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디신 단편 문어문의 이야기를 논하다.
디신 단편 문어문의 이야기를 논하다.
그것은 동 Zhuo 의 독재 가 횡포 할 때, 공개적으로 법원 위에 한 시안 (西安) 황제의 네 첩 을 희롱 기록, 총리 왕 윤 은 매우 화가 나게 했다. 그는 자신의 뒷마당으로 돌아와 앉았다. 갑자기 그는 그의 여종 가오리 매미가 분향 기도를 하고 있는 것을 보고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물었다. 샘을 버리고 무릎을 꿇은 이야기는 그에게 자신의 신세를 알려주었다.
알고 보니 그녀는 산시 임보에서 온 사람이었고, 샘을 잃은 이야기는 그녀의 별명이었다. 그녀의 남편은 여포 () 라고 불렀는데, 고향에서 3 년 동안 만나지 않자 향을 피우고 신의 가호를 구했다. 왕윤이는 이 말을 듣고, 마음속에 계획이 생겼고, 미친 듯이 소리쳤다. 이 여자는 한가를 평평하게 하려는 사람이다! 이어 왕윤은 특급 거장 동탁을 대접하기 위해 가연을 마련했다.
왕운은 샘의 이야기를 버리고 그녀에게 술을 권하라고 명령했다. 그녀는 머리에 옥비녀를 쓰고, 금사 롱스커트를 입고 시골의 아름다움을 꿰뚫어 보았다. 동탁은 천인에게 감응되어 은생 사랑을 받았다.
다음으로, 왕윤은 동탁의 여포 접대를 위해 연회를 열어 그의 아내 밍크매미와 만나게 하고, 길일을 택하여 그녀를 스승처로 보내 여포 공식 재회를 약속했다. 일주일 후, 시기가 무르익는 것을 보고 왕윤이는 던심의 이야기를 동고모에게 보냈지만, 일부러 찾아온 뜻을 설명하지 않았다.
동탁은 왕윤의 선물이라고 잘못 생각하여 반가워하며 밖을 내다보았다. 그날 밤 그는 그것으로 술을 마시고 섹스를 했다. 이틀 후, 여포 돌아와서 방 안의 음악 소리가 매우 크다는 것을 듣고 호기심을 참을 수 없었다.
그들이 그에게 말했을 때, 승상이 유심이라는 여자를 찾아 즐기던 중, 여포 벌컥 화를 내며 칼을 들고 홀에 들어왔는데, 동탁이 술에 취해 풀 한 무더기로 취한 것을 보고 화가 나서 그의 목을 베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소위 "장안 반란" 의 문학적 진리입니다.
이 송인이 편찬한 전설에서 밍크매미는 왕윤정치전략의 바둑에 지나지 않고, 얼떨결에 정치살인의 호르몬이 되었다. 그녀는 여영웅이 마땅히 가져야 할 각오가 하나도 없으니, 반드시 그녀를 개조하여 유가의 정의 모델에 맞도록 해야 한다.
거의 천 년 만에 명나라 초년, 나관중이라는 사람이 나서서 이 오래된 사명을 완수했다. 나관중의' 삼국연의' 는 거의 두 장의 편폭을 써서 동탁의 폭정, 왕윤의 교묘한 계산, 여포 영웅의 아름다움을 상세히 묘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사람들은 결국 조연이다. 그들의 출현은 오직 한 가지 목적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여주인공 가오리의 자태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이다.
나관중의 글에서 가오리 매미는 더 이상 여포 아내도 아니고, 평범한 여종이 아니라, 왕운곡가의 예기녀이자 양녀가 되었다. 이런 새로운 신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야기의 논리적 진화에 더 유리하다.
제 8 회' 왕사도는 연환계, 동태사와 교란을 교묘하게 사용한다' 에서 왕윤이는 눈물을 머금고 무릎을 꿇고 여종 밍크매미에게 연환계로 동탁과 여포 반목을 원수로 만들어 여포 전복을 앞둔 나라를 구하기 위해 동동을 죽이라고 간청했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며, 국대의에 보답할 수 있다면, 차라리 칼로 죽는 게 낫겠다는 명령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말 사이에는 물불을 가리지 않는 확고한 신념이 있다.
