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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택의 시

왕세정은 한 환관 가정에서 태어났고, 그의 할아버지 왕은 명나라의 사자였다. 숭정 7 년 (1634 년 9 월 17 년) 8 월 26 일 왕세정은 예주 관저에서 태어났고 할아버지 시호는' 손옥' 이었다. 산둥 추평의 손녀 던과 결혼하다.

순치 7 년 (1650), 현, 부, 도 1 위, 큰형왕세록, 둘째 형왕, 삼형왕세정과 시명이 있다. 순치 8 년 향시 6 위, 순치 12 년 향시 56 위.

순치 15 년 (1658), 무술변법은 과거, 삼품 장원 36 명을 보충했다.

글의 이름도 점점 유명해지고 있다. 스물세 살 때, 나는 제남으로 여행을 가서 제남 * * * 의 유명한 문학 인물을 대명 호숫가의 정자로 초대했는데, 바로 가을 버드나무 네 수의 시가 현장에 주어졌다. 이 시는 매우 널리 전해져 남북의 작가가 매우 많아서, 따라서 "추류시사" 라고 불린다.

순치 16 년 (1659), 양주 임관, "낮에는 일을 하고 밤에는 사가를 접대한다."

강희는 4 년 (1665) 에 호부 의사로 승진하여 베이징에서 벼슬을 했다. 대량의 명작이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특히 산수시. 녹색양성국은 양주입니다.' 라는 말은 당시 많은 유명 화가들이 그린 그림이었다. 강희제는 "시문이 뛰어나다", "박학다재, 시가 좋다" 고 말했다

강희 17 년 (1678) 은 강희 황제에 의해 소환되어 "시를 짓고 국자감을 강사로 바꾸고, 독서인으로 옮기고, 관남서재로 들어갔다" 고 말했다. 강희제는 또 왕세정에게 시 한 수를 보내는 편지를 보냈는데, 왕세정은 그중에서 300 수의 시를 골라' 옥란기' 라는 이름을 붙였다. 나중에, 의식, 국가 Zijian 헌주 로 승진, 왼쪽 은 설득 되었다.

당시 왕세정은 천하에 이름을 떨쳤고, 관직은 끊임없이 위로 올라가 청초 문단이 공인한 지도자가 되었다. 당시 새 시인이 북경에 와서 명사를 구하다가 왕세정을 먼저 방문하곤 했다.

강희 43 년 (1704), 관직 고문부 상서. 얼마 지나지 않아 왕오건에 대한 실찰로' 앞을 내다보다' 는 죄로 해직되어 귀향되었다. 강희 49 년 (17 10), 강희 황제는 옛 신하를 애도하고 특령관직을 복원했다.

강희는 50 년 5 월 11 일 (17 1 1 6 월 26 일) 78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왕가는 4 대 관부터 대신까지 환대에는 아직도 왕가덕행을 칭찬하는 벽돌 누각이 있는데, 위에는 명대 동치창 () 이 쓴' 사시궁보 ()' 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다.

단어. 왕석이 죽은 후 여러 차례 개명되었다. 옹정조 () 에 이르러 옹정 () 을 기피하기 위해' 궁 ()' 이라는 글자를 왕으로 개명하였다. 건륭에 이르러 이름, 세정, 편지 한 통을 주었다. 이후 문학사에서' 왕석크' 나' 왕세정' 이 함께 사용되었습니다.

사쿠전서 총목' 은 "건국 초창기에는 명대 왕 (세정), 리 () 의 피부 윤곽, 종 (), 담 () 의 가냘픈 외모에 싫증이 나서 시인이 송원을 다투었다" 고 말했다. 그런 다음 노래 시 품질 직선, 운율 어록으로 유입; 원시가 다채로워 대결의 작은 단어로 흐른다. 그래서 시 칩거 등은 신선하고 단아한 재능으로 풍월을 비판하며' 한 마디도 안 하면 풍류다' 고 주장하고, 세상도 호응했다. "

위안 메이는 왕석 G 시를 "좋은 집 여자, 이목구비가 단정하고 토야가, 궁중의 연고를 더하고, 해외의 이름을 듣고, 사람을 평가하고, 금을 끊고, 그 스타일로 만들 수 있다" 고 말했다. "하지만 조금만 방종하면 흐트러져 매력이 없다."

