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다음 문장이 직설적이고 답답하지 않은 말은 무엇입니까?

다음 문장이 직설적이고 답답하지 않은 말은 무엇입니까?

다음 문장은 곧고 어색하지 않다: 굴복하고 굴복하지 않는다. 。

다음 문장은 곧고 어색하지 않다: 굴복하고 굴복하지 않는다. 。 시 이름: 계찰은 주악/계찰을 보고 음악을 본다. 본명: 좌추명. 시간: 진 전. 출생지: 루 도성 군장 (오늘 산둥 비옥한 도시). 그의 주요 저서는' 조규의 변론',' 촛불의 별진',' 정버크연의 행/여러 줄의 불의가 자사한다',' 주정의 맹세',' 세설 중언 서주' 등이다. 주요 업적: 편년체 사서' 좌전' 과 중국 최초의 민족사서' 국어' 를 썼다. 신앙: 유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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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공자가 그를 초빙하러 왔다. 주악을 보세요.

\ "저우 난 \" 과 \ "남부 전화 \" 라는 노래를 만들어 말했다:

\ "예쁜! 처음부터,

아직은 없지만 근면은 불평하지 않는다.

노래 \ "타이 \", \ "웨이 \", \ "시 _ \" 를 위해, 말했다:

\ "아름답고 깊은!

근심하고 졸리지 않는 자도. 위강숙과 오공자의 덕행이 모두 이렇다고 한다.

풍위인가요? \ "노래 \" 왕 \ "은 말했다:

\ "예쁜! 두려움없이 생각하고,

무슨 좋은 주! "송의' 정' 에 대해

고 말했다: "예쁘다!

그것의 세부 사항은 매우 상세해서 인민 군중이 비교할 수 있다.

제일 먼저 죽었어요! "송의' 제나라' 에 대해

"예쁘다.

잘됐네! 바람도 세다!

동해를 대표하는 대공들은 무엇입니까?

국가는 측정할 수 없다. 노래 "맥" 의 경우,

"예쁘다.

방망이를 휘두르세요! 음탕한 음악은 없습니다.

주공의 동쪽은 무엇입니까? \ "노래 \" 진 \ "을 위해,

왕위: "이것은 여름의 소리라고 합니다.

남편은 여름에 멋지고 위대할 수 있다.

그 주는 낡았다! \ "노래 \" 웨이 \ "를 위해,

"예쁘다.

_ _ 후! 크고 우아하며,

위험하고 쉽고, 미덕으로 보완되고,

그럼 주님을 알아보세요! \ "노래 \" 돈 \ ",

고 말했다: "정말 사려 깊습니다!

당도의 신도가 있습니까? 그렇지 않으면,

왜 걱정하세요? 비 링더 이후,

누가 할 수 있습니까? "첸 (Chen)" 이라는 노래에 대해

"나라에는 주인이 없다.

오래 지속될 수 있어요! "아래' 처리' 는 비웃지 않았기 때문에!

노래 \ "xiaoya \" 를 위해, 말했다.

\ "예쁜! 생각없이 생각하고,

불평은 하지 않고 주덕의 몰락은 무엇인가?

그리고 선왕의 유민! "우아한" 이라는 노래에 대해

고 말했다: "넓은!

안녕 후진타오! 휘어진 것과 곧은 것,

그의 문왕은 무슨 덕행입니까? "노래" 라는 노래에 대해

고 말했다: "그것은 최고입니다!

곧고 어색하지 않고, 구부리고 굴복하지 않는다.

너는 강요하지 않고, 너는 메지 않는다.

이동, 변태, 음악, 지칠 줄 모르는;

근심은 근심하지 않고, 즐거움은 낭비하지 않는다.

조기 경보 사용 없이 널리 알려져 있다.

대가를 치르지 않고 탐욕을 요구하다.

일을 하면 밑이 없고, 일을 하면 흐트러지지 않는다.

오음 팔풍평;

적당히 질서 정연하다.

성덕의 곳도 마찬가지다! "코끼리 _" 와 "남진" 을 추는 사람들을 보세요.

"예쁘다.

나는 아직도 매우 후회한다! "춤" 대무 "를 참조하십시오.

"예쁘다.

Zhou Zhisheng 도, 그렇다면?

