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옛사람이 진실을 구하는 시구에 대하여
옛사람이 진실을 구하는 시구에 대하여
2. 진실에 관한 시구
진실에 관한 시구 1. 진실에 관한 명언경구
1, 행동은 지식의 가장 적절한 열매이다. 푸러
2, 진실은 사람이 가지고 있는 최고급 물건이다. -초서
3, 추측에 의존하지 않고 사실에 근거해야 한다. 라와시
4, 학문의 전국은 독서가 많지 않고 운용에 익숙하다. -스마이어
5, 일은 유효할 수 없고, 논모는 증거가 있을 수 없다. 왕충의' 박장편' < P > 은 증거가 있는지 없는지, 토론이 증거가 있는지 없는지를 확실히 알 수 있다는 뜻이다. < P > 왕충 (기원 27 년경-기원 97 년경), 자중임, 한족, 회지 상우 (오늘 저장 사오싱 상우) 사람. 동한 사상가. 한나라 도가 사상의 중요한 계승자이자 발전자이다. < P > 그의 사상은 도가 () 와 선진 () 의 노장 () 사상과 엄격한 차이가 있지만, 한대 도가 사상의 주장자이지만 한초 왕조가 표방한' 황로학' 과 서한 말엽 민간에서 유행하는 도교와는 다르다. 논형' 은 왕충의 대표작품이자 중국 역사상 불후의 사상 저작이다.
6,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의 간언에서 얻은 빛은 자신의 이해력, 판단력에서 얻은 빛보다 더 깨끗하고 순수하다. 베이컨
7, 사실 문제에 대한 건전한 판단은 모든 덕행의 진정한 토대이다. 콰메네스
8, 행동은 지식으로 통하는 유일한 길이다. 쇼베르나
9, 덕행의 실현은 행동에 의한 것이지 문자에 의한 것이 아니다. 콰메네스
1, 이론을 명확하게 이해하려면 자신의 실수,' 직접 경험한 고통스러운 경험' 에서 배우는 것이 가장 좋다. 엥겔스
2. 진실과 실용주의에 관한 명언 경구 < P > 는 한 인민의 나라에도 추진의 허브가 하나 더 있다. 이것이 미덕이다. 멘데스비둘기 < P > 사람은 짐승처럼 살 수 없고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 -단테
는 악을 작은 것으로 여기지 말고, 선을 작은 것으로 하지 마라. 오직 현인만이 남에게 복종할 수 있다. --유비
는 지위의 불경을 겪지 않고 덕의 불숭함을 앓고 있다. 파렴치한 것은 패거리가 아니지만, 파렴치한 것은 박보가 아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장 헹
토양은 성벽을 부축할 수 있고, 적덕은 두꺼운 땅이다. 이백 < P > 은 좋은 일을 하고 마음이 태연하다. 나쁜 일을 하나 행하니, 이불 그림자가 부끄러움을 느낀다. 신 함광 < P > 은 진흙에 물들지 않고 자산계급 사탕포탄의 침식을 받지 않는 가장 귀중한 혁명의 질이다. < P >-주은래 < P > 한 사람의 가장 슬픈 일은 양심의 죽음보다 낫다. 곽모로 1.' 덕성' 을 아이들에게 가르쳐라.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돈이 아니라 덕성이다. 이것은 나의 경험담이다. 환난 속에서 나를 지지하는 것은 도덕이다. 나로 하여금 자살하지 않게 하는 것은 예술 외에 도덕이다. 베토벤
2 호화가 성공을 거둔 후, 일락안지와 화는 이중인가? 왕안석
3. 반반 가루는 여전히 공공물건을 소중히 여기고 있다. 제생은 여충곡을 이해하지 못하고, 반대로 나머지는 가는 사람이라고 한다. 서특립
4. 위신을 앓지 않고 덕의 불숭함을 앓다. 파렴치한 것은 패거리가 아니지만, 파렴치한 것은 박보가 아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장형
5. 당신이 남자든 여자든, 사람을 온화하고 너그럽게 대해야 사람의 이름을 받을 수 있다. 한 사람의 진정한 용감성은 결코 주먹으로 다른 사람의 발언을 제지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사디
6. 안사위태로움을 생각하지 않고 사치를 멀리하고 검소하게 지낸다. 스리랑카는 뿌리를 벌목하고 목무를 구하며, 근원을 막고 길어지려고 한다. 위정
7. 정의를 볼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정의를 보고 용감히 하지 않는 것을 두려워한다. 시에 juezai
8. 사치스럽고 게으른 사람은 가난하지만, 힘과 검소한 사람은 부유하다. 한비
9. 사치하면 다욕이다. 군자가 많으면 부귀를 그리워하고, 헛되이 속화를 자초한다. 사마광
