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빠른 요청: 고대 사창가 소녀들을 묘사한 고전 시, 고전일수록 더 좋고, 작가의 이름과 설명을 포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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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나라의 유명한 매춘부 Xue Tao의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Baidu Encyclopedia에 가서 읽어보세요! 매춘부로서의 삶의 감정을 표현하고 그들의 세계를 더욱 직설적으로 보여주는 시!

'봄희망시'

꽃은 서로 다른 감상으로 피어나고, 꽃은 서로 다른 슬픔으로 진다.

어디서 보고 싶은지, 꽃은 언제 피고 지는지 묻고 싶다면.

풀을 모아 하나된 마음을 이루는 것은 서로를 알아가는 소리로 이어질 것이다.

봄의 슬픔은 끝나고, 봄새들은 다시 애절하게 노래한다.

바람과 꽃은 늙어가지만, 좋았던 시절은 아직 아련하다.

같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지 않으면 같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과만 친구가 될 것입니다.

가지에 꽃이 가득 피어있어 두 번의 상사병을 뜻한다.

거울 앞에 옥젓가락이 걸려 있는데, 봄바람을 아시나요?

'사천성 설타오에게 편지 보내기'

완리교 옆 여학교는 비파꽃 속에서 닫힌 문 뒤에 살면서 책을 읽는다.

재능 있는 사람이 눈썹 쓸는 법을 얼마나 알지만 봄바람 관리만큼은 못 된다.

'모란'

지난해 늦은 봄, 붉은 종이는 눈물로 젖어 이별을 원망했다.

무협과 분리될까 봐 두려운 경우가 많은데 왜 다시 무릉기가 있는 걸까요?

애정을 전할 때마다 말하지 않아도 서로를 알아야 한다.

그냥 난간 옆 매트에서 자고 늦은 밤 상사병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

분석 : 이시는 '무거운 애정과 깊은 애정'의 기법을 사용하여 사람과 꽃 사이의 감정을 반복적으로 저울질하여 잔잔한 예술적 개념, 참신하고 섬세한 개념,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을 만들어냅니다. 지난 봄이 지나고 늦봄이 왔을 때 붉은 종이는 눈물에 젖어 이별을 원망했다. 이별 후 다시 만나면 설렘이 너무 많고 감정이 무한하다. 눈앞에 피어난 모란은 지난해 모란과의 이별을 먹으로 그려 재회라는 구체적인 장면에 깊은 애정을 응축했다. Chang은 그것이 Wuxia와 같을 것이라고 두려워했기 때문에 Wuling 시대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모란을 연인으로 바꾸고 섬세하고 표현력이 풍부했습니다. "무협삼설도좌상

