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가족의 파탄과 죽음을 묘사한 시

가족의 파탄과 죽음을 묘사한 시

1. 도박과 가족의 파멸에 관한 시

2. 전쟁과 가족의 파멸에 관한 시

도박과 가족의 파멸에 관한 시 1. '도박'에 관한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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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박 끊으라는 노래"

"도박하지 마세요, 도박하지 마세요. 도박은 호랑이보다 더 해롭습니다. 호랑이는 때때로 무작위로 그들을 다치게 하고, 도박은 모든 것을 잃습니다. 도박하지 마십시오. 도박은 해를 끼치고, 가족은 망하고, 남자는 목에 밧줄이 걸리고, 돈을 잃고 도둑이 되고, 명예를 잃고 강도가 됩니다. , 그리고 족쇄가 심하게 덜거덕 거리며 양쪽이 지칠 때까지 서로를 죽이십시오. 침대는 피를 흘리고 아이들은 울고 이웃은 충격을 받게됩니다. 도박꾼, 열심히 일하는 사람만이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돈은 도박에서 나오지만 금은 열심히 일하는 사람만이 결국 부자가 될 것입니다.”

저자 소개:

Wu Xie(1841-1918), 예명 Fengsheng은 후난성 린샹시 타오린진에서 태어났습니다.

우씨는 젊었을 때 이미 오경과 사서(五書)를 모두 낭송한 재능이 있고 총명했다. 청나라 광서 2년(1876)에 과거에 합격하였다. 당시 간쑤성 태수 좌종당(Zuo Zongtang)이 우(吳)를 참모로 고용하려고 했으나 우(吳)는 급히 사임했다.

저자 전기:

광서 22년

광서 22년(1896년)에 원주주 학사를 역임했다. 호남과 동시에 던렌산 학원을 다녔다. 그 후 그는 린샹 춘호 서원, 악주 금귀 서원, 호북 동성 청양 서원, 형양 시구 서원, 형산 고전 연구 아카데미, 창사 악로 서원, 호남 사범 대학, 난징 삼장 고등 사범 대학, 호남 우수 사범 대학 등을 다녔습니다. 고상한 도덕성과 해박한 지식으로 곳곳에서 강의하고 제자들을 가르쳤으며, 그의 영향력은 동남부 지방까지 퍼졌다.

우씨는 여러 학원에서 강연을 할 때 과감히 혁신하고 일가의 교리를 고수하지 않고 유명 작가들의 작품에 대해 감히 논평하고 민주적이고 진보적인 사상을 장려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 그는 계몽 교육을 위해 "Yifa Tong"을 편찬했으며 미신과 나쁜 습관을 없애기 위해 "Xielu Propaganda"를 편찬했으며 여성 해방을 촉진하기 위해 "Footloose Song"을 썼습니다. 학생들과 대중이 봉건 윤리의 속박에서 벗어나도록 격려하기 위해 이 인기 있는 독서 자료를 활용하십시오.

민국 6년(1917년), 노령과 허약으로 인해 우세이는 고향인 도림으로 돌아와 사립학교를 세우고 학생들을 직접 감독하고 가르쳤다. 민국 7년 2월, 북양군이 남하하여 도림을 교란하고 불태우고 살해하고 약탈하였다. Wu Xie는 분노하여 병에 걸렸고 Yue는 죽었습니다. 그의 남은 작품으로는 "Buyi Xintang Collection"과 "Yifatong"이 있습니다.

1918년 음력 2월 4일, Wu Xie는 7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세상은 그를 악주에서 이상한 사람이라고 불렀습니다.

2. 도박을 훈계하는 문장

도박을 훈계하는 문장 1. 큰 도박은 나라를 해롭게 하고, 작은 도박은 가정을 해친다. 도박을 하고 돈을 써야만 가정을 꾸릴 수 있다. .

도박꾼 10명 중 9명은 패하고 모든 것을 잃고 재산을 잃고 돼지처럼 재산을 잃게 됩니다. 2. 도박은 해로운 일입니다.

해수욕장에 갔다가 배가 전복될까 너무 걱정된다. 아내가 집을 나갔다가 또 헤어진 게 너무 안타깝다. 도박이나 강간 이야기는 하지 말라고 조언한다. 도박으로 돈을 벌고 이를 부적절하게 관리한 사람, 돈을 잃은 뒤 훔쳐 강탈한 사람은 주법에 의해 징역형을 받았다.

돈을 벌면 저축하는 방법도 모르고 술을 마시며 시간을 허비하게 된다. 돈을 잃으면 고개를 숙이고 좌절하며 자본을 다 써버리게 된다. 3. "도박" 네트워크 복구, 누출 없이 "패배".

도박으로 돈을 벌 수는 없습니다. 돈을 돈으로 쓰면 안됩니다. 4. 그만두고 싶다면 두 가지 적과 싸워야 하는데, 하나는 자신의 내면의 도박 중독이고, 다른 하나는 주변 환경입니다.