1. 현재 임무는 가장 어려운 상황에서도 광석을 발굴하고, 생철을 정련하고, 마르크스주의 세계관을 주조하고, 이 세계관에 적합한 상층건물의 순강을 주조하는 것이다. 레닌
11. 덕행의 실현은 행동에 의한 것이지 문자에 의한 것이 아니다. 콰메네스
12. 사실 문제에 대한 건전한 판단은 모든 덕행의 진정한 기초이다. 콰메누스
13. 부군자의 여행은 조용히 수양을 하고, 덕을 기르며, 담담하지 않으면 뜻을 알 수 없고, 조용하지 않으면 멀어진다. 제갈량
3. 진실에 대하여 상향시 2 자
햇빛이 현실을 비추고
잠에서 깨어나는 순간
베갯머리가 사라지기도 하고
진짜 용사를 피하기보다는 직면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어려움과 도전에 직면하고
일하지 않고 기생충으로 인정받는 생존법칙
항쟁 진취투쟁이 걸려 있지 않다
근로자의 풍족한 식사의 기쁨이다
는 자급자족한 낙과
는 삶의 충실함
긴 인생길
유양관대로가 더 울퉁불퉁하고 험난한 길
꽃의 아름다운 색채 뒤에는 심혈을 기울인 물
바다가 끝없이 펼쳐져 있다 프랑스 철학자, 과학자, 수학자 데카르트 < P > 과학의 근본정신은 진리를 찾는 데 있다. 진실을 구하는 명언 현대학자, 역사가, 문학가 후시 < P > 는 모든 것을 진실로 요구해야 하며, 모든 것이 비어 있다. 미국계 중국인, 무술전문가, 쿵푸영화제 감독 이소룡 < P > 는 용감하게 의리에 나가 진실을 추구해야 한다. 윌슨 < P > 이 진리를 추구하는 것이 진리를 차지하는 것보다 더 귀중하다. 미국계 독일계 유대인 물리학자 아인슈타인 < P > 과학정신은 사실을 찾아 진리를 찾는 데 있다. 진실을 구하는 명언에 대하여 현대학자, 역사가, 문학가 후후
5. 실무적인 시구 < P > 왕부에 관한' 잠부론' 은 "어른은 화려하지 않고 군자는 실용적이다" 고 말했다. < P > 왕수인의' 습록' 은 말했다 알고 있습니다. 출처' 논어' 는 정입니다. < P > 군자는 그 말이 지나가는 것을 부끄러워합니다. 출처' 논어 헌문'. < P > 사는 공부했지만 행동이 본연의. 출처' 묵자 수련'. < P. 이미 사회생활에 초점을 맞추었다. 왕부의' 잠부론' 은 "어른이 화려하지 않고 군자가 실용적이다" 고 말했다. "왕수인의' 전습록' 은" 이름과 실속이 일치하고, 실무의 마음이 한 몫이면, 명의의 마음이 한 점 가볍다 "고 말했다. 중국 고대 사회의 찬란한 문명을 창조했다. 실용 정신은 전통 미덕으로서 여전히 우리 당대 생활에서 빛나고 있다. < P > 아는 것은 모르는 것, 모르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아는 것. < P > 진실에 관한 시구 1. 진실과 실용에 관한 명언 경구 < P > 는 한 인민의 나라에도 추진의 허브가 있어야 한다 멘데스비둘기 < P > 사람은 짐승처럼 살 수 없고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 -단테
는 악을 작은 것으로 여기지 말고, 선을 작은 것으로 하지 마라. 오직 현인만이 남에게 복종할 수 있다. --유비
는 지위의 불경을 겪지 않고 덕의 불숭함을 앓고 있다. 파렴치한 것은 패거리가 아니지만, 파렴치한 것은 박보가 아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장 헹
토양은 성벽을 부축할 수 있고, 적덕은 두꺼운 땅이다. 이백 < P > 은 좋은 일을 하고 마음이 태연하다. 나쁜 일을 하나 행하니, 이불 그림자가 부끄러움을 느낀다. 신 함광 < P > 은 진흙에 물들지 않고 자산계급 사탕포탄의 침식을 받지 않는 가장 귀중한 혁명의 질이다. < P >-주은래 < P > 한 사람의 가장 슬픈 일은 양심의 죽음보다 낫다. 곽모로 1.' 덕성' 을 아이들에게 가르쳐라.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돈이 아니라 덕성이다. 이것은 나의 경험담이다. 환난 속에서 나를 지지하는 것은 도덕이다. 나로 하여금 자살하지 않게 하는 것은 예술 외에 도덕이다. 베토벤
2 호화가 성공을 거둔 후, 일락안지와 화는 이중인가? 왕안석
3. 반반 가루는 여전히 공공물건을 소중히 여기고 있다. 제생은 여충곡을 이해하지 못하고, 반대로 나머지는 가는 사람이라고 한다. 서특립
4. 위신을 앓지 않고 덕의 불숭함을 앓다. 파렴치한 것은 패거리가 아니지만, 파렴치한 것은 박보가 아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장형
5. 당신이 남자든 여자든, 사람을 온화하고 너그럽게 대해야 사람의 이름을 받을 수 있다. 한 사람의 진정한 용감성은 결코 주먹으로 다른 사람의 발언을 제지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사디
