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땔감 합시
땔감 합시
"여자와 착용의 결합" 처럼 참, 거짓 보옥의 문제도 있다. "참" 과 "거짓" 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책에서 보옥이 젊었을 때 가보옥과 똑같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어른이 되면 섹스로 방향을 돌리는 것 같아요. 경찰의 환각에 설득당했기 때문인지 다른 사람이 된 것 같아요. 이 시점에서 Jia Baoyu 는 이미 "절벽 레마" 였습니다.
홍루몽' 은' 돌' 에서' 옥' 으로 바뀌는' 환상' 으로 시작한다. 보옥은 신영의 웨이터이다. 그가 착용한 영매보옥은 원래 천부적인 큰 돌이었지만' 마법' 에 의해 미옥으로 변했다. 아마도 이 석두' 영' 은' 미석여옥' 의 숙명일 것이다. 어떤 의미에서 보옥의 일생의 상징이다.
Geng 22 두 번째 클립 비판: "슈, 린 ruoyu 읽기, 그 의도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땔나무와 끼가 한 사람이라면, 진위도 한 사람일 수 있다. "여성의 옷차림" 과 "진실과 거짓의 단결" 은 본질적인 차이가 없다. 가보옥과 임대옥 어린 시절은 견보옥과 설보채. 다이옥의 죽음이란 가짜 옥이 되는 것은 단지 사람의 변화를 상징하는 것일 수 있다. 이른바' 전일은 뒷일을 잊지 않는 사단' 이다. 가보옥은 견보옥의' 돌'' 옥' 이 되고, 대옥은 보비녀의' 나무'' 금' 이 되어 본질적으로 똑같다. 하나는' 환상' 이고, 하나는' 신필' 이며, 둘 다 변화가 다시 변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따라서 장작다의 싸움은 이상과 현실, 개인과 사회, 감정과 이성의 모순을 보여준다. 이것들은 모두 우리 각자가 직면해야 하는 모순으로, 중대한 보편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다. 남녀통합' 은 바로 이런 모순적이고 통일된 모순이다. "다이옥" 에서 "보비녀" 로, 혹은 가짜 옥에서 진옥으로 변하는 것은 모두 "유심" 이라고 한다. 그러나 특정 사람에게는 정도의 문제일 뿐이다. "여성과 데이그룹" 이나 "진실과 거짓의 조합" 은 실물과 더 비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