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비안안화, 잊혀진 강, 나이허 다리. 이 아름답고 감동적인 전설을 아는 사람이 있을까요?
비안안화, 잊혀진 강, 나이허 다리. 이 아름답고 감동적인 전설을 아는 사람이 있을까요?
사천 쪽의 열광과 원한을 잊고 다리가 그립다! 강 건너편에 핀 꽃은 황천으로 가는 길에 피는 꽃이다. 꽃과 잎이 서로 다른 계절에 피기 때문에 잎이 피면 꽃을 볼 수 없고, 잎이 있으면 꽃을 볼 수 없습니다. 이것이 꽃과 잎이 만나지 않는 이유입니다. 반대편 기슭에 꽃이 핀다는 것은 꽃과 잎은 다른 사람이 없는 곳에만 존재한다는 뜻입니다. 꽃이 피는 황도의 반대편 둑을 건너면 잊혀진 강에 도착합니다. 거기에는 ... 잊혀진 강가의 3756.
반대편 강둑에는 꽃이 피고, 다리에는 한숨이 없다. 이생에서 과거는 잊혀지고 다음 생에서 고인을 지키고 싶지 않습니다. 출처를 아는 사람? 반대편에서 직접 꽃, 황금 랜턴, 붉은 화살 또는 넌센스 풀이라고 불리는 국내를 주문하십시오. 당나라에서 처음 보셨나요? 두안 "유양 기타" 19권: "황금 램프 아홉 가지 모양, 꽃과 잎이 만나지 않습니다. 저속하고 사악한 사람들이 심는 무의미한 풀입니다. 이별 할 때 뿌리는 토란 해바라기와 같고 열두 개의 여행자 고리가 있습니다. 그들은 태어났지만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제나라에 소속되어 홀로 흔들리고 어머니를 떠난다. 시나라가 먹으면 붉은 화살이라고 한다." 반대편에 있는 꽃도 육경의 여섯 가지 꽃, 즉 비에서 비로 이어지는 네 가지 꽃입니다. 홋케쿄 서문에는 "부처님께서는 이 경이 지나갔다고 말씀하신 후 명상에 들어 무량한 의미의 삼매에 들어 몸과 마음이 움직이지 않으셨다. 낮은 만다라, 마하만다라(만다라는 만다라와는 다르다), 만주샤바, 마하만슈바라가 부처님과 중생을 흩뜨린다."라고 설명합니다. 번역자들은 두 번째와 마찬가지로 백송이 꽃, 큰 백송이 꽃, 붉은 꽃, 큰 머리핀 꽃으로 번역합니다. 다른 쪽의 꽃은 색깔과 각도가 다르다
법화경 첫 번째 책에는 "마하만주샤바는 대홍집중국으로 번역된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만주사의 스승은 왜 빗속에서 밝게 빛나는가?"라고 홋케쿄는 묻습니다. 만다라, 염주, 모래, 꽃, 백단향이 모두 눈을 즐겁게 하는 것은 세상의 여섯 가지 진동이 모두 슬프고 모든 사람이 행복하기 때문"이라고 답했습니다. 저편의 꽃은 '황금등'을 일본어로 번역한 것입니다. 따라서 일본에서는 강 건너편에 있는 꽃을 '죽은 꽃', '지옥 꽃', '귀신 꽃'이라고도 부릅니다. 노란 콜리플라워의 전설 강 건너편에 있는 꽃에 대한 전설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한때 피터와 쇼어라는 두 사람이 있었는데, 신은 그들이 절대 만나지 말라고 규정했습니다. 그들은 서로를 소중히 여기고 존경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은 하늘의 규칙을 무시하고 비밀리에 만났어요. '아직 조화의 심장 박동이 느껴지지 않는다'는 신성한 유니콘이라고 불리는 두 사람이 만나고, 그는 쇼어가 아름다운 여성임을, 쇼어는 그가 잘생긴 청년임을 발견합니다. 두 사람은 단번에 사랑에 빠지고 수백 년 된 우정을 쌓으며 영원히 함께하기로 결심합니다. 하지만 교리에 어긋난다는 이유로 두 사람의 관계는 무자비하게 끊어졌으니 결과는 이미 예정된 것이었죠. 하늘은 그들에게 지독한 저주를 내리며 벌을 내렸습니다. 교리를 무시하고 불법적인 만남을 가졌기 때문에 그들을 꽃의 꽃과 잎으로 만들었는데, 이 꽃은 이상했습니다. 어떤 꽃은 잎을 보지 못하고 잎은 꽃을 보지 못하며 잎은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잘못 배치됩니다. 이 생에서 만나지 않을 운명. 전설에 따르면 수많은 환생 끝에 어느 날 부처님이 이곳에 오셔서 땅바닥에 있는 당당하고 불 같은 붉은 꽃을 보셨다고 합니다. 부처님은 그 꽃에 다가가 자세히 살펴본 후 그 신비로움만을 보았습니다. 부처님은 슬퍼하지도 화를 내지도 않으셨어요. 부처님은 갑자기 하늘을 올려다보며 세 번 웃으시고는 손을 뻗어 꽃을 땅에서 뽑아내셨습니다. 부처님은 그 꽃을 손에 들고 감격에 겨워 "너희는 전생에 서로를 그리워했지만 수많은 환생 끝에 함께 할 수 없었다. 