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하카산송은 무엇으로 유명하나요?

하카산송은 무엇으로 유명하나요?

하카산곡은 중국 산악곡의 일종입니다. 광둥성 동부의 메이셴, 싱닝, 우화, 즈진, 푸젠성 서부의 샹항, 닝화, 류칭, 용딩, 장시성 남부의 싱궈, 루이진, 용신, 대만성 북부의 타오위안, 신추, 먀오리에서 하카족이 살고 있는 지역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이 노래들은 하카족 언어로 불려지며 '하카 노래'라고 불립니다. 하카 노래는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언어가 단순하고 생생합니다. 가사는 잘 쓰이고 운율이 좋습니다. 가사는 7단어 4행의 형태로 각 행은 "2, 2, 3"의 조합입니다. 가사와 노래는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즉흥적으로 만들어집니다. 노래에는 많은 단어가 포함될 수 있으며 반복될 수 있습니다. 중국어 이름:하카 산 노래 mbth:하카 산 노래 음악 장르:중국 민요 반영 문화:하카 문화 언어:하카 인기 지역:광동성, 푸젠성, 장시성, 대만성 및 기타 장소.

목록의 기원, 사회적 배경과 역사적 요인, 계승과 발전, 범주와 악센트의 특징에 대해 간략히 설명합니다. 메이저우 용정 중산 심천 동관(풍강)의 강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생생한 이미지, 신선하고 서정적인 분위기, 대상에 대한 감각, 자연스러운 흐름의 예술적 특성을 범주별로 표현하여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 기원, 사회적 배경 및 역사적 요인, 유산 및 발전, 범주 및 악센트 특성에 대한 개요. 풍부한 상상력, 생생한 이미지, 신선한 분위기, 서정적인 내레이션, 사물과 사물에 대한 매끄러운 느낌, 자연스러운 유창함이 메이저우 용딩 중산 심천 동관(풍강)의 노래 감상을 대표합니다

백가산 노래"시와 시의 고전"의 유산으로 알려진 백가산 노래는 당나라 이래 천 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광저우의 메이저우, 헤이위안, 후이저우, 간저우, 팅저우, 샤오관, 칭위안 현, 광저우의 바이윈타이허, 홍차오거리, 쩡청, 콩화, 선전 동관의 옌톈, 롱강, 스옌, 관란, 펑강에서 발견됩니다. 광시 허저우, 보바이, 루촨, 하이난 단저우 난펑, 후난 옌링, 류양, 대만성, 미아오리, 신주, 타오위안, 국내외 하카 정착지.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하카 노래는 세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2006년 5월 20일, 메이저우 하카 노래는 국무원의 승인을 받아 국가 무형문화유산 제1호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학가산곡은 학가어로 부르는 민요입니다. 이 노래는 <시경>의 전통 양식을 계승하고 당나라 시가와 지주 가사의 리듬에 깊은 영향을 받았으며, 동시에 중국 남부 민요의 가장 좋은 요소를 흡수했습니다. 수천 년 동안 널리 불려져 왔습니다.

하카 노래에는 노동요, 권유요, 무역요, 저글링 노래, 허세 노래, 형이상학적인 노래, 공중제비 노래, 수수께끼 노래, 추측 노래, 디티, 대나무 노래 등이 포함됩니다.

다양한 가사의 구조는 7자 4행으로 거의 같고, 한 줄, 두 줄, 네 줄이 짝수입니다.

나팔곡, 공식곡, 4장 8절곡, 빠른 곡, 겹치는 곡, 5절곡 등 다양한 곡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학가산 노래는 학가산 노래 중 가장 영향력 있고 중요한 노래입니다. 백가산 노래는 백가어로 불렸고, 노래가의 전통적인 양식을 계승했으며, 후대의 당나라 시법과 주자 가사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동시에 남방 각지의 민요에서 가장 좋은 요소를 흡수하여 독자적인 체계와 독특한 양식을 형성했습니다. 주제별 내용으로는 노동요, 권유요, 산업가요, 보드빌가요, 시사가요, 의식가요, 사랑가요, 생활가요, 동요 및 추측곡, 디티, 대나무 노래 등이 있습니다. 곡조는 주로 트럼펫, 정반, 8장단, 4장단, 빠른 판, 쌓은 판, 5장단 등 선율이 풍부하고 매우 아름다운 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가사의 구조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각각 4행, 7단어, 각 행, 2~4행은 비교적 평이하고 은유, 특히 말장난을 잘 사용하며 언어가 선명하고 대중적이며 운율이 뛰어납니다.