"작은 도박은 즐거움을 가져다주지만 큰 도박은 목숨을 잃을 수도 있다." 5. 도박, 도박, 도박, 가족, 친구, 친한 친구 모두 싸움에 들어가고, 패자, 패자, 패자, 형제, 원수를 만들고 서로를 알아보지 못합니다.

1위안, 2위안, 3위안, 각 위안은 힘들게 번 돈입니다. 아들, 아내, 아내는 모두 가족의 보물입니다.

3. 도박에 관한 시

도박을 설득하는 고전시:

베이는 인간이 아니라 인간이다. 이것이 도박의 원인이기 때문이다. 재앙;

어느 날 나는 베이론이 될 것이다.

또한 청나라 시대 오시에의 '도박 끊는 노래'에서는 "도박하지 마세요, 도박하지 마세요, 도박은 호랑이보다 더 해롭습니다. 호랑이는 때로 무작위로 당신을 다치게 할 것입니다. 도박하면 모든 것을 잃습니다. 도박을 하면 아내와 가족을 잃게 되고, 도박으로 돈을 잃으면 도둑이 됩니다. 도박으로 돈을 잃으면 망한다. 도박 때문에 서로 죽이고, 서로 지칠 때까지 무자비하게 때리고, 침대는 피투성이가 되고, 아이들은 울고, 한마디로 이웃들이 충격을 받는다. , 도박에는 수백 가지 해로움이 있습니다. 도박꾼이 되지 말고 부지런히 농사를 지으십시오! 열심히 일하면 돈이 생기고, 열심히 일하면 금이 나옵니다! 열심히 노력하면 밝은 미래가 있을 것이다.”

"도박하지 말라고 충고한다"는 문장은 무엇인가요?

1. 많은 도박꾼들이 큰 빚을 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아내는 헤어지고, 그들의 가족은 파멸하는 모습이 참으로 끔찍합니다.

2. 한순간에 백만장자가 될 수도 있고, 눈 깜짝할 사이에 처녀성을 잃을 수도 있고, 자고 나서 밤새도록 앉아 있고, 늦게까지 깨어 있어 마음이 긴장될 수도 있습니다. 3. 도박하지 마세요! 도박하지 마세요! 도박은 해로움만 가져올 뿐 기쁨은 주지 않습니다! 그의 아내는 이별했고, 그의 가족은 파탄났고, 그는 목에 밧줄을 걸어야 했습니다! 4. 현금을 가지고 다니지 마세요.

평소에는 현금을 가지고 다니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현금이 없으면 도박을 하지 않으며, 도박을 하기 위해 동료 도박꾼에게 돈을 빌릴 수도 없습니다. 5. 도박을 하지 않으면 반드시 지게 된다. 지고 싶지 않다면 도박을 멀리하는 것밖에는 방법이 없다.

6. 욕심은 없애기 어렵다. 항상 먼저 이기고 나중에 진다.

추가 정보: 도박의 해로움: 1. 모든 재산을 잃게 됩니다.

도박에 중독된 이상 돈을 모두 잃고, 파산하고, 여기저기서 돈을 빌리고, 심지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잃게 되는 것이 도박의 가장 직접적인 피해입니다. 돈을 따는 것은 가끔이고 우연일 뿐이고, 돈을 잃는 것은 불가피하다. 사람들이 흔히 하는 말이다. "오랜 베팅은 필연적으로 손실을 낳는다."

2. 적과 증오를 가져올 것입니다. 살다 보면 도박 때문에 서로 등을 돌리는 경우가 셀 수 없이 많으며, 도박으로 돈을 잃으면 정신을 잃고 돈을 딴 사람에게 상처를 주거나 무고한 사람에게 상처를 주어 감정을 표출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3. 물건을 가지고 노는 데 흥미를 잃게 됩니다. 도박에 한번 참여하게 되면 '돈이 들어오고 돈이 빨리 나가는' 느낌이 들어서 다른 일을 하기가 꺼려지게 됩니다.

도박으로 승패가 수백, 수천, 심지어 수만이 될 때, 짧은 시간 안에 수천 달러를 벌기 위해 한 달 동안 열심히 일하는 직업에 대한 자신감을 잃게 되고, 그리고 일단 중독되면 도박에 시간과 경험, 돈을 소비하게 되고, 시간이 지나면 더 이상 다른 일을 할 마음이 없게 되고, 투쟁의 이상은 하늘에서 사라져 버릴 것입니다. 4. 그것은 당신의 가족을 파괴할 것이다.

도박은 당신의 가족에게 영향을 미치고 가족을 파괴합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의 친척, 당신의 연인, 당신의 연인은 당신이 도박을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며 당신을 위해 도박을 하게 될 것이며 슬프고 부끄러워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도박을 하면 사랑하는 사람과 갈등을 일으키고 가족 전체의 화목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소거백과사전: 도박.

전쟁 중 가족의 죽음을 다룬 시 1. 비극적인 전쟁을 묘사한 시

양흥

가오시

연기 그리고 동북 한족의 먼지로 인해 한장수들은 집을 떠나 부서진 도둑이 되었다.

남자는 원래 자존심이 강한데 황제가 그에게 색을 많이 준다.

금으로 북을 치고 옥관에 내려갔는데 징글이 지에시들 사이에서 구불구불하게 흘러갔다.

