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더 많은 구절이 있습니다.
더 많은 구절이 있습니다.
달은 더 깊고 반 집이고 북두칠성은 시들고 남쪽으로 기울어져 있다. 달의 밤」 류탕 - 팡핑
밤이 깊어갈 무렵, 나는 희미해져 가는 빛에 잠에서 깨어 빗소리를 들으며 누웠다.
다섯 번째 시계가 울리고, 도전의 북과 나팔소리가 울리고, 하늘의 별과 강물이 세 봉우리에서 꿈틀거렸다.
10월의 강이 차가운지 모르겠고, 천의 세 번째 밤은 가볍다. 차심경
이제 나무, 쌀, 기름, 소금, 식초, 차의 일곱 가지가 바뀌었다.
달 아래 다섯 층이 더 있는 리상인보다 공허한 이야기는 없다.
바람이 바뀌고 눈이 바뀌면 향수병의 꿈은 이루어지지 않으니, 고향에는 그런 소리가 없다.
미녀는 화가 나서 등잔을 빼앗아 랑지에게 오늘이 무슨 날인지 물었다. 원매
외로운 등잔은 더욱 추워졌고, 행인들은 여전히 비를 집으로 가져왔다. 후-
서쪽으로 물을 끌어오는 건 상상도 못하겠고, 이제부터는 닭도 안 돼요. 황쥔셴
창밖으로 저물어가는 달을 꿈꾸며 봄 새들도 산 곳곳에서 행복하게 노래하고 있다. 장레이의 부창관서
2. 차이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장-정월 20일 꿈의 추억"
송수지
십 년의 삶과 죽음,
생각하지 않고, 잊지 않고.
수천 킬로미터 떨어진 외로운 무덤, 황량하고 말할 곳도 없다.
우리가 만났을 때 서로를 모르더라도
얼굴은 먼지투성이, 사원은 서리가 내린다.
밤에 문득 집으로 돌아오는 꿈을 꾸었는데, 리틀헨의 창문이 단장되고 있었다.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며 천 개의 눈물을 흘렸다
연례행사인 슬픔의 자리를 기대하며
달밤, 짧은 마츠오카.
2. '사상에 관한 다섯 편의 시, 제4부'
탕-
광활한 바다를 맛보고 나니 다른 곳의 물이 창백한 것을 느꼈고,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고 나니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진 것을 느꼈다.
화엄회의 상징을 돌아보니, 절반은 수도원이고 절반은 왕이었다.
3."알타이르"
익명
멀리 있는 알타이르, 자오자오허한 여성.
날씬한 손, 단단한 손, 재봉틀.
하루의 끝은 장이 없고 눈물이 비처럼 내린다.
강이 맑거나 얕으면 얼마나 차이가 있을까요?
물과 물, 말없이 맥동하는 물과 물.
4. 무제 오겠다더니 오지 않았고, 흔적도 남기지 않았네
당 - 리상인
당신은 그 만남이 공허한 이야기였다고 하더니, 아무런 기척도 보이지 않자 비스듬히 비치는 달빛에 잠에서 깨어 소중추명(小中秋明)을 듣고 있었다.
꿈속의 꿈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서 전화도 하기 힘들었고, 잠에서 깨어나 편지를 쓰기 시작했다.
비취 층의 잔재가 흐릿하게 흐릿하게 흐릿하게 흐릿하게 흐릿하게 흐릿하게 흐릿하게 흐릿하게 흐릿하게 흐릿하게 흐릿하게 흐릿하게 흐릿하게 흐릿하게 흐릿하게 흐릿하게 흐릿하게 흐릿하게 흐릿하게 흐릿하게 흐릿하게 흐릿하게.
그 당시 유랑은 오래 전에 산이 멀다고 불평했는데, 당신은 샤샤 링의 산보다 더 많은 곳을 갔다!
5. 총독에게 작별을 고하고, 수종에게 자신의 자리로 가라
당-
산친의 벽으로 분리되고, 안개 층으로 분리되고, 강으로 분리되었다.
우리는 두 장교가 서로 반대 방향으로 가면서 슬픈 작별을 고했다.
세상은 참으로 좁은 곳입니다.
왜 갈림길에서 방황하는가, 아이야 * * * 수건을 들고.
3. 끈기의 시
끈기의 시
1. 물 한 방울은 돌을 뚫지만 밧줄은 나무를 톱질한다.
2. 당신이 일정하다면 왜 밤에 잠자리에 들고 5시에 일어날까요?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쓸모없는 일은 하루에 열흘 동안 얼어 붙는 것입니다.
3. 작은 발걸음 없이는 천리를 갈 수 없고, 작은 물줄기 없이는 강을 이룰 수 없다.
4. 가장 중요한 것은 게으르지 않고 성공하는 것이다.