하카 노래의 사회적 배경과 역사적 요인에 대한 부분 편집 하카 노래는 하카족의 구비 문학으로 하카 언어 특성이 풍부하여 노래의 독립된 분파를 형성합니다. 환경 때문에 하카족은 하루 종일 들과 산에서 일했고, 남녀 모두 밖으로 나왔습니다. "바깥은 남자, 안은 여자"라는 엄격한 구분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하카족은 단순하고 근면하며 게으르지 않고 화려하지 않으며 고대 중앙 평원 사람들의 분위기를 유지합니다. 이 모든 것이 하카 산악 노래의 창작과 관련이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예술에는 사회적 배경과 역사적 기원이 있습니다. 하카 지역에서 민요가 인기를 얻은 네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하카족은 대부분 중국 남동부 산악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들의 일상 생활은 '산'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남성과 여성이 산에서 다양한 사업에 종사하는 것이 하카족의 관습입니다. 산에서 오랫동안 일하다 보면 남녀가 서로 대화를 나누게 되는데, 발라드는 일반 언어보다 감정을 잘 표현하는 운율이 있는 단어입니다.

둘째, 하카족은 산에 살면서 열심히 일합니다. 그들은 산이나 하라노아에 가면 기분이 좋아져 노래를 부르며 자신의 감정을 발산하고 싶었습니다.

셋째, 옛 사회에서는 이보다 더 완성도 있고 대중적인 민속 오락이 없었기 때문에 학카족은 평소에 억눌린 감정을 제대로 발산할 수 없었고, 산노래는 대중적인 오락이었으므로 일반적으로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았습니다.

넷째, 하카 사회에서는 옛 의례가 엄격하게 지켜졌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족이나 시골에서는 남녀 사이에 엄격한 경계가 유지되었습니다. 남편과 아내의 관계를 제외하고는 남성과 여성 간의 사교 활동이 거의 없었습니다. 심지어 남편과 아내 사이에서도 쉬운 생활 프로그램은 거의 없습니다. 집에서는 엄격한 제약이 있기 때문에 산에서는 영혼이 해방되는 것 같고 산노래를 부르는 것이 자연스러운 것 같습니다.

학가산요의 내용과 성격은 크게 다음 세 가지로 분류할 수 있는데, 첫째는 자기애적 또는 자기표현적 성격으로 부를 때 대상이 없는 경우도 있고, 때로는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혼자서 자연스럽게 몇 대목을 흥얼거리기도 한다. 둘째, 남녀가 서로 유혹하기 위한 민요로, 백가산 노래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셋째, 남녀 중 한 사람이 상대방에게 장난스럽게 민요를 부르고 상대방이 반응하면 그 민요로 상대방을 조롱하는 놀리는 노래에 속합니다. 반응이 없으면 상대방이 민요를 못 부르는 솔직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더 관대할 수 있습니다.

나르시시즘 발라드에 속한다 :

나는 담배 두세 갑을 좋아하고 심지어 내 여동생도 두세 갑을 좋아한다.

첫째, 말을 잘하고 재능을 키우는 광동.

짐을 내려 놓고 다각에 앉아 감히 산 노래를 부르며 사람들을 두려워합니다.

나이는 제갈량과 같아서 조조의 수백만 대군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 노래는 일종의 장난스러운 민요에 속합니다.

비 한 방울과 돌풍, 당신이 약하고 남편을 두려워하는 것을보고 감히 마음 속에있는 말을하지 말고 만두가 물릴 때 감히 움직이지 마십시오.

불쌍한 차 따는 소녀, 그녀의 배낭은 배처럼 구부러져 있습니다.

차의 머리가 차의 꼬리로 바뀌었고, 얼마나 열심히 일하지 않는 돈이 아닙니다.

