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기네스를 묘사한 시
기네스를 묘사한 시
천진에 관한 시는 1. 천진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왕춘천진교"
당나라:도용
진차오 샘물이 여름 무지개, 연기, 바람이 부는 해안에 넘쳤다. Cui Jian은 황금 사원에 오지 않고 공영은 해바라기를 꺼냈다.
천진교 옆의 여름 무지개와 버드나무의 풍부한 봄빛이 상양궁의 쓸쓸함과 차가움을 강조하며 시인의 깊은 감정을 비틀어 표현하고 있습니다. 시의 첫 두 줄은 제목의 '왕'이라는 단어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천진교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줄은 양궁 앞의 황량한 풍경으로 바뀌면서 현재와 과거의 느낌이 강하게 드러납니다. 시 전체가 자연스러운 언어, 깊고 함축적인 감정, 풍미가 가득합니다.
2. 천진에서 배를 타고
당나라:콩
기네스는 분노했고, 바다와 하늘은 동쪽으로 떠올랐다.
번역:금문은 극도로 화가 나서 하늘과 바다의 동쪽으로 떠다녔다.
3."천진모"
당나라:이백
백유는 누구인가? 천진으로 돌아가자. 동쪽의 꽃을 보고 천진 사람들을 놀라게 하라.
천진의 동쪽에는 아름다운 복숭아, 자두, 꽃이 만발하고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분주한 시골이 있습니다. 이 시는 '백'의 아름다움을 구체적으로 묘사하고 있지는 않지만, 백이 동쪽의 꽃을 즐기며 천진의 봄빛과 방문객들로 북적이는 풍경을 찬양하여 낙양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어 돌아오는 것을 잊게 만들었다는 내용으로 쓰여졌습니다.
4."숨은 수룡"
당나라:유거장
천진교, 달빛이 피리를 비추네.
천진교, 밝은 달빛 아래 피리소리가 울려 퍼졌다.
5. 왕뤄다리의 밤
당나라:맹자오
얼어붙은 천진교에서 뤄양은 이방인이 되었다.
천진교가 얼어붙은 직후 뤄양 거리에는 보행자가 거의 없었다.
6. 시작과 끝
당나라: 소용
야오는 시를 낭송하기를 좋아했는데, 이 시는 천진의 가을 끝자락에서 읊은 시입니다.
소용은 시를 낭송하는 것을 좋아했고, 그 시는 천진의 가을을 노래한 것이다.
2. 천진에 대한 고대 시
눈이 내린 후 일찍 천진교를 건너서 가끔 손님(백주이)에게 자신을 선물했다
관교는 맑고 눈이 내리는데, 그곳에 있는 사람은 늙은 음인뿐이다.
보라색 리본은 밝아 야하지만 같은 색의 흰색 수염은 어떻습니까?
기복은 짧고 세월은 빠르게 지나가고 감옥 안에는 많은 감정이 있습니다.
술 취한 손님은 살려주는 우리엘에서는 항상 파업을 요구합니다.
봄의 마지막 날, 술에 취한 천진교, 때때로 리인(백주이)
비가 천진을 씻고 진흙도 먼지도 없다.
추청은 초여름을 맞이하고 석양은 늦봄을 보낸다.
나는 임의의 시를 보내서 기쁘고, 나는 와인에 미쳤습니다.
물가에 들쭉날쭉한 다리가 사방에 서 있네.
마시멜로의 사랑은 오래되었고, 오공의 정치는 새롭구나.
세 강에는 각자의 주인이 있고, 풍경은 게으른 자에게 돌아간다.
상양궁에서 아침 종을 친 후, 천진교 머리에서 달이 저물기 전에 나는 술(백주이)을 마시며 여랑중과 장원을 만났다
상양궁에서 아침 종을 친 후, 천진교 머리에서 달이 저물기 전에 나는 술(백주이)을 마시며 여랑중과 장원을 만났다.
넓은 공간은 저승이 아니라 하늘에 떠 있는 것 같았다.
은하수는 첫 번째 생일을 반영하고 정자는 무성하고 반쯤 연기가 납니다.
이곳에서 만나 등불을 밝히니, 지상에 불멸자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봄을 느끼다(백주이)
진구원의 달을 보고 슬퍼하지 말고, 천진교의 봄을 보고 한숨 쉬지 마라.
감상에 젖어 과거를 찾는 법을 배운다면 도대체 어디가 해가 없겠는가?
바수이(백주이)
도시의 턱 밑에 강이 흐르고 봄은 먼지처럼 찾아온다.
구불구불 흐르는 강물처럼 부드러운 모래, 경사진 둑이 톈진을 기억합니다.
새 노란 버드나무에 그림자가 드리워지고 향기가 작은 하얀 사과를 휘감았다.
시냇물에 머리를 긁적이며 왜 실망한 걸까?
3. 톈진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장천진 술 마시는 링윈 손님, 꽃시장은 절대적인 아름다움처럼 노래한다.
2. 야오는 시를 낭송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 시는 톈진의 가을의 끝입니다.