교장 우수는 광활한 바다를 날아가고, 찬우의 사냥불은 랑산을 빛낸다.

산과 강은 황량하고 국경이 없으며, 비바람이 뒤섞인 묘소에는 말과 말이 타고 있다.

무사들은 군대 앞에서 반쯤 죽은 상태지만, 미녀들은 여전히 ​​천막 아래서 노래하고 춤추고 있다.

사막은 척박하고, 가을에는 풀이 막혀 있고, 해질녘의 외로운 도시에는 군인이 거의 없다.

철옷은 오랫동안 지켜줬고, 이별 후에는 옥젓가락 소리가 들려야 한다.

도시 남쪽의 젊은 여자는 마음을 아프게 하고 싶어하고, 정복자는 지베이에서 하늘을 바라본다.

옆마당에서는 산들바람을 즐길 수도 있지만, 넓은 땅에 어찌 그리 넓을 수 있겠습니까?

3시에는 살인적인 아우라가 구름을 이루고, 차가운 소리가 밤새 퍼진다.

서로 보면 피가 많이 나는데 어떻게 죽음을 걱정할 수 없습니까?

당신은 전장에서 싸우는 고난을 보지 못했지만 나는 아직도 리 장군을 기억합니다.

『연가흥』은 고시의 걸작이자 당나라 변방의 성시 가운데 모범적인 작품이다.

시의 처음 네 문장은 당나라 개원시대 적들의 끊임없는 괴롭힘을 당하던 동북지방의 상황을 요약하고 있으며, 장수귀는 공로를 인정받았다. 시인이 표현하고자 하는 사상에는 큰 의미가 없으나, 시 전체에 비교적 웅장하고 개방적인 추진력을 부여하는 것이 당시 개척시의 특징이었다. "사람은 자존심이 세고, 황제는 그에게 많은 영예를 준다." 이로부터 우리는 당나라의 번영과 개방에 기여한 영웅적인 스타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금고를 타고 우관으로 내려간다'부터 '힘을 다 써서 포위를 구출하지 못했다'까지 12개의 문장으로 전투의 전 과정을 자세하게 서술하고 있다. 끝없이 행군하는 대열과 황량하고 황량한 변경의 풍경, 그리고 적들의 맹렬한 공격과 병사들의 피비린내 나는 전장 등을 세세하게 묘사하고 있다. 톤이 사실적이며 묘사가 매우 생생합니다. 이미지가 풍부합니다. 특히 시인은 “무사들은 군대 앞에서 반쯤 죽었으나 미녀들은 천막 아래서 여전히 노래하고 춤추고 있었다”라는 문장을 사용하면서 날카로운 대조를 통해 변방 장군들의 퇴폐적인 삶을 감정적이고 열정적으로 비난하고 있다.

'철의는 먼 국경을 지키며 오랫동안 열심히 일한다'라는 네 문장은 오랫동안 국경을 지키느라 집으로 돌아갈 수 없는 징집병들의 우울과 절망을 그린다. 시간. “젊은 여자는 도시 남쪽에서 상심하고 싶어하고, 남자는 북쪽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시인은 몽타주 같은 기법으로 남자와 젊은 여자의 상호 그리움을 연결해 사람들에게 감동을 준다. 이미지에 강한 비극적 느낌이 들어 충격적인 효과를 줍니다.

<곁마당에 낙두가 떠 있다>부터 시의 마지막 부분까지 변방의 성곽에서의 삶을 묘사한 시인의 깊은 감정이 표현되어 있다. 여기에서 시인은 전쟁에 대한 혐오감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이광과 같은 안변 장군에 대한 존경과 열망을 표현하며, 병사들에 대한 장군의 무관심과 그의 오만하고 음란한 행위를 비난하기도 한다. 시인의 감정 어조는 매우 엄숙하며, 생각의 고통은 칭찬과 비평에 반영되어 있다.

고시의 변경성시는 사상적 내용이 심오하고 문체가 비극적이며 당대 현실시를 대표하는 뛰어난 시이다.

센(Cen)과 가오시(Gao Shi)는 둘 다 군 생활 경험이 있었고, 둘 다 칠자 고시에 능통했다. 그들의 시에는 모두 조국에 대한 헌신적인 영웅적 정신과 전쟁을 벌이는 혁명적 정신이 담겨 있었다. 고난에 대한 두려움. 그는 Gao Shi와 달리 국경 지역의 다채로운 삶을 더 많이 묘사했습니다. 장엄하고 낭만적인 색상은 Cen Shen의 변경 요새 시의 기조입니다. 예를 들어, 그의 유명한 작품인 "Bai Xuege가 Wu 판사를 수도로 돌려보내다"는 특히 뛰어납니다.

Bai Xuege는 Wu 치안을 수도로 돌려 보냅니다

Cen Shen

북풍이 불고 흰 풀이 땅에 부러지고 하늘이 가득합니다 8월의 눈.

밤새 봄바람이 불어오더니 수천 그루의 배나무가 꽃을 피웠습니다.

