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인연시 (아래) 674 를 한가하게 읽다
인연시 (아래) 674 를 한가하게 읽다
장비는 벽에 걸린다는 뜻으로 벽에 걸려 있는 서화 작품을 말한다.
강희 26 년은 1687, 음력정묘년을 가리킨다.
작위표, T, M, NGL 욕으로 읽혀지며 과거 시대의 같은 표에 중국인의 이름, 나이, 본지가 새겨져 있다. 녹화하기 전 시험관과 시험관 이름도 포함되어 있다. 조경이는 "여진사 고시표": "한림관아 출진사표, 제목각. 이것은 당대 학자들이 이 학과를 인정한 한 예이기도 하다. 의' 광어 가신': "이 제목의 제목을 보면 알 수 있어요." 。 ""
시장 판매는 물건을 파는 것이다. 도시: 거래 판매, 판매. 여기서 의심은' 시장매입' 의 잘못이다.
관표는 과거시험에서 규정된 인원에 따라 발표된 명단이다. 부목록과 비교해 보다.
부표, 구시대는 정원 제한으로 관청에 들어가지 못했지만 글자가 좋은 사람은 명단을 발표할 때 몇 가지 이름을 지어서는 안 되며, 그 이름은 관표 뒤에' 부표' 라고 해야 한다. "명사" 권 69 "선록": "그때가 되면 우리는 가능한 부표를 설치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보통 서교원이기 때문에 감옥에 들어가는 사람도 그들의 돈을 먹는다." "보조공", "보조차" 라고도 합니다.
같은 시험은 같은 시험관을 가리킨다. 명청향시험, 공시험에서 주임시험, 대통령과 합작하여 글을 읽는 관원. 논문을 나누어 주기 때문에 방관이라고도 합니다. 청대, 향시가 통과된 후 본성의 객가 태생의 현관 중에서 선발하다. 각 부는 시험을 거쳐 코갑 출신과 글쓰기를 희망하는 사람을 선발했고, 황제는 아예 그들을 보냈다. 예를 들어, 감갑 후, 국자감 편심, 진사 출신, 경관과 카오 () 가 부족하다. , 종종 "진택시험": "시험을 치르고, 공, 왕을 주시험으로 하고, 나머지는 같은 시험을 본다."
주관은 과거 시험의 주임 시험관을 가리킨다. 당이백은 "양소보를 보내서 선택하라" 시운: "천자는 재주가 있고, 주공은 공이 있다." 왕경 응규' 류남수필' 볼륨 2: "강희정묘코, 강남의 주부는 북방 인계한이다."
감독은 과거제도 중의 성 시험감독관을 가리킨다. "20 년 증거의 뜻밖의 만남" 4, 3 회: "시험관은 감독관과 이야기를 나누며 문을 열고, 하나는 문 안에 앉아, 하나는 문 밖에 앉아 있다."
조정이란 명청 () 두 세대가 과거시험을 위해 특별히 임명된 관원을 일컫는 말로, 조정관이라고도 한다. 명제, 순천, 천향시험 지사, 향시 중, 부정관 임관, 중간고사 후 경관이 사용한다. 모두 한 명의 회원이 있다. 시험점 막 밖의 모든 사무를 담당하고, 내외문을 닫고, 현장 점검을 추적하고, 급지, 재료 공급, 보관, 신용기록 등을 보관하는 등 모든 일을 담당한다. 또 궁중 시험을 설치해 예부 대서나 시랑을 사용했다. 청대 순천 향시 수습 후, 성 향시 초수관, 옹정년 (1723- 1735) 에서 도사를 기용했다. 나는 예기로 메우려고 노력할 것이다. 시험장 안팎의 각 업무를 총괄적으로 안배하다. 농촌시험에서는 내조제와 외조제제로 나누어 마킹과 시험을 각각 관리한다.
유 한 펜, 단어 우치엔. 강희 26 년, 저장성은 원을 제거하려고 한다. 기타 알 수 없음. (정보 부족)
차성산, 즉 차성, (1650-1707), 본명 중위, 저장 해녕 원화인. 청대의 서예가. 청강희 27 년 (1688) 진사, 원사 서길스가 편집자로 뽑혔다. 강희제는 유신을 모사로 선택했을 때, 그가 남남에서 여러 해 동안 공부하도록 추천했고, 적어도 제임스로 이주할 것을 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연당원기》가 있다. 당시 사람들은 서예, 조사시, 주자항이라는 그림을' 해녕 삼절' 이라고 불렀다.
