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갑작스러운 나쁜 소식에 대한 시

갑작스러운 나쁜 소식에 대한 시

1."갑작스런 재난의 시작"을 묘사 한시는 무엇입니까?"술 속으로"당나라 :이백준이 사라지고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바다로 이동하여 다시는 돌아 오지 않는 방법.

아침에는 비단결 같은 검은색이던 높은 방의 밝은 거울 속의 아름다운 머리카락이 저녁에는 눈으로 변한 것을 보셨습니까? 오, 영혼이 있는 사람은 달을 향해 황금 잔을 비워두지 말고 어디든 모험을 떠나세요!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것을 사용하게 하소서! 돈은 흩어졌어도 다시 모일 것이다. 염소를 삶고 소를 죽여 식욕을 돋우고, 삼백 그릇의 나로 하여금 크게 마시게 하소서!

단치성 경이 마시면 잔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노래 한 곡 불러드리죠! 제 노래를 들어주세요.

종과 북, 진미와 보물이 무엇이냐? 다시는 깨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옛날의 술꾼과 현자는 잊혀지고 오직 술 잘 마시는 사람만이 세월이 흘러 유명해질 것이다.

천은 완성의 전당에서 열린 연회에서 만금에 술 한 통을 샀고, 모두들 그 재치 있는 말에 웃었다. 주군, 왜 돈이 다 떨어졌다고 하십니까? 가서 포도주를 사서 같이 마시자!

꽃이 만발한 말 다섯 마리, 황금 희년이여, 그대 뜻대로 소년에게 좋은 술로 주고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하늘과 땅의 남편, 만물의 역행, 시간이 흐르고 백 세대가 지나가네"(복숭아와 매화의 동산에서 봄 연회 서문). 슬픔은 피할 수 없지만 비관주의는 이백의 본성에 가깝지 않습니다.

"인생이 만족스러운"한 후회는 없으며 기쁨에 빠져야합니다.2."영해를 건너다"송나라 :원천향씁쓸하고 달콤하며 별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산과 강은 부서지고 바람은 부유하며 인생은 기복을 경험한다. 공포의 해변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고대부터 죽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으랴. 단의 심장을 가지고 역사를 빛내보세요. "고대로부터 살아서 죽지 않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단의 심장을 가지고 역사를 빛내라"는 장엄한 기세와 울림이 있는 시인의 민족 정신과 삶과 정의에 대한 생사관을 보여주는 열정적이고 크고 명료한 어조입니다.

3."춘강과 달의 밤" 당나라:장춘초인, 바다 위의 밝은 달은 조수 속에서 태어났다. 나는 파도를 따라 수천 리를 따라가니 강에는 달이 없네! 강은 팡뎬을 휘돌아 흐르고 달빛은 꽃숲에 파편처럼 빛나고, 서리는 공중에 흐르고 날지 못하지만 팅의 하얀 모래는 보이지 않는다.

강 위 하늘에는 먼지가 없고, 하늘에는 고독한 달이 있네. 누가 강에서 달을 처음 보았나요? 장웨는 연초에 언제 사진을 찍었나요? 인생은 대대로 이어지며 강가의 달은 해마다 비슷합니다.

강달이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양쯔강이 물을 보내는 것이 보입니다. 흰 구름은 사라지고 푸른 단풍나무는 어찌할 바를 모르네.

오늘 밤 누가 노를 저으러 갈까요? 밝은 달을 그리워하는 사람은? 달 위를 헤매는 불쌍한 사람은 거울을 고치기 위해 머물러야 한다. 옥 항아리의 커튼은 말아 올릴 수 없지만 모루에서 다시 닦습니다.

이 시간, 나는 서로를 모르지만 중국이 달마다 당신을 비추기를 바랍니다. 기러기는 하늘을 날고 물고기와 용은 물속에서 뛰고 있습니다.

어젯밤 나는 떨어진 꽃의 유휴 웅덩이를 꿈꿨고 불쌍한 봄은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강은 봄에 흘러가고 달은 강 연못의 서쪽에서 지고 있습니다.

비스듬한 달이 바다 안개를 숨기고, 지에시 샤오샹 길은 무한하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달로 돌아가는지 모르겠고, 달은 강나무를 흔든다.

삶은 대대로 이어지고, 강과 달은 해마다 이렇습니다. 외로운 달은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 하늘에 떠 있지만 결코 실현할 수 없습니다.

달빛 아래 강물은 급류만 거세게 몰아치고 있다. 강물의 흐름에 따라 시는 파문으로 가득 차며 시를 더 깊은 영역으로 밀어 넣는다.

4. "짧은 노래" 한나라:조조는 술과 인생의 기하학에 대한 노래를 노래합니다! 예를 들어, 아침 이슬, 일본에 가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관대하라, 고난은 잊을 수 없다.

걱정을 해결하는 방법? 오직 두캉. 녹색은 당신의 옷깃이고 YY는 내 생각입니다.

그러나 당신을 위해 깊이 생각했습니다. 사슴 한 무리가 저 잎이 무성한 평원에서 쑥을 먹었어.

손님도 많이 오셨고, 피아노도 치고, 피아노도 쳐요. 달처럼 맑은 날, 언제 잊을 수 있을까? 문제는 이것에서 비롯되고 깨뜨릴 수 없다.

낯선 사람일수록 더 쓸모없어. 이야기하고 옛 호의를 기억하세요.

