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개방에 관한 시 * * *

개방에 관한 시 * * *

1.즐거움과 나눔을 주제로 한 고대 시회의 날

시대:당나라저자:왕자

거위와 호수, 곡식이 잘 자라고 집집마다 돼지 떼와 닭 떼가 가득하다.

밤이 깊어지고 뽕나무의 그림자가 점점 길어지고 봄의 향연이 점차 흩어지고 술 취한 남자는 가족의 도움으로 행복하게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

술에의 초대

시대:당나라작가:리바이작풍:레푸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높은 방의 밝은 거울에 비친 사랑스러운 머리카락이 아침에는 여전히 비단처럼 검은색이지만 밤에는 눈으로 변하는 것을 보았습니까?

오, 영혼이 있는 자는 달을 향해 황금 잔을 비워두지 말고 마음 가는 대로 모험을 떠나라!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것을 사용하게 하소서! 돈은 흩어졌어도 다시 모일 것이다.

전 경, 단치성, 술을 가져와라! 술잔이 끊이지 않게 하소서!

노래 한 곡 불러드리겠습니다! 귀를 기울여 주십시오!

종과 북, 진미와 보물이 무엇이냐? 영원히 취하게 하소서, 결코 이성을 잃지 않게 하소서!

고대의 술꾼과 현자는 잊혀지고, 오직 위대한 술꾼만이 시대를 초월해 유명해질 것이다.

천은 완공의 전당에서 열린 연회에서 만금에 술 한 통을 샀고, 모두들 그 재치에 웃음을 터뜨렸다.

왜, 주군, 돈이 다 떨어졌습니까? 가서 포도주 사서 같이 마시자!

오색 꽃이 핀 말, 천 개의 황금빛 가을,

그 말을 소년에게 술값으로 주고, 슬픔을 영원히 나누세요.

===============================

달과 함께 마시는 술

시대:당나라저자:리바이

다음 술독에 꽃이 피고, 친구도 없고, 혼자 마신다.

잔을 들며 그림자를 가져다주는 밝은 달을 초대해 우리 셋이 되자고 한다.

밝은 달은 술 마시는 법을 몰라 내 앞에 그림자를 드리운다.

나는 그들과 어울려 봄을 즐겨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방황하고, 그림자는 내가 표류하기 전에 춤을 춘다.

깨어나서 함께 즐기고 술에 취해 흩어지네.

우정의 아픔을 잊고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영원히 그들과 함께하리라.

2."* * * 즐거움"에 대한 옛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1. 황사는 백번 싸워도 금갑옷을 입고, 부서진 건물은 돌아오지 않네. _ _ _ _ 왕창령의 군사 여행 일곱 곡 (4)

2. 향을 북풍에 날리지 말고 나뭇가지에 꽂고 죽음을 기다리는 것이 낫다. _ _ _ _ 정사오의 그림 국화

3. 늙은이에게 옛 나라를 생각하지 말고, 새 불에 새 차를 마셔라. 시와 술은 시간을 활용한다. _ _ _ _ 수시의 '강 남쪽, 대만 너머를 바라보며'

4. 남자는 왜 오횡을 가지고 관산에 오십 주를 모으지 않는가? _ _ _ _ _ 리허, 「남원 십이곡」, 5번

5. 매화는 어떻게 추위 없이 향기가 날 수 있을까? _ _ _ _ 베리 웡 스승의 개강 축시

6. 언젠가 나는 바람과 파도를 타고 깊은 바다를 항해하리라. _ _ _ _ 리바이의 '걷기 힘든 나'

7. 와우! 초나라의 세 부족이 진나라를 멸망시킬 수 있다고 해도 천하가 텅 비어? _ _ _ _ 노유의 황금 오류로 가는 여정

8. 침몰하는 배 옆에는 수천 개의 돛이 있고, 병든 나무 앞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솟아난다. _ _ _ _ _ 류유시, '롯데를 감상하는 양주의 첫 만남'

9. 종이에는 여행처럼 느껴지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_ _ _ _ _ 루 유 겨울밤에 아이들에게 책을 읽어주다.