그녀의 정치적 서약의 후한 표현은 근심 걱정 없는 달마저 부끄러워서 조용히 구름층으로 숨었다. 이것은 소위 숙어 "폐쇄 된 달 부끄러운 꽃" 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오직 16 세의 밍크매미만이 정치적 각오가 높은 스파이로 만들어졌다. 미색을 무기로 범혈에 깊이 들어가 동탁과 여포 간의 관계를 부추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다. 거의 중국 정치극장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가 되었다.
다음으로 우리는 풍채가 만종인 가오리 매미가 동탁에게 아첨하며 여포 사적으로 그녀를 희롱하는 것을 보았다. 동시에, 여포 에 윙크, xiangpa 는 동 도둑 이 그녀를 가지고 놀지만, 영웅 에 대한 치정 을 노출, 눈물을 닦았다. 뿐만 아니라, 가오리 매미는' 여포' 에서 자신의 몸이 동탁에 의해 더럽혀졌다고 주장했고, 사보로 연못으로 뛰어들어 자살한 척할 수밖에 없었다. 그런 다음 동탁 앞에서 칼을 뽑아 자결하여, 그가 그녀의 여포 희롱과 절교하도록 강요했다.
가오리의 두 차례의 자살 시도는 하나의 완전한 이야기를 구성하였으며, 연기도 완전히 난롯불의 지경에 이르렀다. 중국 역사상' 삼국연의' 처럼 가오리의 첩보전을 이렇게 생생하게 렌더링할 수 있는 글은 없다.
그러나' 삼국연의' 를 제외한 다른 사서들,' 후한서' 를 포함해 가오리 매미의 이미지를 힘껏 해치고 있다. 고전하고, 여포 조준에게 포위되고, 가오리는 남편이 혼자 돌파하기를 원하지 않고, 그와 함께 죽고, 함께 죽겠다고 맹세했다. 여포 (WHO) 는 이에 깊은 감동을 받아 매일 티심 (Tissim) 의 이야기만 놀리며 전선 전쟁에 눈을 돌리다가 여포 포로로 잡혀 죽임을 당했다.
후한서' 는 정사 중 하나로 가오리 매미의 이름을 전혀 언급하지 않았다. 동탁과 여포 사이의 개인적인 원한은 짧은 편폭에만 기록되어 있다. 동탁은 작은 일 때문에 여포 살해를 시도했지만, 여포 는 빨리 도망쳤다. 나중에 두 사람은 다시 화해했고, 동탁은 여포 그의 내실을 지키도록 보냈다. 호색하는 사람이 주인이 없을 때 몰래 동탁의 밀착 시녀를 사랑하게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여포 * * * 동동에게 들킬까 봐 왕윤을 찾아와 동탁과의 불화에 대한 모든 진실을 털어놓으며 그의 도움을 받기를 바랐다. 결국 왕윤이는 거꾸로 써서 법원에 가서 회의를 할 동탁을 죽이라고 명령했다. 여기서 말하는' 동탁의 몸에 붙는 여종' 은 가오리 매미라고 할 수 밖에 없다.
Luo Guanzhong 은 가오리의 영웅적인 행동을 생생하게 묘사했지만, 우리의 의견으로는 가오리의 삶은 여전히 신비하고 의심 스럽습니다. 그녀는 도대체 누구냐? 그녀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또 어디 갔었어요? 이 문제들은 거의 모두 만족스러운 답을 얻기 어렵다.
다행히도, 여전히 일부 작가들은 여전히 지칠 줄 모르고 밍크 매미의 행방을 알아보고 이야기를 마구 꾸며 오늘 밍크 매미의 결말을 묘사할 때' 참사' 와' 자연죽음' 이라는 대립적인 사상유파를 형성하고 있다. 참사' 파벌은 최소한 세 가지 다른 버전을 포함하고 있다. 쿤곡' 참수 밍크' 세부 사항은 백문루에서 조조조에 의해 참수된 여포, 아내가 샘을 잃은 이야기는 관우에게 보낸 이야기지만 관우는 이 오점 열사를 받아들이지 않고, 그녀가 다른 사람에게 더럽혀질까 봐 죽음만이 그녀의 영예를 만회할 수 있다는 것을 두려워하여 밤에 시엄을 잃은 이야기를 불러 계상하고, 칼을 뽑아 등불 아래에서 참수했다
원잡극' 관공초달 아래 샘을 던지는 이야기' 는 조조가 미색으로 관우를 현혹시키려 하고, 자신을 위해 효력을 발휘하게 하고, 샘을 던지는 이야기를 보내 그를 유인하고 싶다고 말했다. 티샘의 이야기는 위아래가 애써 도발하고 관우가 반석처럼 되어 이 * * * 의 후환을 완전히 근절했다.