전종서 (Wang Shi g) 는 왕석 g 의시가 재능의 부족을 은폐하는 데 능숙하다고 지적했다. 왕어양은' 진일루' 에서' 비늘 반 발톱 비진용' 이라고 평론을 받았고,' 외낚시는 두껍지 않지만, 꽤 얇기 때문에 몸을 숨기고 매혹적이고 묘하다' 고 말했다.

왕 Shizhen 는 시를 종대로, 그 시는 개인의 감정을 많이 표현하고, 신선하고 영영, 깔끔하고 영영 () 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초창기 작품은 화려하고 화려했지만 중년 이후에는 가볍고 창력이 되었다. 산문과 가사도 훌륭하다. 각 신체, 특히 공로의 7 가지 법칙에 능하다. 주이존처럼 주왕이라고 불린다. 그의 신운설은 당의' 자연' 과' 함축', 송의' 묘어' 와' 정취' 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 글자도 쓰지 않고 풍류' 를 시를 쓰는 열쇠로 삼았다. 시사에는 제남의 풍경과 이야기에 관한 시사가 많다.

왕세정은 평생 500 여 종을 저술하며 시 4000 여 수를 썼는데, 주로' 어양산인 정요',' 잠미집',' 적북잡기',' 향조주',' 집합의록',' 문략',' 양우시' 가 있다

왕세정이 증여한 시 민들레가 말했다. "네가 헛소리를 들으면 콩창고 안에 실비가 올 거야. 너는 인어에 질려야지, 가을 무덤에서 귀신을 읊는 시를 즐겨 듣는다. 클릭합니다 라마단' 거저 왕응정을 평가하기 위해 각 서점들은 서로 다투어 원고를 모집하여' 라마단' 을 인쇄했다.

서예가 겸 장서가 왕 G 서예 왕세정은 어려서부터 서예를 좋아해서 아홉 살 때 초서를 할 줄 안다. 이기' 학이 서명하기 전' 구름:' 응우옌팅의 책은 정교하고, 초추' 고수푸' 에 대해 사실적이다. 모벽강은 서범에서' 작은 글씨 작품' 이라고 부르며 구름 위를 날기에 충분하다. 동시에 시인 손지위는 "소탈한 서예가 좋았고, 하늘거리는 것이 시의 적이다" 고 칭찬했다. 강희조 총독, 화가 나송은 이를 "서파반 원고" 라고 부른다. "서예는 진인처럼 아름답다. 계집애는 자급자족하고 싶지 않다. 사람이 비단으로 책을 구하면, 아이가 하도록 해야 한다. 그러나 두세 명의 친구 사이에 답서한다면 필체를 직접 쓰고 숨겨야 한다. ""

강희조 서예가 첸은' 하남 고수푸' 탁본에 후기를 썼다. "현재 신도시 총헌법학은 매우 매혹적이다. 해내 선생은 학자로서 예명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한다. 무릇 책을 구하면 반드시 제자의 대필을 구하고, 여태껏 경공을 한 적이 없다. 제자는 선생의 책을 얻기를 원했지만, 선생은 글자를 묻자 L 을 보물로 마음대로 숨겼다. 원고지가 전해지면, 바르는 사람들을 모두 책으로 담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고지, 원고지, 원고지, 원고지, 원고지, 원고지)

양장거가' 출암서화' 를 위해 후기를 한 편 썼다. "선생님, 그는 책 제목은 신경 쓰지 않지만, 책은 신경 쓰지 않습니다. 한가로이 진당의 맛이 있습니다. 유명한 도서 거물이지만 너도 어쩔 수 없다. 이것은 잉크실에 없다. "

왕석 G 는 문학사에서 시와 시학으로 유명하며, 그의 칭호는 시의 칭호에 가려져 있다.

유명한 문헌학자, 서예가 마종불 (1897-1976) 은' 악루벽담' 에서 왕세정의 서예를' 시인의 책' 이라고 부른다.

그의 책의 풍격은 그의 시 풍격과 마찬가지로 몇 차례 변화를 겪었다. 초기의 그는 진솔하고 분방했고, 중년 이후의 그는 멋있고 유아했다.

왕세정 가부 장서, 선부께서 유서를 가지고 계시는데, 화재로 절반 이상이 타버렸다. 벼슬길에 들어간 후 다른 사람에게서 책을 빌려 복사하다. 책을 사는 수입이 30 여 년 동안 끊이지 않았다. 강희는 40 년 (170 1) 에 휴가를 내고 귀국했지만 책과 수차만 가지고 왔다. 제자는 그것을 위해 배서한 그림을 그렸다. 도서관' 적북서재' 로서 백거이의 적북서재로 이름 붙여서 산중 부귀라고 합니다. 노출 부스라고도 합니다.