6. 안사위태로움을 생각하지 않고 사치를 멀리하고 검소하게 지낸다. 스리랑카는 뿌리를 벌목하고 목무를 구하며, 근원을 막고 길어지려고 한다. 위정
7. 정의를 볼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정의를 보고 용감히 하지 않는 것을 두려워한다. 시에 juezai
8. 사치스럽고 게으른 사람은 가난하지만, 힘과 검소한 사람은 부유하다. 한비
9. 사치하면 다욕이다. 군자가 많으면 부귀를 그리워하고, 헛되이 속화를 자초한다. 사마광
1. 현재 임무는 가장 어려운 상황에서도 광석을 발굴하고, 생철을 정련하고, 마르크스주의 세계관을 주조하고, 이 세계관에 적합한 상층건물의 순강을 주조하는 것이다. 레닌
11. 덕행의 실현은 행동에 의한 것이지 문자에 의한 것이 아니다. 콰메네스
12. 사실 문제에 대한 건전한 판단은 모든 덕행의 진정한 기초이다. 콰메누스
13. 부군자의 여행은 조용히 수양을 하고, 덕을 기르며, 담담하지 않으면 뜻을 알 수 없고, 조용하지 않으면 멀어진다. 제갈량
2.' 진실과 실용주의' 에 대한 명언경구
1, 행동은 지식의 가장 적절한 열매다. 푸러
2, 진실은 사람이 가지고 있는 최고급 물건이다. -초서
3, 추측에 의존하지 않고 사실에 근거해야 한다. 라와시
4, 학문의 전국은 독서가 많지 않고 운용에 익숙하다. -스마이어
5, 일은 유효할 수 없고, 논모는 증거가 있을 수 없다. 왕충의' 박장편' < P > 은 증거가 있는지 없는지, 토론이 증거가 있는지 없는지를 확실히 알 수 있다는 뜻이다. < P > 왕충 (기원 27 년경-기원 97 년경), 자중임, 한족, 회지 상우 (오늘 저장 사오싱 상우) 사람. 동한 사상가. 한나라 도가 사상의 중요한 계승자이자 발전자이다. < P > 그의 사상은 도가 () 와 선진 () 의 노장 () 사상과 엄격한 차이가 있지만, 한대 도가 사상의 주장자이지만 한초 왕조가 표방한' 황로학' 과 서한 말엽 민간에서 유행하는 도교와는 다르다. 논형' 은 왕충의 대표작품이자 중국 역사상 불후의 사상 저작이다.
6,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의 간언에서 얻은 빛은 자신의 이해력, 판단력에서 얻은 빛보다 더 깨끗하고 순수하다. 베이컨
7, 사실 문제에 대한 건전한 판단은 모든 덕행의 진정한 토대이다. 콰메네스
8, 행동은 지식으로 통하는 유일한 길이다. 쇼베르나
9, 덕행의 실현은 행동에 의한 것이지 문자에 의한 것이 아니다. 콰메네스
1, 이론을 명확하게 이해하려면 자신의 실수,' 직접 경험한 고통스러운 경험' 에서 배우는 것이 가장 좋다. 엥겔스
3. 현실적이고 혁신적인 시
가을이 막바지에 다다랐다
강남의 바람은 여전히 부드럽다
달빛이 깔린 오솔길에
나는 흩어진 꽃잎과 마음을 교환했다
/ < P > 인생에는 항상 사랑이 있다. < P > 필묵으로는 묘사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다. < P > 낮은 눈썹 사이에는 항상 실루엣이 있다. < P > 밤을 뚫고 마음과 천천히 다가간다.
/
나는 가볍게 눈을 감고 < P > 바람에 기대어 부드럽게 듣는다. < P > 너는 꽃 한 송이를 약속으로 < P > 나는 손바닥으로 영원 < P > 이 이미 온통 파쇄홍으로 가득 찬 뜰에서 < P > 는 다음 재회
/
를 연출하지 않을 것이다. 지난 일은 바람
납을 씻은 글 속
당신은 여전히 가장 아름다운 풍경
/
글 속에서 한때
가 꿈속에서 너와 함께 걸었던
그 마음 속에 묻힌 매듭
이 결국 집착으로 성장했다 가을에는
가 황량하다고 생각했던 이야기
가 또 가을바람이 스치는 곳에서 범청
/
바람을 시작한다고 속마음을 말해 주세요.
그 색깔의 꿈을 깨우지 마세요
청석판
전기를 들었습니다
4. 진실에 관한 정보, 상향시 2 자
햇빛이 현실을 비추고
잠에서 깨어나는 순간
한 베갯머리가 사라지기도 하고
진짜 용사를 피하기보다는 직면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어려움과 도전에 직면하고
일하지 않고 기생충으로 인정받는 생존법칙
항쟁 진취투쟁이 걸려 있지 않다 디안의 행복
근로자의 풍족한 음식의 기쁨
은 주는 보답이다 자급자족 낙과
는 생활의 충실함
긴 인생길
유양관대로가 더 울퉁불퉁하고 험난한 길
꽃의 아름다운 색채 뒤에는 심혈을 기울인 물
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