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이백은 인생철리가 풍부한 시이다
이백은 인생철리가 풍부한 시이다
이백의 인생철학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이백은 인생에서 가장 고전적인 시구에 대해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가장 황량한 풍경을 묘사하다: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국에서 바다로 들어가는지, 영원히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2. 가장 자신 있는 시: 나는 천성적으로 유용하고, 은 천 닢을 잣고, 모두 돌아온다! ! 3, 가장 오만 보헤미안 문장: 웃음 날 외출, 우리 세대는 쑥 사람이다! 4. 가장 어쩔 수 없는 시 한 구절: 길이 멀다. 5. 가장 회자되는 슬픈 시구: 하지만 물이 아직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칼로 베었지만 잔을 들어 더욱 슬펐다.
6. 가장 정교한 풍경 묘사: 구름은 비의 어둠으로 어두워지고, 시냇물은 안개의 창백함으로 창백하다. 7. 가장 고전적인 성어: 한 사람의 힘, 만 명 위.
8. 가장 짜릿한 풍경 묘사: 3 천 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것은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9. 가장 파괴적인 시 한 구절: 난감한 떠돌아다니다. 삼사님은 먹을 수 없다.
10, 중국 G 사람들은 가장 고전적인 시를 가장 잘 알고 있다. 내 침대발이 이렇게 밝은 실인데 벌써 서리가 내렸을까?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이백의 인생시
가시문 나루터에서 멀리 항해하면 곧 너는 남방인과 함께 있을 것이다. --Li Bai "Jingmen 페리 작별 친구"
뒤섞인 군중 속에서 생활하는 것은 명성이 없는데, 왜 달이나 구름처럼 숭고해야 하는가? -응? 고대에 은퇴하지 못한 인재들 중 누구도 영광을 얻은 후 비참하게 죽지 않았다. 이백 《3 세 난행》
슈는 귀새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고, 선성도 진달래꽃을 본 적이 있다. --Li Bai "Xuancheng 진달래 좀 봐"
푸현은 여전히 내세를 두려워할 수 있지만, 그녀의 남편은 젊을 수 없다. 이백 《이상영》
퀴디치의 우부는 불쌍한 주매신을 업신여겼는데, 지금은 고향을 떠나 장안 () 으로, 서쪽으로 진 () 으로 간다. --Li Bai "Nanling 아이들은 베이징에 가지 않는다"
대국의 왕은 오랫동안 발버둥치며 땅으로 뛰어들어 쫓아갔다. --Li Bai "Nanling 아이들은 베이징에 가지 않는다"
청량하고 상쾌한 노래는 술에 취해 위로하고, 술에 취해 춤을 추며 가을저녁 경쟁을 자랑스럽게 한다. --Li Bai "Nanling 아이들은 베이징에 가지 않는다"
만약 세상이 큰 꿈이라면, 왜 그것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까? 이렇게 온종일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맥없이 우리 앞에 누워 있다. --이백 "봄에 취하다"
낮이 너무 짧아서 100 년의 시간이 아주 빨리 지나갔다. 이백 《쇼트트랙》
내가 산에서 돌아왔을 때 백주는 익고 노란 닭은 곡식의 가을에 매우 뚱뚱하게 자랐다. --Li Bai "Nanling 아이들은 베이징에 가지 않는다"
청춘의 야망은 도시에서도 술 한 잔 사이에 한 사람의 생명을 끝낼 수 있다. --Li Bai "잭 청소년 필드 투어"
나는 환한 미소로 나갔다. 내가 어찌 초야에 오래 사는 사람이 될 수 있겠는가? --Li Bai "Nanling 아이들은 베이징에 가지 않는다"
호산인이 그의 집에 왔을 때, 아이들은 급히 장작문을 열었다. 이백' 하종남산' 은 후얼한 베개와 그릇으로 이어졌다
복숭아와 이공이 청년에 있는데, 누가 백일을 뚫을 수 있겠는가. 이백 《장가행》
하룻밤 또 밤, 태원의 달은 구불구불하지만, 마음은 달빛을 따라 치르의 고향으로 돌아갔고, 그녀의 몸은. --이백 "태원 초가을"
산봉우리가 가파르고 염소자리의 날은 그 해의 기억에서 벗어났다. --Li Bai "조화를 찾고, 스승을 존경하고 은둔하다"
나는 동관산을 좋아한다. 거기에는 나의 즐거움이 있다. 나는 천 년을 떠나고 싶지 않다. --Li Bai "통관산 술에 취한 절구"
복숭아는 햇빛에 피어나고, 영광은 그 해에 빛날 것이다. 이백 《장가행》
3. 이백은 철리가 담긴 시를 전체적이고 절박해야 한다.
