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꽃이 없는 것을 묘사한 시
꽃이 없는 것을 묘사한 시
노란 네 처녀꽃이 덮인 길에 수천 송이 꽃이 고개 숙이고 가지가 낮다. 두푸:- 「혼자 강가에서 꽃을 찾아서」 중에서
할 일이 없으니 꽃이 피고 지고 데자뷰 제비가 돌아오네. 옌슈 :- 「너구리 개울 모래」 중에서
시사이산 앞에는 백로가 자유롭게 날고, 강에는 통통한 원앙이 즐겁게 헤엄치고, 수면 위에 떠 있는 복숭아는 너무 밝고 풍성하다. 장:- "낚시 노래"에서
실례합니다, 식당이 어디죠? 양치기 소년은 살구꽃이 만발한 마을을 가리켰다. 두무:-'청명'에서
밤바람처럼 갑자기 배나무에 꽃이 핀 것 같았다. "백설공주"라는 노래가 천비서 우를 집으로 돌려보냈다.
시얀후는 우리 집의 첫 번째 나무로, 모든 나무가 연한 먹물을 피우고 있었다. 왕 대관식-먹물 매화에서.
일몰의 아름다움과 봄바람 향기로운 꽃과 식물. 두부
모든 꽃이 꿀이 된 후 누가 누구를 위해 달콤한 루오를 마시려고 노력할 것인가?
매화는 황금빛이고 살구는 살찌고 밀꽃은 하얗고 콜리플라워는 가늘다
매화는 황금빛이고 살구는 살찌고 밀꽃은 하얗고 콜리플라워는 가늘다. 판청다
2월에 세 개의 단풍이 피어요. 당리차오
봄이 오면 강에서 해가 떠오르고 강가의 꽃은 붉은 색보다 밝고 푸른 강은 푸른 잔디보다 더 푸르다.
밤에 단풍나무 숲에 멈춰 앉으면 2월에는 서리가 내린 잎이 붉게 물든다. 두무
꽃 중에서 국화를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꽃이 피지 않는 것이 아니다. 원전
아이들은 노란 나비를 쫓아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갔지만 나비는 찾을 수 없었다. 양완리
봄은 갔고 꽃은 여전히 그 자리에 있지만 사람들이 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가오 딩 :
산은 구불구불하고 길이 없어 걱정이었는데 갑자기 푸른 버드나무와 꽃이 만발한 사이에 산촌이 나타난다. 루유 :
"산시 마을 산책"에서
살구꽃 비에 젖은 옷, 얼굴은 춥지 않다. 지난 :-절대시에서
복숭아꽃 송이에는 주인이 없고, 사랑스러운 주홍은 연한 붉은색을 좋아한다. 두보 :-'강가에서 홀로 꽃을 찾다'에서
봄 어스름에 장안 시내 곳곳에서 노래와 춤이 불리고, 무수한 꽃이 떨어지고, 왕실 정원의 버드나무에는 동풍이 불고 있었다. 한이< & gt
주홍빛 새 다리 옆에는 잡초가 피어 있었고, 우이강 어귀에는 석양만이 지고 있었다. 류위시 - 우이 레인에서
한눈에 보기에도 2, 3마일 떨어진 곳에 안개가 네다섯 가구를 덮고 있었습니다. 여섯, 일곱, 여덟, 아홉 송이의 꽃이 피어 있는 정자. 익명
"복숭아꽃 연못"과 "천 피트"는 왕룬의 작품에 미치지 못합니다. 리바이:「왕룬에게」 중에서
오래 전에 만났지만 헤어진 후 시간이 길어지고 동풍이 불고 백송이 꽃이 피었습니다. 리상인:무제
산길에는 겨우살이 잎이 떨어지고, 기둥 벽에는 주황색 꽃이 핀다. 웬 팅윈
청 가을은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말고, 서풍이 깃발을 굴려 커튼을 구슬리고, 커튼 속의 사람은 저 노란 국화보다 얇습니다. 리칭자오 :- "취한 꽃 노래"에서
주홍색 새 다리 옆에는 잡초가 피고, 우이 레인 입구에는 석양만 있습니다. 류위시 - 우이 레인에서
서늘한 저녁바람이 멀리 매미 소리까지 들리는 것 같다. 신치지 - <서강문> 중 황사길을 걷다
대나무 숲 밖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속의 오리, 그들은 따뜻한 봄을 처음 알아차렸다. --수시 - '회충의 봄 강변 저녁 풍경'에서
갑자기 밤바람이 몰아치듯 배나무에 꽃이 핀 것 같았다. --"백설공주는 들판에 작별을 고하고 우비서는 집으로 돌아간다"
