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개발과 혁신에 관한시

개발과 혁신에 관한시

1. 발전과 혁신에 관한 시

발전과 혁신에 관한 시 1. 혁신에 관한 시

1, 가문의 계보를 배경으로 통과의례를 물려받은, 극단으로 간단한 글을 게시하고 싶습니다. -- "물의 여백"

2, 풀과 나무는 백 년 동안 새 비였고, 자동차와 책은 만 마일 동안 오래된 강과 산이었다. -- "물의 여백"

3. 가라앉는 배는 천 개의 돛을 세우고, 병든 나무는 천만 그루의 나무를 샘솟게 한다.

해석:가라앉는 배는 돛이 천 길이나 되고, 병든 나무는 봄을 만난다는 뜻. - - 유유시 "양주 첫 만남, 롯데를 감상하다"

해석:가라앉는 배 쪽은 경쟁자보다 천 길이나 되고, 병든 나무 앞은 봄을 만난다.

4. 복잡함을 제거하여 세 가지 가을 나무를 단순화하고, 다른 기준을 가진 새로운 2월 꽃을 가져옵니다. 정반교

해설: 삼가목은 잎이 모두 떨어져 어느 것이 줄기이고 어느 것이 가지인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고, 2월의 꽃은 밝고 아름다우며 겨울이 지나고 가장 먼저 밝은 색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5. 산신은 혁신에 대한 열망을 잃지 않았고, 그의 백발은 여전히 영광을 추구한다.

해석: 백발의 남자는 여전히 진리와 영광스러운 경험을 추구하지만 야망은 여전히 살아있고 새로운 기대가 있다.

6. 양쯔강의 후류는 전류를 밀어내고, 지상의 새로운 사람들은 옛사람을 쫓아간다. -- "쩡광셴셴"

해석:장강의 후류가 전류를 밀어내고, 한 번에 한 걸음씩, 한 물결이 다른 물결보다 낫다. 세계의 새로운 사람들은 전임자들의 발자취를 따라 세대를 거듭하며 변화하고 있습니다!

7, 활력이 넘치는 신사, 하루 일과 영리한 혁신. -자오이, "시에서"

해석: 자연과 인간 사회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확장하고 있으며, 자연의 악마의 축과 인간의 독창적인 작업의 산물이 날마다 등장하고 있습니다.

8. 오백 년의 새로운 사상을 발전시키고, 천 년의 찬을 느낀다. -조이, '시경'

해석:새로운 사상은 500년 전에 그려도 천년이 지나면 낡지 않을 것이다.

9. 강과 산에는 재능 있는 사람들이 가득하여 각각 수백 년을 이끌어 왔다. -조이, '시경'

해석:이 나라에는 여러 세대에 걸쳐 재능 있는 사람들이 있으며, 그들의 시와 인기는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10, 송청의 노래, 량천성, 봄 천둥의 허리북. --루유, '청두 단양 노인'

2. 혁신에 관한 시

명언이 좋은가요?

혁신은 기업가의 주요 특징이어야 합니다. 기업가는 돈을 벌고 저축하는 방법만 아는 투기꾼이나 어리석은 사람이 아닙니다. 대신 과감하게 혁신하고 위험을 감수하며 개척하는 창의적인 사람이어야 합니다.

창의성은 혁신의 필수 조건이며, 기업 문화는 창의성을 옹호하고 창의성을 혁신으로 전환하여 경쟁적 성공으로 이어지게 해야 합니다.

똑똑한 젊은이들이 남들이 이미 인정한 진실을 인정함으로써 독창성을 잃는다고 생각하는 것은 가장 큰 실수입니다.

위대함을 창조하는 유일한 방법은 새로운 길을 찾는 것이지, 길거리에서 이리저리 기웃거린다고 해서 달라지는 것은 없습니다.

독창성은 종종 두 개 이상의 연구 대상이나 아이디어 사이의 연관성이나 유사성을 발견하는 데 있습니다.