"적비 스택 서지" 가 있는데, 송원 명본이 거의 500 종에 달하며, 각 책 아래에는 비문이 있다. 주이존은 이를 위해' 적비서 쿠집' 을 썼다.

감상에 능하다. 소장품에는' 왕응정 장서인',' 어사의사',' 공참 학사',' 충렬한 손손',' 명절 방문관',' 논사를 그리워하다',' 왕랑야 장서인',' 곽자제주',' 곽자제주' 가 인쇄되어 있다

현대 장서가 왕소씨는 양우 서기 600 권의 책을 수집했다.

청초 시인 왕사천은 사공도, 엄우에 이어 신운설을 주창한 또 다른 시인으로, 신운설의 집대성자이다. 유감스럽게도 왕어양은 평생' 매력' 이라는 단어만 사용했지만 긍정적인 논술은 하지 않았다. 후세 주석자들은 각자 자기의 의견을 고집하며 잇달아 해석하였다.

어떤 사람들은' 신운' 이' 스타일' 이나' 근리' 라고 생각하는데,' 모든 것을 위에서 아래로' 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옹방강' 범운론' 의 해석이다. 어떤 사람들은 곽소우 씨가 이 점을 고수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운' 과' 운' 을 지적했다. 사실 외국에서 낚시를 하는 이른바 운은 단지' 운' 단어일 뿐이다. 민택 씨는 "창작 중 내면의 신, 운율, 운율 등 조형 형식 등에 상응하는 것을 가리키는 경우도 있다" 며 "내용상 경물 쓰기를 특징으로 하는 풍격상 신선하고 시적인 분위기와 경지를 가리키는 경우도 있다" 고 생각한다. 채충상 선생은 신운이' 오래되고 순수한 의경' 이라고 생각한다. 오조공 선생은 그의' 신운론' 이라는 책에 있다. 예가영 씨도 일반 토론에서 운율의 주요 내포는 시미의 소박함과 담백함을 가리킨다고 말했다. \ "\" 총 칭원 이묘함, 운율 이다. 클릭합니다

전종서 씨는 양우의 시론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운은 시의 최고 경지" 라고 논평했다. 위의' 우여단' 은 모두 각각 매력이 있다. 또한' 맛은 맛과 다르다' 와' 운분 위주' 등의 이론은 모두 합리적이고 심오한 면이 있어' 운' 의 내포에 대해 다양한 정도로 이야기했다. 그러나 양우시 이론과 시가 창작의 실제 성향을 보면 적절하지 않은 것 같다. 어떤 사람들은 왕어양의' 신운설' 이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하나는 시의 예술 스타일, 즉' 한가한 여행' 과' 여유로운 즐거움' 의 결합이다. 중점은 고대와 한가함 ('담천') 이다. 두 번째는 한 시에서' 시와 고도로 통일되고 시의 내면적 자질에 중점을 둔다' 는 것을 추구하고, 운은 시의 외적 풍격에 중점을 둔다.

명청 시대에는 고전 문학 문법에 대한 연구가 점점 더 깊어졌지만, 동시에 왕사추와 왕어양의' 신운설' 은 전통 문법 연구의 구체적인 텍스트 형식을 뛰어넘어 고전 작품의 예술적 가치에 대한 인식이 더욱 심오한 수준으로 올라갔다.

그러나 왕어양 신운설이 고전문학 형식 관념 발전에서의 지위를 어떻게 이해하는가는 여전히 해결해야 할 문제이다.

