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측면 설명

측면 설명

프로필 설명은 작가가 기사나 소설을 쓸 때 사용하는 표현 기법을 설명합니다. 서술적 기법입니다.

예를 들어, "그 사람은 정말 나쁜 사람이고, 이 사람은 그와 똑같다."입니다. 나란히 서술하는 기법을 사용하면 에세이나 소설을 더욱 심오하게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감동을 주기도 합니다.

간접 묘사라고도 하는 측면 묘사는 문학 창작에서 작가가 묘사하고자 하는 대상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주변 인물이나 환경을 묘사하여 표현하는 것, 즉 묘사하고자 하는 대상을 간접적으로 묘사하는 것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문학 작품의 인물 묘사는 인물의 인물상, 언어, 행동, 태도, 심리 묘사를 통해 직접적으로 인물의 성격, 행동 및 기술을 보여주는 정면 묘사 방법을 채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일부 측면 묘사의 도움으로 대체할 수 없거나 예술적 효과를 얻기 어려운 것을 긍정적으로 묘사할 수 있습니다.

12시 30분, 무대 뒤 커튼 너머로 파란 튜닉을 입고 얼굴이 길고 얼굴에 여드름이 난, 피부가 묵은 것처럼 흉측한 남자가 등장했다. 그는 아무 말 없이 테이블 밖으로 걸어 나와 반 탁자 뒤 왼쪽 의자에 앉았습니다. 저는 블랙키 노래 세 곡을 천천히 연주하면서 자연스럽게 코드를 섞고 마이너 키 한두 개를 연주했지만 그는 별다른 관심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어떤 브랜드인지는 모르겠지만 프로를 연주했습니다. 마지막에는 마치 수십 개의 현과 수백 개의 손가락이 연주하는 것처럼 모든 손가락을 사용하고 스타카토와 도약이 사용되었습니다. 이때 관객들은 환호성을 질렀지만 블랙키를 제지할 수는 없었습니다. 노래가 연주되자마자 그들은 멈췄고 차를 가까이 가져왔습니다.

몇 분간 멈춘 후, 오리알 같은 얼굴에 머리를 땋고 은색 귀걸이를 한 열여섯이나 열일곱쯤 된 소녀가 푸른 천 블라우스와 푸른 천 바지를 입고 검은 천으로 둘둘 말아 입었습니다. 거친 옷이었지만 깨끗했습니다. 반탁 뒤 오른쪽 의자에 앉으세요. 흑인 소년을 연주하는 남자가 흑인 소년을 집어 들고 심벌즈를 쳤다. 소녀는 일어서서 왼손에 진주 제인을 들고 손가락 사이에 끼워 흑인 소년의 소리에 맞춰 튕겼고, 오른손에는 북 망치를 들고 흑인 소년의 리듬에 열심히 귀를 기울였다. 갑자기 북소리가 끊어지면서 소리가 터져 나왔고, 가사는 맑고 선명했으며, 목소리는 골짜기에서 새가 나오고 제비가 둥지로 돌아가는 것과 같았고, 한 문장당 일곱 줄, 연당 수십 줄로 느리거나 날카롭고 높거나 낮았으며, 곡조가 바뀌는 곳마다 바뀌었고 변화가 부족함이 없었다. 모든 곡의 선율이 다 떨어진 것 같아서 관람이 끝났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옆에는 두 남자가 앉아있었습니다. 그 중 한 명이 낮은 목소리로 "이 사람이 화이트불이 맞나요?"라고 물었습니다. 그 중 한 명이 "아니요, 이 사람은 흑인 소녀라고 하는데 백인 소녀의 여동생입니다. 그의 음색은 흰 황소에게 배웠어요. 그가 백황보다 낫다면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는 이야기 할만큼 충분히 잘하고, 백인 소녀는 이야기하지 않을만큼 충분히 잘하고, 그는 배울만큼 충분히 잘하고, 백인 소녀는 배우지 않을만큼 충분히 잘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누가 그렇게 고집을 부려서 자기 장단을 배우지 않았나요? 가마에 있는 여자애들조차도 모두 배우고 기껏해야 흑인 여자애에 대해 한두 마디씩 말하죠. 백황소의 장점에 대해 이야기하면 아무도 그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야기를 하던 흑인 소녀는 노래를 일찍 끝내고 뒤로 걸어갔습니다. 이때 정원에 있던 사람들이 이야기하고 웃고 있었습니다. 멜론 파는 사람, 땅콩 파는 사람, 산사나무 파는 사람, 호두 파는 사람, 팔라고 소리치는 사람, 정원 전체가 사람들로 가득 찼습니다.