\ "댄스 \" 쇼 _ \ "를 보고 말했다:

\ "성인은 비록 크지만, 여전히 부끄러움이 있다.

성도 의 어려움 도! "춤" 여름 "을 보세요.

고 말했다: "예쁘다!

덕이 없는 근면. 페이유,

누가 고칠 수 있겠어! 쇼 댄서를 보세요.

고 말했다: "미덕은 최고입니다!

그것은 하늘만큼 크다.

예를 들어, 지상, 하중 없음! 매우 착하지만,

그것의 경멸은 더욱 설상가상이다. 조심하세요.

만약 그가 행복하다면, 나는 감히 스스로 초대할 수 없다!

둘째, 주오 추밍 (Zuo qiuming) 의 다른시

논쟁, 검숙이 우는 선생님, 촛불의 패전 진 선생님, 정버크단 연재/여러 줄의 불의가 자사할 것이라는 서약. 셋째, 감상하세요

계찰의 주낙관은' 좌전' 중의 전문문으로, 많은 문학 비평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계찰은 주악에 대해 논평하고 있지만, 그는 실제로 시를 논평하고 있었다. 그때는 시가 즐겁기 때문이다. 말은 말했다: "시 300 곡, 아무도 감상할 수 없다. 좌전': 오 제발, 수영, 송 _ 조남, 12 개국을 두루 유람하라.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음악이 없으면 14 개국의 시는 주악과 통일될 수 없다. " (1) 음악에서 벗어난 시는 감각 기능이 적을 수 있지만, 주락중의 춤도 재현할 수 없지만, 계찰에 의해 평론된 주악은' 시경' 에서 그의 주체를 볼 수 있다. 따라서 우리는 계찰의 주낙관에서 전통문학 비평의 몇 가지 특징을 요약할 수 있다.

문학과 정치, 종교 중국의 문학은 처음부터 정치, 종교와의 관계를 매우 중시해 왔으며, 특히 문학이 독립된 지위를 얻지 못하고 자각적으로 발전하지 못한 초기에는 더욱 그렇다. 시경' 은 처음에는 순문학 작품으로 등장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구체적인 실제 사용 장소가 있다. 예를 들어, "춘추시대에는 관리들과 대신들이 그들의 소원을 표현하기 위해 시를 쓰는 것이 상당히 유행했다. 시인은 자신의 감정을 암시하기 위해 기성시를 단도직입적으로 차용했다. 의사나 관리들과 대화할 때, 그들은 종종 시를 인용한다. " 그리고 시집은 의식적으로 정치와 종교를 위해 봉사한다. 고제명사는 시가요를 채취하여 민풍을 살피고, ③ "맹춘월, 군거민들이 흩어지고, 행인이 목탁을 흔들어 시를 채취하고, 성을 바치며, 그 성품을 제문에 승했다. 그러므로 군은 문을 보지 않고 천하를 안다. " 문학이 그 사회적 기능을 중시하기 때문에 문학 비평은 자연히 정치 계몽을 강조한다. 공자의 논어에는 공자가 말했다: 동자모셰프의 시는 무엇인가? 시는 감상할 수 있고, 관찰할 수 있고, 그룹으로 나눌 수 있고, 원망할 수 있다. 너의 아버지는 사물이고, 너의 아버지는 먼 물건이다. 새, 동물 및 식물의 이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문학 작품은 감화력이 있어' 의지를 감지' 할 수 있다. 이것은 싱입니다. 독자가 문학 작품에서' 득실을 시험하다',' 풍물을 살피다' 는 것이 바로 이 개념이다. 집단은' 집단에서 서로에게서 배우다', 서로 깨우치고, 서로 연마하는 것을 말한다. 원한은 정치 개선을 촉진하기 위해' 원한을 찌르는 정치' 를 가리킨다. " ⑤ 계찰의 주악에 대한 평가를 보면 그는 음악 (문학) 과 정치, 종교를 결합했다. 그는 정치적 혼란이 음악 (문학) 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한다. 즉 음악 (문학) 으로' 득실 시험',' 풍속의 흥망' 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정치적 혼란은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 있고, 사람의 사상 감정은 음악 (문학) 에 반영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들을 수 있는' 부지런하고 원망하지 않는다',' 너무',' 위' 의' 걱정' 을 들을 수 있다. 음악 (문학) 도 정치에 반작용한다. 서로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정부를 원망하고 정치 개선을 촉진할 수 있다. 물론, 나쁜 음악 (문학) 도 정치 부패를 가속화할 수 있기 때문에 공자는 놓아야 하고, 정 () 은 "매우 정숙하다, 백성들이 비교할 수 있다" 며 "먼저 죽는가?" 라고 들었다. 그러나 소위 망국의 목소리가 아니라 부패한 목소리가 방탕한 쾌락을 조장하는 사회 풍조를 조장하여 정치적 부패와 망국을 초래한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음악 (문학) 이 정치에 미치는 반작용을 일방적으로 과장하여 음악 (문학) 이 망국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음악 (문학) 에 대한 논평을 신비주의로 끌어들인다.