문제 왕어양 자신이 그의 신운설을 설명하면서, 그가 사공도' 24 시품' 의' 무자, 풍류' 라는 단어를 가장 좋아한다고 말했다. 때때로 엄우의' 영양 뿔, 흔적이 없다' 를 인용하여 운의 뜻을 설명한다. 그의 운설의 개념과 이러한 해석에서, 운은 그의 작품에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어떤 감정의 내포를 가리키는 것이지 형식적인 특징이 아니라는 견해를 쉽게 얻어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운운설의 형이상학 이론을 명확히 하기 위해 옹방강은 운율을' 신',' 리', 심지어 스타일, 근리 등으로 해석했다. 마지막으로' 군자' 로 귀결되는데, 마치 운치가 내포에 속한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현대학자 전종서 선생은 운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운율이 "시가 아닌 물건 중 하나" 라고 말했는데, 각 상품은 딱 알맞고 완벽하다 "는 뜻은 나를 잊는다는 뜻이다. 사용자, 신, 기, 신이 운율을 해석하는 것은 모두 작품의 내포의 관점에서 운율을 이해하는 것이다. 이런 이해는 당연히 좋은 것이다.' 매력' 의' 기' 는 분명 내면의 정신적 의미와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렇게 해석한 결과는' 운율' 의' 운' 이라는 글자가 아직 구현되지 않은 것 같다. 당대 학자 오조공 선생은 신운설의' 신운' 이라는 단어에 대해 더욱 세밀한 분석을 했다. 신과 운은 원래 일체였다. 하지만 자세히 분석해 보면,' 신' 에서' 운' 까지 하나의 과정이 있다. 이러한 변화가 갑작스럽고 모호하더라도 괴테가 강조하는' 조각' 과정이 포함된 것이 분명하다. 시인의 주관적인' 정신' 도 있고, 관류할 필요도 있고, 절제된 보존이 필요하거나, 세심하게 펼쳐져' 생명' 이 가득한 전달체를 형성해야 한다.

전반적으로, 신운론자는 각종 고대 시학보다' 운' 과 내면의 율동의 심류를 더 중시한다.

오조공 선생은 신운설에 포함된' 신' 과' 운', 즉 내면정신과 외적 율동을 지적했을 뿐만 아니라 신운설의 중점은' 운' 방면, 즉' 마음의 흐름과 내면율동' 이라고 강조했다.

엄우를 신운설의 창시자 중 한 명으로 본다면, 그의' 이재',' 이취',' 영양의 뿔, 흔적 없음' 등' 재미' 는 모호하고 몽환적인 의미일 뿐, 신운의 문제를 텍스트 분석의 진점에 스며들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 왕어양은 다르다. 그의 운율 이론은 이미 인정되거나 모방할 수 있는 것이 되었다. 즉, 이미 형식화되었다는 것이다. 옹방강은 사람들이 운율을 왕어양의 발명으로 오인했다고 비판했다. "시는 신운을 경험의 비밀로 삼는다. 이 뜻은 원양어업으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고대 시인의 관점에서 말하는 것이다. 고대인들은 먼 바다에서 고기를 잡기 전에 말한 적이 없다. " 왜 사람들은 예로부터 가지고 있던 것을 왕어양의 발명으로 여기는가? 왕어양이 신운설에 대한 전문 이름 외에 더 중요한 것은 왕어양이 말하는 신운설이' 낭만무자' 로 표방되었다는 점이다. 사실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시가 선정한 《진화이 잡시》

최근 몇 년 동안, 나는 줄곧' 모릉선' 때문에 마음이 아팠고, 진하로 누대에 가는 것을 꿈꿨다.

10 일의 비풍 속에서 짙은 봄연기 장면은 가을과 같다.

Qiongzhi Biyue 의 원한은 무엇입니까?

청계가 하나밖에 없고 남조에 가깝다.

복숭아잎 복숭아뿌리가 가장 다정하고 랑야방이 유명하다.

나룻배가 비어 있더라도 누가 노를 저어 맞이합니까?

3 월에 진회가 늦게 오르고, 천류들이 낮게 늘어졌다.

연민은 동생서인데, 영과 절과는 다르다.

코멘트: 혜 (혜동, 하동) 리뷰' 국아' 가 인용한 구름: 풍자를 마치고 장욱을 만나겠습니다.

진화이 썰물, 봄이 가을이 오면 석성을 유람할 수 있다.

나는 춘조에 대해 여러 해 동안 걱정했지만 호수의 이름은 믿지 않았다.

의견:

혜부주는 국아의 말을 인용했다. 잠시 말을 할 수 없어 기적이라고 부를 수 있다. 이것은 6 조의 악부이다.

이순신 (이순신, xiayong) 리뷰: 첫 번째 문장, Qinhuai 이후, 나는 세대 가 몇 번 바뀌 었는지 모른다. 썰물과 썰물, 풍경은 다릅니다. 두 번째 문장은 모근심이 예전에 여기서 수영을 했었던 것을 기억하고, 지금은 볼 수 없고, 길목이 많다는 것이다. 그래서 세 번째 문장은 "세월의 슬픔이 봄을 재촉한다" 고 말했다. 문장의 끝에서 모근심호라는 단어를 차용하여 붓으로 손짓을 한 번 그어 매우 애절하고 측은했다. 이전의' 누에어' 에서' 누에덤불이 한 번 말했다' 라는 단어와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구법은 후대를 무한히 총명하게 할 수 있지만, 공부를 잘하지 못하면 잘못된 길로 빠지기 쉽다.