진주 커튼은 흩어져 있고 젖어 있으며 여우 모피는 따뜻하지 않고 비단 이불은 얇습니다.

장군의 뿔과 활은 통제할 수 없고, 근위병들의 철갑은 차갑고 차갑다.

광활한 바다는 수백 피트의 얼음으로 덮여 있고, 어두운 구름은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응축되어 있습니다.

중국군은 ​​귀환손님을 위해 바이올린, 류트, 피리를 연주하며 와인과 음료를 준비한다.

캠프 대문에는 눈이 연달아 내리고, 바람이 불고 붉은 깃발은 그대로 얼어붙어 있다.

당신이 떠날 때 Tianshan Road는 눈으로 덮여있었습니다.

구불구불한 산길에서는 볼 수 없고, 눈 위 하늘에는 말이 걸을 수 있는 곳밖에 없다.

이 시는 만리장성 밖과 군대에 있는 사람들을 배웅하는 감정을 표현하면서도 이별과 슬픔의 상투적 표현에서 벗어나 슬픔을 느끼게 하지 않고 엉뚱함이 가득하다. 생각, 낭만적인 이상, 장엄한 감정으로 인해 사람들은 만리장성 밖의 바람과 눈이 즐거움과 감상의 대상이 되었다고 느끼게 됩니다. “갑자기 봄바람이 불어오더니 나무에 수천 송이의 배꽃이 피어났다.” 봄꽃은 겨울 눈을 비유한 것인데 그 비유는 넓고 아름다운 상상을 담고 있다. 동시에, 글자의 대사는 활기차고 무한한 봄의 정신을 드러낸다.

"캠프 대문 아래로 눈이 차례로 내리고, 붉은 깃발이 바람에 얼어붙습니다." 하얀 눈을 배경으로 텐트 바깥의 새빨간 반점이 설경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그것은 풍부한 의미, 독특한 예술적 개념 및 강력한 예술적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나라의 변방시는 마치 열정적인 교향곡과 같다. 형식적으로는 5명의 인물, 7명의 인물, 단편, 장편이 있는데, 내용적으로는 관대함을 표현하는 경우도 있고, 이국적인 풍경을 묘사하는 경우도 있고, 군인의 용맹을 찬양하는 경우도 있고, 전쟁의 잔인함을 비난하는 경우도 있다. ; 문체의 관점에서 볼 때 어떤 시는 무심하고 어떤 시는 대담하고 대담하다.

이 불멸의 시를 듣고 나면 사람들은 불멸의 영혼을 만질 수 있습니다. 기억은 지저분하지만 과거의 황량함과 찰나의 번영은 항상 감동과 감동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2. 전쟁에 관한 시

하오리싱

관동에는 악의 세력에 맞서 싸우기 위해 군대를 일으킨 의로운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초반에는 희몽진.

군대가 통일되지 않아 기러기가 날아온다.

속물이 사람을 싸우게 만든다. 상속자들이 서로 싸워요.

북쪽에 인장을 새겨라.

갑옷에 이가 들끓고, 사람들이 다 죽는다.

뼈가 야생에 드러났고, 수천 마일을 걸어도 닭이 울지 않는다.

사람이 살아 있고 수백 가지의 유산이 살아 있다. 1. 마음을 아프게 하는 생각. p>

한월복의 옛 비문이다. 송나라의 곽모천의 글에서 볼 수 있는 고대 비문이다. 그 내용은 한나라 말기의 군벌간 난투의 실상을 진실로 밝히고 있으며, 민중의 고통을 진솔하게 드러내고 있는 『시사』이다. 후한'.

원소와 관동의 장수들이 군대를 일으켜 동탁을 공격했다. 결과적으로는 그들 자신도 군벌들이 서로 싸우고 있지만 처음에는 충성하지 않는다. "마음은 왕가에 있다"는 정당한 행위이므로 처음 네 문장은 그대로 인정된다. 필연적으로 권력과 이득을 위한 난전으로 이어진다. ['주저하다'라는 문장은 군대의 모습을 묘사하기 위해 '날아다니는 거위'를 사용하는데, 이는 특히 이기적인 것을 묘사하기 위해 '속물적'이라는 단어를 붙인다. [갑옷 "다음 네 문장은 전쟁이 군인과 민간인에게 가져온 깊은 고통을 묘사합니다. 요약되고 생생합니다. 두 문장 [성민"]은 세계에 대한 연민을 직접적으로 표현합니다. 이 시는 이념적 깊이가 더 깊습니다.

시 전체가 서사로 시작하여 전쟁이 가져온 깊은 재앙을 표현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사람들은 시이고 역사입니다. ['시사'의 명성은 그럴 만합니다.

