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가족 훈련에 관한 시를 번역합니다.
가족 훈련에 관한 시를 번역합니다.
주백루
새벽에 일어나 마당을 쓸고 안팎을 정돈하고, 의식이 없을 때는 쉬고, 의식이 있을 때는 잠을 자고, 의식이 있을 때는 잠을 자고. 문을 닫으면 행동합니다. 죽 한 그릇, 밥 한 끼를 생각하기란 쉽지 않고, 물질적 자원이 반쯤 비단인데 계속 생각하기란 어렵다.
목마를 때 우물을 파는 대신 비오는 날을 위해 저장하십시오. 자조는 검소해야 하고 잔치는 머물러서는 안 된다. 그릇은 깨끗하고 단정하며, 기와는 금과 옥보다 낫고, 식생활은 정갈할수록 텃밭 채소가 좋다. 화려한 집을 짓지 말고, 좋은 땅을 구하지 말라. 세 비구니는 매춘과 도둑질을 일삼는 자들이고, 아름다운 처녀와 섬세한 첩은 내실의 복이 아니다. 하인을 위해 잘생기거나 첩을 위해 짙은 화장을 하지 마십시오.
조상은 멀리 있어도 제사는 정성을 다해야 하고, 자식과 손자는 어리석어도 경전을 읽어야 한다. 자식들이 어리석더라도 경전을 읽어야 한다. 횡재를 탐내지 말고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말라. 어깨 위에서 거래하고 이득을 취하지 마십시오. 가난한 친척이나 가난한 이웃을 볼 때 반드시 셔츠를 따뜻하게하십시오. 비열한 결혼은 오래 가지 않을 것입니다. 룬창은 곧 죽을 착한 소년입니다. 형제들과 삼촌들, 많은 사람들을 나누고 소수를 적시는 것이 좋습니다. 젊은이와 노인, 안팎으로 엄격하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여자의 말을 들어보세요, 여보, 남편입니까? 부를 소중히 여기고 부모를 소홀히하면 사람의 아들이 될 수 없습니다. 여자와 결혼하여 좋은 남편을 선택하고 재취업을 구하지 말고, 며느리와 결혼하여 굵고 가늘음을 세지 말고 여자를 구하라.
부귀와 아첨이 가장 부끄러운 것이요, 오만하면 가난하고 싸구려일 뿐이다. 집에서 싸움을 그만두면 소송이 치열할 것이며, 인생에서 너무 많이 말하지 말고 너무 많이 말하면 고통받을 것입니다. 팔로 과부를 괴롭히지 말고 만족하지 말고 새를 죽이지 마십시오. 편견이 있으면 많은 실수를 후회할 것이며 가정에서 성공하기가 어렵습니다. 장난이 심하면 오래도록 피곤할 것이요, 취지는 늙었지만 서두르면 서로 의지할 수 있습니다.
말을 가볍게 듣고, 불친절한 불만을 인식하고, 인내심을 가지고 세 번 생각하고, 무언가에 대해 논쟁 할 때는 침착하게 생각해야합니다. 생각 없이 도움을 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모든 것을 위한 공간을 남겨두고 자랑스러워하십시오.
남자는 부러워하지 말고 행복해야 하며, 남자는 곤경에 처했을 때 행복해서는 안 된다. 착하고 남에게 보이고 싶어 하는 것은 정말 착한 것이 아니며, 알려지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은 큰 죄이다. 음욕을 보면 아내와 딸을 신고하고, 원한을 숨기고 등에 화살을 쏘면 후손을 오도하는 것이다. 가족의 화목, 출신은 아니지만 행복; 아침에 국가 교훈이 끝났고, 즉 아무것도 남지 않았고, 나는 만족합니다.
독서는 제자가 아닌 현자를위한 것이며, 공무원이되기 위해서는 주권 국가가 있으며 가족으로 간주 될 수 없습니다. 조용히 일기예보를 들어라. 그렇게 하면 가까워질 것입니다.
2. 가족 스타일과 가족 훈련시 맹자 :건강 관리에 능숙하지 않습니다.
유비:작은 악을 행하지 말고, 작은 선을 행하지 말라. 오직 덕과 미덕만이 남을 위해 봉사할 수 있다.
이시민:효를 먼저 하고, 그 다음 존경하고, 선을 행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라.
연자(延子):부모를 잃고 팔뚝이 묶인 채로 남겨진 젊은이들은 똑같이 먹고, 똑같이 입고, 똑같이 배우고, 똑같이 여행한다. 혼돈의 한가운데 있는 사람들은 서로를 사랑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강하고, 각 아내, 각 아내, 각 아들은 정직한 사람들이 있지만 많이 쇠퇴하지 않습니다.
판중연:효도를 다하고 충성과 용기는 진실해야 하며 형제는 서로 돕고 경계가 없는 동정심을 가져야 합니다. 성서를 부지런히 읽고 스승을 공경하며, 예의를 게을리하지 않으면 이웃을 존경하게 될 것이다. 노인과 젊은이를 존중하고 외롭고 가난한 자를 동정하며 겸손하고 정직하고 교만하지 말라. 무분별하게 말과 종이를 낭비하지 말고 오행을 지키며, 자연에 따라 행동하고 생명을 소중히 여긴다. 인생의 인격의 여덟 가지 덕목, 몸을 수양하고 주신을 섬기며, 손견의 마음을 지키고, 가정은 좋은 뿌리입니다.