명단성, 기억으로는 시험관의 성을 가리킨다. 데이터 검증을 찾을 수 없습니다. 가르침을 바랍니다.
건륭묘는 건륭 12 년, 1747 을 가리킨다.
사슴을 다시 계획하는 것은' 사슴으로 돌아가는 것' 을 의미한다. 청나라는 리프트 향시험 후 입학시험 60 주년이다. 원제 (건지 같은 해) 가 재회한 후, 리프트 () 와 신제 () 가 사슴명 () 에 가서 연회를 열었는데, 이름은' 사슴명' 이다. "청전 귀연" 재재: "담에 따르면 운남 석평부의 비교시험은 옹정년 동안 중국식 향시였다. 그는 예전에 쓰촨 현장이었는데 지금은 92 세이다. 올해 그는 계우에서 또 한 번 성 시험을 거행할 것이다. 회안해 주세요. " 청 핑 불분명 "노을 밖에 버려지고, 시에 할 말이 있다, 사슴명": "(전당 주천상) 건륭묘에 갔고, 또 사슴명을 예상했다. 홀아비가 연회에 갔을 때, 나는 또 보았다 ... 안가경묘와 학사가 이미 84 세인데, 나는 아직도 기대하고 있다. 우리 모두는 학과에서 이력이 낮은 스님을 만났다. "
향천, 음시 () 는 당송 () 시 주현 () 이 추천한 것으로,' 지주 랑웨이종론 ()' 이라는 책에서 나온 것이다. 여기서 사람을 기르는 것은 중간에 있다는 뜻이다.
어린 양 거위는 gāo yàn 으로 읽혀지며' 양고기' 라고도 한다. 해석: 1, 양고기 거위. 고대에는 청나라와 의사의 선물로 사용되었다. "이주 관순 대종보": "경 집행양, 의사 집행거위." Zheng Xuan 참고: "어린 양, 어린 양, 그 클래스를 잃지 않고 가져 가라. 거위, 천천히 해. " 한 반고' 백호통문지': "청의사는 옛날부터 사슴이었고, 지금은 어린 거위다." 2, 채용, 결혼, 한 시청자의 선물로 쓰인다. "후한서 진제전": "부자공고성, 시호 삼왕. 도살장에서 전화할 때마다 종종 동시에 명령을 내리고 어린 양이 무리를 이룬다. " 김부선의' 갈염행유녀 편': "미디어의 진수버, 어린 양이 앞당을 밝힙니다." 청 공자진' 인물지': "아직 말이 있는 사람, 어린 양 거위, 갑, 을 예술에도 스승이 있다."
주연 씨, 발음은 ZH 입니다. 재능 있는 사람들이 많다는 뜻입니다. 남조 송사령운' 위왕집시 8 곡': "인간의 아름다운 경치는 사람을 즐겁게 하고, 네 사람은 잘 어울리지 못한다. 이 쿤동생은 친구이자 친구이고, 이삼재야 최선을 다한다. 클릭합니다 왕송안사' 양락도운 후전조사': "갑자기 주연부터 용미까지, 유기가 최우선이다."
영광전은 서한경제의 아들 유옥이 루곡부에 지은 궁전으로 당시 중국에서 가장 큰 건물 중 하나였다. 동한 문학가 왕연수' 여영광전 부서': "여영광전 창시자, 경제 계승의 아들, 공우창도 ... 하지만 한중위, 도둑병에 의해 패배했다. 서경 미양, 전, 모든 파괴, 그 광채는 갑자기 홀로 남아 있다." 나중에 비유 때문에 한 사람 혹은 한 가지만 남았다. 조경일시' 오문시 왕숙안 사관' 은 "천도가 노인의 건강에 유익하다는 것을 알고, 특별히 너를 광당으로 가르쳤다" 고 썼다. ""
모 관님, 소리 SH 시, 해석: 1. 옛사람들은 벼슬을 하면서 길흉을 물었다. 당 백거이' 춘시 몽유 백운': "관시를 자세히 보고 양장 () 을 입는다." Su Zhongxiang 참고: "관리는 점쟁이의 운명입니다. 클릭합니다 2. 수관도 가리킨다. 청 푸송령' 라마단 기이 몽늑대': "장남자, 남도 3 년." 무엇 때문에 참고: "선관은 벼슬이라고 말했다. 클릭합니다
순위, 소리, 진지함, 곡식, 손실, 손실도 소리. "실락" 은 "기문" 성이다. "쉽게" 는 "뒷차가 앞에 있다" 를 의미하며, "동적 정렬" 으로 이어집니다. "곡식" 은 "오곡" 을 의미하며 "녹봉" 으로 확대된다. "화" 와 "쉬운" 성이 연합하여 "동적 급여 순위" 를 표시하다. 본의: 공과에 따라 결정된 관직임금. 확장 의미: 공과에 따라 평가된 공무원 등급. 재연장: 질서. 참고: 고대 관원의 임금은 철밥통이 아니라 연말 평가에 따라 정해졌다. 유공자의 임금이 증가하고, 유죄자의 임금이 줄어들거나 심지어 취소된다. 이것은 마치 관원의 차로 구성된 차량 행렬과 같다. 일부 자동차는 차량 대열에서의 위치를 뛰어넘고 높일 수 있고, 다른 자동차는 끌어내려 뒤에 남는다는 개념은 동적 정렬의 개념을 만들어 낸다. (존 F. 케네디, 자동차명언) 등급, 나중에 질서라는 뜻이 생겼다. 또한, 연도를 계산할 때, 10 년은 하나의 등급이다. 헌 책 표지를' 순위' 라고도 하는데, 책 한 세트가 바로 하나의 질서이다.