송대 시인은 많고 당대 시인은 적다. 이백은 성정 중의 사람이다. 중국 낭만주의의 절정, 그는 일생동안 교만 속에서 보냈다. 이백시의 감동적인 점은 그의 독립된 인격과 자신감에 있다. 이백의 철리시는 많지 않다고 말해야 하는데, 그중에서도 눈에 띄는 것은' 입주' 로, 역대 영감의 가작으로서 후세 사람들에게 감상할 수 있다. 은화 천 원을 돌려라, 모두 돌아와라! ",내포가 풍부해서 무궁무진하다. 전체 문장 원문은 다음과 같다: 술당/이백군이 보이지 않고,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계를 벗어나 바다로 들어가는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높은 방, 밝은 거울, 얼마나 귀여운 자물쇠인지 볼 수 없다. 아침은 비단 같은 검은 색이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된다. 오, 정신을 가진 사람이 위험을 무릅쓰고 그가 좋아하는 곳으로 가도록 하라. 그의 금잔을 달을 향해 절대 비워두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술을 들고 들어와! 너의 컵을 영원히 멈추지 않게 해라! !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 귀를 들여 보내 줘! !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하고, 결코 이성적이지 않게 하라! !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태자진은 지선궁의 한 연회에서 만 냥의 은을 지불하고 술 한 통을 사서 웃으며 말했다. "주인님, 돈이 왜 없어졌어요?" " -응? 술을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우, 치우, 좋은 와인 에 대한 대가로 이 아이 에게 그들을 주고, 당신과 천고의 걱정을 공유합니다.
4. 이백이 퍼레이드 때 쓴 시 (5 곡) 이백이 친구에게 쓴 시 (5 곡) 이백의 생명깨달음
바람 속에는 버들개지를 끼고, 가게는 달콤하고 난징의 한 호텔에서 헤어졌고, 오희는 술을 눌러 손님에게 맛을 보라고 권했다.
우리 도시의 동지들은 나를 배웅하러 왔다. 그들 각자가 그의 컵을 다 마셨을 때, 나는 이별할 때 그에게 말했다. 오, 동쪽으로 흐르는 이 강에 가서 친구의 사랑보다 더 멀리 갈 수 있는지 물어봐라! -응? 꽃 사이에 술 한 주전자, 혼자 밝은 달을 마시고, 나는 혼자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명월은 술을 모르고, 몸 앞의 그림자는 뒤에 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들과 하나가 되어 봄의 즐거움을 누려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유랑하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떠돌아다니기 전의 그림자이다.
깨어나 함께 즐거워하고 술에 취해 제각기 흩어졌다. 나는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그들과 영원히 함께 있고 우정의 상처를 잊고 싶다.
아미산 월송아미산 추석, 평창강 () 에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다. 저녁에 청계가 삼협에 가는데, 사군은 위주를 만나지 못한다.
항해한 관광객은 일본에 대해 이야기하고 꿈속에서 천목산에 오르고, 물과 안개는 방법 밖에 숨는다. 그러나 천모산에 대해 말을 하면 여전히 깊이가 다른 구름을 통해 볼 수 있다.
천국으로 가는 직선에서, 그것의 정상은 천국으로 들어가, 다섯 개의 성봉을 오르며, 중국을 가로지르는 그림자를 드리웠다. 파라다이스 테라스 산맥은 길이가 100 마일에 달하는데, 바로 여기서 남동쪽으로 뻗어나가기 시작한다.
내 마음과 나의 꿈은 오화악에서 하룻밤 사이에 경호월을 날아간다. 달이 나의 그림자를 비추자 나는 연강에 도착했다.
사초당은 아직 있고, 푸른 물이 출렁이고, 원숭이 소리가 울며, 나는 가장 먼저 사용한 못신을 신고 벽운사다리에 올랐다. 햇빛이 비춘 바다 중도에 신성한 수탉이 우주에서 울고 있다.
천회백회전, 꽃이 나를 유혹하고, 돌이 나를 늦추다. 하루가 갑자기 끝났다. 곰, 용, 산하의 성난 파도, 숲은 그윽하고 깊으며, 옥상은 충격적이다.
