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고향을 찬양하는 시
고향을 찬양하는 시
집에 관한 시 (집에 관한 시와 명언) 1. 집에 관한 시와 명언 < P >' 집' 에 대한 명언 경구
○ 집, 세계의 천국 (독일)
○ 새는 둥지를 사랑하고, 사람은 집을 사랑하고 (영국)
○ 남의 보금자리는 자기 보금자리보다 못하다.
○ 새가 자신의 둥지를 더럽힐 수 없다 (영국)
○ 아담에게 천국은 그의 집이다. 그러나 아담의 후손들에게 집은 그들의 천국 (복타) < P > 내 집은 나에게 성처럼, 법은 나를 쫓아낼 수 없다.-(위 스타포드)
★ 당시중의' 집' < P > (이세민의' 두 채의 오래된 집')
○ 나의 버팀목이 쇠약해져서 기도를 배우는 것이 걱정된다. (리앙' 슬림한 길')
○ 황제의 거처 왕가대로 한쪽에 용거북으로 가득 찬 샘이 있다. 채복' 교묘의 노래 상룡지운동' 제 2 장 < P > 그녀의 배는 달도 기다리지 않고 유턴하며 다정한 한숨 속에서 황궁으로 향했다. (이백' 합곡 사야곡 하곡')
○ 각자의 활과 화살로 돌아가 정서멀리 고향으로 돌아간다. (왕건' 잡곡그자요동행')
○ 만약 시베이가 어부를 낚으면 동쪽으로 고향으로 돌아간다. (장' 잡곡 어가')
○ 우리 집은 청산에 있고 흰 구름은 다른 곳에 있다. (첸 ziliang "사이북 봄 반환")
○ 원길, 주닝의 집. (루' 중화악구장 제 6 송저궁')
○ 다네는 이웃이 없어 혼자 한 정원에 앉아 있다. (루 "두 번의 춘완 별장 문제")
○ 산천은 일만 구하고 절은 집으로 삼는다. (장구령' 바람과 생초랍')
○ 부용진 늪, 육국한 집. (송문지' 춘호원 외식시스템')
○ 당린화월명, 봄빛처럼 보이지 마라. (왕보' 야좌산문')
○ 포구의 많은 어부들이 나를 배에 초대했다. (추 광희' 채령사')
○ 전당강, 강상 딸이 만화보다 낫다. (왕창령' 라쿤사 아가씨')
○ 만리는 고독한 검에 기대어 천봉이 한 집을 보냈다. (유장경' 장영주 증정')
○ 서사 주인이 동시에 보내 남쪽으로 한 달도 넘지 않는다. 이백' 강'
○ 는 손님을 장사로 옮기는 것으로 서장안을 보고 싶다. (이백은' 시랑종금과 황학루에서 퉁소를 듣는다')
○ 논집은 이미 경작했고, 우물집은 아침 연기가 나기 시작했다. (위) < 위 () 의' 원림 흥기 (), 조명부 (), 제서록 ()' < P > 응답자: 좋은 보배 _ 요요-학자 3 급 9-9 21: 11 < P > ★당시 () 의' 집' < P > (이세민의' 두 채의 오래된 집')
○ 나의 버팀목이 쇠약해져서 기도를 배우는 것이 걱정된다. (리앙' 슬림한 길')
○ 황제의 거처 왕가대로 한쪽에 용거북으로 가득 찬 샘이 있다. 채복' 교묘의 노래 상룡지운동' 제 2 장 < P > 그녀의 배는 달도 기다리지 않고 유턴하며 다정한 한숨 속에서 황궁으로 향했다. (이백' 합곡 사야곡 하곡')
○ 각자의 활과 화살로 돌아가 정서멀리 고향으로 돌아간다. (왕건' 잡곡그자요동행')
○ 만약 시베이가 어부를 낚으면 동쪽으로 고향으로 돌아간다. (장' 잡곡 어가')
○ 우리 집은 청산에 있고 흰 구름은 다른 곳에 있다. (첸 ziliang "사이북 봄 반환")
○ 원길, 주닝의 집. (루' 중화악구장 제 6 송저궁')
○ 다네는 이웃이 없어 혼자 한 정원에 앉아 있다. (루 "두 번의 춘완 별장 문제")
