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단오절 시구 - 노신의 자조의 의미.
노신의 자조의 의미.
노신은 왜 여기서 이 두 가지 전고를 사용했습니까? 장취의를 끊지 않기 위해서, 아래는 원신과 관련된 큰 단락을 참고용으로 인용했다. < P > 상하이 여행 이후, 나는 신중하고, 준비무환으로, 거의 살 수 없고, 말문이 막혔다. 그러나 나는 일찍이 집필을 하고 혁신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끝이 없다. 나는 좌익작가 연맹의 일원이다. 그러나 상해 문단의 어릿광대는 오히려 기회를 틈타 그 속에 갇히고 싶었다. 우리는 오랫동안 스캔들을 일으키지 않고 비방을 시도했다. 그것의 지루함을 비웃다. 지난달 중순에 수십 명의 젊은이들이 이곳에서 체포되었는데, 그 중 한 명은 나의 학생이다. (또는 클라우드에 (서) 루머라고 주장하는 유언비어가 있다. 루머가 나를 붙잡았다. 통신원은 전국에 전기를 생산하고, 타블로이드 신문 기자가 헛소문을 퍼뜨리거나, 내 죄명을 억제하거나, 내 주소를 진술하여 당국을 풍자하고, 그들을 수색했다. 사실, 나는 태양 아래 쪼그리고 앉아 있고, 계획이 없고, 우리 세대도 모르는 것이 아니다. 상해 사람들은 늘 남의 위험을 기뻐하며, 자신이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예전에 유왕 (황) 이 연애를 하다가 물에 빠졌고, 나중에 쇼 여사가 강간을 당했는데, 지금은 내가 체포될 차례다. 수재는 붓을 흔들고, 힘은 작아서, 나를 크게 해친다. 노모는 울었지만 좋은 친구는 놀라 멍해졌다. 11 일부터 11 번 수정은 매우 슬펐다. 오늘 할 일이 없어서 다행이네요. 생각을 좀 풀어줄 수 있어요. 그러나, 세 가지 불만 후, 현혜의 어머니는 의심을 품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지적한 바와 같이, 그들은 병이 없이 죽었다. 이 생에서 태어나 미래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원문에 따르면 노신자운은 상해에서' 태양 아래 쪼그리고 앉아 아무런 계획도 없다' 고 했지만, 그는 여전히 문학 추각, 통신원, 타블로이드 기자 등의 비방을 받았다. 일단 기계 액자, 심지어 "어머니가 눈물을 삼키다", "세 보고서, 현모 의심; 병 없이 죽다' 는 천인의 손가락은 노신 본인이 비통한 처지로 가득 찬 것으로 이해할 수 있을 뿐이다. 이 기간 동안 노신은 위소원, 징 등에 대한 편지에서 "사람마다 금을 다투고, 거안사위하다", "나는 상해에 온 이래 언제나 공격을 받고 있다", "나는 보통 지루한 문인에게 헛소문을 퍼부은 지 오래다" 는 언급을 여러 차례 했다. < P > 사실 노신은' 삼한가집' 의 서문에 한 구절이 있는데, 적어도 똑같이 주목할 만하다. 원래 말은
.....2117 년에 나는 피에 눈이 멀어 광동을 떠났다. 망설이고 말할 용기가 없는 그 말들은 모두' 사아집' 에 들어갔다. 그러나 상해에 도착하자마자 문학의 거물들의 포위와 포위를 만났다. 군자' 의 창조사, 태양사, 신월사 사람들은 모두 내가 나쁘다고 말한다. 문학유파를 표방하지 않는 선생님들조차도 지금도 작가나 교수로 진급되고 있다. 그때 그들은 늘 글에서 몰래 나를 조롱하여 고명을 나타냈다. 나는 단지' 한가한 것은 돈',' 봉건잔재' 혹은' 몰락' 일 뿐이라고 생각했지만, 나중에는 청년을 죽이는 것을 주장하는 방망이로 판정되었다. 이때 광둥 () 자운 () 에서 도망쳐 줄곧 내 아파트에 있던 리아 준 () 이 마침내 분노하여 나에게 말했다. "내 친구들은 모두 나를 업신여기고, 나와 왕래하지 않고, 내가 이런 사람과 함께 살고 있다고 말했다." < P > 이 서문에서 그는 상대의 말을' 편집' 하여' 포위 문집' 이라는 책으로 만들겠다고 말하기까지 했다. 그렇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폭행' 당하는 것은' 비난' 의 위치에 있지 않다! 그래서 노신의' 시심' 에 나오는' 천수남' 은' 문예추각',' 통신원',' 타블로이드 기자' 외에도 창조사, 손사, 신월사의 일부 사람들을 포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 많은 사람들의 당시 상황은 이후의 발전 변화와 다르다. 