구름은 비 때문에 어두워지고, 시냇물은 안개 때문에 창백하다. 천둥과 번개의 신, 산들이 흔들리고 있다.
석문이 파열되어 천국의 깊은 구덩이에서 통풍이 잘 된다. 뚫을 수 없는 그림자, 하지만 지금은 태양과 달이 금과은 테라스를 비추고 있다.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연이어 내려왔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나는 움직이고, 내 영혼은 날고, 갑자기 성장하기 시작했다. 내 베개와 돗자리는 내가 그 속에 있던 잃어버린 구름이다.
이것은 인류가 기뻐하는 일관된 방식이며, 만가지 사물은 영원히 물처럼 동쪽으로 흐른다. 그래서 나는 너를 떠나고 싶다.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다. 하지만 내 녹색 산비탈에 흰 사슴 한 마리를 기르고, 내가 너를 필요로 할 때, 너를 타고, 큰 산을 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요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사람들에게 진실한 얼굴을 보이고 싶지 않았다.
5. 이백의 일생을 연대순으로 운문으로 요약하고 그것이 우리에게 알려준 곳을 지적한다.
젊고 유망하여 청계야유회를 보냈지만 유주를 놓쳤다.
소년 시절에 이백은 공부의 범위가 매우 넓었다. 유교 경전과 고대 문사 명작 외에도 그는 백가의 책을 훑어보며' 선검사' (한' 경주서') 가 되었다. 그는 당시 유행했던 도교를 믿고 산림에 은거하고 선학도를 구하는 것을 좋아했다. 동시에, 그는 "엄관설을 배우고 황제의 술을 구하며 황제의 지혜를 다투어야 한다" 는 정치적 포부를 가지고 있다. 그는 그를 보좌하여 전 세계를 안정시키고, 해현청명 () ("다수산 답맹소부 조서") 을 기꺼이 보좌했다.
한편으로는 세속을 초월한 은둔자 신선이 되어야 하고, 한편으로는 군주의 시랑이 되어야 하며, 출세와 입세 사이의 모순을 형성해야 한다. 그러나 적극적으로 입세하고, 국우민을 걱정하는 것은 그의 일생사상의 주류이자 그의 작품 진보의 사상의 기초이다.
이백청년기 촉중에서 지은 시는 전세가 많지 않지만,' 대천방도고모',' 아미산월가' 등 문장 들은 뛰어난 재능을 보였다. 이백은 건천 개원 13 년 (기원 725 년) 출촉에서 폭포현을 보고 "일검이 나라에 가서 먼 길을 간다" 고 말했다.
그가 배를 타고 협곡을 나와 강을 따라 표류하자 고향의 산들은 점점 몰락해 갔다. 삼협에서 흘러나온 물만이 그를 따라 그의 배를 밀며 그를 낯설고 먼 도시로 보냈다. 이백의 예상을 벗어난 것은 강릉에서 비상회의가 있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는 실제로 사마성진, 세 황제의 존경을 받는 도사를 만났다.
천대도사 사마성진은 도교마술 한 세트를 배웠을 뿐만 아니라, 좋은 시문도 한 수 썼는데, 하늘하늘하늘하다. 현종은 그를 매우 존경한다. 한번은 그를 내전으로 불러 경전을 받으러 발코니를 짓고 그의 여동생을 지진공주와 함께 도교를 공부하게 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백은 이 총애를 받는 도사를 보고 자연히 매우 기뻐하며 자신의 시를 그의 심사를 위해 보냈다. 이백유아의 외모와 비범한 이력으로 사마성진은 첫눈에 매우 감상했지만, 그의 시를 읽을 때 더욱 감탄하며 "성인의 바람이 있어 마음대로 흐를 수 있다" 고 칭찬했다.
이백은 외모도 출중하고 재능도 뛰어나며 동시대 영록 관리들의 주의를 끌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가 반대파에서 수십 년 동안 만난 적이 없는 인재이기 때문에 도가 최고 포상으로 그를 표창하였다. 즉, 그는' 신선근' 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태어날 때부터 불후의 것이다. 이것은 그가' 신선' 이라고 칭찬하는 것과 비슷하다. 모두 그를 평범하지 않은 사람으로 여긴다.
이백풍과 시풍에 대한 전반적인 인상이다. 이백은 사마성진의 높은 평가에 기뻐했다.
