 있음을 누구도 부인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간접적으로, 당신은 자연의 소리와 색채, 때때로 가벼운 바람과 흰 달, 인간의 모든 무법적인 분위기가 우리 사이에 계속 살면서 여전히 우리의 투쟁을 얽히고 우리의 이상을 계속하게합니다. 당신은 우리에게서 그리 멀지 않습니다.

멀리. 당신의 모습은 여기저기서 영원히 멈춰 있고, 예전과 같은 심장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자네 시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친구여, 좀 더 심각한 얘기를 하려던 참이었네. 서두르지 마, 조만간 알게 될 거야. 사람들은 최종 판단이 오랫동안 사실이라고 말했고 후자는 지난 4 년 동안 어려웠습니다. 나는 아직 한 마디도 적절하거나 솔직한 말을하지 않았지만, 당신의 죽음 이후 1 ~ 2 주 동안 당신에 대한 칭찬과 비판이 논란의 여지가 있었지만.... > & gt

질문 10: 쉬즈모가 린에게 보낸 사랑의 시는 무엇이었나요? 린은 그에게 뭐라고 말했나요? 쉬즈모가 린에게 보낸 사랑시 - 너는 가라.

당신도 가고, 나도 가고, 우리 여기서 헤어지죠

어느 쪽으로 갈지 걱정할 필요 없어요.

지평선까지 이어지는 가로등을 보세요.

이 밝은 직선을 따라가면 됩니다!

너 먼저 가, 난 여기 서서 지켜볼게

발밑에 빛, 먼지 날리지 말고.

멀리 있는 너의 모습을 알아보고 싶어,

멀리 있는 너에 대해 혼란스러워질 때까지,

그렇지 않으면 너의 이름을 부를 거야,

내가 여기 있다는 걸 끊임없이 상기시켜주려고,

거리의 차가움과 늦은 밤의 암울함을 없애기 위해,

너가 집에 가는 걸 지켜보려고.......

아니, 내 생각은 내가 알아서 할게요,

내 걱정은 하지 말고 큰길로 가세요,

이 골목으로 걸어 들어가 나무를 보고,

하늘에 닿아 지나가고 돌아서면,

과거, 혼돈이에요,

깊은 웅덩이, 얕은 웅덩이, 반은 밝고 반은 어두운 물이 멈춰있죠.

밤의 눈물처럼,

돌과 정강이와 발목을 찌르는 풀들이 있었고,

지나가는 행인들의 주의를 분산시키며 걸려 넘어지기도 했어요!

그러나 걱정하지 마세요, 전 충분히 용감하고 위험한 여행은 저를 진정시키지 않으니까요.

그대가 멀리 있어도 내 발걸음으로 가겠네,

이 광야는 신선한 밤이슬이 가득하고,

구름은 걱정하지 말고 바람이 불고,

수은은 구름바다를 흐르고,

무엇보다도 내 마음속에 영원히 빛나고,

잠 못 이루는 진주, 사랑해요!

린은 돌아서서:

당신은 이 세상의 4월의 날

사랑의 찬가

당신은 이 세상의 4월의 날

사방의 바람을 밝히는 웃음, 가볍고 유연한

봄의 장엄함 속에서 춤추고 변화하는 그대.

4월 초하루의 구름이 되어

어스름한 바람은 부드럽고 별빛은 가득하네.

무심하게 반짝이는 꽃들 앞에 고운 비가 뿌려지네.

저것은 빛이고, 저것은 우아하고, 당신은 요정 얼굴입니다

꽃의 왕관을 쓰고, 당신은

청순하고 당당한 당신은 매일 밤 보름달입니다.

눈이 녹아 소름이 돋는 그대, 당신은 싱그러운

첫 푸른 새싹, 당신은 부드럽고 즐거운

꿈속에서 하얀 연꽃과 함께 떠다니는 물입니다.

당신은 나무, 나무, 꽃, 제비입니다.

희망, 당신은 지상의 4월의 하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