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중양절 시구 - 거위의 결단에 관한시

거위의 결단에 관한시

1.기러기에 관한 명언과 격언은 시골에서 유포되는 것이 아니라 초승달에서 유포된다 (위)

가을에는 풍경이 달라지고, 신이 없는 형양 기러기가 사방에서 울어댄다. (판중연)

흑기러기는 밤에 높이 날고, 타르타르 족장들은 어둠 속에서 도망친다.

국경을 방문하기 위해 자전거를 타고 주옌현을 지나갔다. 펑펑도 한을 떠났고 북쪽으로 향하는 기러기들이 하늘로 날아올랐다. 사막은 광활하고 황하가 원을 그리며 흐른다. 소관은 매번 타고 다니며 양서연의 보호를 받는다.

사람들은 남쪽으로 가고 기러기들은 세 갈래로 북쪽으로 날아간다.

원하오원 - 세상사는 이치를 묻고, 삶과 죽음을 가르치네(전문 필사)

물고기 만지기 - 가을빛 가사

원하오원

세상사는 이치를 묻고, 삶과 죽음을 가르치네

세상의 사랑은 이치를 묻고, 삶과 죽음을 가르치네.

사방으로 날아가는 늙은 날개는 몇 번이나 뜨겁고 차갑다.

즐거워, 쓴맛을 떠나, 학교는 아이들로 가득합니다.

수 마일의 구름, 수천 개의 눈 산, 누구에게나 말이 있어야합니다.

수평 무덤 길, 피리와 북, 요리 연기가 여전히 평평 할 때 외로움.

영혼을 부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산신령은 몰래 바람과 비를 부른다.

하늘도 질투하고 있으니, 날아다니는 새와 제비도 모두 황토입니다.

대대로 시인들에게 맡기고, 마음껏 노래하고, 마음껏 술 마시고, 단풍 구경하러 가자.

이 단어의 첫 줄은 모든 사람에게 생소할 것입니다. 하지만 단어 전체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기에 오늘 그 내용을 녹음하여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당시 원하오원은 빙저우에서 재판을 받으러 갔다가 도중에 거위 잡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거위 잡는 사람은 원효원에게 오늘 일어난 이상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오늘 거위를 잡기 위해 그물을 쳐서 한 마리를 잡았는데 한 마리가 도망쳤습니다. 뜻밖에도 기러기는 날아가지 않고 한동안 그의 위를 맴돌다가 땅에 추락해 죽었습니다. 원하오원은 쓰러진 기러기 잡이꾼의 손에 들려 있는 기러기 두 마리를 바라보며 잠시도 마음을 진정시키기 어려웠습니다. 두 마리의 거위를 돈으로 사서 펜 강변에 묻고 비석과 전기를 세우고 사후에 "치우옌"이라는 이름을 붙이고 "치우옌의 말"을 썼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세상에 함께 살고 죽는 법을 가르쳐 달라"는 문구를 알고 있었지만 지금까지는 전체 기사를 읽지 않았고 이야기를 알지 못했고 실제로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항상 그것을 좋아했고 종종 그 단어를 조용히 읽었습니다.

사물에 대한 찬사입니다. 단어 앞에 작은 서문이 있습니다."타이허 추악한 5 년, 테스트와 주에 가서 모든 거위 잡는 사람이 '오늘 거위를 얻었으니 죽여라'라고 말했습니다. 갈 수 없다고 한탄하는 사람들의 그물이 부러졌지만 그들은 죽었습니다. "구매로 인해 펜수이 강에 묻힌 피곤한 돌이 알려져 가을 연이라고 불립니다. 당시 그와 함께 여행한 사람들은 대부분 시인이었고, 가을연이라는 말도 있었다"고 말했다.

즉, 기러기들의 순교가 그를 너무 강하게 흔들어서 말의 시작 부분에서 갑자기 이상한 질문을하고 자각하지 못했습니다. 작가는 거위의 찬양을 노래하고 싶었지만 "세상"에서 시작하여 사람들과 함께 거위를 모방하여 자연을 넘어서는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이미지는 매우 독창적입니다. 또한 아래에 거위의 순교에 대한 텍스트를 준비하십시오. 고대인들은 "산 사람은 죽을 수 있고 죽은 사람은 살 수 있다"는 극단적 인 사랑을 믿었습니다. "삶과 죽음"의 사랑은 얼마나 깊은가!

겨울에는 남쪽으로 겨울을 나고, 봄에는 북쪽으로 돌아와 "추위와 여름을 여러 번" 날아다니며 서로를 의지하며 깊은 사랑을 나누는 두 기러기를 돌아보면, 그 사랑이 얼마나 깊은지 알 수 있습니다. 즐거운 재회와 쓰라린 이별이 있지만 그 어떤 힘으로도 둘을 갈라놓을 수는 없습니다. 게다가 "함정이 수륙 양용의 꿈을 깨뜨린"후 연인은 세상을 떠나 혼자 살 수 있습니다! 그래서 "포기자"는 무덤을 따라 "강에 몸을 던지기로" 결심했습니다.