그는' 방랑 팔극표' 와 같은 영원불멸의 세계를 추구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흥분해서 위대한 시' 대붕이 새를 만나다' 를 한 편 썼는데, 대붕을 비유로 그 속도의 거대함을 자랑했다.
이백의 최초의 세계 명편이다. 그는 강릉에서 출발해 만리 밖에서 그의 비행을 시작했다.
이백은 강릉에서 남쪽으로 내려와 악양을 거쳐 다시 남쪽으로 내려가 이 여행의 목적지 중 하나에 이르렀다. 그러나 동정호에서 노를 젓다가 불행한 일이 발생했다. 이백의 여행 파트너인 오귀덕은 쓰촨 출신으로 돌발 질병으로 사망했다.
이백은 매우 슬펐다. 그는 친구 옆에 쓰러져 큰 소리로 "눈물 뒤에는 피가 있다" 고 외쳤다. 그가 너무 심하게 울었기 때문에 행인들은 모두 눈물을 흘렸다.
여행 중에 이런 불행을 만나니 정말 어쩔 수 없다. 이백은 잠시 오도를 동정호에 묻어두고, 스스로 동행을 계속하며, 동남행 여행이 끝난 후, 친구의 시신의 뼈를 외울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백은 여산에 와서 유명한' 망루산 폭포' 를 썼다.
이백은 육조고도 금릉에 갔다. 이곳은 기세가 웅장하여 호랑이 한 마리가 용판, 육조 궁궐에 앉아 있다.
이것은 이백의 많은 감개감을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그 시대의 자존심도 불러일으켰다. 그는 낡은 것이 줄곧 쇠퇴 상태에 처해 있고, 볼 것이 없고, 황제의 통치만큼 좋지 않아, 천하가 태평한 광경을 드러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금릉의 패기는 이미 사라졌지만 금릉의 자녀들은 이백을 다정하게 대접했다. 이백이 금릉을 송별할 때, 오희가 술을 눌렀을 때, 금릉 아이들은 정성스럽게 서로 보내며 자주 잔을 들어 술을 권하였다. 작별의 느낌은 흐르는 강처럼 사람들의 마음을 흐트러져 뼈에 사무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백은 금릉에 작별을 고하고 강변에서 양주로 갔다. 양주는 당시 국제화된 도시였다.
이백은 이렇게 시끌벅적한 도시를 본 적이 없어, 행인과 한동안 뒤섞였다. 한여름, 이백과 몇 명의 청년 친구 "말 아래, 북경대학교 길 옆.
하늘가의 푸른 물을 보고, 바다의 청산을 보다. "정말 유쾌하다. 가을에 그는 화남 (양주) 에서 병으로 쓰러졌다.
외국에 있으니, 그는 생각이 만만치 않다. 그는 자신이 성적을 낼 희망이 크지 않고 고향에 대한 그리움도 깊다고 한탄했다. 그에게 약간의 위로를 줄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바로 먼 친구의 편지이다. 이백은 이남에서 양병한 후 고모수에 갔다.
이곳은 오왕부차와 미녀가 밤낮으로 가무를 하는 곳이다. 이백회고는 서사시' 오기굴' 을 한 편 썼다. 이 시는 나중에'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울린다' 는 칭찬을 받았다.
이런 관점에서 이백의 악부시는 때로 낡은 문제를 사용하지만 더욱 참신하다. 고모수의 명승고적은 당연히 이백의 과거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켰고, 아름답고 순박한 오희와 월녀는 이백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백은 일찍이 라쿤사의 산 밑에서 자신의 묘필로 라쿤 사석에 아름다운 스케치를 남겼다. 이백은 서방에서 형문으로 돌아왔다.
그는 형문에서 3 개월을 머물렀다. 그는 집이 그립지만 사업상 아무런 성과가 없어 고향으로 돌아오기가 어렵다고 느꼈다.
결국 그는 다시 로밍하기로 결정했다. 먼저 동정호에 와서 오귀덕의 시신을 강하 (오늘 호북 무창) 에 묻었다.
그는 강하 () 에서 행용승 () 을 만났고, 그에게서 맹호연 () 을 알게 되자 양양 () 에 가서 맹호연 () 을 방문하고 유명한 오율시 ()' 맹호연 () 에게 한 마디' 를 적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백은 안루에 도착하여 작은 짐승의 도관에 정착하였다. 그러나 여기에 은거하는 것은 장기적인 계획이 아니다. 그는 여전히 직업 승진의 기회를 찾고 싶어한다.