수선: 들어가는 것은 부모에게 효도하는 것이고, 나가는 것은 이웃과 화목하게 지내는 것이다. 들어가는 것은 부모에게 효도하는 것이고, 나가는 것은 이웃과 화합하는 것이다. 어리석게 굴지 말고 거만하게 굴지 마라. 테이블에 적힌 번호를 부르지 말고 정중하게 입을 벌립니다. 노인은 먼저 먹고 나중에 걷습니다.
지:하나의 계율은 (늦게), 둘째는 게으름을 삼가고, 사치의 세 가지 계율은 사치이며, 유혹 아래는 교만이다. 유혹을 받을 때는 첫째, 열심히 공부하고, 둘째, 스승을 공경하는 것이 옳고, 셋째, 의로움과 군중을 사랑하는 것이 옳고, 넷째, 먹고 마시는 것을 조심하는 네 가지 규칙을 지켜야 한다.
린자수:부모에게 효도하지 않으면 하늘을 공경하는 것이 소용없고, 형제가 화목하지 않으면 친구를 사귀는 것이 소용없고, 뜻이 바르지 않으면 친구를 사귀는 것이 소용없고, 뜻이 바르지 않으면 풍수를 하는 것이 소용없고, 행동이 바르지 않으면 공부를 하는 것이 소용없고, 교만하고 박식하면 똑똑해도 소용없고, 일을 거꾸로 하면 똑똑해도 소용없고, 운수가 없을 때 저축하면 똑똑해도 소용이 없고, 남의 돈을 헛되게 취하면 소용이 없고, 원기를 희생해서 약을 먹으면 소용이 없고, 욕망이 무절제하면 욕정이 없어도 소용이 없고, 음욕을 취하면 방자해지므로.
자식과 손자가 나와 같다면 그들이 가진 돈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 덕이 있고 부유하면 야망에 해를 끼칠 것이고, 자식과 손자는 나만큼 좋지 않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위해 돈을 보관합니까? 어리석은 사람은 부를 쌓으면 과욕이 커진다.
3. 문학가 가훈 번역 장단유 가훈 :
일반 사람들은 음식을 먹을 때 음식이 어디에서 왔는지 알고 있습니다. 식량은 농부가 파종 후 수확하는 어려운 과정입니다. 하늘과 땅 사이의 날씨가 좋아야만 자라서 익어 음식이 되죠. 이 모든 과정이 쉽지 않았습니다. 좋은 고기는 동물을 죽여서 얻었으니 그 고난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좋은 것과 나쁜 것을 구분하는 것은 고사하고 먹을 생각조차 할 수 없어 혐오감이 들 정도입니다. 배불리 먹고 나면 팔보채든 잡채든 모두 썩은 것으로 취급했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부유한 집안이라도 배만 채울 수 있다면 검소하고 자급자족해야 했습니다. 문 밖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고, 열심히 일해도 배를 채우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고, 하루 종일 굶어도 먹을 것이 없는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그냥 앉아서 허무하게 식사를 즐길 수는 없죠. 저에게 무슨 선택권이 있을까요? 이렇게 할 수 있다면 적은 욕망으로 더 쉽게 만족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학습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도교를 공부하고 싶다면 열심히 공부하고 가볍게 먹는 것이 좋으며, 곧바로 장수 할 수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게다가 당신은 짧은 시간에 죽을 것이므로 지금은 도교를 배우고, 본성을 회복하고, 원점으로 돌아가서 식욕 만 만족시키고,이 몸을 살찌울 때가 아닙니다. 이것은 정말 공허의 세계입니다. 식사 후 아무것도 하지 않고 시문덩을 통해 아무 글이나 읽는 것은 다른 곳에 마음을 쓰는 것보다 모두에게 좋은 일입니다.
