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독립을 잃은 시

독립을 잃은 시

(a) 1, 다음 중 두 가지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

A.' 홍루몽' 제 66 회, 여동생은 유삼언니, 여동생은 유향련이다.

B, 자보옥이 착용한 옥은 심령보옥이라고 하고, 설보채 착용은 금자물쇠이고, 사보운은 김기린을 착용한다.

C, 가장 반항적인 여종은 청문이다. 그녀의 줄거리는' 맑은 병을 무릅쓰고 새를 보충하는 김추',' 예쁜 여종 스캔들',' 찢고 딸을 웃게 한다' 등이다. 가장 노비가 무릎을 꿇는 것은 꽃 습격이다.

D.' 홍루몽' 에서 대관원에 시사 홍의시사를 설립했다. 그 구성원으로는 벼향노농 (이부희 분), 소호비 (임대옥 분), 오항군 (설보채 분), 홍의공자 (자보옥 분), 초노하객 (자탐춘 분), 링주 (자영춘 분), 유럽사 () 등이 있다.

E.' 홍루몽' 의 서문은 처음 5 장으로 구성돼 이 책의 줄거리를 다른 각도에서 설명했다. 둘 사이에는 연관성이 있어 각각 초점이 있다. 다섯 번째 회에서는 호리병박 스님을 통해 호리병박 사건을 선고하고, 지아, 돌, 왕, 설의 관계를 소개하며, 소설이 더 넓은 사회적 배경을 보여줬다.

D, E(D) 시 협회는 베고니아 사회라고 불린다. E, 여기서 말하는 것은 네 번째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음 중 잘못된 두 가지는 () 입니다.

첫째,' 홍루몽' 에서 판정사' 아아, 기계를 멈추고 한숨을 쉬었다' 는 문장은 각각 임대옥, 설보채 () 가 쓴 것이다.

B.' 장가' 에서' 나를 위해 슬퍼하지 않는다' 라는 시의 다음 문장은' 꽃이 떨어지면 언제 죽을지 모른다' 이다.

C, 고대 신화 전설은 소설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소설의 기원이라고 할 수 있다. 홍루몽' 은 여신보천의 신화 때부터 시작된다.

D,' 홍루몽' 은 결국 보옥의' 새롱거림' 으로 우물에 던져졌고, 여종은 김황아였다. 사람을 습격하는 것은 보옥의 여종으로, 보옥을 시중들기 전에 사람을 습격하여 시중드는 것은 자모이다.

E. 대관원에서 임대옥 숙소는 뜰, 봉언니의 세력은 수월사에 있다.

A, E(A, 그건 거꾸로 된 거야. E. 다이옥은 샤오샹관에 산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음 중 잘못된 두 가지는 () 입니다.

첫째, "Xiangjiang 은 추 (Chu) 에서 죽었다" 는 Jia tanchun 의 판단이다.

B' 홍루몽' 에서 몇 가지 주요 인물 외에도 작가는 많은 인물을 형상화했고, 각 인물은 모두 독특하고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온순한 사고의 공격; 묘옥은 태어날 때부터 외로웠다. 소심한 설날 네 세 자매 는 삼키는 것을 참았다; 감히 반항하는 맑은 마음은 의심할 여지 없이 피와 살결이 있고 개성이 뚜렷한 사람이 아니다. 심지어 초조함, 어리석은 큰언니, 작은 빨강 등도 있다. 책에서 누구의 필묵은 많지 않지만 사람들에게 분명하고 깊은 인상을 남겼다.

C.' 홍루몽' 제 62 회, 설보채 석류치마, 다이옥이 보옥을 배합한 것은 봉언니다.

D, 자보옥의 영매보옥의 정면에 있는 글은 "잊지 않고 잊지 않고, 영원히 지속된다" 는 것이다.

E, 자부의' 사춘' 은 고독한 가원춘, 나약한 가영춘, 슬기로운 자탐춘, 괴벽한 자석춘으로' 탄식해야 한다' 를 의미한다.

A, B(A, 스샹운입니다. B, 치욕을 참고 무거운 것을 짊어진 사람은 유언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음 중 잘못된 두 가지는 () 입니다.