청계수목이 가장 청화이고, 왕 셰우이는 6 대를 자랑한다.

나는 강 장군의 숙소를 찾으려고 한 것이 아니라, 차가운 연기가 이미 허우 집을 잃었다.

당시 제 1 영을 받아 중산 이성왕을 창설하였다.

만춘원에게 묻지 마라, 주문초는 위대한 성과가 없다.

신곡은 작은 글자를 쓰고, 왕군은 웃는다.

천 년 후, Qinhuai 흐느껴 울며, 구멍 duguan (참고) 을 미워해서는 안 된다.

(주) 에서 시마 응우 엔 우 링 주홍, 연 어록 드라마 궁전.

의견:

이평: 이것은 명말 남경 시사를 가리킨다. 명나라 말년, 응우엔 대천은 진후주의' 공도 관리' 처럼 관능적으로 파괴되었다. 그러나 공도 관대는 이미 잊혀져, 일을 진정시킬 수 없는 것을 미워하고, 응우엔 사마의 최근 일은 또 사람을 슬프게 하고, 구름은 아직 옛사람을 미워하지 않을 것이다.

노원은 낭만적이고 배밭은 눈물투성이다.

병 앞에서 백발이 천보에 대해 이야기하니, 인간관계가 사라진다.

푸수청은 부드러운 피리 한 곡을 불렀고, 붉은 치아 자옥이 함께 밤을 초대했다.

지금은 달이 물처럼 텅 비어 있고, 청계룡판교가 없다.

(주) "백문집" 주: 복수, 정신인물, 노원기생, 꿰어 줄 수 있다. 그는 연극에서 공연하는 것을 좋아한다. 모래, 이름은 어디에나 있고, 글자는 부드럽다. 복숭아잎 아가씨, 나비향집을 보세요.

초승달 높은 밤 누출, 대추 꽃 커튼 물.

석교골목 입구, 젊었을 때 부른' 백치마'.

(주)' 백문집' 주:' 백치마' 는 만년 동안 오 () 가 휴닝 () 에서 한 것으로, 신도시 정영니 () 가 조롱했다.

옥창은 맑고 깨끗하여 곳곳의 난간이 더욱 소리가 난다.

거울 속에서 크리스탈 커튼은 가로파를 반사한다.

의견:

Huibu 참고 인용 guoya 코멘트 구름: 화려한, 또한 조용합니다.

북리 신조어 좋은 냄새, 추수향군에게 물어보고 싶다.

좋은 말' 붉은 앵무새' 가 있는데, 오늘 청계에는 범운이 있다.

구름, 쌍옥자, 시' 붉은 앵무새' 가 최고다.

십리 청회강 블루, 판교 비스듬한 버드나무.

까마귀의 물은 텅 비어 쓸쓸하고, 시 기안안 (주) 이 없다.

(참고) 아난 "추류류" 구름: "까마귀가 가을광류에 있다." 시인 백자의 여동생도 마찬가지다.

의견:

이평: 기안안의 시' 까마귀 흐르는 물 속에 산다' 가 풍경을 볼 때 품에 안겼기 때문이다. 한 편의 시의 아름다움은 단지' 소슬' 이라는 단어일 뿐, 이것은' 소슬' 이라는 글자로 시작하는 신이다. 이 단어가 있으면 사람의 시의 신이 전달된다. 즉, 이 단어도 사람의 신에게 전달된다.

일반 의견:

혜주: 둔옹' 백문시서': "백문으로 옮겨라, 관은 부이의 집에 있다. 딩 고향 진화이 (Qinhuai) 는 피리를 초대하는 것에서 멀지 않다. 나는 너무 기쁘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시를 썼다. 70 세의 80% 의 정년, 노래에 대한 약간의 지식, 현에 있는 판경생, 복청의 임무 등과 함께 여행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는 남곡을 몇 차례 드나들며 마샹란과 사만을 만났기 때문에 귀찮지 않게 노래 속의 유풍을 이야기할 수 있었다. 내 마음 은 진심으로 옷을 입고, Qinhuai 잡시 내 말을 받아야 한다. 시가 아름다워서 암송할 수 있다. 아이고, 달라! "

혜보대나무는' 국아' 를 인용한다. 당나라의 노래, 예를 들면' 밍크',' 지죽' 등은 모두 한위 육조의 악부에서 재배된 것이기 때문에 가장 높은 곡은 독특하고, 고의는 삼탄으로 부를 수 있다. 미원장의 책은 진필이 아니지만 몇 획에 불과하다. "진회잡시" 는 우연히 만난 게임으로 줄곧 우수하다. 소음이라고 불리는 모든 질병이 제거되었고, 그것을 읽으려는 마음을 가진 사람은 마치 옹문의 풍자를 들은 것 같았다.