작가는 영화가 끝난 후 주변 풍경을 이용해 순교한 기러기들의 슬픔을 표현했습니다. 외로운 기러기들은 잠을 자고, 한 무 디 펜 강은 펜 인에게 경의를 표하고, 피리와 북은 사방에서 추모하고, 이제 숲은 황폐하고, 연기, 북과 북은 침묵하고, 우울합니다. 고대와 현대, 인간 거위는 거위의 순교에 대한 슬픔을 더 많이 느낍니다. 그러나 죽은자는 부활 할 수 없으며 영혼은 쓸모가 없습니다. 산 유령도 헛되이 울부 짖습니다. 여기서 작가는 풍경 글쓰기와 감성적 글쓰기를 결합하여 비극적 인 분위기를 더합니다.

작가는 말미에 순교한 붉은 얼굴에 대한 경의를 표한다. 그는 붉은 기러기의 죽음이 하늘이 질투할 정도로 높다고 말한다. 타잔보다 더 중요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꾀꼬리와 제비의 죽음처럼 황토에 침전 될 수는 없습니다. 그 명성은 "영원"할 것이며 앞으로 여러 세대에 걸쳐 시인들에 의해 노래 될 것입니다.

가사 전체가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다양한 문체로 쓰여져 있으며, 사실로 진실에 답하고 무지에서 벗어나 삶의 철학을 전달합니다. <신성한 독수리 부부>에서 리 모초의 거친 노래는 울부 짖어야하며, 남녀 조각상이 차례로 물속에 묻혀이 작품의 분위기를 더욱 더 추가합니다. 웬지는 처음 그 단어를 보았을 때 깊은 매력을 느꼈습니다.

2. '홍'이라는 단어로 시작하는 영감을 주는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시마천, "사서삼경 - 진시부사기"

참새가 어떻게 백조의 야망을 알 수 있을까요? 예를 들어 평범한 사람이 영웅의 야망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

2. 제비는 장작을 가지고 놀고 백조와 함께 헤엄치는 법을 안다. --조자, 삼국지

나는 백조이고, 너는 핀치다. 우리는 함께하면 군중 속에서 돋보인다.

3. 가난하면 강하고, 강하면 의지를 잃지 않아야 한다. --탕왕보, '텅 서문'

고통이 많을수록 의지와 야망이 커진다.

4. 백조는 한 번에 천리를 높이 날아간다. 날개가 커져서 어디든 갈 수 있다. -한류방

번역: 뛰어난 재능으로. 통통한 날개와 완전한 힘으로, 자유롭고 방해받지 않고 전 세계를 날아다닌다.

5. 10년의 클럽 페이스. --시장위-과거의 회상-첸탕과의 작별

6. 천 년의 명성 유지. --송 '손님 소개'

7. 놀란다면 - 위, 진나라 조조의 '노신부'

8. 화려함을 계승하는 산업 -송 무명의 '길잡이, 현자, 진리'

9. 시대를 초월한 명성 - 우송명의 '손님 소개'

10. 무지개보다 더 많은 석양 - 송신기의 '록선신(鹿仙神)'

11. -송신치지의 '만물이 웃는 하늘, 만물이 웃는다'

홍은 기러기를, 만은 백조를 가리킨다.

3."나라를 섬기겠다는 열망"이라는 시는 서기 2002년에 쓰촨성 산친 지역을 둘러싸고 있는 이 성벽이 오강을 하나로 만드는 안개층을 통해 두사오푸의 부임에 전달되었다.

우리는 서로 반대 방향으로 가는 두 장교와 슬픈 작별을 고했다. 바닷바람은 영혼의 동반자를 떠나고 하늘은 이웃을 떠납니다.

왜 갈림길에서 방황하는가, 아이야 * * * 수건을 들고. 계절과 함께 왔다가 가는 끝없는 평원의 풀에게 작별을 고하게 하소서.

오, 친구의 왕자님, 당신은 다시 떠났고, 나는 깊이 사랑합니다. 흰 구름 노래는 류를 수도로 보내고, 초산 진산은 흰 구름, 흰 구름 부서장은 당신을 동행합니다.

용이 당신을 따라 추산에 들어섰고, 흰 구름이 샹수이를 가로질러 당신을 따랐습니다. 상수 위에는 여인 노이, 흰 구름이 누워 있다가 일찍 돌아왔다.

(1) 봄을 묘사한 고대 시, 한얼후창거는 양춘부제의 시로, 모든 것이 찬란하다. 당나라 그는 나무처럼 높은 벽옥으로 장식 된 "노래하는 버드 나무", 만 개의 녹색 비단 실이 매달려 있습니다. 누구에게 잘라야할지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습니다.

탕한위 "장서부 18인에게 바치는 이른 봄" 하늘에는 비가 선명하고 풀빛은 멀고 가깝다. 연기와 버드나무보다 더 좋은 봄은 일 년의 계획을 세울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시기입니다. 당한유 수도의 "봄 눈", 젊음이없는 새해, 풀싹은 2 월 초에 놀랐습니다.

눈은 봄에 너무 늦어 안뜰 나무를 통해 꽃을 날아갑니다. 대나무 밖의 돌 "봄 강 저녁의 두 장면"대나무 세 개 또는 두 개의 복숭아 꽃, 봄 강은 먼저 오리입니다. 여름을 묘사한 고사시 송조시서(宋朝詩序)의 '황매(黃梅)의 계절' 집집마다 비가 내리고, 연못에는 개구리가 가득하다.