A.' 홍루몽' 에서' 초하객' 이라는 별명을 가진 자탐춘은 대기 중 남성적인 여자다. 그녀는 대관원에서 시사 활동을 발기하고 조직했지만, 그녀는' 총명하고 자만하며 마지막 날에 태어났다' 며' 흥리와 폐단' 의 작은 개혁으로 이 봉건 가정의 쇠퇴를 구하려고 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을 운명이었다.

B.' 홍루몽' 에서 곽용부의 최고 통치자는 자모, 왕희봉이 일상 업무를 관리한다. 왕희봉은 백방으로 노부인을 아첨하지만, 뒤에는 온갖 수단을 써서 돈을 건지는 것은 명실상부한' 봉황고추' 이다.

C. 설보채 봉건 의식은 강하다. 기회가 있을 때마다 그녀는 가보옥에게 사회사무를 배우고 벼슬길 경제를 이야기하라고 권하여 보옥을 더욱 혐오스럽게 한다. 자모와 왕부에게 공을 들였기 때문에 결국 보옥과 결혼하는 목적을 이루었지만 사랑의 행복을 얻지 못해 봉건의 희생양이 되었다.

D' 홍루몽' 의 지아 자매, 봄을 맞이하는 아버지는 가사면, 봄을 면회하는 아버지는 가정, 석춘의 아버지는 자경이다.

홍루몽' 은 백과사전식 소설이다. 귀족 가정을 중심으로 넓은 사회사 그림을 펼쳤고, 사회의 각 계급과 계층이 생동감 있게 묘사되었다.

펭 고추' 는 왕희봉에게 붙여진 별명으로 애모의 정을 표현한 것이다. D 영춘의 아버지는 가사면, 탐춘의 아버지는 가정, 석춘의 아버지는 자경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5.' 삼국연의' 에 대한 다음의 해석 중 부정확한 두 가지는 () 이다.

A. 유비와 조조는 삼국연의 중의 주요 인물이다. 당시 유비는 조조에 붙어 있었다. 다행히 비가 와서 천둥이 쳐서 유비는 핑계를 찾아 얼버무렸다.

B, "장강 동쪽으로 굴러가고, 물보라가 영웅을 다 쓸어 버렸다. 시비든 실패든, 지금까지는 텅 비었고, 이미 시간이 지날수록 사라졌다. 청산은 아직 있고, 석양은 몇 도 빨갛다. " 이것은' 삼국연의' 작가 나관중이 쓴 개막사이다.

삼국연의 중의 현자 제갈량은 군사가의 화신이다. 그가 아직 젊은 사람이 되기 전에, 그는 세계의 3 분의 1 을 알고 있었다. 이 책에는' 초선용 화살',' 불타는 적벽',' 칠탈진 맹수',' 지패 사마이',' 눈물을 휘두르며 말을 참수하다',' 도시를 짓다' 등 그의 널리 알려진 사적이 많이 기록되어 있다.

D. 성어 "모든 것이 다 준비되었고 동풍만 빚졌다" 는 말은' 삼국연의' 가 적벽을 불태우는 전쟁에서' 주유가 불로 조조를 공격할 계획' 이라는 이야기에서 진화한 것이다.

E.' 삼국연의' 는 역사의 원래 모습뿐만 아니라 역사적 인물과 사건의 제한도 받지 않는다. 인물 발전의 논리에 따라 합리적인 상상력과 처리를 하여 줄거리가 풍부하고 인물 이미지가 더욱 전형적이다.

개회사는 명나라 양신이 쓴 것이다. 병길,' 성시 참수 차주' 는 관우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삼국연의' 에 대한 다음의 해석 중 부정확한 두 가지는 () 이다.

A.' 삼국연의' 작가 나관중은 위 촉 오 대표 인물로는 조조 유비 손권이 있다. 삼국연의' 는 동한 말년부터 서진 초까지의 백년 역사를 예술적으로 재현하며 통치계급 내 각 정치그룹 간의 복잡하게 얽힌 갈등과 투쟁을 묘사했다. 그것은 우리나라 고대 소설에서 묘사한 가장 성공적인 걸작이다.