진정한 국가 절구

(6 가지 기본 설정)

강간은 대부분 어획이고, 유묵당령은 희소하다.

다행히도 해가 지고 바람이 잔잔한 후 반강 맹그로브 숲에서 농어를 팔았다.

제남 초봄 작품

산현은 봄빛이 맑고 연못에 몇 개의 맑은 샘이 있습니까?

곽변집은 집집마다 물을 마주하고, 눈 내린 후 천봉 반이 도시로 들어간다.

추류나무

(4 가지 기본 설정-)

가을에서 가장 매력적인 곳은 어디입니까? 서풍의 잔광은 하얗다.

내일은 나쁜 날이지만 오늘은 초췌하고 밤에는 연기 자국이다.

나는 황총의 노래에 익숙하지 않을까 봐 강남의 한 마을을 꿈꿨다.

청풍에 피리를 불지 않으면 늘 옥풍속에 대해 이야기하기 어렵다.

고우우우공원

추운 비 진 우편 밤새 보트, 남호 새로운 홍천.

풍류는 진 () 화이해 () 를 만나지 못하고, 외로운 인간 500 년을 만나지 못했다.

옥두추 길은 어때요? 연우 추파가 은근히 있다.

밤에는 한파가 강을 건너고, 숲에는 황기러기가 가득하다.

라쿤계사홍교

하나

북국청계 일대에는 개울이 있고, 가을은 홍교 풍경의 눈에는 양주가 청양성 () 이다.

왕희 당뢰는 어디에 있습니까? 향혼은 사람을 근심하게 하고, 그윽한 담배 바닐라는 낡은 건물을 현혹시킨다.

둘째,

방사형상을 그려 붉은 다리 아래에 걸려 있는 양의 그림자를 보았고, 과거를 찾으려는 그의 욕망은 이미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핑산 바깥길을 가리키고, 무수한 물이 끊어지고, 새로운 근심이 광릉조를 가르다.

밤에 자는 것은 고향을 소중히 여기는 일이다

밤에는 가랑비가 내리고, 하한은 서당에 있다. 반딧불이는 짙은 남색이고, 지련은 그윽한 향기를 맡는다.

죽나무 옆에 창문을 열고, 높은 베개는 파도가 세차게 일고 있다. 오늘 저녁 남분조는 그의 고향에 갈 이유가 없다.

양산백과 소옥사

추운 밤, 꽃은 얼고, 베개는 잠을 잘 수 없고, 닭은 점점 움직인다. 이 시점에서 한가한 근심은 아직 * * *, 명월은 창춘한을 옮긴다.

브로케이드는 반 틈이 없고, 랑은 동화처럼, 첩은 동화봉처럼 보인다. 지난 일은 꿈과 같고, 은연은 간헐적이다.

추강 독낚시도

편주 하나, 멜대 하나, 인치 갈고리 하나; 노래 한 곡 부르고, 술 한 병 마시고, 혼자 강을 낚는다.

서천도자에게 보내다

서쪽 땅 위의 장사를 보니 바람 앞의 나뭇잎이 붉다. 황성 세 가구, 관택이 산속에 있다.

집으로 가는 길이 아직 길어서 오늘은 다르다. 서강은 한수와 연결되어 마음이 이미 깨졌다.

양주의 일화

순치 17 년 (1660), 26 세의 왕어양은 양주 현으로 임명되었다. 그의 할아버지 왕은 명숭정 원년 (1628) 양주 부사로 재직했다.

양주에서 5 년 후, 왕어양은 많은 시와 여행기를 썼다. 강희 원년 (1662) 과 홍보 중, 추호호, 진윤항, 진비황 등과 홍교 건설. 왕어양은' 라쿤계사' 를 창작하여' 홍교 대합창' 을 편곡했다.