이백은 수산에 은거할 때 로비를 통해 관원을 사귀어 자신의 명성을 높였다. 이백의 문학적 재능은 무후의 재상으로부터 인정을 받았고, 그를 손사위로 모집했다.
이백과 그의 아내 서 씨는 서가에서 멀지 않은 백조산 복숭아꽃 바위 아래에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이백 영감시 전집
가장 황량한 경치를 묘사하다.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당에서 흘러나와 바다로 흘러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인가.
가장 자신 있는 시: 나는 천성적으로 유용하다, 은 천 닢을 잣고, 모두 돌아온다! ! 가장 오만하고 얽매이지 않는 행동: 웃으며 하늘을 보고 외출하는 것을 보고, 나는 쑥 사람이다! 가장 어쩔 수 없는 시 한 구절: 길이 멀다. 김용의 설정에 가장 잘 맞는다: 투란노 세 잔, 오악은 모두 가볍다. 가장 통속적인 슬픔: 그러나 물이 아직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칼로 베었지만, 더욱 슬픈 것은 잔을 들어 올리는 것이다. 방득부자는 이백의 특별한 시를 인용했다. 그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진주 같은 창문을 열고 눈살을 찌푸리고 앉아 있었다. 그녀의 눈물이 뺨을 적시는 것을 보았을 뿐, 그녀가 미워하는지 자신을 미워하는지 모르겠다. 가장 정교한 풍경 묘사: 구름은 비의 어둠으로 어두워지고, 시냇물은 안개의 창백함으로 창백하다. 시는 고전적인 성어가 되었다: 한 사람의 힘, 만 명 위. 가장 짜릿한 풍경 묘사: 천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것은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가장 외로운 느낌: 내 컵을 들어 올릴 때까지, 나는 명월을 묻고, 내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 셋을 만들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가장 혼란스러운 경지: 나는 비수를 뽑고, 나는 헛되이 네 방향을 엿보았다. 가장 눈물겨운 시 한 구절: 점점 멀어져가는 게 아쉽다. 세 번 감사하면 더 이상 먹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국인들은 가장 고전적인 시를 가장 잘 알고 있다. 내 침대의 발가에 이렇게 밝은 빛이 있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가장 예술적인 시: 산은 원시를 멈추고 강은 광야를 굽이굽이 굽이친다.
가장 나르시즘적인 말: 꽃 사이에서 술 한 주전자를 혼자 마시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가장 상상력이 풍부한 노래: 미인이 온다. 온 눈은 꽃으로 가득하고, 가고, 침대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침대 위의 수국은 아직 돌지 않았는데, 3 년 동안 줄곧 향기를 맡고 있다.
가장 의경이 있는 시구: 만나기에는 늦고, 오직 경정산뿐이다.
남자의 어린 시절의 꿈을 가장 잘 대표하는 것: 10 보로 한 사람을 죽이고 천리 길을 남겨!
가장 다채로운: 햇빛 향로는 보라색 연기를 생성합니다.
피비린내 나는: 그들의 치아와 뾰족한 이빨을 가지고 사람을 죽일 준비가 되어 있다.
가장 기개가 있는 사람: 나는 결코 머리를 숙이고 귀인을 위해 봉사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결코 성실한 얼굴을 얻었기 때문에 괴로워하지 않을 것이다!
가장 어쩔 수 없다: 눈앞의 풍경을 볼 수 없고 최호는 그 위에 시를 썼다!
최강: 천명이 되면 상관하지 말고 술을 마시고 계단을 오르세요.
가장 진실하지 않음: 한숨.
가장 우울한: Dapeng Fei 는 8 세대를 흔들어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갈라졌다. 여풍이 나를 흥분시켰고, 나는 뽕나무의 도움으로 수영을 했다. 후세 사람들은 이 전기를 가지고 있는데, 중니가 죽었으니, 누가 울었는가!
가장 백거이 스타일: 이백이 배를 타고 가려던 참에 갑자기 해안의 노랫소리가 들렸다.
가장 야심찬 것: 밝은 달이 하늘의 산에서 솟아오르고, 구름바다의 무한한 안개 속에서 바람은 천리 밖에서 옥문을 지나간다.