B, 주유는' 강건영웅전' 에서 교묘하게' 보험계' 를 설치해 똑똑한 강간을 올가미에 걸려들게 하고 조조를 올가미에 걸려들게 하여 적벽전의 승리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C, 작가는 유비의 관대함과 인의를 썼고, 조조를 교활하고 잔인한 전형으로 썼다. 제갈량을 쓰는 것은 지혜가 많은 예술의 전범이다. 삼국연의 중의 많은 슬기로운 전략 전술은 고대 노동인민의 지혜와 경험을 응집하였다.

D' 삼국연의' 의 주요 인물, 조조는 한강간, 제갈량은 지식인, 관우는 정의의 사이다.

E, "머리에 삼지자금관을 쓰고, 피천 홍면 백화포를 걸치고, 면목도리가 연갑을 삼키고, 허리춤에 아름다운 사자띠를 매고 있다. 화살을 들고, 그림을 들고, 앉아서 야유하다. " 이 구절은' 삼국연의' 중 관우의 이미지를 묘사한다.

B, E(B, 주유는 쓸모가 없다. E,' 삼국연의' 에서 여포 이미지를 묘사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7. 이 명작에 관한 다음 설법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

A.' 삼국연의' 에는' 말이 기린처럼, 서한까마귀가 부부처럼' 라는 두 가지 말이 있다. "일주일 안에 여망을 이기고, 한 손으로 장량 따면 별 차이가 없다." 이 말을 하는 사람은 서서서이고, 칭찬을 받는 사람은 제갈량이다.

B.' 적벽전' 은 제갈량과 손권 합동지휘의 유명한 전례이다. 이때부터 삼발이 정립하고 비교적 안정된 국면이 형성되었다.

C. 소설은 조조 유비 제갈량을 비롯한 촉 위 오삼대 정치그룹 간의 갈등과 투쟁을 집중적으로 묘사했다. 그 시대의 복잡한 사회적 배경을 보여 주다.

D 작가는 나관중, 원말명 초 유명한 소설가, 연극가이다. 이 작품은 역사연의 고전이다. "의" 는 이 소설의 정수이자 영혼이다.

E. 100 년 동안, 인물은 수백 명에 달하고, 사건은 복잡하게 얽혀 있고, 단서가 많다. 작가는 매번 질서 정연하고 맥락이 분명하며 매번 독립적으로 쓰지만 책은 전체가 될 수 없다.

F. 소설의 언어는 반문맹이 보이지만, 과거의 소설 언어에 비해 거칠고 잡다한 것이 적어 당시의 백화문에 가깝다. 이 언어로 소설을 쓰는 것은 명백한 진보이다.

B, C, E(B' 적벽전' 은 제갈량과 주유의 합동작이다. C 조조, 유비, 손권을 비롯한 위, 촉, 오삼대 정치그룹은 독립된 문장, 전서로 전체를 구성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8. 아래의 집에 대한 설명 중 두 가지가 올바르지 않은 것은 () 이다.

집' 은 세 가지 불행한 여성 이미지&메이, 명봉, 서연을 집중적으로 묘사했다. 이 세 여성은 성격이 판이하지만-메이는 우울하고, 서옥은 현혜롭고, 명봉은 착하지만 부드럽고 확고하다. 그러나 그들의 사회적 지위와 비극적인 결말은 모두 같다.

B. 집에서 juehui 는 가오 젊은 세대 중 가장 급진적이고 최고의 싸움꾼이다. 그는 적극적으로 학생운동에 참여하고 진보간행물을 창설하며, 각민이 결혼에 반항하는 것을 공개적으로 지지하고, 대담하게 소녀 명봉과 사랑에 빠졌고, 결국 상해에 도착하여 철저히 반란을 일으켰다.

C. 집에서, 각신, 이형 각민, 삼형각혜는 모두 서구 문화 지식의 훈도를 받고, 사상이 선진적이고 사기가 높아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청년이다.

D, 바진의' 집' 은 펑명이 죽기 전 갈등심리와 도움을 청할 곳이 없는 고통을 상세히 묘사했다. 그것은 명봉이 사악한 세계에 대한 증오와 각혜에 대한 진지한 사랑을 표현했다.

