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큰 그림을 보는 것에 관한 시

큰 그림을 보는 것에 관한 시

큰 그림을 보는 것에 대한 명언과 속담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사자는 발가락으로, 당나귀는 귀로 알아볼 수 있다. -푸쉬킨

2. 모든 사람이 자기 집 문을 청소하면 거리 전체가 깨끗해질 것이다. 유대인

3.세상 전에 걱정하고 세상 후에 기뻐하라. -판중연

해석:세상 전에 세상을 걱정하고, 세상 후에 세상을 기뻐한다.

4. 큰 그림을 계획하지 않는 사람은 한 지역을 계획하지 않는다.

해석:전체적인 이해관계를 고려하지 않고 국지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은 어렵다.

5. 광활한 대지에 묻는다, 가라앉고 뜨는 주인은 누구인가? 마오쩌둥

해석:묻다:이 광활한 땅의 흥망성쇠를 누가 결정합니까?

2. 명대사의 큰 그림은 광활한 대지, 가라앉고 뜨는 주인이 누구인지 묻는다

- "진원춘-창사"의 느낌을 따라.

시대의 기차는 20세기 말에 접어들었고 21세기는 서서히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광활한 땅의 주인은 누구인가?" ?

21세기는 결코 "장강에서 물을 두드리는 사람들"의 시대가 아니며 "반란은 정당하다"는 시대는 다시 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21세기는 사람들이 큰 소리로 자유롭게 말하는 세기가 아니며 모두가 민주적이고 자유로울 수있는 시대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21세기는 모든 사람이 민주주의와 자유를 누릴 수 있는 시대는 말할 것도 없고, 사람들이 자유롭게 발언하는 세기도 아닙니다.

내세에 대한 루쉰의 희망. 저는요? 하늘만 바라보고 광활한 대지에게 누가 책임자인지 물어볼 수밖에 없지 않습니까?

3. 큰 그림을 염두에 둔 명언 광활한 대지, 가라앉고 뜨는 것은 누가 담당하는지 물어보라 - "진원춘 - 창사" 포스트모던 열차가 20세기 말에 접어들고 21세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21세기는 결코 "양쯔강에서 물을 이긴 사람들"의 시대가 아니며 "반란은 정당하다"는 말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21세기는 모든 사람이 민주주의와 자유를 누릴 수 있는 시대는 말할 것도 없고, 큰 소리로 자유롭게 말할 수 있는 세기도 아닙니다. 21세기는 모든 사람이 민주주의와 자유를 누리는 시대는 말할 것도 없고, 사람들이 큰 소리로 자유롭게 말하는 세기도 아닙니다.

그래서 전기봉과 주먹꽃을 살 여유가 없다면 절대로 하데스에 들어가지 말라고 충고하고 싶습니다. 루쉰의 사후 세계에 대한 희망. 저는요? 하늘만 바라보고 광활한 대지에게 가라앉고 뜨는 주인이 누구냐고 묻고 싶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