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여가에 대해 걱정할 때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여가에 대해 걱정할 때 다음 문장은 무엇입니까?
참고:
옥안: 비문명. 한대 장형' 사근심시': "미인이 금수 단락을 주는데 왜 청옥의 사건을 보고합니까?" 。 내가 이름을 바꾼 이유는 내가 생각했기 때문이다. 일명 횡당로. 이중음 67 자, 앞뒤 5 운, 다섯 번째 문장도 운치가 없다.
링 웨이브: 여자의 걸음걸이가 가볍다고 묘사한다.
횡탕: 소주 외에 작가가 은거한 곳이다.
가: 미인이 이미 갔다는 뜻입니다.
황금시대: 아름다운 청춘을 말한다. 금슬, 컬러 패턴으로 장식된 하프.
조악가든:' 플랫폼의 화정' 입니다. 달다리, 달 같은 작은 아치 다리. 화원, 꽃과 나무로 둘러싸인 정원.
소바 창: 소바 문양이 새겨진 창문. 주호: 주홍의 문.
수수료: 하나는' 비율' 입니다.
천천히 흐르는 구름을 의미합니다.
상수 (héng) 높음 (g o): 늪에 약초가 가득한 고지대.
색필: 글쓰기의 재능을 비유한다.
가슴 아픈 문장: 슬픈 시.
q: "묻는다면" 라고 말하십시오. 레저: "레저" 라고 말할 때.
개수: 합계는 얼마입니까?
이천: 곳곳에, 하나. < P > 매실 황우: 강남 지역은 매실이 익은 초여름에 여러 차례 비가 내리는데, 흔히' 장마' 라고 불린다. < P > 찬사: < P > 이 문장 은 시인이 만년에 소주로 물러날 때 쓴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시입니다. 이 단어는 늦봄의 경치를 묘사함으로써 작가의' 한가한 걱정' 을 표현했다. 지난번, 나는 루유의 미모를 써서 어디로 가야 할지 몰랐고, 그녀가 하층에 침몰하고 재능이 만족스럽지 못한 심정을 함축적으로 폭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다음 영화는 갈망으로 인한 무한한 슬픔을 이야기하며 은둔한 외로움과 억눌린 느낌을 표현했다. 전어는 그리움의 정을 거짓으로 묘사하고, 실제로는 어색하고 성공하지 못한' 한가한 걱정' 을 표현한다. 구상이 참신하고 상상력이 풍부하여 줄곧 광범위하게 읽혀졌다. < P > 첫 영화에서 나는 아름다운 소녀를 만났고, 그리움에 대한 동경과 서로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켰다. 링파는 횡당길을 통과하지 못했지만, 그녀는 바라보며 먼지가 가라앉았다. "미녀가 걷는 자세를 쓴 것은 조식' 로신푸' 에서' 링보미길, 로삭스가 먼지를 얻는다' 는 시구에서 나왔다. 나는 그녀가 가벼운 발걸음으로 연못길을 걷는 것을 보았고, 나는 그녀가 가는 것을 보고 향기로운 먼지 속에서 그녀의 종적을 뒤쫓았다. 누가 황금빛인지' 는 누가 나를 만들 수 있는지 * * *? 시인은 수사적인 어조로 마음속의 실망을 표현했다. 조악화원, 잠창죽호' 라는 네 문장은 시인의 아름다움에 대한 상상을 담고 있다. 달 아래 다리 옆 정원에 있나요? 아니면 꽃창이 있는 대죽문가에 있나요? 하지만 저는 몰랐습니다. 그래서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봄만 알아요." 아마도 풍춘만이 그녀가 사는 곳을 알고 있을 것이다. 아름다움에 대한 자신의 사랑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 P > 다음 편은 전편의 뜻을 이어받아 늦봄의 아름다운 풍경이 오지 않는 한가한 근심을 썼다. 비운' 이라는 말은 시인이 오랫동안 서 있었다는 뜻으로 황혼이 모여 주위의 경치를 뒤덮을 때까지 갑자기 잠에서 깼다는 뜻이다. 색필' 이라는 문장은 자신의 그리움의 씁쓸함으로 변해 창자가 끊어진 시를 한 편 썼다. 어떤 사람들은' 단장문' 을 쓴 사람이 미녀라고 생각하는데, 준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슴 아픈 말" 은 "아직 시간이 얼마나 남았나요?" 라는 문구로 이어집니다. " "묻다" 라는 문장의 장점은 "한가하다" 라는 단어에 있다. "한가한 걱정" 은 근심을 떠나지도 가난하지도 않다. 바로' 한가함' 때문에 목적 없이, 끝없이, 공허하고, 예측할 수 없지만, 어디에나 있고, 언제나 있다. 이런 환상적인 이미지는' 담배 한 대, 도시 비바람, 매실 황우' 에 비할 뿐이다. 마지막 세 문장은 일련의 비유를 사용하여 추상적이고 종잡을 수 없는 감정을 매우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썼다. 이곳의 장점은 단지' 황장마' 라는 말만은 아니다. 글자 사이의 문답문이 이미 완전하고 분리할 수 없는 이미지로 결합되어 독창적이기 때문이다. 고대에는 한가한 근심을 묘사한 명문이 많았지만, 이렇게 교묘하게 비유를 사용하는 것은 아직 선례가 없다. 시인은 교묘하게 비유 수사법을 운용하고, 무형을 유형화하고, 추상화를 이미지로, 무형을 유형화하여 초인간적인 예술적 재능과 뛰어난 예술적 표현력을 보여 주었다. < P > 그는 평생 하인이 되었지만 자신의 재능을 만나지 못했다. 그는 임성에서만 우승, 군감, 술세, 그리고 마지막으로 성일랑과 함께 벼슬을 했다. 시로 정치적 실의를 표현하는 것은 봉건 문인들의 보편적인 관행이다. 따라서, 축주조의 일생을 고려해 볼 때, 이 시에도 무언가를 기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호주, 정직하고 솔직한 사람, 권세 있는 사람을 아첨하지 않는' 미' 와' 바닐라' 는 항상 고귀한 사람의 상징이다. 그래서 작가는 자신을 이것과 비교할 가능성이 높다. 바닐라강변에 사는 적막한 아름다움이 작가의 재능에 대한 묘사가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의미에서 이 단어가 역대 문인들에게 칭송받는 것은' 동주공제' 가 아마도 중요한 이유일 것이다. 물론, 그것을 직접 감정으로 여기고, 아름다운 감정에 대한 추구와 기대할 수 없는 실망을 표현할 필요도 없다. 어느 각도에서 보든 이 단어가 표현한 사상 감정은 봉건 시대의 사람들에게' 내 마음에 가깝다' 는 것이다. 이것은 이 단어의 생명력이 강한 관건이다. < P > 작가 정보: < P > 호주 (1152 ~ 1125) 북송 시인. 단어 팡 후이, 번호 qinghu 노인. 한족, 위주 (오늘 하남 위휘) 사람. 송태조는 여왕의 손자 종실의 딸을 축하했다. 원조 본적은 당대의 후손이라고 자칭하여 호수 (즉 경호) 를 알고 청호라는 이름을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