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이 시의 시작은 무엇인가요?

이 시의 시작은 무엇인가요?

첫 구절은:그 참모습은 큰 수정별의 시작에서 끌어낸 은빛 불꽃에 불과하다:이 세상 중생들의 눈의 근본 원인은 시작을 죽이는 것이다.

개막 구절은:시작의 시작은 무엇이며, 방과 후 학교는 시작의 측면에 있습니다. 병음은:타이추. 주음은:ӧㄞ 힘. 구조는:시작도(단일 구조)(왼쪽 및 오른쪽 구조)입니다.

시작에 대한 정확한 설명은 무엇인가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I. 본문 설명계획의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1. 천지 원기의 시작.2. 도교는 천지의 기원을 말한다.3. 고대에. @@@@4.한나라 우황제 시대.

2. 따옴표 설명

1."다추"라고도 한다. 천하가 분열되기 전의 혼란스러운 활기. "리지 - 천루이"에서 인용: "시작은 기의 시작이다." 삼국지_ - 위나라 조위 편_: "처음에 천황이 뒤섞여 기운이 형성되지 않았다." 일곱 구름_ 제2권: "태초에 노인이 허공에서 내려와 태초의 스승이 되었다." 3. 고대를 가리킵니다. 당나라 오윤의 시 '가오시에 대하여'의 서문에서 인용: "너무 이르니, 희박하고 상세하다."라고 했습니다. 정송교, "통지 총서": "처음부터 끝까지 일반 역사를 만들라는 오현의 관대한 명령뿐이다." 4. 도교의 기원. 장자에서 인용 - 지베이유: "가난에 대한 의문이 없다면, 있다면 외부 우주를 보지 말고, 내부의 시작을 알지 말라." 청수: "태초, 도 또한 근원이다."

셋째, 국어 사전

천지의 시작. 예: "초기 사람들은 피를 털처럼 마셨다." 단어 번역 영어 절대적인 시작 독일어 우란팡(S)_

넷째, 인터넷 해석

태극권(도교 용어) 태극권은 세상의 시작이라고도 합니다. "리자"는 『리자』라는 책에서 처음 사용된 도교 용어입니다. 도교 철학에서는 형태가 없고, 질량도 없으며, 태생적으로만 존재하는, 혼돈보다 더 원시적인 우주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태극 동의어

태극 시

태극시

유자하가 오자서에게 운율의 시작을 묻고 오자서에게 두 운율로 답하며 태극과 수의 탄생을 축하하는 시를 읊었습니다.

태초 고사성어

당태종은 태평이 처음 태공 낚시를 해보지 않은 것을 후회하지만, 태평이 처음 낳은 송아지를 희게 칠하기에는 너무 열심이다

말의 시작에

서로 화평하고 노래하고 춤추고 화평하고 화평하고 화평하고 화평하고 화평하고 화평하고 화평하고 화평하고 화평하고, 화평하고 화평하고, 화평하고 화평하고, 화평하고 화평하고, 화평하고 화평하고...

태초의 글이 태평으로 하여금 먼저 태공 낚시를 해보지 못한 것을 아쉬워하게 만든다

<>태초의 글은, 당 태종이 먼저 낳은 송아지를 희게 칠하고, 태평이 먼저 태어난 송아지를 희게 칠하고.

문장의 시작 부분에

1, 하하, 해볼 수 있어요, 망설이지 마세요! 나는이 두 보물, 하나의 음과 하나의 양이 내 형제 모두에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형은 원나라의 천왕입니다. 이 원앙 천해 진주와 형은 정말 완벽하게 어울리고 형에게 좋은 보물이 될 것입니다! 하하의 웃음

2. 원봉 7년, '태추력'이 개발되어 세상에 공표되었습니다. 황제는 그 공로를 인정하여 등평에게 상을 내렸고 등평은 태추부사가 되었다.

3. 평범한 던전앤워리어 플레이어인 판예는 신성한 평원 대륙을 떠도는 신비한 존재의 안내를 받습니다. 그의 인도를 따라 신비한 사도와 원초의 빛에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야 합니다.

4. 옌지아의 조상은 초창기 고대 현자였습니다. 지금은 옌지아에 계시지 않고 땅 끝으로 가셨습니다. 집안에 모셔진 옥패만이 옌자의 조상이 아직 살아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5, 영혼을 해방하면 처음에는 길들여지지 않은 짐승이 됩니다.

타이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