실례합니다만, 식당이 어디죠? 양치기 소년은 살구꽃이 만발한 마을을 가리켰다. --두무 - 노래 '청명절'에서
연잎은 둘째 날에도 초록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을 받으면 특히 더 붉게 보인다. -양완리 - "첫 새벽에 린즈팡을 순시 사원으로 보내며"에서
바람에는 버드나무가 없고 해바라기만 햇볕을 향해 열려 있다. -시마광 - "초여름의 손님"
아홉 번째 축제가 오면 국화를 보러 이곳에 오세요. -맹하오란 - "옛 마을을 지나며"
매화는 일찍 핀다고 하는데, 왜 이렇게 봄이 빨리 오는 걸까요? --맹하오란 - "위안 따는 사람들을 방문하다"에서
백 에이커의 마당 절반이 이끼로 덮여 있고 복숭아꽃이 만발해 있습니다. --류위시 - '두쉔관을 다시 방문하다'에서
아름다운 빛깔을 잃은 느릅나무도 외롭지 않으려는 듯 바람과 함께 춤을 추며 하늘을 나는 눈송이로 변한다. --한유 - 「늦봄」 중
저녁, 단풍잎과 가을에 익어가는 억새가 바스락거리는 쉰양강에서 나는 손님과 작별을 고한다. --바이주이 - '비파싱' 중
돌풍이 버드나무를 날려 가게의 냄새가 더욱 좋아졌고, 오나라 소녀가 술을 따르며 나에게도 마시라고 재촉했다. --이백 - 난징 선술집 이별에서 중양제까지, 국화 맹하오란 때 다시 오겠습니다 - 옛 마을을 지나면서.
꽃은 점점 더 유혹적이지만 얕은 풀은 말발굽이 없을 수 있습니다. 백주이 - 봄 여행에서 첸탕으로
칼의 날카로움은 갈고 닦음에서 나오고, 매화의 향기는 매서운 추위에서 나온다.
저녁에는 단풍잎과 성숙한 등꽃이 바스락거리는 가을의 쉰양강에서 손님과 작별을 고한다.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자비하지 않고 꽃 진흙으로 변하는 것이 더 보호합니다.
골든 크라운 시티에서 붉은 색이 젖고 꽃이 무거워지는 곳을보십시오.
복숭아꽃 연못이 아무리 깊어도 나를 보내준 왕륜의 사랑만큼 깊지 못하네. 리바이 - "왕룬에게"에서
봄 저녁에 제비는 돌아오지 않고, 연기가 자욱한 비 살구꽃은 차갑다. 다이수룬 - 수(蘇)의 '시파관' 중
갑자기 밤바람처럼 배나무가 꽃을 피운 것 같았다. -- 백설공주의 이별 - 우서기가 집으로 돌아가는 노래 중에서
사람들은 한가하고, 오얏꽃은 지고, 밤은 고요하고 산은 텅 비었네. 왕위 - '새소리가 흐르는 소리'에서
밤에 바람이 거세지고 배가 바람에 날아가도 갈대와 버드나무 해변의 얕은 기슭에 그냥 쉬고 있다. 시공수 - 「강촌즉물」 중
조각난 매화는 잔여 밀랍을 통과하고 정원은 새해를 맞아 집으로 돌아간다. 리핀 - "주구에서 친구를 보내다"의 일부
아홉 번째 축제가 오면 국화를 보러 이곳으로 오세요. 맹하오란 - '옛 마을을 지나며'에서
대나무 숲 밖의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속의 오리, 그들은 따뜻한 봄을 처음 알아차렸다. 소시 - '회충의 봄 강변 저녁 풍경'에서
사월이 되면 남풍이 노랗게 변하고 대추꽃은 아직 떨어지지 않았다. -'내 친구 첸과의 작별' 중에서
■배꽃 뜰에는 달이 녹고, 버드나무 연못에는 희미한 바람이 불고 있다. 옌슈 - 우화 중
5월 린핑산을 내려오는 길, 팅저우 곳곳에 무수한 연꽃이 피어난다. 다오첸 - 린핑 다오중에서
연잎은 둘째 날에도 녹색으로 변하지 않으며, 연꽃은 햇빛에 특히 밝은 붉은색으로 보입니다. 양완리 - 이른 새벽에 정시 사원에서 린즈팡을 보내다 중에서.
작은 건물에 살면서 봄비 소리를 들으면 이른 아침 골목 깊숙한 곳에서 살구 파는 소리가 들립니다. 루유 - "린안의 봄비"에서
매화와 대나무가 밤새도록 돌다리를 건너 향을 피우는 것을 아무도 보지 못한다. 장바이시 - "밤을 제외하고, 돌에서 호수와 시냇물까지"에서
온 땅의 새들은 나와 함께 늙어가고, 누가 집안의 제비 옆을 날아갈 것인가. 원천상 - <진링 포스트>에서 발췌
복숭아꽃 시 - 통박부
복숭아꽃 도크의 복숭아꽃 수녀, 복숭아꽃 고개의 복숭아꽃 요정,
복숭아꽃 요정이 복숭아나무를 잉태하여 따서 마셨다!
