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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난성 세관에 대한 웹사이트를 아는 분이 있나요?
윈난성 바이족 동포의 80%는 얼하이 지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바이족은 오랜 역사와 발달된 문화를 가진 중국의 소수민족 중 하나입니다. 그들의 집에는 독특한 민족적 특징이 있습니다. 바이족 의상, 바이족 문탑, "세 영혼 주위", 관음제(3월 거리), 달리 유탄회, 바이족 횃불 축제, 얼하이 용선, 온수녹욕열 ...... 이들은 얼하이 호수 지역 모든 민족의 지혜와 예술적 재능의 결정체입니다.
매년 음력 3월이 되면 달리 서쪽 창산 기슭에서 '3월의 거리' 축제가 열립니다. 그 당시에는 모든 민족의 사람들이 수백 마일 떨어진 사각형의 원에서 기꺼이 이곳에 와서 상품 교환과 문화 및 스포츠 활동에 참여합니다.
바이(Ba)
자신을 '바이지'와 '바이니'라고 부르는 바이족은 '레모'와 '나마'라고도 불립니다. ". 바이족은 고대로부터 중국 가족의 일원으로 화려한 문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4,000년 전 일찍이 바이족의 조상은 창산산맥과 얼하이해를 중심으로 한 달리 지역에서 살며 번영을 누렸고, 강변의 호반 테라스에서 벼농사 문화를 만들었습니다. 상나라 말기부터 서한 시대까지 찬란한 얼하이 청동기 문화가 탄생했으며, 이는 지금도 세계인의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수천 년의 발전 과정에서 바이족은 특히 한족 문화의 영향을 받아 고유한 민족 문화를 형성했습니다. 바이족 언어는 수많은 고대 중국어를 흡수했습니다. 행진 거리와 같은 자체 민족 축제 외에도 칭밍 축제, 용선 축제, 횃불 축제와 같은 다른 민족 축제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바이족 마을은 호수, 강, 평평한 댐 옆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으며 각 마을은 기본적으로 일정한 패턴을 유지합니다. 각 마을은 기본적으로 일정한 패턴을 유지합니다. 안뜰은 어도비 구조의 "3면, 1벽"과 "4 출입구, 5 파티오"의 건축 형태를 유지합니다. 바이족은 그들만의 의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성은 보통 흰색 머리 장식, 검은색 옷깃과 재킷이 달린 흰색 산악복, 파란색 바지를 입습니다. 달리 지역의 여자는 자수 머리장식, 흰색 셔츠, 붉은 옷깃, 자수 허리띠, 흰색 바지, 녹슨 신발을 착용합니다. 바이족은 노래와 춤을 잘 추는 민족입니다. 그들은 항상 노래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춤으로 기쁨과 슬픔을 표현하기를 좋아합니다. 또한 역사 속 바이족은 불교와 도교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난자오와 달리 시대에 바이족은 불교와 삼보일배를 믿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바이족은 불교와 도교를 믿으며 주님을 숭배합니다. 바이족의 자수, 염색, 석조각, 목조각 및 기타 수공예품은 국내외 관광객에게 매우 인기가 있으며 다양한 맛과 유명한 음식은 중국 및 외국인 관광객에게 더욱 군침이 돌게 합니다. 바이족은 영광스러운 역사를 창조하고 창조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친절하게 대하는 위대한 민족입니다.