사람을 대할 때는 진실하고 품위 있는 사람을 선택하세요. 후회할 친구를 사귀지 마십시오. 그런 사람들과 오랫동안 함께하며 영향을 받는다는 것은 불가능하며, 평생 성인이 된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다른 사람에 대해 이야기할 때는 그들의 옳고 그름을 파헤치지 말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누가 옳고 누가 그른지 알아야 합니다. 체스는 우아한 게임입니다. 말하자면 우아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성과 대화하고 웃으면서 자신의 의지를 꺾지 마세요. 그것은 당신이 할 수있는 마지막 일입니다. 자신을 존중하지 않으면 반드시 지식이 있는 사람들로부터 경멸을 당할 것입니다. 사람으로서의 사람은 다른 사람으로부터 멸시를 받습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장단유 가훈 :
사람이 먹고 마시는 것을 아는 것도 쉽지 않고 농사를 짓는 것도 쉽지 않다. 고기의 맛은 죽고 죽이고 그 고통은 사람들이 그것을 먹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그들이 그것을 좋아하고 싫어하기로 선택하면 그들은 다시 화를 낼 것입니다. 냄새나고 썩은 풀과 여덟 가지 보물, 모두 부유하고 검소한 가족과 함께 배불리 먹으면 충분합니다. 문 밖에는 수많은 가난한 사람들이 있고, 어떤 사람들은 열심히 일해도 먹을 것을 충분히 얻지 못하고, 어떤 사람들은 하루 종일 배고파도 먹지 못합니다. 저는 앉아서 먹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쉽게되고 싶을뿐만 아니라 돕는 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말씀드렸듯이 도를 배우려면 먼저 어려움을 공격하고 가볍게 먹어야 기형 없이 오래 살 수 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세상으로부터 고립되어 있습니다. 이때는 도를 배우지 않고 뿌리를 회복하지 않으며 자신의 입만 돌보고 자신을 먹일뿐입니다. 당신은 세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먹을 것이없고, 역사 문화 정경 중 한두 권을 천천히 읽는 것이 사람들에게 유익하며, 은밀한 동기보다 낫습니다.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고 우아한 사람들을 선택하십시오. 교차하면 후회할 것이고 오랫동안 적응할 것입니다. 평생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무엇이 옳고 그른지 아는 것이 좋다고 말할 때 다른 사람의 옳고 그름을 탐구하지 마십시오. 우아하게 체스를 두는 것은 여성이 관여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웃어 넘기고 의지를 잃을 가능성이 가장 적습니다. 자신을 존중하지 않으면 자신의 지식에 대해 경시당할 것입니다. 남성이라면 가볍게 대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렇게 하기로 결심할 것입니다.
4. 가족 윤리에 관한 28단 고사성어. 집안에서는 덕이 있는 아버지와 형제가 있고 밖에서는 엄격한 스승과 친구가 없으면 성공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루존공주
남자의 아들인 손채이는 내 자식들을 무고하게 버렸다. -양수 - 저우셰와 쉬몐 전기.
자식과 손자, 자식과 손자의 소와 말이 되어서는 안 된다. --원 익명의 "옥교 연대기"
아이들은 산업을 창조하는 사람이지 상속하는 사람이 아니다. --타오싱즈, "책을 선택하는 방법"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은 아버지가 될 자격이 없다. --루쉰, "지금 우리가 아버지가 될 수 있는 방법"
재산에 의로움이 없으면 가족은 곤경에 처한다. 의심하지 말고, 분열적인 말을 듣지 말고, 서로 동의하는 일을 하지 말고, 대중을 이용하지 말아야 한다."-- "가족 패턴을 통합하는 고대 및 현대 서적"
.
자녀와 손자를 위해 재산을 계획하는 사람은 열에 아홉은 패배할 것이다."
고대와 현대를 통합하는 가족 패턴을 담은 책
. -송린부, "마음의 평화"
5. 좋은 가족 예절과 가족 훈련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1. 모든 것이 언제입니까? 해와 달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간다.
무한한 우주에서 인간은 바다의 한 방울이다. 노자(老子)의 옛 가훈인 '가을이 오면 한 그릇, 하루가 끝나면 한 병'이 바로 그것이다.
또 한 잔의 와인을 마시며 나는 그레이트 와이오밍 궁전을 꿈꿨다. 쥐가 썩어 한숨을 쉬던 해를 기억합니다.
문 밖에서 옷을 입은 몇 명의 아이들이 기절했다. 슈미 겨자씨에 대해 말하지 말고 봐요. 작은 녀석이나 큰 녀석이나 다 똑같아요.
같은 이야기를 하고 싶다면 웡을 방문해야 합니다.2 달궁의 향기.
세상에서 가장 깨끗한 곳, 고야산. 누가 센마이를 허공에 던졌을까?
주홍빛 모래가 부서져 푸른 구름으로 하늘을 가득 채웠다. 두자펑이었다.
매년 가을이면 향기롭다. 낭만은 주인에게 있다.
사찰은 녹색과 양파, 얼굴은 붉다.3. 정준 어제 은둔자, 반 흔적은 먼지로 남아 있습니다.
마음속에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그것을 이용해 무한히 여행할 수 있다. 천 년의 애도 끝에 양영의 진실이 회복되었다.
상유는 말년에 숨겨진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사람들의 역사는 해결책일 뿐만 아니라 일치합니다.
유도에는 기쁨에 대한 수다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난시시를 둘러보고 동산 샘을 둘러보세요.
담장에는 단경이 가득하고 황금빛 못에는 풋사과가 가득하다. 연인을 위해 바다를 탐험하고 준비하세요. 금을 삽질하는 요정 뼈는 어떻습니까.
몇 개의 공백이 오래 지속되는 이유를 만듭니다. 가족 스타일이 더 번영하고, 쉬안더에는 이웃이 없습니다.
나는 금문연과 동행하여 천자를 바로잡았다. 황제의 은총은 사라졌지만 그 유산은 강렬합니다.
4, 장도, 이름은 없지만 나라를 다스릴 수 있습니다. 위나라 가풍은 강인하고 영감이 넘치며 평생을 수양하고 일합니다.
아이스 슈트 성공, 달도 불렀지만 여전히 작습니다. 분할 라인도, 불운 한 강성 루, 딩 인 교토.
미안해, 내가 운전할게.