문학의 중화의 아름다움; 공자의 시 이론은' 문질빈빈' 의 시 교육을 강조한다. 그는' 시 300 수' 를 한 마디로 가리고' 생각, 악 ('정치')' 관악' 은 음탕하지 않고 슬프고 슬퍼하지 않는다 ('바촉') 고 말했다. 계찰의 시 이론은 공자와 매우 가깝고, 그는 문학의 중화의 아름다움을 중시한다. 그는 "부지런하고 원망하지 않는다", "근심하고 졸리지 않는다", "계피", "즐겁고 부도덕하지 않다", "크고 완곡하고, 위험하고 하기 쉽다", "딴생각" 이라고 불렀다. 비교적 두드러진 표현은 푸에 대한 그의 논평이다. "곧고 불굴하고, 굽고, 굽히고, 굽히지 않고, 가까이 오지 않고, 멀리 싣고, 움직이지도 않고, 음행도 하지 않고, 지치지도 않고, 슬프고 근심도 하지 않고, 낙락하지도 않고, 멈추지 않고, 넓게 선언하고, 소비하지도 않고, 탐내지 않고, 밑바닥을 취한다 감탄은' 최고' 다.' 오음의 조화, 팔음이 평평하고, 절도가 적당하며, 질서가 정연하기 때문에' 동덕' 이다. 계찰이 중화와 미에 대한 추앙은 확실히 과격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른바 중미란 유교 중용의 미적 반영이다. 공자는 어떤 부족이나 과다한 것도 좋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고, 사물은 정상에 도달할 때 모두 쇠락한다는 것을 깨닫고, 그는 "그 손실을 내버려 두었다" 고 깨달았다. "개인적인 감정에서 너는 즐겁고 슬퍼할 수 없다. 자진의' 소년 애환이 너무 많아 말이 공연히 진실하다' 는 공자의 중용 기준에 맞지 않는다. 세설신어' 셰안, 한 관대한 사람이 송수전에서 김군의 승리 소식을 듣고 자신의 기쁨을 억누르며 자신의 송곳니를 깨뜨렸다. 구 용 (Gu Yong) 은 아들을 잃는 것에 대해 매우 슬 was 다. 그러나 그는 자신을 억제하도록 강요했다. ⑦ 문학 비평에 반영된다. 즉, 지나치게 강한 감정을 억압하여 예의에 맞게' 즐겁고 음탕하지 않고 슬프고 다치지 않는다' 고 요구하는 것이다. 이것은 고전시의 함축적 완곡한 풍격의 형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감정을 억누르는 것은 흔히 한 번 토하는 것이 아니라 세 번 탄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래서 문학의 의경은 깊은 정취를 가지고 있고, 또한 상당히 씹는 힘이 있다. 그러나 이것이 중국에서 고대 그리스의 비극이 발생하지 않은 이유 중 하나이다.

