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착(着)"자가 들어간 7자 시와 "帅"자가 들어간 7자 시입니다.

"착(着)"자가 들어간 7자 시와 "帅"자가 들어간 7자 시입니다.

내용별 고대 시의 분류:

이별시, 국경시, 목가시, 그리운 시, 아리아시, 추모시, 기행시, 영원히 내 마음속의 시, 전쟁시, 서정시, 서사시.

표에 따르면:

고전시의 분류 고전시 레후 제제

고전시의 분류-고전시 - 레후 - 제제

당나라 시 300수의 편집자들은 시를 고대시, 운문시, 제제의 세 가지 범주로 분류했으며, 세 범주 모두 레후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대시, 운문시, 연은 각각 5연과 6연으로 나뉩니다. 이것은 일종의 구분입니다. 션더첸의 '당시 비안제'는 약간 다른 분류를 사용했는데, 그는 레푸를 구분하지 않고 5음절이라는 범주를 추가했습니다. 송나라 궈즈다가 편찬한 두 푸의 시는 고대 시와 근대의 시라는 두 가지 범주로 간단히 나뉩니다. 미터법적 관점에서 시는 고시와 근시로 나눌 수 있습니다. 고대 시는 고대 양식 시 또는 고대 양식이라고도 하며, 현대시는 현대시라고도 합니다. 단어 수의 관점에서 보면 쿼트레인, 오행시, 헵타메터 시가 있습니다. 당나라 이후에는 4행시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일반적인 시집은 5행시와 6행시로만 나뉘었습니다.

고대 및 거의 고대 양식

고전시는 고대 시적 양식에 따라 쓰여졌습니다. 당나라의 눈에는 시경부터 북송과 남송 시대의 유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고대의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소위 고대 시풍에 대한 일정한 기준은 없습니다. 그러나 시인들이 쓴 고대 시에서 일관된 한 가지는 현대시의 리듬에 얽매이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당나라 초기에 형성되기 시작한 일종의 운문시는 단어 수, 운율 및 대위법에 대한 엄격한 규정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 우리는 근위시라고 부릅니다. 근사시는 고대 시와 관련이 있습니다. 당나라 이후의 시인들은 여전히 고전시를 썼습니다. 우리는 말할 수 있습니다. 근사 미터에 얽매이지 않는 것은 모두 고대 시입니다. 고전시는 쿼트레인, 펜타미터, 헵타미터로 나뉩니다. 현대시는 연과 미터법으로 나뉩니다.

여후시

여후는 원래 한나라 무제가 담당했던 관직의 이름이었으며, 후에 시 장르의 이름이 되었습니다. 한나라, 위나라, 남북조 시대에 레푸 정부에서 수집하고 작곡한 음악과 노래를 레푸라고 불렀습니다. 위, 진, 당 그리고 그 이후 왕조의 레푸 시인들이 쓴 시 역시 레푸 또는 레푸라고 불렸지만, 지나치게 그렇게 부르지는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거문고 노래, 뮬란 시, 공작의 동남비행, 천무산 오름의 꿈은 모두 르푸 시입니다. 르푸는 한나라 시대에 생겨났으며 처음에는 음악을 동반했기 때문에 르푸 또는 르푸시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음악시를 '구', '가사', '노래', '싱'이라고 합니다. 당나라 이후 문인들은 이 스타일의 고대시를 모방하여 '레푸'라고도 불렀지만 더 이상 이 이름으로 불리지 않았습니다. 수나라와 당나라 시대에 새로운 음악이 점차 형성되면서 새로운 음악에 대한 가사가 등장하여 "유"(단어)라고 불렀습니다. 창은 아마도 성 당나라에서 유래했을 것입니다. 음악이 쇠퇴하고 단어가 등장하기 전 과도기에는 현대 시가 가사로 채택되어 새로운 음악에 맞춰졌습니다. 예를 들어 왕웨이의 '청웨이취'와 리바이의 '청평송'은 현대시의 한 형태입니다.

"현대식" 시

현대시는 운문시와 연으로 나뉩니다. 운문시와 연의 차이점은 주로 행 수에 있습니다. 네 개의 연과 여덟 개의 운율이 있는 시가 있습니다.