10. 사람들은 영운나무를 몰라서 영운이 높이 솟아오르기를 기다린다. _ _ _ _ 두쉰허의 작은 소나무

165438+ _ _ _ _ _ 임즉수의 주둔지에 가서 가족을 보여주다, 2부

12. 검은 머리는 일찍 배우는 법을 모르고, 흰 머리는 늦게 배운 것을 후회한다. _ _ _ _ 옌젠칭의 배움을 격려하는 시

13. 푸른 언덕을 고수하고 긴장을 풀지 마라, 뿌리는 원래 부서진 바위에 있다. _ _ _ _ 정시 대나무와 돌

14. 독서는 이미 봄에 깊고, 1인치의 시간은 1인치의 금이다. _ _ _ _ 왕전백의 백사동굴 두 노래(위)

15.예로부터 죽지 않은 사람은 누구인가? 단의 심장을 가지고 역사를 빛내세요. _ _ _ _ 구원의 '국가 애도'

17.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활용하자! 은화 천 냥을 돌리면 모두 돌아온다! _ _ _ _ 이백의 '술 속으로'

18. 나라를 위해 봉사하기 위해, 내가 왜 옥문에서 태어나야 하는가? _ _ _ _ 다이수룬의 '요새의 두 노래', 두 번째.

19. 그러나 그는 정복하기 전에 죽었고, 그 후로 영웅들은 외투를 입고 울었다. _ _ _ _ _ 두보의 '책의 향기'

20."고대인들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고, 늙는 데는 시간이 걸렸다. _ _ _ _ _ 루유는 겨울밤에 아이들에게 책을 읽어주었다.

21.나는 감히 내 나라를 잊지 못하지만 관을 닫아야 한다. < _ _ _ _ 루유의 병서

22.명성과 성공은 만리 밖이지만 슬픔은 한 잔 안에 있다. _ _ _ _ 고시의 '안시에게 보내는 편지'

23. 길은 멀다. _ _ _ _ 취원의 리사오(离骚)

24.强心不老,死了还能做鬼. _ _ _ _ _ 노유의 오경(五經)-제2편

25.수천 개의 망치가 산속 깊은 곳에서 쪼아지고 불은 한가롭게 타오른다. _ _ _ _ 위첸의 라임 가사

26. 남자가 책을 읽는 밤이다. _ _ _ _ 옌젠칭의 학문을 권하는 시

27. 나는 황제의 배를 타지 않을 것이며, 잠도 자지 않을 것이다. _ _ _ _ 당음(唐陰)의 달에게 바치는 술의 노래

28. 사람으로 태어나 귀신으로 죽는다. _ _ _ _ _ 리칭자오의 '여름날의 완벽'

29. 무자비하게 버림받아도 부끄러워하지 마라. _ _ _ _ 웨이좡의 '시디향의 봄 여행'

30. 가장 높은 곳에 있다고 해서 떠다니는 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_ _ _ _ 왕안시의 "덩페이라이펑"

31. 젊은이는 열심히 일하지 않고, 노인은 슬프다! _ _ _ _ _ 익명의 "긴 노래"

32. 화문청 앞의 가을 풀을 보면 어떻게 가난하고 늙음을 바라볼 수 있겠는가? _ _ _ _ 천신량주관 판사 밤 숨어 있다.

33. 뻐꾸기는 다시 눈물을 흘리고, 바다의 마음은 무한하다. _ _ _ _ 황쥔셴 "같은 해 양런 부모 / 같은 해 양런 아버지"

34. 천 번의 망치질에도 나는 여전히 강하고, 동서남북의 바람 속에 기꺼이 있네. _ _ _ _ 정시 대나무와 돌

35. 독서는 책을 쓰는 것과 같다. _ _ _ _ 두보 '위주청 스물두 운율'

36. 말이 많으면 꿈이 많고, 꿈이 많으면 이유 없이 대답할 수 있다. _ _ _ _ _ 한유, '동팅호에서 바람을 막고, 장시이에게 바치다'. 양산에서 장릉으로 옮길 때."