인상주의 문학비평은 중국 전통 문학 비평에 체계적인 이론과 엄밀한 논리가 결여되어 종종 일종의 비늘발 즉흥적인 텍스트이다. 대량의 시성 단어는 이런 부류에 속하지만,' 문심 조각용',' 원시' 와 같은 비교 체계는 다르다. 예가영 씨가 말했듯이, 중국 전통 문학 비평은 뿌리 깊은 사람을 위해 설계되었고, 서양의 문학 비평은 뿌리 깊은 사람을 돌보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반대로, 중국의 문학 비평은 더욱 휘황찬란해 보인다. 예를 들어,' 시품' 과' 사공도' 와 마찬가지로 단순히 시의 언어로 쓰여졌으며, 육기의' 문부' 도 정교하고 아름다운 문장. 그러나 이런 인상주의의 문학 비평에도 단점이 있다. 결국 레이건 사람들은 소수였기 때문에, 저자가 진일보한 연구를 위해 약간의 견해를 썼지만 독자들은 종종 곤혹스러웠다. 예를 들어 왕정안 선생의' 인간꽃가시' 는 공인된 걸작이지만' 내가 있는 곳',' 내가 없는 곳',' 이별',' 떠나지 않는 것' 에 대한 소송이 많다. 한편, 독자의 한계임에도 불구하고,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레이건 사람들은 소수였다. 반면에 개념의 모호성과 모호성, 표현의 모호성에 있다. 그리고 확실히 텅 빈 시적인 글들이 있고, 은은하고, 명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선종의 일부 상황과 마찬가지로, 어떤 스님들은 스스로 깨달음을 얻으며 그럴듯한 말을 한다. 그러나 실현 여부는 천재가 안다. 판단의 기준이 없기 때문이다. 먼저 이런 비판의 좋고 나쁨을 말하지 않고, 그것의 근원만 보고, 선진에서 기원했다. 공자의 논어에는 자공이 말했다: "가난하지만 아첨하지 않고, 부유하고 교만하지 않습니까?" " 아들은 말했다: "예; 가난하지 않으면 즐겁고, 부자면 예의이다. " 자공은 \ "시경 \" 에서' 정교하면 깎으면 맷돌' 이라고 하면 무슨 뜻이라고 말했다. 공자가 말했다. "만약 네가 나에게 선물을 준다면, 너는 나에게' 시경' 이 이미 끝났다고 말해도 된다." ("학기") 하자가 물었다. "나는 영동하고 미소를 머금고 바라본다. 그래서 현란한 줄 알았다. \ "아무것도? 클릭합니다 아들은 말했다: "나중에 그림을 그립니다.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의식이 끝난 후? 클릭합니다 아들은 말했다: "주는 사람, 또한 상인! 나는' 시' 만 말할 수 있다. " ("바촉") 아들 이름은 소입니다. "다 아름다워요. 다 좋아요." 그것은 "우", "완벽 하지만, 완벽 하지 전화." " ("바슈") 앞의 두 편에서는 문학의 비판이 상당히 유연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연상의 운용이다. 왕국위가 세 글자를 정련하여 치학의 세 가지 경지를 요약하듯이, 이것도 일종의 인상 비판이다. 저자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지만 독자도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장혜언이 저자가 이 의도에 이렇게 집착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것과는 다르다. 세 번째 논평은 계찰과 매우 비슷하다. 계찰은 이렇게 평가했다.' 대춤' 을 추는 사람들을 봐라. 고 말했다:' 예쁘다! "주지승도 그렇고, 그렇다면" "춤추는 쇼 _" 를 보았다. 고 말했다:' 미덕이 최고입니다! 위대함, 하늘처럼, 땅처럼. 비록 그것은 매우 현명하지만, 그것의 경멸은 그것에 더해진다. 조심하세요. 만약 그가 행복하다면, 나는 감히 그를 초대할 수 없다. 대무술' 은 주무왕의 춤이다. 계찰의 칭찬에는 풍자가 있다. 공자가 말했다. "완벽하지만 완벽하지는 않다." 사오 _ 는 순의 춤이고, 계찰의 짱 () 는 말하기가 쉽지 않다. 공자가 "아름다움이 좋다" 고 말한 것이다. " 여기서 계찰의 논평은 인상에 대한 비판이자 이미지에 대한 비판이다. 공자와 계찰은 비슷한 관점과 논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논어' 를 인용하여 이 글의 비판 방법을 설명했다.

