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막막할 때 삼모를 보면
막막할 때 삼모를 보면
막막할 때 삼모 보면 1 11. < P > "자신을 감상할 줄 모르는 사람은 행복하기 어렵다." < P > 삼모는' 기분 나쁜 소녀' 라는 답변에 이 말을 썼다. < P > 소녀는 29 세, 미혼, 문원, 생김새가 평범하고 업무 능력이 제한되어 이성에 관심이 없고 마음이 어둡고 열등하다고 말했다. < P > 그녀는 또 나처럼 비천한 사람은 살아서 또 어떤 행복이 있는지 정말 모른다고 말했다. < P > 많은 사람들이 어느 순간 이런 생각을 하게 될 수도 있고, 자신이 무가치한 존재라고 느끼며, 곳곳에서 다른 사람의 시선을 의식하게 될 수도 있다. < P > 하지만 너는 다리 위에서 경치를 보고, 풍경을 보는 사람도 다리 위에서 너를 보고 있다. 이 세상에서 모든 사람은 독특한 풍경이다. < P > 너는 시골의 아름다움은 없지만, 너는 솔직하게 대하는 선량함이 있다. 너는 휘황찬란한 문채는 없지만, 너는 부드러운 행동거지가 있다.
아무도 111% 완벽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이 완벽할 것을 기대하는 것은 불공평하다. 특히 자신이 완벽할 것을 기대하는 것은 불공평하다.
자신을 감상하는 법을 배워야 자신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다. < P > "청산이 얼마나 매혹적인지, 나도 청산이 이런 나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 만약 네가 마음에서 우러나와 자신을 좋아한다면, 다른 사람들은 당연히 너를 감상할 것이다.
우리 각자는 불완전한 곳이 있는데, 네가 정말 노력할 때 어떻게 자신의 결점 때문에 겁을 낼 수 있니? 삼모가 편지의 끝에서 말했듯이, < P > 내가 너라면, 내가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은 자신에 대한 기대와 가치를 높이고, 편지에 있는 그 열등한 말을 생활에서 쓸어버리고, 더 이상 자신을 업신여기지 않는 것이다.
불행한 아가씨, 행동하세요! 다음번에 나에게 편지를 쓰면 싸인이 행복한 여자가' 아니오' 라는 글자를 지울 수 있을까?
12
"나는 진지하게 젊을 시간이 없다. 내가 이해할 때, 나는 진지하게 늙어갈 수밖에 없다. " < P > 꽃이 꺾일 때, 우리는 빨리 접어야 한다. 꽃이 시들면 가지를 꺾지 마라. 이 이치는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만,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 P > 모옌 (WHO) 는 한 친구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다. < P > 친구의 아내가 세상을 떠났다. 유물을 치우다가 스카프 한 장을 보고 꼬리표도 빼지 않았다. 이 스카프는 예쁘고 비싸서 아내는 줄곧 아까워서 특별한 자리까지 기다렸다가 쓰고 싶다. < P > 나는 죽을 때까지 통과하지 못했다. < P > 친구는 감개무량하게 좋은 물건을 특별한 날로 남겨두지 말라고 말했다. 네가 사는 매일은 특별한 날이다. < P > 봐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사는지, 대나무 바구니로 변해 물을 긷고 있다. < P > 우리는 이 바쁜 도시에 살고 있는데, 바쁜 것이 일종의 기준이 된 것 같다. 공부에 바쁘고, 일에 바쁘고, 사교에 바쁘다 ... < P > 그리고 백재에서' 행복하세요? 책에서' 바쁘다' 라는 단어를 이렇게 해석하다. 바쁜' 은' 마음' 과' 죽음' 의 결합이다. 바쁘면 마음이 죽는다. < P > 는 항상 먼 곳의 목표를 주시하고, 항상 길을 따라가며, 가는 길의 풍경을 지켜본 적이 없다. < P > 전위는' 꽃밭 반무' 에서 < P > 모든 수면은 죽음이다. 우리가 깨어났을 때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생명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 P > 내일은 내 여생의 첫날이다. 햇빛이 딱 좋을 때, 맑은 바람이 마르지 않는 틈을 타서, 네가 보고 싶은 사람을 만나,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해라. 인생에 대한 가장 큰 실망이다.
13
"친지야, 한두 개 있을 수 있어 좋다. 정말 너무 많이 하지 마라. 친구의 기쁨은 그런 실제적인 신뢰에 있다. " < P > 우리 위챗 친구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지만, 대화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적다. 우리는 위챗 모멘트 확대를 계속하고 있지만, 밥을 먹고 쇼핑하는 사람은 단 한 명뿐이다.
