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맛을 묘사한 고대 시조

맛을 묘사한 고대 시조

맛을 묘사한 시(시각, 청각, 후각, 미각의 관점에서 봄 풍경을 묘사한 시)

2. 맛을 묘사한 시(시각, 청각, 후각, 미각의 관점에서 봄 색채를 묘사한 시)1. 시각, 청각, 후각, 미각의 관점에서 봄 풍경을 묘사한 시.

시각:붉은 색이 젖은 곳을 보라, 황금빛 왕관 도시는 꽃으로 무겁다.

봄바람은 푸르고, 강 남쪽 강변의 풀과 나무는 곧 봄이 돌아올 것을 알 것이며, 온갖 꽃은 붉고 보라색이 될 것입니다. 구산사 북쪽에서 자딩 서쪽까지 호수는 제방과 수평이 맞고 구름이 낮아서 호수가 연속적인 물결을 이룹니다.

나무의 따스한 온기를 차지하기 위해 여러 마리의 조기들이 경쟁하고, 누구의 제비가 봄 진흙을 쪼아 먹을까요? 형형색색의 봄꽃들이 서서히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고, 얕은 봄풀은 말발굽을 겨우 덮을 정도입니다. 버드나무의 색은 게스트 하우스에서 새롭고 위시는 비와 먼지로 가득합니다.

새해가 왔지만 여전히 향기로운 꽃을 볼 수 없었고, 2 월에 풀이 새싹을 틔운 것을 발견하고 놀랐습니다. 길 위의 하늘에는 버터처럼 가늘고 촉촉한 필라멘트가 많았고, 초원은 멀리서 보면 희미하게 이어졌지만 가까이서 보면 드문드문 보였다.

애도하는 날, 고운 비는 눈물 같아서 길을 지나는 행인들의 영혼을 찢고 싶어진다. 시인의 풍경은 푸른 버드나무와 노란 조팝나무가 뒤섞인 봄날의 풍경이다.

그러나 이 봄 봄은 결국 닫을 수 없으니 담장 밖으로 분홍 살구가 튀어나와 있다. 뒤늦은 봄비에 백로 떼가 하늘로 날아오르는데, 나룻배에는 아무도 없다.

연못에는 봄풀이 자라고, 산의 아름다운 진흙은 제비를 녹이고, 모래는 잠자는 원앙을 따뜻하게 했다. 수천 송이의 꽃이 고개를 숙이고 나뭇가지가 낮은 길에는 노란 사계절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나비를 연주하는 여섯 회사, 항상 사람이 유휴 월계수 꽃이 떨어지고 밤 조용한 봄 공기가 있습니다. 봄은 대지를 희망으로 채우고 모든 것이 번영의 장면을 선사합니다.

꽃 없는 향기로운 나무, 천산 밖의 눈은 푸르고, 강변의 2월 꽃은 맑다. 장안은 길을 잃고, 나라는 망가지고, 산과 강만 그대로 남아 있고, 봄이 왔고, 인구가 드문 장안시는 숲이 우거져 있습니다.

베스처럼 푸른 잔디, 진나라의 뽕나무는 에메랄드빛 가지를 남깁니다. 강남, 물가 마을의 산기슭에 초록과 붉은 꽃이 피는 소리, 물가 마을의 산기슭.

남조 왕조는 480여 개의 고대 사원과 비바람에 가려진 무수한 탑을 남겼습니다. 봄이 오고 해가 강 위로 떠오르면 강가의 꽃은 붉은색보다 더 밝고 푸른 강은 푸른 잔디보다 더 푸르릅니다.

나무로 분장한 재스퍼는 만 개의 초록색 비단 태피스트리를 떨어뜨립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습니다. 봄 조수의 Lian Hai Ping, 바다의 밝은 달은 조수에서 태어났습니다.

... 밤은 태양의 바다에 자리를 내주고 묵은 해는 신선함으로 녹아내립니다. 오늘의 배꽃에 봄비가 내리고, 작년의 복숭아꽃이 비친다.

봄의 황혼에 장안 시내 곳곳에서 노래와 춤이 불리고, 무수한 꽃이 떨어지고, 왕실 정원의 버드나무에는 냉식제의 동풍이 불고 있습니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꽃을 열고 수천 개의 보라색, 모든 곳이 봄의 풍경입니다.

대나무 숲 밖에 두세 개의 복숭아 꽃,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따뜻한 봄을 처음 알아 차 렸습니다. 하늘에는 옅은 구름이 끼고 바람이 얼굴에 불었다. 한낮이 되어 꽃 사이로 푸른 버드나무를 따라 걷다 보니 나도 모르게 강가에 도착했다.