시간은 자정을 지났고 초대받은 손님은 아직 오지 않았고 지루해서 체스 조각을 부드럽게 두드리고 불이 켜진 기름 램프의 심지를 흔들며 덩어리와 돌기를 흔들었습니다. 송추샤 지에시는 붉고 보라색으로 먼지로 변했고 뻐꾸기 소리는 여름에 새롭게 들렸다.

나는 끝없는 승가의 여정에 휩싸여서야 내가 평화를 만드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다. 노래 신치지 "서강의 달" 밝은 달에 까치 놀라고, 밤의 반은 맑은 바람 울고.

옛날에는 초가집이 숲 근처에 있었고 길은 개울 다리로 향했다. 어쨌든 6월 중순의 서호 풍경은 네시의 풍경과 같지 않다.

연잎은 둘째 날에도 녹색으로 변하지 않으며 연꽃은 햇볕에 특히 밝은 빨간색으로 보입니다. (3), 가을을 묘사한 옛 시조 '가을바람의 시', 가을바람이 일어나고 풀과 나무가 누렇게 떨어지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돌아간다.

가을 바람은 서늘하고 날씨는 선선하며 풀과 나무는 이슬을 서리처럼 흔든다. 당-왕보 "가을 무릎 궁전 보존 서문" 석양과 쓸쓸한 가을 물 * * * 긴 하늘은 똑같다.

당-왕제 야생 전망대 나무는 모두 가을, 언덕, 산, 강만 빛난다. 탕리 바이 "쉔저우 장이 장관에게 작별 인사를 보낸다"가을 기러기 긴 바람을 보내고, 나는이 장을보고, 내 와인을 마신다.

탕두푸 "가을바람이 조탕송을 부러뜨렸다" 8월, 바람이 포효하고 우리 가족 세 머리가 말려 올라갔다. 유탕유시 가을시 II:산과 강은 밤에 맑고 서리가 내리고, 여러 나무는 짙은 붉은색과 옅은 노란색이다.

당두무 "가을 밤" 붉은 촛불, 가을 빛 그림 차가운 화면, 반딧불이 펄럭이는 작은 부채. (4), 고대시의 겨울을 묘사하고 유명한 대사의 겨울을 묘사하는 시진 도윤 "눈의시"눈과 같은 소금과 가스 차이를 칠할 수 있으며 버드 나무 솜털은 바람 때문이 아닙니다.

당리바이 "겨울은 옛 산으로 돌아간다" 녹색 덩굴길, 눈봉우리가 맑다. 탕리바이 "북방 인기" 옌산 눈송이가 돗자리만큼 커서 쑤언위안 테라스에 흩날린다.

류탕종원의 글에 나오는 강설, 백 개의 산에는 새가 없고 천 개의 길에는 발자국이 없다. 강 위의 배, 그물 나방을 쓴 어부, 얼음과 눈의 공격도 두려워하지 않고 홀로 낚시를 한다.

탕가오촨의 '눈' 여섯 개 중 여섯 개가 집으로 날아와 앉아서 푸른 대나무가 아름다운 나뭇가지로 변하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당주이 "밤눈"이 기절하고 창문이 다시 밝아졌습니다. 때때로 대나무 가지가 접히는 소리가 들리기 때문에 눈이 많이 내리는 것은 늦은 밤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둘, 고대시의 꽃, 새, 곤충, 물고기 1, "꽃"이라는 단어가있는시 산에서 휴일, 국화 시간 다시 올 때까지 기다립니다. -- 탕멍하오란 "노인의 마을을 지나며" 강남 좋은 풍경, 잉의 가을에 당신을 만나기 위해.

-- 탕두푸 "하류에서 만나다" 무제한의 연잎, 태양을 다른 색으로 반사하는 연꽃을 수집합니다.

--송양완리, "새벽에 정시의 사원에서 린즈팡을 보내며", "나의 오랜 친구는 황학탑에서 사임하고 연기와 불꽃의 3월에 양저우로 내려갔다".

--탕리바이, "황학탑-양주로 가는 길에 맹하오란에게 작별 인사" 샤오는 붉은 젖은 곳을 보고, 도시의 황금빛 왕관은 꽃으로 무겁다. --탕두푸, '봄밤 즐거운 비' 꽃 속에 담긴 술 한 잔, 혼자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하지 않는다.

--탕리바이 '밝은 달에 혼자 마시는 술' 시사이산 앞에 흰 백로가 날고 복숭아꽃과 만다린 물고기가 살쪘다. --장송허지, '어부의 노래' 창문만큼 높은 꽃, 나그네의 가슴을 찌르네, 이 높은 곳에서 바라보니 슬픔이 사방에 가득하네.

--탕두푸 '탑에 오르다' 점차 길을 잃고 얕은 풀은 말발굽이 될 수 없다.

-탕두푸, '첸탕호 봄 여행' 2. 새와 함께한 시 푸른 버드나무에 꾀꼬리 두 마리가 노래하고, 푸른 하늘에 백로 한 무리가 날아든다.

--두푸, 당나라, '사절' 독수리의 눈은 시들고 눈은 가볍다.