많은 사람들이 성장으로 인한 친구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고 불평한다. 그러나 친구를 사귀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수량이 아니라 우정의 질이다. < P > 우정이든 사랑이든, 보답을 바라지 않고, 아낌없이 당신을 신뢰하는 사람이 있으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인생은 기차와 같다. 우리는 기차에서 많은 사람을 만날 것이다. 차이점은, 어떤 사람은 황급히 내리고, 어떤 사람은 너를 종점까지 데리고 간다는 것이다. < P > 우리 모두 한 마디를 알고 있는데, 인생은 지기를 얻어야 하는데, 남편이 무엇을 요구하는가?
나는 세상이 너무 커서 그를 만날 수 있어서 다행이다. 그와 함께한 날이 얼마나 짧았는지. < P > 작가 리아 일메이 (Liao Yimei) 가 말했듯이 모두가 외롭다. 우리 삶에서 사랑과 성을 만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며, 이해를 만나는 것은 드문 일이다. < P > 그리고 만약 당신이 마침 이렇게 이해심이 많은 지기를 만난다면, 소중히 여기세요.
14
"의도적으로 찾은 것은 종종 찾을 수 없다. 세상 만물은 모두 그의 시간에 왔다갔다한다. " < P > 모든 만남은 사실 운명적인 것이다.
부처님은 모든 것을 강요할 필요가 없고 인연도 체류를 강요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인연이 있다면, 너는 오지 않는다. 기회가 없다면 물어도 소용이 없다.
항상 우리가 지킬 수 없는 사람이 있고, 늘 이길 수 없는 마음이 있다. 자기 소유라면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할 필요가 없다. 자기 소유가 아니라면 기다릴 수 없다. < P > 사람이 평생을 사는 것은 편안함과 평온을 찾기 위해서가 아닌가? 득실을 막론하고 과거에 얽매이지 마라. < P > 영화' 우리에게 지나간 청춘' 에서 남자는 "내 인생은 한 번만 지을 수 있는 건물" 이라고 말했다. < P > 사실 우리 각자는 다시 시작할 수 없는 인생을 한 번만 가지고 있고, 사랑하지 않는 사람에게 관대하게 줄 수 없다.
인생은 그렇게 많은 타협과 고의적인 토스를 견디지 못한다. 인생은 안일함과 평온을 원하는 것이지, 매일 살얼음을 밟는 것이 아니다. < P > 가치 없는 사람을 기쁘게 하고, 자신을 기쁘게 하고, 준비가 되어 다시 시작하는 대신. 나는 네가 항상 자신의 진심을 찾을 것이라고 믿는다. < P > 여생은 짧고 안전하고 따뜻하면 됩니다.
15
"사람은 적어도 하나의 꿈과 강한 이유가 있다. 마음이 살지 않으면 사방을 떠돌아다닌다. " < P > 여자들은 왜 자신의 꿈을 고수해야 하는가? 왜 이렇게 힘들게 살아요? < P > 또 다른 사람들은 꿈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라, 나이가 들면 결혼할 수 없다. < P > 네가 이렇게 일하는 것을 보니, 빨리 부자를 찾아 시집가는 게 낫겠다. < P > 여자가 잘 결혼하면 이렇게 싸울 필요가 없다. < P > 영화' 하이버나스 추구' 의 대사를 생각나게 한다. < P > 너는 최선을 다해 너의 꿈을 보호해야 한다. 너의 꿈을 비웃는 사람은 실패할 운명이다. 그들은 너를 그들과 같은 사람으로 만들고 싶어한다. 나는 마음속에 꿈이 있다면 나는 남달랐을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너도 마찬가지야.
그래서 질문에 대한 답은 간단하다. 꿈을 위해 열심히 뛰는 과정이 여성의 가장 독립적이고 자신감있는 순간이기 때문이다. < P > 그리고 내가 더 훌륭해져서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않고 한 번에 한 번씩 타협을 선택하여 두려움 속에서 살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나는' 침묵의 어린 양' 의 가사를 매우 좋아한다. "나는 침묵의 어린 양은 아니지만, 나도 꿈이 있다. 내일 해가 뜨고 내 얼굴에 비춰도 나는 빛을 낼 수 있다. " < P > 꿈을 가지고 햇빛이 찬란한 곳으로 달려가 원하는 대로 올라가세요.
16
"많이 보면 얼굴이 자연스럽게 변한다 < P > 여러 번 제가 읽은 책이 다 없어진 줄 알고 기억이 안 나요. 사실 그들은 여전히 잠재력이 있다. 기질상, 말에서, 끝없는 가슴에서, 물론 생활과 말에서도 드러날 수 있다.