4월의 세계에서는 꽃들이 시들고 고궁의 복숭아꽃이 막 피어나고 있었다. 자정이 되자 북두칠성은 남쪽에서 시들었다.

바다의 화려한 태양이 떠오르고 강남의 강남이 되살아나고 있습니다. 뜻밖에도 이 강남의 명승지에서, 꽃이 지는 계절에 오랜 지인인 당신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가랑비가 내리고 물고기는 즐겁게 물 밖으로 뛰어나오고 바람은 온화하고 제비는 하늘을 가로질러 비스듬히 날아갑니다. 동풍에 물든 봄풀의 발걸음은 경배와 향과 안개 가득한 빈 달이 회랑을 돌고 있습니다.

듣기:새들이 공중에서 노래하고, 봄 산까지 새들이 노래하고, 자오잉 차밭에서 새들이 노래하고, 봄 아침, 나는 사방에서 노래하는 새들에 둘러싸여 활기차게 일어났습니다. 하지만 지금 나는 그날 밤, 그 폭풍을 기억하고 얼마나 많은 꽃이 부러 졌는지 궁금합니다. 달이 뜨자 새들이 깜짝 놀랐고 그들의 목소리가 시냇물에 들어왔습니다.

오늘 밤, 나는 봄이 따뜻하고 곤충 소리가 새롭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밤새 봄비를 듣는 초록색 거즈 창문 작은 건물, 화사한 아몬드 꽃을 파는 깊은 골목길. 개울가에는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나무에서 노래합니다.

왜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이 늦어졌다고 불평하는가, 옛 유먼 고개, 봄바람이 불지 않네 아! 새들은 나뭇잎 향기에 행복하게 지저귀고,꽃잎은 흐르는 물의 향기와 함께 바람에 펄럭인다.

바람의 돌풍, 버드나무 솜을 보내고 꽃집의 맛을 달게합니다 :쓴맛을 내지 말고 버드나무 녹색을 보내지 마십시오. 꽃을 꿀로 따서 누가 누구를 위해 일할 것인가, 누가 달게 할 것인가?

2. 봄의 색을 묘사한 시

, 당나라 이백의 봄 생각

북쪽의 풀은 옥처럼 푸르고, 여기 뽕나무는 푸른 비단 가지로 굽었네, 드디어 집에 가고 싶네,

이제 내 마음이 봄바람처럼 아플 때,

왜 내 침대 옆 비단 커튼을 찢느냐, 감히 그대를 알지 못하겠나.

2. 당나라 두보의 '봄소망'

나라는 분단되었어도 산천은 그대로 있고 푸른 나무와 초원에는 봄이 돌아오고 꽃잎은 눈물처럼 떨어지고 외로운 새들은 슬픔을 노래하네

.

전쟁 3개월 후, 고향에서 온 편지 한 통은 금 1톤의 가치가 있었고, 나는 흰머리를 쓰다듬었다. 더 이상 머리핀을 꽂기에는 너무 가늘어졌다.

3, '좌궁야행' 당 - 두보

꽃 어두운 궁궐 어둡고 새 울어 하늘에 앉으니 만 개의 창문이 밝고 아홉 개의 구름대가 밝다.

황금 자물쇠가 돌기를 기다리는 동안, 옥 펜던트가 바람에 덜컹거리는 소리를 들었네 아침에는 청원할 일이 있어 밤새도록 몇 시인지 물었네.

4, '봄밤 기쁜 비' 탕두푸

봄이 오면 좋은 비는 계절을 안다. 바람과 함께 밤 속으로 잠수하여 소리 없이 사물을 적신다.

밤길은 어둡고 뱃길은 밝다. 붉은 젖은 곳, 황금 왕관 도시 꽃이 무겁다.

5. '아카시아' 당-

봄이 오면 남쪽 가지에 붉은 열매가 피어나면 우리 사랑의 상징으로 나를 안아줘요.

6, 당맹하오란의 '봄 새벽'

이 봄날 아침, 사방에서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와 함께 쉽게 일어났지만, 지금 생각하니 밤과 폭풍이 기억나며 얼마나 많은 꽃들이 꺾였을까 궁금해진다.