소위 이별은 운명일 뿐이며, 하늘의 저주가 있어 이 저주를 풀지 못하고 있으니 내가 너를 저승으로 데려가 사방에 꽃을 피우게 하겠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부처님(20송이 꽃)은 저승으로 가던 중 지하세계 망각의 강을 지나다가 실수로 이 붉은 꽃을 옆에 두고 강물에 옷이 젖었습니다. 부처님이 옷에 싸인 꽃을 풀고 다시 보려고 다른 기슭에 이르렀을 때, 불 같은 붉은 꽃이 새하얗게 변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부처님은 잠시 생각하시며 웃으셨다."옳고 그름을 잊는 것보다 행복해지는 것이 낫지, 어떻게 분리할 수 있겠느냐?"라고. 부처님은이 꽃을 반대편 해안에 심었는데, 만다라 꽃이라고 불리는이 꽃은 반대편 해안에 있기 때문에 반대편 해안 꽃이라고 불립니다. 그러나 부처님은 자신이 망각의 강에 있다는 것을 몰랐고, 그 꽃은 붉은 색을 모두 강물에 던져 버렸습니다. 하루 종일 그는 계속 통곡했고 가슴이 아팠습니다. 지장보살은 놀라웠습니다. 만다라가 태어났다는 사실을 알게 된 그는 강으로 가서 씨앗 하나를 꺼내 강물에 던졌습니다. 곧 물 위에서 꽃이 자랐고 지장보살은 그 꽃을 손에 들고 한숨을 쉬며 이렇게 말했습니다."너는 정말 편안하구나. 내가 너를 환생으로 인도하는 메신저로 만들어주마. 네 색깔만 기억해라. 지구 반대편에 만다린이 있으니 당신을 만주화라고 부르겠습니다. 그때부터 지구 반대편에서 완전히 다른 두 개의 꽃이 피었는데, 하나는 지구 반대편에서 자라고 다른 하나는 잊혀진 강둑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때부터 다른 쪽의 꽃은 잊혀진 강둑에서 피었습니다. 사람들은 죽어서도 나이호 다리까지 그 꽃을 밟고 꽃 냄새를 맡으며 마지막 생을 그리워했다고 합니다. 이곳은 핏빛처럼 붉고 아름답고 매혹적인 곳입니다. 춘분 전후 사흘, 추분 전후 사흘이 되면 제때에 꽃을 피웠습니다. 꽃은 삶과 죽음의 반대편에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매혹적이면서도 두려운 시선으로 바라보며 재앙과 죽음, 이별을 꽃에 빗대어 표현합니다. 망각의 강 건너편에서 꽃을 지키는 것은 꽃 요괴 만주와 잎사귀 요괴 사화입니다. 수천 년 동안 강 건너편의 꽃을 기다렸지만 강 건너편의 꽃은 잎도 없고 잎도 없어 한 번도 만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서로를 미친 듯이 그리워했고 어느 날 신의 뜻에 반해 몰래 만났습니다. 그해 반대편 강둑의 꽃은 초록색과 붉은색이 어우러져 놀랍도록 매혹적이고 아름다웠어요. 신이 이 사실을 알게 되자 두 사람은 환생하여 영원히 함께하지 못하고 고통받도록 저주를 받았어요. 그때부터 만주와 샤화는 환생할 때마다 길 건너편의 꽃 냄새를 맡으며 전생의 자신을 기억하고 헤어지지 않겠다고 맹세했습니다. 그리고 환생... 오랜 세월이 흐른 후 서로를 매우 사랑했던 두 사람이 있었는데, 어느 해 남자는 출장 중 비극적인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그는 잊혀진 강에 와서 그의 눈이 핏빛으로 가득 찬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마음이 매우 슬펐습니다. "나는 환생하고 싶지 않다. 아내에게 돌아가고 싶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집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는 멍 주위를 비틀거리며 건망증 수프를 마시기 전에 멍에게 세상에 왜 그렇게 많은 것들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이 마지막 수프는 너무 건망증이 심했습니다. 맹마는 웃으며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빨리 마시라고만 했습니다. 그는 멍하니 수프를 바라보며 "누구나 잊어야하지만 나는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환생 후 아내를 찾을 것입니다." 남자의 아내는 그의 죽음을 알게되자 매우 슬퍼했고 몇 번의 죽음의 시도 끝에 남자의 가족에 의해 구해졌습니다. 