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고시 한 구절이 있는데, 오언절이다. 대의는 문인들이 필대칼로 강호를 질주한다는 것이다. 이 시가 무엇인지 말해 줄 수 있어요?

고시 한 구절이 있는데, 오언절이다. 대의는 문인들이 필대칼로 강호를 질주한다는 것이다. 이 시가 무엇인지 말해 줄 수 있어요?

이백의 의협 행위처럼 들린다.

의협 (1)

조코응②, 쌍③. 은안장이 백마를 비추니, 유성과 같다.

열 걸음으로 한 사람을 죽이고 천리에 머물다. 다 끝낸 후에 옷을 털어내고, 약간의 소리를 내지 말고, 깊은 곳에 숨어라.

신릉군은 한가한 후에 ⑥ 를 마시고 검과 무릎을 벗는다. 주하이는 굽고, 후영은 설득할 것이다.

세 잔은 약속을 뱉고 오악은 가볍다. 어지럽고 귀가 뜨거워진 후, 기분이 네온이다.

조 () 를 구하기 위해 금망치를 던졌는데, 한단 () 이 먼저 놀랐다. 바다와 후영재는 진정한 천추이용사로, 이름은 온 도시의 현현이다.

기사로서 협골의 죽음도 향기로워 영웅의 생명으로 손색이 없다. 누가 대통령 각하를 쓸 수 있습니까, 백수태 현정 ⑵

참고 사항:

(1) 이것은 협객을 묘사하고 찬양하는 고대 오언시로 이백의 고시 59 곡 중 하나이다. 좋아, 이건 선이 아니야. 노래선이야.' 기사의 노래' 를 말하는 것과 같아.

② 조코, 조암 땅의 기사. 예로부터 조암은 관대하고 슬픈 사람들이 많았다. 장자는 검을 말했다. "과거, 왕, 검객은 문을 닫고 3 천여 명의 손님이 있다." 패턴이 없습니다. 고대에는 북방 소수민족을 호라고 불렀다. 태슬 하나, 왕관 모자가 달린 벨트 하나. 수호영, 즉 솜씨가 거칠고 소수민족 무늬가 없는 허리띠. 이 말은 협객의 관띠를 쓴 것이다.

③ 우 훅 고개를 끄덕였다. 서리와 눈은 밝다. 즉 포장도의 칼날이 서리와 눈처럼 밝다는 뜻이다.

(4) 부스럭거리는 소리, 무리지어 날아다니며 말이 빨리 달리는 것을 묘사한다.

⑤ 이 두 문장은 원래' 장자 설검' 에서 나온 것이다. "신하의 칼은 10 보 1 명이고, 천리는 줄을 남기지 않는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협의검법으로 강건하고 용맹하다.

⑥ 신릉군, 신릉군, 전국 사공자 중 한 명, 예상병, 식객 3 천여 명.

⑦ 주해, 후영은 모두 신릉군의 제자이다. 주본은 도살꾼이었고, 후원은 위국의 수도 대들보 동문의 문지기였다. 둘 다 신릉군이 다스리고 신릉군이 쓰는 것이다. 굽고, 굽고, 굽다. 이봐, 먹어. 주해, 주해를 먹게 해.

오늘 이 두 문장은 술을 몇 잔 마셨다는 것이다. (고시에서 삼구는 왕왕 빈손가락이다.) 다음 약속을 하면 오악보다 약속을 더 중요하게 여긴다.

⑨, 백홍. 고대인들은 심상치 않은 사건이 발생할 때마다' 백거시일' 과 같은 심상치 않은 천상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협객의 중노경생사의 정신이 하늘을 감동시켰다는 뜻이다. 협객의 약속으로 이해할 수도 있고, 세상에 큰 일이 일어날 것이다. 이것은 아래 버클과 비교적 타이트하다.

⑩ 이 두 문장은 주해 천군만마가 김비를 때리는 이야기이다. 편지는 위국의 대신으로, 위국과 조국이 연맹을 결성하여 진나라에 대항하였다. 이것이 바로 연횡항진이다. 새로 적극 염분을 제창하다. 한단, 조국의 수도. 진 군은 한단을 포위하고, 조는 위에게 도움을 청했다. 왕위는 군대를 이끌고 조 () 를 구하러 갔지만, 이후 의 위협 때문에 행동하지 않았다. 이렇게 하면 위조연맹이 와해될 수밖에 없다. Xinling 6 월 싸우고 싶어 하지만, 허우 캠프 (사실, 유혹 허우 캠프) 작별 인사를 하지만 허우 는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 신릉군이 중도에 돌아와 후영을 만나다. 허우 미소로 말했다: "나는 네가 돌아올 것을 안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xinling 6 월 디자인, 왕 웨이 공모 그녀를 납치, 호랑이 부적을 훔쳐, 진 bijun 에 망명, 왕 웨이 를 빌려 김비를 통솔했다. 김비가 의심을 품자 주해는 40 근의 철추를 꺼내 김비를 죽였다. 그래서 신이 위군을 이끌고 공격하여 한단의 포위를 해결했다.

⑵ 양웅은 천록각에서 교간으로 일하는데, 황제는 그곳에서 장서를 소장하고 있다. 어른, 정사에 적는다는 뜻입니다. 태현정' 은 양웅이 쓴 철학 저작이다. 전문과 결합해서 이 두 문장은 역사를 써야 하는 사람은 협객의 공적을 적어서 후대에 전해야 한다는 뜻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감사:

이백의' 협객행' 의 고풍은 협객에 대한 경앙과 세상을 구하고 공업을 세우는 것에 대한 열망을 표현했다. 처음 네 문장은 협객의 복장, 기총, 마운트에서 협객의 외모를 묘사하고, 마지막 네 문장은 협객의 뛰어난 무공과 담박한 명리의 추구를 묘사한다. 마지막 네 문장은 새, 후영, 주해의 이야기를 도입하여 협객을 더욱 찬양하면서 동시에 자신의 포부를 완곡하게 표현했다. 협객은 현사를 만날 수 있고, 현인은 협객의 용무책으로 성취할 수 있고, 협객도 유명해질 수 있다. 마지막 네 문장은 협의의 행동이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더라도 협의의 품격은 영원히 부패하지 않을 것이며, 위대한 공적을 세운 영웅들에 못지않게 역사를 쓴 사람들도 그들을 위해 한 획을 써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사람들은 이 협객이 주해와 후영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잘못된 것이다. 처음 여덟 구절에 쓴 협객의 이미지는 주 허우 () 와 일치하지 않는다. 주씨는 검술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그는 강하고 용감하다. 후는 주로 교묘하게 이겼다. 신릉군이 한가하게 술을 마신다' 는 말은 협객과 신릉군과 같은' 현사' 를 연결시켰는데, 주와 후는 모두 신릉군을 이렇게 알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백은 단지' 신의 말, 제왕의 술, 제왕의 지혜, 보좌, 전 세계 대, 해군 태평' 의 정치적 포부 선배를 만나' 신의 말, 제왕의 술, 제왕의 지혜, 보좌, 해군 태평' 을 실현하고자 하는 정치 포부 선배가 말했다. 이백의 이 시도 그래야 한다!

팻: 우리는 "10 보 1 명 죽이고 천리유" 라는 말을 좋아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