맛에 관한 시1."맛", "냄새", "촉감"을 묘사한 옛 시를 추천합니다

1,맛:송양완리의 "초여름 오후 낮잠 제1부"(初夏睡午觉第一部)

자두는 시큼하고 바나나는 초록색이다. 봄이 여름으로 바뀌면서 낮이 길고 지쳐 낮잠을 자고 나면 기분은 나른하고 할 일이 없어 아이들이 버드나무 조각을 잡고 노는 것을 보는 것 외에는 할 일이 없습니다.

2. 후각: 왕안시의 매화

구석에 매화 몇 개가 있었는데, 링한은 혼자서 매화를 열었다. 멀리서도 향기가 풍겨서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3. 터치:지남제

고목 그늘 아래 짧은 차양이 있었다. 장리가 동쪽 다리를 건너는 것을 도와주었다. 옷은 살구비로 젖었지만 얼굴은 차갑지 않았다.

4. 듣기:봄 새벽 맹하오란

봄의 나른한 병이 나도 모르게 아침을 깨고 지저귀는 새들이 내 잠을 방해한다. 비바람이 몰아치는 밤, 얼마나 많은 꽃이 떨어졌을까.

5, 시각:<제목 시린비> 북송시대 - 수시

앞과 옆의 봉우리와 골짜기, 멀리서, 가까이서, 높고 낮게서 루산을 바라보니 루산은 여러 가지 얼굴을 보여준다. 나는 루산에 있었기 때문에 루산의 진정한 얼굴을 알아볼 수 없었다.

2. '맛'을 묘사하는 문장

1, 그것은 그녀가 오랫동안 잃어버린 것이었다. 세상 누구도 더 이상 그것을 알지 못했고, 오직 그녀만이 기억하려고 애쓰고 있었다. 시라나는 미각을 잃고 감정을 잃고 풀씨, 먹구름이 되어 잊을 수 없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그를 깊고 고통스럽게 그리워했고, 그 생각이 그녀를 여기까지 오게 했습니다.

2. 나는 오감 중에서 시각이 가장 얕고, 청각이 가장 오만하며, 후각이 가장 쉽게 즐거움을 주고, 미각이 매혹적으로 다양하며, 촉각이 가장 심오하고 철학적인 것을 발견했다. 디드로

3. 위의 결과는 중추 편도체의 AMPA 수용체가 편도체에 의한 시상하핵의 미각 뉴런의 하향 조절에 관여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4. 풀은 부드럽고 초록색으로 흙에서 기어 나온다. 정원, 들판에서는 넓은 지역이 그것으로 덮여 있습니다. 앉아서, 걷고, 몇 번 구르고, 공 몇 개를 차고, 몇 번 경주하고, 오리 몇 마리를 잡습니다. 바람은 가볍고 고요하며 풀은 부드럽고 "버드 나무 바람이 불고"어머니의 손이 당신을 애무하는 것처럼 좋습니다. 약간 습한 공기는 다양한 꽃의 향기와 함께 양조되고 있습니다. 꽃과 나뭇잎에 새들이 둥지를 틀고 행복해할 것입니다. 노래하는 사람은 맑은 목소리를 뽐내며 산들바람과 흐르는 물과 조화를 이루는 곡을 부를 것입니다. 소의 등에 달린 피콜로도 이맘때면 하루 종일 울려 퍼집니다.

5. 봄바람은 쓴맛을 모르고 버드나무를 푸르게 보내지 않는다. 꽃을 따서 꿀로 만들면 누가 누구를 위해 일하고 누가 달콤할까요?

6, 가시가 두렵지 않다면 작은 산호 구슬처럼 달콤하고 시큼하며 오디보다 색과 맛이 훨씬 뛰어난 라즈베리를 따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7. 동풍은 젖은 풀과 흙 냄새와 함께 배고픈 꽃만 불어온다.

8. 바람은 약간 습한 공기 속에서 풀 냄새와 여러 가지 꽃 냄새가 섞인 갓 변한 흙냄새를 가져왔다.

9.브리스톨 대학의 루시 도널드슨은 '우리는 때때로 다른 환경에 따라 맛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10, 덩크 샤오롱바오는 얇고 고른 반투명 껍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입을 벌리고 한 입 베어 물어요. 내부의 신선한 과즙이 입안으로 흘러들어가 과즙에 적신 미트볼을 한 입 베어 물면 됩니다. 기름지지 않고 느끼하지 않고 입안에서 부드럽게 씹힙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11. 다른 삶을 맛보고, 다른 입맛에 다른 풍미를 피우다.

12. 행복은 언제나 주머니 속에 있는 사탕일지 모르지만, 그 멋진 단맛은 미뢰가 다양한 맛을 핥아본 후에야 맛볼 수 있습니다.

