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침술을 찬양하는 고대 시

침술을 찬양하는 고대 시

침술에 관한 고대 시 1. 침술에 관한 고대 시 1. 침술에 관한 고대 시

침술사 조유탕의 의료 사진

시대:송저자:

비무라이가 병에 걸렸지만 수도원장에게 아무 이상이 없다고 말한다.

이 증후군의 증거는 없으며 침술과 달임으로 치료할 수 없습니다.

난소는 여성처럼 보이고 주름 장식 커튼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 단계는 실제가 아니며 뼈 단계가 불충분합니다.

평신도에게 배울 수는 없지만 모든 사람을 비웃을 때 고통을 느낍니다.

난소를 가질 수는 없지만 나는 나 자신이 자랑스럽다.

외로운 도인 자오위탕이 의사와 함께 산책하고 있다.

팔꿈치 뒤에는 네모난 치기라가 있고 눈에는 전기 치기라가 있습니다.

나는 스스로를 불치병이라고 부르며, 내 병이 내 맥박에 있지 않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아무도 함께 할 수 없다고 주장하고, 나는 똑바로 생각할 수 없을까 두렵다.

작년에 우리는 아무 말도 없이 서로를 방문했지만 갑자기 떠났습니다.

올해는 대답하지 않고 질문만 하고 시를 찾아 조용히 돌아왔어요.

소매의사는 입을 다물었지만 시를 한 편 써달라고 부탁했고, 그 시 한 편이 당신의 손에 들어왔습니다.

3 년 후에 나를 만나고 싶어하는 항 랴오 어를위한시, 나를 증명하십시오.

2. 침술의 대가를 찬양하는 시

1, 덩셴쾅 박사

저자 시양, 송나라

상준월은 이 세상에 없으니 누가 돌침술을 전수할 수 있겠는가?

원어 번역: 전국 시대 월나라의 의사였던 상준은 세계적으로도 드문 인물입니다. 누가 돌침과 침술의 조작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까?

2. 대만으로 사람을 보내다

[노래]저우린즈

돌을 보고 웃으며 앉아서 가난하고 마른 사람을 바라본다.

직역: 비안이 병에 침을 놓는 것을 웃으며 관찰하고, 앉아서 신성한 모습을 관찰함으로써 의존과 은폐의 증상을 판단할 수 있다.

3. 고사성어 45편

[노래] 시희원

파스 양쪽을 찾을 수 없지만, 좋은 의사의 이중 침이다.

직역: 파스의 양쪽이 반드시 8피트는 아니지만, 좋은 의사는 양쪽 모두에 바늘을 꽂았다.

4. 아이 시싱, 황중지에게 선물.

[위안] 양웨이젠

침은 시작하고 멈출 수 있지만, 백칠십 개의 경혈이 있다.

원문의 번역: 침과 뜸은 죽은 자를 살릴 수 있고, 청동인 백칠십은 눈, 귀, 입, 코를 차례로 가지고 있다.

5. 캄보디아와 시암의 대가

명주용청

나는 진나라에 오기 위해 수천 리를 여행했고, 내가 뛰어난 치료사라는 말을 오래전부터 들었습니다.

원어 번역: 나는 진나라에 오기 위해 수천 리를 여행하지 않았고, 왕씨가 죽어가는 사람을 치료하는 데 능숙하다는 말을 오래전부터 들었습니다.

침술에 관한 환상적인 시를 묘사할 수 있을까요?

독창적이고 싶으신가요? 독창적이지 않아요. 제가 복사해드릴게요. 독창적이 되고 싶으면 돌아가세요.

고대 철학자의 노래

혼돈이 시작될 무렵, 홍맹 제도가 나왔다.

도교 마술의 비전

진 주이 이전의 하이쿠 - 점술

전투의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위해 줄을 서다

수 자수에서 비행 바늘이 앞장서다

산도 묻혀서 잃기 쉽다

산도 묻혀서 잃기 쉽다.

휘보는 백제로 떠날 것이다.

황하가 진흙탕이고, 주돈은 지쳤네

향요의 두 시에는 진정한 예언이 담겨 있다.

하늘은 강하고 땅은 곤하다.

간두이간순 실근

천은 불, 물, 천둥, 산바람

자기계발은 공허한 말이 아니다

덕으로 세상을 사랑하라.

불에 탄 연고는 관을 따라간다.

중국의 고대 학문은 수천 년 동안 전해져 내려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