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주앙 문화: 주앙 국적은 어떤 종류의 역사 문화와 예술을 가지고 있습니까?
주앙 문화: 주앙 국적은 어떤 종류의 역사 문화와 예술을 가지고 있습니까?
< P > 장족 인민은 본민족 민간문학, 음악, 춤, 기예에 집중해 장극을 만들었다. 동고는 장족의 가장 대표적인 민간 악기이다. 장금은 장족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독특한 직금예술로, 이미 천 년의 발전사를 가지고 있으며, 난징의 운진, 청두의 촉금, 쑤저우의 송진과 함께' 중국 4 대 명금' 이라고 부른다. < P > 장족 인민은 노래를 잘 부르고, 장족의 산가는 남북방언에 따라' 환희',' 서',' 가',' 비',' 휘둘러' 등의 호칭이 다르다. 장족들은 정기적으로 산가회' 가창회' 를 거행하는데, 음력 3 월 초 3 을 가장 성대하게 하고, 대산가에는 만 명 이상이 참가한다. 우강 일대는' 환희', 좌강 일대는' 시', 계북 일대는' 비' 와' 환희' 라고 불리며 모두 산가를 부르는 뜻이다. 정기적으로 열리는 창산가회가 있는데, 이를 노래라고 한다. 가창일은 각지에서 다르다. 음력 3 월 초 3 을 가장 성대하게 한다. 대산가에는 만 명 이상이 참가한다. 내용은 노래, 구가, 격가, 대가, 사양가, 추가, 판가, 점경가, 이별가, 발라드, 송가 등이 있습니다. 노래선' 으로 불리는 류삼언니가 가수의 대표적 대표다. 광서장족의 오래된 노래 * * * * 와 수국은 줄곧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수국에 관한 최초의 기록은 영명화산 벽화에서 볼 수 있는데, 당시에는 구형 청동무기였으며, 사냥할 때 사냥감을 던지는 것도 고서에서 장족의 수국을 비석 (낙타) 이라고 부르는 이유다. 가곡 기간에는 남녀 간의 수국 던지기,' 계란 만지기' 등의 오락 행사도 열렸다. 이 기간 동안 집집마다 오색 찹쌀밥을 먹었다. 운남 문산 일대는 장극을 부르며 물자 교류회도 겸하고 있다. 과거에는 장족이 일 년에 한 번 벼를 심고, 3 월 초 3 일은 농사를 준비하는 시간이었고, 가창대는 봄갈이를 위한 물질적 정신적 준비를 하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오색밥, 오색알을 먹는 것은 오곡이 풍성해지기를 기원한다는 뜻이다. < P > 장족 고서 < P > 당나라, 장족은 이미 춤을 추었다. 예를 들어 탕당 춤은 쌀을 내용으로 두드리는 소리로 반무를 한다. 송대에는 멜대 춤, 차 따기 춤, 새우 잡는 춤, 봄소 춤 등이 있다. 남자의 춤 자세는 강건하고 힘차고, 여자의 우아한 자태는 다채롭다. 이 춤은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한족 연극의 영향으로 청대쯤에 장족이 연극을 하기 시작했다. 하나는 장어로 부르는 장극, 사공극, 인형극이다. 다른 하나는 민간 가무를 기초로 발전하여 형성된 가무극이다. 장극은 또 전림, 실린, 백색일대에서 유행하는' 북로장극' 으로 나뉜다. 관극의 영향으로 민간 랩 곡예' 벤치극' 을 바탕으로 형성되어, 운남극의 창곡을 흡수하고, 반주하는 악기에는 장족의 마골후, 호리호호, 목엽, 한족의 피리, 삼현이 있다
