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무더운 여인을 묘사한 시

무더운 여인을 묘사한 시

유혹에 관한 시 1. 유혹에 관한 시 1. 유혹을 묘사한 시 1.

여성성을 묘사한 시 1. 하늘의 은총, 변장하지 않은 채 마침내 왕족으로 선택되었다.

2, 미소는 매혹적이고, 육궁의 가루와 물감은 허공으로 사라지네.2, 놀란다면, 그대는 헤엄치는 용이라면.

3, 흐르는 물 위에 빛나는 꽃처럼 한가하고, 약한 버드나무처럼 행동한다.4, 1점 증가는 너무 길고, 1점 감소는 너무 짧고, 가루는 너무 하얗고, 주홍은 너무 붉다.

5. 자연스럽게 조각 된 연꽃으로 6. 천 봉우리의 꼭대기, 춤추는 눈사태.

7. 가장 많이 돌아보고 미소 짓고, 눈썹 주위에 온갖 풍미.8. 아름다움은 현재를 덮고, 연꽃은 수줍어합니다.

9, 세 봄에 복숭아처럼 예쁘고 아홉 가을에 국화처럼 단아하다.10, 손은 매우 부드럽고, 피부는 응고되고, 깃은 불도마뱀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고, 반점은 나방 눈썹이며, 눈은 매우 비뚤어져 있다.

11, 심장은 줄기가 아는 것보다 많고, 병은 서쪽만큼 좋지 않다.12, 아름다운 악녀가 있으며, 순서는 수매입니다.

수매방, 누가 보낼 것인가? 코뿔소는 하얀 이빨과 녹색 눈썹을 가진 나방 한 쌍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면 연꽃처럼 붉은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매끈하고 날렵하며 가볍고 통제할 수 없습니다.

절대적인 색채를 맛보고 아름다움에 의지한다.13, 먹물을 머금은 흐린 관자놀이와 봉황의 털이 머리에서 날린다.

14, 구름은 옷과 꽃을 원하고 봄바람이 문턱을 날린다. 옥산에서 그녀를 보지 못했다면 야오치의 달 아래서 만났을 것이다.

15, 구름 소매 가볍게 흔들리는 나비 춤, 허리를 천천히 비단 태피스트리. 16, 붉은 뺨, 진주 흔들리는 귀걸이.

17, 오랜 세월에 걸쳐 풍이는 독특한 유형의 연극이되었고 만화의 트릭은 영리하게 연주됩니다.18, 나라에서 쏟아져 나오는 유명한 꽃들은 서로 감탄하며 종종 왕의 조롱을받습니다.

19, 일단 도시를 돌보면 시골을 돌본다.20, 기대에 미소 짓는다.

2. 침착함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그러나 하늘의 은총은 숨겨지지 않고, 마침내 어느 날 왕족으로 선택되었다. 미소를 머금은 얼굴이 매혹적이고, 여섯 궁궐의 가루와 페인트는 허공으로 사라졌다.

2, 놀란다면, 방황하는 용이라면.

3, 흐르는 물 위에 빛나는 꽃처럼 한가롭게, 연약한 버드나무처럼 행동하네.

4, 한 점을 더하면 너무 길고, 한 점을 빼면 너무 짧고, 분홍색은 너무 하얗고, 주홍색은 너무 붉다.

5. 연꽃으로서 자연스럽게 조각되어 있습니다.

6. 천봉의 꼭대기에서 춤이 무너진다.

7. 무엇보다도 눈썹 주위의 온갖 풍미, 그 뒤돌아보는 미소입니다.

8. 아름다움은 현재를 덮고, 연꽃은 수줍어하네.

9, 삼월의 복숭아처럼 예쁘고, 아홉 가을 국화처럼 고운.

10, 손은 매우 부드럽고, 피부는 응고되어 있으며, 옷깃은 불도마뱀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으며, 시카트리는 나방 눈이고, 눈은 비틀어져 있다.

11. 심장은 줄기가 아는 것 이상이고 질병은 서쪽에서 세 번 승리하는 것과 같습니다.