--왕탕웨이의 '사냥'(2월에 풀은 길게 자라고 버드나무는 봄 연기에 취해 있다).

--탕바이주이 "서산 앞을 날아가는 백로, 복숭아꽃 물 만다린 물고기 다산".

--장송-허지의 "낚시 노래"(渔歌行)는 달빛에 비친 새에 관한 노래로, 봄날 시냇가에서 불렀다.

--웨이 "시냇가의 새소리" 봄날 아침, 나는 새소리에 둘러싸여 활기차게 일어났다. --탕멍하오란, '봄 새벽' 백 개의 산에는 새가 없고 천 개의 길에는 길이 없다.

--- 류탕종위안, '강설' 연못가 나무 위에 앉은 새들, 문을 두드리는 승려들. --탕자다오, "리닝 암자의 기록" 3. 곤충을 그린 시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붉은 잠자리와 초록 사마귀.

--레송레이파, '가을의 마을길을 걷다' 샤오허는 날카로운 뿔만 보이고, 그 위에 잠자리가 서 있다. --송양완리, 「작은 연못」 마윈 길은 정말 피곤한데 그의 목소리가 아직도 내 귓가에 울리고 있다.

--황칭런징, '기타 감정' 오늘 밤, 나는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어나는 것을 알고, 녹색 스크린 창문에서 곤충 소리가 새롭게 분리됩니다.

--당팡핑 리우, '달밤', 꽃 몇 송이를 가져올 생각은 없고 산에서 나비를 꺾을 생각뿐이다.

--주칭수징, 「나무꾼의 말」 눈앞의 꽃이 좋은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벌과 나비를 선구자로 삼는다. --송양완리, '정원에서 만나는 찬 음식' 남쪽 창문은 첫잠의 베개이고 나비는 눈처럼 날아다닌다.

--밍화우유, '잠에서 깨어나다', "나비를 깊이 보고 잠자리가 천천히 날아간다.

--당나라 두보, '취장강 나룻배의 술', "은초는 화폭에 차갑고, 작은 부채는 반딧불을 잡기 위해 가볍다".

--당나라 두무, '가을밤' 4. 어화시 어느 날 밤 조수 강이 가득 차고 새벽에 농어가 연못에 들어온다. --원송희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는 실제로 밭가의 맛이 아름답고 잉어 지방 뒤에 쌀 꽃의 향기가 있다고 말했다.

--주칭펑샹, "마을의 여유" 멀리서 손님이 와서 잉어 한 쌍을 남겼습니다.

--한 익명의 "만리장성 동굴 마시는 말" 셋째, 고시에 나오는 풍경은 1. 천문은 초강을 깨고 열리고 맑은 물은 동쪽으로 흐른다.

--탕리바이, '4. 춘조, 바다 위의 밝은 달 * * * 조수.

탕리바이 《》5. 해가 뜨면 강가의 꽃이 불타고, 봄이 되면 강은 푸른 듯 푸르다. 강 남쪽을 잊을 수 있겠는가? --탕바이주이.

4. '홍'이라는 단어로 시작하는 감동적인 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시마천, 『사기-천자문』 번역: 참새가 어찌 백조의 야망을 알 수 있으며, 보통 사람이 어찌 영웅의 야망을 알 수 있는가.2. 제비는 장작을 가지고 놀며 백조와 함께 헤엄치는 법을 안다.

나는 백조(제비)이고 당신은 핀치입니다. 우리는 함께 있으면 군중 속에서 돋보인다.3. 가난하면 강하고, 야망을 잃지 말아야 한다.

--탕왕보, '텅 서문' 번역: 가난할수록 의지가 강하고 야망이 크다.4. 백조는 한 번에 천리를 날아갈 정도로 높이 날아간다.

날개가 커져서 어디든 날 수 있습니다. --한류방 번역:뛰어난 재능으로.

날개는 통통하고 힘차며, 자유롭고 방해받지 않고 전 세계를 날아다닌다.5. 클럽 페이스 10년.

--시장위-과거의 회상-첸탕과의 작별.6. 수천 년의 명성. -송의 라이빈 소개.7. 놀란다면 -웨이와 지의 노선의 푸가.8. 당신의 대의는 계승된다 -우송의 신성한 진리에 대한 안내.9. 우송의 라이빈 소개.10

5. 감동적인 구절은 무엇입니까?1, 칼에 기대어 높은 플랫폼에 올라 봄을 보내며 오랜 시간을 기대합니다.

- 헤론 주막에서 3연. 노란 꽃에는 술이 가득해야 하고, 푸른 언덕은 오르기 좋은데. 초라한 시작은 미안하지만 세상을 위해 열심히 일한다.

- 장에서 4. 어제 산에 올랐고 오늘은 더 많이 올랐다. 국화는 너무 씁쓸하고 중양절입니다.

--9월 10일, 또는 5. 산에 오르고 싶었지만 아무도 술을 가져온 사람이 없었다. 무거운 마음으로 고향 장안, 이 전장 주위의 국화꽃이 드문드문 피어나는 것을 바라보았다.

--고향 장안을 생각하며 9일 동안 행군했다.6. 봄이 오면 헤어지기 싫어 멀리서 인사하러 높은 곳에 올랐다. 나는 창저우를 믿지 않고 백학이 돌아오는 것만 봅니다.