분기찰에 대한 평가를 몇 개 더 들어 보자: "송위치". 당신은 말했다:' 아름답고, 웅장하고, 바람이 불고! 동해를 대표하는 사람들은 뭐가 대단해?' "웨이의 노래. 고 말했다:' 미야, _ _ 후! 크고 완곡하며, 위험하고 하기 쉬우며, 덕을 보좌로 삼고, 비로소 대사를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는 "소야" 라는 노래입니다. 고 말했다:' 예쁘다! 생각하고 생각하지 않고 원망하고 말하지 않는 것이 주덕의 몰락인가? 아직도 나의 고 () 왕의 추종자가 있다. ""는 "풍아" 라는 노래입니다. 고 말했다:' 넓은 자이! 안녕 후진타오! 문왕신직은 무슨 덕이 있는가? "인상의 비판이자 이미지의 비판이다. 연상과 공감감의 날개가 있어 자연인사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주석 1. 돌창 전기 총론 제 1 권: 시 입악론 2. 곽우항편집장' 중국고대문학사' 제 1 권 제 3 기. 공자와 아들 콩 여행; 중국 서적 및 식품 기록; 5. 역대 문론 선선; 6.7 Yu jiaxi 의 세계 새로운 단어 주석.

넷. 번역

오공자가 그를 초빙하러 왔다. 주악을 보세요. 노동자를 일하게 한 노래' 주남' 과' 남방을 부르다' 는 "너무 예쁘다! 기초부터 아직 충분하지 않지만, 부지런하고 원망하지 않는다. 송위작' 태',' 위' 는 "미야, 심야! 근심하고 졸리지 않는 자도. 위강숙과 오공의 덕이 이렇다고 들었다. 이것은 그들의 풍위입니까? " "왕" 이라는 노래에 대해 "너무 예쁘다! 생각하고 두려워하지 않고, 그 주는 동쪽이다! 송은 "깜짝 놀랐다" 며 "미야! 그것의 세부 사항은 매우 상세해서 인민 군중이 비교할 수 있다. 이번이 처음이야! " 이 "제나라" 에 대해 그는 "아름답고 기세가 웅장하다! 바람도 세다! 동해를 대표하는 대공들은 무엇입니까? 국가는 측정할 수 없다. 노래 \ "노래 \" 를 위해, 말했다: "미야, 스윙 자이! 음악은 음탕하지 않다. 주공의 동방은 무엇인가? "진" 이라는 노래에 대해 그는 "이것은 여름의 소리라고 한다" 고 말했다. 카디프 쌰 큰 수 있습니다, ​​그 큰, 그 저우 라오어 남자! 이' 위' 에 대해 그는 "너무 아름다워, _ _! 크고 옹용한, 위험하고 쉽게 할 수 있고, 덕을 보좌하면 주님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이' 돈' 에 대해 그는 "심사숙고해! 당도의 신도가 있습니까? 그렇지 않으면 왜 걱정해야 합니까? 독일을 하지 않으면 또 누가 될 수 있을까? "의 경우. "첸" 노래는 말했다: "국가는 소유되지 않고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 "'咦' 이후, 조롱 하지 않았다!

오국의 아들이 루를 방문하여 주조의 악무를 관람할 것을 요구하다. 루는 음악가에게 그를 위해 노래를 부르라고 청했다. 계찰은 "예쁘다! 깨달음의 초석은 이미 마련되었지만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그러나 국민들은 노력하여 원한이 없다. 클릭합니다 음악가들은 그를 위해 최고봉, 영풍, 풍위를 불렀다. 지찰은 "아름답고 얼마나 심오한가! 걱정이지만 어색하지는 않아요. 나는 위국의 강서와 무공이 바로 이런 덕행이라고 들었다. 이것은 아마도 feng Wei 일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음악가가 그를 위해 왕봉을 불렀다. 계찰은 "예쁘다! 걱정은 있지만 두려움은 없다. 이것은 아마도 shizhoudong 이동 후 음악 노래 일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음악가들이 그를 위해 정풍을 불렀다. 계찰은 "예쁘다! 그러나 너무 번거로워서 백성들이 감당할 수 없다. 이것은 아마도 처음으로 죽을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음악가가 그를 위해' 풍기' 를 불렀다. 계찰은 이렇게 말합니다. "아름답고, 거대하며, 광범위합니다. 이것은 큰 나라의 음악입니다! 아마도 향신의 나라가 동해 각국에게 모범을 보일 수 있을 것이다. 나라의 운은 정말 무한하다! " 음악가가 그를 위해' 남풍' 을 불렀다. 지찰은 "아름답고 넓고 개방적이다! 즐겁지만 방종하지 않는 것은 주공 십자군 동정의 음악 노래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음악가가 그를 위해 진풍을 불렀다. 계찰은 "이 곡은 정성이라고 한다" 고 말했다. 정확한 소리를 낼 수 있고, 자연스럽고 거대하며, 극도로 거대하다. 주씨 고향의 음악인가 봐요! " 음악가가 그를 위해 풍위를 불렀다. 지찰은 "아름답고 가볍게 떠 있다! 굵고 매끄럽고 우여곡절이 많고 흐름이 쉬우며 덕행의 보조까지 더하면 현명한 군주가 될 수 있다. " 악사가 그를 위해 당풍을 불렀다. Jiza 는 말했다: "얼마나 깊은 생각! 아마 제요의 후손일 거야! 그렇지 않다면, 왜 이렇게 걱정이 심오한가? 현자의 후손이 아니라면 누가 그럴 수 있겠는가? " 음악가가 그를 위해' 마틴' 을 불렀다. 계찰은 "한 나라에 주인이 없으면 오래갈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계찰은 그가 아래의 음악 노래를 불렀는지 평론하지 않을 것이다.