다음 검은 기러기는 Qingqi를 쫓아내고 싶어합니다. 밤에는 큰 눈이 활과 칼을 덮고, 왕장령은 말을 마시고 가을 물을 건넌다. 만리장성 전투의 옛날에는 바람이 사라지지 않았다. , 황사가 도처에 있었고 흰 뼈가 풀로 덮여있었습니다. 학자가되는 것보다 백부장이 더 낫습니다. 왕 창링은 구름이 눈 덮인 산을 덮고 있습니다. 그는 백번의 전투에서 황금 갑옷을 입는다. 관직에 태어난 청년 왕창령은 처음으로 후사르를 따라 어양에서 싸웠다. 봉화안공의 군사성 초가을에 고경의 옥막에 가을바람이 불어 활과 화살이 모아졌다. 구름. 외곽 도시 펑폭에를 점령하기 위해 방어

3. 가족 파괴와 죽음에 대한 증오를 표현한 고대 시

1. 죽음은 무지하고 불가능하지만, 슬픔은 규슈의 것과 같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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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남은 사람들은 먼지 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또 한 해 동안 남쪽의 왕을 바라본다. 가을밤이 담밖으로 나가서 시원함을 맞이하려 합니다. (루유)

3. 후는 죽지 않았고 사찰은 아직 그 자리에 초가을에 눈물이 하염없이 흘렀습니다. . 이생에서 내 마음은 천산에 있고 내 몸은 창저우에 있을 것이라고 누가 예상이나 했겠는가! 진심을 표현하다 (루유)

4. 어렸을 때 세상이 험난하고 중부평원이 북쪽으로 산처럼 보인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11월 4일 폭풍우와 비가 내렸습니다 (루유)

5. 만리장성을 막았을 때 거울에 비친 내 머리카락은 이미 빛바랜다고 스스로 다짐했습니다. 분노의 책(루유)

6. 부자는 노래하고 춤추고, 마구간 말은 살찌고 죽고, 활은 부러졌다.

루유의 '관산의 달'

7. 생존자들은 회복을 바라며 죽음을 견디며 오늘 밤 곳곳에서 눈물을 흘렸다. "Guan Shan Yue"Lu You

8. 수천년 역사의 연대기에서 뻔뻔하고 이름이 없으며 황제에게 일심으로 보답합니다. Lu You의 "The Art of Golden Cross Knife"

9. 우후! 초(楚) 삼가가 진(秦)을 무너뜨렸으나 어찌 중국이 텅 비고 황폐할 수 있겠는가? 루유의 "금십자칼의 기술"

10. 태어나면 천년 뒤에 누가 세상에 비길 수 있겠습니까? '분노의 책' 루유

11. 니후는 아직 꺼지지 않았고 마음도 진정되지 않았으며, 침대 옆에 놓인 고독한 검이 부딪치는 소리를 낸다. 〈〈3월 17일 밤 술에 취해 글〉〉루유

12. "밤에 하늘을 보면 너무 하얗기 때문에 빛을 흡수할 수 없고,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것은 전쟁터가 없을 정도로 절실하다. ." (루유의 '용두수')

13. 왕시베이는 중평원의 날을 정하고, 내옹에게 가족의 희생에 대해 말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루유의 '시어'

14. 관이 닫히기 전에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비천한 신분에도 불구하고 조국에 대한 걱정을 감히 잊지 않는다. (송나라 노유의 '책에서 병이 난다')

15. 밤에 누워서 바람과 비를 들으니 꿈에 철마빙하가 떨어진다. (송나라 육우의 『11월 4일의 비』

4. 전쟁의 피해를 묘사하는 말

좋은 말:

연기가 공중을 가득 채웠다 , 삶이 황폐화되고 물이 곤경에 빠지고, 아내와 자녀가 헤어지고, 가족이 해체되고, 노숙자가 되고, 집에서 쫓겨났습니다.

사람들은 극심한 곤경에 처해 있고, 노숙자이며, 배고프고 춥고, 배 부르지 않고 죽어가고 있습니다. 먹다, 입지 않고, 비행기가 으르렁거린다

살과 피가 도처에 날고, 피의 강이 흐르고, 끔찍하고, 패닉하고, 곳곳에서 연기가 나고, 무너지고, 패닉

압도적인 하늘, 파편이 날리고, 고함을 지르고, 총 눈사태, 칼과 나무, 용과 호랑이의 도약, 용의 싸움과 호랑이의 싸움, 시간과의 경쟁

곳곳에 연기가 피어오르고, 전쟁이 격렬해지고, 전쟁이 격렬해지고, 총알이 날아가고, 칼이 번쩍이고, 벽이 흩어진다. 폐허 속에서

포병이 날아가고, 시체가 들판에 널려 있고, 매복병이 사방에 널려 있고, 검의 산과 불의 바다가 있고, 더 많은 병력이 추가되고, 군사 명령이 내려지고 있습니다. 산처럼 혼자 싸우다

혼자 깊이 들어가라, 수천의 병력, 온 군대가 전멸하고, 수천의 병력을 휩쓸고, 총과 실탄으로 단독으로 패배

서로 싸우고, 전투에서 총을 갈고, 작은 방법으로 실력을 시험하고, 크게 움직이십시오. 마음은 칼과 같고 칼을 뽑고 칼을 뽑고 말은 달콤하고 칼을 뽑습니다

동등하게 일치하여 깃발과 북을 멈추고 깃발과 북을 다시 설치하고 바람에 깃발을 당기고 북 하나가 힘차게 울리고 아교 기둥이 북을 치며 기쁨을 환호합니다