백삼차
쓴맛, 단맛, 뒷맛이 독특하여 명나라 때부터 유명한 백삼차는 백가의 환대와 우정을 상징하는 의식이 되었습니다. 첫 번째 차는 "쓴 차"라고 불리며, 백악관 다년생 화덕에 작은 도자기 냄비에 노란색으로 구워 타지 않고 향기가 가득 차서 끓는 물에 부어 끓인 달리 특산품 투오차의 주인입니다. 이 차는 더 좋고 향기가 강하고 향긋하며 쾌적합니다. 바이족은 "존경으로 가득 찬 와인, 속임수로 가득 찬 차"라고 말하기 때문입니까? 이런 오소리! "라돈"을 흔드는 포멜로? 회색 원숭이? 누가 왔나? 임신한 핀? 왜 그래? AA5? 이봐, 스카, 첸 바오? 뭐가 무서워? 스니커즈 스니커즈 스니커즈 스니커즈 스니커즈 스니커즈 스니커즈 스니커즈 스니커즈 스니커즈 스니커즈 스니커즈 스니커즈 스니커즈? 콘딜라? 이게 뭐야? 뭘 잡는 거야? 케이스 유형이 무엇인가요? 스펙트럼? 엄브렐라 4가 왜 그래? 불모지? 외모? 무슨 일이야? 다리는 어떻게 된 거야? 이게 뭐야? 다리가? 콘딜라? '파난 운석차'를 볶은 거예요. 이 차는 달콤하고 매콤하며 뒷맛이 오래 남습니다. 계피는 매운맛으로 바이의 '프로'와 조화를 이루고, 장은 바이에서 '치'로 발음되어 '풍부하다'는 뜻이므로 이 차는 주인과 손님 사이의 엄청난 친밀감과 주인이 손님을 축복하고 손님이 주인을 축복하는, 즉 주인이 손님에게 축복하는 것을 표현한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종류의 차는 호스트와 게스트 사이의 엄청난 친밀감과 호스트의 게스트에 대한 축복, 즉 부와 큰 부를 축하하는 것을 표현합니다. 오늘날 국가 문화 노동자들의 발굴, 수집, 기획 및 옹호를 통해 "세 차"는 달리의 관광 및 외교 활동에 널리 사용되어 손님이 정통 "세 차"를 맛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세 차"를 즐길 수있는 조직적인 "세 차 파티"를 형성했습니다. 하객들은 정통 '삼차'를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국의 노래와 춤, 의상을 감상하며 백차 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백인 결혼식
바이족의 결혼은 일부일처제이며 다른 국적과도 결혼할 수 있고 소가족 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결혼 후 자녀는 별거하고 부모는 부랑자와 함께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이족 지역에서 채용된 남성은 상속을 위해 이름을 바꿔야 하며, 일반적으로 가족 경제를 통제하는 것은 여성입니다. 남성과 여성은 데이트나 축제를 통해 자유롭게 여자친구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모는 중매인을 고용하고 "8"자가 일치하는 상서로운 날을 선택하고 "치킨 와인 의식"에 참여해야 합니다. 소위 약혼, 즉 남자는 여자에게 와인 한 병, 수탉과 선물을 보냈고 여자는 남자에게 차 세 잔을 마시고 식사를하도록 초대했습니다. 바이 결혼식은 "창고 밟기", "축하의 날", "느슨한 손님"을 표준으로 삼아 매우 성대합니다. 어제 전날에는 낮에 헛간을 밟고 돼지와 양을 도축한 후 여자에게 옷 상자를 보내기 위해 의식을 치렀습니다. 저녁에는 민속 예술가들이 "벤치 극장"이라고 불리는 창고에서 "불고 곡조"와 "다 벤 중"을 불렀습니다. 다음날은 "해피 데이"입니다. 신랑은 세단 의자에 앉아 신부를 맞이합니다. 신부는 부모님과 형제자매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끝까지 동행합니다. 남쪽 문에서 신랑은 신부를 신부실로 안내합니다. 그런 다음 주례의 안내에 따라 신랑과 신부는 로비에서 하늘과 땅, 부모님과 부부에게 예물을 바치고, 곧바로 동굴 방으로 먼저 들어가서 우두머리를 차지하기 위해 싸우는데, 이는 우월한 사상을 의미합니다. 이날처럼 낮에는 밤을 새워 '수오나', '블로잉 캐비티', '빅 벤'과 함께 밤을 새우며 활기차게 지냅니다. 손님들은 여덟 그릇, 고통과 큰 밤 와인을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느슨한 손님"의 셋째 날, 신부는 "물고기 잔치"로 알려진 친구와 친척을 즐겁게하기 위해 생선 요리를 직접 요리했습니다. 신부가 돌아오기 사흘 전 결혼식. 일곱째 날, 신랑과 신부는 조산, 조산을 의미하는 "송의 평화와 아들"이라는 경의를 표하기 위해 본당에갔습니다. 이봐요?
바이족의 집
달리 바이족의 집 건축 문화는 수천 년의 역사를 거쳐 생활과 생산 관행에서 지역 문화를 계속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달리 지역 건축 문화의 주요 건물로 국가적 스타일이 강합니다. 대부분의 바이족 민가는 언덕과 물가에 지어졌으며 "세 개의 집과 하나의 벽"은 바이족 민가의 주요 배치 형태이며 "4 ~ 5 개의 파티오"는 바이족 민가의 전형적인 배치입니다. 아름답게 장식 된 문집, 섬세하고 화려한 벽, 아름다운 모양의 거주지, 안뜰의 꽃과 나무의 유기적 인 조합을 배경으로 "세 개의 광장과 빛나는 벽", "네 개의 안뜰에 다섯 개의 파티오"는 예술 작품과 같으며 나무의 색, 각 특성에 대한 장식으로 바이 민속 주거지, 바이 민속 주거지입니다. 일반 목재 외에도 많은 돌을 사용하여 접시를 만듭니다. 그리고 건물에는 몇 가지 관습과 규칙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문루는 처마와 뿔이 날아다니는 사원 모양을 한 다음 점토로 성형했어요. 나무 조각, 화려한 그림, 대리석 스크린, 볼록한 타일 및 녹색 벽돌이 다채로운 입체 패턴으로 결합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인 스타일은 웅장하고 단순하며 우아하고 매혹적입니다.