12. 아름다운 사이렌, 혜수매의 장비가 있다. 물 메콩, 누가 그것을 보낼 것인가? 코뿔소는 하얀 이빨과 한 쌍의 녹색 눈썹 나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은 연꽃처럼 붉고 얼었을 때는 평평한 얼굴입니다. 매끈하고 날렵하며 가볍고 통제할 수 없습니다. 멋진 색채를 맛보고 아름다움에 의지하세요.

13. 먹물을 머금은 흐린 관자놀이, 날고 싶은 봉황의 털을 머리에 꽂은 머리.

14. 구름은 옷과 꽃을 원하고 봄바람은 문턱을 넘어 중국을 과시한다. 그녀를 만나고 싶은 곳은 옥산이 아니라 달 아래에서 만나는 야오치다.

15. 구름 소매를 가볍게 흔드는 나비가 춤을 추고 허리는 비단 태피스트리를 천천히 비틀었다.

16. 뺨은 붉고 귀걸이는 진주로 흔들립니다.

17. 오랜 세월에 걸쳐 봉황 의식은 일련의 영리하게 처리된 트릭을 가진 독특한 종류의 연극이되었습니다.

18. 유명한 꽃들이 나라에 넘쳐나 서로 감탄하며 종종 왕의 조롱을 받았습니다.

19. 도시를 먼저 돌보고 그다음에 나라를 돌본다.

20. 기대에 찬 미소.

3. 화려함을 묘사한 시

여인의 화려함을 묘사한 시

1, 그러나 숨기지 않은 하늘의 은총, 마침내 어느 날 왕족으로 선택되었다. 매혹적인 미소를 지으며 뒤를 돌아보니 여섯 궁궐의 가루와 페인트가 허공으로 사라졌다.

2, 놀란다면, 방황하는 용이라면.

3, 흐르는 물 위에 빛나는 꽃처럼 한가롭게, 연약한 버드나무처럼 행동하네.

4, 한 점을 더하면 너무 길고, 한 점을 빼면 너무 짧고, 분홍색은 너무 하얗고, 주홍색은 너무 붉다.

5. 연꽃으로서 자연스럽게 조각되어 있습니다.

6. 천봉의 꼭대기에서 춤이 무너진다.

7. 무엇보다도 눈썹 주위의 온갖 풍미, 그 뒤돌아보는 미소입니다.

8. 아름다움은 현재를 덮고, 연꽃은 수줍어하네.

9, 삼월의 복숭아처럼 예쁘고, 아홉 가을 국화처럼 고운.

10, 손은 매우 부드럽고, 피부는 응고되어 있으며, 옷깃은 불도마뱀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고, 시카트리는 나방 눈이며, 눈은 비틀어져 있다.

11, 심장은 줄기가 아는 것 이상이며 질병은 서쪽보다 더 심합니다.

12, 아름다운 요괴가 있고, 주문은 수매입니다. 수매봉, 누가 보낼 것인가? 코뿔소는 하얀 이빨과 한 쌍의 녹색 눈썹 나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은 연꽃처럼 붉고, 얼었을 때는 평평한 얼굴입니다. 매끈하고 날렵하며 가볍고 통제할 수 없습니다. 아름다운 색채를 맛보고 아름다움에 의지하세요.

13, 먹물을 머금은 흐린 관자놀이, 봉황의 머리카락이 날아다니는 머리.

14, 구름은 옷과 꽃을 원하고 봄바람이 문턱을 넘어 불어온다. 옥산에서 그녀를 보지 못했다면 야오치의 달 아래에서 만났을 것이다.

15 나비는 구름 소매 위에서 가볍게 춤을 추고, 허리는 비단 태피스트리를 천천히 비틀었다.

16 뺨이 붉고 귀걸이와 진주가 흔들린다.

17, 오랜 세월에 걸쳐 풍이는 독특한 유형의 연극이되었고 만화 스트립의 트릭은 영리하게 연주됩니다.

18, 유명한 꽃들이 서로에게 쏟아져 서로 감탄하며 종종 왕의 조롱을 받는다.

19, 도시를 아끼면 시골을 아끼게 된다.

20, 기대에 찬 미소.