친구들을 배웅합니다. 바람은 부드럽고 풍경은 따뜻하고 향기롭다. 오랜만에 보니 아름다움이 내 고향이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두화시 8. 손에서 손으로 오르려고 하는데 문에 다다르니 심장이 없다. 어렸을 때처럼 머리에 머리카락이 더 많아졌네

--주팡 9. 동풍강 밖은 다섯 도시가 떠들썩하고, 남쪽을 찾는 사람들의 옷에는 눈물이 가득하다. 나는 혼자 등반하는 것이 두려웠지만 구름과 나무가 내 영혼을 심하게 상하게 했다.

- 봄에 - 정상에 오르면 다른 모든 산들이 하늘에 의해 왜소하게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두 푸의 "월을 바라보며" 중에서 저자: 두 푸 태산은 얼마나 장엄하고 웅장한 성산인가! 치루에서 바라보면 녹색 봉우리가 여전히 보입니다.

마법의 자연은 아침과 저녁의 구분을 넘어 수천 개의 아름다운 남쪽 산들을 한데 모았습니다. 흰 구름이 겹겹이 쌓여 가슴을 맑게 하고, 평평한 새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정상에 오르다:우리 아래의 모든 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위험한 봉우리는 무한히 더 아름답다.

4대 불가사의 중 "리진 동지를 위해 여산 불멸의 동굴을 촬영하다"저자:마오쩌둥 황혼의 안개 속 강인한 소나무를 보며, 여전히 편안하게 날아다니는 모습. 불멸의 동굴에서 태어난 무한한 풍경은 위험한 정상에 있습니다.

천 마일 떨어진 왕지루 "왜가리 파빌리온"산이 하얀 태양을 덮고 바다가 황금빛 강을 배출합니다.

한 층 더 올라가서 천리 밖을 보려면-

국화가 너무 씁쓸하고 중양절이다. -이백 "9월 10일이 문제다" 2. 세상에서 외로운 꽃, 외롭고 가난한 것이 안타깝다.

오늘은 산이 보이지 않고 추운샹의 물은 길다. --다이수룬, 「향천의 야생 풍경」 4. 주화탄으로 걸어가니 마을은 이미 서쪽으로 기울어져 있었다.

주인은 올라갔고 집에는 닭과 개가 텅 비었다. --맹하오란, 「국화연못의 주인을 찾아서」 5. 높은 곳에 올라가고 싶지만 아무도 술을 보내주지 않는다.

눈에 보이는 대로 하면 하늘은 여섯 마리의 용을 신경 쓰기에는 너무 늦습니다. 하늘을 돌아보고 높이 올라가서 날카로운 말을 움직여라.

산으로 인해 오래 살기를 바란다. -선위, "풍허등휘창산을 만들어야 한다".

6. 가을 감동시 전집 "가을 말" 탕유시 산은 맑고 아름답고 밤에는 서리가 내린다. 몇 그루의 나무는 짙은 붉은색과 연한 노란색이다. 높은 건물에서 뼈 속 깊이 침투하려는 것은 봄빛만큼이나 미친 짓이다.

가을의 생각 당장지는 낙양시에서 가을바람을 보고 책을 쓰려고 했다.

편지가 쓰여지고, 그는 하고 싶은 말을 다 하지 못한 것을 걱정하며, 사자가 시작하자 봉투를 열어 그에게 주었다. 가을 달의 노래. 비산 머리 위로 청하 청시 강이 흐르고, 가을에는 빈 물이 신선하고 맑다.

붉은 먼지는 3마일, 흰 구름과 붉은 단풍은 2마일 떨어져 있네. 노래 "중추월", 수시 황혼 구름 모두 모이고 은과 한은 조용히 옥판을 돌립니다.

이 인생은 내년의 밝은 달을 볼 수있는 좋은 밤을 만나지 못합니다. "가을" 송승호 유휴 유휴, 잠이 붉어졌다.

모든 것은 조용할 때 스스로 만족하고,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행복하다. 타오는 물질 세계를 통과하며 비정상적인 상황을 생각한다.

부자는 욕심이 없고, 가난하다고 행복하지 않으며, 남자는 여기서 영웅이다. 지안더강의 밤 계류 당맹하오란 안개 자욱한 계류장에서 배가 앞으로 나아갈수록 낮이 짧아지고 옛 추억이 시작된다.

광야의 끝은 나무보다 깊고, 달은 달에 가깝다. 당나라 두무의 '가을밤' 은초가 화폭을 차갑게 하고, 가벼운 밧줄과 작은 부채가 반딧불이를 부풀리고 있다.

한낮의 밤은 물처럼 시원합니다. 앉아서 알타이르와 베가를 바라봅니다. 추운 산에서 멀리 떨어진 두무에는 흰 구름 속 깊은 곳에 사람들이 있습니다.

밤 단풍나무 숲에 앉아 서리가 내린 단풍잎은 2월의 꽃보다 더 붉습니다. 바람이 부는 가을바람, 동굴 속 파도, 나뭇잎 아래 물결:불어오는 바람을 묘사합니다.

동팅:후난성 북쪽에 있는 동팅 호수. 파도:마이크로파가 위를 돌아다닌다.