시적 시 * * * 8행, 첫 연은 1~2행, 평행 연은 3~4행, 목 연은 5~6행, 마지막 연은 7~8행으로 구성됩니다.

연은 "키아스무스"라고도 합니다. 사행은 서로 대립적일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서로 대립적이어야 합니다. 연과 연 사이에는 모두 짝수 요건이 있습니다. 8행 이상의 운문시를 연시라고 합니다.

시의 구조는 무엇인가요? 시는 리듬에 따라 고전시와 현대시로 나눌 수 있습니다. 고전시와 현대시는 당나라 시대에 형성된 개념으로 시적 리듬의 관점에서 구분합니다.

(1)고전시: 고대 시(당나라 이전의 시), 초나라 수사학, 여포시 등이 포함됩니다. "노래", "노래와 선", "담론", "구", "질서"와 같은 고대 시적 장르의 시들도 고대 시입니다. 고전시는 대위법과 운율에 대해 자유롭게 말하지 않습니다. 고전시의 발전 궤적: 시의 고전→초나라 수사학→한시→한역→위, 진, 남북조 시대 민요→지난시→도시 및 기타 문인 5언시→당나라 고대식 신역.

①초나라 수사학: 전국 시대 구원이 만든 시의 한 형태로, 초나라 방언과 음성학을 사용하며 초나라 색채가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동한(東漢)의 유향(劉向)은 17권으로 구성된 《초사(初辭)》를 편집했는데, 주로 구원의 작품이었고, 구원의 작품은 '이사오'로 대표되기 때문에 후대 사람들은 《초사》를 '사오'로도 불렀습니다.

②레푸: 원래 한나라 무제 시대에 음악을 담당하던 관리의 이름이었는데, 나중에 시의 이름이 되었습니다. 한, 위, 남북조 시대 음악 관료들이 음악을 수집하고 창작한 음악과 노래를 음악이라 불렀습니다. 위, 진, 당나라 이후 시인들이 지은 시, 즉 유사 여포는 지나치지는 않지만 여포와 유사 여포가 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차일송', '뮬란시', '단가(조조)' 등이 있습니다. 보통 레푸 시의 제목에 사용됩니다.

노래 추가, 대사 추가, 따옴표 추가, 노래 추가, 노래 추가.

(3)송행시 스타일: 레푸시의 변형입니다. 한나라와 위나라 이후에는 "송"과 "싱"이라는 제목을 가진 많은 레푸 시가있었습니다. 이름은 다르지만 둘 사이에는 엄격한 차이가 없습니다. 둘 다 "노래"를 의미합니다. 음절과 미터는 일반적으로 자유로웠으며, 형태는 5음절, 6음절, 기타 행 등 고풍스럽고 다양했습니다. 나중에 그들은 "송과 싱"의 스타일을 발전시켰습니다. 당나라 초기의 시인들은 한, 위, 육조 시대 레푸의 옛 주제를 따르는 것 외에도 새로운 주제를 창조한 몇몇 시인들도 레푸시를 작곡했습니다. 이름은 '레푸'로 바뀌었지만 미터에 국한되지 않았기 때문에 '신레푸'라고 불렀습니다. 이런 종류의 시는 리바이와 두푸에 의해 크게 발전했습니다. 예를 들어, 두 푸의 "슬픈 천도", "장군의 머리를 애도하며", "길을 위해 두 개를 포장하는 수레" 및 백주이의 많은 작품이 음악 푸 노래의 형태로 등장했으며, 대부분은 3 행과 7 행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2)근접시:근접시는 고전시와 달리 당나라에서 형성된 일종의 운문시인 근접시라고도 합니다. 그것은 단어 수, 행, 수준 및 운율이 엄격하게 규제되는 두 가지 종류로 나뉩니다.

(1) 일종의 "절대 행"으로, 4행으로 이루어진 각 행을 5행이라고 하며, 헵타미터라고 합니다.

(2) 일종의 "미터법 시"로, 각 시는 8행, 5자를 펜타미터로 약칭하고 7자를 헵타미터로 약칭하며 8행 이상을 플래티튜드(또는 긴 운율)라고 합니다.