5. 의지가 있는 곳에 길이 있다. 열심히 하면 추나라에 갈 수 있다. 열심히 노력하는 자는 보상을 받고 용기에 대한 대가를 치릅니다. 갑옷 삼천 개면 오를 삼킬 수 있습니다.
인내할 인(忍)
인내할 끈(勇):긴장을 풀다. 끝까지 인내하고 전혀 긴장을 풀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어떤 일을 할 때 인내심을 나타내는 말이다. "청나라 필사본 - 유종 전기"에서: "쉬는 불굴의 군단을 고무시켰고, 도둑은 가난하고 항복을 구걸했으니, 돌아와라." 위대한 비극: "정오까지 이 다섯 명의 끈질긴 사람들은 14킬로미터를 걸었다."
4. 아름다운 시 전집
그대를 돌아볼 때면 그대의 왕조와 황혼이 그리워지는 것은 단지 그대 때문이오.
부자 사해 만리 가까운 이웃 - 삼국지. 조위지>
나는 성공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머물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와 나를 다시 만나기 위해 떠나는 것을 선택했다.
어깨를 주무르는 것도 깊은 운명이다.
시간은 천천히 흐르고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마음속에서 천천히 흐릿해질 것입니다. 놓아주는 법을 배우면 행복은 반드시 이루어질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나를 볼 수 없을 때 가장 외롭습니다. 당신이 내 곁에 없을 때만 가장 외롭기 때문입니다.
언젠가 우리가 더 이상 함께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함께해야 합니다.
낡은 병에는 녹색 실이 있고 조용한 벽난로에는 붉은 색의 힌트가 있습니다.
해질 무렵 밖에는 눈이 내리고, 안에는 와인 한 잔 어때요?
당신에게는 마법사가 있고, 나는 가난하지 않습니다. --(청)정반교
해외 지식, 하늘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당)
우리 둘 다 행복하지 않다 - 종말이 올 때까지, 우리는 왜 전에 만났을까? --(당)백주이
앞길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세상은 당신을 알고 있다. --(당)가오시
세상에 행복한 친구는 없다. --(청)푸송링의 우정에 관한 명대사
서로 알고, 서로를 알고, 서로를 알고, 서로를 알고. --(춘추) 맹자
신사의 우정은 물처럼 가볍고, 신사의 우정은 쓴맛과 단맛이 있다. 신사는 가볍고 프로이며, 신사는 기꺼이 포기한다.
--(전국시대) 장자
절름발이와 함께 살면 절뚝거리는 법을 배우게 된다. --(서진)푸쉔
인생이 위태로운데 왜 금과 돈을 사용하겠는가? --(당)이백
친구를 사귀고 약속을 지키라. --(춘추)중하
천과 옷의 우정을 잊지 말아야 한다. --(당)이연소
신사는 신사와 같은 길의 친구이고, 신사는 신사와 같은 이익의 친구다. --(송)오양시우
인생은 서로를 이해하는 것이다. --(송)왕안시
신사가 생각나면 그를 남쪽으로 보낸다.
아는 것은 가까이 있는 것이다. --한려민요
부자 사해 만리 이웃은 여전히 가깝다 - 삼국지. 조위지(曹衛志)>
서로 멀고 가깝지만 만 리는 여전히 이웃이다 - 당나라 장자령(張子寧)>
젊은이는 새로운 것을 배우면 기쁘지만 죽어서는 옛 벗이다 - 당나라 한유(韓愈)>
문학을 벗으로 삼고 덕을 이웃으로 삼으니, 이 두 가지가 서로 가깝다. -당주용>고전시망
인생의 우정은 단맛과 신맛, 쓴맛과 매운맛을 구별하지 마라 -당헬란진명>우정에 관한 아름다운 대사
인생은 남녀노소를 구별하지 않는데 왜 우리가 먼저 같은 선율에 있어야 하는가? -당두부>
북쪽을 맞이한 우체부는 매화를 접어서 멀리 산에 있는 친구에게 주었다. 강남에서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으며 꽃은 봄을 보낼 것입니다. --남송시대 루카이, '예팬을 위한 시'.
그림 그리는 친구는 무관심해야 하고, 종이 같은 산은 싫어하고 - 조청웅>
5. 고전 시에서
자신의 야망과 감정을 표현합니다.