결국 여자는 삶을 가볍게 여기지 않고 남은 생을 과부로 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남자의 가족은 그녀의 강인한 성격을 보러 왔고 그녀를 화나게 하려고 옛 이야기를 다시 꺼내기를 두려워했습니다. 둘째, 그들은 그녀가 마음이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당분간 그녀와 동의하고 감정이 안정된 후에 다시 결혼하라고 조언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여자는 남자의 집에서 계속 살면서 바느질로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또한 남자는 환생하여 자신과 여자가 살던 마을에서 다시 태어났다고 말했습니다.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가 깨닫기까지 20년이 지났습니다. 어느 날, 그는 외출했다가 여자가 과부가 된 집 앞을 지나가다가 이상하게도 멈춰서서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시선은 중요하지 않았고 단지 여자가 보았을 뿐이었습니다. 환생 후 남자의 외모와 기질은 완전히 바뀌었지만 여자는 그를 보자 마자 눈물이 흘렀습니다. 그녀는 남자에게 다가가 "당신은 나를 보러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기절했습니다. 남자는 한 번도 본 적 없는 노파가 눈앞에 누워 있는 것을 보고는 두려움에 재빨리 그곳을 떠났습니다. 나중에 그 여성은 중병에 걸렸습니다. 죽기 전에 그녀는 반복해서 무언가를 말했지만 목소리가 너무 낮아서 누구도 명확하게 들을 수 없었기 때문에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마침내 여인은 두 줄의 피와 눈물을 흘리며 죽었습니다. 그 여인은 저승에 와서 맹 할머니를 보고 갑자기 "할머니, 여기 저를 잊지 않고 꼭 다시 오겠다고 말한 사람이 있나요?"라고 아주 부드럽게 물었습니다. 맹 할머니는 고개를 끄덕였다. 할머니는 가슴이 아프고 목이 메어 "그런데 왜 그 사람은 죽기 전에 나를 만나고 싶다고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나를 알아보지 못하고 돌아왔을까?"라고 물었습니다. 모나는 그녀의 어깨를 토닥이며 "두 사람은 서로를 정말 사랑하고 용기를 내줘서 고마워요. 20년 후에 답이 오면 꼭 보여줄게, 하지만 그 전에는 환생할 수 없으니 20년 동안 여기서 고통받아야 해요. 그럴 의향이 있느냐?" 여자는 "기꺼이 하겠습니다. 그 대답을 보지 못하면 그 사람에 대한 사랑을 놓을 수 없습니다. 환생하더라도 평생 가슴 아파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모나는 그 여인에게 가서 꽃을 꺾으라고 주선했습니다. 사실 깎을 풀은 없었지만 여인의 눈에는 풀이 가득했고, 그녀는 날마다, 해마다 이렇게 풀 깎기를 끝내지 못했습니다. 20년 후, 맹자는 여인을 환생한 영아의 문 앞으로 데려와 "여기 서서 지켜보되 말하지 마라. 당신이 20년 동안 기다리던 사람이 오고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여자는 너무 흥분해서 일어설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마침내 진정하고 긴장한 채로 서서 사랑하는 남자가 나타나기를 기다렸습니다. 마침내 그가 왔습니다. 그는 병에 걸려 완치되지 않았고 40대 초반에 사망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는 그녀와 맹에게 다가갔고, 맹은 그에게 망각의 물을 건네주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집어 들고 마시려고 했습니다. 여자는 불안해하며 "당신이 한 말을 잊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남자는 여자를 바라보며 그릇에 담긴 물을 단숨에 마시고는 환생의 문으로 걸어 들어갔습니다. 멍은 혼란스러워하는 여자를 바라보며 "사랑이란 무엇입니까? 그냥 물 한 그릇일 뿐입니다. 너도 마셔. 당신에게 달려 있지 않다는 것을 잊을 수 있습니까? 이 생이 있고 다음 생이 있는 게 아니야. 기억한다고 해도 잊어버리면 정말 잊어버리는 것과 뭐가 다를까요? 