리듬은 매우 엄격하며, 고정된 문장이 있고(배열 외에도), 문장에 고정된 단어가 있으며, 고정된 운율 위치(고정된 운율 위치)가 있고, 고정된 단어 음색(시에서 각 단어의 고정된 평음)이 있으며, 고정된 행(운율 중간에 두 줄이 맞아야 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북방과 남방에서 시작되어 당나라 초기에 성숙된 운율시에서 각 시는 8행의 4연으로 구성되며, 각 연은 단어 수가 같아야 하며 운율은 4~5운이 될 수 있습니다. 가운데의 두 연은 서로 마주보아야 하며 두 번째, 네 번째, 여섯 번째, 여덟 번째 줄은 운율이 맞아야 하고 첫 번째 줄은 배치할 수도 있고 배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안무가 정해진 리듬에 따라 10줄 이상으로 확장되는 경우 안무라고 합니다. 위아래로 짝을 이루어야 하는 첫 번째와 마지막 연 외에도 '팬 페어'라고 하는 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은 두 줄 또는 네 줄로 이루어진 한 쌍으로 연, 끊어진 연 또는 끊어진 줄이라고도 하며 산문, 운율 및 패리티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3)단어:돌 은유, 장문과 단문, 꾸지, 꾸지어, 레푸라고도 합니다. 그 특징 :어조에는 고정 된 틀이 있고 문장에는 고정 된 수가 있으며 단어에는 고정 된 어조가 있습니다. 단어의 수는 장어(91단어 이상), 중어(59-90단어), 단어(58단어 미만)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단어는 모노톤과 디아토닉으로 나눌 수 있으며, 디아토닉은 단어의 수준과 개수가 같거나 거의 같은 두 개의 세그먼트로 나뉘고 모노톤은 하나의 세그먼트에 불과합니다. 단어 세그먼트를 단락이라고 하며, 첫 번째는 첸, 샹, 샹, 두 번째는 후, 샤, 샤라고 합니다.

(4) 쿠: 음악이라고도 합니다. 위안쿠에는 느슨한 노래와 잡다한 오페라가 포함됩니다. 산문 노래는 진나라에서 등장하여 원나라에서 번성했으며 스타일은 단어와 비슷합니다. 특징: 라이너 노트에 단어 수를 추가할 수 있으며, 대부분 구어체입니다. 산문 노래에는 시와 노래가 모두 포함됩니다. 세트 넘버는 적게는 두 곡에서 많게는 수십 곡으로 구성된 일관된 노래 세트입니다. 각 세트 번호는 첫 번째 곡의 곡조를 전체 세트의 이름으로 사용하며, 전체 세트는 같은 공 키에 있어야 합니다. 게스트는 없고 오라토리오만 있습니다.

2. 내용에 따라 서사시, 서정시, 이별시, 국경시, 목가시, 한탄시(역사에 관한 시), 추모시, 풍자시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향수시.

일반적으로 고대의 인물과 사건을 그리워하는 시입니다. 역사에 관한 시는 개인적인 경험을 한탄하거나 사회 현실을 비판함으로써 역사적 사실을 현실과 왜곡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소서의 <서유기 - 붉은 절벽> <

용과 봉황 칠언절구 1, 혼례구

제1부:시우가 봉황을 건너다.

문장:데만은 오늘 용을 타게 되어 기쁘다.

1부:리리윤과 연빙디

문장:용은 봉황을 타고 날아가고 나무는 친구가 된다.

2, GM, 춘련

1부:만개한 용의 새로운 모습

2부:바람과 춤은 번영의 징조다.

1부:자녀와 손주들이 화목한 가정을 이루는 소리.

하단:용과 봉황은 번영의 징조입니다.

1부:용과 봉황이 통일을 맞이하기 위해 날아오른다.

2부:마양 릴레이의 세 번째 봄

3. 새 집

1부:제나라 조비의 용 건축 장면.

2부:봉황각이 위지아에게 돌아오다

4.철학

1부:사물은 귀한 생물과 천한 생물로 나뉜다

결론:사람 속에는 용과 봉황이 있고, 옥 속에는 옥이 있다.

5. 조명 산업, 혼례

1부:사향 한 조각을 마시고 난초 속에 머물러라.

한 문장:그림자 흔들리는 용과 봉황초.

태그:고전 에세이이전:NPC 복도 슬로건다음:간결하고 굵은 문장을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