세 번째 버전은 명극' 관우' 와' 지심의 이야기' 에서 나왔다. 극 중, 샘을 잃은 이야기는 관우의 내면에 대한 억울함을 상세히 설명하고, 미인계로 한가를 죽인 경험을 상세히 이야기하며 관우의 사랑을 얻었지만 관우는 꼭 얻고자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2.' 디심 우화의 이야기' 는' 디심 배월의 이야기' 의 단편 소설이다.
잃어버린 신의 이야기는 동한 말년 사제 왕운의 노래다. 그녀는 매우 예쁘고 매우 예뻐 보인다. 간신 동탁이 동한 조종하는 것을 보고, 다음 달에 향을 피워 복을 기원하는 것을 보고, 나는 나의 주인을 걱정할 것이다. 왕윤이는 동탁이 동한 찬탈을 앞둔 것을 보고 연환계를 세웠다.
왕윤현은 몰래 샘을 던지는 이야기를 여포 께 약속하고, 샘을 던지는 이야기를 명나라의 동탁에게 바쳤다. 여포 영웅 소년, 동탁이 간사하고 교활하다. 여포 포섭을 위해 동탁은 아들을 여포 받았다. 두 사람은 모두 호색하는 사람이다. 그 이후로,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그들 사이에서 움직이고, 여포 들에게 윙크하며, 동탁의 매력에 보답한다. 그 두 사람은 미혹되었다.
여포 () 는 동탁 () 의 이야기를 듣고 그녀가 집에 던져진 것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다. 어느 날, 여포 () 는 동탁상 () 을 데리고 동탁 () 의 저택에서' 시임 () 의 이야기' 를 참관하고 풍이정 () 을 초대했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여포, 그는 울고 그가 동 탁에 의해 점령 했다 말을 만난 여포 화가 났어요. 이때 동탁이 사무실로 돌아왔을 때 그를 만났다. 홧김에 여포 네모난 그림을 잡고 찔렀다. 여포 날아갔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 의심했고, 왕윤은 여포 들에게 동탁을 제거하라고 권했다.
전설에는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가 탄생했다. 3 년 동안 현지의 복숭아꽃 살구꽃이 피었다가 시들어 버렸다. 달의 자정, 샘의 이야기를 잃어버리고, 창아는 달 속에서 부끄러움을 느끼며 급히 구름 속으로 파고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야기는 샘의 몸매를 잃어버리는 것이 예쁘고, 귀는 파란색이다. 걸을 때 버드나무가 흔들리고, 조용할 때는 더욱 우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매우 훌륭하다. 바로 이런 아름다움 때문에 패기가 권력 위에 군림하는 동탁과 여포 반목으로 원수가 되어 격동하는 여야에게 약간의 평화를 느끼게 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샘을 잃어버린 이야기를 누가 설명 할 수 있습니까? 용처럼 아름답고 우아하다.
가을국화를 영광스럽게 하고, 화모송순을 영광스럽게 하다. 가벼운 구름이 달을 가리는 것과 같고, 흩날리는 요정이 다시 눈으로 흐르는 바람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멀리 바라보니, 아침노을이 막 오르면; 만약 네가 그것을 검사하도록 강요한다면, 그것은 파도처럼 타오를 것이다. 만약 네가 섬유에 만족한다면, 너는 몸에 맞는 정도를 줄일 것이다.
어깨가 잘린다면 허리는 원소만큼 좋다. 목을 길게 뻗으면 보기 좋고, 자질이 노출된다.
방택은 추가하지 않고 납이 풍부하다. 구름이 높이 솟아 눈썹이 수리되다.