그 유령은 내버려둬, 넌 여전히 불운아.

하루 세 끼도 제대로 먹지 못하고 일 년 내내 샌들을 신고 다닌다.

사랑의 노래에 나오는 구절:

산에 들어가면 덩굴이 나무를 감싸고 있고, 산을 나오면 나무가 덩굴을 감싸고 있다.

덩굴은 나무에 달라붙고 나무는 덩굴에 달라붙는다.

나무와 꽃을 사랑하고, 오빠는 여동생을 돌보고,

랑글란을 기다렸다가 집으로 돌아간다.

새 선풍기는 길이가 7인치나 되었고, 나는 연인에게 사주고 싶었다.

연인에게 넘어지지 말고 잘 자고 더위를 식히라고 말하세요.

자오 자오 강가의 버드 나무는 부드럽고 노를 들고 동쪽 조수를 기다립니다.

형제 배 자매 물, 형제가 흔들리는 물 위에 배가 뜬다.

작곡가는 이 부분의 백가곡의 아름다운 선율을 계승하고 발전시켰습니다. 거의 모든 곡에는 트릴, 글리산도, 기울기음과 같은 장식음이 포함되어 있어 멜로디가 구불구불하고 완곡하게 만들어집니다. 하카 산요는 송커우 원반 산요, 메이셴 산요, 싱닝 루오강 산요, 자오링 창탄 산요, 다이푸 시허 산요 등 다양한 스타일로 불려집니다.

하카 노래는 다양한 주제, 함축적인 의미, 은유, 특히 말장난, 생생한 언어, 운율, 귀에 쏙쏙 들어오는 비유를 잘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랑은 누이에게 올 마음이 있고, 절구와 절구는 자수 바늘로 갈고, 랑은 바늘을 누이에게 줄을 묶고, 바늘은 세 걸음을 걸어서 찾았다."입니다. 이 발라드는 "그냥"이라는 은유를 직접 사용하여 풀과 같은 남녀의 사랑을 분리되지 않은 바늘과 실에 비유하여 이해하기 쉽고 눈에 보이고 진실하고 생생한 "올리브는 둥글지 않고 사랑의 생각은 감히 말도 안되는 말을하지 않으며 벙어리는 젓가락 하나를 먹고 말하기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말합니다. 이 노래는 생생한 은유와 말장난을 사용하여 사랑에 빠진 감정을 표현하며, 커플이 되고 싶지만 말하기 어려운 연인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완곡하고 미묘하며 흥미롭습니다.

하카 노래는 예술적 상상력이 강합니다. 예를 들어 "새 반지는 아홉 개의 사슬, 아흔아홉 해에 걸쳐 전해진 사슬, 아흔아홉 해도 여든아홉 해도 여전히 만나고 싶은 사랑"이라는 가사가 있습니다. 하카 노래의 모든 것에는 감정과 생명이 있습니다. 반지는 원래 감정이 없는 장식품이었지만 '사랑의 상징'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따라서 노래 속 반지는 백년해로한 남녀의 열정적인 사랑을 보여주는 사랑의 증인이 됩니다. "123개의 짐을 지고 있는 누이를 보고 오빠는 놀랐고, 내가 얼마나 나눌 수 있는지 알고 싶지만 너무 많은 사람이 보여 감히 말할 수 없다"는 내용입니다. 이 노래는 하카 소녀가 근면하고 120-30kg의 무게를 장거리 운반할 수 있다는 것을 이야기하며 남자를 놀라게하고 상처를줍니다. 또한 연인에게 애착을 가지면서도 수줍어하는 청년의 복잡한 감정을 서정적으로 가감 없이 묘사하고 있습니다.

제2차 국공내전 당시 싱궈를 비롯한 장시성 혁명 거점에서는 '싱궈산송'으로 알려진 '지신령의 황금' 등 혁명을 찬양하는 새로운 노래를 만들어 불렀으며, 1940년대 이후 광둥성 싱메이극단은 '세단 의자', '마음으로 돌아가는 길' 등의 드라마를 제작해 백가곡의 노래와 함께 공연했다. 이 연극은 하카 노래의 선율에 맞춰 노래와 이야기가 동시에 진행되어 하카 지역의 방언 연극으로 발전했습니다.