[3]"은 위에서 언급한 원한과 이별을 계승하고, 송유의 "고당부"에 나오는 초상왕과 오산 여신 사이의 꿈의 밀회 이야기를 이용하여 그림을 그렸습니다. 사람들의 꽃은 몽환적이고 흐릿한 색상입니다. 이별이 오산의 구름비처럼 될까봐 걱정돼 두 사람은 흩어지고 결코 재회하지 못할 것이고, 그들을 기대하며 실망하게 될 것이다. 극심한 실망 속에서도 뜻하지 않게 갑자기 만났고, 다시 만나는 희소성과 기쁨을 느꼈습니다. Tao Yuanming의 "Peach Blossom Spring"과 Wuling 어부가 Peach Blossom Spring을 발견한 이야기, Liu Chen과 Ruan Zhao가 요정과의 만남에 관한 전설적인 이야기를 결합합니다. 변화와 반전이 가득한 두 가지 놀라운 암시입니다. 애정을 전달할 때는 말 없이 서로를 알아야 합니다. "신샹"과 "말 없음"은 모란의 특성을 암시하는 데 사용되며, "애정 표현"과 "상호 지식"은 이전 텍스트를 참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것은 명백하지만 드러내지 않고, 암시적이지만 수렴하지 않습니다. 꽃은 향기로 사랑을 전하고, 사람은 그 꽃의 믿음으로 알려집니다. 사람과 꽃은 이어져 있고, 사람과 꽃은 같은 느낌을 갖고 있어 '말하지 않아도 서로를 알아야 한다'고 표현한 시들은 시인과 모란의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나는 단지 난간 옆에 베개와 돗자리를 놓고 싶다. 늦은 밤 여유롭게 사랑병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난간 옆에 "베개와 돗자리를 놓으라"고 누워서 산에 대한 사랑을 똑같이 느끼고 싶다. 그리고 바다. 늦은 밤 상사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상사병의 갈증이 해소되고, 서로에 대한 동경이 깊어질 수 있다. 이 두 문장은 참신하고 시를 절정에 이르게 합니다. 이 시는 모란을 의인화하여 진심어린 어조로 표현하고 있으며, 참신하고 독특하며 애틋하고 감동적이며 중독적인 예술적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시인은 지난해 늦봄부터 모란에 대해 글을 쓰기 시작했다. 지난 봄에는 모란이 활짝 피어났지만, 늦봄이 찾아오면서 여전히 모란의 열정은 시들었다. 바람에 흩날리는 말라붙은 꽃잎을 바라보던 시인은 문득 쓸쓸함과 우울함을 느끼며 눈물을 흘리며 붉은 종이 위에 떨어졌다. 그 때 시인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이별시를 쓸 때, 분홍색 종이에는 이별의 슬픔이 가득 차야 한다고 했습니다. 끝없는 잔치는 없고, 번영은 공허한데, 모이고 함께 머무는 날은 왜 그리 짧은가? '원망'이라는 단어만으로도 이별은 가슴 아프다. 그렇게 이별한 후, 나는 더 이상 함께 한다는 환상을 갖지 않았습니다. 비록 그것을 갈망했지만 감히 바라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만남은 우산의 구름과 비처럼 쉽게 흩어지고 다시 나타나기 어려워 우울증을 증가시킬 뿐이기 때문입니다. Xue Tao에게 모든 행복한 모임은 단명하며 Wushan의 구름과 비처럼 쉽게 사라질 수 있습니다. 노래하는 매춘부로서 그녀는 주변에서 잦은 기쁨과 슬픔을 보는 데 익숙했고, 그녀와 가까운 관계를 가진 사람 중 누구도 그녀와 결혼하고 싶어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문장 "무릉시대가 또 왜 존재하는가"는 우링 어부의 설타오(Xue Tao) 초상화를 사용하여 복숭아 꽃샘과 Liu Chen과 Ruan Zhao의 전설적인 이야기를 발견하면서 그녀가 기뻐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두 번째로 피어나는 모란을 보는 기쁨에 대해 이야기해 보세요. 시인은 모란을 깊이 사랑하지만 감히 그에게 희망을 걸지 못합니다. 모란은 피어나고, 말없이 피어나지만 특유의 향기와 애정 가득한 마음을 전한다. 조용히 시청하시면 만족하실 겁니다. "마음 사이에는 명확한 연결이 있습니다"또는 "지금은 소리보다 침묵이 낫습니다".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으면 할 수있는 한 모든 것이 말 없이는 이루어집니다. 서로를 바라보고 껴안으면 충분합니다. 이 조용한 이해가 가장 감동적입니다. 마지막 문장은 "밤늦게 난간 옆 돗자리에 앉아 상사병 이야기를 하고 싶을 뿐이다." 시인은 모란을 너무 좋아해서 잠깐의 만남의 기쁨을 누린 뒤 마음을 진정시켰고, 침묵만으로는 부족함이 분명했다. 난간에 베개를 얹고 베개에 기대어 조용한 달빛을 받으며 사랑병의 아픔을 이야기하고 싶을 뿐입니다. 가운데에 있는 '시안'이라는 글자는 함께한 후의 시인의 평온함과 기쁨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나날은 길고, 아무리 이별이 괴로워도 끝난 날들이다. 앞으로의 나날들은 함께 할 날들일 것이고, 그 속에 담긴 '여가'라는 단어에는 무한한 위로가 담겨 있다. 이 시는 함께한 후의 행복을 묘사한 것이 아니라 늘 외로웠었다고 표현하는 것이 더 적절할 것이다. 그녀의 나뭇잎은 바람에 보내진다. 그녀의 삶은 매우 활기차고 매일 고관, 문인, 시인과 함께시와 노래를 불렀지 만 실제로는 가장 황량했습니다. 내 마음 속의 외로움은 내가 하는 모든 맹세가 끝이 없는 아름다운 거짓말이라는 것을 말할 수 없습니다. 그녀와 함께 오고 간 문인들과 시인들은 너무나 많았지만, 위안진을 비롯해 그 누구도 그녀에게 진심으로 행복을 주고 싶어 하지 않았다. 구름.꽃나무를 들고 느릿느릿 뒤를 돌아보니 반은 도가, 반은 왕이 되었다." 사랑병을 말하면서, 그 옆에는 새로운 사랑이 있다. 그러나 오직 무단만이 그녀에게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지 않고 마침내 뜻밖에 그녀를 만났고, 마침내 그녀의 마음속의 우울함은 많이 해소되었다. 그녀는 단지 자신을 위로하기 위해 모란을 빌렸을 뿐입니다. 그토록 많은 감정이 모란에만 관련될 수 있는데, 이는 시인의 고독함을 보여준다. 그녀를 아는 유일한 사람은 모란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