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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성산 풍경문화

청성산은 중국의 유명한 도교명산이자 중국 도교의 발원지 중 하나로 동한 이후 이미 이천여 년의 역사를 거쳤다. 동한 한안 2 년 (기원 143 년) 에 도교 창시자 장령이 청성산에 와서 청성산의 그윽한 미선교를 선택하자 청성산은 도교의 발원지가 되어 도교에 의해' 제 5 동천' 으로 등재되었다. 전산도관은 석천동을 중심으로, 견궁, 상청궁, 시사전을 포함한다. < P > 장도릉, 본명 장령, 쓰촨 생활, 하명 () 에서 도교를 배운다. 그는' 태평경' 에 근거하여 도교책을 저술하여 태상노군이 구술했다고 주장하고, 파촉 지역 소수민족의 원시 종교신앙에 근거하여 노인을 교주로 삼고,' 덕경' 을 고전으로 삼아' 오미두도' 를 창설하여' 석천도' 라고도 하며 후세 사람들에게 천사로 추인된다 도교대사 장도릉이 만년에 청성산에 나타나 여기서 출산했다고 한다. 그 이후로, 청성산은 석천도의 조상정이 되었고, 전국 각지의 석천은 모두 청성산에 와서 조상정을 제사하였다. 석천도교는 석천과 그 후예가 장령의 창조와 발전을 거쳐 점차 전국 각지로 전파되었다. 김대 이후 도교는 산에서 흥성하기 시작했다. 전성기에는 도관 71 여 석, 관광지 118 곳이 있었다. 진 () 시대에 석천도교 () 는 북석천도 (), 남석천도 () 의 흥기 () 와 지역종파 () 가 나타났다. 청성산은 남천사도의 정통 문파이다. < P > 당나라 말년에 유명한 도사 두광정이 청성산에 와서 석천도교전통과 상청도학을 결합했다. 상청도학은 도학의 수련이' 청천' 으로 올라갈 수 있다고 주장하며, 구석천도학의 이상인' 태청경지' 보다 높다. 뒤광정은 나중에 전촉황제 왕건 밑에서 벼슬을 하고 상서 시랑, 광록 의사를 만들었다. 그는 나라의 기둥인 채국공으로 봉쇄되어 만년에 청성산에서 거의 31 년을 살았다. 그의 저서는 도교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한다. < P > 명대 청성산도교는 전진도 용문파에 속한다. 전진교는 원래의 석천정청과는 달리 스님이 출가를 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사찰은 도사가 되고, 장가를 들지 않고, 육식비린내를 먹지 않고, 스스로 수행 방법 세트를 만들고, 수양성, 조용하고 무위라고 주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속에 사는 도사는 자연히 사찰의 유지와 산림의 재배에 더욱 신경을 쓴다. 명나라 말년에 전란이 끊이지 않아 도사가 도망쳤다. 청강희가 8 년, 무당산 전진도 용문파 도사 진경각이 청성산에 와서 교육사무를 주재하고 나서야 다시 국면을 바꾸었다. 현재 청성산의 도교는 전진도 용문파의 청대벽동파에 속한다. 청성산은 예로부터' 청성산이 세상에 고요하다' 라고 불렸다. 당 두보는 한 편의 시에서 "청성객으로서 청성을 토하지 않는다" 고 썼다. 장임산에 대한 애착으로 단티는 이미 은거에 가깝다 "며" 장사당 대기는 최고봉에 살 예정이다 "고 말했다. 이 유명한 시들은 청성산에 대한 그들의 감정을 표현했다. 당대의 시인 삼삼, 돈기, 자도, 송대 시인 육유, 범성대는 모두 청성산의 시를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