가장 선정적인 감정: 도화담의 깊이는 천 피트, 왕륜보다 못하다. 뜬구름은 유자와 같고,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가장 끌기: 여씨에게 왜 블루마운틴에 살고 있는지 물어보고, 웃으면서 대답을 하지 않는다. 복숭아꽃이 점점 피면서 또 다른 세상이다. 가장 낭만적이고 다정하다: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가장 순수한 것: 너, 내 애인, 죽마를 타고 빙빙 돌며 청매를 던진다. 가장 원망스러운 것: 너희 북방의 풀은 푸르고 푸르다. 우리 이곳의 오디 구불하다. 고향을 그리워하는 날, 오래전 너와 슬픔이 그립다. 가장 황량한 분위기: 서풍의 여휘, 한가의 무덤
가장 어쩔 수 없는 일: 친지들이 대피하는 날 옥상도 이미 비어 있었다.
가장 오래된 q: 천 은 회전, 모두 돌아와! 。 가장 잔인한 것:
상운 행렬 여명 행렬, 하창홍을 죽이다. 가장 세련된: 황하가 동해에 떨어졌고, 만리가 마음에 쓰여졌다.
가장 숭고한 것: 커튼이 휘감겨 마치 누군가가 잡아당기고 있는 것 같고, 달이 직사광선으로 들어와서, 무심코 추측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의 민족 정책에 가장 어긋나는 것은 조화로운 사회를 구축하는 데 가장 불리하다: 적은 소멸할 수 있고, 머리는 소멸할 수 있고, 장은 후혈에 연루되어 있다. 하늘에 매달려 수염과 보라색 플러그가 묻혀있다. 후진타오 무명, 한도장. 나는 마치 병거를 마중하는 사람처럼 봉가를 부르며 공구를 비웃었다.
가장 숭고한 자기 보답: 백석탄 비파를 닦다. 영감에 가장 많이 쓰인다: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가장 서글프다: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국에서 흘러나와 바다로 흘러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는가?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가장 소탈한 것: 이 세상이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내일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나는 옷을 닦았고, 깊이 감추지 못하고, 명리를 겸비하였다.
가장 자기 파괴: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하고, 영원히 이성을 잃게 하라! 。
7. 이백 대표작+가장 철리적인 말+깨달음+총결산.
이백의 명작' 입주' 중 가장 철리적인 말: 오, 기백이 있는 사람을 그가 좋아하는 곳으로 가게 하고,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생각: 인생은 짧고, 제때에 먹고 마시고 놀아라. 사실 이 말은 매우 의미가 있다. 물론 먹고 마시는 것은 건강한 방식을 가리킨다. 이백의 말은 대다수의 사람들의 마음을 표현했다. 요약하면,' 입주' 는 원래 한악부 피콜로 심벌즈가의 곡조로,' 권주가' 라는 제목으로 흰 구름을 채취했다. 작가의 명시는 천보 11 년 (752) 에 쓰였다. 당시 그는 송의 또 다른 친구 센삼과 산에 살았고, 세 사람은 술자리를 한 번 맛보았다. ('보수삼은 원단추를 찾아 시를 대접한다'): 인생은 술자리에서 친구가 있는 것보다 더 좋은 일이 없었고, 작가는' 천하의 영재를 겸하고 만나지 않는 순간' (작은) 에 있었기 때문에 시기적절하지 않은 술과 시로 가득 차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입주" 가 없어졌다. 황허의 물이 어떻게 천국을 떠나 바다로 들어갔는지, 영원히 돌아오지 않고, 얼마나 귀여운지 밝은 거울이 높은 방에 잠겨 있었다. 비단 같은 검은색은 아침에, 밤이 되면 눈이 되었다. 오, 정신을 가진 사람이 위험을 무릅쓰고 그가 좋아하는 곳으로 가도록 해라. 그의 금잔을 달에 비우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은화 천 원을 돌려라, 모두 돌아와라!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마스터 중심점, 댄 qiusheng, 와인을 가져와! 너의 컵을 영원히 멈추지 않게 해라!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 귀를 들여 보내 줘!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하고, 결코 이성적이지 않게 하라! 。 고성선현은 모두 외롭고, 술꾼은 이름을 남겼다. 과거에 왕천은 조용한 연회와 술의 천 개의 전투가 있었다. 스승이 말한 것은 그가 돈이 적어서 너에게 팔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삼겹말, 천금가을, 그리고 둘째는 술을 마주할 것이다. 마치 둘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