저명한 작곡가 쉬페이동은 하카산 노래가 수천 년 동안 전해져 내려오면서 고대 언어의 많은 요소를 간직하고 있으며 감상 가치가 높다고 믿습니다. 예술 형식으로서도 시대에 발맞춰 원래의 민요를 바탕으로 혁신하고, 오늘날의 눈과 시대적 특성으로 바라보고, 그것을 영감으로 삼아 하카의 풍미를 노래 창작에 접목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명한 작곡가인 천샤오치는 하카산 노래가 언어의 한계로 인해 전국적으로 퍼지는 데 한계가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하지만 하카의 멜로디는 전국 어디에도 뒤지지 않고, 편곡은 매우 다양하며, 구조가 4~5줄에 불과해 발전의 여지가 더 많습니다. 그는 하카 음악은 아직 예술계에서 충분히 탐구되지 않은 창의적인 소재가 풍부하다고 말했습니다.

유명한 작사가인 옌수는 하카 음악이 예술 발전의 잠재력과 가치가 크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100곡에 달하는 하카 노래의 즉흥성과 모호함은 우리 모두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하카 산요의 음악적 선율을 활용해 시대 감각과 하카 풍미를 지닌 새로운 산요를 다수 창작하고 하카 산요를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전문가들은 현재 백가산요 문화를 활성화하고 번영시키기 위한 노력은 두 가지로, 원래의 산요 자료를 수집하고 보존하는 것과 현대적인 풍미를 지닌 새로운 산요 창작을 장려하는 것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전통과 시대의 결합은 전통 민요를 시대의 예술적 매력으로 빛나게 하여 지역 경제의 발전을 견인하고 촉진할 것입니다.

편집자가 편집한 이 백가산 노래의 유형과 음조 특성은 백가산 노래의 광범위한 범위와 간결하고 생생한 언어를 요약합니다. 가사가 잘 사용되었고 운율이 좋습니다. 가사는 7단 4행의 형태이며 각 행은 "2, 2, 3"의 조합입니다. 가사와 노래는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즉흥적으로 만들어집니다. 노래는 여러 단어로 부를 수 있으며 반복해서 부를 수 있습니다.

하카산 노래의 곡조는 지역마다 다르며 같은 지역에서도 가수가 부르는 방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양한 악센트와 다양한 이름이 있습니다.

카테고리 뿔 민요는 민요 뿔이라고도 합니다. 점을 더 많이 사용하세요"? 한 줄로만 이루어진 긴 구절로, 상위 음역에서 두세 개의 인접한 음색 사이에서 느슨한 패널과 자유로운 리듬으로 가성과 소프라노로 부릅니다.

정반산송은 4패널 산송이라고도 불립니다. 깔끔하게 구조화된 네 개의 대칭 구절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일반적인 형태의 학가산송입니다.

민요의 4절과 8절은 4개의 가사로 이루어져 있으며, 8절은 8개의 음악 구절을 의미합니다. 즉, 하나의 가사를 두 개의 구절로 나누어 부른다는 뜻이며, 노랫말에 더 많은 후렴구가 있습니다. 그 곡조는 공식 보드의 민요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빠른 판 민요는 빠른 판 민요라고도 합니다. 가사에는 행간이 없고 곡조에는 후렴구가 없습니다. 민요의 선율에 맞춰 부르면 리듬이 강화되고 속도가 빨라집니다.

스택드 곡은 스택드 곡이라고도 합니다. 가사에는 겹치는 단어와 구절이 많이 삽입되며, 때로는 10단어까지 삽입되기도 합니다. 곡의 시작과 끝은 기본적으로 민요의 특징을 유지하고, 중간에는 겹치는 단어나 구의 사용으로 곡이 전개되어 거의 여러 판처럼 불려진다.

5개의 데미상 노래의 가사는 7언 5행이며, 곡조는 공식 데미상 노래의 확장된 형태입니다.