○ 산천은 일만 구하고 절은 집으로 삼는다. (장구령' 바람과 생초랍')
○ 부용진 늪, 육국한 집. (송문지' 춘호원 외식시스템')
○ 당린화월명, 봄빛처럼 보이지 마라. (왕보' 야좌산문')
○ 포구의 많은 어부들이 나를 배에 초대했다. (추 광희' 채령사')
○ 전당강, 강상 딸이 만화보다 낫다. (왕창령' 라쿤사 아가씨')
○ 만리는 고독한 검에 기대어 천봉이 한 집을 보냈다. (유장경' 장영주 증정')
○ 서사 주인이 동시에 보내 남쪽으로 한 달도 넘지 않는다. 이백' 강'
○ 는 손님을 장사로 옮기는 것으로 서장안을 보고 싶다. (이백은' 시랑종금과 황학루에서 퉁소를 듣는다')
○ 논집은 이미 경작했고, 우물집은 아침 연기가 나기 시작했다. (위)
2. 어떤' 집' 에 관한 시사
1. 나는 끝없이 내 아들을 사랑했고, 나는 집에 돌아가게 되어 기쁘다.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청말에 집에 도착했다: 장스청 < P > 해석: 사랑하는 아들은 끝이 없고, 가장 행복한 것은 나그네가 제때에 돌아오는 것이다.
2. 심야에 집에 앉아 있고 싶고 먼 길을 가는 사람에 대해서도 이야기해야 한다. 당대의 겨울 ~ 일의 밤 향수병: 백거이 < P > 해석: 저는 집안의 친척들이 오늘 심야 모임을 가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나그네라고 말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3. 가슴 아픈 게 언제예요? 그리움에는 수백 가지가 있다. 아빠 화련 일가 은산신' 명대: 슈나이암 < P > 해석: 고향을 떠난 후로 자취를 감추고 수천 가지의 그리움이 가슴 아프다.
4. 논은 올해의 기후가 * * * 풍족하다고 말했다. 논가 원일 당나라: 맹호연 < P > 해석: 농민들은 올해의 수확을 추측하며 올해는 풍년의 해라고 한다.
5. 나가서 웃어라. 슬퍼하지 말고 곳곳에서 마음을 열어야 한다. 승림과 성구전 시사가 2 곡' 청대: 임측서 < P > 해석: 집을 떠나 먼 길을 가면 어디든지 마음을 열 수 있다.
6. 네, 저는 여기 살고 있습니다. 강가에서 저는 이미 이 강을 여러 번 항해했습니다. 장정은 네, 저는 당나라 강변에 살고 있습니다. 최호 < P > 해석: 우리 집은 구강 근처에 있고, 저의 모든 왕래는 구강 근처에 있습니다.
7. 닭견이 흩어지자 삼림공원의 주인은 외로웠다. 국원의 가업이 서재를 만들었다: 당대의 백거이 < P > 해석: 여주인이 떠나고 닭견이 흩어져 삼림원이 적막해졌다.
8. 꽃길은 새로운 포인트가 없는 것이 아니라 갈매기는 여가 수업이 많다. 만강홍네 집' 청대: 정섭 < P > 는 항상 신선한 꽃과 식물로 정원을 장식한다고 설명했다. 갈매기처럼 자유롭게 살다.
9. 우리 집은 전당강에 산다. 꽃이 피고 지는 것은 세월을 가리지 않는다. 금실매네 집은 전당강 송대에 살고 있다: 사마위 < P > 해석: 우리 집은 번화한 전당강변에 꽃이 피고 꽃이 피고 세월이 흘러간다.
11. 전정 뒤뜰의 슬픔은 봄바람과 가을달에만 알 수 있다. 국원의 가업이 서재를 만들었다: 당대의 백거이 < P > 해석: 앞마당과 뒷마당을 보면 많은 슬픈 일이 생각난다. 봄바람과 가을달만 알 수 있다.