제후는 반 () 으로, 행정 장관 () 을 가리킨다. 두보의 "배가 고달프다" 시에서 "군현실, 제후반" 이라는 문장을 사용한다.
모에게 보이다' 와' 업신여기다' 는 뜻은 송범공졸의' 상조록' 에서 나온 것이다 진화했습니다.
세상일이 변천하여 W ü BI N 으로 읽히는 것은 세상일이 변한다는 뜻이다. "화이난자 태훈": "사람은 아는 것이 얕고, 물건은 무궁무진하다." 소송철과 서안우자옥과 의창관서의 조화로운 팔영 중 하나: "빈자리는 사람을 의자에 앉게 한다."
89, 음은 B "JI" 입니다. 즉: 1, 사물의 구성이나 사물이 발생할 확률은 890% 입니다. "감금보 기문선": "큰 자는 극존하고, 작은 자는 녹화한다. 기계가 손상되면 십중팔구. " 2. 전부에 가까워요. 절반 정도 있어요. 의미가 비슷해요. "홍루몽": "조 이모는 이런 일을 듣는 데 습관이 되어, 책임자와 접촉하는 데 습관이 되어, 시작 결말을 짓기에 좋다." 3, 공자 일흔두 현인. 문선 왕룽 3 월 삼곡수시서': "서너 걸음을 걸으면 쫓지 않고 8 ~ 9 리를 연습한다." 삼국 조웨이의' 논웨이드': "평원으로 갈수록 제왕의 기개에 순응한다."
노출된 전기는 L 미 DI N 으로 읽혀지고, 뜻: 1, 이슬이 마르기 쉽고 번개가 조금 지나간다. 비유가 빠르게 사라지거나 사라지다. 국어서' 금강반야 폴로미도경': "모든 것이 다 있고, 꿈처럼 거품처럼, 이슬처럼 전기처럼, 이렇게 봐야 한다." 시' 송로조': "그건 너를 천분까지 노출시킬 거야." 청평은' 외외 시 회록명': "같은 해에 태어났더라도 1989 년은 이미 노출되었다." 2. 생명의 짧음을 비유한다. 송 육유' 감물' 시: "생사를 전기에서 깨달으면 부귀여움이 어나무보다 못하면 안 된다."
솔루션, "é Ji" 로 읽음, 할당량을 완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러기, Dà y m: n 으로 읽혀진다. "기러기" 라는 단어는 주로 <역경> () 에서 유래한 것으로, "기러기의 수는 50 이고, 그 수는 40 분의 9 이다" 라고 언급했다. 하지만 이 말에 대해 학자들은 많은 설명을 했고, 지금까지 통일된 결론은 없다. 후한서 (): 점괘 () 마다 육구 (), 육팔사팔 () 과 건곤양용 () 을 더하면 각각 50 이다. (건조) 초구, 잠룡은 필요 없으므로 49 를 사용한다. 남송주: 대연의 수는 50 으로, 하도 중 공전 오승지 10 에서 얻은 것이다. 점술을 할 때는 49 를 멈춘다. 모두 이성적인 본성에서 나온 것이고, 비인간적인 지식은 득실을 가질 수 없다. 어떤 해석이든,' 대장수 50' 은 일정한 것이기 때문에, 여기서' 대정' 은 관직에서 50 명을 뽑는 것을 가리킨다.