E' 집' 은 날카로운 충돌과 강렬한 서정적 색채를 관통하며 섬세한 심리묘사와 다양한 서정적 수법의 교대 운용으로 작품의 감동적인 비극 효과와 예술적 감화력을 높였다.

A, C(A, 그들의 사회적 지위는 다르다. 메이는 귀부인이고, 서연은 장손의 며느리이고, 명봉은 가난한 여종이다. 새로운 것을 의식하다. 각신도 그들과 함께 새로운 사상을 받아들였지만, 그는 여전히' 고개 숙여' 와' 저항하지 않는다' 의 주창자였다.

9, "집" 에 대한 다음 설명 중 잘못된 두 가지는 () 입니다

첫째,' 집' 은 바킨 대표작' 격류 3 부작' 의 첫 편이다. 고공관 장손고각신, 아버지의 기분을 상하게 하여 학업과 사랑을 박탈당했다. 그는 중학교를 졸업한 날 사랑하는 매실을 포기하고 아버지가 지정한 아가씨와 결혼했다.

B. 집에서 자혜는 봉건주의를 싫어하고, 국가의 앞날에 관심을 갖고, 사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그러나 그는 또한' 유치하다' 며 개인의 반항의 역할을 과소평가했다.

C. 집에서는 매와 서연이 개성이 있고 재능이 있다. 메이는 과부가 되어 결국 우울증으로 죽었다. 서연은 봉건 미신에 의해 파괴되어 불행하게도 난산으로 죽었다. 그들의 비극은 봉건 예교에 대한 강력한 고소였다.

D. 바진의' 집' 은 명봉이 죽은 후 자각혜의 내면을 상세히 묘사했다. 작가는 꿈으로 인물의 내면의 사생활을 분석하고, 필묵으로 인물의 마음속 극도의 슬픔과 아쉬움을 드러낸다.

E 는' 집' 에서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진 부인이' 조산여건이 좋지 않다' 는 이유로 이유 없이 서옥이 집에서 출산하지 못하게 했다. Jue Xin 은 Rui Jue 를 도시 외곽 교외의 작은 방으로 보냈고, Rui Jue 는 불행히도 출산으로 사망했습니다.

A, E(A) 고각신은' 장손' 의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학업과 사랑을 박탈당했다. E, 진부인의 이유는 불길한' 혈광의 재앙' 을 피하기 위해서이다. ) (

4) 10, 다음 두 가지 주장은 () 입니다

A, 주수인이' 노신' 이라는 필명으로 발표한 첫 작품은' 광인일기' 로 중국 현대문학사 최초의 백화소설로 여겨진다.

B,' 아Q 정전' 은 낙후된 무의식적인 농민인 아Q 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형성했다. 그는 자기기만, 정신승리법, 약자, 강경, 굴욕을 모두 상당히 보편적이다. 중국인의 깊은 성격을 최대한 드러내는 것은 노신의 큰 공헌이다.

C,' 외침' 은 노신이 19 18 부터 1922 까지 쓴 단편 소설집이다. 창작 의도는' 병적 사회의 불행한 사람' 을 묘사하고 신문화 운동을 응원하는 것이다. 반만일기',' 공을기',' 약',' 축복' 은 모두' 외침' 에 수록됐다.

D,' 약' 에는 두 가지 단서가 있다. 하나는 밝고, 하나는 어둡다. 명선은 화로전의 집이고, 암선은 우샤의 집이다. 명선은 대중의 무지와 무감각을 강조하는 2 선이다. 암선을 주선으로 하여 혁명가의 슬픔을 드러냈다. 병렬에서 융합까지, 두 선은 혁명가들이 군중 냉막 때문에 생긴 슬픔을 부각시켰다.