13. 우리 삶에서 음식을 먹을 때마다 맛은 마치 카세트테이프처럼 미뢰에서 마음속으로 전달됩니다.

14. 미뢰에서 느낄 수 있는 쓴맛은 실제 쓴맛이 아니라 경험으로만 간주할 수 있습니다.

15. 파리와 나비는 모두 곤충이지만 미뢰가 섞이지 않기 때문에 세상은 여전히 그들을 구별합니다.

3. '미각'에 대한 문장은 어떤 것이 있나요

1. 오감 중 시각은 가장 얕고, 청각은 가장 자랑스럽고, 후각은 가장 쉽게 즐거움을 주고, 미각은 매혹적이고 다양하며, 촉각은 가장 깊고 철학적인 감각이라고 생각합니다.

2, 커피를 마시는 동안 컵을 들어 올리면서 마시는 것은 가상과 실제의 후각과 미각의 작은 컵에 약간의 응집력이 있습니다. 컵을 내려놓으면 뒷맛이 약간 달콤합니다.

3. 미각, 후각, 시각, 촉각은 저마다의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사람은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의 오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온도도 하나의 감각입니다. 몸이 차갑다는 것은 따뜻한 감각으로 정의되며, 다른 감각은 대부분 혼합된 감각입니다.

5. 세상은 매우 풍미롭지만 우리는 태어날 때 미각을 잃기 때문에 모두 자신의 미각을 찾고 있습니다.

6. 아이들은 여분의 맛 때문에 음식을 골라 먹을 것이고, 그것이 없으면 인간은 영양 균형이 맞을 것입니다!

7. 여행은 항상 시각, 미각, 청각의 완벽한 경험인 것 같습니다.

8. 습관은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을 본래의 감성을 잃게 만들 수 있습니다.

9. 매일 정시에 하늘을 통과하는 비행기는 미각과 후각, 바람과 물의 감각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0. 시각, 청각, 촉각, 미각, 후각을 잃으면 무아 상태에 빠지게 되고, 자신을 제외한 주변의 모든 것이 허상임을 깨닫게 됩니다.

11, 청각은 새소리와 꽃향기, 술의 향기, 시각은 구름의 우아함, 흐르는 물의 부드러움을 느낍니다.

12, 영혼의 풍미와 자신의 취향.

13, 쓴맛을 싫어하는 것에서 맛을 느끼고 마침내 커피, 맥주, 쓴 멜론을 좋아하는 것까지, 이것이 인간의 입맛이 발달하는 과정입니다.

14, 아무리 맛있는 요리라도 두 번째는 이전만큼 맛있지 않을 것입니다. 변화된 것은 음식의 맛이 아니라 변화된 사람의 맛입니다.

15, 대부분의 남성은 시각적 동물이며, 소수만이 시각에서 미각으로 변화할 수 있습니다. 많은 여성은 시각적 동물이고 너무 많은 여성은 청각 때문에 누군가에게 복종합니다.

4."맛"에 대한시는 무엇입니까

자두는 치아에 시큼하고 바나나는 녹색 체입니다.

봄과 여름이 왔다가 가고 낮이 길고 피곤하여 낮잠을 자고 나니 기분이 나른하여 할 일이 없어 아이들이 버들잎을 잡고 노는 것을 바라보는 것밖에 할 일이 없네. -- "초여름의 잠, 낮잠, 첫 번째 노래" 송양완리(宋杨萬里) 집단 차의 고통, 깨어진 꿈을 좋아하는 와인 저장고.

-- "하늘의 자고, 추운 날의 샤오 샤오, 창문 닫기"송 리칭 자오 매일 열매 3 백, 주저하지 말고 링난 사람들을 뱉어냅니다. -- "열매 먹기"수송시 1, "초여름 낮잠"송양 완리 매실 잎 신맛 부드러운 치아, 바나나 녹색 수렴성 창문 스크린을 나눕니다.

봄과 여름이 왔다가 가고 낮이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기분이 나른하고 아이들이 공중에서 버드 나무 조각을 잡고 노는 것을 보는 것 외에는 할 일이 없습니다. 자두는 신맛이 나고 먹고 나면 잔류 산이 치아에 남아 있고 바나나는 자라기 시작하여 녹색 그늘이 스크린에 반사됩니다.