가창 < P > 가창지가 장족 지역에서 성행하고 있다. 각지의 기간은 정확히 똑같지는 않지만, 대체로 춘추 2 계절이 가장 성성하다. 봄이 설날보다 많은 기간은 정월 초사 혹은 정월 초칠, 2 월 19 일, 3 월 초삼, 3 월 16 등이다. 가을은 추석 이후의 기간보다 많은데, 8 월 15 일이나 9 월 초 9, 1 월 초 1 등이다. 게다가, 비정기적인 노래도 있는데, 이것은 흔히 볼 수 있는 것이다. 전설에 의하면, 한 장족 노가수의 딸은 예쁘고 산가를 잘 부르고 먼 젊은이가 청혼을 원했기 때문에 노가수는 사가택사위를 제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각지의 청년 가수들이 잇달아 달려와 옛 가수와 처녀에게 뽑히려고 노래를 불렀다. 그 이후로 정기적인 경기 노래 * * *---가요가 형성되었다. 정기 가요는 보통 일 년에 서너 차례 거행하는데, 규모가 큰 사람은 수만 명이 참가하고, 작은 사람도 1,2 명이 있다. < P > 가요회 < P > 가요회는 가요와 다르다. 아마 가요에서 파생된 것 같다. 노래회의 회기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며, 필요할 때마다 언제든지 진행할 수 있다. 가요회에 참가한 인원은 수천 명, 적은 사람은 3 명, 2 명이다. 노래회에서 부르는 노래는 주로 장족 인민의 사회 변혁, 생활 변혁에 대한 사상 * * * 과 미래 생활에 대한 동경을 주제로 한다. 그 내용은 대체로 개편곡부터 시작하여 노래, 경가, 평가, 화가, 학가, 단결가 등으로 이어졌다. 가요회에 참가하는 사람은 보통 시정에 대해 느끼는 성인이다. < P > 구리 드럼 < P > 의 절대다수현에서 여러 시기의 구리 드럼이 발굴됐다. 놋쇠 드럼의 유형이 매우 많아서 크기가 다르다. 북면은 둥글고, 북신은 속이 텅 비어 바닥도 없고, 각종 도안을 장식하고 있다. 역사적으로 구리 드럼은 악기이자 권력과 부의 상징이다. 제련기술과 조형기술로 볼 때 광서전동현 솥뚜껑령에서 출토된 전국시대의 동고는 광서귀현 () 서실현 () 에서 출토된 서한 () 시대의 동고는 이미 상당히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장금 < P > 장금은 장족 국민들이 명성을 누리는 방직 공예품이다. 그것은 면사와 오색 벨벳으로 짜여져 있으며, 무늬 패턴이 독특하고 튼튼하고 내구성이 있다. 장금의 생산은 1 여 년 전의 당 송시대에 이미 기록되어 있다. 청대에 이르러 장금 생산은 장족 지역에 두루 퍼져 장족 인민의 이불복과 시장의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중화 인민 * * * 과 국가가 설립된 후 장금은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고, 무늬 패턴은 끊임없이 혁신적이며, 벽걸이, 식탁보, 방석, 모래 발표, 커튼 등 적용 범위도 점점 넓어지고 있다. 광서 정서 빈양 등지에서 생산된 장금은 국내외에서 잘 팔린다. 장권 < P > 은 장향에서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장족의 독특한 풍습이기도 하다. 명대 계서장인처럼, 남자아이가 1 대까지 자라면, 그에게 무술을 연습하도록 가르쳐야 한다. 현지 토스트는 대중의 무술을 제창하고, 대중도 무술을 숭상하며, 매년 겨울 한가한 계절에 장향의 각 마을마다 스승을 초빙하여 무예를 전수한다. 이런 풍습은 오래도록 시들지 않고 해방 전후까지 계속되었다. 지금은 장향의 전통 무술이 점차 발전하기 시작했다. < P > 추측 코드 < P > 추측 코드 (즉, 펀치) 는 광서 각지에서 비교적 유행하고 있다. 보통 친구 모임, 신인 결혼, 설 명절 술자리에서 진행된다. 일반적으로 책상 위에 있는 인원수에 따라 두 팀 (대부분 남자) 으로 나눠 경기를 하고, 지는 쪽은 술을 마셔야 한다. 그 특징은 목소리가 특히 크다는 점이다. 일반적으로 계류어로 추측하고, 장어로 추측하는 것이 유용하다. 신인이 결혼할 때 주먹 젓기와 노래 둘 다 중요한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