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항저우의 8대 고사는 어디에 있나요?

항저우의 8대 고사는 어디에 있나요?

2016 년 말까지 저장성 항저우에는 "8 개의 오래된 유사"가 없지만 8 개의 후통은 Tieshu Xiejie의 북쪽, 남쪽의 Zhushikou 서쪽 거리 인 Dajie Lane Cannongji 서쪽의 정문 밖에 있습니다.

1. 항저우의 8구는 시후, 공수, 장간, 시우청, 상청, 빈장, 샤오산, 유항입니다.

2. 항저우 서시 국가습지공원의 8대 관광 명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옌수이 어촌마을

옌수이 어촌마을은 옌수이 사원의 남쪽에 있으며, 2층 저택 스타일의 안뜰 건물과 가깝습니다. 연수 어촌은 버드나무 연기, 구름 연기, 난로 연기, 사람과 연기, 물의 3초가 마치 동화 속 나라에 온 듯합니다. 그리고 연수관도 있지만 3층 높이의 고층 건물로 일몰 풍경을 감상하고 새와 백로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2. 보안 조당

명말 청초의 첸탕족 조우샤오즈(유명한 스승)의 저택입니다. 보안 조당 한가운데에는 고대 스크린이 있고 문학 보물과 고풍스러운 가구로 둘러싸여 있으며 왼쪽에는 물 위에 찻집이 있어 독서와 차를 마시며 경치를 즐기기에 정말 좋은 장소입니다.

초가 지붕을 의미합니다. 보앙은 원래 명나라 말기 저우샤오즈의 저택이었습니다. 저우 이후 많은 문인들이 이곳에서 다른 사업을 시작하면서 이곳은 매우 드물게 번영했습니다. 저택 전체가 물 위에 정박한 요정 섬과 같아서 보평이라고 불렀습니다.

오늘날의 환경의 은둔은 다음과 같습니다 :낮에는 창문에서 방으로 불어오는 바람이 상쾌하고 밤에는 서시 강의 흐르는 물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잠을 자도록 동행 할 것입니다. 봄에는 꽃이 만발하고 여름에는 푸른 산, 가을에는 갈대가 날고 겨울에는 나뭇가지가 가득한 매화가 가득합니다. 정말 아름답습니다.

3. 서시 수도망

서시 수도망은 서시 사람들의 생산과 생활의 필요에서 비롯되었습니다. 토지를 절약하고 생활과 교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서시 사람들은 강둑에 말뚝을 쌓아 수로를 만들었습니다. 수망이 생기면 강과 배를 위한 전용 정박지가 생깁니다.

그렇게 서시는 화려한 강 항구를 만들었습니다. 서시강의 물망에 올라서면 멀리 푸른 언덕이 구불구불하고 강둑은 분홍색과 초록색으로 물결치는 물결과 물에 반사된 모습이 겹쳐져 눈이 부시다.

강을 향한 창문은 밝았고, 강을 오가는 배들은 달밤에 더욱 선명하고 도발적으로 보였습니다. 이 잊혀지지 않는 여운이 남는 수상 누각은 오늘날까지도 회자되고 있습니다.

4. 매화와 대나무 별장

매화와 대나무 별장은 청나라의 학자 장시백이 지은 것으로, 보평시 남쪽의 치우자먼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화는 고독과 자부심을 상징하고 대나무는 고귀한 도덕과 밝은 축제를 상징합니다. '주메이'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이곳은 장 선생의 성격을 반영하는 풍경이기도 해서 그의 친구들에게도 깊은 감사와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장저는 페이, 웨이, 다이 등 문인들과 화가들이 그의 비문과 그림에 우정을 표시하기 위해 장저 지역을 방문했습니다.

서시 메이주 빌라의 소유주인 장시바이는 메이주의 아름다움과 스타일로 과거와 현재의 찬사를 받았으며 메이주 빌라를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시시의 독특한 자연 환경은 '시시 매화 탐험'을 다시 한 번 항저우의 명승지로 만들어 메이주 빌라의 현대적인 가치를 더했습니다.

5. 셩탄커우

셩탄커우 항구로도 알려진 셩탄커우는 장춘향 셩탄커우 마을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서진 해안으로 둘러싸여 있어 배의 도움 없이는 항구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웅덩이의 남쪽 기슭에는 세 그루의 거대한 고대 녹나무가 하늘을 덮고 있어 역사의 변천사를 느낄 수 있습니다. 탄탄의 서쪽 제방은 시시 깊숙한 곳의 평온함과 극명한 대조를 이루며 큰 소리로 울려 퍼집니다.