봄이 여름으로 바뀌면서 사람들은 피곤해집니다. 낮잠을 자고 일어나면 지루해집니다. 그들은 할 일이 없어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지켜보거나 하늘을 나는 버드나무를 잡는 것 외에는 할 일이 없습니다. 감상평 : 버드나무 꽃과 함께 춤추는 초록 바나나를 소재로 한 시로, 아이들의 즐거움이 가득한 풍경만큼이나 시인의 감정이 싱그럽고 여유롭습니다.

무한한 동심을 품은 듯한 버드나무 꽃을 아이는 잡아서 바람결에 숨바꼭질을 하고 있습니다. 때때로 웃음소리가 들리고, 시인은 그 웃음소리에 잠에서 깨어나기도 한다.

처음 두 줄은 초여름을, 마지막 두 줄은 길고 지루한 여름날을 나타냅니다. 이 시는 초여름의 계절적 특성을 표현하기 위해 매실, 바나나, 버드나무 꽃 등의 이미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인은 시골에 살았는데, 초여름 낮잠을 자고 난 뒤 아이들이 허공에 떠 있는 버드나무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했습니다. 시에서 '한가롭다'는 말을 사용한 것은 그의 한가로운 태도를 보여주고, '나뉘다'라는 말도 매우 생생하고 심오하지만 끈적이지 않은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특히 '한가롭다'라는 말은 시인의 평온함과 한가함, 시골 생활에 대한 애정을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다. 시골 생활에 대한 애정을 생생하게 보여줄 뿐만 아니라 시를 교묘하게 반향시킵니다.

2, "파트리지 하늘, 추운 날, 창문에 바스락 거리는"노래, 리칭 자오, 추운 날, 창문에 바스락 거리는, 우통은 밤 서리를 싫어해야합니다. 와인 기둥은 쓴 차, 깨진 꿈을 선호합니다.

지난 가을, 날은 여전히 길고, 중쉬안 화이위안은 더 황량합니다. 술에 취하는 것을 더 잘 존중하는 대신 부정적이지 마십시오.

늦가을 우울의 햇살이 조각 창문에 서서히 비추고 플라타너스 나무도 밤에 오는 서리를 원망해야합니다. 나는 특히 꿈에서 깨어나 루이 브레인의 상쾌한 향기를 맡기 위해 연대 차의 끝의 쓴맛을 마시는 것을 선호합니다.

가을이 거의 끝났지만 여전히 긴 하루처럼 느껴집니다. 왕찬의 '집으로 가는 사람들'에서 표현한 그리움보다 더 쓸쓸한 기분이 듭니다.

동리의 국화꽃에 취해 살지 말라는 도원명의 말을 배워야 할 것 같다. 감상평:가을에 지은 이 시는 이안 말기의 대표적인 작품이다.

여기에서 '바스락거린다'는 말은 우울과 외로움을 뜻합니다. "동물원 창문"은 서로 맞물리는 무늬가 새겨진 창문입니다.

"위로"라는 단어는 날씨가 추워지고 빛이 창유리 위로 천천히 올라오고 있음을 나타내며, 이는 작가가 오랫동안 태양 그림자를 바라보며 지루함을 느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플라타너스는 일찍 시들고 가을에는 잎이 떨어집니다. "서리가 싫다"는 말은 나뭇잎에서 떨어지는 서리가 싫다는 뜻입니다.

풀은 무지하기 때문에 플라타너스의 미움은 사실 인류의 미움입니다. 따라서 이 장면을 통해 작가의 외로움과 고독이 묘사되고 있습니다.

기분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슬픔을 없애기 위해 술을 마셔야 했습니다. 너무 많이 마셔서 취했어요. 도저히 잠들 수가 없었어요. 잠에서 깨어났을 때 가슴이 상쾌함을 느꼈습니다. 서너 개의 문장은 "喜"와 "宜"라고 표시되어 있는데, 행복에 관한 것 같지만 사실은 행복이 아니라 슬픔에 관한 것입니다.

"그만 마시다"는 음주 시간이 끝났다는 뜻입니다. "그룹 차"는 다과입니다. 송나라 시대에는 용과 봉황 문양이 그려진 조공용으로 특별히 만든 용과 봉황 그룹이 있었는데, 가장 귀한 것이었습니다.

차는 술을 치료할 수 있다; 나는 쓴 차를 아주 좋아해서 술을 많이 마시고, 술을 너무 많이 마시면 걱정이 된다. 용의 뇌라고도 알려진 향의 이름 인 "루이 숑"은 용의 뇌의 나무에서 증류됩니다.