붉은 입술 외부 밝은, 하얀 치아 신선한, 밝은 눈 좋은 희망, 심벌즈 보조 기능. 용용이 화려하고 우아하며 조용하다.
부드러운 정은 물처럼 부드럽고, 언어는 사람을 매혹시킨다. 놀라운 옷은 매우 출중하여 골격 이미지를 매핑해야 한다.
스웨터를 입은 광채는 야오와 비의 광채이다. 김옥 장신구를 착용하고 진주를 장식해 몸매를 뽐내세요.
먼 길을 가는 문필을 연습하는 것은 안개를 가볍게 끄는 것이다. 작은 난초의 향기가 산의 구석을 배회하고 있다.
그래서 어떻게 갑자기 훌쩍 뛰어 놀러 갈 수 있을까. 왼쪽은 기대고 오른쪽은 월계수 깃발에 기대고 있다.
호의 손목을 신으로 가득 채웠는데, 그는 용솟음치는 신비한 지혜를 사용했다. 나는 나의 미모에 기뻐하지만, 마음속으로는 진동하고, 기분이 좋지 않다.
거리낌 없는 언론이 환에게 인사를 하고 마이크로파를 이용해 연설을 했다. 나는 먼저 진실하고 옥페가 이해되기를 바란다.
미인의 편지는 수양이 있고, 창인은 예절을 행하며, 시를 안다. 반경은 일종의 화합으로, 바로 심연에 잠입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너의 집 돈을 면밀히 주시하니, 너는 나에게 괴롭힘을 당할까 봐 걱정된다. 나는 방금 내 말을 포기한 것 같지만, 나는 망설이고 의심한다.
침착해야 하고, 현금화할 때는 자제해야 한다. 그래서 루오 영감, 방황, 빛이 갑자기 밝아지고 어두워졌다.
눈에 띄려면 몸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고추옷의 방법은 매우 맹렬하여 단계가 가늘고 향기롭다.
초장한 노래는 항상 추앙받고, 목소리는 슬프고 길다. 나는 떠돌아다니는 영혼, 외로운 영혼, 맑은 흐름, 비상이나 구슬을 따거나 옥우를 줍는 것이다.
남향 둘째 첩에서 한빈의 유람녀를 뽑았다. 한숨을 쉬어도 말이 없고, 나팔꽃을 읊으며 외롭다.
젊은이는 오만하고 오만하여 소매를 손질하고 이리저리 끌고 다닌다. 휴 () 는 쏜살같이 날아가고, 방황은 신처럼 파도의 끝을 걷고, 양말 밑은 먼지가 날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안정하면 위태롭고, 위험하면 안전하다. 어려운 시기에 들어가면 가면 돌아온다면.
액체 정자가 되어 매끄럽고 예쁘다. 침을 뱉지 않으면 화를 낼 수 있다.
Huarongwenna, 내 식사를 잊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스크린은 바람을 모으고, 파도는 정천 뒤에 있을 것이다.
봉의는 북을 부르고, 여와는 노래를 부른다. 탱 문어 는 경찰 타고, 루안 함께 죽었다.
육룡이 머리를 잡고 운차의 용용량, 고래 비행 허브, 물새가 날아가는 것을 방비하다. 그래서 그는 북쪽으로 갔다.
남강 후, 나는 청양으로 돌아가 입술을 진과의 인계개요로 옮겼다. 사람을 미워하고 신을 미워하는 방식이 다르고 장년을 미워하는 것도 적합하지 않다.
로메가 눈물을 감추고 눈물을 흘리는 것에 저항하다. 아름다운 사회를 영원히 애도하다.
타향에서 애통해하다. 사랑이 무정하여 강남의 지혜를 바치다.
그는 비록 달빛 속에 있지만, 국왕에 대해 긴 마음을 가지고 있다. 갑자기 자신이 무엇을 포기했는지 깨닫지 못하고 신이 밤에 빛을 숨겼다는 것에 실망했다.
그래서 나는 능을 등에 높이 업고, 마음을 신에게 맡기고, 자신의 감정을 상상하며 걱정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영자의 복잡한 모양은 왕실 카누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긴 강에서 침몰하여 돌아오는 것을 잊고, 끊임없이 생각하고 감탄을 더하다. 밤에는 잠을 이루지 못하고 무수한 서리에 물들었다.