.1. 하늘과 땅, 해와 달과 함께 살기 위해. 광기 - 전국 시대. 추원> 2. 서원에는 갈 길이 멀고, 위아래로 살펴서 찾으리라. -전국 시대. 구원 > 3. 온 세상이 진흙탕인데 나 혼자 있고, 모두 취해 있는데 나 혼자 깨어나네. -전국 시대. 구원 > 4. 나는 아직 선의가 가득하고 아홉 번 죽어도 후회가 없네 - 구원 > 5. 노인은 웅크리고 야망은 천리에 있고 순교자는 황혼에 용맹이 가득하네 - 삼국지. 조 > 6. 운동선수는 빠른 말이어야 하고, 빠른 말은 운동선수이어야 한다. > 7. 싱천은 함께 춤을 추고, 치열한 야망은 항상 존재한다 - 도진원명 > 8. 대나무 밧줄처럼 곧고, 옥 항아리처럼 맑다 - 남조. 송. 바오자오 > 9. 강풍은 강한 풀을 알아보고, 흔들리는 판자는 성실한 제사장을 알아본다 - 당나라. 나에게 배우되 복숭아와 자두로 세상을 채우지 않도록 조심하라 - 당리백> 11. 가난의 절기가 도래하여 화가들이 하나 둘 매달려 있다 - 원송천상> 12. 명예로운 사람으로 태어나 죽으면 귀신이 되리라 - 당나라. -송. 이청조> 13. 장안은 어디 있나, 말발굽 아래만 - 당 - 전생> 14. 상유는 이미 늦었으나 아직 황혼이 가득하다 - 당 - 유유시>. 이야기를 전개하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세요.
.1. 하늘과 땅, 해와 달과 함께 살다. 광락 - 전국 시대. 추원> 2. 서원에는 갈 길이 멀다, 나는 위아래로 찾아보리라. -전국 시대. 구원 > 3. 온 세상이 진흙탕인데 나 혼자 있고, 모두 취해 있는데 나 혼자 깨어나네. -전국 시대. 구원 > 4. 나는 아직 선의가 가득하고 아홉 번 죽어도 후회가 없네 - 구원 > 5. 노인은 웅크리고 야망은 천리에 있고, 순교자는 황혼에 용기가 넘치네 - 삼국지. 조 > 6. 운동선수는 빠른 말이어야 하고, 빠른 말은 운동선수이어야 한다. > 7. 싱천은 함께 춤을 추고, 치열한 야망은 항상 존재한다 - 도진원명 > 8. 대나무 밧줄처럼 곧고, 옥 항아리처럼 맑다 - 남조. 송. 바오자오 > 9. 강풍은 강한 풀을 알아보고, 흔들리는 판자는 성실한 제사장을 알아본다 - 당나라. 나에게 배우되 복숭아와 자두로 세상을 채우지 않도록 조심하라 - 당리백> 11. 가난의 절기가 다가와 화가들이 하나 둘씩 매달리고 있다 - 원송천상> 12. 명예로운 사람으로 태어나 죽으면 귀신이 되리라 - 원송천상. -송. 이청조> (& gt13. 장안은 어디인가, 말발굽 아래만 - 당천선> 14. 뽕나무는 이미 늦었는데, 아직 황혼이 가득하다 - 당유시> 15. 길은 푸른 하늘처럼 넓은데 눈앞에 길이 없구나 - -당유시. -당나라 이백> 16. 젊은이의 고민은 구름과 같다 -당나라 이허> 17. 옥 항아리 속에 얼음 조각이 들어 있다 -당나라 왕창령> 18. 언젠가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깨고 구름을 타고 바다로 곧장 항해할 것이다. 신이 재능을 주셨으니 그 재능을 활용하자! 은을 모두 돌려주겠다! --정직한 얼굴을 절대 드러내지 않으려는 높은 지위와 지위를 가진 사람들에게 어떻게 엄숙하게 굽실거릴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할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그들은 결코 정직한 얼굴로 보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노래 새로운 증오 천 피트, 사악한 대나무는 잘라야합니다 - 당 두 푸>; 22. 어렵지만 금에 도달하기 전에 야생 모래를 날려 버리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 당 유시> 23. 사람들의 작은 연못에 물이 없으면 얕은 곳에 웅크리고있는 용만큼 나쁘지 않습니다 - 당 유시>. -당두동> 24. 북풍에 날려 죽는 것보다는 나뭇가지에서 죽는 것이 낫다 -정송샤오시> 25. 굳게 세우되 날카롭지 않으면 성공하는 데 너무 오래 걸린다. - 장송샤오샹> 26. 예로부터 살아서 죽은 사람은 없으니 역사를 돌봐야 한다 - 원송천상> 27. 산산이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세상에 머물러라 - 돈> 28. 좋은 색을 자랑하지 말고 숨을 맑게 유지하라. 건조함이 좋다. -왕고수명> 29. 무수한 바람을 견디고도 여전히 강하고 동서남북의 바람으로부터 자유롭다 -서> 30. 붉게 떨어지는 것은 무정한 것이 아니며 봄 진흙으로 바꾸면 꽃을 더욱 보호한다 -청공지전> 31. 탁한 술은 꺼뜨리기 어렵다. 나라에 대한 슬픔의 눈물, 인재를 의지하면 천하를 구한다 - 청추진> 사랑에서 멀어진 그리움.