여름, 가을, 일찍입니다. 옥 계단까지, 나는 개인적으로 원, 진청 열두, 자모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배를 타고 연꽃 향기 속에서 동팅 조청호의 사람들이 그립습니다. 그것은 오래되었고, 동을 가져갈 것이고, 그것은 뤄잉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5. 허우 파트너, 아래로 땅으로, 하늘로, 불멸. 오색구름이 떠돌고 서쪽에는 진짜 눈썹이 있다.
유덕한 가문, 화려한 재능, 지상의 모든 복을 차지했네. 천 년을 추구할 것을 맹세하는 장굉유명.
연회는 향기롭고 황금 잔이 닫혀 술이 취해 무르익었다. 자녀와 손자 손녀가 같은 생일을 맞아 모두의 축복도 함께합니다.
사찰의 봄바람, 비녀의 향기로운 안개, 길이가 같고 초록색인 야오치. 남쪽 산의 소나무와 대나무처럼 되기를 기원하며 장수를 기원하는 기도를 더합니다.
1, 송나라 시인 신치지(1140~1207)의 '물의 노래(제목 용봉양소유기탕)' 중. 남송시대 시인 신치지. 원저자 탄푸는 나중에 유안(柳安), 가명 자수안(嘉秀安)으로 바뀌었으며, 리청(현 산둥성 지난)에서 태어났습니다.
중원 평원이 유목민들에게 점령당했을 때 태어난 그는 21살에 반진군에 합류했고 곧 남송 왕조로 돌아왔습니다.
후베이성, 장시성, 후난성, 푸젠성, 저장성 동부를 여행했습니다. 평생을 금과 싸웠습니다.
메이친에 대한 10가지 논평과 9가지 논평에 출연하여 전쟁과 국방 전략을 설명하면서 뛰어난 군사적 재능과 애국심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가사는 국가 통일을 회복하려는 애국적 열정을 표현하고 슬픔과 분노를 쏟아내며 당시 통치자들의 굴욕과 평화를 규탄했습니다. 조국의 강과 산을 찬미하는 작품도 많이 있습니다.
주제가 광범위하고 선대에 대한 암시를 사용하는 데 능숙하며 그의 스타일은 대담하고 영웅적이지만 미묘함과 온화함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작품집에는 자객의 장문과 단문이 수록되어 있으며, 최근의 작품집에는 신자객의 시와 메모가 수록되어 있다.2. 송나라 사람 조이푸(1189-1256)의 소충산(小忠山)에서 아버지라는 단어와 쉬자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이다.
송나라 건륭 10년(1217년), 서차이. 샤오와 장주는 정치적 업적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서추(1237)는 주 감옥의 역사가로 재직했습니다. 두 번째 해에 해안 시스템 부 사절을위한 청원 총재, 수프와 쌀을 제외한 4 년은 칙령의 적용을받습니다. 춘유 5년(1245년) 건강부, 7년 평강부로 개칭.
당나라 "정"에서 학사 학위 관직 3. 당나라 "정" 저자 : 쉬징셴, 상주 이싱(현 강소성 이싱)에서 태어남. 증조부의 이름은 쉬 쉬였다.
쉬징셴이 시양웨이가 된 것은 과거시험에 합격했기 때문입니다. 셴룽 초기에 그는 좌승지로 승진했습니다.
나중에 베이징을 떠나 슬라이드 주의 치안판사, 상원의원의 직책을 맡았습니다. 왕실 사관의 송징, 수향이 선출되어 이 관원을 쉬징셴으로 임명했습니다. 당시 여론은 기뻐했다.
개원 초기에는 치환, 왕추, 한서, 장지령이 번갈아 가며 성리학을 공부했는데, 이들은 우아하고 관대하기로 유명했습니다. 개원 13년(725년)에 쉬는 처음으로 임명부 장관에서 주나라의 암살자로 승진했습니다.
그 후 주나라의 암살자로 전보되었고, 조정에 부름을 받아 죽을 때까지 임명부 장관으로 재직했다.
송나라 이증보의 『진원춘(조를 위하여)』(1198-1268[1])에서, 긴 문장과 여러 가지 차용 가능한 단어로 이루어져 있다.
진후아이(현재의 허난성 진양 근처) 출신인 그는 남하 후 가흥(현재의 저장성)에서 살았습니다. 그는 남송 중기와 말기의 유명한 재상이자 시인으로 북송의 재상이었던 주청과 이방연에 이어 두 번째로 유명한 시인이었습니다.
5, "니안누자오" 저자 송나라:조계승, 위나라 출신. 평균 생사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송희종 건종 궈징 초기에 살았다.
시 작품, 재능 있고 우아한, 질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스스로를 웨이 웽이라고 불렀다.
원유진시. 샤오, 작사과.
문학의 사원을 둘러보고 쑤안허를 썼고 덩저우를 알고 있습니다. 타이푸칭이라고 불렀다.
위대한 이름을 맛보고, 실제로 방을 설정하고, 수시, 왕 안시는 친구를 사귀고 그들과 함께 옹호합니다. 그래서 제 작품은 고대인을 따라잡을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천딩은 120권의 선집을 썼지만 그의 손자는 푸저우에서 40권이 나올 때까지 출판되지 않았습니다.