부처님 말씀 : 산스크리트어 보로 메도 구름 다른 해안으로 의미를 설명하기 위해 출생, 노년, 병과 죽음, 출생, 노년, 병과 죽음, 물처럼 가라 앉고 떠 다니는 파도, 즉이 해안을 떠나기 위해, 출생, 죽음, 슬픔, 욕망이없고, 모든 것을 잊기 위해, 꽃의 오 원소의 약한 물의 다른 해안에서 태어나지 않은 일종의 삼계를 넘어서는 종류가 있습니다. 반대편 강둑에 피는 눈부신 주홍색 꽃, 잎, 잎, 꽃, 잎이없는 꽃이없는 강 건너편에 피는 꽃입니다. 영혼이 사천을 잊었을 때, 그것은 인생에서 한 모든 일을 잊고 강 건너편에 남겨진 모든 것이 매혹적인 꽃으로 피어납니다. 아름다운 소녀와 사랑에 빠진 못생긴 유령이 있었지만 그의 못생김 때문에 소녀는 그를 사랑하지 않았습니다. 사랑에 빠진 그는 소녀를 감옥에 가둬야 했습니다. 그때 한 사무라이가 와서 소녀를 구하고 그녀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한편 사무라이는 칼로 유령을 죽입니다. 지저분한 풀밭에 유령의 피가 튀고 빨갛고 검은 꽃이 화려하게 피어납니다. 이 꽃은 죽은 자들이 현생의 사랑을 잊고 다음 생에 환생하는 '망각의 강'이라는 지옥의 장소인 '저승의 꽃'입니다. 사랑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서로를 다르게 사랑하기 때문에 많이 묻고 많이 잊기 위해. 따라서 피튜니아는 검은 전염병을 목격하면서 어둠에서 사랑의 메신저가되었습니다. 하늘의 뜻을 거스르고 몰래 만난 두 사람은 하늘이 꽃과 잎으로 변해 영원한 사랑을 저주했지만 서로 만날 수 없게 되었다는 것이 피튜니아 꽃의 전설입니다. 부처님은 이 저주를 풀지 못하고 그들을 데려가 저승 곳곳에서 꽃을 피우게 했어요. 그 후로 두 사람은 수많은 시련과 고난을 겪으면서도 영원히 사랑했지만 서로를 만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잊혀진 강을 지날 때 강물이 반대편 강둑의 꽃 색깔을 빼앗아 버렸습니다. 부처님은 꽃이 하얗게 변한 것을 보고 반대편 강둑에서 꽃을 잊었다고 생각했지만, 부처님은 망각의 강에 남겨진 꽃이 어떤 색인지 알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부처님의 은혜를 받아들이고 서로를 잊기보다는 원한을 품고 지옥을 배회하는 것을 더 좋아했습니다. 부처님의 화신은 모든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이 지옥에서 방황하는 것을 참을 수 없어 망자의 영혼을 망각의 강가로 인도했습니다(위의 '관련 내용'과 일치). 꽃귀신 만주와 잎귀신 사화는 수천 년 동안 강 건너편에 있는 꽃을 기다렸지만, 강 건너편에 있는 꽃은 잎도 없고 꽃도 없어 한 번도 만나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서로에 대한 그들의 미친 그리움이었어요. 그러던 어느 날 그들은 몰래 만났어요. 그해 반대편 강둑에 핀 크고 붉은 꽃은 눈부신 초록색과 함께 너무나 매혹적이고 아름다웠습니다. 하지만 꽃과 잎은 절대 만나지 말라는 신의 뜻에 어긋나 꽃귀신 만주와 잎귀신 사화도 환생하여 대대로 고통받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는 서로 사랑한다면 만나지 않더라도 잊지 말아야 하지만, 사랑하지 않고 잊어버리면 어떻게 될까? 왜 붙잡고 있을까요? "다른 해안은 부처님의 농담 일뿐입니다. 이 해변에 서 있는 것과 이 해변을 바라보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하지만 부처님은 그 말씀을 하실 때 진심이었어요." 사랑은 두 사람의 노력이지만, 사랑은 이 해안에 서 있는 것처럼 한 사람의 끈질긴 노력으로 다른 해안이 생긴다는 말씀에 다름 아닙니다. "서로"는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줄 가치가 있으며, 사랑의 강한 상처는 항상 자신의 것입니다.
나이허 다리 건너편 꽃은 아름답다
나이허 다리 물가에 핀 꽃의 아름다움
번역:
꽃의 아름다움은 어떤 물과 같을까
나이허 다리 건너편 꽃은 누구의 두 생을 목격했을까? 반대편 둑에 꽃이 피면 누가 여기 있을까요? 삼신석 옆, 나이허 다리 옆입니다. 이게 무슨 뜻인가요? 자세히 말해봐요. 그때부터 강 건너편의 꽃은 검은 역병을 목격하면서 어둠 속에서 사랑의 전령사가 되었어요.2.