1. 자주 가는 곳, 버드나무는 이이, 오늘은 오고 싶은데 비가 오네-> 2. 한탄은 울게 하고, 먼 희망은 집으로 돌아가게 하네-한역민요> 3. 후마 이 북풍, 새 둥지 남쪽 가지 너머-한십고시> 4. 봄 햇살을 받기 위한 풀 한 포기, 얼마나 많은 사랑- -당 맹자오> 5. -당나라 맹자> 5. 이제 내 마을에 이르러 백성을 만나니 감히 한 가지 묻지 못하네 -당송원지> 6. 내 고향에서 온 너, 그곳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하여라! 당신이 내 창문을 지나갈 때 매화가 한매의 꽃입니까? --탕왕위> 7. 내 침대 밑이 너무 밝게 빛나서 서리가 내렸나요?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이었고, 다시 잠이 들자 문득 집이 생각났다. 집은 어디인가요? 술에 취하지 않았다면 잊어버려라 - 송리칭자오> 9. 명절이 되면 가족이 두 배로 그리워진다 - 탕왕웨이> 10. 오늘 밤 달이 밝으니 누구 집에 떨어질까 - 탕왕젠> 11. 사람들은 점차 낯설어지고 있다. 사투리도 낯설고, 산새소리도 옛 산처럼 싫다 - 당스콘투> 12. 문 앞에는 호수만 비치고, 봄바람은 옛 물결을 바꾸지 않는다 - 당허장즈> 13. 청년이 집을 떠나고 노인이 돌아와도 시골의 사투리는 변함이 없다. --탕허장지> 14. 그는 오늘 밤 이슬이 서리가 내릴 것을 알고, 집의 달빛은 얼마나 밝습니까! --당두후>; 15. 슬픔은 슬픔 그 이상이다. 이별 - 전국. 추. 구원 > 16. 이별의 날은 멀고, 옷의 날은 느리다 - 한. > 17. > 17. 기러기 떨어지고 꽃이 피기 전 - 수서도행 > 18. 미움을 멀리하는 것은 봄날의 풀과 같다. 더 나아가면 살 수 있다 - 당나라 남조 이유 > 19. 계속 자르고도 그 이유가 여전히 지저분하면 슬픔을 남긴다는 뜻이다. 특히 마음속의 일반적인 맛 - 리유> 20. 부재는 쉽게 볼 수 있고 샘물은 사라졌습니다. 하늘과 땅인가 - 리유> 21. 친구들이 서로 만나는 것은 아침과 저녁의 별처럼 거의 어렵습니다 - 당 - 두부>; 22.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조언하십시오, 서쪽은 이유없이 - 당 - 왕위> 23. 모 자신감없이 앞길을 걱정하고 신사를 아는 사람은 세상에 아무도 없습니다. -당-> 24. 복숭아꽃 연못은 왕륜보다 천 피트 더 깊다 -이백> 25. 우리가 헤어진 덤불에서 마지막으로 만났는데, 꽃이 핀 지 일 년이 지났다 -당-> 25. -탕위우영> 26. 내가 그녀를 만나기 한참 전에 이미 시간이 흘렀지만, 우리가 헤어진 뒤로는 시간이 길어지고 동풍이 일어나 백 송이 꽃이 피었네 -탕리상인> 27. 촛불에는 이별하는 마음이 있어 새벽까지 남을 위해 울고 있다. -탕무투> 28. 문 밖에 남북 길이 없으면 슬픈 이별을 피해야 한다 -당무투> 29. 복숭아와 매실의 봄바람에 술 한 잔, 강과 호수에 10년의 등불. -황송 팅젠> 30. 강물 밑에 홀로 떠 있는 달은 물과 같구나. 함께 달을 보러 온 사람은 어디로 갔을까? 풍경은 어렴풋이 작년과 같다 - 당나라> 31. 미움이 없어야 한다. 언제쯤 원으로 커질까요? -시> 32. 만리를 여행하며 오래도록 소원을 빌어요. -수송시> 치워라.
6. 지나가는 세월과 짧은 인생에 대한 시이다.
영원히 기억하는 응우옌치
인생은 먼지와 같고 하늘은 길다.
조조의 짧은 노래
잔이 잔을 부르는데, 우리에게 남은 날이 얼마나 남았나? 차오루, 일본에 가기가 훨씬 더 힘들다.
시간과 익명성을 소중히 하라
꽃은 피고 인생은 늙는다.
장리백(張麗白)
영혼이 있는 자는 달을 향해 금잔을 비우지 말고, 뜻이 있는 자는 어디든 모험하라!
두보의 두시
술 빚은 흔하고 인생은 70세.
친구들이 머무는 것을 좋아하는 백주이.