E, 한 가지 작은 일의 특징은 간결하고 내용이 심오하다는 것이다. 전문은 1000 자 정도밖에 되지 않으며, 작가는 일상생활의 작은 일을 묘사한다. 하층 노동자들의 고상한 자질을 찬양하는 동시에 지식인의 자기반성을 반영하여, 노동자들로부터 진심으로 배울 수 있는 새로운 사고방식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C, D(C, "복보" 수입은 "방랑" 하고 있다. D, 대중의 무지와 무감각을 강조하는 주요 노선으로 밝은 선; 암선은 부선으로 혁명가의 슬픔을 드러낸다.

1 1, 다음 두 가지 주장은 () 입니다

A,' 외침' 은' 병적 사회의 불행한 자',' 그들의 병을 드러내고 효능의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외치다' 는 신문화 운동을 응원한다.' 고독 속에서 달리는 용감한 사람들을 위로해 전임자를 두려워하지 않게 한다' 는 것을 목표로 한다.

B,' 광인일기' 는 광인의 서술을 통해 중국의 수천 년 문명사를 밝혀냈는데, 본질적으로 식인의 역사였다. 인의도덕' 외투를 입은 봉건가족제도와 봉건예교는 본질적으로 사람을 먹는 것이다.

C,' 공을기' 는 일인칭' 나'-작가가 보고 들은 것으로 공을기를 쓴다. 그의 초상화, 대화, 경험은 모두' 나' 로 요약되어 이렇게 빚어진 인물은 진실이다.

D,' 약' 은 19 1 1 년 신해혁명 영웅 황화강 봉기를 원형으로 예술가공과 전형적 창조를 거쳐 만들어졌다. 소설은 혁명가가 이해하지 못하는 유혈 희생을 묘사하고 혁명 실패의 역사적 원인에 대해 생각을 자극하는 분석을 진행했다.

E.' 내일' 은 노신이 여성의 비극적인 운명을 반영하는 소설 중 하나이다. 작품은 과부 형수산스가 외아들을 잃은 보아 묘사를 통해 중국 여성의 고립무력에 대한 충격적인 화면을 보여주면서 암흑사회의 식인 현상과 몰락한 사회의 냉혹함을 비판했다.

C, D(C, 공을기) 는 1 인칭' 나'-호텔 소년이 보고 들은 것으로 공을기를 쓴다. D,' 약' 은 민주혁명 여영웅 추진 1907 을 원형으로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12. 곽모약과 그의 작품에 대한 다음 두 가지 주장은 정확하지 않다 ()

곽모로는 중국 당대의 유명한 작가, 사상가, 혁명 운동가, 고고학자이다. 그는 시와 사극 창작 방면에서 모두 큰 성과를 거두었다.

B 여신' 은 곽모로의 대표작 시집으로, 시 형식은 자유롭고 발랄하며, 풍격이 아름답고, 장엄한 낭만주의 색채를 지니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난로 속의 석탄' 과' 하늘의 시장' 은 모두 명편이다.

C.' 봉황열반' 은' 여신' 의 대표작이다. 전통시의 순수한 경지에 대한 추구를 버리고' 봉황열반' 처럼 낡은 파멸에서 다시 태어나는 오사정신을 전달했다.

D. 곽모로의 사극 창작은 역사적 사건 우화 시사 굴원 후프 채문희 등 극작을 자주 빌려 개성이 뚜렷한 전형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여신' 은 걸출한 낭만주의 시집으로 중국 문학사 최초의 불후의 시편으로 새로운 시풍을 개척했다. 그것은 신시 운동의 기초를 다졌다.

B, E(B, 하늘의 시장은 여신의 작품이 아니다. E,' 중국 신문문학사상 첫 신선시' 일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13, 다음 두 가지 잘못된 문학 상식 표현은 ()

A 곽모로 19 13 연말에 일본으로 유학을 갑니다. 이 기간 동안 그의 관심은 점차 문학으로 옮겨갔고, 타고르, 괴테, 실러, 하이네, 셰리, 휘트먼 등의 문학 작품과 낭만주의 문학과 범신론의 영향을 받은 스피노자의 철학 저서를 읽었다.

B, 곽모약과 정, 노신 등은 192 1 도쿄에서 창조사를 일으켜' 창조사 계간지' 를 창설했다. 1923 졸업 후 귀국해' 창조주간지' 와' 창조일' 편집 작업에 참여했다.