오늘의 대나무 암자 컬렉션은 20권만 소장하고 있으며, 시쿠 카탈로그를 수집하고 검색합니다. 다른 유명한 역사적 인물들의 작품도 있습니다.
옌즈투이: 형제, 프랙탈, 심지어 화난 사람, 젊은이, 팔뚝이 묶인 채 남겨진 부모, 똑같이 먹고, 똑같이 입고, 똑같이 배우고, 똑같이 여행합니다. 혼돈의 한가운데 있는 사람들은 서로를 사랑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강하고, 각 아내, 각 아내, 각 아들은 정직한 사람들이 있지만 많이 쇠퇴하지 않습니다.
판중연:효도를 다하고 충성과 용기는 진실해야 하며, 형제는 서로 돕고 경계가 없는 동정심을 가져야 합니다. 성서를 부지런히 읽고 스승을 공경하며, 예의를 게을리 하지 않으면 이웃을 존경하게 될 것이다.
노인과 젊은이를 공경하고 외롭고 가난한 자를 동정하며 겸손하고 정직하고 교만하지 말라. 말을 낭비하지 말고 항상 다섯 가지 중심을 지키며, 자연의 순리에 따라 행동하고 생명을 소중히 여긴다.
인생의 여덟 가지 덕목, 몸을 수양하고 주신을 섬기며, 손견의 마음을 지키고, 가정은 좋은 뿌리입니다. 소순:들어가는 것은 부모에게 효도하는 것이고, 나가는 것은 이웃과 화목하게 지내는 것이다.
질문과 대답이 있으면 반드시 여기서 몸을 일으켜야 한다. 어리석게 굴지 말고 교만하지 말라.
탁자 위에 있는 번호를 부르지 말고 정중하게 입을 벌립니다. 노인은 먼저 먹고 나중에 걷는다.
지:하나의 계율은 (늦게), 둘째는 게으름을 삼가고, 사치의 세 가지 계율은 사치이며, 유혹을 받는 것은 교만이다. 유혹을 받을 때는 첫째, 열심히 공부하고, 둘째, 스승을 공경하는 것이 옳고, 셋째, 의로움과 군중을 사랑하는 것이 옳고, 넷째, 먹고 마시는 것을 조심하는 네 가지 규칙을 지켜야 한다.
린점수:부모에게 효도하지 않으면 하늘을 공경하는 것이 소용없고, 형제가 화목하지 않으면 친구를 사귀는 것이 소용없고, 뜻이 바르지 않으면 친구를 사귀는 것이 소용없고, 행실이 바르지 않으면 풍수를 하는 것이 소용없고, 행실이 바르지 않으면 공부를 하는 것이 소용없고, 교만하고 지식이 많으면 쓸모가 없고, 거꾸로 행동하면 똑똑해도 소용이 없고, 불행하고 헛된 저축은 헛된 것이니, 네 가지를 지키지 않으면 쓸모가 없다.
6.1 '가풍'에 관한 고사성어는 무엇인가요? 《가훈》시대:송저자:역학에 지치지 않는 유생이다.
책의 눈은 어둡고 펜의 손은 서툴다. 옷도 없고, 추위도 없고, 음식도 없고, 아내의 울음소리도 없다.
시반의 유령에 대한 처절한 탐색은 오랜 고통을 묘사합니다. 너무 많은 피치, 반복적으로 가랑이에서 괴롭힘을 당합니다.
열 곳 중 첫 번째 장소인 사원은 비단과 같다. 남편이 늙고 병들었을 때 재산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가난한 젊은 날, 가난에 어울리는. 짙은 주홍색 건물에서 우유 냄새가 났다.
그녀는 윤기 있고 근육질인 여자처럼 보였다. 어렸을 때 나는 스파이로를 공격했다.
앞방에는 하인들이 줄지어 있었고 한 명씩 드나들었다. 한 달에 천, 일당 만.
뒷방에는 여자아이가 있었고 우리는 아침저녁으로 함께 웃고 놀았어요. 흩어진 진주, 밝고 화려한 크림.
장식과 매, 페인트 장미. 청소년은 와인 한 잔을 구입하고 체스는 낮 동안 제거되었습니다.
임금과 주류 부채를 갚고 금을 쌓고 영화를 선택하십시오. 공공 주택에서 술을 마시고 황혼에 매춘 업소에 가십시오.
모두가 문지기 얘기를 하지만 그 즐거움은 이국적일 뿐이다. 현악기 노래는 제비들을 마음대로 즐겁게 하고, 옥 장신구는 악기를 장식합니다.
시골이 삭막해지고 문이 무너지고 있다. 육욕의 놀이 너머에는 무지만이 있을 뿐이다.
황제란 무엇이며 공자와 맹자는 누구인가? 아들이 자랑스럽고 세상을 이롭게 한다.
조부 생각은 하지 마세요, 슬퍼할 겁니다. 관직도 힘든 일이고 가정도 힘든 일입니다.
장래에 부자가 된다면 거절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유교는 인내에 강하고 여행은 자주 옮겨 다니게 됩니다.
위로 아래로 등등. 잠시만, 왜 슬퍼할까? 나는 200년을 살면서 의식적인 시를 물려받은 것밖에 없다.