인생은 백 년에 몇 번이나 웃는가?
백주에 대한 영원한 기억
백 년의 삶, 틈새처럼 빠르게 지나간다.
수양음위
인생은 결국 보이지 않는 기하학일 수 있다.
칭밍가오주
살아 있는 한 술을 마음껏 즐기고, 죽어서 무덤에서 한 방울도 맛보지 말라.
타샤 항해 연구서
노래가 술에 침묵할 때 인생은 유한하고 무한하다.
차상지 중양 마오쩌둥
인생은 늙기 쉬우나 늙기는 어렵다.
[밤배] 백 살이 되었을 때, 나는 나비를 꿈꾸며 과거를 돌아볼 수 있었다. 오늘날 봄이 왔고 명나라의 꽃은 시들고 한밤중의 빛은 날카롭게 벌을 받는다.
[바람과 소나무] 해는 붉고 서쪽으로 기울어져 내리막길 자동차처럼 아프다. 새벽은 거울과 눈을 치우고 신발에 작별 인사를하기 위해 잠자리에 든다. 새의 둥지를 비웃지 말고 조롱박은 항상 어리석은 놀이를합니다.
7. 이번 달에 대해 적어도 4 개의시를 쓰는 데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이 달의시 1. 내 침대 발이 너무 밝게 빛나서 서리가 내렸습니까?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다시 고개를 숙이고 보니 문득 집이 떠올랐다. (리바이:고요한 밤의 생각)2. 세상은 얼마나 넓고, 나무는 하늘과 얼마나 가깝고, 달은 물과 얼마나 가까운가! (맹하오란:지안더 강에서의 밤 계류)3. 달빛이 소나무 숲에 쏟아지고 맑은 샘에 돌이 위로 흐른다. (왕웨이:가을의 산속 생활)4. 달에는 검은 기러기들이 홀로 높이 날아간다. 내 그림자를 가져와서 셋이 되게 하소서. (리바이:혼자 달을 마시다)6. 어렸을 때는 달을 몰라서 하얗게 불렀어요. (리바이:구랑의 달 탐험)7. 너무 가벼워서 내 파트너인 밝은 달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들을 수 없어요. (왕웨이:대나무 탑)8. 달빛에 산에는 새들이 겁에 질려 있고, 샘물에는 새들이 노래하고 있다. (왕웨이:개울의 새소리)9. 사람들은 슬픔이 있다. 밝은 달은 언제 올까요?) 10. 진나라 때는 밝은 달이 지나가고, 한나라 때는 밝은 달이 지나가고, 긴 행군은 돌아오지 않는다. (왕창령:요새 밖으로)달에 관한 명대사 모음:1. 3월 3일과 5일에는 달이 가득 차고, 4월 5일에는 두꺼비 토끼가 없다. 두꺼비와 토끼:달. 열아홉 개의 고대 시? 맹동은 춥다.2. 밝은 달이 높은 건물에 비치고 빛의 흐름이 멀어진다. 조자의 "불평의 노래".3. 달은 밝고 밤이 아니며 숲은 대들보와 같고 남조의 봄과 가을입니다. 겅수우의 바람은 순전히 그림자를 남긴다.4. 밝은 달은 키 큰 나무를 숨기고 긴 강은 당나라를 모른다? 천자앙의 "봄밤의 작별, 친구여"5. 달, 이제 바다 위로 자란 달, 이때 세상의 끝 * * * 당나라? 장 지우 링, "달을보고 먼 곳을 생각하다" 6. 촛불을 끄고 하늘이 어둡지 않고 외투를 입었는데 하늘이 따뜻하지 않습니까? 장지우링, "달을 바라보며 먼 곳을 생각하다" 7. 나는 수천 마일 동안 파도를 따라갔다. 달과 당나라가 없는 강은 어디에 있습니까? 장의 '봄 강꽃과 달이 있는 밤' 8. 강 위 하늘에는 먼지가 없고, 하늘에는 외로운 달이 있다. 장의 '봄 강 꽃과 달빛의 밤' 9. 