학산가요의 곡조는 대부분 여음과 여음조로 되어 있는데, 일반적인 4성 여음은 라-도-레-미, 조는 솔-라-도-레이며, 곡이 진행될 때 여음은 라-레(역-라) 또는 라-미(역-미-라)로, 솔-라-도-레(역-도-라-. 솔)은 일반적으로 조율 공식으로 사용됩니다. 음은 매우 간결하며 푸젠성 닝화의 '신셔틀의 양면'과 장시성 퉁구의 '지자카산 노래'와 같이 일부 민요는 두 가지 음만 사용합니다. 그리고 재와 라의 두 가지 성조만 사용됩니다.

백가산곡의 표현 기법 백가산곡은 직유, 말장난, 중첩, 직접 내레이션, 비교, 산문, 이중성, 진실성, 과장, 분사 등 다양하고 생생한 표현 기법을 사용하여 무형의 생각과 감정을 구체적이고 가시적이며 감동적인 예술적 이미지로 전환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랑은 누이를 찾는 마음이 있고, 그들은 실과 바늘과 같고, 은바늘은 비단실을 남기지 않고, 비단실은 은바늘을 남기지 않는다

와 같이.

풀처럼 끈끈한 남녀의 사랑을 한 번도 끊어지지 않는 바늘과 실에 비유해 '마치'라는 은유를 직접 사용해 이해하기 쉽고, 눈에 보이며, 진솔하게 표현한 발라드다.

하카 노래는 다양한 주제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은유, 특히 말장난을 잘 활용하고 생생한 언어와 귀에 쏙쏙 들어오는 운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랑은 누나에게 올 마음이 있고, 절구와 절구는 자수 바늘로 갈고, 랑은 누나에게 바늘을 묶고, 바늘은 세 걸음을 걸어서 찾아왔다"와 같은 가사가 있습니다. 이 발라드는 "그냥"이라는 은유를 직접 사용하여 풀과 같은 남녀의 사랑을 분리되지 않은 바늘과 실에 비유하여 이해하기 쉽고 눈에 보이고 진실하고 생생한 "올리브는 둥글지 않고 사랑의 생각은 감히 말도 안되는 말을하지 않으며 벙어리는 젓가락 하나를 먹고 말하기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말합니다. 이 노래는 생생한 은유와 말장난을 사용하여 사랑에 빠진 감정을 표현하며, 연인이 되고 싶지만 말하기 어려운 연인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완곡하고 미묘하며 흥미롭습니다.

강한 예술적 특징과 풍부한 상상력으로 이 단락을 편집하세요. 새 반지 아홉 개, 한 반지 아홉 해,

아흔아홉 해, 아흔아홉 해 우리는 여전히 친구로 사랑하고 있습니다.

백산가에는 모든 것이 감성적이고 생동감이 넘칩니다. 원래 반지는 감정 없는 장신구이지만, 노래 속 반지는 사랑의 증인이 되어 백년해로한 남녀의 뜨거운 사랑을 보여줍니다.

생생한 이미지와 신선한 분위기. 산에 들어서면 나무와 나무가 얽히고, 산에서 나오면 나무와 나무가 얽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나무가 죽으면 덩굴이 얽혀 있고, 덩굴이 죽으면 나무가 죽습니다.

산과 나무가 얽히고설킨 구체적인 이미지와 죽음은 삶과 죽음 속에서 서로를 사랑하고 헌신하는 연인의 고귀한 감정과 강한 의지를 은유하고 있습니다. 이 노래는 생생한 이미지를 묘사 할뿐만 아니라 장면을 통해 감정을 전달하여 조화 롭고 신선하며 아름다운 분위기를 형성합니다.

서정적인 서사, 모두 하나로 백두산을 짊어진 누나를 보고 오빠는 충격을 받았고,

너와 얼마나 나눌 수 있는지 알고 싶지만 너무 많은 사람을 보고 감히 말하지 못하겠어.

이 노래는 20~30킬로그램의 짐을 등에 지고 장거리 이동을 하는 하카 소녀의 부지런함과 능력에 남자가 놀라고 괴로워하는 동시에 연인에게 애착을 가지면서도 수줍어하는 청년의 복잡한 감정을 세밀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사물은 사물이라고 느끼고, 자연스럽고 매끄럽고, 큰 집 네 칸을 만들고, 마지막 레슨을하고, 다음 레슨을하고,

방 세 개와 세 세트를 만들고, 누이에게 갤러리를 좋아하는지 물어보세요 (랭).