나는 오랫동안 톈징에서 관리로 일해왔고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 궁궐은 비누로 봉인되어 있고 용기가 넘칩니다.
그러나 내가 천지를 공경하는 것을 알면서 어찌 재상이 될 수 있겠습니까? 새 벼슬자리는 따뜻하지 않고 주야는 일찍이 가난합니다.
자성을 울리고 양시전을 격려하기 위해. 소우를 위해 싸운다는 뜻의 격구, 소시는 피곤하다.
잠자리가 어른들을 만나자 갑자기 형양을 옮기라는 명령이 떨어졌다. 황제가 말하기를, 어, 후천, 너무 늦게 사는 것은 없습니다.
나는 아직 살아있으니 나를 믿고 밀어주시오. 초기의 야망을 격려하고 그것을 나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고 의지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1월에 열 번이나 이사했고, 콧수염을 뽑는 것처럼 임원을 맡았습니다. 웅덩이를 위해 일어서서 용 커튼에 앉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연꽃 횃불은 잔디, 금은 칭호 머리. 국경을 순찰하고, 방을 열고, 펜팔에게 깃발을 꽂으세요.
30만 병사, 구라오와 혜민을 가리킨다. 명장 구라오가 도주 중인데 놀라운 활약을 펼칩니다.
다시 드럼 연주 대회로 돌아가서, 타이거 바이든은 용입니다. 명나라 말기의 편지를 첫 번째 강에 추가합니다.
자기 만족은 오래되고 주된 의무일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의식에서 백악관을 잡는 것이 나를 슬프게하는 것은 아닙니다.
넷째 아들도 허리띠를 매고 절에 갔다. 아버지와 아들의 예배 전후로 모든 형제는 행복합니다.
성실은 축적된 선에서 비롯되고, 그 여파는 상담에 보답합니다. 포춘 홀은 직위를 존중하고 공무원은 개인을 수여하지 않습니다.
나는 대중을 기다리고 있으며, 내 해는 길어질 것입니다. 충과 효의 확립, 무죄의 규칙을 전수합니다.
후대의 성현들이 열심히 일하고 지원하기를 바랍니다. 밝은 달을 흡수하고 턴업 칼라를 착용하여 시원함을 끌어들입니다.
자식과 손자를 위해 비스듬하지만 술에 취한 잉크.2, "제목 양과 현 대나무 정자"시간:당 저자:루륜 비서실에서 밤을 보내고 나머지 하루는 행복 할 것입니다.
계단 주위의 세 개의 눈 덮인 길은 얼음 웅덩이와 같습니다. 가족 훈련은 풍화되고 마음은 정치에서 숨겨져 있습니다.
내일 다시 만나요, 잔디 계곡 협곡으로 오세요.3, "아들과 조카가 800 단어를 조언합니다"시간:노래작가:Fan Zhiyu 처음 출시 브라운, 인생 목록 펑추.
녹색 가운 봄 풀색, 흰 쌀은 불평으로 버려졌습니다. 편안하게, 잠자리가 축하하고, 왕제는 지구상에서 축하합니다.
6등급을 받으면 좋은 것은 없다. 1등을 하는 사람은 학교에서 출세한다.
공식 달력에는 15개의 시험, 성적 설명, 기쁨이 있습니다. 야망으로 가득 차지 않고 어떻게 구름 위를 여행할 수 있을까요?
취향이 낮다면 책을 보내서 구걸하세요. 한 번에 한숨이 눈물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우리 집은 춥고 문은 열려 있다. 장남은 덕이 있고 르신은 착하다.
인생은 세상에서 더 외딴 곳에 있고, 100명의 순종 위원회는 신뢰할 수 있습니다. 자비로운 관리는 기뻐하지 않고 관리는 장 저우와 함께 숨겨져 있습니다.
축적된 선은 축하를 받고, 결백은 문제를 일으킨다. 유비는 집안에서 부지런히 공부하라는 가르침을 받았다.
나는 밤에 부지런하고 내 말과 행동을 후회한다. 나가서 친구를 고르고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수치, 수치, 수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종종 절을합니다. 어린 시절은 게으름이 아니라 배우는 것입니다.
20번째 가문, 전갈의 꼬리가 전갈이 된다. 서른 번째는 한원에 입성하여 영주로 진군했다.
마흔은 도살장으로 올라가고, 검은 담비는 왕관을 쓰게 됩니다. 여행을 준비하는 것이 프탈리디니안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나요?
그것은 가뭄과 홍수를 구하지 않는다면 사천의 배입니다. 하늘의 아들은 채식에 대해 점점 더 걱정하면서 자신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황하가 수천 마일을 흐르며 풀과 나무를 흠뻑 적십니다. 저는 9명의 가족과 함께 살고 있으며 그 이후로 계속 승진했습니다.
문 안에는 아무도 없었고 검은색과 녹색이었습니다. 나는 집의 내부 작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야인 주간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하원 총독과 지방관,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나는 내 자질 때문이 아니라 운에 의해 승진했다는 것을 배웠다.
왕조에서는 영주가 되면 커먼스라고 부릅니다. 회복하지 못하면 열심히 일하지 않는 것이죠.