달에는 별이 거의 없고 아구창은 남쪽으로 날아간다. 나무를 세 번 돌 때 어떤 가지에 기댈 수 있습니까? 산은 너무 높지 않고 바다는 너무 깊지 않다.

주나라 군주가 음식을 뱉으면 천하가 그에게로 돌아온다. "술에 대한 노래"라는 시의 여덟 줄은 언뜻 보면 열아홉 편의 시에서 부정적인 어조로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상당히 다르다.

먹고 마시고 즐기는 것이 아니라 제때에 경력을 쌓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표면적으로 조조는 자신의 개인적인 감정과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변화를 일으키지 못할 것이라는 두려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5."위바시에게 바치는 선물" 당나라:두부 친구는 아침저녁의 별처럼 드물다. 오늘 밤은 드문 일이니, * * * 이 등불이 바로 촛불이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젊었던 두 남자는 이제 사원에서 백발이 성성하다. 친구의 절반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우리는 충격을 받았고 슬픔에 잠겼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다시 보기까지 20년이 걸릴 줄은 몰랐어요. 내가 떠날 때 넌 아직 미혼이었는데, 이제 이 어린 소년 소녀들이 줄을 섰어.

아버지의 오랜 친구인 저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네며 그동안의 여정을 물었습니다. 질의응답이 끝나기도 전에 소년들은 술을 마시고 있었다.

저녁에 내린 비에 파를 잘게 썰고 현미밥을 특별한 방법으로 갓 지은 밥을 먹었습니다. 호스트는 이날을 휴일이라고 선언하고 열 잔을 마시라고 재촉했습니다.

그러나 열 잔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당신의 사랑은 언제나 내 마음속에 있었으니까요. 내일이면 산이 우리를 갈라놓을 것이고, 내일이 지나면 누가 알 수 있겠습니까?

인생은 인삼과 상업 별과 같아서 외출하면 서로 만날 수 없으니 밤에는 몇 시입니까? 이 촛불 속에서 함께 이야기합시다. 이별에서 만남까지, 슬픔과 기쁨, 슬픔과 기쁨이 뒤섞인 이 시는 시 속에 강한 생명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6. "玉露春春春" 송나라:오양시우춘춘춘, 먼저 봄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아, 인생에는 사랑이 있고, 광기의 깊이에 사랑이 있으며, 미움이 무관 한 것이 아닙니다-머리에 바람이 불고 하늘 한가운데 달이 있습니다.

송별회 전에 모는 새 넥타이,이 노래를 불렀는데 슬픔의 느낌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로스 앤젤레스의 모든 꽃을 쉽게 볼 수있었습니다.

전의 상처에 대한 존경심, 얼굴은 비참하고 삶에 대한 명상으로 바뀌었다 : "인생은 자연스럽게 열광하고,이 불만은 바람과 달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하늘의 달, 발코니의 바람은 원래 무자비했고 사람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열광 때문에 그들은 가슴 아픈 일이되었습니다. 소위 "우리 세대의 사랑의 종"입니다.

7. '기타 시' 웨이진: 도원명 뿌리 없는 삶, 이방인처럼 떠도는 삶. 인생은 바람과 함께 사라지고 시련과 고난을 겪은 육신은 더 이상 예전의 것이 아니다.

세상이 한 형제인데 왜 형제의 형제가 서로 가깝게 지내야 하는가? 기쁜 일을 만나면 기뻐해야 하고, 이웃을 초대해 술잔을 기울여야 한다. 한 번 지나간 청춘은 다시 오지 않고 다음 날을 볼 수 없다.

중년은 자신을 격려할 때입니다. 시간은 흐르고 아무도 기다리지 않습니다. 인생에는 뿌리가 없습니다. "인생은 먼지와 같다"라는 고대 시의 19행에서 인생의 무상함을 한탄하고 있습니다.

뿌리는 꽃과 열매의 가지와 줄기를 연결하는 부분입니다. 이 세상의 삶은 뿌리 없는 나무, 뿌리 없는 꽃처럼 살 곳도 없고 뿌리도 없이 길가에 바람에 날리는 먼지와 같습니다.

종이 재가 하얀 나비로 날아가고 눈물이 붉은 진달래를 더럽혔습니다. 해가 지면 여우는 무덤에서 잠을 자고 어둠은 빛을 보며 웃는 아이들에게로 돌아옵니다.

살아 있는 한, 와인을 즐기고 향유하는 한, 죽음의 무덤에서는 한 방울도 맛볼 수 없을 것입니다. "인생에는 포도주가 있고 술 취함이 있습니다. 한 방울도 포도주의 샘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먹고 마시고 즐거워하는 문인들의 일반적인 심리적 규범이라고 할 수 있다.9."준고난 4열"남북조:동서남북의 수평 땅의 보주열이 각각 흐르고 있다.

인생은 정해져 있는데, 어떻게 항상 자기 연민에 대해 불평할 수 있겠는가. 자신을 위로하기 위해 와인을 마시고 "걷기가 매우 어렵다"는 노래를 부르면 노래가 술로 중단되었습니다. 마음은 풀이 아닌데 어떻게 감정이 없을 수 있습니까? 말하고 싶거나 말하고 싶고하고 싶고 더 이상 아무 말도하지 마십시오.

시인은 세상의 불의를 직접 노래하고 소리 지르지 않고 먼저 "인생에는 운명이있다"는 운명론 적 관점에서 사회와 삶의 부조화를 설명했고,이 기회를 빌어 한숨을 쉬고 자신의 월계관에 안주하기를 갈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