새로운 대상에 대해 새로운 개념을 만들어야 합니다.

틀을 깨고 자유롭게 창조하는 예술가의 업적은 경이로운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노력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혁신은 진정한 혁신이 아닙니다.

남의 눈치를 보며 스스로를 구속하는 사람은 비약적인 발전을 기대하기 어렵고, 특히 시시각각 변화하는 기술 시대에 살아남지 못하고 도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두가 게 등을 좋아하기 때문에 거미를 먹어보았다가 맛이 없다는 것을 알고 먹지 않는 사람도 있겠지만, 게를 처음 먹어본 사람은 반드시 전사임에 틀림없습니다.

경쟁 우위의 비결은 혁신이며, 이는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 지금이 더 중요합니다. {[csc:pagelist]}거리가 사라지면 혁신이 아니면 죽음입니다.

과학이 발전의 마지막 단계에 도달하면 상상력과 만나게 됩니다.

과학은 특히 창의적이며 특히 자립에 의존합니다. 물론 자립이 스스로를 폐쇄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과학적 연구는 모든 것이 자연의 법칙에 의존한다는 동일한 법칙에 기반하며, 이는 인간의 행동에도 적용됩니다.

시인에게만 환상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불합리하고 어리석은 편견입니다! 수학에도 판타지가 필요하며, 판타지가 없었다면 미적분학은 발명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창작자의 직업에서는 무턱대고 손을 대지 말고 모든 움직임에 대해 두 번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학에서는 모든 경로를 고려해야 합니다. 실패하지 않는 길을 찾는 것은 과학에 큰 기여를 합니다.

과학에는 평탄한 길이 없으며, 가파른 산길을 따라 고된 노동에 굴하지 않고 오르는 사람만이 영광스러운 정상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부자의 비결은 "대담한 혁신, 독특한 비전"이라는 여덟 단어에 있습니다.

위대한 발명을 하는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수천 년 동안 변하지 않았던 규칙과 법칙에 과감히 도전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대가들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일을 해냄으로써 세상을 놀라게 했습니다.

3. '개혁과 혁신'에 관한 옛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침몰하는 배에 수천 개의 돛이 지나가고, 만 그루의 나무에 수천 그루의 병든 나무가 솟아난다. -유당유시, '양주에서 처음 만난 롯데에 대한 보답'

해석: 침몰하는 배에 수천 개의 돛이 지나가고, 그 앞에 수천 그루의 병든 나무가 솟아난다.

2. 양쯔강의 후류가 전류를 밀어내고, 천하의 신민이 옛사람을 쫓는다.

해석:양쯔강의 후류가 전류를 밀어내고,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갈 때마다 한 물결이 다른 물결보다 낫다. 세계의 새로운 사람들은 선대의 발자취를 따라 세대를 거듭하며 변화하고 있습니다!

3, 활력이 넘치는 6월, 하루하루가 기발한 혁신으로 가득하다. -- 청나라 조이의 시에서

해설: 자연과 인간 사회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확장하며, 자연의 신령스러운 도끼와 인간의 숙련된 장인정신의 산물이 매일 새롭게 등장하고 있다.

4. 오백 년의 새로운 사상을 발전시키고 천 년의 진을 느끼다. -청나라 조이의 시에서

해설: 새로운 사상은 500년 전에 나온 것이라도 천년이 지나면 낡은 것이 되지 않는다.

5. 강과 산에는 각각 수백 년을 이끌어온 인재들이 있다. -- 청나라 조이의 시에서

해설: 나라에는 대대로 재능 있는 사람이 많아서 그들의 시와 인기는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4. '혁신'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수향송토금벽석굴

시대:노래작가:황지

금벽석굴, 유비가 산을 깎아 만들었네. 수많은 분수, 6월부터 가을까지. 천조창송 천년, 하늘의 돔은 차가운 소리를 내며 수집하기 어렵습니다. 파빌리온 혁신적인 아이디어, 손님은 여전히 머물러 있습니다.