노래 \ "xiaoya \" 를 위해, 말했다. \ "예쁜! 생각하고 생각하지 않고 원망하고 말하지 않는 것이 주덕의 몰락인가? 선왕의 유민도 있다! " 그는' 다야' 라는 노래에 대해 "넓다! 안녕 후진타오! 곡과 직립, 문왕의 덕은 어디에 있는가? 클릭합니다

음악가는 계찰을 위해 소야를 불렀다. 계찰은 "예쁘다! 걱정도 하지 않고 원망도 하지 않고, 이것은 아마도 주나라의 덕정이 쇠퇴한 음악의 노래일 것이다. 선왕의 유민도 있다! "

노래' 라는 노래에 대해 그는 "듣기 좋다! 곧고 어색하지 않고, 구부리고 굴복하지 않는다. 너는 강요하지 않고, 너는 메지 않는다. 이동, 변태, 음악, 지칠 줄 모르는; 근심은 근심하지 않고, 즐거움은 낭비하지 않는다. 조기 경보 사용 없이 널리 알려져 있다. 대가를 치르지 않고 탐욕을 요구하다. 일을 하면 밑이 없고, 일을 하면 흐트러지지 않는다. 오음 팔풍평; 적당히 질서 정연하다. 성덕의 곳도 마찬가지다! "

음악가들이 그를 위해' 다야' 를 불렀다. 계찰이 말했다. "너무 커요! 음악가들이 그를 위해 송가를 부른다. 계찰이 말했다. "잘됐네요! 정직하고 교만하지 않고, 타협하고, 느끼하지 않고, 슬프고 슬프지 않고, 즐겁고 방탕하지 않고, 이용하고, 부족하지 않고, 넓고, 널리 퍼뜨리지 않고, 잃어버리지 않고, 받아들이고, 탐욕스럽지 않고, 정체하지 않고, 유행하고 범람하지 않는다. 오음 조화, 팔음 조화; 박자는 분수가 있고 악기는 질서 정연하다. 이것이 바로 대덕대덕한 사람의 품격이다! ""

춤' 코끼리 _' 와' 추남' 을 본 사람들은 "정말 안타깝다!" 라고 말했다 춤' 대무' 를 보고 그는 "예쁘다, 주지승도 그렇다. 그렇다면?" 라고 말했다. 춤' 소_' 참조: "현자는 웅장하고, 여전히 수치스럽고, 현자는 어렵다!" 댄스' 여름' 을 본 사람들은 "정말 예쁘다! 덕이 없는 근면. 그렇지 않다면, 누가 고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댄서 "Shao _" 를 보았을 때, 그는 말했다: "미덕은 최고입니다! 위대함, 하늘처럼, 땅처럼! 비록 그것은 매우 현명하지만, 그것의 경멸은 그것에 더해진다. 조심하세요. 그가 행복하다면, 나는 감히 스스로 청하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지찰은 "아름답지만 여전히 미중 결점이 있다!" 라고 말했다. 춤' 대무' 를 보고 나는 "예쁘다, 주조가 흥성할 때, 아마 이렇다" 고 말했다. 춤' 변' 을 보고 그는 "성인은 이렇게 위대하지만 여전히 부족한 점이 있다" 고 말했다. 성인이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댄스' 대여름' 을 보았을 때, 나는 "너무 예쁘다! 근정은 독선적이지 않다. Yu Xia 를 제외하고, 누가 그런 음악과 춤을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춤' 피리' 를 보고 그는 "덕은 이미 최고조에 달했다! 좋아, 하늘이 모든 것을 포괄하는 것처럼, 지구가 모든 것을 포괄하는 것처럼! 대덕은행보다 많지만, 이것도 능가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다 봤어요! 다른 음악과 춤이 있다면, 나는 감히 다시 볼 것을 요구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노트