3. 화분 속 해와 달은 얼마나 오래 있을까요? 톈진을 방문하여 교환을 보세요.
4. 톈진의 구름은 가볍고 태양은 약하며 바람은 빠르고 숲은 얇습니다.
5. 원군은 서쪽으로 진나라로 가고 싶었지만, 반드시 천진으로 가고 싶지는 않았다.
1. 천진 장은 링윈 손님을 마시고, 꽃시장은 완벽한 여인처럼 노래한다. 주둔루 송나라 자고 하늘, 짐강호 팬 구름에서. 주둔루, 말, 낙양 사람들. "나무꾼의 노래"라는 세 권의 단어가 있습니다. "단어 신사"라는 칭호를 얻었고 "시인"첸은 "루오 중 8 신사"라고 불렀습니다.
2. 야오는 시를 낭송하는 것을 좋아하고, 시는 천진의 가을의 끝입니다. 송나라 소용의 "시작과 끝"에서. 북송 시대 철학자 소용, 이이는 내면의 성자이자 외면의 왕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족, 푸야오족, 사후 이름은 강제, 안레, 이촨웽, 나중에 백원씨로 알려졌습니다. 저서로는 《관오경》, 《초천도》, 《이천대지집》, 《황의 역사》 등이 있습니다.
3. 냄비 속 해와 달의 길이는 얼마나 되나요? 톈진을 거닐며 교환을 구경하세요. 송나라 소용의 톈진 스물여섯 사랑.
4. 천진의 구름은 창백하고 해는 약하며 바람은 날카롭고 숲은 드문드문하다. 송나라 소용의 천진의 스물여섯 가지 정서를 노래한 시입니다.
5. 원군은 서쪽으로 진나라로 가고 싶었지만 반드시 천진으로 가고 싶지는 않았다. 당나라 펑의 '낙양으로 가는 길' 중에서. 허창(현재의 허베이성 창저우) 출신인 주봉은 당나라 중기의 시인이었습니다. 위는 그의 친구였습니다. 광저우의 암살자 이문의 초대를 받아 서기관으로 관직에 들어갔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전당시에는 주봉의 시 네 편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위는 네 편의 시를 지었다.
4. 천진의 풍경을 묘사한 시
주제를 떨어뜨리는 시
지굴리, 해와 달의 먼지, 고민으로 가득 찬 울타리.
가을에 만리 강물, 피리 한 대가 황혼에 돌아온다.
고독한 학 구름 오르내리고, 파도가 뒤집힌다.
가장 야만적인 번영, 서풍이 옷깃 사이로 불어온다.
저자:왕라이 생몰일 미상, 유, 북진, 왕가장 톈진시 서쪽 교외에서 태어남.
자경 14년(1534) 생, 20년(1541) 진시.
법무부 담당, 청양현 지사, 산서성 부사 등을 역임.
산동성 판결 및 조사 부사. "북방의 지리"의 저자.
양류칭
마을 깃발은 포도주와 연꽃의 흰색을 자랑하며 버드나무 녹색의 돛을 달고 있다.
여러 정자를 돌아보며 고향을 그리워하는 한 청년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봄의 깊은 물은 생선 맛이 나고 바닷바람은 강하고 건강하다.
옥황상제를 높은 건물로 데려가 술에 취해 듣고 있는 사람.
저자 약력 : 우청운(1500년경~1582년경)은 양산 시양산(지금의 장수 회안)에서 태어났다. 룽칭은 가경 말기에 절강으로 파견되었습니다.
장싱현 출신인 청은 말년에 관리가 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소설 서유기(西遊記)의 저자이기도 한 그는 지금은 사라진 <유자못>과 <사선 생존기>도 썼습니다.
천진에서 배를 젓다
기네스는 분노했고 바다와 하늘은 동쪽으로 표류했다.
어둠 속에는 별이 많았고 물은 끝이 없었다.
우체국 앞의 버드나무는 초록색이었고, 생선과 소금 팀의 꽃은 붉은 색이었다.
그러나 나는 발코니에 가르침을 멈추라고 가르치고, 반 돛이 조류에 부딪혀 떨어진다.
저자:공(1648-1718) 동당(東唐)과 해안(海岸)으로 쓰인 지종(志宗)이라는 글귀.
당, 사람, 산동 취푸 사람. 공자의 64대 손자.
국립 아카데미 박사, 재정부 국장, 외무부 장관을 역임함. 저서로는 <해안(海岸)>이 있으며, <당나라 문집>과 <후하이 시집>이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등경해탑
안개가 자욱한 하늘을 나는 건물, 공덕을 보려면 올라가라.
파도가 바다를 흔들고 하늘은 맑다.
아홉 줄의 강이 멀리 있고, 마을 그림자는 비스듬하다.
멀리 흰 구름을 바라보며 고향을 떠올린다.
저자 소개: 왕딩은 푸청(현재의 산시성) 출신입니다. 가경 6년(1801)
관료로 동거대학에 다녔던 도광은 계원(癸原)에서 죽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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