아침에 일어나면 꽃 앞에 앉고, 취하면 꽃 밑으로 와서 자라고.
날마다 반은 깨어 있고 반은 취해 꽃은 해마다 피고 지고,
오래된 꽃술방이 마차 앞에서 고개 숙이지 않기를 바랍니다.
부자는 흥미롭고 가난한 사람은 홉에 묶여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나를 미쳤다고 비웃고, 나는 그것을 통해 볼 수 없다고 비웃습니다.
우릉하오제의 무덤도 없고, 꽃도 없고, 술도 없고, 밭을 갈 괭이도 없다.
소향 날개 국화 공주
도적 시인 도깨비가 무의식중에 침입해 담장 돌에 목소리를 묻는다.
달을 노래하는 향기 가득한 머리칼에 서리를 맞으며 글을 쓴다.
그 글은 자기 연민과 원망으로 가득 차 있으며, 누가 큐 하트에게 말할 것인가.
타오에서 장까지, 긴 바람은 오늘 말한다.
"국화에게 물어봐" - 샤오샹 공주
가을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싶다면, 동리를 중얼거리며 노크하세요.
외롭고 자랑스러워 숨어 있는 꽃은 끝으로 늦게 피네
정원의 서리는 외로움이 많고, 붉은 월계수의 병은 향수병이 많네.
세상의 모든 것을 이야기하지 않는다면, 왜 이야기하지 않는가?
옛날 복숭아꽃 시
해마다 복숭아꽃이 봄을 흔들고 거울 앞의 봄은 늙어간다.
아름다움은 늙음을 동정하지 않고, 동정은 꽃을 위한 것이다.
나비는 피는 전성기에 시끄럽고 아무도 쓰러진 새를 쓸어 버리지 않습니다.
붉은 조각은 물과 함께 도랑으로 가고, 봄 풀을 잡기 위해 아이에게 돌아 가기가 어렵습니다.
둥근 연꽃 떠다니는 작은 잎, 고운 밀 떨어지는 가벼운 꽃 두 푸 - 농업용
연꽃 향기 앉아서 누워, 호수 빛이 아침을 비추다, 류창칭 유이 - "리밍푸의 개울 연못에 화제를 남기고"에서
연꽃 깊은 물 바람 넓은. 오양서(吳陽徐)의 비 향기 - '백화도(百花島)' 중
모래 위의 풀밭은 새로이 어둡고, 도시 옆 야생 연못의 연꽃은 붉고 강하고 싶다 - '늦봄' 중
연잎은 구름 같고 배는 시링강으로 흔들린다-. 궁중 여덟 곡 - '배꽃 눈발', 양예는 '양자를 보내며' 중 천심(陳心)의 만리연기(萬里煙氣)를 가지고 있습니다.
달은 흐릿하고 이슬비 속 배나무 - 콩잎노랑에서
제비가 새 사회에 오니 배꽃은 맑고 밝은 연기 나무 - "깨어진 전투"에서
높은 백 혀의 한 가지가 여전히 새들을 속이고, 한 잎 배꽃의 가지 두무에게 봄을 보내다-봄의 잔재에서 "홀로 남각으로 보내다"
바람도, 하늘 가득 버드나무도, 비도, 사방에 배꽃, 사방에 판청다-비파호에서
유룡은 눈물을 난간, 봄비는 배꽃 백주이처럼 보인다.
배꽃 뜰에 달이 녹고, 버드나무 솜털 연못에 가벼운 바람이 불고 - 우화 중에서.
고요하고 공허한 봄 새벽, 배꽃이 온 대지를 뒤덮은 류 - 봄의 불평에서
달의 월계수, 향기로운 구름 밖으로 노래가 떠올랐다.
월계수 향기가 그윽하다. 시향시 바로 송에게.
세 개의 복숭아와 자두를 부러워하지 않고 월계수는 현실이 된다. 가을 버드나무 룽위시에게.
사막의 오스만투스는 젖고 매화는 돌이다.
왜 하늘색과 진한 빨간색일까? 리칭자오는 일급 꽃이다.
창백한 조각 울타리, 오스만투스는 만개하면 붉은 꽃을 피운다.
낙양 종이와 복숭아 꽃 동쪽, 웬지 노래가 날아갑니다 - 시에서.