강희는 3 년 (1664) 봄에 다른 유명인들과 홍교를 짓고 엽순절문을 썼다. 그 중 "붉은 다리는 물을 날고, 글자는 빨갛다." 오후에 다리 아래에 배 한 척을 그리고 비상하는 그림자가 황급히 지나갔다. 가수들이 많아 한때' 강루가 엽순사를 부르다' 는 성황을 이루었다.

"양주 선정" 기록에 따르면, "나는 상사에게 양주를 보살펴 달라고 부탁하고, 매일 명사와 잔치를 하기 때문에 광릉을 지나는 사람은 홍교에게 많이 물어본다." 。

추류시사

왕세정은 소년 시절 제남에 살면서 제남인이라고 자처하며 평생 제남의 풍경을 찬양하는 시를 많이 썼다. 청순지 14 년 (1657) 가을, 왕세정이와 문학 친구들이 제남대명호를 유람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호숫가에 수양버들이 늘어서, 이미 청황불접이다. 왕세정은 이어 가을 류시 네 수를 썼다.

"가을은 어디에서 가장 매력적입니까? 서풍의 잔광은 하얗다. 내일은 나쁜 날이지만 오늘은 초췌하고 밤에는 연기 자국이다. 나는 황총의 노래에 익숙하지 않을까 봐 강남의 한 마을을 꿈꿨다. 미풍이 피리를 부는 것을 듣지 마라. 관우의 슬픔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항상 어렵다. "

\ "6 월 차가운 이슬 서리, 천 트릭 옥 연못. 중국 여자 거울, 강주 딸 상자. 빈 대나무 제방 물, langya avenue Jing 을 참조하십시오. 낙양 명승지를 건너면 다시 다정하게 풍방을 물어본다. "

\ "동풍 봄 옷 솜, 큰 안도 한숨, 우울. 화려한 궁화는 다하고, 영과 사중의 인악. 남연을 만났을 때, 모두 서로 걱정하고, 모두 서오모 야비 () 라고 했다. 과거에 나는 책 한 권을 물었고, 양원은 뒤돌아보고 듣지 않았다. "

\ "복숭아 뿌리 복숭아 잎 연결, 연기 로 변해야 한다. 가을빛은 여전히 사람을 매혹시키고, 춘규는 줄곧 그들과 얽히고설키고 있다. 새로운 비애는 제자의 오늘에 대한 비애이고, 오래된 이야기는 공손이의 지난 몇 년이다. 석양 아래 청문주 북송백이 서로 어울린다는 것을 기억한다. 클릭합니다

이 네 곡의' 추류' 는 매 문장마다 버드나무를 쓰지만, 통편에는' 류' 라는 글자가 하나도 없어 시인의 깊은 예술 정제 공력을 알 수 있다.

왕세정은 스물 네 살입니다. 이 시가 전해지면서 한동안 호응하는 사람이 많다. 구 도 북경에 와서' 유' 를 불렀다. 전국 각지에서 온 많은 유명 인사들이' 추류류' 라는 시를 부르는 노래로 당시 문단에서 상당히 유명했던 문학동아리인 추류시사를 형성했다.

오늘날 추류원은 이미 잊혀졌지만, 그 유적은 여전히 아름답고, 파광은 빛나고, 연꽃은 붉고 푸르며, 버드나무는 기슭에 있고, 명호는 한눈에 들어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추류원은 제남인문학사에서 두드러진 지위를 가지고 있다.

왕 "어양산인 연보" 발췌

유명한 산인, 성 젠, 성 왕, 청주 제성인. 조상의 금기, 제남 신도시는 랑야궁이라고 한다. 신도시 조촌에 피신하여 모 성을 위해 용병이 되다. 어느 날 바람이 어두울 때 한 여자가 공중에서 떨어져 오랫동안 먼지 속에서 발견되었다. 구름은 제성 초가의 딸이다. 아침에 불을 피웠는데 그렇게 멀지 않은 것 같아요. 당시 남편은 과부였고, 여자는 18 살이었다. 대사는 하늘이 만든 것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여 조화로운 한 쌍을 이루었다.