3. 집에 관한 시
1. 일단 이곳을 떠나면 사해는 집이 된다. (이세민의' 두 채의 오래된 집')
2. 우리 집의 대들보가 몰락하고 있어 산에서 기도를 배우는 것이 걱정이다. (리앙' 슬림한 길')
3. 왕가 거리 한쪽에 황제의 거처에는 용과 거북이가 가득한 성스러운 봄이 있었다. 채복은' 교묘의 노래 상룡지운동' 제 2 장
4. 그녀의 배는 달이 뜨기도 전에 유턴하며 다정한 한숨에 황궁으로 향했다. (이백의 합곡, 사자야곡, 하곡)
5. 전쟁이 끝난 후 그들은 그들의 활과 화살을 모아 그들의 고향으로 돌아갔다.
6. 만약 크릭 베이 어부, 서작선가, 동귀화. (장' 잡가요와 어가')
7. 우리 집은 청산에 있고 흰 구름은 다른 곳에 있다. (천자량' 세북춘귀화')
8. 황상 원극은 평화로운 나라이다. (루' 9 장 중화악 육궁곡')
9. 밭집은 이웃이 없어 혼자 정원에 앉아 봄을 보냈다. (루 \ "두 번의 춘완 별장 문제 \")
11. 산천은 일만 묻고 궁관은 살지 않는다. (장구령' 바람과 생초랍')
11. 부용진지 늪, 육국한 집. (송문지' 춘호원 외식시스템')
12. 꽃다운 봄빛, 임중 연못달과는 다르다. (왕보가 밤에 산문에 앉아 있다)
13. 포구에는 많은 어부들이 나를 배에 초대했다. (추 광희' 채령사')
14. 누가 전당강, 강 위 딸이 만화보다 낫다. (왕창령' 손을 흔드는 소녀')
15 (유장경' 원영주 증정')
16.' 아방궁푸' 두목
17.' 왕텐관서' 왕보
18.' 악양루기' 범중연 < p' 명태조는 심향정에 앉아 무언가를 느끼며 흰 동정을 얻고 싶었다. 들어오라고 불렀는데, 백술에 취해서 얼굴에 물이 가득 찼는데, 이제야 좀 안도했다. 만년필을 써서 만리미세 다듬다.
작은 금집, 보라색 영영. 바오지 () 는 산꽃 () 을 넣고, 석죽 () 은 나옷 () 을 수놓았다. < P > 심궁에 나갈 때마다 계단을 데리고 돌아가는 경우가 많다. 나는 노래하고 춤을 추며 색운으로 변하는 것에 대해서만 걱정한다.
24. 가을바람이 오두막 < P > 두보 < P > 8 월과 가을을 날려버리고, 큰 바람이 휙휙 소리를 내며 우리집 삼모를 말아올렸다. 털이 강을 건너 강 주변에 뿌려졌다. 가장 높은 것은 긴 숲의 끝을 걸고, 낮은 것은 신당으로 날아간다. -응? 남촌의 아이가 나를 괴롭히면 나는 도둑이 되는 것을 참을 수 있다. 나는 당당하게 털을 대나무 숲에 안았고, 입술은 숨이 막힐 정도로 말랐다. 돌아올 때 나는 지팡이를 짚고 한숨을 쉬었다. -응? 눈 깜짝할 사이에 바람이 구름과 먹색을 정하고 가을은 쓸쓸하다. 이 천은 이미 철처럼 추운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줄은 이미 누워서 갈라졌다. 침대 옆 탁자에 건조한 곳이 없어 빗발이 저리다. 기왕 어지러운데 수면이 부족한데 어찌 하룻밤 사이에 흠뻑 젖을 수 있겠는가! -응? 안드는 수천만 개의 건물을 가지고 있어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의 모든 미소를 크게 보호하고, 비바람이 높은 산의 고요함처럼 고요하다. 오!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면 나 혼자 얼어 죽을 거야!
25. 북서쪽에 고층 빌딩시
작가: 육기? (위진)
얼마나 높은 건물인가. 줄곧 핑안. 먼지가 창문에서 나왔다. 구름층을 통과하다.
미녀가 하프를 어루만지다. 손이 한가하다. 방향가스가 바람에 응결되다. 비음 향기.
누가 옥용에 신경을 쓸 수 있습니까? 온 도시가 모두 놀고 있다. 서서 태양을 바라보다. 연신 한숨을 쉬다.