무예: 노란 잎. 전국시대 추나라 수사학 구원 "구곡-품의 여인" 슬픔과 분노의 가을! 슬럼프, 풀과 나무가 시들고 시들고, 긴 여정이라면 산의 물 근처를 오르는 것도 슬럼프가 될 것입니다 : 낙담하고 우울합니다.

랴오리:황폐. 멀리 여행하는 경우:사람들이 멀리 여행하는 것 같습니다.

전국추송유 구절 가을바람에 풀과 나무가 노랗게 물들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돌아간다. 유비의 가을 바람, 서늘한 날씨, 서리에 노출된 초목. 웨이의 싱은 낙엽이 많아서 가을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Lv 레인 안뜰. 타오진원명 "버드나무 채상 감사" 새 가을 밤, 완자오 밝은 달이 멀다:밤의 길이를 설명하세요.

땡기다:아주 멀리. 쇼 히비스커스 이슬방울, 류양월, 히비스커스 스파스:연꽃에서 타오진 위안밍 "우신 6월 불".

추운 도시를 바라보는 난나라 얀 "가을 생각", 추운 도시에서 핑추:추위가 도시를 침범했습니다. 바라보다:먼 곳을 바라본다.

핑추:나뭇잎 핑. 창란:무성한 풀과 나무의 모습.

초가을의 풍경에 대해 두 문장을 쓰세요. 남조 기사 "쉬안청현을 바라보며" 누각은 나뭇잎 아래, 누각 높은 가을 색:수평.

무예:나뭇잎. 롱쇼우:산의 이름은 현재의 산시성과 간쑤성 사이에 있습니다.

남조 량유총 "옷입을 때"시, 진청 안개 풀 낮은, 풀 아래 유문 나무 낮은:풀이 시들었다. 나무 아래:나무에서 잎이 떨어진다.

진청:간쑤성 유중과 칭하이성 시닝 사이에 있는 고대 현 이름. 유먼:간쑤성 둔황 서쪽에 있는 유먼 고개.

북서쪽의 차가운 가을 풍경에 대해 두 문장을 쓰세요. 남조 윤이 지은 '이별'의 가을 나무와 나무의 소리와 차가운 음조의 산과 언덕의 가을 소리:가을 바람이 불고 풀과 나무가 흩어지고 차가운 공기가 가득하다.

북쪽 "저우 치아오 청 공 아내 부루구 가족 비문"은 위 9 월에 속한다 :보조 단어, 의미 없음. 서문:계절.

탕-왕보 "가을 이별 준관 서문" 석양과 제나라의 가을, 가을 물 * * * 하늘은 같다:새의 이름, 청둥오리. 제패:하늘에서 석양이 떨어지고, 나는 아래에서 위로 홀로 제패와 경쟁한다.

단색:가을의 물은 푸르고, 하늘은 푸르며, 물에 반사되어 색을 만든다. 당나라 왕보의 '가을 이별 서문' 모든 나무는 가을에 있고 산과 언덕은 빛나고 있다. 당나라의 "야생 희망"은 다른 풍경의 숲, 낙양 봄의 "평화의 시작 가을날"과 같은 가을 색, 산은 차갑고 푸른 과실, 가을 물의 하루 끝 흐름 : 흐르는 물소리와 같은 가을 색을 매달고 있습니다.

웨이의 '림강 고별사'는 늦가을의 풍경을 다음과 같은 두 문장으로 묘사했다: 도성 서쪽의 흰 돌이 솟아오르고 하늘은 차갑고 붉은 단풍이 드물다: 개울이 떨어지고 흰 돌에 이슬이 맺히고 붉은 단풍이 떨어지고 몇 개 남지 않았다. , Wei의 산속 가을 대나무 가득, 차가운 색 우령 송과 Tang의 진천 가을 단풍 가득, 서리에 굴러 가지 않은 밤 진주 커튼을 바라 보는 두 개의 Que 비문시. 왕탕창링의 '창신의 오가시': "황금 우물 플라타너스에는 단풍이 가득하고, 밤에는 진주 커튼이 서리에 굴러가지 않는다.

옥 베개는 시든 얼굴과 같아서 등을 대고 누워 남사풍의 긴 누수 소리를 듣고 있다. 흰 달은 차가운 웅덩이, 가을 비 긴 이끼를 반영합니다. 류 탕 창칭 "선 쌍봉 사원 여행"남쪽으로 야생으로, 낙엽이 떨어지고 북쪽 하오 란의 바람으로 물이 차갑기 때문에 "차가운 강 달 초에 화이"가을은 가깝거나 멀지 않습니다. 집 밖에서는 가을이 차갑고 맑은 강 바람이 차갑습니다. 탕리바이 "비를 느끼며 장비를 감상하다"가을 거위가 바람과 함께 오랫동안 동행하고, 나는 여기 둑에 와서 내 와인 한:좋은 음료를 마시고 있습니다.

탕 "쑤안저우 주앙 비서"리바이 "오렌지와 포멜로 외로운 곳, 가을 오래된 우통 외로운 곳 : 사람들이 연기를 요리하는 곳". 차가운 오렌지 포멜로:가을의 차가운 연기가 오렌지 소매를 시원하게 만듭니다.