학가집의 구조를 통해 연인의 의미를 찾으려는 이 발라드는 미묘하고 적절하며 선명하다. 듣는 사람은 여자의 마음을 알고 싶어하는 순진한 청년의 모습을 보고 '랑'과 '랑'의 기법을 사용하고, 물질적 은유를 통해 사랑하는 여자를 교묘하고 재치 있게 시험하는 듯합니다

이 섹션으로 대표되는 메이저우의 하카 노래는 메이저우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 섹션은 메이저우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고 지역적 특색이 있는 메이저우 지역의 하카 노래를 대표합니다. 중부 평원 음악의 매력을 담고 있으며 링난의 토속 음악의 특징을 잘 드러내고 있습니다. 대부분 소프라노로 자유로운 리듬을 가진 민요는 강한 풍미를 지니고 있으며 매우 흥미롭습니다. 하카 산악 노래는 도시의 모든 현에서 다채롭고 인기가 있습니다. 각 카운티마다 산악 노래를 부르는 방식이 다르며, 한 카운티에서도 여러 가지 악센트가 있습니다. 산요는 재능 있는 산요 가수가 기본 조로 부르고, 내용이 바뀌면 다른 느낌으로 부르고 곡조가 바뀌는, 즉 감정이 즉각적이고 노래가 수출되고 노래가 구성되는 대로 부르고 답이 구름에 달린다. 다음은 민요의 특징을 가진 도시의 카운티에 대한 간략한 소개입니다 :

하나, 메이 시안 민요 : 메이 시안 민요는 "송커우 민요"가 특징입니다. 송커우 민요는 곡조와 변주가 풍부합니다. 예를 들어 송커우 산요 나팔: 산요를 부르는 남녀는 나팔을 부른 후 일반적으로 부드럽고 부드러운 산요의 앞쪽으로 향합니다.

싱닝시 민요: 루오강 민요, 시마 민요, 수이커우 민요를 포함한 싱닝시 민요. 특징은 시마 민요 "새로운 자수 지갑 양면 빨강", 재치 있고 유머러스 한 캐비티 플레이트 깃털 조율 스타일, 노래 특성이 분명합니다.

셋째, 우화현 민요: 화청 민요, 수자이 민요, 안류 민요, 상산 민요, 차오장산 민요, 창부 민요를 포함한 우화현 민요. 그중에서도 우화창부민요 '시마봉에서 노래하다'는 구름과 물이 흐르는 듯한 넓은 음역과 느슨한 구조, 스타카토 리듬이 특징인 노래입니다.

4. 자오링현 민요: 자오링현 민요에는 자오청 민요, 산두안 산날 민요, 신푸 민요, 창탄 민요 등이 있습니다. 특징적인 것은 후난 억양의 특징을 가진 민요 "궁중 왕의 뒷모습에서 온 롱탄 리"입니다. 더 서정적이고 아름답고 더 많은 괴로움을 표현하고 리듬을 압축하고 쾌활함을 표현합니다. 타이포현의 민요 :타이포현의 민요에는 푸베이 민요, 산허 민요, 조양 민요, 시허 민요가 있습니다. 셰허 민요 "구구 먹어 먹어, 너무 달다"가 특징이며, 더 아름답고 서정적이며 밝은 음색과 공중이 늘어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평원현 민요 :다제 민요, 산 가장자리 민요, 허톈 민요, 박쥐 민요와 같은 평원현 민요. 특징적인 것은 산날 민요 "산날은 천천히 흔들리지 않는다"는 노동의 분위기를 전달하고 재미 있고 특징이 있습니다.