만연, màn huàn, 해석: 1, 우중을 구분하기 어렵다. 탕한 () 은 새로 지은 왕텐정 () 을 신설했다. "그래서 건물 양문턱 썩은 굽은 사람, 개와파쇄자, 홍백불선자, 이미 다스렸고, 전임자도 폐관도 없고, 폐관도 없다." 2, 아직도 혼란. 원 사방영' 논혹': "벼룩이 늙었을 때, 군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신에게 제사를 지내고, 속설을 토하고, 기쁨으로 가득 차서, 멀리 가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감동시 20 곡: "7 년 동안 주씨를 만나지 못했고, 지난 일은 연기와 먼지와 같다."
판매, 발음 líng mài, 과시 상품 판매를 의미합니다. 너구리: 팔아요. "시장에서 수프를 팔아요."
유탄은 우두바라의 꽃으로, 유탄폴로, 유탄폴로, 유탄폴로, 유탄폴로, 우탄폴로, 우탄폴로, 우탄로, 유탄폴로, 유탄폴로, 유탄폴로, 유탄, 우탄과 같은 여러 가지 번역이 불경에서 나온다. "무량수청정평등": "불어 아난. 세상에 훌륭한 나무 한 그루가 있다면. 그러나 그것은 진짜이지, 화려하고 실속이 없다. 세상에 부처가 있다. 이것은 큰 소리로 말하는 꽃이다. "Fahua 문장" 볼륨 4: "단명 한 사람, 이 말은 찬란하고, 3000 년 만에 한 번 만난다. 혜림의 음의권 8 권: "우두바라화는 길상과 영적인 느낌이다. 천연두입니다. 세상에 없습니다. 여래가 태어나면 금륜왕이 세상에 나타난다면 이 꽃이 나타난 것은 매우 축복받은 보답이라고 느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불경에서 우도발라화는 흔히 언급되는데, 대부분 부처를 만나 태어나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마치 우도바라꽃을 만나는 것이 극히 어려운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송철의 시' 이나' 는 이렇게 말한다. "불약우, 만나기가 어렵다면, 보는 자는 반드시 생사를 듣게 될 것이다. 청 공자진' 기해잡시' 제 257 곡: "육안으로는 천인을 알 수 없고, 또 네가 노출될까 봐 두렵다. "실제로 우두바라나무의 학명은 산코에 속하는 반얀 나무 (Ficus glomerata) 로 히말라야 산기슭, 드간 고원, 스리랑카 등 따뜻하고 습한 곳에서 많이 발견된다. 나무는 높고 잎은 배 같다. 열매는 아이의 주먹만큼 크고 작은 것은 엄지손가락 같다. 십여 마리는 모두 나무 줄기에 모여 있다. 날것으로 먹을 수도 있고 삶아서 먹을 수도 있지만 맛이 좋지 않아요. 그 꽃은 화탁에 숨겨져 있어 사람의 눈에는 그 꽃을 보기 어려워 여러 가지 추측이 있다.
송곳니 는 일반적으로, 생졸년 알 수 없다. 그는 북송메이저우 (오늘 쓰촨 청신) 에서 태어났고, 자영가 (오늘 저장영가) 는 진희량의 넷째 아들이다. 그는 황주 용구 (현재 후베이 성 우한 시 신주구 삼점가) 에 살고, 만년에는 황주규정 (이 마성시) 에 은거했다. 그는 용추에서 속인이 되어 채소방에 살면서 산을 오가며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다. 사람이 모자로 높이 솟아 있는 것은 고대 방산관처럼, 따라서' 방산자' 라고 불린다. 북송 원풍 2 년 (1079), 수시가 황주로 강등되어 여러 차례 가정소에 가서 야오첸 방문을 하고 그를 위해 전기를 서야 그의 이름을 알 수 있었다. 이 시의' 한가한 곳' 은 원래 주인의 성방을 가리키며 은둔산림을 비유한다.
숨은 비밀, 발음은 zāng jǔ ྡྷ화신으로, 수집하고 숨기는 것을 의미한다. "첸 지존 전기": "주님은 다른 사람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클릭합니다
Y 현N 지 N, 은인지 N, 시고를 뜻한다. 시를 쓰는 데 쓰이는 종이를 가리킨다. 송 육유의 시' 병기': "당신의 노트를 정리하고 술을 멈추세요. 여러 해 동안 나는 줄곧 몇 가지 일을 걱정하고 있다. " 무영위 "시상문 보내기": "31 곳은 50 곳에서 멈추고, 각각 한 가지 연고, 잉크 펜, 두 묶음의 노트."