표면적으로 '향'은 기분 좋은 향기를 뜻하는 것 같지만, 사실 첫 문장의 추운 날처럼 춥고 고요한 환경 속에서만 향의 향기가 발산되어 더 깊고 진해져 사람들이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기 때문에 환경의 고요함을 쓰기 위해 향을 차용한 것입니다. 마지막 서사는 가을에 대한 작가의 개인적인 감정, 즉 술의 현실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중셴"이라는 문장에 대한 암시는 왕캉의 향수병을 반영합니다. 왕 캔, 단어, 양산 가오 핑 (현재 산둥성 저우 현) 사람들. 17 세, 그는 류 비아오에 따라 징저우에 갔지만 관심을받지 못했습니다. 그는 후베이성 당양현의 한 건물에 올라 자신의 야망이 보상받지 못하고 우울한 기분에 대한 향수를 표현하기 위해 유명한 "건물 오름에 대한 찬가"를 썼습니다.

이 두 줄은 혼자 방황하는 시인의 슬픔과 향수를 표현합니다. 늦가을이 되면 슬픔을 느끼게 되고 향수병에 걸리면 자연히 분위기는 더욱 적막해진다.

주관적인 착각과 내면의 감정을 묘사하는 두 개의 상상의 단어 '犹'과 '更更'이 향수병의 묘사를 더한다. 이 문구는 초월적인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다음 부분의 술 마시는 이유는 앞 부분의 술 취함에 대한 설명입니다. 원래는 슬픔을 없애기 위해 술을 사용했지만 철학적인 척했고 표면적 인 철학은 실제로 무한한 향수를 의미합니다. 리칭자오의 첫 번째 시는 그가 베트남에 살던 말년에 썼습니다. 시에서 드러나는 향수병은 고향을 잃은 슬픔과 실향의 아픔이 섞여 있어 그 불안은 더욱 깊습니다.

3, "열매를 먹다" 송나라 수시 뤄푸 산 네 번 봄, 루주 양매 두 번 새로. 하루에 300 개의 열매, 나는 링난으로 성장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뤄푸산의 다음 사계절은 봄이고 비파와 황매는 매일 신선합니다. 하루에 300개의 열매를 먹으면 영원히 링난이 되고 싶어요.

감상: 리치 시에 나오는 동포 씨의 링난 분위기. 소동파는 "왕조를 가볍게 여긴다"는 비난을 받아 송제종의 소성원(昭成元) 해에 영남으로 추방되어 "책에 서명하고 사업을 하는 것이 금지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동포는 풍경에 머물며 링난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가졌습니다. 링난에서 매우 흔한 열매조차도 너무 집착했습니다. 소성 2년 4월 11일, 소시는 혜주에서 처음으로 열매를 먹고 '4월 11일에 열매를 먹으며'라는 시를 지어 열매를 찬양했습니다(.....). "노란 꽃 연기와 비"에서 그는 특히 열매의 선구자입니다.

홍색 베일을 쓴 백옥 피부의 하이산셴장. 공주가 웃을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의 캐릭터 ... "그 후 소시는 자신의 시에서 열매에 대한 사랑을 반복해서 표현했습니다.

예를 들어, 다섯 편의 신년시: "매실은 언제 익어 꽃을 피울 것인가.

5. 맛을 묘사하는 문장

1.데피뉴의 실험에서 텔로머라제를 제거한 쥐는 대부분 조로증, 불임, 뇌 손상, 장 손상, 미각 저하를 겪었다.

2. 나는 오감 중에서 시각은 가장 얕고, 청각은 가장 오만하며, 후각은 가장 쉽게 즐거움을 주고, 미각은 매혹적으로 다재다능하며, 촉각은 가장 깊고 철학적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디드로

3. 위의 결과는 중추 편도체의 AMPA 수용체가 편도체에 의한 시상하핵의 미각 뉴런의 하향 조절에 관여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4. 그것은 그녀가 오랫동안 잃어버린 것이었다. 세상 누구도 그것을 알지 못했지만, 그녀만이 그것을 기억하려고 애썼던 것입니다. 시라나는 미각을 잃고 감정을 잃고 풀씨, 먹구름이 되어 잊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를 깊고 고통스럽게 그리워했고, 그 그리움이 그녀를 여기까지 오게 했습니다. 구라모리 하루히

5. 유도제, 기피제 또는 기타 자극제는 후각 물질이지만 각성제나 우울제는 미각 물질인 경우가 많습니다.

6. 브리스톨 대학교의 루시 도널드슨은 "우리는 때때로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풍미가 바뀔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