명성과 재산을 밀고, 떠 다니는 타일을 지불하고, 빈 배를 보내십시오. 증기 양고기 발효, 탱크 개미 떠 다니는. 노래와 춤을 부르고, 높은 곳에 앉아 술을 마시고 쿤쿠를 추천하는 기회를 잡습니다. 길은 술에 취하고 똑바로, 하얀 눈의 무관심입니다.

당현을 기리며

시대:노래저자:천정산

고래를 타는 것은 푸른 눈의 요정, 손으로 심은 오렌지 정물이라고 들었네.

세계의 음정은 오래되었고, 수천 년 동안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누가 누에고치 종이에서 놀라운 잉크를 모을 수 있으며 닭의 숲은 왜 직조를 계속할까요?

왕은 혁신을 위해 왕을 만들고, 덕을 기리기 위해 덕을 기린다.

제목 비운관

시대:송저자:우부

누각의 토양과 혁신에 지쳐서 의도적으로 옛 생각으로 돌아갔다.

옛 파빌리온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더 낫고 이것을 보는 것은 전투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우리가 단순하고 서투른데 어떻게 감히 달라질 수 있을까요?

꿈의 몸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하루 종일 두 가지 사건에 갇혀 있었다.

어느 쪽도 구속에서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세상도 비웃고 싶어요.

새로운 정자가 생겼으니 걱정이 많이 됩니다.

정자 앞에는 버드나무 색이 새롭고, 그 아래에는 연꽃이 어지럽게 피어 있다.

밝은 달은 반갑고 눈은 장난스럽다.

홍비를 난간으로 보내며, 나는 천리 길을 오기를 고대하네.

시는 신과 같고 술은 저속하다.

두 번째도 기쁨으로 가득 차 있고, 후웨이웨이는 여전히 한숨을 쉬고 있다.

나는 내 나이 감소가 싫고 내 야망은 여행하지 않는 것입니다.

언제 돌아와서 호수와 산에서 끝날까요?

수선사

시대:송시작자:동

구름이 끼고 비는 불멸을 덮고, 대를 이어 향을 피웠다.

같은 시대의 시작에 사원, 이마는 마른 기념비를 수여했습니다.

피닉스 유휴 이슬 야생 야오 풀, 용 젖은 가을 옷 옥 연꽃.

혁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러 온 제방, 그러나 밖에는 봄이 없다.

관란관 두 노래

시대:노래작자:

멀리서 보면 가압된 물이 새로운 금식을 하고, 백 리의 찬 소리가 내려올 것을 안다.

가을밤 준보름달은 썩은 은 더미를 달리네.

5. 혁신에 관한 시

1, 가족 배경으로 통과의례를 물려받은, 극단적으로 빠른 기사를 게시하고 싶습니다.

-'물의 여백' 2. 풀과 나무는 새 비와 이슬을 맞은 지 100년이 되었고, 자동차 책은 수천 마일이나 된 낡은 책이다. --물의 여백 3. 가라앉는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지나가고, 만 그루의 나무가 병든 나무와 함께 솟아난다.

--유유서, '양주에서 처음 만난 롯데의 감상' 해석: 침몰하는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 앞에는 봄이 있다.4. 복잡한 것을 없애고 단순화하여 세 가지 가을 나무를 단순화하고, 새로운 2월의 꽃을 다른 기준으로 가져온다.

--정반교 해석:세 가을의 나무는 잎을 모두 잃었고, 한눈에 어느 것이 줄기와 가지인지 알 수 있으며, 2월의 꽃은 밝고 아름답고, 겨울 후 처음으로 밝은 색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5. 산신은 혁신의 열망을 잃지 않았고 그의 백발은 여전히 영광을 추구하고 있다.

--수 해석:야망은 여전히 살아 있고, 새로운 기대가 있지만 백발의 남자는 여전히 진리와 영광스러운 경험을 찾아야 한다.6. 양쯔강의 파도는 과거의 물결을 밀어내고, 지구상의 새로운 사람들은 옛것을 쫓고 있다.