북을 물리치고, 세 번의 전투 세 번의 북, 신속하게 싸우다, 수천 마일을 싸워, 죽을 때까지 싸우다, 죽을 때까지 싸우다, 남과 북에서 싸우다

전투에 익숙해질 수 있고, 수백 번의 전투를 경험하고, 피비린내 나는 전투를 벌인다 , 전장에서 탈출, 전투 준비, 전투 전에 총을 갈고 전투에 돌격

영웅적인 희생, 확고함과 불굴, 모든 풀과 나무는 군인이며 압도적인 힘, 공유 적과 똑같은 증오, 손을 맞대고 싸우고, 도처에 황폐화

5. 사람들이 쫓겨나고 그들의 가족이 파괴되었다고 비난하는 고대 시는 무엇입니까

나라가 무너지고, 산과 강은 있지만 도시에는 풀과 나무가 가득합니다. Deep Du Fu의 "봄의 희망"

들리지 않으면 200 개 주에 수천 개의 마을이 있습니다.

····

칭하이에는 오래된 뼈를 수집할 사람이 없습니다.

늙은 유령.

사람들은 고통 받고 있으며, 장양하오의 "동산은 고대인을 돌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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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생에서 뼈가 드러나고 수천 마일 동안 우는 닭이 없습니다.

"하오리 싱"을 생각하면 가슴이 아픕니다. >여자의 연설을 듣고 세 남자는 예청에 도착했다. 두 남자는 전투에서 사망했다. 두보의 "시호리"

6. "피투성이와 피투성이"를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잔인한 전쟁 장면"

1. Chen Tao의 "Longxi 여행"

도시를 뒤덮은 검은 구름 도시는 곧 파괴되고 태양의 황금 비늘은 빛납니다.

나팔 소리가 가을 하늘을 가득 채우고, 연홍빛이 밤보라색을 응축한다.

반쯤 감겨진 붉은 깃발이 이수이를 향하고 있고, 서리가 무겁다. 차가운 소리를 참을 수가 없어요.

황금단에 있는 일행에게 만족하지만 옥룡과 함께 죽겠다고 보고합니다.

2. '안문현의 기행' 리허

성에 가을이 오면 풍경이 이상하지만 헝양의 기러기는 아랑곳하지 않고 떠난다.

소리는 수천 마일 떨어진 사방에서 울려 퍼졌습니다. 긴 연기가 지고 고독한 도시가 닫힙니다.

와인 한 잔이면 수천 마일 떨어진 곳까지 갈 수 있지만 옌란은 집으로 돌아갈 길이 없습니다.

강관은 서리로 뒤덮이고 사람들은 잠을 잘 수 없으며 장군은 머리가 하얗고 남편은 눈물을 흘립니다!

3. '하오리싱' 조조

관동에는 악에 맞서 군대를 일으킨 의로운 사람이 있었다.

동맹 가입 초기에는 셴양의 마음이 컸다.

군대는 약하고 머뭇거렸다.

속물은 사람들을 싸우게 만들고, 상속자들은 서로 싸우게 만든다.

북쪽에는 회남 형제의 칭호가 새겨져 있다.

갑옷에는 이가 들끓고, 이로 인해 수천 명이 사망한다.

야생에서는 흰뼈가 드러나고, 수천 마일을 걸어도 닭이 울지 않는다.

국민들이 남긴 수백 가지 물건 중 하나를 생각해보면 마음이 아플 것입니다.

4. '사냥 관찰' 왕웨이

바람이 세고 나팔 소리가 울리는데 장군이 웨이청에서 사냥을 하고 있다.

풀이 마르면 매의 눈이 약해지고, 눈이 내리면 말발굽이 가벼워진다.

갑자기 신펑시를 지나 서류 캠프로 돌아왔다.

콘도르 사격이 진행되는 장소를 뒤돌아 보면 수천 마일 떨어진 곳까지 황혼녘의 구름이 납작하게 펼쳐져 있다.

5. 두보의 '달밤의 처남을 기억하다'

수비대의 북소리가 사람들의 줄을 끊고 거친 소리가 난다 가을에는 거위.

오늘 밤 이슬은 하얗고, 고향에는 달이 밝네요.

형들은 다 뿔뿔이 흩어졌고, 나는 삶과 죽음에 대해 물어볼 가족도 없다.

보낸 편지는 전달되지 않았고, 군대도 정지되지 않았다.

7. 전쟁에 관한 시를 아는 사람이 있나요?

정복, 수천 마일을 날아가는 군용기, 마치 날아가듯 산을 통과하는 것: 전쟁을 말합니다. .

루오페이: 날아다니는 것 같아요. ○남조 양·횡취곡 "뮬란시" 날씨가 춥고 깃발 색깔이 부서지며, 땅이 어둡고 북 소리가 낮습니다. 깃발 색깔: 깃발에 화려한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검은 지구: 지구는 어둡고 축축합니다. 드럼: 전쟁 드럼 소리.