백인 의상
중국은 56개의 민족과 56개의 꽃을 가진 다민족 국가입니다. 바이족은 바이족 의상을 입으면 더욱 꽃처럼 보입니다. 바이족은 보통 순면, 백면, 리넨 혼방 천으로 염색한 옷과 비단 천으로 옷, 신발, 모자, 손수건, 머리띠를 만듭니다. 이러한 직물은 부드럽고 통기성이 있으며 땀 흡수, 항염증, 방부 및 피부 관리의 건강 관리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성복은 어느 곳에서나 거의 비슷하게 흰색 바오머리에 검은색 깃과 재킷이 달린 흰색 더블브레스트 셔츠, 그 아래에 파란색과 검은색 바지를 입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가끔은 천 가방과 긴 칼을 들고 다니기도 했어요. 여성복과 아동복은 지역마다 크게 다릅니다. 달리바이족 여자아이들은 상관 꽃, 시아관 바람, 얼하이 달, 창산 눈을 상징하는 네 가지 자수 머리장식을 착용합니다. 이들은 흰 셔츠, 붉은 옷깃, 자수 허리띠, 흰 바지, 자수 신발을 착용합니다. 밝고 넉넉한 색상은 바이족 소녀들의 따뜻하고 쾌활한 성격과 하얀 피부를 충분히 반영합니다.
바이족의 노래와 춤
달리는 노래의 세계이자 춤의 바다이며, 특히 소수민족이 사는 마을에서는 노래와 춤이 넘쳐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노래와 춤을 출 수 있습니다. '노래와 춤이 없으면 삶은 흥미와 빛을 잃는다'는 말이 있듯이 말입니다. 달리의 노래와 춤은 상나라 또는 전국 시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백주이는 청동 북의 연주를 목격하고 "옥 소라가 척추를 불고, 청동 북이 천의 몸을 치네"라는 화려한 시를 읊은 적이 있습니다. 서기 238년, 당쟁은 북서부의 '구지 음악'과 '토베 음악'과 음악가들을 난자오로 데려와 이 지역의 문화와 예술을 풍요롭게 하고 발전시키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난자오에 인접했던 미얀마(궈시)의 음악도 당나라 난자오의 예술에 유입되었습니다. 이것은 역사상 난자오와 중앙 평원 문화가 상호 보완적으로 융합된 전형적인 예입니다. 예술의 강이 오랫동안 흐르면서 얼하이는 노래와 춤의 본고장이라는 명성을 얻게 되었습니다. 오늘날까지 전해져 내려오는 대규모 노래와 춤이 결합된 '세 영혼을 중심으로'는 시, 음악, 춤이 통합되어 바이 카니발의 주요 활동이 되었습니다. 달리 바이 곡은 심기 시즌의 봄 쟁기질 노래뿐만 아니라 뱃사공의 어로 노래, 나무꾼이나 양치기의 민요, 젠촨 시보 산 노래 축제에서 중심적으로 표현되는 달리 "바다 놀이", "모내기", 어원 "천지레", "춘지레", "춘지레", "춘지레", "춘지레"등 다양한 곡으로 구성됩니다. ", "첫 달의 봄 왕" 등 농경 민속 활동. 서부 양비현 이씨 노래와 춤, 용핑후이 "꽃 막대기 춤", 묘족 "꽃산 찍기", 윤롱이 "일곱 개 매달기", 남부 웨이산, 난젠 이씨. "노래", 동부 빈촨이 노래와 춤, 등불, 샹윈, 덩의 메이롱현.
윈난성 여성은 모든 민족이 꽃을 따서 수놓는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자수 신발을 통해 그들의 독창성과 자수 기술을 보여줍니다. 자수 신발은 삶을 아름답게 꾸미는 데 사용될 뿐만 아니라 대인 관계 의식 활동에도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결혼하기 전에 달리의 한 바이족 소녀는 결혼식 날 친척과 친구들에게 선물로 수십 켤레의 자수 신발을 수놓습니다: 시부모님에게는 장수를 기원하는 붉은 신발을, 미혼인 자매에게는 남편을 얻기 위해 동백과 모란이 수놓인 신발을 선물합니다... 윈난성 민속 자수 신발의 뒤꿈치는 종종 갑피보다 천 조각이 더 높기 때문에 ...
