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리바이의 인생의 각기 다른 단계에 따른 다양한 삶의 감정과 창작물을 보여주는 세 편의 시는 무엇인가요?

리바이의 인생의 각기 다른 단계에 따른 다양한 삶의 감정과 창작물을 보여주는 세 편의 시는 무엇인가요?

당나라의 많은 시인 중 이백은 기사도적이고 용감하며 불멸의 고결한 시인으로 칭송받은 유일한 낭만주의 시인입니다. 리백의 전설적인 삶과 대담하고 미묘한 시적 스타일은 실제로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리백에 대해 이야기할 때 공중에 떠 있는 시인의 이미지를 상상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지금까지 연구자들이 쓴 리바이와 평범한 사람들의 마음속에 살아있는 리바이 모두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사실 리백에 대한 이미지는 장자가 리백을 유배된 불사신이라고 부른 이후부터 고정관념으로 굳어져 왔습니다. 역사적 인물에 대한 이러한 획일적인 이미지는 이백의 전설적인 색채를 더하고 후대의 시인들이 동경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불멸의 시인에 대한 이러한 획일적인 이미지는 또한 사람과 리바이 사이의 거리, 숭배자와 우상 사이의 거리에 가까운 거리, 안개 속 꽃을 보는 것과 구름 속 달을 보는 것 사이에 도달할 수 없는 틈을 만들어 시인의 외화된 사유와 감정의 궤적, 즉 시를 따라 리바이의 마음의 신전으로 들어가도록 우리를 제약합니다. 사실 리바이의 성격은 즉흥적이고 자유를 추구하며 끈질기고 깊습니다. 그의 감정의 감성에는 그림자처럼 그를 따라다니는 기쁨이 동반됩니다. 시인과 사회, 시인 자신의 성격 사이의 모순으로 인해 리바이의 겉보기에 즐겁고 미묘하며 절제되지 않은 시에는 실망, 불안, 외로움이 산재되어 있습니다. 세상에 대한 희망의 외침이든, 탄생에 대한 희망이든, 심지어 현실에 대한 공격이든, 종종 이러한 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리바이의 시가 슬픔으로 가득 차 있고 깊은 황량함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인식은 리바이의 시의 성격적 특성과 리바이의 시에 드러난 마음의 상태를 더 깊은 수준에서 드러냅니다. 리바이의 시를 읽다 보면 대담하고 낙관적이며 자유분방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외로움과 슬픔, 표류하며 주위를 둘러보는 듯한 외로움과 슬픔을 경험하기도 합니다. 리바이의 시는 때때로 낙관적이고 자유분방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시인의 늠름한 미소 속에는 불멸의 보라색 구름의 펄럭이는 드레스 아래 일종의 외로움과 고통이 숨겨져 있습니다. 외로움은 평생 리바이와 함께했고 그는 죽을 때까지 외로움을 없애지 못했습니다. 이백은 죽기 전 '롯지송 근처'에서 "록이 날고, 팔계가 충격을 받고, 하늘의 약함이 파괴된다"고 썼습니다. 나머지 바람은 항상 나를 흥분시키고, 나는 부상 왼쪽으로 헤엄쳐 간다. 후손들은 이것을 전하고, 누가 중니의 죽음에 눈물을 흘리나?" 푸른 하늘을 자랑스러워하며 수천 마일을 날아가는 이 낭만적인 시인은 평생 외로움과 후회, 증오와 집념으로 사랑했던 세상을 떠났습니다. 리바이의 외로움은 주로 세 가지 측면에서 나타납니다. (1) 불운한 재능과 잘못된 시기에 태어난 것은 리바이 시의 공통된 어조이며, 정치적 버림받은 느낌과 갈 곳이 없다는 느낌을 동반합니다. 젊은 시절 리바이는 "현재에 대한 자만심"으로 공로와 명성에 대한 강한 자긍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강한 자선 개념은 나라를 다스리고 세상을 평등하게 만들려는 유교적 사상에서 비롯된 것이 분명합니다. 하지만 이백은 평범한 문인이 아니었습니다. 그의 기사도적 성격과 낭만주의 시인으로서의 독특한 기질, 즉 현실과 동떨어진 풍부한 상상력과 기발한 아이디어는 남을 돕는다는 유교적 사상에서 비롯된 것으로, 시인 자신의 주관적 정신의 촉매제로 녹아들어 자연스럽게 오만과 자만, 쉽게 명성을 얻는 것으로 부풀려졌습니다. 그러나 리바이의 오만과 자만은 종종 현실과 일치하지 않아 시인은 자신의 정치적 미래에 대해 무력감을 느꼈습니다. (2) 소속감없는 정치적 포기와 외로움은 시인의 이상, 시인의 성격 및 환경 간의 갈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렇다면 리바이의 외로움과 고립은 시인의 주체와 성격 자체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외롭고 교만하며 세상과 함께 걷지 않으려는 시인의 외로움입니다. 이를 자기 유배의 외로움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자기 추방의 외로움, 특히 시인 캐릭터의 힘과 영광을 보여주기 위해. 리바이는 자아가 매우 강합니다. 그의 기사도적이고 낭만적인 성격은 타고난 재능과 좋은 교육과 함께 종종 그를 허세와 우월감으로 만들었습니다. 소울메이트를 찾는 것은 세상을 보고자 하는 리바이의 강한 열망을 반영합니다. 소울 메이트의 안심 한숨은 또한이 세상의 독특한 외로움을 반영하며 물론 봄 눈의 자부심을 드러냅니다. (3) 리바이의 시에는 세상을 여행하는 슬픔도 있습니다. "산 자는 나그네요, 죽은 자는 뱃사람이다. 하늘과 땅은 같은 슬픔과 먼지를 안고 거꾸로 여행한다." 시인이 이처럼 유한과 무한, 죽음과 영원의 강렬한 대비 속에서 암울한 고독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은 삶과 우주의 돌이킬 수 없는 자연 법칙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리바이가 시인이지만 항상 우아하기만 한 것은 아닙니다. 그의 마음속에는 종종 해소할 수 없는 외로움이 있었습니다. 이 외로움은 그의 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쳐 숭고함과 황량함을 느끼게 합니다. 리바이의 시풍은 사치스럽지만, 외로움의 숭고함과 외로움이 가져다주는 슬픔은 그의 작품의 상당 부분을 사치 속에서 외로움을 보고 사치 속에서 슬픔을 보는 문체적 특징을 갖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