허천의 전설은 잊어라, 허천의 전설은 잊어라! 조금 더 길게 (1) 중국 신화에서 사람은 죽은 후 귀신의 문을 통과하여 황천을 거쳐야 하며, 황천과 지하 세계 사이에는 잊혀진 강이 경계 역할을 합니다. 잊혀진 강은 핏빛 노란색이며 다시 태어날 수 없는 유령들로 가득합니다. 사방에 벌레와 뱀이 있고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잊혀진 강에는 나이허 다리가 있습니다. 나이허 다리 옆에는 한 노파가 앉아 있었다. 그녀의 이름은 멍입니다. 잊혀진 강을 건너려면 나이허 다리를 건너야 합니다. 나이허 다리를 건너려면 멍보 수프를 마셔야 합니다. 모나의 수프를 마시지 않으면 나이호 다리를 건널 수 없습니다. 나이호 다리를 건너지 못하면 환생할 수 없습니다.
②레테, 그리스 불화의 여신 에리스의 딸, 건망증의 화신, 지하세계의 강이나 평야의 이름.
③"세 인물의 강"과 "망각의 강"의 관계
그림 1.
"세 인물의 강"과 "망각의 강"의 관계
"세 인물의 강"과 "망각의 강"의 관계
그림 2. '잊혀진 강'은 외국에서는 '산토우 강'으로, 중국에서는 '잊혀진 강'으로 불리는 같은 강입니다.
중국 신화에서 사람은 죽은 후 귀신의 문을 통과하여 황천을 통과해야 하며, 황천과 지하 세계의 경계는 잊혀진 강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잊혀진 강은 핏빛 노란색이며 다시 태어날 수 없는 유령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방에 벌레와 뱀이 바람에 날리고 있습니다.
전설 2.
잊혀진 강은 산투 강으로 흘러드는 가장 긴 지류 중 하나입니다.
산투 강은 "산투 강"이라고도 불립니다. "산투 강"은 삶과 죽음의 경계라고 합니다. 죽은 사람의 생전 행적에 따라 강물이 세 가지로 나뉜다고 해서 '산루'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생과 사가 윤회를 통해서만 건너갈 수 있듯이 산루를 건너는 방법은 오직 하나, 산루의 나룻배뿐이며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나룻배를 타려면 요금을 지불해야 하며, 요금을 지불하지 않은 영혼은 나룻배를 탈 수 없습니다. 설사 탈 수 있다고 해도 뱃사공에 의해 '산투 강'에 던져질 것입니다. 환생하고 싶은 욕망에 이끌려 강을 건널 수 없는 영혼들은 강을 건너지만 '산투 강'의 물은 부력이 없을 뿐만 아니라 독성이 강하고 영혼을 부식시킵니다. 물에 들어간 영혼은 뭍으로 나올 기회가 없으며 '산투 강'에서 물귀신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환생할 수 없는 고통과 강물의 차가운 물 때문에 물귀신은 환생할 희망을 가진 다른 영혼을 질투합니다. 영혼이 물에 빠질 때마다 달려들어 강 바닥으로 끌어내려 자신과 같은 물귀신으로 만들곤 했습니다.
나이허 다리
전설에 따르면 사람들은 대대로 윤회를 반복한다고 합니다. 이생의 끝은 다음 생의 시작일 뿐입니다.
대대로 원으로 돌아가는 사람들은 환생하기 전에 나이허 다리에서 맹보탕을 마시기 때문에 과거의 기억을 가질 수 없습니다. 따라서 나이허 다리 위를 걷는 것이 현생에 대한 기억을 갖는 마지막 시간입니다. 이 순간에도 많은 사람들이 전생의 미완성 소원에 집착하고 있지만 결국 그 소원을 이룰 수 없다는 것을 깊이 이해하여 긴 한숨을 내쉬고 있습니다. 이것이 윤회의 세대를 잇는 이 다리의 이름이 나이허 다리인 이유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펑두 유령 저택에는 산문을 지나면 커다란 슝바오 홀이 있다고 합니다. 전당 앞에는 나이허교라는 돌 아치형 다리가 있고, 다리 아래에는 피 웅덩이인 돌 웅덩이가 있습니다. 나이허교는 동쪽이 천왕궁, 서쪽이 혈강총당이라고 합니다. 나이허강은 귀신이 건너는 첫 번째 장애물이라고 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곳에는 황취로라는 도로와 망각강이라는 강, 나이허교라는 다리, 나이허교를 가로지르는 왕샹타이라는 흙바닥, 맹보탕을 파는 할머니가 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망각의 강 근처에는 모든 것을 잊게 해주는 삼생석이라는 돌이 있습니다. 삼생석에는 당신의 지난 삶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나이허 다리를 건너 망루에서 마지막으로 세상을 바라보았습니다.