--쩡광셴셴의 해석: 장강의 후발 물결이 전발 물결을 밀어내고, 한 물결이 다른 물결보다 높다. 세상의 새로운 사람들은 세대에서 세대로 변화하는 이전 세대의 발자취를 밟고 있습니다.7, 신사로 활기차고, 영리하고 혁신적인 일용직 노동자로 활기차게.

--조이 "시" 해석 : 자연과 인간 사회 모두 끊임없이 발전하고 성장하고 있으며 자연의 유령과 인간의 독창성의 산물이 매일 등장하고 있습니다.8. 오백 년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전시키고 천 년의 천을 느낍니다.

--조이의 시경 해석:새로운 사상은 오백 년 전에 그려도 천 년 후에 그려진 것만 못하다.

--조이의 시경 해석:새로운 사상은 오백 년 전에 그려도 천 년 후에 그려진 것만 못하다.

--강과 산은 수백 년 동안 인재들로 가득 차 있었다.

--조이의 시경 해석: 새로운 사상은 오백 년 전에 그려져도 천 년 후에 그려진 것만 못하다.

--조이의 '시'에 대한 해석: 이 나라는 대대로 인재가 넘쳐난다. 각각 69 다 5 e 6 바 903231335323635438+034313431303231365438. 10, 노래 송청, 량천성, 허리 북 봄 천둥.

--루유, "청두 단양 노인".

6. 혁신을 묘사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준선당 1

시대:송작자:천정산

고래를 타는 것은 푸른 눈의 요정이고, 손으로 심은 귤은 아직도 주변에 있다고 들었네.

세계의 음정은 오래되었고, 수천 년 동안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누가 누에고치 종이에서 놀라운 잉크를 모을 수 있으며 닭의 숲은 왜 직조를 계속할까요?

왕은 혁신을 위해 왕을 만들고, 덕을 기리기 위해 덕을 기린다.

2. 위정리인의 두 시

시대:송나라시대작가:부차

관청은 혁신 정자를 숨기고, 거친 구름은 낮고 겹쳐 있네.

바람이 연꽃 줄기를 몰아 덮개를 뒤집고, 태양 그림자가 물결을 흔들고 별을 흩뿌리네.

남무 수천 마일의 녹색을 통해 서쪽 산에 앉아 오랫동안 조금 녹색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밤에 매미가 소리를 낼 때까지 기다렸다가 함께 들어 봅시다.

3. 푸른 왕 서안

시대:송작자:정

작은 서안 창은 맑고 차갑고 강렬하며, 대나무에는 저속한 운율이 없고, 물에는 먼지가 없다.

샤오샹 파빌리온의 갈대처럼 류춘의 판란화는 보이지 않는다.

4."황금의 물결이 동굴을 잠그네"

시대:노래작가:황지

황금 물개가 동굴을 잠그고, 유비는 산을 깎아냈다.

무수한 분수가 있고, 유월은 가을에 온다.

천조창송 천년, 하늘의 돔은 차가운 소리를 내며 모으기 어렵다.

파빌리온 혁신적인 아이디어, 손님은 여전히 머물러 있습니다.

명성과 재산을 밀고, 떠 다니는 타일을 지불하고, 빈 배를 보내십시오.

김이 나는 양고기 발효, 개미가 탱크에 떠 있습니다.

노래와 춤을 부르고, 높은 곳에 앉아서 술을 마시고 쿤쿠를 추천하는 기회를 잡습니다.

경로는 술에 취하고 똑바로, 하얀 눈은 무관심합니다.

5. 수선화 사원

시대:노래작사:동

구름 뒤틀린 비는 불멸을 덮고, 세대를 향하네.

같은 시대의 시작에 사원, 이마는 마른 기념비를 수여했습니다.

피닉스 유휴 이슬 야생 야오 풀, 용 젖은 가을 옷 옥 연꽃.

제방에 혁신을 썼지만 외부에는 봄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