4. 고대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시 또는 문장

다음과 같은 것이 좋고 볼 가치가 있습니다 :

분홍색 장미 향이 나는 가운 소매 재킷, 느슨하게 꽃이 핀 녹색 거즈 치마, 부드러운 금실로 된 큰 활로 묶인 허리, 옆머리가 낮게 매달린 대각선으로 삽입 된 벽옥 머리핀 봉황 머리핀, 길고 날씬한 매혹적인 몸매가 드러납니다.

정말 조금 :푸른 뤄샤의 수 놓은 봉황에 노란색, 분홍색 거즈 스커트의 땅을 끌고, 뤄쿠이의 부드러운 베일을 들고, 바람 번 안개 사원은 모란 꽃을 대각선으로 삽입 :검은 눈썹 멀리, 녹색 사원은 봄 연기의 맛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라임 그린 점퍼, 흩어진 꽃 물안개 녹색 잔디 주름 치마, 라임 그린 얇은 명주 그물 물, 허리를 자르면 어깨, 응축되면 근육, 황혼이면 착용. 매력적이고, 뼈가없고, 화려하고, 세 가지 포인트.

작은 발걸음으로 가느다란 허리를 보이며 거즈로 감싼 손목을 드러낸다. 그녀의 눈은 맑은 샘물의 물결로 가득 차 있고, 머리에는 벽옥 용과 봉황이 비스듬히 얹혀 있습니다. 향기롭고 섬세한 옥은 꽃보다 아름다워 자르면 양파의 뿌리가 되고, 단이 들어 있으면 그 미소가 영혼을 감동시킵니다.

젤라틴 같은 샘물의 얼굴로 자고, 흰 모란 부드러운 베일, 구불구불한 흰 연기 케이지 매화 튀김 매화 훈데르트바서 치마, 부드러운 베일을 입고, 정말 부드러운 바삭함을 조금 먹습니다.

모란 녹색 연기 베일 붉은 색의 파란색, 흩어진 꽃과 녹색 잎이 땅을 돌아다니는 분홍색 수선화의 얇은 금색 연기 녹색 베일에 드리워진 치마. 처진 구레나룻에는 진주와 옥 머리핀 씨앗이 박혀 있고 꽃은 연꽃처럼 보입니다.

연두색 드레스, 하늘색 모란을 수놓은 팔목, 상서로운 구름에서 몇 개의 은색 비단 실을 걸고 푸른 바다 구름의 자락, 넓은 노란색 브로케이드로 감싼 가슴, 긴 치마를 부드럽게 회전하는 몸, 버드나무를 부는 바람처럼 손과 발을 우아하게 들어 올립니다.

바람 이슬이 맺힌 관자놀이, 봄으로 가볍게 쓸어 내린 눈썹. 따뜻한 옥처럼 매끄럽고 기름기처럼 부드러운 피부, 붉지 않고 섬세한 앵두 입, 바람과 함께 두 가닥 머리카락의 뺨, 매혹적인 풍미를 더하고, 영혼의 눈은 영리하게 돌아가고, 약간 장난스럽고, 약간 장난스럽고, 연한 녹색 드레스, 허리에 그립을 넣습니다. 그것은 너무 완벽하고 아름다워서 지구를 먹지 않습니다.

그녀가 고개를 돌려 웃을 때는 물 위에 빛나는 아름다운 꽃 같았고, 그녀가 움직이는 곳은 바람에 나부끼는 연약한 버드나무 같았다.

달을 덮고 있는 옅은 구름 같았고, 눈 위로 흘러가는 바람처럼 떠다니는 것 같았다. 해가 안개 속에서 떠오르면 타오르면 파도로 분출합니다.

1, 북쪽에는 절대적으로 독특한 아름다운 여성들이 있습니다. 도시를 먼저 돌보고 그다음에 나라를 돌본다.

2. 구름은 옷과 꽃과 외모를 원하고 봄바람이 문지방에 불어 그녀의 부를 보여줍니다. 옥산에서 그녀를 보지 못했다면 야오치의 달 아래서 만났을 것이다.

3. 누가 한궁을 닮았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새 화장에 기대어 있는 불쌍한 제비.