"맹보수프"는 지란 가문의 고대 책에 기록된 고대 중국 전설입니다. 사람들은 이 전설을 대대로 반복합니다. 이생의 끝은 다음 생의 시작일 뿐입니다. 대를 이어 원으로 돌아가는 사람들은 환생하기 전에 나이허 다리에서 맹보탕을 마시기 때문에 과거의 기억을 가질 수 없습니다. 따라서 나이허 다리 위를 걷는 것이 현생에 대한 추억을 갖는 마지막 시간입니다. 이 순간에도 많은 사람들이 전생의 미완성 소원에 집착하고 있지만, 결국 그 소원을 이룰 수 없다는 것을 깊이 이해하고 긴 한숨을 내쉬고 있습니다. 이것이 윤회의 세대를 잇는 이 다리의 이름이 나이허 다리인 이유입니다.
막국수는 건망증의 물입니다. 이 물을 마시면 전생을 잊게 됩니다. 사랑과 미움, 단맛과 신맛, 이득과 손실이 모두 잊혀집니다. 이 생을 아끼는 사람과 미워하는 사람은 다음 생에서 낯선 사람입니다.
나이허 다리, 길은 멀고,
한 걸음 한 걸음, 자유롭고 쉽게,
잊혀진 강, 천 년 된 집,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고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잊지 않고
마시고 세상의 괴로움과 슬픔, 슬픔과 기쁨을 잊어버리네.
사람이 죽어서 유령의 문을 빠져나오면 그곳이 바로 나이호 다리입니다.
전생에 아무리 사랑을 많이 했어도 이 다리를 걷는 것은 한결같습니다.
거울처럼 고요하고 돌처럼 무겁다.
내 심장이 죽어 전생의 기억을 잃자 다리는 침묵했다.
다리는 슬픔과 숨막힘으로 가득 찼고, 나는 내 마음 때문에 잊을 수 없었다.
나이허 다리에서 맹이라는 성을 가진 할머니는 이미 수프를 끓이고 있었다.
그 수프를 마시면 전생의 원한은 잊혀지고 저승에서 새로운 사람이 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이 수프를 맹보수프라고 합니다.
멀리서 들리는 흥분,
지평선 위 희미한 목소리,
다시 가라앉는...
밤낮으로 나를 괴롭히는 노래, 나이아드의 다리 위에서...
나이아드의 다리에서 모나는 여유롭게 수프를 대접했다.
신규 이민자들은 온갖 종류의
차갑고, 차분하고, 사납고, 끔찍한 ...
반신반의하고 약간 떨리는...
수프는 한 모금에 끝났고,
결국 아무도 탈출 할 수 없었고,
결국 조금만 마셔야하고 더 이상 마셔서는 안됩니다 ...
맹가는 수프 한 그릇을 기꺼이 내놓고, 맹가는 수프 한 그릇을 기꺼이 내놓고 ...
전생에 아무리 사랑을 많이 했어도.
이 다리 위를 걷는 것도 혼란스럽지 않고 꾸준한 발걸음입니다 ...
거울처럼 고요하고, 돌처럼 무겁고...
다리의 이쪽은 고요했다...
심장이 죽고 전생의 기억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다리 위에는 슬픔이 있네...
내 마음 때문에 이 생의 여운을 잊을 수 없네.
"다음 생에는 국경을 새롭게하라"...
멈보는 가끔 희미하게 웃으며 귓가에 맴도는 목소리를 들었다...
수프 냄비, 평범한 수프 냄비를 내려다보며 ...
망각이라는 수프가 더해졌기 때문에 산의 맹세를 극복했다.
기억의 배가 좌초했다...
바다에 한 방울
폭풍은 지나갔다...
때때로 많은 사람들이 평생 그렇게 해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데자뷰...
돌은 정말 움직이지 않아요.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것은 기다림입니다.
기다림은 인생의 첫 번째 노화다.
꽃이 필 때까지 기다리세요.
풍경이 맑아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잠시 맹보탕을 마시며,
눈물로 삼키지 말고 ......
이 삶, 그의 손을 잡고,
사랑, 굳게, 굳게 * 가까이.
사람의 바다에서 서로를 잃지 말아요
또...
너는 너, 나는 나, 서로에게 빚을 지더라도 우리는 행복을 향해 각자의 길을 가자...
꿈속에서 만나도 인사하지 마세요.
미소 지으며 지나가세요.
또는 내 평생 당신을 가질 수 있게 해주거나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다시는 만날 수 없을 것입니다....
전생의 애틋함으로
영원한 우정을 맹세하며
세상에서 당신을 찾아
안개 낀 붉은 먼지가 당신의 옛 얼굴을 바꾸어 놓았어요
.