37.1월은 배울 때, 눈이 보이고 귀가 들리는 시기가 아니다. _ _ _ _ 소륜은 "읽고 본다"

38. 부는 반드시 노력에서 나오고, 사람은 반드시 다섯 권의 책을 읽어야 한다. _ _ _ _ 두보의 <백수백서>

39. 국가적 비극에 목숨을 바치고 스스로 비참한 죽음을 맞이하라! _ _ _ _ 조조의 백마도

40.가난하면 강하고, 강하면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다. _ _ _ _ 왕보의 왕전 서문

41. 잠자는 용, 질주하는 말은 이제 장수가 아니다. 그들은 먼지가 되어 잠시 침묵하고, 아, 세상의 시끄러운 소리에.... _ _ _ _ 두보의 정자에서의 밤

42.귀자녕은 오무원이 없고, 독서의 첫 번째 의도는 원원이다. _ _ _ _ _ 루유가 읽는 책

43. 돼지고기에 배고프고, 웃고, 훈족의 피에 목마르다. _ _ _ _ 위패의 '만강홍이 회이를 쓴다'

44. 세 군대는 원수를 빼앗을 수 있지만 기병은 뜻을 빼앗을 수 없다. < _ _ _ _ 공자 열두 장의 익명의 논어

45. 여자는 영국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그들은 매일 밤 롱취안 성벽에서 노래를 부른다. _ _ _ __ 치우진, "자고로 하늘이 가라앉고 조국이 무너진다"

46. 천하에 자신감도 없고 재능을 시기하는 평범함도 없음을 의심하지 말라.

_ _ _ _ 차선생의 삼루사원

3. '* * * 즐거움'에 관한 고대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_ _ _ _ 왕창령의 병역칠수(兵役七首-第四部) 북풍에 날리는 것보다 나뭇가지에 향을 붙이고 죽는 것이 낫다. _ _ _ _ 정시사오의 '국화도(菊花圖)'는 노인의 고향을 그리워하지 않고, 새 불에 새 차를 마셔본다.

시와 와인은 시간을 활용한다. _ _ _ _ _ _ 수시 "강 남쪽, 대만 너머를 바라보며" 왜 남자들은 오횡을 타고 관산의 오십 주를 모으지 않는가?

_ _ _ _ 리허 "남쪽 정원의 열세 가지 노래" 다섯 번째는 충분히 춥지 않은데, 어떻게 매화 냄새가 날 수 있을까? _ _ _ _ 황베리 잭슨 "학기 초에 바치는 송가" 언젠가 나는 긴 바람과 파도를 타고 진흙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에 다리를 놓을 것이다.

_ _ _ _ 리바이의 "걷기 힘든 나" 아아! 초나라의 세 부족이 진나라를 멸망시킬 수 있지만, 중국을 비울 수 있겠는가? _ _ _ _ 루유(陸羽)의 「황금비수(黃金飛水)」 침몰하는 배는 천 개의 돛을 지나고 병든 나무 앞에는 만 그루의 나무가 샘솟는다. _ _ _ _ 류유시 "롯데를 감상하는 양주 첫 만남"은 얕은 종이,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_ _ _ _ _ 루유는 겨울밤에 영운무를 모르고 책을 읽었고 영운이 배우기 시작할 때까지 기다렸다. _ _ _ _ _ 두쉰허의 소나무, 나라가 살아남으면 피하고, 피하면 좋고, 피하면 나쁘다! _ _ _ _ _ 린 젝수의 '가족을 위해 주둔지에 가자. 둘째, "조기 학습은 부지런함을 모르고, 백수방은 늦게 배운 것을 후회한다.

_ _ _ _ 옌젠칭의 "공부하라는 권면의 시"는 푸른 언덕을 고수하고, 깨진 바위에 원래의 뿌리가 긴장을 풀지 않습니다. _ _ _ _ 정시에 "대나무와 돌"을 읽는 것은 이미 깊은 봄, 1인치의 시간 1인치의 금이다.

_ _ _ _ 왕전백 "백사동, 두 개의 첫 번째" 고대로부터 죽지 않는 삶은 누구인가? 단의 심장을 꺼내 역사를 조명하다. _ _ _ _ 원톈샹, "제로 딩양을 건너다" 육체와 영혼, 영혼은 모두 유령이다.

_ _ _ _ 하늘이 내린 재능의 선물 이후 쿠위안 국가 애도, 기록으로 남기다! < _ _ _ _ 이백이 "술에 취해" 오래도록 나라에 보답하고 싶은데, 왜 옥문고개에서 태어났을까?

_ _ _ _ 대수륜, "벙커의 두 노래, 두 번째" 그러나 그는 정복할 시간을 갖기도 전에 죽었고, 영웅들은 그 이후로 그들의 덫에 걸려 울고 있습니다.