이세조는 무유덕을 질투하여 그것을 좋은 사람이라고 부른다. 랑야오자, 적어도 좋은 사람이 있다. 그들의 성은 춘금이고, 부모 형제는 모두 그들의 총애, 특히 부시이다. 늙었다, 그들은 열심히 가정을 경영하고, 그들은 밥을 배불리 먹였다. 나는 마을의 가난한 사람들을 돕는 것을 배웠다. 문 앞에 아카시아 나무 한 그루를 심고, 가지와 잎이 드문드문 서 있어, 때때로 나무 밑의 굶주린 사람들을 배불리 먹인다. 배고픈 사람은 회화나무에서 맞고, 빙빙 돌며, 그것만큼 무겁다. 마을 사람들은 그것을' 보살왕' 이라고 부르며 그들의 집을' 위대한 왕품좋은 사람' 이라고 부른다.

세 번째 조상은 금기로 잉천 왕미 교수에 의해 잉천공이라고 불린다. 선남신녀의 둘째 아들 영천은 천성적으로 기억력이 뛰어나, 모든 것이 책에서 배운 것이다. 14 명의 박사 제자,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팀을 대관하려고 시도했다. 가시덤불을 세세히 세어보고, 예로부터 선택해야 한다. 영평현 관께서 너에게 뭔가를 배우라고 훈계할 것이다. 이것은 건배의 풍격이다. 결국 잉천 교수궁으로 이사했다. 도착하자마자 필사적으로 일하다가 일 년 만에 죽었다. 지천은 공청에서 수리하면 싸다고 합니다. 인간관계와 알코올 제비. 나의 위대한 아버지 랑랑 공은 효성이 지극하여 모든 형제를 만나면 김이 모락모락 난다.

황제 금기 무거운 빛, 워드 팅 법사. Yingchuan 공공 사망, 의식, 교육부 를 제외한 장례식. 그것의 능력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구름 속에서 승진하고 유지하는 문제이다. 강성은 법이고, 군민은 의지한다. 금을 찾아 토론에 참여하고 계곡을 지키다. 계곡에서 해야 할 12 가지 일은 네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야 한다. 귀양을 조정하여 당의 이익에 적응하다. 소황신삼전 정사가 큰 나무를 요구하여 귀죽을 취하다. 대중과 관련될 때, 이족 국민들은 그들이 알고 있는 보도를 대중에게 전하려고 노력했다. 대중은 그것의 반항에 깊이 들어갔다. 풍풍이 세차게 불고, 피곤해 죽겠다. 나는 이 일을 들었고, 나는 특별한 티셔츠와 제물을 받았다. 나는 가을을 지키고, 세 당은 원만하다. 나는 태종사의 소청에게 편지 한 통을 썼는데, 편지에는 나의 이전 업적이 적혀 있다. 공효시, 잉천 차자방필과 그의 어머니 심안이 병으로 죽었다. 삼계모 일은 늘 악과 노로 생업한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두 남동생이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나 자신의 고아를 애무하는 것도 자기 아이만의 것이 아니다. 고향에 살면서 양보하는 것도 군자이다. 일에 부딪치면 도량이 넓어야지, 어려움과 위험을 피하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졸도 있고, 집안일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천하사 비문에는' 충군근정보국' 이라는 칭찬이 있어 충군근정이라고 불린다.

("어부가 쓴 전기 연보" 에서 선택)

왕가사당

종금사 () 는 왕가사당이라고도 불리며 환대현 신립촌강 2 가 북쪽에 위치하여 명대 숭광왕을 위해 건설되었다.

이 절은 1588 년 (명만력 16 년) 에 건설되었다. 당시, 그것은 거대했지만, 그것의 기존 면적은 원래의 3 분의 1 에 불과했다. 절은 남북길이 88 미터, 동서 너비 43 미터, 점유 면적 3784 평방미터이다. 원내에는 다섯 개의 입구가 있고, 가운데 세 개의 방은 건물 밖으로 나왔다. 길이 22 미터, 높이 14 미터, 깊이 9.65 미터, 모두 벽돌목 구조, 파문 뱀마루, 단처마 서까래. 본당 안에는 8 개의 접힌 나무 기둥이 있고, 상단에는 채색된 들보가 있고, 내벽에는 85 개의 비석이 박혀 있어 잘 보존되어 있다. 비문은 종 (), 왕희지 (), 왕헌지 (), 구양고 (), 류공권 (), 우세남 () 등 역대 저명한 서예가들이 새겼는데, 글자는 모두 참, 풀, 관, 인화이다. 그리고 왕중광과 그의 부하 왕과 지휘하는 채소성 비석도 있다. 세 개의 후전이 있는데,' 사마사당' 이라고 불리는데, 원래는 명말병부 상서 왕호감의 사당이었는데, 지금은 왕세정 기념관으로 확장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