달은 언제 나와서 백 마리의 새를 놀라게 하고, 당나라에는 언제 봄이 흐를까? 왕웨이의 조류 관찰 10. 흰 구름 리첸완리, 시탕 이후 위밍첸시? 류창칭 "캠프시시 양긍을 본 후"11, 하늘 산에서 밝은 달이 무한한 구름과 연기의 바다에서 솟아 오른 당나라? 리바이 12 둥근 밝은 달이 수도를 덮고 만 명의 빈 골목이 당나라를 두드리는가? 리바이, "지유에서 우의 네 노래"(13), 달빛에 취해 산 꽃이 당나라를 태우고 싶어? 리 바이 "위장 현에서 방문한 웨이 난링 빙을 보내고 얀 상슈를 만나이 선물로 웃어라"(14), 흰 구름이 여전히 흩어져 있고 밝은 달은 누구의 탕인가? 리 바이 "산동 두 기록"15, 사람들은 밝은 달을 올라갈 수 없지만 사람들과 함께 달에? 리 바이, "달을 마시고 찾는"16 : 오늘날 사람들은 고대에 달을 볼 수 없습니다. 이번 달에는 당나라의 고대 사람들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李白《八九问月》(17)朱(주)는 달에 있으니, 당나라에는 더 맑은 빛이 있어야 할까요? 두보, 《백오십일월》(18)강과 달은 불과 몇 발자국 떨어진 사람들에게로 가고, 밤빛이 비친다. 두보의 '만도시의 노래' 19, 봄은 가고 가을은 서로 기다리지 않고 오고, 물속의 달은 당나라를 바꾸지 않나? 센 센, "베이징 노래에 두 그라데이션을 보내는 시키 수이" 20, 봄에는 달빛이 더 아름답고 갈대 바람이 대나무 바람보다 낫습니다. 탕자지, "아홉 형제에게 작별 인사" 21. 9월 셋째 날 밤, 이슬은 진짜 진주 같고 달은 활과 같네. 당-백주이의 강에 대한 찬가 22. 동쪽 배의 침묵, 서쪽 배의 침묵, 우리는 강 한가운데로 들어오는 하얀 가을 달을 봅니다. 당나라 - 비파싱 23. 달의 중앙에 진주가 있다. 당나라 - '춘호' 24. 모든 그림자는 달 때문이고 모든 인생은 가을이다. 류탕팡핑의 '가을밤의 뱃놀이' 25. 달은 반쯤 찼고 북두칠성은 시들어 남쪽으로 기울어져 있다. 류탕팡핑의 '달밤' 26. 자정, 벌레 소리도 들리지 않는 그곳에 누워 있는데 산의 달이 순수한 빛을 내며 문틈으로 들어왔다. 당한유의 바위 27. 양떼처럼 맑은 구름. 초승달은 낫과 같다. 밤에 당한유는 저우랑 박사, 18명의 조교를 배치했다.28. 지구에는 밝은 달밤이 있다. 도적 양주. 당수녕의 양주에 대한 추억 .29. 배꽃 안뜰은 달을 녹이고 버드 나무 연못은 조용합니다. 슈의 우화.30. 밝은 달은 사랑에 깊이 빠져 사방에 사람들과 함께 걷는다. 송의 보살야인.31. 샘물을 보내다.32. 달은 순수한 소나무 숲, 같은 색의 천 개의 봉우리. 송의 오양서 '보리에서 광화사까지 걷다' 33. 밝은 달이 천하를 뚫는 법을 가르쳐 주지 않는 것이 안타깝구나. 송수시(宋蘇轼)《서강월(西江月)》34.달은 동쪽 산 위에 떠 있고, 투우하는 소들 사이를 맴돌고 있다. 송수시(宋蘇ࡼ), 《서강월(西江月)》35."이생에서는 정말 나쁜 밤이다. 내년에는 밝은 달을 보러 어디로 가야 할까? 한밤중 맑은 바람에 매미가 지저귀는 소리. 송신기의 '서강의 달' 37. 밝은 달은 여전히 밤에 살구꽃을 만나러 나를 초대한다. 청원매의 봄날의 잡시 38. 밤새 천리를 여행하고 만 개의 종에 서리를 내리는 꿈을 꾸다. 청푸의 량원 - 물고기 비는 항상 수도에 살았다.