○ 남조 진강(陳江) 선생의 '비설(雨雪)' 그러나 장군이 승리할 수 있고, 황제가 만리장성을 쌓을 필요는 없다. 사막'은 당나라 호하오가 지었다. 청년은 15세, 20세 때 도보로 호마를 포로로 잡았다. 제○당·왕위의 '노장군의 행적' 그는 크고 작은 백여 번의 전투를 경험했고, 그의 부하들은 수천 가구의 호의를 받습니다. PI pí: 부분 일반 및 PI 일반.

○·Wang Wei의 "Longtou Yin" 해골은 모두 만리장성 군인이며 황혼에 전장에서 재로 날아갑니다. 해골: 죽은 사람의 해골. ○ 당나라 장견(長建)의 『국경사곡』은 봉화가 움직이는 소리를 듣자마자 갑자기 수천 리를 달려가는 봉수는 국경을 가리킨다. 경찰.

○당나라 우호연 "진기를 서군에 파견하라" 행인 조는 바람과 모래 속에서 싸우고, 공주 비파는 많은 원한을 가지고 논다. 행인: 원정에 나선 병사들을 말한다. Diao Dou: 군용 조리기구.

비파공주: 한나라의 공주는 오순국에 시집갈 때 비파를 불며 슬픈 곡을 불렀다. ○당나라 이기, 『고대군기』 우문이 아직 덮여있다는 말을 들으면 목숨을 버려야 한다: 『역사기·대완전기』 기록: 무제 원년. 한 왕조의 다완에 대한 군대의 공격은 불리했습니다. 무 황제는 사람들에게 Yumen Pass로의 후퇴를 막도록 명령하고 그의 병사들에게 죽음을 맞이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체이스: 따라오세요. 경전차: 무제 시대에 경전차를 타는 장군들이 있었습니다.

○당나라 이기, '고대군행진' 오늘은 우리 삼군이 눈물을 터뜨리는 강피리 소리입니다. 강피리는 국경지대에서 흔히 사용하는 악기입니다. 장벽 밖으로: 개척자의 음악.

○ 당나라 이기의 '고대 의미' 장군이 전쟁에 나갔고, 우관은 낮 동안 어두웠다. 삼면의 황금 갑옷을 입은 산우는 용기를 꺾고 돌아온다.

산찬우: 한나라 시대 훈족의 최고 지도자의 칭호. ○ 당나라 왕창령(王長陵) '군대와 함께 걷다' 말을 마시고 가을물 건너니 물은 차갑고 바람은 칼과 같다 ○ 당나라 왕창령(王長陵) '성하 사가(九歌)' 말은 새로운 백옥 안장, 전투 후 전장의 달은 차갑습니다.

○ 당나라 왕창령의 '성밖' 사막은 바람이 불고 해는 어두우며, 붉은 깃발이 진영문 밖으로 반쯤 휘어져 있다. . 이 두 문장은 사막 지역의 바람과 먼지, 하늘은 어둡고 땅은 어둡고, 반쯤 굴린 군대가 붉은 깃발을 들고 군부대에서 쏟아져 나오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 당나라 왕장령(王長陵)의 『군행칠시』 : 황사는 백번의 전투에서 금갑옷을 입고, 누란은 부서질 때까지 돌아오지 않는다. 금갑옷을 입다: 입다. 철갑옷을 통해서. 누란(樓蘭) : 한 왕조 시대 서부 지역의 산산 왕국, 현재 신장 자치구의 롭누르(Lop Nur) 서쪽.

일반적으로 북서쪽 지역을 침공하는 적들을 가리킨다.

○ 당나라 왕창령(王長陵)의 『군행칠시』. 전군이 도하북에서 밤에 전투를 벌여 투옥훈을 생포했다고 보고했다. 간쑤성 린타오현에 위치.

Tuyuyùhun: Xianbei 부족의 지도자, 여기서는 적의 족장을 의미합니다. ○ 당나라 왕창령(王長陵)의 『군행군칠시(七舞七曲)』 성벽에 쇠북소리가 아직도 울리고, 상자 속의 금칼의 피가 아직도 젖어 있다. "당나라 왕창령(이백의 시, '군행진'이라고도 함) 빛나는 포도주 한 잔, 비파를 마시고 싶다면 즉시 저를 독려하세요.

그림 경은 고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싸웠는지 술에 취해 누워 있습니다. 야광잔: 옥으로 만든 절묘한 술잔. 처음 두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가 포도주를 보고 마시고자 했을 때 군대는 이미 비파를 연주하여 연회를 준비했습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군인들의 비극적인 기분을 표현하고, 첫 번째 문장은 죽음을 고향으로 여기는 군인들의 영웅적 기상을 표현한다. ○ 당나라 왕한이 쓴 『량주사』는 바다의 파도와 같아서 천산산의 눈밭에 말을 놓아두는 것과 같다.

조지(Tiaozhi): 고대 서부 지역의 나라 이름으로 당나라의 음식이었다. 두 문장은 군대를 멀리 보내겠다는 생각을 표현합니다.