하인이 차를 몰고 나는 동로로 갔다. 나는 떠나기 아쉬웠지만, 또 갈 수 없었다.
4. 티심 이야기에 관한 시: 용녀는 비를 맞고, 보름달은 고요하다.
가오리 매미 분향 배월정, 웃음담 인연 체인. 추석에는 월품극을 감상하고, 여음은 들보를 감는다.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하고, 꽃들이 빽빽하게 모여, 노랫소리가 달빛을 휘감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다음은' 삼국연의' 중 한 구절이다. 원래 소양궁 남자였다. 놀라서 손바닥을 뒤엎고 동정춘을 날아가는 것만 의심했다.
Liangzhou 사진 연꽃 단계, 새로운 꽃 바람 불고, 그림 교회 향 은 봄을 따뜻하게하지 않았다. 붉은 이가 급히 삼키자 구름 한 조각이 화당으로 갔다.
눈썹과 검은 눈은 나그네를 미워하게 하고, 생초 얼굴은 깨졌다. 우겸은 천금을 사지 않고 웃지만, 유대는 백보를 쓰지 않는다.
나는 추 샹왕이 누구인지 모른다. 작은 벚꽃 한 송이와 새빨간 입술, 그리고 두 줄의 봄날의 파옥물보라를 던지는 춤에 대해 설명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라일락이 강검을 삼키고 간신의 난신을 참수하려 한다. 샘을 잃은 이야기는 노래를 불렀다.
5. 던짐시' 백거이, 던짐의 이야기' 를 그린 이야기. 계곡 밑의 소나무는 100 피트, 10 야드 길이이며, 그는 계곡 밑에서 태어나 춥고 비천하다.
산하가 험악하여 험상이 환생하여,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는다. Tian Zi Tangming 은 Liangmu 에게 빚지고있다. 내가 모르는 두 가지가 더 있다.
누가 하늘의 창조물의 은유이지만, 그것은 지면과 같지 않다. 장진시안은 매우 가난하고, 매우 춥고 싸며, 신을 잃는 이야기는 매우 비싸다.
신우와 소 1 을 잃어버린 이야기는 차이가 있지만. 가장 높은 것이 반드시 현명한 것은 아니며, 낮은 것이 반드시 어리석은 것은 아니다.
너는 바다 밑의 산호를 보지 못했니? 하늘에 느릅나무를 심다.
심홍이를 잃어버린 이야기는 황급히 삼키고 구름 한 조각이 화관에 갔다. 눈썹과 검은 눈은 나그네를 미워하게 하고, 생초 얼굴은 깨졌다.
우겸은 천금을 사지 않고 웃지만, 유대는 백보를 쓰지 않는다. 나는 추 샹왕이 누구인지 모른다.
샘을 잃은 이야기는 가오리 매미로 칭송되고, 달의 아름다움은 천선과도 같다. 예나 지금이나 봉의는 이미 독특한 연극이 되어 그림 그리기 수법이 교묘하게 처리되었다.
시임, 밍크 매미, 달을 던지는 이야기는 빙판을 닫았고, 미녀들은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며 나라를 애도했다. 왕윤이는 미인계를 교묘하게 운용하고, 애교가 미남을 놀리다.
부자대결이 없다면 어떻게 한 무리의 영웅이 있을 수 있겠는가? 묘책은 비록 싸지만 처방 후에도 여전히 나라를 난처하게 한다.
쑤 밍크 매미 동아 약속 한 다음 쑤 루. 한 주오 복잡한 어려운, 왜 여자를 보내?
뭇별들이 음운을 가리고, 밤이슬은 차갑고 떫다. 바이월 옥향 잔사제의 묘책은 이미 가오리 매미의 계책, 절색, 새빨간 여린 옥처럼 연약하고, 붉은 토끼 에메랄드 치마가 이미 흩날리고, 녹색 연을 묶었다. 여리여미도 없다면 기둥 세 개가 나서서, 심시를 잃어버리는 이야기가 외로운 건물 앞에서 배회하고, 춤추는 그림자가 영웅 속에서 헤엄치고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꽃미는 꽃미야, 향소옥은 누가 불쌍히 여기느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