나는 평생을 보냈네.
그러나 당신이 나타나기를 기다릴 수가 없었어.
내 간절한 눈동자가 바람에 펄럭인다.
너를 그리워하며
한평생 못다 한 소원을 빌었어.
신께 기도할 수밖에 없네.
이 생의 마지막 만남과 목숨을 맞바꾸려면
단순한 순간일지라도.
나는 아직도 그 서원을 지키고 있습니다.
나이허 다리에서
만 년 동안 너를 기다렸어.
삼생의 돌
죽어서 황도를 건너 나이허교에 도착하면 삼생의 돌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돌은 나이허 다리 옆에 서서 붉은 먼지 속에서 맹보탕을 마시고 환생할 준비를 하는 사람들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삼생석에는 사람의 전생을 반영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삼생석에는 전생의 업보, 현생의 결실, 윤회의 운명, 업보의 운명 등이 모두 새겨져 있습니다.
수천 년 동안 모든 중생의 괴로움과 기쁨, 슬픔과 행복, 웃음과 눈물을 목격했습니다. 갚아야 할 빚, 갚아야 할 사랑은 세 번째 돌 앞에서 모두 소멸될 것입니다.
지옥
중국에서는 사람이 죽으면 지하세계에서 흑백으로 변하지 않는 사람들이 그 사람의 영혼을 잡아 지하세계로 가져와 지하세계의 대심판관인 야마 왕의 심판을 받아 신인지 아닌지를 결정한다고 합니다. 또는 다시 인간으로 환생하거나 18층 지옥으로 들어가 고통을 받기도 합니다. 지하세계로 가는 사람의 영혼은 많은 장애물을 통과하고 먼 거리를 이동해야 하는데, 황천길은 이러한 풍습과 거리를 통칭하는 말이고, 황천로는 이 길의 한 구간을 가리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람이 죽을 나이가 되면 죽는 것이 정상적인 죽음이라고 믿습니다. 정상적으로 죽는 사람은 먼저 유령문을 통과해야 하며, 그 후 영혼이 유령이 되어 죽음의 길인 망자의 길로 들어갑니다. 망자의 길에는 많은 유령이 있습니다. 그들은 자연사 전에 죽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천국에 갈 수도 없고, 다시 태어날 수도 없으며, 지하 세계로 내려갈 수도 없습니다. 그들은 다시 망자의 길을 떠돌며 소양이 지하세계에 보고하고 야마왕의 자비를 기다릴 수밖에 없습니다. 노란 길의 반대편에는 불타는 붉은 꽃이 있습니다. 강 건너편에 있는 꽃은 일반적으로 산토강을 따라 자라는 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꽃이 너무 많이 피어 마치 피로 만든 카펫처럼 보이는데, 그 붉은 색 때문에 이 길을 '불의 길'이라고 부릅니다. 길고 긴 노란 도로에서 유일한 풍경이자 색이기도 합니다. 사람들은 꽃의 안내를 따라 지하세계의 감옥으로 향합니다. 이 꽃의 향기는 죽은 자의 기억을 되살리는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잊혀진 강인 나이호 다리를 건너고, 삼생의 돌을 건너고, 맹보탕을 마시는 등 다양한 체험을 합니다.
당나라 원제 스님의 삼생석
원제 스님의 이름은 원제이며 혜림에 살았습니다. 그는 노징과 이단의 친구였고, 수산의 에메이에 있는 푸셴 스승을 찾아가고 있었어요. 선생은 비스듬한 계곡 길을 가고 싶고, 소식은 계곡을 풀고 싶어 합니다. 선생님은 안 되고 원천은 강하니 괜찮습니다. 배를 타고 남포까지 가던 중 가랑이에 아기를 안고 있는 여인을 보았는데, 선생은 그 모습을 보고 울었다. "처음에는 하고 싶지 않았지만 임신한 지 3년이 지났어요. 이제 도망칠 수 없어요. 3일 동안 대중을 돌보고 문 앞에 왔어요. 저는 웃는 것을 믿습니다. 12년 후, 첸탕의 천주사 밖에서 대중을 만났습니다." 말을 말로 바꾸세요. 여성은 아기이기 때문에 그 근원을 보고, 그 근원을 찾으면 웃고 배로 돌아갑니다. 예정대로 천주에 도착해 중추달 아래서 목동이 거홍의 우물가에서 나팔을 불며 노래하는 소리가 들렸다."삼생의 돌에 옛 정령이 있으니 달을 즐기고 바람을 노래하는 것은 말할 필요가 없네. 비록 이성이지만 부끄러운 연인들이 멀리서 찾아올 것이다."라고 노래했다. 그가 교사라는 것을 알고 애스터는 그에게 다가가 "미야자와는 건강합니까?"라고 물었다. 그러자 아들은 "쿵리는 학자를 믿지만 나는 당신과 다릅니다. 우리는 가까이 지내지 말고 부지런히 양육하고 격려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노래에는 "내 눈앞에 아무것도 없으니 가슴이 아프다. 다섯 산이 온 나라를 뒤졌으니 연기가 굽은 연못에 떨어지도록 돌려보내야 한다"는 구절이 있습니다. 나는 갔기 때문에 하지 않았다.