난칭루 열두, "봄바람 복숭아와 자두는 누구를 위한 것인가"에서 "남의 복숭아와 자두를 보라"
빗속의 연초록, 물 위의 복숭아꽃은 빨갛다. 왕웨이 - '비애림천' 중에서
복숭아꽃 한 송이, 연한 붉은색에 진한 붉은색이 아름답다 두푸 - '강가에서 홀로 꽃을 보다'에서
물가의 복숭아꽃은 짧고 버드나무는 가볍게 두푸 - '봄에 다른 복숭아와 매화를 보다'에서. -12월 1일에서
바람과 함께 춤을 추는 버드나무 솜털, 흐르는 물을 쫓는 고운 복숭아꽃 두 푸 - "시와 그림"에서
초록, 버드나무 노랑, 혼란에 빠진 복숭아꽃, 자지의 꽃 - 봄 생각의 두 시에서.
"도시 옆 복숭아꽃-장막 너머 봄바람" 두뤄샹과 류유시 - "조창에게 원나라를 보내다-란저우의 원유시"에서
심비디움 난초는 여전히 미움으로 푸르고, 복숭아와 매화는 말문이 막혀 붉네 - 오우양쉬의 "춤의 봄바람"에서
다양한 종류의 복숭아와 자두가 피고, 쩡공과 같은 푸른 풀만- "도시의 남쪽"에서
자두는 시큼하고 이빨이 튀고 바나나는 녹색이며 양완리는 창문에 있습니다-에서 초여름 낮잠.
새로운 녹색 물 사과를 포장하는 붉은 살구 부러진 머리카락 백주이 - 남호의 이른 봄에서
살구 과수원이 시들어가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 도시에 꽃꽂이꾼이 얼마나 많은가 - 살구밭에서 - 살구밭에서
살구밭에서 나갈 길이 없음을 알고 말에는 붉은 원나라의 슬픈 가지가 가득하다 구름을 듣고 - 리정군의 옛집에서
바람도 없고 버드나무가 하늘에 가득하며 비도 오지 않고 배꽃이 사방에 가득하고 판청대도 곳곳에 있네 - 배꽃에서 - 배꽃에서
바람이 없으니 배꽃이 사방에 가득하다. -<비화에서> 모란은 봄의 눈물을 담고, 힘없는 장미는 진관의 가지에 누워 있네 -<모란만이 진정한 국색이네, 모란이 피면 도읍지 유시도 감동하네 -<봄부터> -<모란이 피면 도읍지 유시도 감동하네 -<모란이 피면 진관도 감동하네> 중에서 -「모란 감상」 중에서 -모란의 아름다운 색, 뒤늦게 모든 꽃을 위한 경주 -「어리석은 남산 리조트의 모란 감상」 중에서 -일년 봄의 색은 모두 망가졌고, 야오황, 웨이즈를 찾는 것이 더 중요해졌다. --제인과 시우의 재배치에서
연약한 대나무에는 여전히 가루가 들어 있고, 쉬링의 첫 연꽃에는 아직 먼지가 모이지 않았다
연꽃 향기는 여름이 끝나면 팔리고 국화는 새 가을 앵무새 왕에서 숨을 쉬고 있습니다 ....... -「밤 계류」중에서
현관 아래서 술을 감상하는 왕위, 히비스커스 꽃에 둘러싸인 왕위 -호수 위의 정자에서
바람은 연꽃 향기를 보내고, 대나무 잎은 맹호란의 이슬 소리를 떨어뜨리네 -「남각의 여름」에서 신을 생각하다
시냇물 아래 대나무는 푸르고, 연꽃 거울에 이백은 향기롭네 - <<대나무는 자를 때까지 물에 보관하지 말라>>에서.
아홉 번째 축제가 오면 국화를 보러 이곳에 오세요. 맹하오란 :- 「옛 마을을 지나며」 중에서
꽃은 옆 항아리에 있고, 친구는 없고, 혼자 술을 마신다. 리바이 :-달밤에 혼자 술을 마신다.
바람과 비가 내리는 밤, 얼마나 많은 꽃이 떨어지는지. 맹하오란 :-"봄 새벽"에서 :-슬픈 상태, 눈물을 흘릴 수밖에없고, 새의 언어는 미움에서 벗어나 놀랍습니다. 두푸 :-- "봄 희망"에서
붉은 젖은 곳을 바라보며 도시의 황금빛 왕관이 무겁다. 두푸 :- 「봄밤의 즐거운 비」 중에서
대나무 길과 나뭇가지, 꽃이 있는 한적한 곳, 불교의 안식처. 장지안:-부러진 산 사원 뒤편에 있는 불교 사원에서.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
고마워요
답변:
천만에요~
질문:
새 그룹에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답변:
Uh.... 죄송합니다.
질문:
어쨌든 감사합니다.
QQ 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친구로 등록해도 되나요?
답변:
그렇고 싶어요!1379775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