하지만 적이든 친구이든, 나는 노신의 반대에 다양한 정도로 서서 조롱과 풍자, 비웃음, 욕설, 공격, 심지어 노신을 모함하려고 시도했다. < P > 지금 우리도 노신의' 자조' 가 어떻게 시로 변했는지 볼 수 있다. < P > 는 1932 년 11 월 12 일 노신의 일기에 < P > 오후에 류아자의 책 현수막이 적혀 있는데, 그 위에는' 천봉은 무엇을 보내야 하는가? 너는 감히 몸을 뒤집을 수 없다, 이미 만났다. 낡은 모자가 번화한 도시를 덮고, 낡은 배에 술을 실었다. 횡미냉은 천부에게 손가락질하고,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는다. 작은 건물에 숨어서 통일이 되어 겨울 여름과 춘추를 가리지 않는다. 더프는 이 식사를 즐겼고, 한가한 사람이 아먹고, 대련의 반을 훔쳐, 유니폼 한 벌을 모아 백운운을 기쁘게 했다. < P > 분명히 이 시는' 다프상밥' 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고대 문인 야집, 현대작가 만찬 서사, 동행이 모였다. 많은 시사가부는 종종 밥판에 웃음소리가 싹트거나 즉흥적이거나 사후의 추억을 동반한다. 노신의 시' 자조' 도 마찬가지다. 노신은 이번 만찬에 대해 일주일 전인 11 월 5 일 일기에 < P > 아침에 광평 영해와 함께 병원에 가서 8 위안 4 센트를 지불했다고 기록했다. 저녁에 다미언 다프와 하영은 유아자와 그의 아내, 다미언 다프의 형과 형수, 린웨이인과 함께 모풍가든에 초대되었다. < P > 왜 유다 푸의 한턱이 루쉰 (Lu Xun) 의 타유시에 관심을 불러일으켰으며' 한가인' 이라고 자칭했습니까? 이것은 식사의 화제와 관련이 있다. < P > 이 만찬은 달프와 왕영하가 주관하고, 주빈은 노신과 허광평이어야 한다. 유아자 부부는 손님을 모시고, 달프의 제수인 유화 (만토 장식), 진벽천은 반주반객이다. 임웨이인은 문예 청년으로, 아마 울다프와 관계가 있을 것이다. 그는 기회를 틈타 유다 프를 따라 노신을 만나러 갔다. 그 만찬에 대해 달프, 왕영하, 유아자, 진벽천은 사후에 약간의 추억이 있었다. 그러나 밥상에서 무슨 이야기를 했더니 노신의' 자조' 라는 이 시의 글쓰기를 초래하였으나, 말은 어렴풋이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1956 년 12 월 6 일' 신민일보 석간신문' 에는' 카우보이' 라는 제목의 첫 펜' 이라는 짧은 글이 있어 여와 루의 대화를 언급했다. 원문은 다음과 같다: < P > 노신이 도착했을 때, 다프는 그에게 농담을 하며 말했다. "요 며칠 수고하셨습니다." < P > "응," 노신이 웃으며 대답했다. "어제 생각했던 두 접속사로 너에게 대답할 수 있다. 이것은' 차가운 눈으로 천손가락을 보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는다' 는 것이다. " < P > "너의' 개화운' 이 아직 열려 있는 것 같아?" 더프는 계속 이렇게 조롱했다. < P > "응, 너에게 이걸 말해, 나는 또 반 쌍의 대련을 얻었고, 작은 시 한 수를 편찬할 수 있어." 노신이 말했다. 루쉰 (Lu Xun) 은 대련의 절반을 훔쳤다고 말했고, 첫 번째 문장은 "가이아 (Gaihua) 에게 무엇을 보내고 싶니?" ) 연회가 끝나자 더프는 수수한 실크 한 장을 꺼내서 그 자리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글을 썼다. 노신의 제목은 바로 위에서 언급한 두 문장이다. < P > 이 문장 작가는' 인위' 또는 임웨이인에 서명했다. 그렇다면 기억은 어느 정도 신빙성이 있어야 한다. 21931 년 2 월 4 일과 4 월 15 일 이씨에게 보낸 편지에서 노신은 "천인이 지적하는 것은 병이 없어 죽는다" 며 "더 열심히 노력하여 기꺼이 소가 되라" 는 입장을 취했기 때문에' 눈썹이 차갑다',' 머리를 숙이고 귀를 숙이는 것' 이 노신의 마음속에 이미 존재할 수 있었다 그리고' 반련을 훔치는 것' 은 그 자리에서 훔치는 것보다 더 나은 것 같다. 