_ _ _ _ 루유, "겨울밤의 독서, 시우지" 감히 나라를 걱정하는 것을 잊지 않고, 일이 매듭지어질 것입니다. _ _ _ _ 루유 "책으로 인한 병" 명성에서 만 마일 떨어진 곳에 마음속에 컵이 있습니다.

_ _ _ _ 가오시 "안시에서 보낸" 길은 길고, 나는 오르내릴 것이다. _ _ _ 취원의 '리사오'는 귀신으로 죽을 만큼 늙지 않았다.

_ _ _ _ 루유 "우장원 - 슬픔과 분노의 장(아래)"은 산에서 망치질을 당하고, 한가하면 불이 났다. _ _ _ _ 유첸 "라임의 시" 등불과 닭의 밤은 남자들이 책을 읽는 시간이다.

_ _ _ _ 옌젠칭, 설득에 관한 시 나는 황제의 배를 타지 않을 것이며, 오래 잠들지 않을 것이다. 탕음, 달을 향한 술의 노래 _ _ _인간으로 태어나 귀신으로 죽으리라.

_ _ _ _ 리칭자오의 '여름의 비극' 무자비하게 버림받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_ _ _ _ 웨이좡의 '시지향의 봄 여행'은 떠다니는 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오직 가장 높은 경지를 두려워한다.

_ _ _ _ 왕안시의 "날아가는 봉우리를 오르다" 노력하지 않는 젊은이는 늙어서 슬퍼진다! _ _ _ _ _ 무명의 "긴 노래" 꽃문 앞 가을 풀을 보니, 어찌 가난하여 늙음을 기대할 수 있으랴. _ _ _ _ _ 센 센 "량주 관 판사 야간 컬렉션", 두 푸는 다시 눈물을 숭배하며 끝없는 간척을 지키고 있습니다.

_ _ _ _ 황쥔셴, "같은 해에 량런의 부모님에게 / 같은 해에 량런의 아버지라는 제목은 여전히 강하고 가볍다"는 여전히 강하고 가볍습니다. _ _ _ _ 정시에 "대나무와 돌"은 만 권을 읽었고, 글은 신과 같습니다.

_ _ _ _ 두 푸 "위가 장 스물 두 운율로 만든"은 모두 이야기 할 수 있고, 꿈은 추론 할 수 없습니다. _ _ _ _ 한유 "동팅 호수가 바람을 막고 장시이 부서를 선물했습니다. 양산에서 장릉으로 옮겼습니다."1 월에 배우지 않으면 눈과 귀가 사라집니다.

_ _ _ _ 샤오 룬은 "독서는 외모가있다"고 말했다 부는 노력에서 비롯되어야하며, 남자는 다섯 권의 책을 읽어야합니다. _ _ _ _ _ 두보, "백설공주 조탕" 국난, 갑작스러운 죽음! _ _ _ _ 조자 "백마" 가난하고 강하고, 구름에 떨어지지 않는다.

_ _ _ _ 왕보의 왕등관 서문 "잠자는 용, 질주하는 말은 이제 장수가 아니다. 그들은 먼지에 불과하니, 세상의 시끄러운 자들아, 잠시 조용히 있으라." ...

_ _ _ _ 루유 "독서" 배고픈 길 호랑이 고기, 갈증 훈 피에 대한 이야기. _ _ _ _ 유비의 "전강홍서회" 세 군대가 지휘할 수 있고, 아무도 의지를 빼앗을 수 없다.

_ _ _ _ 익명의 공자 논어 제12장에서는 여자는 영국 것이 아니니 매일 밤 롱취안 성벽에서 노래를 부른다고 말한다. _ _ _ _ 치우진, "파트리지 하늘, 조국 감각 쇠퇴"는 세상에 자신감이 없다고 생각하지 않으며 재능을 피하지 않는 평범함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_ _ _ _ 차셴싱의 산루 사원.

4. * * * 건축에 관한 옛 시 * * * 다음은 시골에 관한 두 편의 시로, 농촌의 세 가지 문제와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초가집의 초가 지붕은 낮고 작고, 개울가에는 푸른 풀이 자랍니다~

청평 시골집

송신기적

초가의 초가 지붕은 낮고 작고, 개울가에는 푸른 풀이 자랍니다.