C 곽모로 1929 년 초 표류 3 부작 등 소설을 쓰고' 별빛',' 벌판',' 천고양이',' 복원' 등의 시집을 출판했다.

D 곽모로는 문학, 예술, 역사, 고고학, 갑골문, 김문 연구, 마르크스주의 이론 저작, 외국 진보 문학 예술 번역 등 많은 철학 사회 과학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E. 신중국이 성립된 후 그는 사극' 채문희와 무측천', 시' 신화송',' 백화만발과 낙타집', 문학작품' 수원시화' 자기, 이백과 두보 등을 포함한 문학예술 창작을 계속했다.

B, C(B) 는' 여정, 달프 등과 함께 도쿄에서 창조사를 설립하는 것' 이어야 한다. C,' 별빛, 병, 천고양이, 복원 등 작품' 이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14,' 변도시' 에 대한 다음 설명은 ()

A. 심종문의 창작 소재는 매우 광범위하고 예술수법이 유연하며 다양하지만, 그의 가장 집착하는 추구는 어떤 원시적인 의미를 지닌 인간성의 순미이다. 그는 아름다운 서남에서 자신의 생명 형태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변도시" 는 이와 관련하여 가장 중요한 대표이다.

B, 최광은 일부러 가출한 백일몽을 꾸었고, 할아버지는 찾을 수 없는 장면을 찾아다니며, 주로 최광은 젊고 무지하고 천진하고 로맨틱한 소녀의 심정을 표현했다.

C. 할아버지는 더 많은 일을 하기로 결정하고, 그가 완벽한 사람을 통과하면 집에 가서 밥을 먹기로 했다. 이것은 객관적인 현실을 반영한 것이다. 최광은 그녀의 할아버지와 함께 살고, 그들의 가정은 매우 가난하며, 그녀의 할아버지는 더 많은 돈을 벌어서 생계를 꾸려가고 싶어한다.

D. 천보가 고향을 떠나기로 결정한 것은 주로 동생과의 사랑 투쟁 때문이다. 그는 아내의 선물을 완성하기 위해 과거의 모든 것을 잊어버렸다.

E. 할아버지는 최광에게 그의 도시 여행을 알리지 않으셨다. 왜냐하면 그는 최광의 번거로움을 증가시키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B, E(B) 는 최양이 젊고 싹이 트고 있어' 너무 평범한' 생활을 견디지 못하고 새로운 사람과 일에 오르고 싶다는 것을 설명한다. E, 우리 할아버지의 성실하고 순박하며 책임감을 보여 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15, 명작에 대한 다음 설명 중 잘못된 두 가지는 () 입니다.

답: "나는 배를 타고 도원현으로 내려가 동정호를 건너고, 우리 할아버지로 하여금 징과 북을 치며 나를 부르게 하고, 등롱불을 켜서 나를 찾아오게 할 것이다." 이것은 최광의 심리 묘사이다. 그녀의 천진하고 단순한 성격을 보여 주었다.

B, "은처럼 달빛이 있고 사방을 비춘다. 산에는 대나무가 달빛 아래에서 검게 변하고, 주위에는 벌레가 우밀처럼 울린다. 때때로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메뚜기가 갑자기 쓰러져 자신의 목을 핥는다 ... "이것은 두 손자가 밤에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평온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환경 묘사이다.

C, "할아버지, 노래 부르세요. 어제 꿈속에서 아주 듣기 좋은 노래 한 곡을 듣고, 부드럽고 시끌벅적했다. 나는 이 소리를 가지고 날아다니며, 반 길 건너편 개울의 낭떠러지로 날아가서 호랑이 귀초를 따서 그것을 얻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것을 누구에게 줄지 모르겠다. 나는 정말 잘 자고, 꿈도 정말 재미있다. " 최광의 심리묘사로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그녀의 순진함과 몽롱한 동경을 표현했다.

D, "최광, 네 꿈속의 노랫소리는 네가 높은 절벽을 기어올라 호랑이 귀초를 따게 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정말로 개울 절벽에 와서 너에게 노래를 불러 준다면, 너는 어떻게 할 작정이냐? " 할아버지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