비문을 읽으면, 사랑의 부서. 본,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 우정을 찬양하고 있습니다.
오블리비언(건망증)
그리스 신화에서 불화의 여신 에리스의 딸로 건망증의 화신이자 지하 세계의 강이나 평야의 이름입니다.
잊혀진 사천은 지하세계의 강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사람들은 잊혀진 강을 건널 때 이 강물을 마시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삼신석은 페이라이봉과 연결된 연화봉 동쪽 기슭에 있는 '서호 16유적' 중 하나입니다. 돌의 높이는 약 10미터, 폭은 2미터가 넘으며 가파르고 정교합니다. 돌에는 산성석의 기원을 설명하는 당나라의 산성석 비문과 산성석의 세 가지 그릇 크기의 인장 글씨가 새겨져 있습니다. 당나라와 송나라 시대의 비문은 대부분 더 이상 알아볼 수 없습니다. 원 원년(1341년) 가을과 9월의 황제 양전(楊震)과 한림원 학자 장건(張建)의 비문만이 아직 읽을 수 있습니다.
아마 제가 '삼생석'에 대한 이야기를 처음 알게 된 것은 펑멍룽의 '삼언'에서였을 것입니다. 아마도 서호에는 인문학적 풍경이 너무 풍부한 것 같습니다. 항저우에서는 '삼생석'이 유명하지 않아요. 항저우에 있는 친구 몇 명에게 물어봤지만 아무도 '삼생석'이 어디에 있는지 몰랐어요. 다행히 톈주는 사람들이 자주 찾는 곳이기 때문에 동네 주민들도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나이허 다리와 강 건너편에 있는 꽃, 강 건너편에 있는 사람들을 언제부터 보셨나요? 이것이 두무의 두치낭 시를 말하는 건가요
꽃이 저편에 피면 다리 위에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스리랑카 사람들이 죽었는데 산 사람이 무엇을 포기할 수 있겠느냐는 뜻이다.
나이쿠 다리 건너편에는 수천 년 동안 꽃이 피었는데 꽃과 잎이 모두 사라졌어요.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요? 내허교 저편의 꽃은 천 년 동안 피었는데 꽃도 지고 잎도 떨어졌으니 맹자의 수프에는 망각과 슬픔이 가득하여 지평선에 가까워졌다.
나이허 다리, 갈 길이 멀고 한 걸음 한 걸음; 천 년 전의 촨강을 잊고 사람들은 무엇을해야할지 모릅니다. 이 시의 출처는 어디인가요? 작가는 누구인가요? 푸른 하늘을 가로지르는 기러기.
물도 잊고 사랑도 끊고. 내호대교, 천 줄을 흘리는 눈물. 세 개의 목숨, 세 개의 목숨을 위한 운명. 저편에 있는 꽃 뒤에는 무엇이 적혀 있을까요? 저편에 꽃이 핀다. 운동하기 전에 무엇을 할 수 있나요? 다른 쪽의 꽃, 백합이라고 불리는 백합에 관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백합은 산토우 강 유역에서 자란다는 것이 일반적인 이해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꽃의 마법이 죽은 자의 기억을 되살릴 수 있다고 합니다. 춘분의 셋째 날은 봄의 반대편, 추분의 셋째 날은 무덤의 날이라고 불립니다. 강 저편의 꽃은 가을에 피고 시기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강 저편의 꽃이라고 불립니다. 강 건너편에서 피는 꽃입니다. 꽃은 잎을 볼 수 없습니다. 잎이 꽃을 보지 못하면 모자이크 2는 만족하지 못하고 삶은 혼란스러워집니다. 강 건너편의 꽃은 죽어서야 피어난다는 전설이 있으며, 죽음의 길에 있는 유일한 풍경입니다. 생각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고 괴롭힘을 당하기를 바라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사랑은 억누를 수 없다. 그것은 순수한 생각입니다 ... 저편의 꽃은 루퍼스의 삶에 있으며 많은 꽃이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피의 카펫처럼 보이며 불처럼 붉고 도로 옆에서 "불"이라고 불립니다. 인생의 길에서 독특한 풍경과 색채를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