술에 취하면 목소리가 매력적이고 머리가 하얗다.

큰아들은 개울 동쪽 콩밭에서 잡초를 뽑고 있었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 악동은 개울가에 누워 연꽃 껍질을 벗기고 있었다.

요약 분석

신치지는 항상 진나라에 대한 애국적인 저항을 주장했기 때문에 남쪽으로 돌아온 이후 항복파들에게 거부당하고 죽임을 당했다. 마흔세 살 이후 오랫동안 관직에 임명되지 않아 장시성 신주(현재의 장시성 상라오)에서 20년 동안 살았습니다. 오랫동안 시골에서 생활한 결과 저자는 농촌 생활을 더 잘 이해하고 농민들과 더 많이 접촉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지아의 작품 중 일부는 농촌 생활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그중에는 풍경과 농촌 풍습을 그린 그림도 있습니다. 이 칭핑글은 농촌 풍습을 다채롭게 그린 그림입니다.

첫 번째 부분은 환경의 윤곽을 그리고 분위기를 설정합니다. 처음에는 스케치를 통해 "털이 많은 불꽃", "개울 위", "풀"을 표시하고 몇 번의 획만으로 장강 남쪽 농촌 지역의 특징을 묘사하여 캐릭터의 등장에 대한 넓은 배경을 마련합니다. 캐릭터의 외모는 캐릭터의 넓은 배경을 제공하기 위해 배열되어 있습니다. 서너 줄의 가사에 등장하는 노인과 노파의 목소리는 약간 술에 취해 더욱 부드럽고 매력적으로 변하지만, 그들에게 다가 가면 젊은이가 아니라 백발의 노인이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노인과 노파는 젊은이가 아니라 백발이 성성한 노인이라는 것. '술 취함'은 노인의 평화로운 삶에서, '의미'는 그들의 정신적 행복에서 볼 수 있다.

다음 영화에서는 이 농부의 세 아들을 중심으로 당시 농촌 생활의 모든 측면을 반영하는 그림이 계속 펼쳐집니다. 콴친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잡초를 뽑고 있고, 반쯤 자란 아이들은 닭장을 짜고 있습니다. 시인은 가사의 4분의 1을 차지하는 두 줄의 "아이들"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 * *. 껍질 벗기는 연꽃」은 평온하고 천진난만하며 활기찬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 속에서 시인은 진심 어린 기쁨을 느낍니다.

이 가사는 농촌 생활의 풍미가 강하고 농촌 생활에 대한 작가의 기쁨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이는 어두운 관직 생활에 대한 작가의 혐오감을 객관적으로 반영합니다.

가사는 농촌 풍습을 생생하고 다채롭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왕아의 사교의 날

거위와 호수, 농작물이 잘 자라고, 집집마다 돼지와 닭 떼가 가득하다.

시간은 늦어가고 뽕나무의 그림자는 점점 길어지고 봄의 잔치는 흩어지고 술 취한 남자는 가족들의 도움으로 즐겁게 집으로 돌아갔다.

고대에는 봄과 가을에 정기적으로 두 번씩 땅의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춘추제(春秋祭)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고대 노동자들은 자연재해가 줄어들고 풍년이 들기를 기원했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축제를 통해 평소 접하기 힘든 여가 활동을 즐기기도 했습니다. 사교적인 날에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경연을 벌이고 다양한 협동 공연을 펼치며 공동의 잔치를 열어 매우 활기차게 보냈습니다. 송나라의 시인 양완리는 <관지>에서 이를 생생하게 묘사합니다."그는 문인으로서 조상의 제사를 지내고 새해에 경의를 표하는 데 능했다. 피리와 북은 갑자기 어디에서 왔습니까? 아이가 가장 불쌍하다! 호랑이의 머리와 표범의 얼굴이 자신을 보호하고 야생의 도시 춤이 서로 경쟁합니다. 궁중 사람들이 당신을 아끼고 존중할 것이며 하루도 짜증나지 않을 것입니다!" 왕 A의 '사회의 날'은 완전히 다른 스타일의 글입니다. 사교계에 대해 긍정적으로 쓰지는 않았지만 이 축제의 기쁨에 대해 썼으며 양완리의 시보다 훨씬 더 유명합니다.