4. 나라에서 쏟아져 나오는 유명한 꽃, 서로 사랑하고 종종 왕에게 비웃음. 무한히 미워하는 션샹팅의 편향된 북쪽에 대한 묘사.

5. 미녀는 진주 커튼을 굴리고, 얼마나 조용히 기대고, 이마가 얼마나 괴로워하는가! 이제 그녀의 뺨에 밝은 눈물 얼룩이 보이지만 그녀가 그토록 사랑하는 남자는 보이지 않는다

6. 13명 이상 고용, 2월 초 카 다몬 힌트. 양저우 도로를 따라 십리 길을 따라 불어오는 봄바람, 진주 커튼을 걷는 것만 못하다.

7, 덤핑 쫓는 파도, 무술의 빈 기억을 쫓는 세대. 동쪽 이웃의 딸을 비웃지 마십시오, 당신은 여전히 바이시의 머리에 거즈에 싸여 있습니다.

8, 수줍은 눈, 미소 짓는 입술. 바람이 포도 띠를 굴리고 석류 치마에 햇살이 비친다

7, 두 개의 구부러진 눈썹, 한 쌍의 눈은 행복해 보이지만 행복하지 않은 듯하다. 두 개의 슬픔이 있고 아프다. 눈물이 조금 흐르고 숨이 가쁘다. 물 위에 빛나는 아름다운 꽃 같은 게으름, 약한 버드나무 같은 행동. 마음은 줄기가 아는 것 이상이고 병은 서쪽보다 더 심합니다.

8. 히비스커스에서 맑은 물, 자연적으로 조각.

9, 돌아보고 미소 짓고, 육궁의 가루와 페인트는 허공으로 사라졌다.

10, 배꽃에 내리는 봄비처럼

11, 서호를 비교하면 항상 두껍고 가벼운 화장이 적절합니다.

12, 손은 부드럽고, 피부는 응고되고, 옷깃은 불 도마뱀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고, 반점은 나방의 눈썹 같고, 미소는 생동감 있고, 눈은 아름답습니다.

13, 작은 흰 난초와 작은 부채, 가느다란 허리와 옥 띠와 실이 춤을 춘다. 신과 여신이 지상으로 내려와 싱화를 이기기 위해 미소를 짓고 있다고 의심합니다.

14, 잘 생긴 눈썹은 눈을 수리하고, 비행을 기대하며, 문학적 색채의 본질, 보고 잊어 버리기를 기대합니다.

15, 아름다운 사이렌, 주문 수매가 있습니다. 수매봉, 누가 보낼 것인가? 코뿔소는 하얀 이빨과 한 쌍의 녹색 눈썹 나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은 연꽃처럼 붉고, 얼면 평평한 얼굴입니다. 매끈하고 날렵하며 가볍고 통제할 수 없습니다. 아름다운 색채를 맛보고 아름다움에 의지하세요.

16, 새 매실을 응축한 뺨, 코의 기름진 거위 살, 부드럽고 고요한, 볼 수 있다.

17, 누가 그녀보다 더 사랑스러운가? 그러나 그녀는 텅 빈 골짜기에 홀로 살고 있다

18, 얼굴은 은반 같은, 눈은 살구 같은, 입술은 붉지 않고, 눈썹은 초록색으로 칠하지 않았다.

5. 매혹적인

1, 직경 소리 직경 가

병음:틱 다 다 다 다

해설:투덜거리는 목소리나 몸짓을 묘사하는 문장. 말하는 시늉을 하는 사람의 어조를 묘사하며, 귀엽고 유치하게 말하는 아이의 어조를 묘사하기도 합니다.

2. 매혹적인

발음: 구훈 셰포.

해석: 매우 매력적이거나 위협적인 어떤 것을 묘사합니다.

3. 엑스터시

발음: 시아오 훈 당 포

정의: 어떤 것에 대한 부러움이나 사랑에 사로잡힌 상태를 묘사합니다. "엑스터시"와 함께.

4, 뼈가 연약하고 부서지기 쉽다

발음 g ǔ lǔ n j 및 n s 소리

시이는 자신의 온몸이 약하고 사지가 없는 것으로 묘사합니다. 종종 등장인물의 겁에 질린 정신 상태를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