그렇다면 청대의 한 학자가 홍의' 강북시화' 에서 인용한' 술에 취하거나 나비화, 밥 포만향' 을 여기서 선언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 그러나 위문은 고아일 뿐 처리하기 어렵다. < P > 하지만 저는' 횡미냉쌍' 과' 머리를 숙이고 귀를 숙이는 것' 의 조합이 이번 식사의 두 가지 주요 주제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P > 우선, 중요한 주제는 영해에 관한 것이어야 한다. 오랜 친구가 가끔 회식하고, 서로 안부를 묻고, 아이의 상황을 묻는 것은 정상이다. 이번에는 달프가 한턱 낸다. 허광평 갔어요? 왕 yingxia 는 그녀가 거기에 있었다는 것을 기억하는 문장 한 편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당사자이기 때문에 그녀의 말은 믿을 만하다. 그러나 나는 허광평이 가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두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노신이 외출활동을 할 때 허광평이 있을 때마다 일기를 쓰지만, 이번에는 그렇지 않다. 둘째, 이 날의 일기는 아침에 나와 허광평이 영해를 데리고 병원에 갔다는 것을 기록했다. 그러면 서광평과 그녀의 아들이 달프의 밥에 참가하지 않은 것도 이치에 맞는다. 이렇게 노신의 사랑하는 아들이 바다를 맞이하는 병세와 근황은 당연히 모두의 관심의 중심이 될 것이다. < P > 노신과 창조사의 관계는 결코 화목하지 않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그는 위조자유서의 서문에서 이렇게 말했다. "나는 줄곧 창조사 안의 인물을 피했다. 이것은 나에 대한 특별한 공격 때문만이 아니라 인신공격 때문이다. 대부분 그들의 "창의적인" 얼굴에 떨어졌습니다. 땀을 흘리고 재채기를 하는 것조차' 창조' 인 것처럼 자부심이 가득하다. " 그러나 창조사의 독특한 창시자 중 한 명인 달프는 노신의 눈에는 예외였다. "저는 더프 선생님을 처음 만났는데, 얼굴에 이런 창조정신이 보이지 않아서 만났을 때 그냥 수다를 떨었어요. ...... "< P > 노신은 여기서 담담하게 말했다. 사실, 1921 년대 말부터, 그는 달프와의 사교가 매우 두터워졌다. 당시 달프는 창조사에서 물러나 노신에 대한' 포위 포위' 에 참여하지 않고 노신과 손잡고' 리버런시티' 잡지를 창설했다. 당시 문단은 큰 사건이었다. 1931 년대에 두 집은 서로 정보를 주고받고, 서로 방문하고, 사회활동에 참가하는데, 이것들은 모두 노신의 일기에 기록되어 있다. 영해는 1929 년 9 월 27 일에 태어났다. 그 후로 그녀는' 다프가 왔다' 나' 왕영샤와 함께 왔다' 를 여러 차례 녹음했다. 그래서 달프가 나중에 노신을 회상한 문장 속에서 그는 직접 본 영해의 개구쟁이와 노신의 영해에 대한 사랑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 P > 이에 근거하여, 나는 영해가 이번 만찬의 첫 번째 화제일 것이라고 감히 추측할 수 있다. 그렇다면'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라는 말은 순리에 맞는 말이거나, 일찌감치 심혈을 기울여 쓴 것이거나, 영감이 움직인다는 말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참,' 말 잘 듣는 소년' 을' 인민' 으로 해석하고, 정치적으로만 노신을 평가하는 것은 물론 가능하지만, 노신이 이 이 시를 쓰려는 원래의 의도에 맞지 않는다. < P > 둘째, 이번 만찬의 또 다른 중요한 주제는 세 권의 레저집 출판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삼기현' 에는 노신 1927 년부터 1929 년까지의 산문이 수록돼 1932 년 9 월 상해북신서점에서 처음 출판되었다. 노신일기' 에 따르면 지난 9 월 14 일, 나는 효봉의 편지 한 통을 받았고, 원세의 인세와 세 권의 한가서집 21 권을 받았다. 이후 그는 이 책을 서수상, 태정농, 리, 증전 등 친구들에게 계속 배포했다. 