시는 축제의 주제가 아니라 마을의 풍경으로 시작됩니다. 오늘날 장시성 리드현에 있는 구스호산은 매우 매력적인 지명입니다. 호수의 이름은 거위와 오리 떼, 물고기와 새우가 있는 연못, 아름다운 산과 강이 있는 목가적인 남부 풍경을 떠올리게 합니다. 춘절은 봄의 한가운데에 속하기 때문에 땅의 작물이 잘 자라고 풍년이 예상된다는 뜻입니다. 마을 밖의 풍경도 매력적이지만 마을 안은 어떨까요? 곳곳에 돼지와 닭이 있는 풍요로운 풍경이 펼쳐져 있습니다. 첫 문장의 설명과 연결하여 곡식이 풍성하고 여섯 동물이 번성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두 문장은 협동조합에 대한 언급이 없지만 먼저 축제 분위기에 대해 씁니다. 이 두 문장은 마을에 사는 사람들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반쯤 가려진"이라는 단어는 독자에게 마을 사람들이 집에 없고 문이 반쯤 가려져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문이 잠겨 있지 않다는 사실은 사람들의 소박함과 그 해의 풍요로움을 보여줍니다. 고대 사람들은 종종 "밤에 문을 닫지 않는다"라는 문구를 사용하여 환경의 평화와 평온함을 표현했으며 "반쯤 닫힌 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매우 표현력이 뛰어납니다. 동시에 모든 마을 주민 가족이 사교의 날에 갔다는 것을 암시하여시를 포스트 사회로 영리하게 옮겼습니다.

마지막 두 줄은 "사교의 날"이라는 제목으로 쓰여 있습니다. 시인이 사회 공연의 즐거움에 대해 쓰지 않고 사회 해체의 여파에 대해 쓴 것은 주목할 만합니다. "뽕잎의 그림자는 비스듬하다". 해가 지면서 나무의 그림자가 점점 더 길어져 늦어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동시에 마을에는 "뽕나무"를 심었으므로 양잠도 잘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단어 선택은 시인의 예술적 독창성을 반영합니다. 춘절이 지나면 사람들의 목소리가 사라지고 어디를 가나 사교적 인 날을 축하하기 위해 술에 취한 일부 마을 사람들이 가족과 이웃의 도움을 받아 집으로 돌아가는 장면이 있습니다. '가족'이라는 단어는 과장된 표현으로, 이런 상황이 얼마나 흔한지 보여줍니다. 사교의 날의 유쾌하고 즐거운 장면에 대해 쓰지 않고 절정 이후 서서히 평온함으로 돌아가는 결말을 선택한 것은 매우 독특합니다. 이 결말은 암시적이며 독자는 자연스럽게 이 결론을 협동과 협력의 전체 과정과 연관 지을 것입니다. "취한" 디테일은 마을 사람들이 사회를 바라보는 활기를 떠올리게 합니다. 그들은 욕심을 느끼지 않는 것이 행복하기 때문이며,이 행복은 수확의 기쁨과 뗄 수없는 것입니다.

이 시는 긍정적 인 시각으로 쓰여진 것은 아니지만, 삶의 전형적이고 비 유적으로 암시적인 세부 사항을 통해 사회와 시대에 대한 견해입니다. 글은 매우 경제적이지만 성찰은 매우 풍부합니다. 이런 종류의 암시 적 표현은 사람들이 읽은 후 짧고 간결하며 긴 여운을 느끼게하는 지에와 같은 짧은 장르에 매우 적합합니다. 물론 봉건 사회에서 농민의 삶은 일반적으로이시만큼 좋지 않았고 시인은 분명히 "복숭아 꽃밭"의 스타일을 사용하여 티안 가족의 삶을 영화 롭게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연 재해가 줄어들고 농작물이 풍성한 축제 기간 동안 농민들이 행복해하는 것은 당연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5. 어떤 시가 있는가 * * * 1?시천영저자:얀슈

바람이 순조롭고 이슬이 연꽃을 촉매한다. 흰색은 여전히 온화하다. 야오는 재빨리 달과 재회하고 싶어한다. 네덜란드의 진정한 지배. 오일 커튼. 음악을 조율합니다. 네 바다는 행복합니다. 옥은 천 개의 공식 향을 난로. 영원히 생일 축하한다.