통경곡은 도교, 당나라 및 송나라의 음악, 남조시대 대리궁의 음악, 거북의 음악, 불교의 음악, 유교의 음악, 강남의 비단과 대나무, 남북의 음악 및 여러 종류의 민속 음악이 결합된 중국 고대 음악의 일종입니다. 오랜 역사와 광범위한 출처를 가지고있을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대 음악의 원래 표현을 보존하고있어 중국 고대 음악의 "살아있는 화석"입니다. 동경 고대 음악의 진정한 발상지는 달리입니다. 동굴 경전의 원래 고전 음악은 원나라 말과 명나라 초에 시작되었으며, 구체적인 기원은 창산 중허봉의 유명한 도교 사원 옥황상제관(현재 중허사)이었습니다. 가장 이른 시기는 다데에서 다이니안(서기 1297~131년)까지입니다. 즉, 달리는 동징궈의 최초 발상지일 뿐만 아니라 7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도쿄의 고대 음악은 내용이 풍부하고 음악 스타일이 독특하며 음악이 아름답고 단순하며 우아한 도교 음악, 세련된 궁중 음악, 아름다운 강남 비단과 대나무, 풍부한 유교 음악 및 많은 민족적 매력을 포함합니다. 예술적 취향과 감상 가치가 높은 중국 고대 음악의 걸작입니다. 달리는 동징궈의 발상지이며, 동징궈의 고향으로 달리의 우수한 국가 문화유산입니다.
3월의 거리
관음제라고도 불리는 3월의 거리.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 용휘 시대에 자비의 여신 관음이 흰 옷을 입고 달리에 와서 경전을 설파하자 청중이 점점 더 많이 모여들어 시장이 형성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달리는 중앙 평원과 동남아시아 국가를 연결하는 남방 실크로드의 중요한 무역항이었기 때문에 상품 경제가 점점 발전하여 점차 민족적 색채가 강한 상업 집결지로 발전했습니다. 매년 음력 3월 15일부터 21일까지 서부 윈난성의 모든 소수민족이 창산 중허봉에 모여 가축, 약초 및 기타 지역 특산물을 거래합니다. 성 안팎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찾아오며, 그 규모가 크고 국내외에서 유명합니다. "달리현 사서"의 기록에 따르면 "백화점 사업의 전성기는 상당히 컸습니다. 촉, 간, 광동, 절강, 구이, 첸, 티베트, 태국, 미얀마 등 성내 4개 지역과 현에서 온 상인이 거의 10만 명에 달했고, 그들이 취급하는 상품에는 노새와 말, 약초, 차 시장, 비단, 목재, 자석, 구리, 주석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3월 거리의 상인 수는 약 10만 명에 달했습니다. 1991년부터 3월의 거리는 달리바이 자치구의 민족 축제로 지정되었습니다. 모든 민족의 사람들이 물자를 교환하고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하며 함께 축하합니다. 거리 축제 기간마다 많은 인파가 몰려들고 각 민족의 의상이 서로의 색을 뽐내며 경쟁을 벌입니다. 경마장에서는 모든 민족의 기수들이 서로 경쟁하고, 노래 제단에서는 모든 민족의 민요와 춤이 현란하고 활기차게 이어지며, 노래하는 제단에서는 마음껏 춤추고 노래합니다. 위의 무역 조합 이후 상업 도시는 거래량이 많으며 달리의 주요 경제 및 무역 박람회가되었습니다.
달리의 주요 민속 행사 및 민족 축제
명칭
날짜(음력)
장소
차오키산
65438+1 10월 초 15일
빈천의 지주산
게겐후이
1월 5일
달리의 삼탑<
송화회
1월 9일
달리와 웨이산의 도교 사원
설날
1월 15일(등불 축제)
덩메이롱의 비밀 주소
이설제
2월 8일
웨이산의 이촌
꽃 축제
2월 14일
달리 및 젠촨현
관음 클럽
2월 19일
달리 관음사
소기족 노래 축제
3월 3일
달리 우웨이 사원
3월 15일~21일
달리시 서쪽<
부처님 목욕 축제
4월 8일
불교 사원
나비 클럽
4월 15일
달리 나비 샘
홍산 벤주휘
4월 15일
에롄솽랑 홍산
약 세 가지 정신
4월 22일 ~ < 24일
달리 동청촌
식목회
식목철
달리와 어원 백촌
남쪽으로 전투
6월 6일
다오관
해변에서
6월 15일
젠촨 젠후
횃불 축제( 이)
6월 24일
웨이산과 난젠 이 마을
횃불 축제(바이)
6월 25일
바이 마을
해등 축제
7월 23일
바이 호수, 얼즈원
게휘, 시보산
27-29 7월
젠촨 시바오산
로코 말 박람회
8월 초
젠촨 진화진
바다에서 놀기
8월 8일
달리 교외 차이촌
장군굴 사원 축제
팔월 15일(중추절)
시아관 장군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