가족은 자랑스럽지만 모두가 이야기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열 개의 눈은 평행선을, 천 개의 참조를 들여다볼 수 있습니다.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는 방법을 여러분과 저에게 물어보세요. 스스로 두 발로 서는 법을 배우지 말고 먼저 형제에게 충성하십시오.
친부모이니 감히 오만하지 마십시오. 전쟁이 끝나면 무언가를 기대하지 않는 것이 어렵습니다.
롱거는 정직함을 배웠고, 모로는 부지런함을 배웠다. 속담을 맛보고 훌륭한 관리가 되는 법을 배우십시오.
모르지만 배우지 않는 자는 모른다. 신중함은 부끄러움과는 거리가 멀지만 예의는 공손함에 가깝다.
다른 사람 앞에서 열등감과 존경심. 쥐와 머리카락의 비교와 시인의 가시를 배우는 것이 바람직하다.
놓지 마라, 놓지 마라. 공자의 가르침에 대해 제갈량이 명쾌하게 논하다.
남조는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진 바다라고 불린다. 술에 중독되지 말고, 미친 약은 좋지 않습니다.
거칠고 위험한 계급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고대와 현대에서 길을 잃은 사람들은 과거에서 볼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말하지 말고, 너무 많이 말하는 것은 금기입니다. 사소한 실수와 위험은 거기서 제거됩니다.
잘잘못을 떠나 피곤하면 충분하다. 백성들은 다시 친구를 사귀고 황금 목장을 집결시켰습니다.
분노와 원한이 쉽게 일어나고 폭풍이 시작됩니다. 그래서 신사의 마음은 물처럼 가볍다.
세상은 좋은 선물을 주면 의지가 커진다. 선물을 주는 사람이 누군지 모르지만 농담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병들고 쓰라리고 이상합니다. 세상은 흔히 의로움이라고 불리는 기사도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응급실에 가서 종종 사형 선고를 받습니다. 그러므로 마얀의 책은 지칠 줄 모르는 철학자들을 사임시켰다.
세상은 싸고 평평하고 희생은 사치스럽고 뚱뚱한 말은 가볍게 옷을 입고 가죽은 매력적입니다. 그는 도시 아이들의 동정을 얻었지만 아는 사람들에게는 멸시를 받았다.
나는 여행하는 목사인데, 야오와 순을 봤다. 그 자리가 너무 무거워 감당하기 어렵고 걱정이 많습니다.
심연과 얇은 얼음, 떨어질까 두려운 심연. 에르카오가 날 불쌍히 여겨야지, 상처에 상처를 더하지 말게.
문을 닫고 흔적을 모으고 머리를 움츠리고 명성을 피하십시오. 명성과 권력은 오래 가지 않는데 왜 중국이 그것에 의존해야 합니까?
사물은 번성하고 쇠퇴하고 번성하고 번성하고 이직이 있을 것입니다. 재빠르면 굳건하지 못하고 서두르면 비틀거릴 것이다.
정원의 꽃을 태우면 일찍 시들 것이다. 냇가의 소나무를 천천히 태우면 어둠 속에서 저녁 초록을 품는다.
운명에는 병이 있어 푸른 구름을 만들기가 어렵구나. 주랑에게 고마움을 전하니, 귀에 들어가기를 갈망하네.
4, "옛 책에 새로운 시원 두 생각"시간:송 저자:류커장 "빈 꽃은 떠 다니는 빛처럼 엿보고 바닷물은 젖기 어렵고 평판이 나쁘다. 공덕이 지전보다 나은 학자, 죄가 큰 학자.
가족 수련에서 불교의 수치심, 위기의시기에 가을 회개 공식적인 느낌. 천슈이변을 묶고 보아를 불러 당분간 가슴을 평평하게 부었다.
5, "레이디 화이트의 두 생일"년:송 저자:중허지우 지우지우는 가족 훈련, 차이 자오를 통과했지만 국가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뜰 난로 연기 봄의 따뜻함, 출입구 명 무성한.
복숭아 세 개를 기꺼이 제공하려는 노인, 생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다행히도, 제자들은 거지 가난한 약속 후, 늦게왔다.
7. 약, 가족 규칙 및 가족 훈련 고대시 1, "Zeng Guofan 가족 훈련 책"청나라 Zeng Guofan 원문 :독학의 방법, 마음을 키우는 것은 어렵지 않으며, 마음을 키우는 것은 어렵지만 조심해야합니다.
신중 할 수 있고, 자기 검열은 유죄가 아니며, 지질 유령과 신을 지질 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부끄러워하지 않으면 하늘의 왕은 평온합니다.
이 마음은 항상 민첩하고 마음은 항상 넓으며 이것이 인생에서 자신을 강화하는 첫 번째 방법, 재미를 찾는 첫 번째 방법, 몸을 강화하는 첫 번째 방법입니다. 몸을 수양하는 데 가장 어려운 부분은 마음을 수양하는 것이고, 마음을 수양하는 데 가장 어려운 부분은 혼자 있을 때 신중하게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는 것입니다.
혼자 있을 때 생각과 말과 행동을 신중하게 할 수 있어야 양심이 맑아지고 하늘과 땅, 양심과 영이 추구하는 바에 맞게 살 수 있습니다. 혼자 있을 때 양심에 거리끼는 행동을 하지 않으면 마음이 안정되고 기분이 행복하고 만족스럽고 안심이 되며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혼자 있을 때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는 것을 조심하는 것이) 자기 계발과 인생의 행복을 찾고 인간으로서 정직함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길입니다.