루쉰 (Lu Dufu) 은 11 월 2 일, 유다 푸의 치료 3 일 전에 일기에서 "아침에 더프 (Dafu) 가 나에게" Liu Tie ","파괴 "및 3 권의 책을 보냈다" 고 썼다. < P > Yu Dafu 가 이 책을 받은 후, 반드시 책 앞의' 서문' 을 읽은 다음 노신의' 취안 몽롱함',' 내 태도와 나이' 등 문장 등을 보고 창조사의 조롱과 공격에 반격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이에 따라 3 일 후 한 차례의 식사에서 여화루는 새로 출판된' 삼한가집' 에 대해 이야기하며 노신이 1928 년과 1929 년의 창작을 회상한다. < P > 또한 노신이라는 시의 제목은' 자조' 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 자조' 하는 사람들은 자조하고 있다. 사형수' 를' 악독한 적' 으로 이해하거나' 사형수' 를 비난하는 사람을' 국민당 반동파와 모든 악세력' 으로 해석하고' 말을 잘 듣는 아이' 를' 무산계급과 인민 대중' 으로 이해한다면' 횡미냉쌍' 과 연계된다 나는' 사형수' 가 되었다. 사형수 중에는 혁명문학을 제창하는 모든 신사들이 있지만,' 복종' 하는 것은 내 아들이 바다를 맞이하는 소이다. 이것은 마치' 자조' 와 같다. < P > 창조사 선생님들과의 사적인 관계에서 노신은 여정에 대해 가장 까다롭을 것이다. 1929 년 태양사가 노신을 포위하여 최선을 다했다. 그는 일찍이 "우리 노신 선생이 화개 밑에서 그의' 옛 이야기' 를 베꼈다" 며 "그가 손에 들고 있는 것은 한가한 정취, 한가한 정취, 제 3 의 한가한 정취" 라고 조롱했다. 이 말들은 아마 노신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을 것이다. 노신은 1935 년 1 월 24 일까지 이 소설의 재판용 서문을 썼는데, 그 중 < P >' 중국소설 간사사' 가 인쇄되어 작은 여행의 요구에 따라, 나는 과거 역사가들이 거들떠보지도 않았던 이른바 대중소설 옛이야기를 들고 약간의 주의를 기울이면 인쇄비를 냈다. 이는 지식이 좁지만 만약 당신이 바다에서 바보라면, 당신은 큰 목소리를 낼 것입니다. 이것은 한가한 증거, 즉 부유한 증명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그런 다음 허리에 춤을 추고 광담을 할 수 있다. "
는 아직도 이 일을 말하고 있다. "삼한가집", 서문은 < P > "나는 중국 소설의 간략사를 편찬하고 그것을' 옛 이야기' 의 사본으로 인쇄할 것이다. 쳉 프롤레타리아트의 이름으로, 레저를 의미 합니다, 레저의 세 종류가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잊을 수 없습니다. 나는 프롤레타리아트가 그러한 유도를 가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들은 칼펜을 배운 적이 없다. "삼한가집" 으로 편성되어 아직도 촬영으로 패러디하고 있다. " < P > 이렇게' 다프 초청밥' 이 착지했을 뿐만 아니라' 한가한 사람들이 기름을 다투다' 도 착지했다. 한가한 사람' 의 한가함은 바로' 삼한가집' 의 한가함, 즉 한가한 정취이다. 그렇다면 노신은 자칭' 한가한 사람' 이라고 부르는데, 역시' 아직도 나를 모방하고 있다' 는 것이 틀림없다. 식후 3 개월, 1933 년 1 월 11 일 노신은 달프에게 자신이 쓴 시 두 수를 선물했다. 그 중 하나는 "답객" 입니다. "무정함이 반드시 영웅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소조천 애자가 어떻게 남편이 될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만약 네가 비명을 지르고 있는지 알고 있다면, 네가 뒤돌아 볼 때, 너는 더 작아 보일 것이다. 9 일 후, 1 월 19 일, 루쉰 () 은 달프 () 가 쓴 시 두 구절을 받았는데, 그 위에는 "취안식당 () 에 가서 두 시간 동안 외치는 것을 망설이고 있다. "이 맹인들은 강과 호수해를 낭비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 두 편의 시는 영해와 성기현과 관련이 있으며, 모두 식사 화제의 여파로 간주될 수 있다. 온라인 수색은 참고용으로만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