이 두 줄은 사람과 연기, 오렌지와 자몽은 짙은 파란색, 플라타너스는 약간 노란색으로 늦가을 풍경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탕리바이의 가을 승천, 쉬안청 셰자오 북탑 노란 구름과 황혼의 새, 가을 황혼 나무. 당 두 푸 "늦가을, 장사 차이 우 펑우 술 연회에서 유음 상원 의원을 보내고 펑저우의 진으로 돌아갔다", 낚시 상 장군을 주최했습니다. 초가을에 제비가 날아와 오두막을 짓고 이틀 밤을 묵었다.

그래서:여전히. 당두푸 "가을의 여덟 노래"자이탕 협곡 취장 강 머리에서 만 마일의 바람과 연기가 당두푸 "가을의 여덟 노래"의 먼 해안에서 가을 모래와 만납니다. 산도 밤이 밝고 하늘의 가을이 가까워졌습니다. 땅의 달 그림자는 맑고, 당두 푸 8 월 가을 달 울부 짖는 소리, 내 집은 산 리안 풀입니다. 초가 풀

늦가을 원예의 풍경을 묘사한 시. 바람이 원예의 초가 풀을 날리고, 산불이 시든 뽕나무를 태운다. 당-센센 "대량으로, 그러나 미친 도시의 군주에게 보냈다" 가을 바람은 만리를 움직이고 저녁 해는 높다. 唐《拱北秋兴寄崔明云》回光回照,寒气回光回照:夕照,暮照.

난기류:강을 가로지르다. 장:위험한 산봉우리.

제나라의 "남산 서쪽 봉우리에서 한가위, 란로군(蘭露君)"에서 만 명이 사진을 찍는 소리는 언제:일몰. 당 건기의 "제목 수 공린 관"수 휴식, 빈 산 가을 공기 맑은 수유 :어젯밤 비.

비오는 마오링산의 "탕리 두안"과 웨이진 부서 라인"도로 녹색, 서리 정원 붉은 잎 녹색, 야생초 녹색. 닫기:가득 찼습니다.

비 온 뒤 마당의 길은 풀이 푸르고, 서리가 내린 뒤 정원은 붉은 잎이 가득하고, 마당은 황량하고 고요하다는 뜻입니다. 당바이주이 "사마자이" 산은 맑고 밤에는 맑으며 나무 몇 그루는 진한 빨간색과 밝은 노란색입니다. 류 탕 유시 "가을 색 두 노래"는 뼈에 들어가기 위해 노력하지만 봄을 격렬하게 맑게 알지 못합니다 : 가을이 맑습니다.

이:격려. 류유시의 "가을의 두 노래"는 푸른 연꽃에 다소 기대어 서풍을 돌아보며 연꽃 잎을 묘사합니다.

7. 새에 대한 고대시의 Xuanji : 검은 색의 어린 소녀, 가을에서 강남으로, 봄으로 돌아갑니다. 방어용 작은 비행 군대가 하늘에서 내려와 헤링본 모양으로 배열되어 겨울에는 남쪽을 향하고 봄에는 북쪽으로 돌아갑니다. 그것은 잘 행동하고 훈련되어 있습니다. :새를 때리다 - 거위는 새처럼 생겼지만 새가 아니며, 털이 없는 날개와 못생긴 얼굴을 가지고 있으며 밤에 여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새를 치다 - 박쥐 줄도 서 있습니다. 거짓말도 서 있습니다. :새를 치다 - 학이 아들을 집으로 데려가는 관리처럼 돌아선다. :새를 때리다 - 발이 뛰고, 소리를 내며, 곤충을 먹이로 먹는 등 장점이 단점보다 더 크다. 참새는 검은 머리와 긴 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집가서 어미를 잊어버렸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좋은 소식을 자주 전해주어 사랑받고 있습니다. --까치는 다리가 길고 발이 가늘며 빨간색 옷을 입어요. 흰 옷을 입는다. -하늘에 새 한 마리가 날고 있습니다. 한 사냥꾼이 날개를 잃었습니다. (나라 이름 말하기) 남아프리카 공화국 (날기 힘든) 같은 새인데, 다른 한쪽 날개를 잃었습니다. (국가 이름) 베트남 (더 어려울수록 좋습니다.) 같은 새인데 다리가 없어졌어요. (국가 이름도 말하세요) 덴마크 (덴마크) 똑같은 새입니다. 다른 쪽 다리가 떨어져 나갔어요. (국가 이름도 말하세요) 포르투갈 (태클) 겨울에는 남쪽을 향하고 봄에는 북쪽으로 돌아가는 헤링본 무늬로 배열된 작은 비행 군대를 방어하기 위해 하늘을 수선하는 정답을 고르세요. :히트 더 버드 - 새처럼 생겼지만 새가 아닌 거위, 털이 없는 날개, 못생긴 얼굴, 밤에 여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히트 버드 - 박쥐 줄도 서 있고 서 있습니다. 아들을 집으로 인도하는 장교처럼. :신사처럼 검은색 등에 하얀 배를 가진 새를 치고, 노를 젓는 두 개의 날개와 오리발 같은 발을 가진 새를 치세요. :새를 입력하세요 - 펭귄은 검은 새틴 옷을 입고 가위 같은 꼬리말을 가지고 있으며 겨울에 남쪽으로 갔다가 이른 봄에 돌아옵니다. 제비는 몸에 털이 있고 꼬리가 뒤집혀 있으며 점프만 해요. :새를 고르세요 - 참새는 흰색입니다.