8. 풍경에 대한시
1 "봄 생각"당 리파이 옥처럼 푸른 당신 북쪽 풀, 우리 뽕나무 곡선 구시 가지, 당신은 마침내 집으로 돌아가고 싶어, 이제 내 마음은 봄 바람에 의해 거의 부서지고, 감히 당신을 알지 못하니, 왜 당신은 내 침대 앞에서 비단 커튼을 찢어 버리는가? 당두 푸 "봄 희망"3 월 봉화, 산과 강이 살아남고, 풀과 나무가 녹색을 뱉고, 가을 잉 눈물, 외로운 새 슬픈 노래, 가족 편지 천 파운드의 금에 대한 편지. 더 이상 머리핀에 맞지 않게 너무 가늘어졌다.3. 봄은 왼쪽 지방에 머물러 있다"당두부 꽃은 어스름에 숨어 있고 새들은 지저귀고 있습니다. 별은 집 주위를 맴돌고 달은 하늘 가까이 있다. 바람이 옥을 원하기 때문에 나는 열쇠를 듣기 위해 잠을 자지 않습니다. 명나라의 인장이 있습니다. 밤이 어떠냐고 묻는다.4. '봄밤의 즐거운 비' 탕두푸는 봄이 오는 비의 계절을 알고 있다. 바람과 함께 밤에 잠수하여 조용히 사물을 적십니다. 밤길은 어둡고 강 보트는 밝습니다. 붉은 젖은 곳, 황금 왕관 도시 꽃이 무겁습니다. 봄 새벽"당나라 봄 아침, 나는 새소리에 둘러싸여 활기차게 일어 났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을 기억하고 얼마나 많은 꽃이 접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6, "봄 생각"당나라 참새-새해를 알리는 메모와 제비-메모이지만 지금까지는 모두 Ma와 Longqiu 마을에 관한 것입니다. 고향. 달은 내 마음을 타르타르 하늘로 데려갔고, 나는 끝없는 슬픔의 말을 액자에 엮었지만,이 꽃잎 가지는 이제 내 외로운 잠에서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룽위안에게 자전거를 타고 양시산 바위에 승리를 새겨달라고 부탁하기 위해! 7."고대의 풀아, 잘 있거라" 당초원의 풀은 눈에 보이는 한 계절과 함께 왔다가 사라지고, 산불에 완전히 타지 않고 봄바람에 다시 키가 자랍니다. 저 멀리 고대 도로가 잠식되고 녹색이 황량한 도시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왕의 손자를 배웅하는 것은 가슴 아픈 일이다.8. 당유시(唐柳詩) '봄 시' 주홍색 건물에서 화사한 화장이 내려오고, 봄빛은 마당에 갇혀 있네. 잠자리가 옥의 머리를 잡기 위해 날아갑니다.9. "노래하는 버드나무"당나라 장지 벽옥 장식 나무, 만 가닥의 녹색 실이 태피스트리에 매달려 있습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는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10."희중 봄 강 일몰"송수시 대나무 밖 복숭아 꽃이 세 두 개, 오리는 따뜻한 봄 강을 먼저 알고 있습니다. 복어가 올라오고 싶을 때 짧은 갈대 싹이 가득합니다.12 "이른 봄, 수부 18 명을 보여주는" 당나라, 유천 거리, 빗소리는 선명하지만 잔디의 색은 가까이 있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황실 수도 전역의 연기가 자욱한 버드나무보다 올해의 봄이 확실히 낫다는 것입니다.13 강남의 봄 시, 당 두무 강에 기대어 녹색으로 우는 수천 마일의 새, 물 요새에는 와인 깃발이 가득합니다. 남조의 4백80개 전각에는 몇 개의 탑이 있을까요? 왜 보행자는 신용을 위해 초대하는가? 팡원은 기러기 떼가 모여 있는 곳으로 가서 조용히 누각의 소리를 기다렸다. 강변 풀밭에 봄이 오고 물 위에 꽃이 피었습니다. 동풍에 술 한 병 마시니 새해가 그리워진다.15, "옥탑의 봄"송 신기 지봉은 봄이 눈앞에 살고 있다고 조언했고 봄은 도시 남쪽의 조방로에있었습니다. 그는 꽃에 물을 주는 대신 진흙을 띄웠습니다. 거울을 보며 그는 별이 틀렸다고 생각했습니다. 배꽃의 바람과 비, 16, 봄, 송 주시가 하루를 이기고 물 은행의 향기를 찾고 창백한 풍경은 잠시 동안 새로운 것입니다. 유휴, 팡은 종종 동풍을 알고 봄.17, 첸탕 호수의 봄 여행, 수위는 완만하고 낮은 구름 발입니다. 따뜻한 나무를 위해 몇 마리의 초기 워 블러가 경쟁하는데, 새로운 제비는 누구입니까? 녹색 포플러 나무 그늘 아래 하얀 모래 제방 .18, "절대 문장"노래 스님 지난 고대 나무가 짧은 처마, 퀴 노아 막대기를 그늘지게하여 동쪽으로 다리를 건너도록 도와줍니다. 살구 꽃비 젖은 옷깃, 버드 나무 바람 차가운 얼굴이 아닌.19, "정원 여행은 그만한 가치가 없다"예송 샤오 웽은 개 이빨을 동정하고 물개 이끼, 차이 페이는 오랫동안 열 수 없습니다. 