이 모든 소란스러움 속에서 저는 저 멀리서 열여덟 살이나 열아홉 살쯤 되어 보이는, 아까 그 소녀와 같은 의상을 입은 또 다른 소녀를 보았습니다. 그 여자애는 눈동자가 크고 얼굴이 하얀 편이었지만 외모는 그 중간 정도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아름답지만 매력적이지 않고 맑고 차가운 느낌의 그녀는 고개를 반쯤 숙인 채 걸어 나와 반 탁자 뒤에 서서 배에 대해 몇 마디 짧게 말했습니다. 이상하게도 그것은 딱딱한 철 조각 두 개뿐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북 망치를 부드럽게 두 번 두드리고 팡은 고개를 들어 무대를 바라 보았습니다. 그 눈은 가을 물처럼, 차가운 별처럼, 귀중한 진주처럼, 검은 수은 두 알갱이가 들어있는 흰색 수은처럼. 나는 주위를 둘러 보았고, 먼 구석에 앉아있는 사람조차도 왕샤오위가 나를 보았다고 느꼈습니다. 아주 가까이 앉아있는 사람은 말할 것도없고요. 이 모습에 정원 전체가 고요해졌고 황제가 나왔을 때보다 훨씬 조용해져 땅에 떨어지는 핀 소리까지 들렸습니다!

왕샤오유는 입술을 벌리고 이를 드러내며 몇 줄의 노래를 불렀다. 처음에는 소리가 그리 크지 않았지만 형언 할 수 없을 정도로 놀라운 광경을 느꼈습니다. 내 내장은 사방이 철 조각과 같고 36,000 개의 모공은 인삼 열매를 먹는 것과 같으며 단 하나의 모공도 평온하지 않은 모공이 없습니다. 수십 줄을 부르고 점점 더 높이 노래 한 후 갑자기 하늘에 던져진 강철 케이블처럼 자이로 스코프를 뽑아 내고 몰래 외칠 수밖에 없습니다. 내가 그토록 높은 곳에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전히 돌아설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몇 번을 더 올라가니 서너 층이 연달아 더 높이 쌓여 있었습니다. 마치 올레봉 서쪽에서 태산을 오르는 것과 같았는데, 언뜻 보면 올레봉이 천 배는 더 높아서 코스모스 꼭대기에 있는 줄 알았고, 주라이산 정상으로 돌아보니 주라이산 정상에 부채절벽이 있었고, 부채절벽으로 돌아보니 부채절벽의 문이 더 나빠질수록 더 위험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왕소유는 서너 배의 매우 높은 수준까지 노래를 부른 후 갑자기 쓰러져 최선을 다하고 천 배의 기개를 보이며 황산 서른여섯 봉우리 가운데에서 날아가는 뱀처럼 맴돌았습니다. 순식간에, 한 바퀴 돌 때마다. 그때부터 노래를 부르면 부를수록 목소리는 점점 더 낮아지고 가늘어져 사라졌습니다. 정원에 있던 사람들은 모두 숨을 죽이고 감히 움직일 엄두도 내지 못했습니다. 약 2, 3분 동안은 마치 땅에서 목소리가 들려오는 것 같았습니다. 그 후 갑자기 동쪽의 불꽃처럼 다시 솟아 오르고 구슬이 하늘로 솟아 오르고 길이와 너비가 흩어져 수백만 개의 여러 가지 색의 불꽃으로 변했습니다. 이 음이 날아다니는, 즉 뇌진탕을 일으킬 무한한 음이 있습니다. 블랙키를 연주하는 사람들은 크고 작은 손가락을 꽃피는 도크의 봄날, 좋은 새소리처럼 그의 목소리와 조화를 이루며 사용합니다. 제 귀는 너무 바빠서 무엇을 들어야 할지 몰랐습니다. 나는 어리석은 짓을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야유가 들리고 모든 현이 침묵했습니다. 그 순간 방 전체가 환호성으로 가득 찼습니다.

이 말을하면서 흑인 소녀가 한참 더 올라오고 백인 소녀가 무대에 올랐습니다. 주변 사람들에 따르면 이 단락을 '검은 당나귀 단락'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이야기를 듣고 난 후 한 학자가 검은 당나귀를 타고 이야기 위로 놀라움을 보았습니다. 아름다움을 묘사하고 먼저 검은 당나귀의 작동 방식을 설명한 다음 아름다움의 이점을 설명하지만 몇 마디로 책이 완성됩니다. 그 음절은 모두 까다 롭고 더 많이 말할수록 더 빨리 진행됩니다. 흰 코끼리 산의 시는 "큰 진주가 임금님의 접시에 떨어진다"고 말합니다. 할 수 있습니다. 그가 매우 빠르게 말할 때 듣는 사람이 따라갈 수 없을 것 같지만, 그는 명확하게 말하고 모든 단어를 귓속 깊이 전달한다는 것이 아름다움입니다. 이것은 그의 원본이지만 이전 단락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이 시간에는 5시 정도였으니 왕샤오유가 도착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더 걸릴 겁니다. 그 단락이 얼마나 좋은지, 어떤 내용인지 모르겠지만 다음에 들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