8. 고대 시인들의 영감을주는시에서 어떤 남자가 굴복하기보다는 차라리 죽고 싶습니까 - 리 바이 야오 (당나라) - 북쪽 제나라의 징 위안 안의 전기.

도자기를 만들어 보관하는 것보다 옥을 만드는 것이 낫다. 자신의 절개를 잃고 체념의 삶을 사는 것보다 정당한 대의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것을 선호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구름은 있지만 가장 높은 상태 - 왕안시(송) - "날아오르는 봉우리로 올라간다"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말이 거친 언어로 바뀌었고, 그 기세는 압도적이다. "구름이 눈을 가린다"는 문구에는 암시가 있습니다. 우샤오루 교수에 따르면, 서한 시대 사람들은 종종 션신위 영화처럼 떠다니는 구름을 사악한 악당에 비유했습니다."그러므로 떠다니는 구름이 태양을 가리는 것처럼 사악한 대신들이 성현을 가린다"는 뜻입니다. 왕의 심판은 이런 의미입니다. 그는 또한 "역사를 읽은 느낌"이라는 7연으로 된 시를 썼는데, 여기에는 "그 당시에는 어둠이 여전히 잘못되었고, 말기의 풍속은 더욱 혼란스러웠다"라는 구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큰일을 이루기 위해 가장 무서운 것은 "구름으로 눈을 가리고" "진리와 관습을 혼동하는 것"이며, 왕안시가 이후 새로운 법을 시행한 것은 바로 이 때문에 실패한 것입니다. 시인의 선한 의도가 이 시에서 잘 드러난다).

부귀하고 고귀한 자는 욕심을 부릴 수 없고, 가난하고 천한 자는 옮길 수 없으며, 권세와 귀족은 복종시킬 수 없다 - 맹자 - 등문공

(높은 관직은 살 수 없고, 가난과 고난은 괴롭힐 수 없으며, 폭력적인 힘은 위협할 수 없다. 이것이 바로 신사라고 불리는 것이다).

(제갈량은 위나라를 정복하기 위해 치산에 대한 여섯 가지 이야기를 들려주곤 했다.) - 두부(당나라) - 책의 향기

(하지만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고, 영웅들은 외투에 눈물을 흘렸다. 촉한의 마지막 군주 제갈량은 12년(234년) 군대를 이끌고 비스듬한 계곡을 빠져나와 우장원, 위 강 건너 사마의 등을 점령하고 백일 이상을 버텼다. 8월에 그는 군대에서 전사했습니다. "여기서 '영웅'은 일반적으로 시인 자신을 포함하여 제갈량을 기억하는 자애로운 남녀를 가리킨다).

절하고 지칠 지경 - 제갈량(위나라, 진나라) - "마지막 스승"

(절할 절: 몸을 굽혀 존경과 경의를 표함, 지칠 지: 힘을 다해 노력함, 이미 지: 그만두다. 부지런하고, 절을 하고 최선을 다해 지친 몸을 이끌고, 죽기 전에 죽는다는 뜻).

노래하지 않고도 놀랍다 - 사마천(서한시대)-시마천(사마천의 기록)-시이려환(詩以麗環)

(평상시에는 뛰어난 실력이 없이도 놀라운 업적을 이룬다는 비유)

봄바람이 말발굽의 속도를 자랑하고, 하루 만에 장안의 모든 꽃을 볼 수 있다. --맹자오(당나라)-"졸업 후"

(학사 학위를 받은 후의 기쁨을 마음껏 표현한 것으로, 그 중 "봄바람은 말발굽의 속도를 자랑하고, 언젠가는 장안의 모든 꽃을 볼 수 있다"는 대사는 만고의 명언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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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은 동서남북으로 불고 - 정세(청나라) - 대나무와 돌

대나무에 관한 글은 표면적으로는 사람에 관한 것이지만, 어떤 악한 세력에도 굴하지 않는 작가 자신의 강직하고 고집스러운 성품에 관한 것이기도 합니다. 동시에이시는 우리에게 삶의 감동을 줄 수 있으며, 뒤틀리고 가혹한 환경에서 어려움을 극복하고 현실을 직시하고 연 대나무처럼 강하고 용감하며 애국자의 감정을 반영합니다).

황혼기의 순교자 - 조조(위나라, 진나라) - "거북이는 오래 살지만"

순교자:높은 포부를 가진 영웅. 이미:멈추다, 쇠퇴하다. 영웅이 노년에 이르렀을 때, 썩지 않아서 감사합니다 ;)

침몰하는 배 옆, 지나가는 병든 나무 앞, - 유유시(당나라) - "양주에서 롯데를 처음 만난 감상"

(침몰하는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있고, 병든 나무 앞에는 만 그루의 샘이 있다.)"고 했다. 유비는 자신을 침몰하는 배와 병든 나무에 비유합니다. 실망스럽긴 했지만 그는 상당히 낙관적이었습니다. 침몰하는 배 옆에는 천 개의 돛이 경쟁하고 있고, 병든 나무 앞에는 모든 것이 봄이다).