2, "건강을 보여주기 위해 검소함을 훈련하라" 북송 역사가 사마광 원문: 나머지는 모두 검소하기로 유명하며, 사치로 인해 자신을 잃은 사람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 여기 여러분을 훈련시킬 몇 가지가 있습니다. 제자가 아니라면 자녀들에게 먼저 간 사람들의 풍습을 알도록 훈련시켜라.
검소함으로 명성을 쌓고 사치 때문에 스스로 목숨을 끊은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교훈이 될 만한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여러분 스스로 검소함을 실천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녀와 손주들에게 선조들의 스타일과 관습에 대해 가르치는 데도 검소함을 활용해야 합니다.
3, "팬 웬정 공 가족 훈련 백 단어 비문"송나라 Fan Zhongyan 원문 :효도는 최선을 다하고 충성심과 용기를 보여 단청을 보여 주어야하며, 부모와 친척에게 효도하고 국가에 대한 충성을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4, "제자의 규칙"청나라 리 유슈 원문 :부모는 소환되어야하며 걷는 속도가 느려서는 안됩니다.
부모님, 게으르지 마십시오. 부모는 가르치는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부모의 책임은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부모가 전화하면 즉시 응답하고 오랫동안 미루지 마세요.
부모님이 설명할 것이 있으면 미루지 말고 바로 시작하세요. 부모님이 우리에게 행동하는 법을 가르치실 때는 정중하게 경청해야 합니다.
5, "겨울밤 독서" 송나라 시인 루유 원문:고대인들은 날마다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습니다. 종이 위에 적힌 것은 얕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
고대인들은 학문에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나 노년에 이르러서는 아무것도 성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책에서 얻은 지식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진리를 깊이 이해하려면 직접 실천해야 합니다.
8. 새벽부터 시작하여 궁궐을 쓸고 안팎을 정리하는 '가족 수련'에 관한 옛 시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의식이 없을 때는 쉰다. 문을 닫으면 잘 행동합니다. 죽과 식사를 생각하기도 쉽지 않고, 반쯤 잠든 상태에서는 물질적 자원에 대해 계속 생각하기도 어렵습니다.
목마를 때 우물을 파는 대신 비오는 날을 위해 저장하십시오. 자조는 검소해야 하고 잔치는 머물러서는 안 된다.
그릇은 깨끗하고 단정하며 기와는 금과 옥보다 낫고 식사는 절묘하고 밭채소는 더 맛있다. 화려한 집을 짓지 말고, 좋은 땅을 구하지 말라. 세 명의 수녀는 매춘과 도둑질을 일삼고, 아름다운 처녀와 섬세한 첩은 내실의 복이 아니다. 하인을 위해 잘생기거나 첩을 위해 짙은 화장을 하지 마십시오.
조상은 멀리 있어도 제사는 정성을 다해야 하고, 자식과 손자는 어리석어도 경전을 읽어야 한다. 인생의 순환은 간단하니 자식들에게 올곧게 가르치라.
일확천금을 탐하거나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말라. 가족 교육의 역할가족 교육은 중국 전통 문화와 족보의 중요한 부분이며, 중국 역사 전반에 걸쳐 개인 수양과 가족 계획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국가가 부유하고 강해지기 위해서는 필수 불가결한 요소입니다. 고대에 인류 사회는 씨족, 씨족, 가족의 변화를 겪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국가를 구성하는 기본 요소입니다.
나라가 불안정하고 법이 명확하지 않을 때 가족 교육은 사회 질서를 안정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법 체계를 유지하기 위해 가족은 가족 구성원을 구속하는 일정한 행동 규범을 만들었고, 이것이 가족 규율의 초기 기원이었기 때문입니다.
한나라 초기부터 왕조의 진화와 함께 가족 규율의 작품은 점점 더 다채로워졌습니다. 족보 기록에는 부모에 대한 많은 인용문과 격언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가족 관리를 위한 좋은 정책이자 '인격 수양'과 '가족 질서 유지'의 모범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죽 한 그릇 먹기가 쉽지 않다"는 말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긍정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족보에는 가훈, 가훈 등 상세한 가훈과 가훈이 많이 있습니다. 가족은 가족에게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가족에게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옌의 가족 훈련과 주씨의 가족 훈련과 같은 가장 유명한 가족 훈련은 오늘날에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세상이 높이 평가하는 가족 훈련의 주요 목적은 충, 효, 의를 옹호하고 예절과 행동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또한 '근검절약은 존중되어야 한다', '사악한 주술은 금지되어야 한다'와 같이 장려해야 할 것과 금지해야 할 것도 가정법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요컨대, 모든 가정에는 각기 다른 가족 규칙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족보에는 일반적으로 (1) 가족법의 중요성, 토지법 (2), 화목한 씨족, 마을 (3), 부모에 대한 효도와 존경, 웃어른에 대한 존경 (4), 제례와 의식에 따른 올바른 이름 (5), 조상 숭배, 제사 절차 (6), 경작 등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