우 gongzi 우리: 분기 삿포로, 왕 wushou 리그 막내 아들 입니다.

주악: 주왕실악무.

노동자: 음악가.

주남과 조남: 시경 15 국의 두 가지 스타일. 다음은 모두 국풍 중의 각국의 시사이다.

기초의 시작: 기초를 쌓기 시작한다.

근면: 노력과 근면.

원한: 원한.

타이: 저우 왕조의 제후국은 허난성 탕음현 남부에 있습니다. 주조의 제후국은 하남 신향 남부에 있다.

웨이: 저우 왕조의 제후국은 허난성 치현에 있습니다.

강서: 주공의 동생, 위국 개국 군주.

무공: 강 삼촌의 아홉 번째 손자.

왕:' 왕봉', 주평과 왕동이 로읍으로 이사한 후의 음악노래.

정: 주나라의 제후국은 하남 신정에 있습니다.

좋아: 자질구레한 것. 음악은 여기서 정부의 명령을 상징하는 데 사용된다.

위대함: 웅장한 모습.

동해 대표: 동해 제후국을 위한 본보기를 세우다.

대공: 태공은 여상, 개국 군주, 즉 강태공을 가리킨다.

활: 서주 공유고도는 산시 () 성 빈현 () 동북에 있습니다.

그네: 넓은 외관.

주공동: 주공동정을 가리킨다.

하: 서주 시대의 지역. 오늘날의 섬서성-간쑤 지역에서. 긍정적인 목소리, 우아한 목소리.

위: 제후의 이름은 산서리현북에 있습니다. 그것은 가볍게 떠다니는 모습이다.

위험: 들쭉날쭉, 이것은 음악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돈: 오늘 산서성 태원시. 진 () 나라의 개국 군주 위서 () 는 당나라 () 에 봉착되었다.

당타오: 제요를 뜻합니다. 진국은 당도의 고향이다.

후령덕: 현인의 후예, 당도의 후예를 가리킨다.

진: 수도 만구는 허난성 화이양현에 있어요.

Zhai: 허난 정저우 남부에서 청 (Zheng) 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욕하다: 비판하다.

소야:' 소야' 시의 시를 가리킨다.

전왕: 주나라의 왕 (예: 문, 오, 성, 강 등) 을 가리킨다.

야: "시와 야" 의 시를 가리킨다.

서계: 미와 화목한 모습.

송송:' 시경' 의 주송, 송로, 상송을 일컫는다.

이봐: 오만해. "강요" 와 "침략" 과 같습니다.

운반: 무료.

부족: 초과. 안수.

맨 아래: 정지, 정지.

오음: 궁전, 상업, 뿔, 마이크로, 깃털을 가리킨다.

조화: 조화.

팔풍: 금, 돌, 비단, 대나무, 한, 흙, 가죽, 책 8 가지 악기를 가리킨다.

섹션: 비트.

정도: 치수.

질서 유지: 악기는 일정한 순서로 연주된다. 무용명, 무춤. 무용의 이름, 무문.

Dawu: Zhou wuwang 의 음악과 춤. 상탕의 악무.

부끄러움: 후회, 후회.

여름: 우샤의 음악과 춤.

무덕: 자신의 장점을 자랑하지 마라.

수리: 작업. 우순의 악무.

E: 덮어쓰기.

경멸: 아니, 아니.

동조시

송의 채위, 춘왕의 정월, 송인과 초인의 불화, 입잡하여 초빙하고, 진시멸하양, 정백코의 구간, 일찍이 참가한 요리임, 직자의 이웃에 대한 의혹, 그리고 충돌, 그리고 산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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