시 대회에서 둥칭 기억하시나요? 각종 시가 수월하여 각종 전고가 무수히 많다. < P > 무대에서 그녀의 말과 행동을 보고 나서야 우리는' 전신시서' 가 무엇인지 알 수 있었다. < P > 어떤 사람들은 아름다움이 옥을 뼈로, 눈을 피부로, 부용을 얼굴로, 버드나무를 자세로, 더 중요한 것은 시를 중심으로 해야 한다고 묘사했다. < P > 이런 정교한 시적인 마음과 탈속적인 기질은 매일의 독서에서 배양된 것이다. < P > 양란이 말했듯이, < P > "많은 사람들이 여자들이 그렇게 많은 책을 읽고 그렇게 오래 읽었는데도 결국 평범한 도시로 돌아가 평범한 일을 하고, 한 여자와 결혼하고, 빨래를 하고, 아이를 가르친다. 하필 그럴 필요가 있는가? < P > 결국 사소한 일에 빠지더라도 납을 씻고 같은 일을 하고, 기분도 다르고, 같은 가정도 다르지만, 다른 정서를 가지고 있고, 같은 후손들은 다른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유비홍, 둥칭, 첸 수를 보세요. 마흔이 넘더라도 여전히 우아하고 여유롭다.
독서는 아름다운 최고의 방부제이기 때문이다. < P > 독서는 당신에게 직접적인 부를 가져다주지는 않지만, 당신의 마음을 풍요롭게 할 수 있습니다. < P > 당신이 독서를 좋아할 때, 당신은 온 세상이 당신을 짝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책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신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 P > 막막할 때 삼모를 보면 2 고전 삼모 어록.
1, 어떤 일은 남에게 말할 수 없고, 어떤 일은 다른 사람에게 말할 필요가 없고, 어떤 일은 전혀 다른 사람에게 말할 수 없고, 어떤 일은 내가 무사할 때 지나치게 따뜻한 우정을 피하게 하여 부담과 약속을 줄이게 한다.
2. 때때로 나는 한 쌍의 슬기로운 눈으로 나를 꿰뚫어보고, 모든 아름다움과 서늘함을 포함한 나의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 < P > 그 눈은 나의 가장 본질적인 영혼을 꿰뚫어 내 마음속 깊은 곳에 있는 진짜 나를 꿰뚫어 볼 수 있다. 그녀의 말은 나의 모든 곤혹을 풀거나 내가 한 일에 대해 날카로운 평가를 할 수 있다.
3. 감상할 줄 아는 사람에게는 값진 것이고, 모르는 사람에게는 한 푼의 가치도 없다.
4. 자신의 삶을 지배하는 법을 배웁니다. 애인이 없으면 너는 혼자 살 수 있다.
5. 마음에 살 곳이 없다면 여기저기 떠돌아다닌다.
6. 사랑의 불은 재연되어서는 안 된다. 일단 재연되면, 과거의 그 아름다운 추억들은 모두 없어질 것이다. < P > 만약 우리가 다시 만나지 않는다면, 나는 몸이 썩을 때까지 그의 깊은 그리움과 함께 살 것이다. 그러나, 이 순간, 나는 그를 싫어한다. 모든 좋은 날은 영원히 사라졌습니다.
7, 쉽게 갈 수 있고, 수십 년 동안 인간 행보를 할 수 있다. 이별은 쉽게 모이기 어렵고, 사랑과 미움의 영원한 비애.
8. 증오에 물린 지 16 년 된 한 남자가 가장 위급할 때 자신의 생명을 버리고 적으로 여겨져 온 사하라 아이들의 생명으로 바뀌었다. 왜요 그가 이렇게 죽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9. 에콰도르는 가족과 같고 페루도 잘 어울린다. 오늘날 볼리비아는 더욱 어색하다. P>11, 나, 노을이 가득한 하늘을 올려다보니 하늘이 고요하다.
11. 그들은 도대체 누구입니까?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생명은 사라지지만 금은 영원하다. 체외에서 이런 것들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은 일종의 복이다. 정말 있으면 곤란해!
12, 긴 여정, 낯선 사람과 처음 이 말을 했을 때, 씁쓸한 것이 목구멍에 걸려서 나는 침묵했다.
13, 아름다움의 극치, 나는 다른 생각이 없다. 다만 죽고 싶다. 이 순간을 영원하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14, 이 사회의 증오와 연민은 우리 엄마처럼 일을 두려워하는 사람이 너무 많고, 일을 두려워한 뒤 몇 번이고 또 한 번의 교훈이 한 사람이 입을 열지 못하게 하는 이유다.