오래 서 있다고 불평하지 마세요. 가수가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차를 몰고 홍우로 돌아가고 싶다. 한, 날 따라와.
4. 이사에 관한 시
1 몇 곡을 추천합니다. 새집은 꽃이 만발했고, 오래된 곳 밖에서 밥 짓는 연기가 솟아올랐습니다. < P > 만리장탄으로 돌아오자 옛 친구는 다시는 오지 않았다. 2. 창턱에 기대어 하늘을 바라보니, 온 도시의 단풍이 날았다.
고토로 날아가 어린 아이를 만났다. 3. 금은 가장 길한 이웃이고, 우윤집은 기둥이다.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나 장수하고, 당전 청계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4, 포털이 활짝 열리고 새집이 새롭다.
춘산 영문, 봄바람이 앞에 있다. 5, 새 집은 만복을 맞이하고 경치가 좋다. < P > 온 집안이 으리으리하고 욱일이 막 떠오른다. 6, 문, 바람 밝은 달에 행복하게.
복림집, 적옥더미금. 7. 화장 만정 채색, 당전 경사가 맴돈다. < P > 는 섣달 그믐날 밤을 빛나게 하고, 휘황찬란함은 계속될 것이다. 8. 새집이 낡은 집을 바꾼 것을 축하합니다. 까치가 웃는 얼굴로 피었습니다. < P > 양춘선인의 조화로운 삼부곡, 외삼촌 댁의 모든 것이 태평하다. 9. 까치가 남지에 남아서 이곳으로 이사올 때가 되었다. < P > 새 손님 문은 참새가 될 수 있어 숙소가 닿을 수 있다. 11, 오복부귀, 집안이 행복하다. < P > 이곳에서 웅도를 크게 펼쳤는데, 지난 겨울 키샤가 이 집에 왔다.
5. 집에 관한 성어.
냄새 맡음: 소리를 묘사할 때 울다.
목이 메었다: 낮은 소리로 우는 것을 묘사한다. 바람 울부짖음 비 울음: 바람 울부짖음, 비 울음.
비장한 분위기를 연출하다. 천지를 느끼고 귀신을 움직이다: 감: 움직이다.
천지를 감동시켜 귀신을 위해 눈물을 흘렸다. 감동적인 사적이나 문학 작품을 묘사하다.
하늘과 땅을 느끼고 귀신을 울다: 느낌: 이동; 울다: 울다. 천지를 감동시켜 귀신을 위해 눈물을 흘리게 하다.
감동적인 사적이나 문학 작품을 묘사하다. 노래 부르세요: 여기서 부르고, 여기서 울어요. < P > 는 안거낙업의 집을 가리킨다. 두꺼비는 밤에 울다: 두꺼비는 밤에 울다.
는 공연히 좋은 사람을 모함하는 것을 묘사한다. 울음: 걷거나 누울 때 울다.
는 극도의 슬픔을 묘사한다. 라인 번호 레인 울음: 라인: 도로; 아니요: 큰 소리로 울어요. < P > 거리의 사람들은 모두 울고 있다. 사람이 극도로 슬퍼하는 것을 묘사하다.
다른 사람이 우는 것을 보면 자신의 슬픔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동정을 일으키다. < P >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울린다: 세상을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울린다.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울다: 놀라다: 놀라다. < P >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울린다. 울다: 계속 울다. < P > 소 농민이 울다: 소 옷을 입고 자고, 상대적으로 울다. 부부가 함께 청빈한 생활을 하고 있다고 묘사하다.
우의울음: 우의옷을 입고 자고, 상대적으로 울다. 부부가 함께 청빈한 생활을 하고 있다고 묘사하다.
눈물은 웃음이다: 눈물: 눈물. 갑자기 울지 않고 웃었다.
슬픔을 기쁨으로 묘사하다. 눈물은 웃음이다: 눈물: 눈물.
갑자기 울지 않고 웃었다. 슬픔을 기쁨으로 묘사하다. < P > 나는 울음을 참지 못했다. 울어서 고개를 들 수가 없었다. 극도의 슬픔을 묘사하다.