봄 색은 정원을 닫을 수 없습니다. 나는 서쪽 하늘의 구름에 부드럽게 작별 인사를합니다. 강가의 황금 버드나무는 석양의 신부이고, 파도의 아름다운 그림자가 내 마음속에서 소용돌이칩니다. 부드러운 진흙 위의 푸른 풀들이 물속에서 흔들렸습니다. 허캉강의 부드러운 물결 속에서 나는 수생식물이 되고 싶다! 느릅나무 그늘에 있는 저 웅덩이는 맑은 샘이 아니라 부유하는 조류에 부서져 꿈의 무지개가 뜬 하늘의 무지개입니다. 꿈을 찾고 계신가요? 긴 장대를 들고 풀이 더 푸르른 곳으로 돌아가 배에 별빛을 가득 채우고 그 화려함 속에서 노래를 불러보세요. 그러나 나는 노래하지 않겠네, 조용한 이별의 피리 소리, 여름 벌레들은 나를 위해 침묵하고, 침묵은 오늘 밤의 케임브리지야. 나는 조용히 왔듯이 조용히 가고, 구름 한 점 없이 소매를 흔든다. 당신은 다리 위에 서서 풍경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풍경을 바라보는 사람들이 다리 위에서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밝은 달이 당신의 창을 장식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꿈을 장식합니다. 오후의 태양이 어둑한 아트리움을 밝힙니다. 행복한 불꽃이 녹색 복도로 퍼집니다. 향기로운 말과 향기가 우울한 희망을 흔들어 놓습니다. 정열적인 나뭇가지에서 노래하고, 편안한 음표를 들고, 외로운 흐름을 읽고, 추운 겨울의 생각을 정리하고, 사랑의 바다로 변합니다. 북쪽의 술 취한 바람이 붉은 먼지의 슬픔을 씻어 내고, 청록색 봄 물 한잔에 청록색 바닷물을 마시고, 만년필로 그림을 그리고, 시의 이중 시럽을 휘두르고, 마음으로 꿈을 짜고, 파도 속에서 악보를 작곡하고, 흐릿한 마음의 방을 밝히고, 행복의 불꽃이 녹색 복도로 퍼지고, 향기로운 언어가 땅을 흔들고, 우울한 새싹 희망, 열정적 인 가지에서 노래하고, 편안한 노트를 들고 편안한 것을 읽습니다. 노트, 외로운 길을 읽고 겨울의 생각을 감지합니다. 나는 북풍에 취해 붉은 먼지의 슬픔을 씻어내는 사랑의 바다를 떠올린다. 한 줌의 푸른 바닷물로 만년필로 그림을 그리고, 시를 짓고, 가슴으로 꿈을 엮고, 파도 속에서 음악을 작곡합니다. 겨울 아침 푸시킨 (러시아 1799-1837) 서리가 내린 햇살, 이 얼마나 아름다운 날인가. 매력적인 친구, 당신은 자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일어날 시간이야! 행복에 잠겨 졸린 눈을 뜨세요. 나와서 북쪽의 샛별이 된 북쪽 노을의 여신을 만나보세요! 어젯밤, 여러분이 기억하는 것처럼 눈발이 휘날리고 하늘은 어둠으로 덮여 있었습니다. 어두운 구름 뒤의 노란 달은 밤하늘에 창백한 점처럼 보였고 당신은 지루함에 앉아 있었지만 지금은... 아, 창밖을 내다보니 푸른 하늘 아래 광야가 융단처럼 펼쳐져 있었습니다. 하얀 눈이 햇빛에 반짝입니다. 투명한 숲만 어둡습니다. 전나무 가지에 서리가 내린 초록색:얼어붙은 강이 밝습니다. 방 전체가 호박색 조명으로 밝게 비춰집니다. 신선한 불이 기분 좋게 딱딱거립니다. 침대에 누워 백일몽을 꾸기에 정말 아름다운 시간입니다. 하지만 누군가에게 가능한 한 빨리 갈색 말을 썰매에 태워달라고 부탁해야 할까요? 친애하는 친구 여러분, 이른 아침 눈 속을 미끄러져 나가자. 힘센 말들이 달리는 광야를 보러 가자. 얼마 전에 자란 숲, 강둑은 나에게 너무 사랑 스럽습니다.
9. 토론에 관한 시
1, 논증 전략은 "책은 너무 평이해서 읽지 못하고, 시는 칠십구 년의 시작을 기억하네"라는 노래에 해당하는 시입니다.
2. 송후인에 대해 홍서채와 논쟁하는 여덟 편의 시입니다.
3. 송루커의 '계를 따라 장택수에게 작별 인사'에 대한 논쟁
4. 논쟁 후, 메이의 '리와 교경춘, 주, 페이루휘, 풍당시'
5. 왕송에 대한 논쟁, 누가 가장자리에 있었나? 유유 7년 11월에 강동에서 돌아온 채제공이 왕송과 논쟁을 벌였다.
6. 이 논쟁은 원통의 노래 '청춘을 바치다'보다 낫지 않다
7. 노래 '길로 돌아가 옛 친구를 옛 운율로 바꾸다' 토론
이것에 진짜 요점이 있는데, 내가 말하고자 했던 것을 잊어버렸다.
내 주위의 크고 작은 일들을 말하면서 연꽃을 뱉어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세상은 한쪽은 긍정적이고 다른 한쪽은 부정적인데, 그가 어떻게 사방과 싸우는지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