15, 아무도 날 몰라, 내 집에서.
16, 이왕 이 배역을 벗어날 수 없으니 미소를 지으며 나가야지, 이 순간에 발버둥쳐서는 안 된다.
나가서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십시오. 스포트라이트 아래 서 있는 작은 풀에도 이슬 한 방울이 있다. 자신에게 말해, 눈에 띄는 것은 슬픔에 짓눌린 영혼이 아니다.
17, 내리고, 내리고, 내리고, 내리고, 어느 날이든 지나갈 것이다. 이런 날은 언젠가는 멈추고, 대지는 다시 현란해질 것이다. 끝없는 비 뒤에.
18, 나는 천천히 진정한 시골 사람이 되어 흙이 되어 대지가 되고 싶다. 이것이 내 마음에 가장 가까운 유일한 생명이기 때문이다.
19. 만약 내세가 있다면, 새 한 마리가 되어 영원을 날고, 길을 잃는 고민은 없다. 동쪽에는 뜨거운 희망이 있고, 남쪽에는 따뜻한 둥지 침대가 있어 석양을 서방으로 몰아내고 향기를 북방으로 깨울 수 있다. 만약 내세가 있다면, 나는 우리의 모든 만남이 영원할 수 있기를 바란다.
21. 인생에는 길이도 없고, 희로애락도 없고, 사랑과 증오도 없다. 모든 것이 지나갈 것이다, 마치 그 꽃과 흐르는 물처럼.
21. 내 책은 너를 구할 수 없다. 너 자신만이 너 자신을 구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은 너를 구할 수 없다.
22, 화장은 보는 데 도움이 되지만 어쩔 수 없는 기질. 가산이 있든 없든 과외가 있든 없든 관계가 크지 않다.
23. 초원이란 무엇이고, 진정한 산이란 무엇인가? 안데스 고지대에 가서야 알았다. 지구의 풍경도 한 사람의 마음에 영향을 줄 수 있다면, 나는 진실을 아는 사람이다.
24.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나는 모퉁이나 선반 위에 놓여 있는 같은 장식을 주시하지만, 나는 상품을 만지는 모든 사람을 생각한다. < P > 어떤 사람 때문에 이런 것들이 생활에 받아들여졌고, 그것들은 내 인생의 흔적이 되었다. 물론, 진정한 삶의 흔적은 단지 하나의 물체일 수는 없지만, 나의 사상, 행동, 기질, 말투에 새겨진 과거이다.
25. 사람들은 매일 큰 상자로 출근하며 퇴근하고 작은 상자가 사람을 태우고 귀가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집은 또 다른 작은 정사각형이 있는 공간이다. 침대는 단지 평면 정사각형일 뿐, 텔레비전은 입체정사각형이라고 한다. 점심에 한숨 돌리면 땀이 음식으로 변하는 심산을 맛볼 수 있다. < P > 역시 도시락을 마주하고 있다. 왜 사람들이 무의식적으로 관을 마주하지 않고 티셔츠와 우산을 마음대로 사는지 설명한다. 네모난 책을 사지 마세요.
26. 도살장에 있는 긴 네모난 시멘트 집은 희박한 어둠 속에서 거대한 손이 하늘의 구름에서 모래밭 위에 살며시 놓여 있는 큰 관처럼 보입니다. 사각으로 모래에 비스듬히 비치는 것은 너무 무섭고 직시할 수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7. 만나지 못한 친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핑안 기뻐하시길 바랍니다. 꽃이 없어져서 햇빛에 노출된 것은 온통 누런 먼지였다. 내가 이미 천 번 만 번 본 혹독한 땅 아래 내가 가장 사랑하는 남편이 묻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관련 기사
- "스테이 온 더 마운틴"에서 암시적으로 손님을 남겨두고 떠나는 대사는 무엇인가요?
- 봄바람이 유권의 시를 과감하게 빗질하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 네, 저는 네 편의 긴 시의 병음 옆에 살고 있습니다.
- 쑤 자수를 설명하는 관용구
- 자신을 끌어낸다는 구절은 무엇인가요?
- 성어: 청운을 평보한다는 게 무슨 뜻이에요? 어떤 전고와 이야기가 있습니까?
- 낙엽이 떨어지고, 까마귀가 울고, 하늘에 서리가 내리고, 강물과 단풍나무, 어불 등 주면에 관한 두 편의 시가 묘사되어 있습니다.
- 이 단어를 뛰어넘는 것은 무엇입니까?
- 전갈은 산과 강 사이를 나와 함께 걷는다. 자신을 사랑하고 봄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길 바랍니다.
- 소에 관한 시와 고사성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