귀신을 울게 하다: 귀신을 울게 하다. 시사가 감동적이라는 것을 비유하다.
피와 눈물: 피와 눈물: 눈에 눈물을 머금다. 추심: 가슴을 치다. 가슴을 치며 발을 동동 구르며 눈물을 흘리다.
는 매우 슬펐다. 피와 눈물: 울음 출혈, 비정상적인 슬픔을 말합니다.
울고 있는 것 같아: 울고 있는 것 같아 하소연하는 것 같아. 목소리가 슬프다는 것을 형용하다.
울듯 울다: 하소연하는 것처럼 울고 있다. 목소리가 슬프다는 것을 형용하다. < P > 기처럼 슬픔을 삼키다: 예기: 울다. 극도의 슬픔을 묘사하다. < P > 삼문신: 죽음과 울음에만 전념하는 흉신을 가리키며 액운을 가져온 사람을 비유한다. 울다: 울다.
코를 골다: 눈물과 콧물이 뺨에 가득하다. 애통해하는 것을 형용하다. < P > 코고는 소리: 코고는 소리: 한숨, 한숨, 흐느끼는 것과 같은 소리. 울고 난 후, 나는 자신도 모르게 숨을 쉬고 흐느껴 울다.
한 사람이 벽 모퉁이까지 울다: 끝: 끝; 구석: 구석 울다: 살금살금 울다. 혼자 벽 앞에서 울다. < P > 는 아무도 관여하지 않고 고립되어 절망할 수밖에 없는 울음을 묘사한다. 구석에서 울다: 얼굴: 얼굴; 구석: 구석 울다: 살금살금 울다.
혼자 벽 앞에서 울다. 아무도 관여하지 않고, 매우 고립되어, 절망적으로 울 수밖에 없다고 묘사하다.
구석에 직면 한 느낌: 얼굴: 얼굴; 구석: 구석. 혼자 벽에 대고 우는 느낌. < P > 는 아무도 신경쓰지 않는 매우 고립된 상황을 묘사한다. 눈가에 눈물: 끝: 끝; 구석: 구석 울다: 살금살금 울다.
혼자 벽 앞에서 울다. 무시당하고 매우 고립되어 있다고 묘사하다.
흐느껴 울다: 야유: 목이 메었다. 중지됨: 중지합니다. 흐느껴 우는 것을 묘사하다.
불안하고 어색하고 목이 메어 흐느껴 울다. 이미: 그만. 우는 냄새를 맡고 있다.
얼굴을 가리고 울다: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울다. 양주 감탄: 양주: 이름. 양주는 사거리에서 울었다. 다른 사람이 잘못된 길로 들어선 것에 대해 다정다감함을 이르는 말.
삼키다: 삼키다: 원망하다; 제비: 소리 없이 울어요. 은근한 슬픔을 형용하여 감히 드러내지 못하다.
긴 노래가 울고 있다: 긴 노래: 목청껏 노래를 부르며 시를 참고한다. 울기보다는 목청껏 노래를 부르며 가슴 속의 비분을 표현하다.
베개 형제 치 피: 베개 무기, 치 피. 극도의 비통과 분노를 묘사하고 적을 죽이고 복수하기로 결심하다.
밤낮으로 울다: 밤낮으로 탄식하며 울다. 마음속으로 눈물을 흘리다: 추심: 가슴을 두드리다; 피와 눈물: 눈에서 피가 날 때까지 울다.
가슴을 치며 울음을 터뜨렸다. 형용이 매우 슬프다.
추심눈물: 유언추심눈물. 가슴을 치며 발을 동동 구르며 눈물을 흘리다.
는 매우 슬펐다.
6. 집에 관한 시사 명언과 경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새는 자기 둥지를 사랑하고, 사람은 자기 집을 사랑한다.
2. 다른 사람의 금집 은집은 자신의 보금집보다 못하다.
3. 해롭지 않은 새는 둥지를 더럽힐 수 있다.
4. 아담에게 천국은 그의 집이다. 그러나 아담의 후손들에게 집은 그들의 천국이다. < P > 내 집은 나에게 성처럼, 법은 나를 쫓아낼 수 없다.-(위 스타포드) < P > 집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