○당나라 이백 "성남쪽의 전투" 한 사람이 문을 지키지만 만 명이 열 수 없다 ○당나라 이백 "성문으로 가는 길" 촉은 어렵다' 새벽의 전쟁은 금북을 따르고, 밤에는 옥안장을 끼고 잠을 잔다 ○당나라 이백 '장벽 아래' '육송' 명나라 우편사신이 휘장으로 밤새도록 옷을 내보냈다 .우편사(Post envoy): 메시지를 전달하는 사람. 파: 출발해요.

배딩: 마무리 및 봉제. ○당나라 이백 <한밤의 오송> 칼을 갈고 물을 달라고 흐느껴 울며 물의 붉은 가장자리가 손을 아프게 한다 ○당나라 두보 <성출출구곡> " 살인도 제한되어 있고, 국가를 세우는 데에도 국경이 있습니다. 제한됨: 제한이 있습니다.

○당나라 두보의 '성밖으로 나가기 전의 구시' 능묘의 침입을 통제할 수 있다면 어떻게 더 많이 죽일 수 있는가? 침입: 침입, 침입.

○ 당나라 두보의 '출성전 9시' 지는 해가 깃발을 비추고 말이 바람에 휘파람을 불고 ○ 두보의 '출성후 5시' 당나라의 전쟁에 관한 시들 좋은 운동선수는 싸우다가 죽기를 원하지만, 강한 사람은 선비로서 싸우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유교: 학자.

싸울 때 창과 칼을 사용해야 하고, 펜을 사용할 수 없어 "유자가 되는 것이 부끄럽다"고 한다. ○ 당나라 두보 "채희록 선장을 용유에게 돌려보내고 서고서십오에게 보내라" 》 마차가 덜거덕거리고, 말이 바스락거리고, 행인들이 활과 화살을 덜컥 울리는 소리: 군마의 우렁찬 소리.

샤오샤오, 군마의 울음소리. 보행자: 군인들이 출발하고 있습니다.

○당나라 두보, 『바람 부는 배에서 베개에 누워 36개의 운문을 써서 후난의 친척과 친구에게 바쳤다』 일련의 구름이 전투 격자 모양으로 배치되어 있어 날아갈 수 없습니다. 전투격자(Battle Grid): 전투 중 방어를 위해 사용되는 장애물.

오버: 넘어서다. ○ 당나라 두보의 『동관관』: 백만 명이 성을 공격하여 승리하면 패하지 않는다.

부윤 패배: 패배를 보고하지 않습니다. ○당나라의 두보(老富) 땀 흘리는 말이 가을 달을 풀고, 지친 병사가 찬 바람 속에 누워 있다. 땀 흘리는 말: 말은 싸우느라 땀을 흘렸다.

지친 군인 : 군인은 힘든 싸움에 지쳤습니다. ○ 당나라 유완(劉萬)의 『성밖으로 나가다』 진영문에는 눈이 잇달아 내리고, 바람이 불고 붉은 깃발이 얼어붙은 진영문.

风动 chè: 바람이 당기듯이 분다. 번역: 펄럭이는.

○당나라 진신(秦興), "백설가가 우부사를 도성으로 돌려보내다" 사방에서 눈과 바다가 솟아오르고, 삼군이 은산산이 움직인다고 외쳤다. 드럼: 드럼을 치다. 인산(陰山) : 일반적으로 국경지대에 있는 산을 가리킨다.

이 두 문장은 땅을 흔들고 산을 흔드는 군사력과 위엄을 묘사합니다. ○당·센신(唐政心)의 『풍의사를 서원 원정에 소개하는 룬타이송』 명나라 때 수천 개의 화살과 수천 개의 칼이 하룻밤에 죽고, 명나라 때 텅 빈 도시가 피에 젖었다○당·센신(唐審信)' 6곡 풍대사가 불사신을 방송하다' 각광은 칼날처럼 날카로웠다 ○당·센신의 '주마천이 풍박사를 서방 원정에 보내려고 행진하다': '장군은 밤에 황금갑옷을 벗지 않는다 , 그리고 한밤중에 행진하여 서로 싸우며 ~." : 땅을 흔든다. 수천 개의 북이 천둥처럼 땅을 뒤흔들며 일제히 울부짖고, 수천 개의 깃발이 바람과 불처럼 펄럭이는 것을 두 문장으로 표현합니다.

헝: 항상요.

○ 당나라 고시의 '양게싱'은 서로를 바라보며 슌을 걱정하지 않는다. 조상. Qi Gu Xun: 명성을 위해서가 아닙니다.

○ 당나라 고시의 '연거흥'. 군인들은 군대 앞에서 반쯤 죽어 있는데 미녀들은 여전히 ​​천막 안에서 노래하고 춤추고 있다고 쓴다. 장군들은 재미를 위해 최전선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당나라 고시, '연거흥' 피리소리를 듣고는 아무도 보이지 않았고, 붉은 깃발은 천산산의 눈 위로 곧장 올라갔고, 큰 피리소리를 썼다. 행군팀에서 왔고, 천산산맥의 하얀 눈이 반사되는 가운데 붉은 깃발의 줄이 산꼭대기까지 곧장 올라갔습니다.

○ 당나라 진우의 『군행에 대하여』 매년 진허강이 옥관으로 돌아가고, 왕조에서는 말이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