일곱째, 펑순현 민요 :펑순현 민요에는 마주 각 민요, 판티안 민요, 탕켕 민요, 펑량 민요 등이 있습니다. 펑순현의 새로운 민요 "불모의 마음에 나무가 없다"를 특산품으로 삼기 위해. 조율 스타일은 밝고 플라스틱이며 조율을 바꾸면 음악적 이미지를 풍부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상 각 지방의 특색 있는 민요에 대해 간략히 소개했습니다. 하카 민요는 주로 급락조로 조율되며, 크게 (1) 강변의 화려한 지역(메이셴, 싱닝, 자링, 타이푸, 펑순을 포함한 메이장강에서 한강까지), (2) 싱핑의 화려한 지역(싱닝과 평원 포함), (3) 무화의 화려한 지역, (4) 대포의 화려한 지역으로 나뉜다. 그다음으로 음색에 따라 풍순 색채 지역과 타이포 색채 지역이 이어집니다. 하카 산가는 언어와 생활 습관이 다르고, 외딴 지역이나 인접한 지방에서는 고유의 산가를 형성했습니다.

용딩 용딩은 민요가 풍부한 곳으로 '발라드의 고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랜 역사를 통해 사람들은 중부 평원의 문화와 푸젠과 베트남의 문화를 혼합하여 자신의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많은 독특한 하카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용딩 하카 민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다채로운 정원처럼 내용이 풍부합니다. '노동요', '사랑 노래', '생활 노래', '시사 노래' 등 다양한 종류의 민요가 풍부하고 다채롭습니다. 노래는 매우 매력적이며 사람들에게 다양한 측면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노동요. 노동은 고되지만 용딩의 하카족은 "불쌍한 뱃사공, 밤낮으로 강변에 살고, 폭우를 막을 기와도 없고, 길도 없이 바람이 불고" 등 레이후, 간시 등에서 유포되는 뱃사공의 노래처럼 기분을 돋우고 피로를 풀어주는 발라드에 능합니다. 후컹, 구주 및 기타 지역에서 유포 된 종이 남자의 노래 : "새로 만든 종이 창고는 모두 높으니 어떻게 노래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세계의 보편적 인 종이를 만들기 위해 밤낮으로 일합니다." 이 가사는 가난한 농민들이 가난 때문에 열심히 일해야 했던 옛 사회를 반영하는 눈물겨운 가사입니다.

사랑 노래. 사랑 노래는 용딩의 백가산 노래에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합니다. 구주, 천동 등지에서 회자되는

"두시매는 너무 희어서 물을 떨어뜨리고, 높은 산의 붉은 숲과 같고, 말은 꾀꼬리 노래 같고, 산책은 바람 부는 구름과 같다"는 등 불타고 건강한 감정, 생생한 이미지, 해학적이고 압축된 언어는 사람들을 깊이 느끼게 하는 산천과도 같습니다. 첫사랑에 빠진 소년과 소녀의 감정을 완곡하게 표현한 가사는 비밀스럽고 아름답습니다. "감옥에 앉아 있는 것은 정원을 여행하는 것과 같다", "나는 생사를 사랑하고, 나에게 오는 소송이 두렵지 않고, 머리를 죽이는 것은 바람에 모자를 날리는 것과 같고, 감옥에 앉아 있는 것은 정원을 여행하는 것과 같다" 등 가오페이와 간시 등에서 유포된 시구입니다. 이 열정적인 노랫말은 봉건적 의식과 봉건적 결혼 제도에 불을 지르는 불길처럼 남녀 간의 헌신적이고 충실한 사랑을 찬양합니다. 용딩 사랑 노래는 젊은 남녀가 배우자를 선택하는 기준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젊은 남녀가 배우자를 선택하는 기준을 반영합니다. 다시와 시양에서 유포되는 "사랑 형제 자매 협회 주"는 "산 꼭대기에 꽃이 있고, 사랑하는 형제는 누이를 그리워하고, 누이는 형제가 좋은 성품을 가지고 있고, 누이는 가족의 가장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페이펑, 후강 등지에서 "사랑 랑무는 마음으로 돈에 대해 이야기한다": "사랑 랑무는 마음으로 돈에 대해 이야기하고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지기 전에 사랑에 빠지고, 돈에 대해 이야기하면 많은 돈을 쓰기가 어렵다."라고 말합니다. 차분하고 솔직하게, 돈이 아닌 인물을 보고 짝을 찾는 스토리텔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