배낭, 소리 zh ng b é I, 그림 전체를 가리킨다. 《 현대한어사전 》 에 따르면 회화는 "장구" 혹은 "장등" 이어야 한다. 매트에 붙어 보강하거나 전시하는 것을 가리킨다. (예: 종이 한 장) 을 제본물로 고체 재료에 붙이다. 종이나 실크를 호일로 사용하여 서화책을 장식하거나 복구하여 아름답고 내구성이 있게 하는 것이다. 무릇 표구는 반드시 2 층이어야 하고, 서화는 바깥쪽을 향하고, 표라고 한다. 무염료 일반 종이로 등을 받쳐 주는 것을 라쿤이라고 합니다.
청대 국자감의 술급식-무림담. 기타 알 수 없음. (정보 부족)
주제는 명청시대에 국자감을 관장하는 관원이다. 청나라에는 두 개가 있는데, 만한은 각각 하나씩 있고, 관직은 4 에 속한다.
지성사는 베이징 문묘에 위치해 있으며 베이징시 동성구 안딩문국자감가 13 번지, 공묘, 석현묘라고도 합니다. 베이징의 공묘는 중국 고대 원명청 시대에 공자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이다. 원대 대덕 6 년 (1302), 대덕 10 년 (1306) 완공, 면적 2200m2, 명대 영락 9 년 (14/ 북조남으로 앉아 고대 건축 면적은 약 7400 평방미터이다. 주요 건물은 중앙축을 따라 분포되어 좌우 대칭으로 정원으로 들어간다. 중축선의 건물은 남쪽에서 북으로 선석문, 대성문, 대성전, 숭성문, 숭성사, 주체 건물은 노란색 유리 기와입니다. 명나라 jiajing 9 년 (1530), 대성전 후 "제성루" (현재 사원) 를 건설하여 공자의 부모와 조상을 모시다. 청강희는 18 년 (1679) 에 석현사와' 지성사' 를 지었다. 옹정 2 년 (1724), 5 대 공자가 제후가 되고,' 제성사' 가' 숭성사' 로 이름이 바뀌었다. 건륭은 2 년 (1737) 리모델링, 회와지붕은 녹색 유리 기와지붕으로 바뀐다. 문묘 진사비림은 앞 주문, 대문 앞마당 동서양, 기세 *** 198 에 진열되어 있다. 그 중 원대 3 환, 명대 77 환, 청대 1 18 환. 비석에는 진사의 이름, 직함, 출처가 새겨져 있다. 명청과거는 모두 565,438+0,624 명 (1 위, 2 위, 탐화 포함) 이었다.
위안 사람들이 쓴 비석. 원나라 과거는 두 가지로 나뉜다. 당시 세계의 사람들은 몽골인, 색목인 (서부 소수민족과 서부민족), 한인 (북방 한족), 남방인 (남방한족 및 기타 민족) 의 네 가지 범주로 나뉜다. 다른 학년의 사람들은 단독으로 시험을 본다. 몽골족과 색목인은 두 문, 한족과 남방인은 세 문을 시험한다. 그 내용은 몽골족과 색목인에게는 비교적 쉽고, 한족과 남방인에게는 비교적 어렵다. 시험에 참가한 학생 명단은 몽골족과 색목인을' 우방', 한족과 남방인을' 좌방' 이라고 부른다. 두 순위 입학 정원은 같지만, 관직을 보낼 때 몽골 진사는 색목인보다 높고, 색목인은 한인과 남방인보다 높다. 몽골인, 색목인은 한인, 남방인 과목 시험에 참가하기를 원하고, 시험에 합격한 후 1 등직을 준다.
사오싱은 18 년이다. 송고종 사오싱년, ***32 년, 1 13 1 년-11; 남송 황제 조구는 김인에게 강절일대를 달리도록 강요당했다. 서기 1 13 1 년, 나는 사오싱 (당시 월주) 으로 도피하여 기분이 좋아서 강산이 곧 수복될 것 같다. 그래서 저는' 사오조 부흥'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름을 사오싱으로 바꾸면 월주가 사오싱시가 됩니다. 사오싱은 18 년, 1 148, 진무시험에 참가하여 왕좌장원에 당첨되었다. 주씨는 왕작리스트에서 9 위, 5 위, 수재 배경을 수여받았다.
모방, 음음 f m 4 ng, 효율성과 의존의 의미. 흔히 "모방" 과 "놓기" 로 쓰인다.
(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