사실 이런 종류의 조용함과 소음은 오늘날의 도시 거주자들이 '농지얼'을 좋아하고 시골 사람들이 시내를 좋아하는 것처럼 사람들이 심리적으로 필요로 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이것이 바로 장춘 용선이 중요한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6. 서시슈메이

서시슈메이는 원래 메노족이 살던 작은 건물들이 모여 있는 곳이었거나 이름 모를 은둔자의 피난처였을지도 모릅니다. 서시는 매실 재배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호의 기록에 따르면 서시는 "매화가 매화보다 더 풍부하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서시 주민들은 매화를 직업으로 삼고 있습니다. 매화 심는 장소는 혼합되지 않고 부지런히 수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좋은 생각이며 물과 매우 가깝습니다. 이른 봄에 꽃이 피고, 매화나무에서 배를 타고 눈처럼 퍼지고, 빨강, 영어, 녹색 전갈, 꽃이 다릅니다."

서시 주에는 많은 매실 농부가 있으며, 대부분 개울을 따라 집을 지어 매실을 사업으로 심고, 사람들은 10마일의 눈을 보고, 사람들은 그늘을 만들고, 서시의 매화는 미기후, 환경 및 기타 이유로 인해 항저우, 구산 및 기타 장소보다 늦게 개화하여 봄에 매화의 욕망을 즐기기 위해 관광객을 만나는 멋진 "비틀어진 꽃"을 형성합니다.

7. 서시 조탕

서시 조탕은 서시 습지 메이주 휴양구의 남동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인은 명나라의 유명한 학자 펑-입니다. 펑(1546-1605)은 본명인 카이즈(開智)로 알려져 있으며, 속학당(速學堂)으로도 불립니다. 서수(현재 저장성 자싱)에서 태어났습니다. 완리(즉, 완리 5년, 1577년) 딩초우 첫 시험에서 시우차는 한림원 논과에 급제했습니다. 그는 명나라 중기와 후기의 위대한 학자였습니다. 그는 항상 글의 진실성을 중요시했습니다. 그는 평생 학자였으며 시와 그림을 좋아했고 고전 역사, 특히 불교에서 배웠습니다. 그는 제국대학의 관리였습니다. 말년에 펑은 외로운 산속에서 살았습니다. 그는 서시의 "차갑고 거칠며 가볍고 우아한" 기질에 깊이 매료되어 안레산 용성사 옆에 서시조당을 지어 매우 만족스러워했습니다.

서시조탕의 원래 위치는 안레산 용성사 쪽에 있었고, 현재 위치는 시후 고등학교에 있습니다. 현재의 서시 조당은 쉽게 복원되었습니다. 조당은 문인들의 스타일인 고요한 물의 연못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체 건물은 연못을 따라 두 부분으로 나뉘며, 남쪽에는 본관이 있고 2층 건물은 '쌍탕서(雙湯書)'라고 불립니다. 명나라와 청나라의 형식을 채택한 항저우 대가족, 단단한 산길, 박공 복도 앞, 개방적이고 접근 가능하며 절묘하고 섬세하며 서쪽은 보조 방, 바닥입니다. 그런 다음 불교 의식 실로도 사용되는 "진자이"라는 이름의 서재가 있으며 불교 건축 양식에 있으며 소유자의 영적 추구를 보여주는 관음 주머니 형태의 현관과 벽이 있습니다. 앞에는 마당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잔디 정자 "그림자 풀 나무"의 북쪽에는 작은 다리 (지식의 다리)가 있으며 매화, 대나무 놀이, 노래하는 와인 장소를 즐기는 것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잔디정의 특징은 조용한 환경과 원경으로, 동쪽 둑은 푸른 녹음으로 덮여 있어 전망대가 멀리 보이고, 북쪽은 잡초와 수심이 얕고 습지의 소박하고 야생적인 아름다움이 있으며, 서쪽은 제방 연못과 연결되어 있어 멀리 감나무 숲과 줄무늬 하얀 풀로 방문객의 시선을 이끌며 깊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8. 가을설사원

가을설사원은 서시허수습지의 가장 열광적인 물속에 위치해 있으며 서시습지 지역의 정수를 보여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송나라 초기에 지어진 이 유명한 사원은 외딴 섬에 있어 동쪽에서 남쪽으로 끝없이 펼쳐진 갈대밭이 가을의 밝은 달 아래 차가운 백색의 정취를 선사합니다.

명나라의 위대한 화가이자 서예가인 천지루는 당나라 시 '가을 눈 속 낚시'의 정취를 본 따 '가을설사'라는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동치창의 현판이 새겨진 스냅핑 핑거스 건물은 치우쉐 사원의 중요한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았습니다. 가을설 사원은 원래 두 개의 마당으로 구성된 구조로, 불교 문화에 처음으로 안뜰 건물을 주요 기능으로 삼았습니다.

두 번째는 중화민국 초기의 안마당으로, 1,000여 명의 시인 명단을 모신 제중 시인 사당이 추가되어 서시의 문화적 강수량을 반영하는 중요한 장소이며, 문 앞의 포장 된 돌 산책로는 핵심 관광 명소의 "가을 눈 팔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