2. 상원을 만들어야 한다:차이샹

가오리첸주선, 두안먼팡지.

3박 4일의 여행이 아니라 대접이다.

하늘은 높고 구름은 가벼워 오늘 저녁, 대지와 봄의 소리가 조화를 이룬다.

마흔이 넘도록 깊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4, 리치 하우스 와인 저자 : 바이 주이 다오

리치 새로 삶은 새조개 색, 소주 첫 향 호박색 향기.

나뭇가지를 따고 램프를 따르기 위해 서쪽 날개에는 손님이 없습니다.

5, 술 취한 선물 운영자 : 유두

백 그녀가 맛본 * * * 취한, 청운로는 만나지 않습니다.

물이없는 작은 수영장에있는 사람들, 얕은 누워있는 용은 무해합니다.

6.약 * * * 고대 시회 감상 및 공유 주제:당저자:왕자산 대들보 아래 거위 호수는 살찌고, 기러기 둥지는 반쯤 숨어 있다.

밤이 깊어 뽕나무 그림자는 점점 길어지고 봄의 향연은 점차 흩어지고 술 취한 남자는 가족의 도움으로 행복하게 집으로 돌아갔다.

아침에는 비단결 같은 검은 머리카락이 밤이 되면 눈처럼 변하는 높은 방의 밝은 거울 속의 아름다운 머리카락을 보셨습니까? 오, 영혼의 남자는 달을 향해 황금 잔을 비워두지 말고 어디든 모험을 떠나세요!

하늘이 재능을 주었으니 그것을 사용하게 하소서! 돈은 흩어졌어도 다시 모일 것이다. 염소를 삶고 소를 죽여 식욕을 돋우고, 삼백 그릇의 나로 하여금 크게 마시게 하소서!

전왕, 단치성, 술을 가져와라! 잔을 멈추지 말게 하소서! 노래 한 곡 불러드리겠습니다! 귀를 기울여 주십시오!

종과 북, 진미와 보물이 무엇이오? 영원히 취하게 하시고 결코 이성을 잃지 않게 하소서! 술에 취한 옛사람과 현자는 잊혀지고, 오직 술 잘 마시는 사람만이 시대를 초월해 유명해질 것이다.

진왕은 완공의 전당에서 열린 연회에서 만금에 술 한 통을 샀고, 모두들 그 재치에 웃었다. 주군, 왜 돈이 다 떨어졌다고 하십니까? 가서 포도주를 사서 같이 마시자!

꽃이 만발한 말 다섯 마리, 황금 희년이여, 소년에게 좋은 포도주를 사서 영원한 슬픔을 팔아라. 나랑은 아무도 없네.

잔을 들어 올리면 밝은 달이 그림자를 가져와서 우리 셋이 된다. 밝은 달은 그 그림자를 앞에 두고 마시는 법을 모른다.

나는 그들과 어울려 봄의 기쁨을 만끽해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방황하고, 나는 표류하기 전에 그림자를 춤춘다.

일어나서 함께 즐기고 술에 취해 흩어집니다.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우정의 상처를 잊고 영원히 함께하고 싶습니다.

7.* * * 가장 좋아하는 시는 무엇인가요? 보살 (구오)

가을 생일이 사흘 늦었습니다. 잔디밭에 새로운 서늘함이 있다. 사원에 서리가 완전히 내리지 않았다. 나는 기꺼이 따귀를 놓았다. 송음신루나. * * * * 여가를 즐기십시오. 두 늙은 별. 네 가족이 곤경에 처했다, 형제여.

"둥지 세 동포의 큰 추위 걸음"(수시)

봄비는 검은 먼지와 같고 봄바람은 사람들을 날려 버린다.

동포는 몇 채의 집을 가지고 있으며 둥지의 이웃은 누구입니까?

빈 침대는 패배를 모으고, 고장 난 난로는 돈을 모은다.

상대적으로 내가 가난하다는 사실이 슬프다.

혼자 마실 포도주 한 국자, 무정하게.

볼을 비비고 입술을 비비며 이야기하지 못했습니다.

죽은 자의 종소리가 천 번, 백 명의 관리들이 술에 취해 구토를 했다.

내 아들과 나는 추위에 신음하며 앉아있었다.

불평하지 마세요, 저는 시민입니다.

꽃과 버드나무를 바라보며 끝없는 봄을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