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네가 나를 늙게 하고 싶었기 때문에, 또 한 해가 곧 연말이 될 것이다. 이 말이 어디서 나왔는지 누가 압니까?

네가 나를 늙게 하고 싶었기 때문에, 또 한 해가 곧 연말이 될 것이다. 이 말이 어디서 나왔는지 누가 압니까?

험난한 트레킹

(익명)

너는 걷고, 걷고, 계속 걷고, 이렇게 너와 나의 생활을 갈라놓는다.

수천 마일 떨어져, 각각 하루;

길이 멀고 그 수리가 멀고, 안전할 것이다!

북마남이 와도 북풍이 붙고, 남새가 북쪽으로 날아가 남가지에 둥지를 짓는다.

이별의 날은 멀고, 옷의 날은 느렸다.

떠돌아다니는 것은 구름이 태양을 가리고, 나그네는 이국에서 돌아오기를 원하지 않는다.

네가 나를 늙게 하고 싶었기 때문에, 또 한 해가 곧 연말이 될 것이다.

기부금을 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식사하세요!

이것은 동한 말년 동란 시대의 수상이 생각하는 노래이다. 유통 과정에서 잃어버렸지만.

작가의 이름은 "진실, 진경, 진사, 진의" (진의의 시) 로 알 수 없는 슬픔을 느끼게 한다.

몇 번이고, 나는 여주인공의 진실하고 고통스러운 사랑의 부름에 감동을 받았다.

첫 번째 문장 다섯 글자, 연달아 네 개의 "줄" 은 오직 하나의 "무게" 만 사용한다. "다행이다" 는 의미가 깊고 "무겁다"

"항항" 은 의미심장하고, 오랜 세월에 걸쳐 새로워지며, 한 층으로 변해, 공간뿐만 아니라 시간도 가리킨다. 그래서 스택 후.

말투, 느린 발걸음, 지친 발걸음, 무거운 억압감, 고통스럽고 슬픈 분위기, 갑자기.

시 전체를 덮다. 남편과 헤어지다' 는 아내를 떠올리는' 남포송별, 무슨 아픔?' 더욱 그리움이다.

사랑은 더 이상 단도직입적으로 우는 것을 억제할 수 없다. 시의 "군" 은 여주인공의 남편, 즉 먼 곳을 가리킨다.

돌아오지 않은 유랑자.

너에게 작별인사를 할 때, 나는 어찌할 바를 몰랐다. "천리 밖."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사부님은 그대를 천애처럼 취하셨습니다. 여행

아들은 집에서 만 리를 떠나 고향과 향수를 지평선으로 삼았다. 이른바' 매일은 일생이다' 라는 것도 마찬가지다. "길이 멀다"

즉,' 반항' 은' 하루가 다가온다' 를 의미하며, 길이 우여곡절을 의미한다. 길이' 는' 만 리' 를 의미하며, 길이 멀다는 뜻이다.

멀리 산을 건너다. 그래서, "너를 만나면 알아!" 당시 전란이 잦아 사회 불안으로 교통이 불편했다.

삶이 죽은 것처럼, 당연히 다시는 볼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우리가 헤어진 시간이 길수록 만나기가 더 어렵고, 우리의 그리움은 더욱 강해진다. 시인은 그의 극단적인 사상에서 풍부한 연상을 발전시켰다.

모든 것은 향수의 성격을 띠고 있다: "호마는 북풍 속에서 새 둥지의 남가지를 지나간다." 날짐승도 그렇고, 왜?

사람은요? 이 두 문장은 비유의 방식을 사용하며, 갑자기 효과가 직접 말하는 것보다 훨씬 강하고 감동적이다. 표면적으로 보면 여원흥

군자, 일이 아직 정이 있다는 것을 설명하니, 사람들은 생각하지 않는다. 동시에, 그것은 또한 생각하는 여자와 먼 길을 가는 신사 사이의 깊고 부드러운 사랑을 비유한다

다정한 아카시아-호마는 북풍 속에서 울고, 베트남새는 남향의 가지에 둥지를 짓고, 나그네, 너 아직 있어?

돌아오지 마! "이별의 날은 멀고, 옷 입는 날은 늦는다." 이별 후 얼굴이 초췌하고 머리가 날아다니는 것 같다.

그 후 나는 점점 날씬해지고, 점점 느슨해지고, 유랑자, 너는 왜 돌아오지 않느냐! 바로 이 마음 속의 소리 없는 외침,

수천 년의 시간을 들여 사람들의 동정과 깊은 탄식을 얻었다.

조금만 더 주의를 기울이면, 이 점에 있어서, 시에는 이미 두 가지 "차이" 가 나타났다. 처음으로' 만옥리' 와 결합했다.

두 장소 사이의 거리를 나타냅니다. 두 번째' 오랜 생정' 의 조합은 부부가 오랫동안 별거한 것을 가리킨다. 마일 떨어진 일본

날마다, 당신은 원래의 맹세를 잊었습니까? 아니면 외지의 여자에게 헷갈렸나요? 구름이 하늘을 가리는 것처럼

윤기가 흐르는 마음을 음운한 구름으로 가꾸게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구름이 태양을 가리고, 나그네가 반대를 무시하다' 는 여주인공이 문득 깨닫게 했다.

깊은 고통과 막망에 빠지다. 시인은 그리움으로 인한 추측과 의혹을 통해' 반박' 하고 생각했다.

여자의 그리움은 더 깊고, 더 깊고, 미묘하고, 무궁무진하다.

추측과 의심, 물론 결과는 없습니다. 극단적인 그리움은 묘사를 시들게 할 뿐이다. 이것은 "신사의 생각" 입니다.

늙었는데, 세월이 갑자기 어슬렁어슬렁 늦는다. 늙다' 는 사실은 나이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날씬한 몸과 슬픈 심정을 뜻하는 말이다

심신이 초췌하여 마치 노쇠한 것 같다. 늦다' 는 행인이 돌아오지 않고, 세월이 늦었다는 것은 춘추돌연변이대사를 나타낸다.

또 한 해가 여주인공에 대한 짧은 청춘의 은유라는 것을 생각하면, 나는 나의 밝은 볼이 퇴색할까 봐 걱정이다.

거기에 앉아서 상사병을 걱정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초췌하고 포기하는 대신, 더 많이 먹고, 자신을 잘 돌보고, 젊고 환한 얼굴을 유지하는 것이 낫다.

내일을 위해. 그래서 시 끝에 "기부금을 포기하지 말고 식사량을 늘리려고 노력하라" 고 적혀 있다. 이때 시인은 대화를 기대하고 있다.

자위하는 어조에서 그녀는 자신의 그리움과 혼란스러운 노래를 끝냈다.

시의 소박하고 싱그러운 민가 스타일, 내부 리듬이 겹치는 반복 형식, 같은 그리움이 단독으로 또는 뚜렷하게 사용된다.

암시, 직설, 굴곡 또는 사물과 비교하는 방법은 층층이 깊고,' 유림외사' 는 간단한 형식이다.

순수하고 아름다운 언어는 이 시의 영원한 예술적 매력이다. 처음으로 작별 인사를 하고, 두 번째로 작별 인사를 하다

먼 곳에는 어려운 일이 될 것이다. 그리움의 고통을 하소연하는 것은 안도와 기대로 끝난다. 이합치정, 지금 변신이 묘하다. 아니

억지로 드러내지 않고, 문장의 뜻이 밋밋한 예술 풍격은 동양 여성의 그리움의 심리적 특징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